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함께 걷는 것은 인연이고, 함께 걷는 것은 행복 3, 어쩌면, 어떤 사랑은 이렇다. 다만 시기가 잘못되었을 뿐, 인연도 부족하다. 4. 어떤 사람은 고층 빌딩에 살고, 어떤 사람은 깊은 도랑에 살고, 어떤 사람은 반짝반짝 빛나고, 어떤 사람은 온몸이 녹슬고, 세상에 수천수만의 사람들이 있다. 만약 네가 무지개라면, 그것을 만나면 알게 될 것이다.
하트 비트 5. 모든 사람이 황급히 이 세상에 왔고, 어떤 사람은 돌아서서 잊는다. 어떤 사람들은 그것을 스쳐 지나가고, 반드시 뒤돌아봐야 한다. 백낙매' 네가 잘 지내면 맑은 날이다' 6. 운명은 책 한 권이다. 무심코 뒤집으면 놓치게 된다. 너무 자세히 보면 울 수 있다. 7. 몇 년 후, 나는 처음 만났는데, 사실 오랜만에 다시 만났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나는 운명의 묘함을 한탄할 수 없었다.
8. 아침, 나는 파도가 없는 바다다. 천천히 앞으로 나아가고, 너의 발에 가볍게 키스하고, 조용히 떠난다 ... 9, 단신개로서, 나는 어떤 커플도 부러워하지 않고, 여자를 보고 말을 걸고 싶지 않다. 미녀를 보면 밝아지는 그런 사람이 아니다. 그러나 나는 여전히 사랑을 갈망하고, 때로는 환상까지 하고, 매번 환상이 달콤하고 행복하다. (환상 OOXX 가 아니라 오해하지 마라.)
종종 현실에서, 나는 외롭고, 아무도 내 생각을 이해하지 못한다고 생각한다. 나는 이질적이다. 저는 18 살밖에 안 되었지만, 삶에 대한 이해가 많이 바뀌었습니다.
나의 과거 이상중의 여자친구: 몸매, 헬스, 분위기, 유머, 예쁘게 생겼다. 이제 나는 정말로 나를 사랑할 수 있는 여자만 원한다. 내 생김새는 희한하지 않지만 몸매는 반드시 건강해야 한다. 만약 내가 뚱뚱한 종이라면, 나는 무너질 것이다.
나는 평생 얼마나 더 외로워야 할지 모르겠다. 나는 내가 그 사람을 기다릴 것이라고 믿는다. 나는 운명을 믿는 사람이다. 나는 외로운 날 자신을 더 완벽하게 만들 것이다. 결국, 사람의 일생에 하나 이상의 사랑이 있으면 충분하다.
10 내가 널 충분히 사랑하지 않는다고 말하지 않겠지만, 우리의 미숙함이 우리가 가져야 할 인연을 지워버릴까 봐 두렵다. 1 1, 영생, 인연 소멸. 왕천'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애인' 12, 청춘은 너무 엉성한 책이다.
우리는 눈물을 머금고 읽고 또 읽었다. 너무 자세히 읽으면 눈물을 흘릴 것이다. 나는 멋진 장면을 놓칠까 봐 무심코 뒤집었다.
13, 안녕, 낯선 사람, 수천 명의 사람들이 우연히 우리를 만났다 ... 동시에 나는 돌아서서 상대방을 보았다. 만나서 반가워요 ... 아세요? 만약 어느 날, 당신이 이 말을 본다면, 제가 미소를 지으며 "안녕하세요" 라고 말하도록 허락해 주세요. 언젠가 당신이 이 말을 본다면, 내가 미소를 지으며 작별인사를 할 수 있게 허락해 주세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희망명언)
14, 사랑 양쪽의 낯선 사람 두 명, 1 리 밖. 15, 인연은 연인의 상상력, 짝사랑의 정욕이다! 16, 이런 두 사람이 있을까요? 타고난 만남.
17. 누군가를 좋아하기 시작할 때, 당신은 ta 가 세상에서 가장 아름답다고 생각할 것입니다. 당신과 ta 사이의 모든 작은 상호 작용은 신이 안배한 것이라고 생각할 것입니다. 그 후로 인류의 극본은 너와 나를 위해 쓴 것 같다. 운명이 곧 올 것 같다.
하지만 많은 것들이 이렇게 발전한 경우가 많은데, 인연은 있지만, 정은 그렇지 않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운명은 기다리지 않을 것이다. 운명은 하나님에 의해 안배될 수 있지만, 정은 당신 스스로 구할 수 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인연이 없다고 늘 불평한다. 왜냐하면 그들은 인연을 너무 간단하게 생각하기 때문이다. 18, 운명이 필연적이면 가치를 잃는다.
