현재 위치 - 회사기업대전 - 정보화 관리 자문 - 관중 (불교)

관중 (불교)

관중팔괴' 는 산시 관중 지역 (대략 xian, 함양, 위남, 바오지, 통천, 친링 북쪽, 황토고원 남쪽) 의 8 가지 특이한 풍속 습관을 가리킨다. 기후, 경제, 문화 등의 영향으로 관중 지역은 의식주 등에 독특한 방식을 형성하였다. 산시 관중 지역은 역사 문화가 축적되어 역사 민속을 답습하여 생동감 있고 재미있는' 팔괴' 를 형성하여' 고풍, 고운, 고장안' 의 독특한 매력으로 외지 관광객 탐구의 핫스팟이 되었다.

주목할 만하게도,' 관중팔괴' 는 때때로' 산시 팔괴' 라고 불리기도 하지만, 완전히 합리적이지는 않다. 사실,' 산시팔괴' 의 풍습은 산시 () 대부분 지역이 아니라 관중 () 지역에만 나타난다. 산시 성의 지리위도는 매우 넓다. 북쪽에서 남쪽으로 세 가지 자연조건과 문화차이가 큰 지역: 북북 (주로 황토고원), 관중 (주로 위하 평원), 섬남 (주로 친링 이남 한수 유역). 관중풍으로 전체 산시 () 를 요약하여, 점대면 () 으로 일률적으로 논하는 관념 결함이 있는데, 최근 몇 년 동안' 관중 () 팔괴 ()' 로 표현하여 모호성을 제거했다. 매우 이상한 일-스쿼트 의자에 앉아 있지 않다: 스쿼트는 쿵푸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쿼트, 스쿼트, 스쿼트, 스쿼트, 스쿼트) 다년간의 경험을 거쳐야만, 너는 좀 오래 쭈그리고 앉아 있을 수 있고, 태연자약하고, 근심 걱정이 없다.

두 번째 괴물인 집의 반지붕: 이렇게 하면 정원의 공간을 절약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주택 부족 문제도 해결된다.

세 가지 이상한-여학생은 대외적으로 보존하지 않는다:' 금집 은집은 자기 집 보금자리보다 못하다' 는 관념이 오랫동안 주도적인 지위를 차지하고 있다.

네 가지 이상한 손수건: 우산, 자외선 차단제, 마스크, 선글라스는 현대 여성의 필수품이다. 이전에 관중 여자들은 이런 조건이 없었다. 그들의 생활에서 손수건으로 예쁜 천을 가지고 있는 것이 좋다.

5 개의 이상한 국수는 벨트와 같습니다. 벨트와 같지만 국수의 너비와 길이에 관한 것입니다.

육괴인 곽모는 냄비 뚜껑과 같다. 관중의 곽모는 대부분 자기 냄비만큼 크다. 뒤집어 보니 곽 헬멧은 정말 냄비 뚜껑 같아 보이지만 두께가 부담스럽지 않다.

칠괴-기름기가 한 가지 요리입니다: 관중 사람들은 매운에 대해 독특하고 매운맛을 즐겨 먹습니다. 그리고 다른 곳과 달리, 그들은 마른 매운 것이 아니라 기름기를 먹는다. 진산초는 매우 유명하여 매운 맛뿐만 아니라 맛도 독특하다.

여덟 이상한-진강은 부르지 않고 외치지 않는다: 이곳의 노래는 진강의 공연을 가리킨다. 사실 진강은 정말 외치는 것이 아니라 배우가 정말 열심히 공연하고 있다. 이런 이상한 현상은 세계에서 유일무이하다. 관중인의' 쪼그리고 앉는 풍경' 은 지구상에서 절판되었다. 관중 () 사람들은 쭈그리고 앉아 발차기를 부르는데, 역사는 먼 봄가을로 거슬러 올라갈 수 있다. 관중 사람들은 쪼그리고 앉는 것을 좋아하는데, 고대 중국어의' 앉아' 에서 진화한 것이다. 고대인들이' 앉다' 는 본의는 무릎을 꿇고 나란히 자리에 앉아 두 발 뒤에서 엉덩이의 무게를 따라잡는 것이었다. 사서에는 가시진 () 이 기재되어 있다. 시황제는 땅바닥에 앉아 칼을 뽑을 수 없었지만, 도망칠 때 칼을 뽑는 것을 잊고 지팡이를 짚고 여기저기 돌아다녔다. 진대에는' 일하지 않고 얻다' 는 전고가 있고, 자리에 앉아 앉아 있는 풍습도 있다. 이런 풍조의 변화는 진나라 이후 관중 지역이 기본적으로' 앉기' 의 초심을 유지한 것이었을 것이다. 다만 자세가 약간 바뀌어 무릎이 땅에 닿지 않고 허벅지가 종아리를 누르고 쪼그리고 앉는 자세가 되어 쪼그리고 앉고 싶으면 쭈그리고 앉는 자세가 물려받았다.

