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명은 고정되어 있고, 신장정은 정량적이니, 네가 가장 좋아하는 사람에게 바쳐야 한다! 64 세가 되기 전에 꼭 연습해요!
2065438+2005 년 7 월 28 일 전진용문파 제 2 1 대, 장지순단도 백년 대가 출가하여 도사가 되었다. 104 세.
정련자는 시간을 예견하고 향기로운 국물에 목욕하고 깨끗한 새 옷을 입었다. 스승의 독실한 수행을 지도하다. 이후 신원은 서청으로 직접 돌아갔다. 승천하여 부처가 되다.
도리 47 16, 기해 6 월 13 일, 문종사와 단도종사장 지순의 출현 4 주년이다.
장 지순, 진실한 사람, 비바람을 겪은 후 수양에 조예가 깊다. 도사 장지순은 죽기 전에 자신의 출가 수행 경험을 구술했다.
도장, 자미, 전진용문파 2 1 대전인. 도사 17 세, 산시화주 반판산 벽운사에서 출가하다. 그는 그의 스승, 산시 양산대다산의 유명창도사를 따라 수행을 했다. 유명창 선생님 왕원길의 진실한 이야기.
1955 년 도사가 산을 나와 산시 팔선궁에서 손님으로 삼았다.
60 년대와 70 년대에 그는 산시종남산에 가서 10 년을 보냈다.
1980 년 산시루관대 감독관으로 재직했습니다.
1987 년, 바오지 봉화대 만성궁이 완공되었습니다.
1990 년 호남성 자리현 도교협회 회장으로 재직했습니다.
1998 년, 그는 다시 종남산산에 들어가 청소를 했다.
2008 년부터 20 12 년까지 산시 () 성 팔괘령 () 과 하이난 () 성 해남성 어화산 () 에서 청소를 했다.
첫째, 진입의 목표는 진실을 고치는 것이다
하늘의 100 명의 신선 중 70 명은 모두 종남산에서 깨달은 것이다. 우리가 들어가는 가장 큰 목적은 성선이다. 신선이 될 수 없다면 자신의 인생을 결정할 수 없다. 사람의 일생은 어디에서 죽을 운명인가, 구덩이인가, 구덩이인가? 그것은 움직일 수 없다.
어떻게 죽죠? 얼어 죽고, 굶어 죽고, 병으로 죽는 것은 모두 긍정이다. 좋은 일을 하면 수명을 연장하고 나쁜 일을 하면 수명을 단축시키지만, 몇 년을 늘리거나 줄이면 죽음은 운명적인 곳으로 돌아간다. (조지 버나드 쇼, 일명언)
남두명, 북두명. 우리 집 팔괘령 뒤에 작은 산이 하나 있다. 저는 그것을' 백두암' 이라고 부릅니다. 맑은 밤에, 나는 늘 북두칠성에게 절을 하고, 한 번에 몇 백 번을 두드린다. 때때로 할아버지는 큰 스타가 되어 보여 주신다. 나는 그곳에 평소에 별이 없다는 것을 안다.
나는 평생 신선을 두 번 본 적이 있는데, 한 번은 산속에, 한 번은 시내에 있었다. 아쉽게도 기회가 부족해서 깨달음을 얻지 못했다.
둘째, 세상이 어지럽다.
하늘이 쉬워요? 누가 힘들이지 않고 음식을 먹지 않고 하늘로 올라갈 수 있습니까? 과거에는 사람들이 그것을 배우기 위해 수십 년 동안 밖에서 자주 방문했다. 지금 많은 사람들이 아침 오후에 배우고 싶고 두 번 배우고 싶어요. 가전만권이지만, 정말 몇 마디 전해졌다.
당신의 생사는 어디에 있습니까? 요점은 당신이 생사의 땅에서 노력하면 생사를 피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하지만 당신도 자신이 어떤 공덕을 했는지 자문해 보아야 합니다. 도덕경'' 태을김화의 뜻'' 영원히 조용한 고전'' 너는 몇 번이나 보았니?
지도가 없으면, 다른 사람을 따라 수리하면, 수리한 문제는 죽지도, 살지도 않을 것이다. 그들은 매우 괴로워서 아무리 좋은 의사라도 치료할 수 없다. 한 여자가 그녀가 무엇을 배웠는지 모른다. 그녀는 매번 300 번을 쭈그리고 앉아 뼈가 부러졌다.