19, 인연이 남지 않아 바람이 그를 데리고 갔다. 20. 세상은 크지만 우리는 작다. 모두가 오래 머무를 수 있는 곳은 그렇게 크지만, 내가 속한 곳은 오히려 네가 여기서 왔다갔다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내가 어떻게 너를 피할 수 있을까? ! 2 1, 나는 때때로 우리의 인연이 운명이라고 믿는다. 22. 외로움은 소리 없는 영화다. 너 혼자 연기하고, 혼자 막을 내리고, 관객은 시종일관 아무도 찾아오지 않는다.
(23), 만남은 인연이고, 두 사람은 마음의 평화를 잊는다. -현머 "이 생에서 죽지 않는다" 24. 이것이 환각이라면, 나는 차라리 그 속에 가라앉을 것이다. 만약 이것이 꿈이라면, 나는 차라리 오랫동안 정신을 차리고 싶다.
계속할 수 있다면 결말을 알고 싶다. -잉크의 불꽃' 잉크의 불꽃시' 25. 때로는 사람 사이의 인연이 이렇다. 그들은 서로 변화하고, 서로 깨어 있지만, 영원히 함께 할 수 없다.
26. 이 세상의 인연은 1 초도, 1 초도, 1 초도, 그 순간만, 내가 너를 바라볼 때, 너는 나를 알아본다! 사랑은 이렇고 가족도 마찬가지다. 인연은 네가 몇 바퀴 돌아도 벗어날 수 없는 인연이다.
유진봉' 맑은 여름밤' 27,' 모든 죄명을 짊어지고, 단지 약간의 평온을 위해서다. " 너의 마음을 따르다.
29, 안녕히 계세요. 30. 부드러움은 나의 천성이 아니라 단련된 후의 고요함이다.
삶이 주는 모든 것이 정말로 무언가를 바꾸었다. 조심스럽게 자신을 발견하고 개조하고, 미친 듯이 기쁨과 평온을 찾다.
길에서. 누구의 왕도, 서로 존중하고, 서로 기뻐하는 사람은 없다.
단순함은 진실이고 인연은 인연이다. 3 1, 아는 것은 도의 덧셈과 뺄셈입니다.
최초의 호감에서 관계에 이르는 차츰차츰 무관심과 감산. 언제와 지금의 친구 사이의 정이 0 으로 떨어질 지 모르겠다. 나는 단지 현재를 소중히 여기고 싶다.
적어도 몇 년 후, 나는 과거를 기억할 것이다, 원망도 후회도 없다. 32. 이 세상의 만남은 절대적인 우연이 아니다. 모든 것은 운명이다.
내가 너를 알고 싶어하는 것처럼 너도 나를 알아야 한다. 나는 그것이 비문이라고 생각한다.
알겠습니다. 드디어 내려 놓을 수 있습니다.
당신을 축복합니다. 나는 내가 이 본문을 이해한다고 생각한다. 내가 지금 해야 할 일은 바로.
등등. 사람의 모습, 옳은 사람.
어쩌면 한 달, 1 년, 3 년, 어쩌면 더 길지도 모릅니다. 나는 그녀를 쫓아갔다.
마지막으로, 우리는 울퉁불퉁하고 평원을 지나 ... 공원에서, 우리 베이징 버스바람이 불어오는 백발이 버드나무에 기대어 석양을 보았다.
34. 사랑의 쇠사슬은 무정하고 운명의 공허함은 보이지 않는다. 나는 한 걸음도 늦지도 않았다. 나는 단지 우연히 너를 만났을 뿐이다. 이것은 명중의 인연인가, 아니면 나의 운인가.
36. 이런 알 수 없는 만남은 인연이나 미완성의 인연이 아니다. 유물론자들은 항상 사람이 하늘을 이긴다고 믿고 싶어하지만, 어떤 일이 항상 운명적인 것은 아닌지 의심스럽다 ~-pp38. 인연이란 단지 핑계일 뿐, 두 사람이 함께 있거나 함께 있을 수 없을 때 사용할 수 있다.
39. 우리의 인연은 오래전부터 정해져 있었고, 많은 감정적 고통을 겪은 후, 모두 누군가를 사랑할 줄 알았을 때 나타났다. 40. 사실 내가 두려워하는 것은 두 사람이 다른 것이 아니라 내 마음 속에 같은 것을 생각하는 것이다. 나는 왜 내가 너에게 합당한지 스스로에게 물었다. 너는 왜 네가 나에게 합당한지 알고 싶어한다.
2. 운명에 관한 고시, 1, "나는 장강두에 산다"
당나라: 이지이
나는 장강 상류에 살고, 너는 장강 하류에 산다. 나는 매일 너를 그리워하지만 너를 볼 수 없어서 장강수를 마신다.