쪼그리고 앉는 것은 공을 들여야 하는 것이다. 다년간의 경험을 거쳐야만, 너는 좀 오래 쭈그리고 앉아 있을 수 있고, 태연자약하고, 근심 걱정이 없다. 오늘날, xian 의 뒷골목에서, 우리는 가끔 이런 장면을 볼 수 있다. 노소 한 무더기가 주위에 쭈그리고 앉아 장기를 두다가 몇 시간이 지나도 움직이지 않는다. 웅크리고, 포커를 치고, 담배를 피우는 사람도 있지만, 이런' 쪼그려 앉는 장면' 은 점점 줄어들고 있다.

이것은 관중의' 쪼그리고 앉는 풍경' 에 달려 있는가, 아니면 Xi 안 주변의 하향에 달려 있다. 기억 속에 한 폭의 그림이 있다. 두 노인이 길에서 우연히 만났다. 인사말을 몇 마디 한 후, 그들은 길가에 쪼그리고 앉아 담배를 피우고 석두 한 조각을 골라 가로세로로 여섯 줄을 긋고 나뭇잎과 돌을 가지고 놀았다. 그들이 하는 게임은 패당이라고 하고, 늑대는 아기를 먹는다. 너는 산시 () 의 일부 민간 사물의 근원을 찾기가 매우 어렵다. 공수, 전략, 투지가 있는 이런 게임은 바둑 이전에 이미 전해졌을 것이다. 다만 이런 풀뿌리게임은 우아함에 호소하기 어렵고 서서히 도태될 수 있다. 그러나 이날 밤, 두 노인은 먹지도 마시지도 않고 해가 질 때까지 쭈그리고 앉아 뒷모습이 흐릿했다. 최근 퇴근하고 집으로 돌아오니 중년인 두 사람이 길가에 쪼그리고 앉아 길을 잃은 쪽을 놀며 담배꽁초 아이스바를 전당포로 노는 것을 보았다. 도시에서 이런 장면을 보면 사람들이 황급히 발을 멈추게 한다.

농촌에서 가장 흔히 볼 수 있는' 쪼그려 앉는 구덩이 장면' 은 식사, 회의, 결혼식, 장례를 치르는 것이다. 관중 농촌의 남자는 밥을 먹고 여가를 즐기며 큰 그릇과 함께 쭈그리고 앉아 있는 것을 좋아한다. 이는 주로 이전의 정보가 막혀서 여자들이 집집마다 바늘로 뇌로 집집마다 다니며, 절친한 언니의 가십을 찾아 각종 소식을 되돌려 놓을 수 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남자는 자신이 고귀하다고 생각하여 여기저기 돌아다니며 커튼을 들어올리는 것이 불편하다. 그래서 그들은 마을 머리, 노묘, 정미공장 앞에 모여 남산 원숭이처럼 순조롭게 쪼그리고 앉아 외교와 오락 활동을 하는 것을 좋아한다. 아버지의 말에 따르면, 이곳에는 늙은 지주가 있는데, 매일 사당의 처마 밑에서 지내며 가난한 사람과 비슷한 밥을 먹고 있다. 옛 건물 주인의 유일한 사치는 생일이기 때문에 아기에게 스크램블 에그 한 접시를 가져다 주는 것도 맛있다. 우리 아버지는 늙은 지주가 돈이 많다고 하셨지만, 그는 매우 인색하다. 밤이 되자 그는 옥수수 줄기로 점을 잡았는데, 그는 녹색 등잔을 주문하는 것을 아쉬워했다. 그때는 농부들이 더 가난했다.