기공을 연습하는 사람들이 많은데, 태아가 자궁에서 숨을 쉬지 않고 태아처럼 숨을 쉬지 않도록 연습해야 한다고 합니다. 그들은 적당한 곳을 찾을 수 없다면 숨을 참는 것이 살인이라는 것을 모른다. 계곡을 연습하는 사람도 있고, 며칠 동안 밥을 먹지 않는다. 그것은 내가 기근 시대에 먹어본 적이 없는 것이다. 정상적인 수도생활에서는 새해를 견디는 방법을 사용하지 않는다.
지금 수도를 고치는 사람이 역대보다 많아 요괴가 다 나왔다. 불교에는 84,000 개의 옆문이 있고 도교에는 3600 개가 있다. 도와 도의 종류가 너무 많아서 사람들은 어느 것이 진실인지, 어느 것이 거짓인지 알 수 없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어룡이 뒤섞여 인심이 혼란하여 정말 나갈 수가 없다.
더욱이, 사악한 길 자체는 자신이 나쁜 길이라고 생각하지 않으며, 그들도 자신이 바른 길이라고 생각한다. 그래서 사악한 길은 흥성할수록 진리는 후퇴하고, 결국에는 물러날 곳이 없다. 진상이 자연히 드러나고, 사악한 길은 자연히 사라진다.
어떤 사람들은 내 접근 방식이 사실이 아니라고 말합니다. 나는 내 혈액형을 모른다. 왜냐하면 나는 병원에 가본 적이 없기 때문에 한 손으로 내 평생 앓은 병을 셀 수 있기 때문이다. 누군가 나에게 그 자신의 책을 물었다. 나는 대강을 보고 그에게 물었다. 너는 다른 사람에게 어떻게 연습하는지 가르쳐 주는 책을 한 권 썼니?
자신의 정신체험인가요? 동쪽으로 한 마디 베껴 쓰고, 서쪽으로 한 마디 베껴 쓰다. 이것은 해롭지 않습니까? 나는 그 사람을 땀을 뻘뻘 흘리게 했다. 현재 많은 사람들이 다른 사람에게 어떻게 수리해야 하는지 알려주고 있다. 모두 잘못된 방법이라, 나는 감히 들을 수 없다.
셋째, 진정한 명상은' 마음' 이다
지금 사람들은 모두 소란을 피우고 있는데, 명상의 목적은 무엇입니까? 수선? 잡동사니는 아직 다 잃어버리지 않아 마음이 매우 어지러워 정력이 다 소모되었다. 명상과 보수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진정한 명상은' 몸' 이 아니라' 마음' 이다.
오랫동안 한 자세로 앉는 것이 좋지 않아, 기혈이 통하지 않는다. 네가 앉아 있든 누워 있든 상관없다. 앉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몸이 편해야 마음이 편할 수 있다. 가장 좋은 명상 시간은 시와 인석이고, 때는 하늘을 열고, 추울 때는 땅을 열고, 인석 만물이 일어난다.
새벽 3 시부터 5 시까지는 연습에 가장 중요한 시간입니다. 만약 한 사람이 평생 이 시간에 수행을 할 수 있다면, 그는 반드시 성취한 것이 틀림없다. 하지만 똑같이 중요한 것은 항상 정신을 집중하고 신을 지키는 것이다. 숨을 참지도 말고 복부를 붙이지도 마라. 명상에서 필요한 것은 당신의 마음을 정지시켜 몸을 떠나지 않고 건강을 유지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명상명언) 중양 창업자는 일찍이 외삼보가 새지 않고 내삼보가 스스로 하나가 된다고 말했다. 보지 않고 듣지도 않고 말하지도 않고, 영원히 살지 않는다.
굳게 닫힌 대문도 마찬가지다. 눈, 귀, 입을 감는 것이 필요하다. 어떤 사람들은 자신을 가두고 사람을 보지 못하며, 3 년을 가두어도 소용이 없다. 길이 좋으니 비결을 찾기가 어렵다. 경경 경경' 은 "사람은 늘 깨끗하고 천지는 서로 돌아올 수 있다" 고 말한다. 사람이 조용히 거기에 앉을 수만 있다면 천지의 에너지가 돌아올 수 있다.