장강의 물은 유유히 동쪽으로 흐르고, 언제 그칠 수 있을지, 그들의 그리움과 이별의 원한도 언제 그칠 수 있을지 모르겠다. 너의 마음이 내 생각과 같기를 바랄 뿐, 반드시 이 상호 그리움을 저버리지 않을 것이다.
나는 장강 상류에 살고, 너는 장강 하류에 산다. 나는 밤낮으로 너를 그리워하지만, 너를 볼 수는 없지만, 장강의 물을 마시고 있다. 끝없는 강은 언제 마르고, 이별의 씁쓸함은 언제 멈출까? 너의 마음이 나와 같기를 바랄 뿐, 나의 미련을 저버리지 않기를 바란다.
2, "푸른 여단과 칼은 물과 같다"
송나라: 주방언
칼은 물과 같고, 안방은 눈을 이기고, 손은 새 오렌지를 깨뜨린다. 비단이 시작되자 동물의 연기가 끊이지 않고 소리가 상대적으로 조절되었다.
낮은 소리로 누가 남느냐고 묻자, 도시는 이미 자정이었다. 말이 미끄럽고 얼었으니, 좀 쉬고 몇 걸음 덜 걷는 것이 낫다.
연인 쌍쌍 * * * 입귤. 깨진 오렌지 칼은 맑은 물처럼 맑고 깨끗하다. 귤 한 접시는 윤기가 나고 과일과 채소는 신선하다. 미녀는 단정하고 우아하며 섬세한 두 손으로 직접 연인을 위해 새 귤을 떼어낸다.
남자는 어떻게 여자의 남자에 대한 따뜻함을 모를 수 있을까? 실내, 화려한 커튼이 살랑살랑 늘어져 있고, 한 가닥의 영상이 따뜻한 분위기로 가득 차 있고, 서로의 부드러운 정이 이 따뜻한 분위기 속에 녹아있는 것 같다. 그들은 상대적으로 앉았고, 남자는 여자의 성곡에 도취되었다.
심야에 남자는 일어나 여자와 작별을 고했다. 여자가 낮은 소리로 그에게 물었다: 당신은 지금 어디에 살고 있습니까? 이미 자정입니다. 밖이 쌀쌀하고, 길이 미끄러워 서리가 내리고, 가는 사람이 거의 없다. 가지 않는 것이 가장 좋다.
3. 옥안 원 Xi
송나라: 신 qiji
수천 그루의 나무가 동방의 밤에 꽃을 피운다. 그것은 불고, 별은 비 같다. BMW 조각화차는 길향이 가득하다. 봉피리가 움직이고, 옥주전자가 돌아가고, 어룡이 밤새도록 춤을 춘다.
나방, 눈, 버드나무, 금실. 웃음소리가 점점 사라졌다. 군중 속에서 그를 찾다. 문득 돌이켜보면 그 사람은 저기 있고 불빛이 어둡다.
동풍이 천수만화를 날려 버리는 것처럼 불꽃도 비 오듯 불어온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호화로운 객차에는 향기가 가득했다. 봉피리의 은은한 소리가 곳곳에서 메아리치고, 옥주전자 같은 달이 점점 서쪽으로 기울고, 어룡등이 밤새도록 신나게 춤을 춘다.
미녀는 머리에 화려한 악세사리를 쓰고 인파와 함께 걷고 웃으며 향기롭다. 나는 군중 속에서 그녀를 천 번 찾았는데, 갑자기 몸을 돌리자 그녀가 거기에 있었지만, 나는 의외로 흩어진 불빛 속에서 그녀를 찾았다.
4. "청평락 여름호 투어"
송: 주
노여움이 드러나다. 잠시 나를 떠나라. 로터스 호수와 손잡고 길에 있다. 황매의 보슬비.
단순하게 유치하면 남의 추측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연대를 따라 잠시 애도의 뜻을 보내다. 나눌 때가 제일 됐으니 화장 테이블에 다시 오세요.
여름, 호광산색의 서호는 연기가 감돌고 있어 그만둘 수가 없다. 연인과 손을 잡고 연꽃이 만발한 호숫가 길을 걷다가 순식간에 매화비가 내렸다. 순수하고 유치한 감정은 사람의 추측을 두려워하지 않고, 나는 옷을 안고 그의 품에서 잠이 들었다. 가장 중요한 것은 헤어지고, 얽히고설키고, 슬픈 심연으로 돌아가 화장대에 접근하기 귀찮다는 것이다.
5, "linjiangxian, 타워 후 꿈, 폐쇄"
송: 연
꿈 후 발코니는 자물쇠가 높고, 술 마신 커튼은 낮게 걸려 있다. 작년 봄에 증오가 왔을 때. 낙화는 독립하고, 미우제비는 일제히 날아간다.