관중 사람들은 "피곤하고, 보금자리에 앉아, 휴식을 취하는 것이 가장 시끌벅적하다" 고 말하는 것을 좋아한다. 관중에 쭈그리고 앉아 있는 것은 이상한 것이다. 전통, 습관, 낙후된 빈곤의 역사적 요인이 있다. 중국의 전통적인 집은 일반적으로' 사람' 의 모양으로, 이런 집은 관중 지역에서' 안건' 이라고 불리며, 방면이라고도 불린다. 안에는 업주와 노인이 살고 있는데, 구조는 홀이고 양쪽은 침실이다. 한 뜰에는 건물 외에 사랑방이 하나 있는데, 관중에서 부실을 부른다. 집의 구조는' 사람' 자, 즉 반쯤 지은' 이상한' 집이다.

너는 왜 집을 반으로 지었니? 첫 번째 요소는 빈곤이다. 원래 이런 반 건축 집은 토목 구조로 대량의 목재를 절약할 수 있었고, 관중 사람들은 목재를 적게 쓰고 흙을 많이 사용한다는 이념을 실현하였다. 전통적인 관중대원 입구에는 조벽이라는 벽이 하나 있는데, 좌우에는 모두 저택 자방이고, 가장 안쪽 방은 로비이다. 관중은 순순히 "북방에 살 돈이 있어 바람을 피하고 맑게 한다" 고 말했다. 북방은 남쪽을 향한 집을 가리킨다. 보통 안전실이지만 마당 방향에 따라 지은 저택도 있다. 이런 사합원의 구도는 관중 주민의 주류이다.

관중 지역은 중화 문명의 요람이다. 문명이 성장하면 요람이 망가진다. 벌거숭이 노란 땅에는 녹색 옷이 부족하다. 남산 친링 (Nanshan Foundation) 이 있지만 주택, 주방 및 창고에 대한 수천 명의 주민들의 요구를 충족시킬 수는 없습니다. 영리한 관중 농민, 지역 조건에 따라 부야의 자방을 짓고 황토로 세 개의 흙담을 쌓고 마당 한쪽에 문과 창문을 남겼다. 지붕은 소량의 큰 나무로만 중도리와 대들보를 만들고, 작은 서까래를 만드는 것은 요구가 낮다. 세 개의 흙벽 중 한 면은 울타리를 써서 정원의 공간을 절약하고 주택 부족 문제를 해결했다. 반개집' 은 관중의 큰 경관이자 민생 저하의 산물이다. 이런 집은 빛은 충분하지만 통풍이 잘 되지 않는다. 지금 농촌에는 모두 활동판실을 짓고, 건설재 혁명은 수천 년 동안의 습관을 바꾸었고, 절반 위에 지은 집은 점점 줄어들고 있다. 얼마 전에 태평도서에 놀러 갔는데 한 농가에서 반쯤 지은 집을 보았다. 나는 정말 전생의 일이라고 생각한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말하는' 집 반 덮개' 는 비료와 물이 흘러나오지 않는 것을 가리킨다. 이런 처마가 자기 집 마당에 물방울로 떨어지면 물 부족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 그러나 관중 사람들은 구덩이나 빗물을 모을 필요가 없다. 이런 견해는 핑계일 뿐 믿을 수 없다. 이런 이상한 현상은 많은 지역에서 존재하지만, 관중 지역에서는 이런 현상이 더욱 두드러지고 인정도 더 짙다.

"두 무 () 의 땅 한 마리 소, 아내, 아이 온돌 () 이 뜨겁다" 는 것은 관중 () 남자의 사진이다. 그 긍정적인 의미는 관중 남자가 집을 그리워하고 아내를 생각하는 것이다. 소농 시대에는 이런 사상도 정통이었다. 관중 남자 는 나쁘지 않기 때문에, 여기 여자 는 자연스럽게 지역 랭 과 결혼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이 이념에 부합하는 것은 이곳의 지리적 우세도 있다. 팔백리 진천은 예로부터 자급자족의 보배로서, 풍조가 순조롭고 물산이 풍부하며 재해가 적다. 그래서 백성들은 현실에 안주하여, 나가서 생계를 꾸려 나가고 싶지 않다.

