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영화는 1950 년대 여름 일본 농촌을 배경으로 하고 있다. 어머니가 병이 나서 병원에 입원한 결과 (실생활에서 미야자키 하야오 그 사람의 어머니가 요추결핵을 앓고 있음), 샤오메이와 소월은 아버지와 함께 새 집으로 이사했다. 영화는 이렇게 따스한 가족 이야기를 다룬다. 용고양이' 는 어린 시절의 사진을 재현했다. 이 영화는 자연을 자상한 아버지와 그의 권위에 비유한다. 자연은 자신의 리듬을 가지고 있고, 자신의 흥분과 슬픔, 실망과 기쁨이 있다. 이 글은 테테로의 활발한 세계를 통해 자연이 낳은 모자관계를 완벽하게 묘사하며 어린이들이 어린이를 가질 수 있는 특권을 보여 주며 요정 같은 자연면목으로 성인의 세계를 바라볼 수 있음을 보여준다. 그래서 현실 사회에서 순진하고 명랑한 이상적인 모범이 되었다. 영화도 일본 민족의 전통심리를 반영한다. 대민족 생활의 자연환경에 주어진 유산에 대한 깊은 사랑을 표현했다.
캐릭터 소개 초벽고월: 1 1 세 소녀, 이야기의 주인공 중 하나인 초비미의 여동생입니다. [1] 의지가 확고하고 활력이 넘칩니다. 어머니가 입원하셨기 때문에 그녀는 집에서 어머니 역할을 하며 대부분의 집안일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조필미: 고월 4 살 여동생입니다. 영어 이름은 메이 (5 월의 해음) 로 초비의 여동생입니다. [1] 어린 소녀, 성격이 활발하고 주변의 재미있는 것을 잘 관찰하면 종종 과감한 행동으로 언니들을 조심한다.
쿠슈비 다랑: 쿠스비 고월과 쿠스비 미의 아버지는 대학 교수입니다.
용고양이/도라: 나이 1302, 회색 몸은 깊은 산속 노림의 우호적인 수호자로, 세 마리의 용고양이 중 가장 큰 것으로, 적어도 높이가 3 미터이다.
용고양이/중도로: 그녀는 679 세이며 온몸이 파란색이고 키가 60cm 정도 됩니다.
용고양이/용고양이: 나이 109 세, 온몸이 하얗다. 그는 세 마리의 용고양이 중 가장 작고, 높이가 약 20 센티미터이며, 언제나 보이지 않는 용고양이이다.
용고양이 * * * 차: 용고양이의 차량은 12 피트이고 이마는 목적지를 보여 일반인이 볼 수 없다. 그것의 눈은 큰 등불이고, 머리 위에 두 마리의 작은 쥐가 목적지를 보고할 것이다.
소연: 근처에 사는 소년. [1] 작은 달과 매실을 도와 비를 피하고, 작은 달을 사랑하고, 작은 달을 보면 수줍음을 많이 탄다.
공중 누각
작품의 특징
이 영화는 지브리의 개산작이다. 걸리버 여행기에서 영감을 받아 미야자키 하야오 사람들은 이 이야기를 쓰고 직접 그것을 애니메이션으로 제작하도록 지도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이것은 기복이 심하고 환상적인 색채가 가득한 모험극이다. 극중 주인공은 한 쌍의 적자의 마음을 가진 소년소녀로, 야심과 탐욕의 부추김에 대항하여 전설의 하늘의 도시를 구하려고 한다. 영화의 아름다운 화면과 감동적인 음악이 방송 당시 수많은 아이들의 마음을 감동시켰다. 한동안 히타는 모든 남자들이 갈망하는 대상이 되었고, 바츠는 모든 여자들의 우상이 되었다. 수십 년이 지났는데도 이 영화는 여전히 그 매력이 있다. 이 영화는 1987 영화 10 대 영화, 클래식 애니메이션 작품으로 선정됐다. 이 영화는 미야자키 하야오 그 사람의 세 번째 작품이자 키브리 스튜디오에서 발매된 첫 번째 애니메이션 영화이다. 이 공중 모험의 이야기는 19 세기 잉글랜드에서 발생했다. 이 영화는 재미있는 해적 가정, 비행 로봇 (스위프트에서 영감을 받은), 신비로운 비행 성 등 초현실적 증기 펑크 원소를 융합했다. 영화 속 뿌리 깊은 괴이한 원소로 인해' 하늘의 도시' 는 당시 큰 성공을 거두지 못했다. 미야자키 하야오 사람들은 그가 광구에서 온 소년 바루를 영화의 주인공으로 선택했기 때문이라고 생각한다. 이후 미야자키 하야오 그 사람의 거의 모든 작품이 여주인공을 여성으로 설정했다.