나는 샤오핑의 첫눈을 기억한다, 그녀의 초점은 나의라는 단어에 있다. 비파 현에 그리움이 적혀 있다. 그때 밝은 달이 있었는데, 이미 색운으로 돌아왔다.
심야에 나는 베란다의 문이 잠겨 있는 꿈을 꿨고, 술이 깨면 커튼이 무겁게 걸려 있었다. 작년의 봄원한이 치밀어 올랐을 때, 사람은 낙화 속에서 그윽하고 독립적이었고, 제비는 청풍 가랑비 속에서 날았다. 나는 처음 부평초를 만났을 때, 돌아왔을 때 그녀의 다채로운 모습이었던 것을 기억한다. 비파탄위원회가 그리움을 토로하다. 그때의 명월은 아직 있었는데, 그것은 일찍이 그녀의 다채로운 그림자로 돌아왔다.
운명에 관한 시 왕위 양
그 붉은 장과들이 봄에 왔을 때, 너의 남국 가지에 홍조가 일었다. 보고 싶은 사람들이 많이 소장하고, 샤오샤오 팥이 사람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장 jiuling, 왕 왕위 Siyuan 하나
달, 지금은 이미 바다, 하늘 끝 * * * 상공에 있다. 이별의 마음을 가져오고, 밤은 오래도록 자상하다.
비록 내가 촛불을 꺼냈지만, 그것은 더 어두워지지 않았다. 비록 내가 외투를 입었음에도 불구하고, 그것은 더 따뜻해지지 않았기 때문에, 나는 나의 메시지를 달에 남겨 두고, 그리고 내 침대로 돌아서서 꿈을 꾸기를 바랬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백, 가을바람시 한 수
가을바람이 맑고, 가을달이 밝고, 낙엽이 흩어지고, 서방의 까마귀가 놀라다. 소개팅은 매우 어색하다.
네가 나의 상사문에 들어서면 내가 그리운 것을 알게 되고, 그리운 지 오래되어 그리움이 짧아졌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로미오와 줄리엣, 사랑명언)
이렇게 사람을 우울하게 할 줄 알았는데, 애초에 왜 만나지 못했을까?
지죽사 유우석
강 수준의 버드나무는 녹색이어서 나는 랑강의 노랫소리를 들을 수 있다. 동쪽의 비, 동쪽의 일출은 날이 맑지는 않았지만 여전히 맑다고 한다.
4. 일의 운명에 관한 문장 운명에 관한 고전 문장 정선
1) 부처님은 모든 법이 생명으로 태어났다고 말했다. 우연한 만남, 갑작스러운 검토, 서로의 일생이 정해져 있고, 눈만 마주치는 그 순간.
2) 불설: 500 년 전 우리는 인연을 맺었고 전생은 오늘과 다를 운명이었다. 나는 무릎을 꿇었다: 오늘이 아니라면 언제일까?
3) 부처님은 말했다: 모든 것이 무상하고, 삶은 죽음이다. 생사에 집착하지 않으면 마음이 평온해지면 영원한 기쁨을 얻을 수 있다. 사람이 괴로워하는 것은 그들이 영원한 아름다움을 추구하고 영원히 죽지 않기 때문이다.
4) 부처님은 모든 것이 정해져 있으니 강요해서는 안 된다고 말했다.
5) 불교는 인연이 꺼지고 인연이 비어 있다고 말했다.
6) 불설: 모든 사람이 만나는 것은 계획이 있고, 모든 것은 인연이다. 이것은 모두 하늘의 뜻이다.
7) 부처님은 수선해야 함께 배를 탈 수 있다고 말했다. 천대동면, 전생에 500 번의 응시, 이생의 어깨를 스치는 것으로 바꿔야 한다.
8) 불교는 이생의 여러 가지가 전생의 인과라고 말했다.
9) 불교는 이생의 여러 가지가 전생의 인과라고 말했다. 그럼 너와 내가 만났을 때 너의 전생의 운명은 어땠니?
5. 밤이 나에게 검은 눈을 주었지만, 나는 그것으로 빛을 찾았다.
결국, 세상은 단지 작은 곳일 뿐이다.
얻을 수 없는 것은 영원히 최고다.
반딧불이의 빛은 해와 달과 맞설 수 있습니까?
두 가지 인생; 하나는 썩고, 하나는 연소이다.
밥을 먹는 것은 살기 위한 것이고, 사는 것은 밥을 먹기 위한 것이 아니다.
과거는 죽음에 속하고 미래는 자신에게 속한다.