관중 대지에서,' 금과은 한 보금자리가 자기 집 풀보다 못하다' 는 관념이 오랫동안 주도적인 지위를 차지하고 있다. 관중 처녀는 여기에서 태어났으니 당연히 멀리 시집가고 싶지 않다. 게다가 지리적으로 볼 때, 사방에는 제제 국가와 대적할 만한 곳이 없다. 동쪽의 관문은 황하를 넘을 것이다. 그곳의 중원은 비록 좋지만, 지난 3 년 동안 작은 재해와 10 년 동안 큰 재해를 겪었다. 하남 사람들은 짐을 메고 산시 () 로 도망쳤다. 이런 곳에서 결혼할 수 있나요? 관중에는 "관문은 사람이 부족하지 않다" 는 속담이 있다. 서쪽은 양관이고, 예로부터 추위가 심한 곳이다. 왕소군 천년의 애절한 비파 목구멍 앞에서 어느 과녀 (어리석은 계집애) 가 자학한 목자의 아내가 될 것인가? 남쪽은 800 마일에 이르는 친링 산맥이다. 역사적으로 교통이 불편하고, 민중의 교육 수준이 낮으며, 식습관 차이가 크다. 전쟁의 재난을 피하지 않으면 누가 산에 들어가기를 원합니까? "노인이 천에 들어가지 않는다" 는 것은 산시 사람들이 당현종의 옛 길을 가지 않는 것이다. 북방에는 산북이 있고, 도랑은 그윽하고, 산광수는 수려하고, 수자원은 부족하다. 신천유에는 고전적인 말이 있다. "우리 만나면 손잡기가 더 쉬워!" 한 쌍의 젊은 남녀가 황토 고지대에서 만났다는 뜻이다. 너는 다정하게 나를 바라보고, 나는 달콤하게 너를 응시한다. 감정이 강할 때 가볍게 손을 잡고 싶다면 참담하다. 가운데 깊은 도랑에는 까치 다리가 부족하여, 길을 건너는 토구는 하루가 걸린다. 어떤 여자가 이런 환경을 좋아합니까? 여기저기 다닐 수 없으니 당연히 관중랑과 결혼하는 것도 좋지만, 바깥의 남자는 더욱 연극이 없다. 이런 이상한 현상은 관중 풍속에서 가장 잘 해석된다. 예전에는 사람들의 생활 환경이 좋지 않아 황토고원에 모래바람이 많이 불고 작열하는 태양이 무더웠다. 피난처가 없다면, 여성은 일하러 나가고 가정을 방문하는 것은 불가능하다. 손수건이 있다는 것은 이상하지 않습니까?

파라솔, 자외선 차단제, 마스크, 선글라스는 현대 여성의 필수품이다. 이전에 관중 여자들은 이런 조건이 없었다. 그들의 생활에서 손수건으로 예쁜 천을 가지고 있는 것이 좋다. 이런 수제 손수건은 친척과 친구를 방문하고, 집으로 돌아가고, 밭에 나가 일할 때 큰 역할을 한다. 젊은 여성들은 다양한 패턴의 손수건을 착용하여 풍채와 장식품이 되었다. 일반적으로, 여자는 태양과 바람막이를 머리 위에 올려놓고, 털에서는 잠시 비를 막을 수 있다. 관중 여자의 손수건은 매우 크다. 필요한 경우 핸드백으로 포장할 수도 있고, 다른 용도는 예상할 수 있다. 가장 중요한 것은 그들의 머리카락을 더럽히지 않는 것이다. 관중 지역은' 팔수극 장안' 이라고 불리지만 서북에 위치하여 보편적으로 물이 부족하다. 예전에는 목욕 시설이 없었고, 여름을 제외한 다른 계절에 문제가 있었습니다. 머리를 감는 것이 불편하고, 머리를 다칠까 봐, 이가 날까 봐 두렵다. 그래서 남자는 까까머리를 깎았고, 머리가 긴 여자는 귀찮아서 손수건으로 머리를 싸야 했다. 머리를 깨끗이 씻지 못할까 봐 두려웠다.