소개 Hida:
히다는 내력이 알려지지 않은 소녀이다. 간첩 두목인 무스카는 라프다 조사를 이유로 그녀를 본부로 데려가 수사를 도와달라고 요청했지만, 그녀는 운송 도중 공중에서 해적을 만나 히다의 비석을 다투기 위해 우주선에서 총격전이 벌어졌다. 히다는 공중의 해적과 간첩의 추적을 피하기 위해 우주선에서 바닥으로 떨어졌지만, 다행히도 그녀는 비석을 입고 안전하게 땅에 착륙했기 때문에 바루에 의해 발견되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나중에 두 사람은 군과 공중 해적의 목표가 되었다. 결국 그녀는 자신이 라푸다의 왕실 정교회 후예였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히다는 마음씨가 착하지만 여성 특유의 인내와 불요불굴의 정신도 적지 않다. 하늘의 도시가 곧 악인의 손에 넘어갈 때, 히다는 자신의 고국을 지키기보다는 자신의 생명을 희생하는 것을 선호한다.
바루: 바루는 광산에 사는 소년입니다. 우리 아버지는 비행 모험가입니다. 한 번의 비행 모험에서 그는 하늘의 도시 사진을 찍었고, 그래서 그는 하늘의 도시인 라푸다의 존재를 주장했지만, 모든 사람들이 그의 주장을 의심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도전명언) 바루는 아버지의 유지를 계승하기로 결심했고, 그의 소원은 전설의 라푸다를 찾기 위해 소형 비행기를 만드는 것이었다. 바루는 솔직하고, 용감하고, 너그럽고, 자신의 꿈을 이루기로 결심했다. 바루는 광구의 장기 생활에서 그가 열악한 조건에서 일할 수 있는 능력을 단련한 유능한 소년이다.
무스카: 라프다 왕가의 또 다른 후예로서, 그는 정부 정보기관의 특공이기도 하다. 그의 계급은 대령, 야심, 라푸다의 비밀을 알고, 권총 사격 기술이 상당히 뛰어나다. 바울은 그리스어에서 종속적인 의미를 지녔기 때문에 그의 이름은 "라푸다의 부왕" 을 암시하는 것일 수 있다. 결국 그는 바루와 히다가 파괴 주문으로 비석을 풀었을 때 나오는 강한 빛에 눈이 멀어 바다에 빠져 죽었다. 무스카는 위선적인 위선자이다. 그는 겉으로는 겸손하고 예의 바르지만, 실은 마음이 독하고 악랄한 야망을 가지고 있다.
붉은 돼지
작품의 특징
붉은 돼지' 는 1920 년대 이탈리아를 배경으로 유럽풍의 배경과 음악이기도 하다. 제작위원회는 유럽의 풍토와 인정을 더욱 실감나게 표현하기 위해 야드리아 연해 지역을 현장 고찰했다. 중기 장면, 아드리아 해질녘, 먼 보루크의 붉은 비행기 별로기, 화면이 매우 매혹적이다! 제작에서 가장 어려운 일 중 하나는 비행기가 하늘을 나는 장면을 표현하는 것이라고 한다. 전통적인 방법은 비행기의 정적인 화면을 배경에서 움직이며 애니메이션을 만드는 것이다. 하지만' 붉은 돼지' 에는 비행기의 공전 장면이 많기 때문에 제작진은 결국 비행기의 구체적인 동작을 하나씩 그려 제작비용을 많이 늘리기로 했다. 하지만 모두 영화를 보고 나면 그만한 가치가 있다고 느꼈다. 게다가, 영화는 키브리 스튜디오의 젊은 신인들이 제작했기 때문에 영화 스타일이 약간 다르다. 붉은 돼지의 남자 주인공은 돼지 얼굴을 하고 있지만 여성들에게 인기가 많다. 극 중 두 여주인공은 나이 범위도 작지 않지만, 늘 그렇듯이 폴룩을 좋아한다. 붉은 돼지' 는 미야자키 하야오 그 사람의 자서전 영화로, 미야자키 하야오 사람들은 극중 주인공 폴록으로 자신을 묘사하고 세속 세계에서의 갈등을 폴록의 전설로 구상했다.
