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회사기업대전 - 정보화 관리 자문 - 지중지와 지중지가 한가로이 거닐 때 작문을 어떻게 쓰는지 안다. (서양속담, 공부속담)

지중지와 지중지가 한가로이 거닐 때 작문을 어떻게 쓰는지 안다. (서양속담, 공부속담)

1. 어떻게 이해해야 하는지-지식과 생활 속에서 극단으로 가서는 안 된다는 것을 알고, 자신을 극한까지 몰아붙여서는 안 된다. 벼랑에서 말을 멈추고 나서야 핑안 보장을 할 수 있다.

일을 하는 것은 이렇다. 사람이 되는 것도 마찬가지다. 지각과 분수를 이해하는 것이 인간으로서의 최선의 방법이다. "채근담" 은 말했다: "즐거움이 너무 심할 때, 너는 옷을 입고, 남의 벼랑을 부러워한다. 더 심하게 빠졌을 때, 밤은 끝이 없고, 속민들은 바다에 가라앉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

즉, 노래와 춤 오락이 흥미진진할 때, 그들은 미련 없이 떠났다. 절벽에서 손을 놓을 수 있는 이 활달한 사람들이 정말 부럽다. 우습게도 한밤중에 또 사람들이 뛰어다니는 것이 있는데, 이 일반인들은 고해에서 발버둥치고 있다. 연요, 한군 황기인, 수재 출신, 꽤 대장의 바람이 있다. 그는 서북 군무를 주재한 지 여러 해가 되었는데, 전력이 날로 증가하면서 세력이 날로 늘어났다.

강희말년, 태자가 폐지되어 각 길의 제후들이 승세를 타고 황위 쟁탈에 박차를 가했다. 윤정 (옹정) 은 당연히 이 기회를 놓치지 않을 것이다.

그는 영리하고 실용적인 능력으로 아버지에게 신뢰를 얻는 것 외에도 자신의 당우를 끌어들이고 병권을 장악하는 조중중중신을 끌어들여야 한다는 것을 잘 알고 있다. 그래서 그는 연요와 용형을 극력 끌어당겼다. 당시 롱코도는 팔기군 제 5 대대의 2 만여 장병을 관장하고 베이징을 드나드는 9 개의 성문을 관장하며 베이징 전체의 정세를 통제할 수 있었다.

연요의 관할 구역은 이윤이 주둔하는 곳으로 이윤을 견제하고 감시하는 유리한 위치에 있다. Xi 안은 또 서북 전선과 내지교통의 인후로 국가 전략 요지라고 할 수 있다. 그래서 사관은 나중에 "세종의 건립, 내부는 복제도, 대외는 연요 때문이다" 고 생각했다. 옹정이 즉위 초기에 연요 () 롱코도 () 가 새 정권의 핵심 인물이 되어 축복을 받았다. 옹정은 정령으로 서북 군권을 연요에게 넘겨주었다.

옹정 원년 10 월, 청해단진, 이마롯이 폭동을 일으켜 옹정디가 연야오를 무원 장군으로 임명했다. 연야오는 그의 은총을 저버리지 않고, 군대를 이끌고 시닝 공략에 이르러 서남을 평정하는데 성공했다.

옹정제는 연초 제 1 임 공작의 의뢰를 받았다. 옹정은 연준에게 승진 봉작뿐만 아니라 그의 가족까지 배려하고, 심지어 연준을' 은인' 으로 여긴다. 그는 자신을 위로했을 뿐만 아니라,' 나의 후손과 천하신민' 에게 감사의 세월을 요구했다. 만약 그가 조금 배은망덕하다면, 그는 나의 후손이 아니다. 만약 그가 조금 불충실하다면, 그는 나의 신민이 되지 않을 것이다. ""

그는 연준에게 계속 말했다. "군신의 회의도 없었고, 개인의 이익도 있는 사람도 없었는데, 아직 우리 둘 다 좋지 않았다! 요컨대, 우리 둘은 예나 지금이나 친구와 지기의 모범을 보여야 하며, 천하의 후세 사람들이 모두 침을 흘릴 정도로 탄복하게 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친구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친구명언). " 이런 감언이설은 황제의 입에서 나왔으니, 정말 얻기 어렵다.

연요는 이렇게 옹정의 감언이설에 빠져서 황제가 진심으로 그의 지음을 하고 싶다고 순진하게 생각하여 옹정제만을 배경으로 하여 공로를 자랑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연야 () 가 개선하여 상경하고, 군위 대진 () 이 기염을 토하다.

옹정은 직접 교외로 나가 맞이했고, 관원은 무릎을 꿇고, 연야오는 움직이지 않고, 옹정과 어깨를 나란히 하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이때 옹정은 마음이 매우 언짢았다. 내가 어떻게 나의 신하가 이렇게 무례하게 행동하도록 허락할 수 있습니까?

옹정 3 년 4 월, 황제는 단지 편지 한 통만 써서, 연요 장군의 조잡한 글씨와 성어의 역장구를 풀어서 그의 병권을 풀었다. 조신이 연초 () 가 총애를 잃는 것을 보고 잇달아 청원하여 연초 () 의 각종 위법 범죄 행위를 폭로하였다.

이때 옹정은 연초가 서북에 있을 때 은파드 등과 교제를 하고 소문을 폐지하려는 음모를 꾸몄다고 들었다. 천성이 의심이 많은 옹정은 연초를 죽이기로 결심했다. 마지막으로 국무장관 등 관원들은 연야 () 의 수십 개의 죄상을 열거하여 사형을 선고할 계획이며, 가족들은 함께 앉아 있다.