나는 오보호 노부인을 기억한다. 그녀는 손수건으로 머리를 감싸고 빗으로 머리를 빗는 것을 좋아한다. 매일 자신의 희박한 머리카락을 빗어 모기에게 미끄러지게 하고 파란 손수건을 싸서 더 어려 보이게 해야 한다. 그러나 그녀는 머리를 빗을 때마다 많은 작은 동물을 빗어 낸다. 현장이 매우 불편해 보인다. 나는 그녀가 어떻게 이 물림을 참았는지 모르겠다. 목욕을 하고 머리를 감는 것도 불편하니, 그럼 머리를 싸는 것이 당연히 훨씬 깨끗합니다.

오늘날 관중 여성은 파파를 버리고, 외진 농촌에서도 이런 기이한 광경을 보기 어렵다. 하지만 산북에서는 양배 손수건이 여전히 남자의 머리에 감겨 있다. 관중의 독특한 지리 구조와 자연 환경은 관중로를 분식 위주의 지역으로 만들었다. 쌀과 채소 위주의 사람들은 왜 관중 사람들이 매일 국수를 먹어도 질리지 않는지 항상 알 수 없다. 사실 관중에서는 똑똑하고 영리한 관중 여성이 분식을 매우 높은 수준으로 발전시켰다. 관중 사람들은 방망이면, 단면, 국수, 탕면, 신탕면, 뜨거운 탕면, 라면 등 수십 가지 무늬로 간단한 국수를 만든다.

허리띠처럼 국수의 폭과 길이일 겁니다. Xi' an 은 국수 한 그릇에 단 하나의 면만 있는 면통을 가지고 있지만 약한 여자도 이 면을 다 먹기가 어렵다. 몽둥이가 가장 길다. 그러나 그것은 손으로 당기거나 닦은 것이고, 내려오는 것은 굴러간다는 뜻이다. 관중로 대부분의 남자들이 장가를 가는 것은 모두 이 여자의 압연을 보는 것이다. 다음날 만났을 때, 여자 부모는 그 남자를 집에 숨긴 다음, 그 남자에게 여자가 요리하는 것을 지켜보라고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관중의 요리는 당연히 국수다! 어떤 여자들은 알고 있고, 어떤 여자들은 알지 못하지만, 그들은 모두 똑같다. 국수와 물을 섞어서 도마에 올려 힘껏 문지르세요. 반죽을 문지르면 빛이 난다. 그런 다음 밀대로 밀면서 떡을 만들고 천천히 밀다. 들어올리면 맞은편의 도형을 볼 수 있을 때 국수 전체를 몇 번 접고 칼로 가늘게 썰어 손으로 흔들면 가늘고 긴 국수가 된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관중에는 며느리가 지금 듣기 싫다는 말이 있다. 바로' 매맞은 며느리가 얼굴을 문지르는 것' 이다. 즉, 좋은 며느리가 맞고, 좋은 면이 비비는 것이다. 물론, 관중 남자들은 모두 아내를 때리는 것은 아니며, 때로는 아내에게 몇 거리를 달려가기도 하지만, 관중 남자의 며느리는 대부분 얼굴을 꼬집을 수 있다. 국수를 만드는 기술은 반죽 수준에 있다. 반죽하지 않은 면은 물에 넣고 끓이면 곧 딱딱한 덩어리가 되고, 다시 물에 넣고 끓이면 묽게 된다. 그래서 이 국수의 길이도 이 며느리의 능력과 계산을 알 수 있다! 산시 () 면이 긴 이유이기도 하다. 점심시간이 되면 한 마을의 모든 남자가 큰 그릇을 꺼내서 모여서 젓가락으로 집어서 향을 피운다. 그리고 누가 며느리가 밥을 잘 하는지, 칭찬을 받는 사람은 항상 겸손하게 "뭐가 좋을까?" 라고 말한다. 사실 마음이 꿀처럼 달다. 낙후된 남자가 집에 돌아오면 게으른 여자를 욕할 수밖에 없다. 감현은 산시 최고의 국수이다. 건현을 아는 사람은 거의 없지만, 무측천이 여기에 묻히면 모두들 어떤 것을 생각할 수 있다. 감현 여성은 국수를 기초로 무공현 특유의 맛의 신탕면을 만들었다. 이런 신탕은 밀면 기교에 대한 요구가 매우 높다. 국수가 밀쳐서 썰어 놓은 후, 머리카락 대여섯 개보다 굵다. 먼저 국수를 냄비에 넣고 끓인다. 그런 다음 젓가락으로 그릇에 끼우고 국을 끓인다. 탕면의 정수는 보통 고기를 끓일 때 고기를 데친 다음 각종 조미료를 넣는 것이다. 끓으면 먼저 건져낸 국수를 그릇에 담는다. 이런 식으로, 완성 될 때, 수프는 그것의 제일 맛에 도달 한다. 이런 국수탕의 토핑은 매우 신경을 써서 보통 먹지 않는다. 설이나 손님이 집에 올 때만 먹는다. 어렸을 때 농가 아이는 할머니 엄마가 만든 신탕면을 먹을 수 있기 때문에 매일 설을 고대하고 있었다. 요즘 사람들은 이런 식법이 맛있다고 생각하지만, 절대 비위생적이어서, 그 그릇의 국을 솥에 다시 붓지 않는다. 하지만 국수는 여전히 가늘고 길어서 기억에 남는다. 하지만 지금은 수제면을 거의 먹지 않아요. 대부분 기계압으로 미끄러운 맛이 적어요. 국수는 저녁 식사입니다. 평소 농사일이 바빠서 관중 사람들은 요리를 할 시간이 없어 평일에 미리 준비한 헬멧을 먹었다. 곽호에 관한 전설이 많다. 한 가지 전설은 그해에 전쟁이 일어났고, 전쟁의 한쪽은 신장인이라는 것이다. 산시 () 에 도착하니 건곡 () 이 사라지고 밀가루만 조금 남았다. 어쩔 수 없이 밀가루와 물을 섞어서 떡을 만들어 헬멧에 넣거나 낙인을 찍고, 미카모마일의 등가죽을 만들었는데, 시간이 오래 걸려서 다시 깔았습니다. 전투가 승리한 후 병사들은 여자들도 이렇게 하도록 했다. 또 다른 전설은 당나라가 건릉을 건설할 때 군 복무를 하는 군사장인이 너무 많기 때문에 시공 진도가 지연되어 밥을 먹는 벌을 받는다는 것이다. 그래서 한 군인은 초조하게 반죽을 헬멧에 넣고 헬멧을 불 속에 넣어 빵을 구웠다. 지금 곽황은 산시 () 에서 이미 천 년이 되었다.