윤곽
폴록? 로소: 아드리아 해에서 빨간 우주선을 조종하는 공중 도둑 현상금 사냥꾼입니다. 나는 어릴 때부터 항공 비행을 좋아했다. 십 대 때, 나는 어린 시절 파트너인 지나를 태운 비행선을 운전해 본 적이 있는데, 비행 기술이 뛰어나다. 그는 제 1 차 세계대전 기간에 이탈리아 공군에 가입하여 해상에서 조난을 당한 적 조종사를 구조했다. 전쟁이 끝난 후, 나는 나 자신에게 마법을 써서 자신을 돼지로 만들었다. 나는 지나에게 말할 수 없는 느낌이 들었다.
도널드? 카디스 (Cadiz): 수네트 컵 비행 경기에서 이탈리아 팀을 이긴 미국 출신의 프로 조종사입니다. 비적 연맹에 고용되어 이탈리아에 와서 호위하다. 비행 기술은 붉은 돼지와 견줄 만하여 볼루크 비행기가 고장났을 때 격추되었다.
피오. Paolo:Paolo 할아버지의 손녀는 미국에서 태어나 자랐고, 똑똑하고, 근면하고, 대담하고, 발랄하며, 비행기 디자인에 놀라운 재능과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녀는 폴 신부에 의해 후계자로 양성되었다. 새로운 비행선 한 척이 볼루크를 위해 설계되었는데, 그는 그를 따라 아드리아 해로 갔다. 그는 결혼 도박으로 볼루크가 택시를 물리치고 첫키스로 볼루크의 주문을 깨뜨렸다.
지나: 볼루크의 죽마고우는 호텔을 운영하고 있고, 고귀하고 우아하며, 목소리가 좋아 아드리아 해 조종사들의 추앙과 존경을 받았다. 세 남편은 모두 조종사여서 모두 조난을 당했다. 첫 번째 남편은 베레니였고, 그녀와 폴록의 친구였다. 폴록은 베레니의 죽음을 목격한 자신을 용서할 수 없었다.
알레티, 물건을 빌린 소인
작품 특집 영화는 영국 아동작가 메리 노턴이 1953 년 발표한 대표작' 지하인 차용' 을 각색한 작품으로 1997 년 영국에서 성진인 영화' 낯선 영웅' 을 촬영했다. 미야자키 하야오 그 사람은 20 10 년 영국에서 키브리 스튜디오가 있는 도쿄 코카니로 무대를 옮겨 바닥, 키 10 cm 에 사는 14 세 소녀 알레티 (Alieti) 에 대해 이야기했다 알레티, 물건을 빌린 악당은 미야자키 하야오 그 사람의 애니메이션이 조용하고 아름다운 특징을 이어갔다. 깨끗한 화면, 완벽한 사운드 트랙, 기괴하고 아름다운 이야기, 간단하지만 은은한 슬픈 감정선을 드러낸다.
윤곽
알레티: 여주인공, 14 세, 키가 10 cm 밖에 안 되는 난쟁이 소녀. 예쁜 적갈색 머리, 검은 눈, 거위 얼굴, 하얀 피부, 예쁘게 생겼고 (항목이 이렇게 알려준 것), 성격이 밝고 활발하고, 감히 미워하고, 호기심이 넘치고, 아버지와 함께 나가서 물건을 빌리는 것을 좋아한다. 내가 항목과 함께 있을 때 인간에게 들킬까 봐 두려웠다. 결국 나는 알레티 가족을 데리고 야외의 다른 소인족이 사는 곳으로 출발했다.
향: 남자 주인공, 12 세, 잘생기고 얌전하고 독서를 좋아하며 도쿄 교외의 고모 (향할머니의 언니) 의 오래된 집으로 이사를 갔는데 의외로 알레티의 흔적을 발견했습니다. 부모가 이혼하여 가족과의 상호 작용이 매우 적다. 나는 일찍이 인형 집 부엌을 알레티의 집에 두었다. 그 결과, 가복춘의 주의를 끌었고, 봄은 좋은 의도로 나쁜 일을 하고, 마침내 알레티가 어머니를 구하는 것을 도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감독은 디자인 항목의 스타일링을 하면서 더빙을 하는 일본 배우 신목룡의 달력에 찍은 사진도 참고했다.