살아 있고, 남자 중의 남자가 되고, 죽어서 영혼 속의 영혼이 되다.
생명은 소중하고, 사랑은 더 비싸다. 시간이 있으면 둘 다 던질 수 있어요.
횡미냉은 천부에게 손가락질하고, 머리를 숙이고 기꺼이 유자우로 삼는다.
정형은 직영을 구하지 않지만 직영을 구한다.
모든 사람의 이야기는 자신의 눈물로 시작하고 다른 사람의 눈물로 끝난다.
인생에는 두 가지 비극이 있다. 하나는 절망이다. 머뭇거리게 하다. 우리가 행복한 삶을 살 수 없다면, 우리는 부를 창출하지 않고 부를 누릴 권리가 없는 것처럼 행복을 누릴 권리가 없다. (존 F. 케네디, 돈명언)
강인한 사람의 일생은 거대한 시계와 같다. 네가 그것을 부수면, 그것은 천지를 진동시키는 소리를 낼 것이다.
성적이 말했다: 나는 칭찬을 두려워한다. 오랫동안 나를 기억하는 사람은 누구나 내 목숨을 시들어 버린다.
명예는 말했다: 근면한 땀이야말로 진정한 나쁜 술이고, 나는 단지 그 술잔을 담았을 뿐이다.
꽃 한 송이는 봄이 아니고, 백화는 일제히 봄이 정원에 가득하다.
천하를 두루 돌아다니지만 뜻이 없으면 옮기기 어렵다.
서산에는 길이 있고, 학문에는 끝이 없다.
누에의 늙은 잎은 끝이 없고, 누에의 늙은 잎은 끝이 없다.
사람이 귀엽다는 것은 예쁘기 때문이 아니라 귀엽기 때문이다.
사람이 오래오래 지속되고, 천개의 좋은 풍경이 있기를 바랍니다.
일 년의 계책은 단지 나무 골짜기일 뿐이다. 10 년 계획은 나무일 뿐이다. 백년 대계는 단지 사람을 양성하는 것에 불과하다.
잔잔한 호수는 날씬한 선원을 만들지 않는다. 편안한 환경은 시대의 위인을 이룰 수 없다.
가장 소중한 것은 오늘이고, 가장 쉽게 잃을 수 있는 것은 오늘이다.
시간을 인색한 사람에게는 시간이 관대하다.
꽃은 해마다 피는데, 다만 해마다 꽃이 제각각이다.
시간은 스펀지 속의 물과 같다. 네가 짜낼 수만 있다면, 그것은 항상 존재한다. (조지 버나드 쇼, 시간명언)
바람결에 밤으로 잠입하여 윤물이 가늘고 조용하다.
구리를 거울로 하여 말쑥하게 입을 수 있다. 역사를 거울로 삼아 흥망을 알 수 있다. 사람을 거울로 삼는 것은 득실을 반영할 수 있다.
수확을 생각하지 않은 사람은 영원히 파종하고 경작하지 않을 것이다.
투쟁의 기쁨은 약자에게는 항상 낯설다.
가을의 열매는 봄의 구경꾼이 아니라 봄의 경작자에 속한다.
태어난 이름은 부모님이 주신 것이고, 나쁜 이름은 스스로 지은 것이다.
약자는 기회를 기다리고 있고 강자는 기회를 만들고 있다.
잔디가 대지에 가까울수록 바람이 그것을 몰아내기가 더 어렵다.
날이 개었을 때 우산을 잊기 가장 쉽다.
"주는 것" 은 항상 "받는 것" 보다 더 즐겁다. (서양속담, 행복속담)
눈물은 봄비가 아니라 오색찬란한 봄빛을 뿌리지 못한다.
6. 운명에 관한 그 말: 전생에 500 번을 돌아보는 것도 이 인생의 나그네일 뿐이다.
인생은 기나긴 유랑 여행이다. 누군가를 만나는 것은 아름다운 사고와 서프라이즈이지만, 너의 출현은 나의 떠돌아다니는 마음을 자리 잡을 수 있게 해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런 기회는 인연이다. 생명의 짧음은 우리에게 운명에 대한 깊은 이해를 주었다.
인연은 운명적인 물건이니 만날 수는 있지만 구할 수는 없다. 인연은 우연의 일치이지 일부러 기다리는 것이 아니다. 운명이 우연히 지나가다가 또 살금살금 붓 속으로 사라졌다. 적당한 장소, 적당한 시간, 옳은 사람은 네가 무심코 뒤돌아보고, 행운의 신이 너를 돌보았다. (조지 버나드 쇼, 행운명언) 이런 만남은 일종의 아름다운 인연이다. 장 애석 (Zhang Ailing) 이 말했듯이, "수천만 명의 사람들 중에서 만난 사람은 시간의 무한한 황야에서, 수천만 년 동안 당신을 따라 잡았습니다." 만날 때 눈빛이 마주치자 마음의 문이 슬그머니 열렸다. 우리는 마치 전생에 본 것처럼 서로 알고 지낸 것 같다. 우리는 너무 많은 언어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이미 절친한 친구입니다.