관중의 곽모는 대부분 자신의 냄비만큼 크다. 뒤집어보면 곽 헬멧은 정말 냄비 뚜껑 같지만 두께가 부담스럽다. 산시 () 의 냄비 투구 () 는 관중 () 에서 가장 정통하고, 관중 () 의 냄비 투구 () 가 가장 유명하다. 이제 나는 고대 도시 Xi' an 에서 헬멧을 파는 사람을 보았다. 내가 올라가서 물어보자, 그 사람은 득의양양하게 말했다. "이것은 감주 냄비 헬멧입니다!" " 감현이 해방되기 전에 감주라고 불렀다.

감현에서는 여성의 기술이 국수에 전시되어 있고, 하나는 이 냄비의 헬멧이다. 냄비 헬멧을 만들고 반죽은 딱딱하고 발효를 잘 한 다음 구운 횟수에 따라 물, 밀가루, 효모를 섞어 도마에 문지릅니다. 칼로 깎는 것은 모두 딱딱하여 손으로 움직일 수 없을 정도로 단단하다. 너는 나무 막대기로 문지르고 반죽을 일정한 두께로 밀어야 하는데, 이것은 여자의 뜻에 달려 있다. 게으르면 얇게 굴고, 하나 또는 두 개의 불은 구워진다. 마지막으로 직경 2 피트가 넘는 큰 냄비에 넣고 천천히 굽습니다. 이렇게 낙인이 찍힌 솥 헬멧은 아침에 바삭하고 향긋하며 맛도 좋고 십여팔일도 변질되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페라, 희망명언) 곽황은 "간주 (이 간현) 곽황" 으로 계산해야 한다.