에밀리: 아리티의 어머니. 온 가족을 위해 빌린 물건을 관리하는 주부. 조금 걱정돼서 과민 반응하기 쉬워서 딸의 안전에 대해 매우 걱정하고 있습니다. 나는 인형집 주방을 좋아한다. 예전에 이사할 때 인형집에 냄비와 바가지 대야 한 무더기 앞에서 망설였다. 봄이 그를 잡았을 때, 그는 여전히 찻주전자를 잡고 놓지 않았다.
포터: 아리티의 아버지. 머리가 희끗희끗하고, 성격이 차분하고, 밤에는 생명의 위험을 무릅쓰고 나가서 물건을 빌린다.
향긋한 할머니의 언니는 향의 고모이다. 68 세. 성격이 차분하고 성질이 좋다. 향기로운 어머니는 그녀에게 말을 잘 듣는다.
천: 정자의 집 하인 장폭, 긴 얼굴, 큰 입, 탐욕 이기심. 그녀 자신은 난쟁이를 잡는 것에 매우 흥미가 있다. 예전에 나는 몰래 항목의 행방을 살폈는데, 악당을 발견하면 그를 방에 가두어 그가 악당을 구하는 것을 막았다. 결국, 그녀는 알레티의 어머니를 붙잡아 유리통에 넣어 애완동물로 삼았고, 하마터면 연구소에 보낼 뻔했다.
스피러: 12 세의 난쟁이 소년, 검은 머리, 갈색 피부, 볼에 두 개의 흰색 자국이 있어 인디언처럼 보입니다. 그는 모피 옷을 입고 활과 화살을 가지고 다니곤 했다. 그는 혼자 광야적인 생활을 하며 알레티를 조금 좋아한다. 활과 화살은 사냥에 쓰인다. 한번은 알레티에게 귀뚜라미의 발로 밥을 먹고 싶은지 물었다. 영화의 마지막에 찻주전자 한 개가 알레티의 가족이 이사하는 것을 돕고 알레티에게 복분자 하나를 주었다.
포녀
특징:' 낭떠러지 위의 금붕어공주' 는 미야자키 하야오 그 사람이 연출하고 시나리오 작가, 지브리스튜디오에서 제작한 애니메이션 장편으로 2008 년 7 월 6 일 (438+09) 일본에서 개봉됐다. 이야기는 깊은 바다에 사는 인어공주 소녀를 묘사한다. 어린 남자아이 종개랑 함께 살기 위해서, 그녀는 한마음 한뜻으로 인간이 되고 싶었다. 동시에 다섯 살 된 종개가 어떻게 약속을 지켰는지에 대한 이야기도 묘사했다. 이것은 바다를 주제로 한 애니메이션이다. 화면은 여전히 따스하지만' 바람의 계곡' 이후 궁중 영화 특유의 감동은 이번에 없어졌다.
윤곽
포녀: 후지모토와 마말리안의 딸. 몰래 가출한 후 유리병에 갇혀 종개에게 구출되었다. 종개씨는 그녀에게 포녀라는 이름을 지어 주었다. 그는 종개피를 핥아 인어가 되었기 때문에 제멋대로 사람이 되라고 아우성쳤다. 예를 들어 햄. 싫어하는 사람에게 물을 뿌릴 수 있다.
종개: 해바라기 정원에 있는 5 살 소년. 모스 부호로 아빠와 이야기 할 것이다. 절벽 아래에서 포녀를 만나 그녀를 보호하기로 했다.
리사: 종개님의 어머니는 해바라기 노인센터에서 일하십니다. 일과 가정을 겸비한 사람은 매우 젊고 유능한 여자이다.
마릴린: 포녀의 어머니도 바다의 어머니입니다. 바다의 선원들은 그것의 반짝이는 몸짓을 보고 그것을 관음이라고 불렀다. 자유롭게 너의 체형을 바꿔라.
후지모토: 포녀의 아버지는' 따뜻한 상어' 라는 잠수함을 타고 해저 세계로 가셨습니다. 예전에는 인간이었는데 지금은 바다에 사는 마법의 사자다. 내 마음은 인간 사회를 경멸하고, 데본기' 해양시대' 를 회복하여 딸 포녀와 어린 소년 종개와의 우정을 방해하려 했다.
모두 바이두에서 찾았어요. 건물 주인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