인연은 너와 나의 전생에서 홍진 속의 약속이고, 이생에서 지키는 약속이며, 내세에서 만나는 약속이다.
운명은 생명주기 과정의 한 줄기 반짝임으로, 항상 무심코 너의 마음을 스쳐간다. (조지 버나드 쇼, 인생명언) 모든 중생은 일종의 인연에 얽매여, 우연히 만나 서로를 만나고, 세속적인 물욕을 버리고, 서로 연결되어 마음을 감동시킨다. 봄꽃과 가을달처럼 붉은 먼지를 보고 꿈과 현실을 융합시키다.
인연은 꿈속의 허황된 심미 상황으로, 물 속의 달, 거울 속의 꽃과 같다. 오면 갑자기 방비하지 못하고, 때로는 감동적이고, 때로는 뼈처럼 부드럽고, 때로는 그렇게 뼈에 사무친다. 내가 갔을 때 흔적 속으로 사라졌다. 꿈을 꾸어라, 꽃은 꽃이 아니다, 정신적인 만남은 인연이다. 사랑은 하늘이 주신 특별한 선물이며, 앞의 약속은 운명을 피할 수 없는 연마의 고의적인 안배이다. 사랑 때문에 씁쓸하다. 인연이 아무리 깊든 얕든 얻은 것은 모두 자연이다. 인생은 짧고, 오기는 쉽지 않다.
인연은 술이 아니지만 술보다 더 순수하고 향기롭다. 운명은 시가 아니다. 그것은 시보다 더 아름답고 매력적이다. 너무 많은 세속적이고 저속한 것들이 이성을 잃고, 자신의 판단에 영향을 미치고, 자신의 원칙을 포기하게 해서는 안 된다. 붉은 먼지의 끝없는 생사에 신경 쓰지 말고 진실하고 이성적으로 사랑할 수만 있다면.
인연, 기묘한 느낌, 빨리 오는 것도 빠르다. 동고동락의 상호 충성과 마음이 잘 맞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운명은 항상 감정을 진심으로 대하는 사람에게 속한다. 누군가 너를 위해 태어나고, 너를 위해 죽고, 너를 위해 울고, 너를 위해 웃는다. 마음을 다해 당신의 감정을 느끼고, 당신의 마음을 경청하고, 당신의 영혼을 당신의 영혼과 융합시킵니다. 어떤 사람은 머리가 맑고, 어떤 사람은 고통을 분담하고, 어떤 사람은 상처를 어루만진다. 그 이후로, 당신은 인생의 길에서 더 이상 외롭지 않고, 당신의 기쁨은 공유됩니다.
운명은 행복의 원천이다. 우리가 행복하게 운명을 맞이할 때, 우리는 행복의 잣대를 소중히 여기고 파악하고 인연을 소중히 여겨야 한다. 이것은 우리의 생활에 정취와 감정을 더해 줄 것이다. 득실을 막론하고 결국 행복할 것이다. 아는 사람만이 이해할 수 있고, 아껴줄 줄 줄 아는 인재는 진실하고 태연하게 대면할 수 있다. 그래야 사랑할 수 있고, 함께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사랑이 있는 천국에서만 사랑이 번창할 수 있고, 사랑은 상호 경모와 감상 속에서 더욱 충실하고 생동감 있게 변할 수 있다.
인연은 아름다운 풍경이다. 한 번은 아름다움과의 예기치 못한 만남, 한 번 황급히 지나가는 다정한 눈초리도 생명의 기억 속에 영원한 정격이 될 운명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허황된 아름다움과 기대, 걱정과 그리움을 간직하겠습니다! 그 후로 사람은 더 이상 외로움을 느끼지 않고, 마음도 더 이상 외로움을 느끼지 않는다. 우리가 조심하지 않고 조용히 상대방을 놓치면 후회는 외로움을 해석하는 명사가 된다! 어렴풋한 것은 오랜 가슴 아프다. 상호 이해와 사랑이 부족한 인생 여정에서 도피는 일종의 습관이 되었다. 지나가는 것은 무수한 미지의 운명이다.
우정은 인연, 영원한 사랑은 인연, 흠 없는 진정한 사랑은 인연이다.