근면한 아내는 늘 그들에게 두꺼운 낙인을 찍는 것을 좋아한다. 두께가 8cm 정도 되어 그 냄비에 넣고 밀짚불로 천천히 태우고 일어나 앞뒤로 뒤집어서 양면을 골고루 가열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두께가 8cm 정도, 두께가 8cm 정도, 두께가 8cm 정도, 두께가 8cm 정도 됩니다.) 이 두께는 바로 여자의 근면도를 시험할 때이다.

부지런하지 않은 여자는 뒤지기 귀찮다. 냄비의 가죽은 이미 검게 타 버렸지만, 속은 아직 생생하다. 근면한 여자가 이리저리 뒤척이며 굽고 있는데 주방 전체가 향기롭다.

냄비 헬멧을 자르는 것도 학문이다. 간주의 냄비 헬멧은 너무 두꺼워서' 눈뜬 냄비 헬멧' 이라고 합니다. 물릴 때는 힘껏 입을 벌리고 자연스럽게 눈을 뜨세요. 믿지 않으면 눈을 감고10cm 두께의 물건을 입에 넣어 보세요. 눈을 뜨지 않고 입을 열지 않는 것이 불편하지 않은지 보자!

헬멧이 처음 태어났을 때는 약 8cm 정도 되었는데, 익힌 후에는 적어도 112cm 이상 팽창했습니다. 입을 편히 하기 위해 자를 때 잘려진 냄비 헬멧이 삼각형인지 확인하고, 칼은 비스듬히 잘라야 하고, 냄비 헬멧의 가장자리가 비스듬히 깎여 먹을 때 비스듬한 부분에서 물어뜯어 늙은 눈을 아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음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식명언)

냄비헬멧의 또 다른 장점은 석방에 내성이 있다는 점이다. 낙인 과정에서 수분이 기본적으로 휘발돼 낙인 후 곰팡이가 생기지 않도록 장기간 보관할 수 있다.

이 이점 때문에 냄비 헬멧은 관중 사람들이 외출하는 데 꼭 필요한 음식이 되었다. 그들이 배가 고팠을 때, 그들은 한 조각을 꺼내서 거리에 앉았다. 만약 그들이 한 조각을 다 먹을 수 없다면, 배부르게 될 것이다. 밀가루의 향기와 안에 있는 친척의 냄새는 종종 외출하는 사람들이 집을 잊게 한다. 관중 사람들은 매운 감정에 대해 독특하고, 즐겨 먹으며, 다른 곳과 다르게 먹는다. 그들은 마른 매운 국수를 먹지 않고 기름기를 먹는다. 진산초는 매우 유명하여 매운 맛뿐만 아니라 맛도 독특하다.

지금 고추는 조미료만 만든다. 매운면은 간단하고 재미있다. 역시 고춧가루인데 맛마다 달라요. 흔히 볼 수 있는 방법은 고추 항아리의 라면은 담을 수 없지만 60% 는 담을 수 있다는 것이다. 소금, 후춧가루 등을 넣으세요. 원즙의 유채씨유는 식감이 가장 좋고, 기름온도는 매우 신경을 쓴다. 높으면 고춧가루는 타게 되고, 타버린 맛은 비교적 씁쓸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춧가루, 고춧가루, 고춧가루, 고춧가루) 낮고 고추 맛은 없지만 생유 맛입니다. 기름온도는 890% 의 열을 조절하고, 기름이 고추면을 침수할 때까지 거꾸로 휘저어야 한다. 이때 특유의 향기가 사방으로 흩날리며 거리 가득 냄새를 맡을 수 있다.

물론, 기름기가 매운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는데, 각 방법마다 맛이 다르다. 기름 한 그릇이 매워 끝이 없다. 이곳의 가창극은 진강의 공연을 가리킨다. 사실 진강은 진짜 포효가 아니라 배우가 정말 열심히 연기한다. 농담으로' 파천이라고 한다' 고 농담했다. 여름에는 Xi' an 성벽 주위에 많은 자발적인 군중 조직이 진강을 부를 것이다. 확성기 같은 건 정말 필요 없어요. 멀리서 들을 수 있다. 이런 창법은 관중인의 언어 특징과 관련이 있을 수 있다. 이것은 간단하고, 성실하고, 성실하고, 솔직하고, 고조적이다.

copyright 2024회사기업대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