몸과 마음이 하나가 될 수 있을 때, 몸은 자연히 변한다. 이럴 때 당연히 우리에게 그 수법을 여는 방법을 지도할 것이다. 당신이 어디에 있든, 시간이 있으면 정좌하고, 너무 많이 생각하지 말고, 집중해서 조절하고, 조정하세요.
몸의 에너지 비축이 충분하다. 그것은 자연히 왔고, 신원은 자신의 자리로 돌아갔다. 자세는 중요하지 않다. 만약 내가 다리를 선녀로 교차할 수 있다면, 나는 나 자신을 묶을 것이다.
할아버지는 간단한 길은 복잡하지 않고, 길은 간단하며, 복잡한 것은 길이 아니라고 말씀하셨다. 고기를 적게 먹고 채식을 많이 먹고 달빛 아래 산책을 자주 한다. 인연을 내려놓고 펑조처럼 오래 산다. 그 신비한 수법들은 매우 싫다.
\ "산길을 알고 있지만 묻는 사람. 클릭합니다 할 수 있는 사람은 신용을 가장 잘 지키며, 누구의 건강이 본보기가 된다. 남로씨는 몸이 아주 좋아요. 아흔이 넘었는데도 그는 여전히 학교에서 국학을 가르친다. 불행히도, 그는 아직 그를 만날 기회가 없었다.
마지막으로 전진용문 2 1 세대 후계자 장지순이 주 종남산에 입주합니다! 그는 몸이 제일 좋다. 그는 백 살에도 등산을 할 수 있고, 한 손으로도 일생의 병 수를 셀 수 있다. 나는 얼른 아이 의사와 칼 한 칼을 끌고 도사를 따라 산으로 들어가 또렷한 사진을 찍고 싶었다.
남산 은둔자 동영상을 본 친구는 아이 박사가 노법사에게 어떻게 노법사에게 비판받은 그 단락을 어떻게 타석했는지 기억하고 있지? 허허, 정말 죄송합니다, 아이 박사님. 이것이 제 문제입니다. 그에게 요구를 하게 하다.
"많은 사람들이 아침에 선생님을 숭배하고 오후에는 스승에게 연습하는 법을 가르쳐 달라고 부탁한다. 그렇게 쉬운가요? 두 번 오면 기술을 배우고 싶다. 당신의 장점은 무엇입니까? 당신의 장점은 어디에 있습니까? ! "노인은 또 그의 수염을 떨게 했다. 명상 연습을 배우려면 공덕이 필요하다!
우리 모두는 땀을 흘리고 있지만, 다시 생각해 보면, 이것은 사실이다. 우리가 필요할 때, 우리는 항상 주변에 명의협객이 우리를 도울 수 있기를 바라지만, 다른 사람과 사회를 위해 무엇을 했는지 스스로 물어보는 경우는 드물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우리 모두는 의사에게 "어떻게이 병을 구할 수 없습니까? 좋은 의사가 모두 진실하다고 하지 않았나요? 왜 이렇게 많은 돈을 받느냐! 클릭합니다 하지만 왜 이런 병에 걸렸는지, 왜 몸을 잘 관리하지 못했는지, 왜 좋은 의사를 만날 기회가 없는지, 다른 사람에게 질문할 권리가 있는지 묻는 사람은 거의 없다.
우리가 여전히 가르칠 수 있는 사람을 보면, 노인은 비판한 뒤 "사람이 늘 조용하면 천지는 반드시 갚아야 한다" 고 지적했다. 사람은 가만히 앉아 있기만 하면 하늘과 땅의 만물이 통일된다. 당신은 지금 무슨 명상을 하고 있습니까? 명상의 목적은 무엇입니까? 신선, 너는 너의 물건을 모두 잃어버렸다고 생각하니? 너의 마음은 이 방만큼 꽉 찼지만, 너는 깨끗이 청소하지 않았다. 당신은 왜 명상을 합니까? 당신은 명상, 마스터 (마음의 신) 는 모든 종류의 물건을 짊어지고, 그래서 부담을 감당할 수 없습니다, 그가 소비하는 힘도 사라졌습니다, 어떻게 명상의 힘을 가질 수 있습니까! 농담이 아닌가요? "
푸저우로 돌아왔을 때, 나는 방송국실에서 영화 한 편을 편집했을 때 젊은이들과 함께 앉아 이 비디오를 반복해서 재생하며 만감이 교차했다. 원래 진짜 앉는 것은 우리의 육신이 아니라, 우리의' 신' 이 앉아 있는 것이다! "만약 내 다리가 요정으로 변할 수 있다면, 나는 나 자신을 묶을 것이다." 이 말들은 정말 내가 요 몇 년 동안 동경했던 완벽한 선정의 이미지를 깨뜨렸다.