운명은 멋진 연극이다. 서로 잘 맞아, 세상의 사랑과 증오는 모두 인연에서 시작된다. 이 무대에서 그들은 각자 자신의 신맛과 쓴맛을 해석하고 있다. 소리 없이 왔다갔다하며 오르가즘에 나타난 사람은 현자다! 완벽한 중의 막을 내리는 것이야말로 어진 사람이다! 인연에 정이 있고, 인연에 원망이 있고, 마음 속에 죽는다! 운명은 파악하고 직면해야 하는 것이다. 운명은 적시에 포기하는 법을 배워야 한다!
선기 거울 속의 텔레파시는 인생의 허황된 굴절에 지나지 않는다. 하나씩, 사랑과 증오는 운명의 만남에서 만나고, 동경하며, 교만과 방황을 헤매고, 비통 속에서 사라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7. 운명을 묘사한 시: 아카시아, 왕위, 그 붉은 장과가 봄이 왔을 때, 당신의 남국 가지에 홍조를 일으켰습니까? 보고 싶은 사람들이 많이 소장하고, 샤오샤오 팥이 사람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달을 바라보며 먼 곳에 있는 한 사람, 장구령, 달, 지금 바다에 가득 찼고, 하늘 끝 * * * 이때 헤어진 마음, 밤의 사려 깊음, 촛불을 꺼도 어두워지지 않았다. 외투를 입었지만 따뜻해지지 않았다. 그래서 나는 내 메시지를 남겼다 가을바람 가사 이백, 가을바람이 맑고, 가을달이 밝고, 낙엽이 흩어지고, 까마귀가 다시 놀란다. 소개팅은 매우 어색하다. 네가 나의 상사문에 들어서면 내가 그리운 것을 알게 되고, 그리운 지 오래되어 그리움이 짧아졌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로미오와 줄리엣, 사랑명언) 이럴 줄 알았으면 애초부터 몰랐을 것이다.
동쪽의 비, 동쪽의 일출은 날이 맑지는 않았지만 여전히 맑다고 한다. 유우석 죽지사 복숭아꽃이 만발하고 촉중 봄물이 계곡을 때린다.
한 처녀는 남편의 사랑이 이 복숭아꽃처럼 순식간에 지나가고, 무한한 슬픔은 이 끝없는 물강과 같다고 생각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연자루 위층 장은 깨진 등불과 새벽서리를 동반하고, 혼자 자는 사람이 아카시아 나무에서 일어났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아카시아 하룻밤 사이에 얼마예요? 천애곶이 길지 않다. 금슬 이상은은 왜 내 금슬이 50 개의 현을 가지고 있는지 알고 싶다. 각각 꽃같은 음정 청춘의 음정 성인 장자가 백일몽을 하고 나비에 현혹되고, 황제왕의 봄마음이 뻐꾸기 속에서 인어를 울며 달빛 바다에서 진주 같은 눈물을 울고, 푸른 들판이 태양을 향해 그들의 비취를 호흡하고, 영원히 지속되어야 할 순간이 내가 모르는 사이에 왔다 갔다 한다. 무제 이상은은 공언을 가지고 왔는데, 이미 월 5 시였다. 꿈은 멀지만, 울기가 어렵고, 책은 먹을 것을 권하지 않는다. 왁스는 반케이지 김옥을 비추고, 사향은 부용 마이크로를 수놓는다. 류랑은 펑산을 미워하고, 펑산보다 만 배나 무겁다. 무제 이상은은 또 커튼을 달았다.
추 Wushan 여신, 원래 꿈; 청계는 시누이의 숙소로, 이 곳만 이미 랑이가 없다. 폭풍우가 견과류 뿔을 넋을 잃고, 월이슬이 시나몬 잎을 달게 만들까? 아카시아 병을 충분히 인식하고 있지만 건강이 좋지 않다. 나는 끝까지 미련을 두고 평생 사랑에 빠졌다.
무제 이상은은 내가 그녀를 알게 된 지 이미 오래 되었는데, 각각 동풍부터 백화가 다 되어 봄누에는 죽을 때까지 밤마다 촛불을 켜고 심지를 다하고, 아침 사진경에서는 구름이 변하는 것을 보았지만, 감히 밤노래 펑산, 오, 파랑새, 들어라! -그녀가 말한 것을 나에게 가져다 줘! , 제목이 없는 이상은은 어젯밤 별과 어젯밤의 바람, 화루 서쪽의 계당동, 채봉이 날아가는 날개가 없어 마음과 연결되어 있다. 칸막이, 갈고리 춘주가 따뜻하고 왁스등이 빨갛다. 아아, 오경 북소리를 들으면 아침 출석을 불러야 한다. 말을 난대까지 채찍질하는 것은 바람 속의 바람과도 같다.