다리를 꼬고 앉거나 한쪽 다리로 앉는 것은 잘못이 없다. 기초가 튼튼한 집이 쉽게 쓰러지지 않는 것처럼 안정적이고 합리적인 앉은 자세가 기혈을 원활히 하고 정신이 쉽게 흩어지지 않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손매듭의 작용은 자물쇠와 같아서, 너의 생각과 생각을 바깥에 잠그고, 바깥세상으로부터 멀어지게 한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하지만 내가 명상을 할 때, 마음은 다리를 꼬고 앉아 숨을 쉬는 데 집중돼, 늘 분초를 다투곤 한다. 마치 아름다운 집을 짓고 문을 잠그는 것처럼, 안에 사람이 살고 있는지, 안에 사는 사람이 행복한지 아닌지 알 수가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내가 처음 사진을 배우기 시작했을 때도 같은 굽은 길을 걸었다! 나는 구도와 초점을 매우 중시한다. 삼각대 없이는 텔레비전을 켤 수 없다. 나는 전문정신으로 일하고 있다. 하지만 그때 난 내 사진이 항상 조금 덜 발견.
제 사진에 대한 여러분의 가장 큰 감탄은 "당신의 카메라는 정말 선명합니다!" 입니다. (ㅋㅋㅋ) 대조적으로 주변 사람들이 바보같은 핸드폰으로 찍은 사진이 너무 많아서 전혀 신경 쓰지 않지만 기억할 만하다.
마침내 구도의 중점에 집착하다가 사진 중 가장 중요한 것을 놓쳤다는 것을 깨달았다. 나는 그 감정의 절정을 놓쳤다. 가장 진실하고 영원히 반복할 수 없는 순간, 그것들이 사진의 영혼, 사진의 신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그럼 우리 초보자는 어떻게 명상을 시작할까요? 나는 또 막막해졌다. 게다가, 나는 옥문산에 세 번 가 보았지만, 나는 베테랑' 연습' 을 한 번도 본 적이 없다. 노병이 산에 들어가면 공부만 하는 건 아니지?
내 질문을 듣고 그 베테랑은 웃었다. "또 다른 도우가 한 달 넘게 나와 함께 살았는데, 마침내 내가 왜 연습하지 않았냐고 묻는 것을 참을 수가 없었다." 수행은 사람들에게 보여 주는 것이 아니다. 무엇을 하든지 신을 유지하고, 주의력을 집중하고, 집중해야 한다. 누워서 앉아서 음식을 먹고 바닥을 쓸어 버리는 것은 모두 연습하고 있다! ""
어렸을 때 무엇을 하든 어른들이' 조심해' 라고 외치는 소리가 들렸다! 예, 모든 일에 주의를 산만하게 하는 것은 너무 어렵습니다. 나는 지금까지 배운 적이 없다. 그리고 우리 같은 속세의 사람들은 자신의 호의를 잘 수습할 수 없고, 부탁도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러나 나는 빼기로 시작하고 싶다. 나는 과거에 늘 동시에 세 가지 일을 했지만, 지금은 속도를 늦추고 두 가지 일만 할 것을 상기시켰다. 항상 동시에 두 대의 컴퓨터를 켜는데, 지금은 한 대가 없어졌다. 생활을 빼기로 바꾸고, 속도를 늦추고, 1 분을 기다리며, 좀 너그럽게 대해라.
사람의 일생의 호흡 횟수도 일정하다고 들었는데, 신장정질의 무게도 일정하다고 한다. 온종일 긴장하게 숨을 쉬고, 평일에는 마음껏 내색을 하며, 모두 미래를 헤프게 쓰고 있다! 목적지가 하나밖에 없다. 우리는 단지 버스 운전사일 뿐이다. 우리는 목적지까지 차를 몰고 임무를 완성했다. 우리는 왜 이렇게 서두르는가? 수시로 멈춰서 경치를 보는 것은 가치가 있다.