늦가을에는 곡강을 혼자 유람하는 이상은은 연잎에서 태어난 봄을 미워하고 연잎이 마른 가을을 미워한다. 그는 자신이 연애한 지 오래되었다는 것을 알고 망강두의 강물 소리에 실망했다. 이상은선생의' 비가 오는 밤에 북방 친구에게 주는 쪽지' 는 시기적절하지 않은 귀기를 물었고, 늦비는 가을못까지 올랐다. 왜 * * * 서창에서 촛불을 잘라야 하는데, 그가 늦비를 말할 때? 원직을 떠나면 물은 바다가 슬프고 영원히 호박이 된다. 나는 게으름을 피워 꽃을 돌아보는데, 반 가지 이유로 나는 스님이다. 제목은 성남촌 청호인데, 지난해 오늘 이 문에서 복숭아꽃이 서로 어울렸다.
오늘 또 여기에 왔는데, 아가씨는 어디로 갔는지 복숭아꽃만 여전하여 봄바람에 활짝 웃는다. 두목에게 다정다감하게 작별을 고하지만, 항상 무정해 보이지만, 태어나기 전의 모습은 웃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이별명언) 촛불은 착하게 작별 인사를 하고, 다른 사람을 위해 새벽까지 울다. 꿈에서 장비셰 가족을 보내고 작은 복도가 비스듬히 기울어졌다.
오직 하늘의 봄달이 가장 다정하고, 백성을 위해 정원 꽃을 비추고 있다. 사랑 이익의 수선을 쓰는 것은 진귀한 그리움으로 가득 차 있고, 천리례는 여전히 밤새 왕래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이때부터 더 이상 좋은 밤이 없으니, 그가 밝은 달이 서쪽으로 내려가도록 내버려 두어라. 최교 왕자, 노비의 아들, 그의 발길을 따라 녹주가 눈물을 흘렸다.
후문이 바다로 들어가자, 쇼랑은 바로 나그네였다. 나머지는 일원이다. 그는 햇빛 아래서 소매를 가리는 것을 부끄러워했고, 봄에도 화장을 하기 귀찮았다.
값진 보물을 찾는 것은 쉽고, 애인을 갖는 것은 어렵다. 베개에 눈물을 감추고, 꽃은 어두컴컴하다.
송옥을 정탐할 수 있는데 왜 왕창을 미워해야 합니까? 강릉은 천 조각의 단풍잎을 급히 보내고, 강교 저녁 돛 그늘을 보냈다. 너의 마음이 서강과 같아서 밤낮으로 끊임없이 동쪽으로 흐른다는 것을 기억해라.
긴 아카시아 이류, 수라바야, 과주 고나루터로 흘러가는 오산은 조금 걱정이 된다. 스롱, 증오 용, 증오 반환 시 휴식, 월씨 이층.
강남문 손질을 꿈꾸며 혼자 망강루에 기대다. 결국 천돛이 없고, 비스듬히 물이 가득하고, 백평주가 상심했다! 장상림 부무산청, 월산청.
양안의 청산이 서로 영접하다. 이별의 느낌을 누가 압니까? 너의 눈물은 가득 찼고, 나의 눈물은 가득 찼다.
리본이 채 완성되지 않았다. 강의 조수는 이미 물러섰다.
여한 마디도 하지 않고 혼자 서쪽 칸에 갔는데, 밝은 달이 갈고리 같다. 적막한 오동심원이 청추를 잠그다.
가위가 끊임없이 이치에 맞지 않고 어지러우니, 이것은 근심에서 벗어난 것이다. 일반적인 맛만은 아닙니다.
칠흑 같은 밤, 이옥림은 춘홍에게 고마웠고, 그녀도 급했고, 어쩔 수 없이 찬비가 와서 저녁바람이 왔다. 연지눈물, 술에 취해, 무거울 때.
당연히 사람이 크면 물이 싫어진다. 처음에는 강풍이 풍연사의 금문으로 불어와 봄물 한 웅덩이를 불어왔다.
원앙향 경로를 거닐며 손으로 살구씨를 어루만지다. 연못가의 난간에 기대어 두오리를 보고, 머리에 옥비녀가 비스듬히 늘어져 있다.
그는 온종일 사랑하는 사람을 그리워했지만, 사랑하는 사람은 줄곧 돌아오지 않아 갑자기 까치가 우는 소리를 들었다. 옥루춘 구양수는 병신 앞에서 반환 날짜를 말하려 했으나, 춘용이 먼저 비참하다고 말하지 않았다. 인생의 천연 치정, 이 원망은 풍월과 무관하다.
작별 연회 전에 새로운 넥타이를 한 곡 부르지 마라, 이 노래는 슬픈 느낌이 든다. 처음에는 로스앤젤레스의 모든 꽃을 쉽게 볼 수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