"신장정생은 태어날 때부터 162 이다. 정상인들은 4 년마다 한두 냥의 식량을 소비하고, 64 년 만에 다 써버렸다. 이것은 너의 저축이다. 너무 일찍 쓰면 밑천이 없다. " 오, 도장이 64 세 전에 반드시 연습을 시작해야 한다고 말한 것도 당연하지, 그렇지 않으면 총알이 없을 거야!
64 세 이후에 다시 연습하는 것도 중요하니, 적어도 정해야 한다! 너의 몸은 저축을 늘리고 지출을 줄이는 두 가지 가장 좋은 방법이 있다: 연습과 수면. "섹스는 거의 하지 않는다. 과도한 성애는 너의 수명을 단축시킬 수 있다.
네가 안전하거나 심지어 누워 있는 한 조용히 앉아라. 노병은 자세는 상관없다고 말했다. 어디를 가든지 틈나면 앉는다. "가장 중요한 것은 너무 많이 생각하지 말고, 금리에 집중하고, 이자를 조정하는 것이다.
너는 조용하고 마지막까지 조용하다. 가끔 안개, 흰 안개가 끼기도 하고, 그 정도까지 연습하면 자연히 나타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 "화이트 안개? 저게 뭐지? " 정말 조용하다. "당신 주위에 구름이 튀어나와 당신을 둘러싸고 아무것도 모른다고 합니다.
이 경지는 너무 높으니 상관하지 마라. 많은 사람들이 명상에서' 임독 이맥, 음보양, 대의관문, 삼화집정' 이라는 말을 따르고 있다. \ "사실 모두 틀렸다, 길은 자연스럽다! 클릭합니다 도사는 이것들은 모두 자연스러운 것이라고 말했다. 너의 몸은 충분한 에너지 비축이 있으면 자연히 변하기 시작한다. 결국 신원은 그의 자리로 돌아왔다. .....
나는 우리 몸의 경락이 마치 큰 강, 멍들, 쓰레기 오염에 침식되어 병이 난 것 같다고 상상한다. 걱정하지 마세요. 강물의 쓰레기는 영원히 줍지 않을 겁니다. 네가 해야 할 첫 번째 일은 참을성 있게 기다리고, 식물을 보호하고, 수원을 보존하고 (마음이 돌아오다), 봄의 홍수를 조용히 기다리는 것이다. 장마철이 지나자 강물이 폭등하면서 모든 침적, 쓰레기, 오염이 씻겨져 모든 것이 제자리로 돌아가기 시작했다.
이해하시나요? 왜 아이처럼 심각한 병을 앉아서 걸핏하면 고칠 수 있습니까? 몸은 가장 위대한 의사이다. 많은 경우 그를 기다리는 법을 배워야 한다. 그는 너를 곤경에서 벗어나게 할 것이다.
"그 잡다한 책들을 보지 말고 국민의 책을 읽어라. 모 주석은 실천도 없고 조사도 없고 이해도 없으면 발언권이 없다고 말했다. 현대인들은 수행을 하고 수행과 이해력 없이 동양어, 서양어 한 구절을 그대로 답습한다.
만약 네가 이런 말을 이해하지 못한다면, 너는 발언권이 없다. 어떻게 앉을 수 있는지 알고 싶으세요? 스승은' 태상노군 주순경',' 장삼풍단도집',' 태을김화의 취지' 를 몇 번 더 읽을 것을 제안했다. 이상은 모두 분명하다! ""
"내가 알고 있든 없든, 나는 너보다 몇 년 더 많이 먹었고, 너보다 조금 더 컸고, 귀에서도 많이 들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식명언)." 노병은 진심으로 우리를 바라보았다. "득도는 채널보다 쉽고, 득도는 더 쉽다. 제발, 아이고, 이런 일이야?
군자는 그 말을 듣고 부지런하다. 상사는 그것을 듣고 공손하게 공경했다. 상사는 이에 대해 반신반의했다. 상병은 듣자마자 웃었다. 이봐, 이 길이야? 그는 전혀 믿지 않는다.
무덕의 길은 도의 끝이고, 마지막은 상실이다. 무도한 덕은 도중의 성성이며, 결국 도가 된다. 덕무도한 자가 도를 위해 대성하고, 사람은 결국 도를 얻는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