옹정은 연준을 데리고 청해를 평정하려는 노력으로 자살을 명령했다. 그 아버지는 연세가 높아서 죽음을 면했고, 그 아들은 부유해서 참수되었고, 나머지 15 이상 남자는 광서, 운남에 유배되었다.

각 민족은 모두 해직되었고, 연가의 후예와도 밀접한 관계가 있는 것도 반역죄로 처벌되었다. 이 사례에서 연준의 비극은 고진 피해에 대한 그의 무지와 공무원 중 가장 중요한 것은 명철 보신을 아는 것이다.

관직에서는 먼저 자신을 잘 보호하는 것이다. 지혜가 있는 것은 나약한 것이 아니라 지혜이다.

순경할 때는 교만하지 않고 조급해하지 않고, 역경할 때는 침착하게 대처할 수 있고, 좌절을 따지지 않는다. 맹자는 "가난하고 불충실해서 길을 벗어날 수 없다.

가난하고 불충실, 그래서 학자 자신의 방법; 인민은 도를 벗어날 수 없어서 실망하지 않았다. 고대인, 성공, zega 사람들; 성공하지 못하고, 수양성, 세계관.

가난은 그 몸을 독선하고, 선함은 천하를 겸비한다. (서양속담, 돈속담) "실의할 때는 정의를 잊지 않고, 성공할 때는 바른 길을 어기지 않는다.

맹자도 군자가 외물에 흔들리지 않는다고 생각한다. 그가 인의가 부족하고 예법의에 어긋나는 일을 하지 않는 한, 어떤 돌발 재난이 있어도 그는 태연하게 처신하고 재난으로 여기지 않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맹자 자신은 앉았을 뿐만 아니라 걷기도 시작하여 그 경지에 이르렀다.

한번은 공손추이가 그에게 물었다. "주공이 제국승상이 되어 왕도정치를 추진할 수 있다면, 제나라가 천하를 제패하는 것도 이상한 일이 아니다. 하지만 당신이 실제로 이 중요한 직무를 맡을 때, 당신도 움직이지 않는 경지에 도달할 수 있습니까? " 맹자가 대답했다. "그래, 나는 마흔이 되어도 마음이 움직이지 않았다."

그러면 어떻게 이 경지에 도달할 수 있을까요? 맹자는 두 가지 방법, 즉 "나는 내 말을 안다" 와 "나는 나의 호연한 기운을 잘 키운다" 는 두 가지 방법을 열거했다. 이른바' 문해' 란 다른 사람이 무슨 말을 하고 있는지 이해하는 동시에 명확하게 판단할 수 있다는 것이다.

맹자는 "부적절한 말을 들으면 상대방이 이기심에 눈이 멀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고 말했다. 방탕을 들으면 상대방의 마음속에 사념이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우회적인 말을 들으면 상대방이 바른 길에 어긋나는 행동을 하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깜빡이는 소리를 들으면 상대방이 방해를 받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 다시 말해서, 이런 명확한 판단이 있으면 사소한 일에 현혹되지 않을 것이며, 당신의 생각을 흔들지도 않을 것입니다.

둘째,' 성실정신' 공손추가 맹자에게 물었다. 호연한 기란 무엇인가? 맹자는 "말하기 어렵다.

그 힘도 크다. 직접 기르면 무해하고 우아하지만 천지 사이에 끼워져 있다. 가스, 정의, 타오, 은혜가 없다.

그것은 정의의 집합체에서 태어났고, 또한 의의 공격에서 비롯되었다. 겸손하지 않으면 어색하다. ""

이 말의 대의는 이런 정신이 매우 넓고 왕성하다는 것이다. 그대가 하고 있는 바른길에 대해 상당한 믿음을 갖고 이런 방식으로 배양할 수 있다면 하늘과 땅 사이에 그것을 채울 수 있을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믿음명언) 그러나 그것은 도의에만 존재한다. 만약 도와 의가 없다면.

2.' 지정지' 라는 제목의 이 짧은 글은 "지중지후 다시 결정하고, 나중에 다시 조용해지기로 하고, 조용히 후에 다시 안전하게 하고, 안전은 나중에 다시 고려한 후 받기로 했다" 고 밝혔다. 이 말은 공자의 득의양양한 제자가 참여한' 대학' 에서 나온 것이다. 목표를 확정한 후 자신이 무엇을 해야 하는지 알고, 차분하고, 태연하게 어려움에 직면하고, 목표적인 사고를 하고, 결국 수확을 해야 한다는 뜻이다. 이 문장의 키워드는' 결심',' 정적',' 안',' 고려',' 득' 이다.

일찍이 이런 이야기가 있었다. "가을을 치는 것도 전국의 좋은 게임이다." " 처의에게 두 사람에게 바둑을 가르치게 하다. 그들 중 한 명은 그 속에 몰두했지만, 단지 경청했을 뿐이다. 한 사람이 백조 한 마리가 온 줄 알고 활을 쏘려고 노력했지만. (윌리엄 셰익스피어, 백조, 백조, 백조, 백조, 백조, 백조, 백조, 백조) 앞의 한 사람이 바둑을 배웠지만, 바둑은 여전히 전만큼 좋지 않다. 그의 지능이 전자보다 낮기 때문인가요? 부자연스럽다고 말했다. "이 이야기는 수확이 있으면 지불해야 한다는 것을 설명하기에 충분하다. 세상에 일하지 않고 얻은 것은 없다. 왜 선생님은 동시에 두 사람을 가르치는데, 한 가지 일은 적은 노력으로 두 배로, 한 일은 적은 노력으로 두 배로 가르치는가? 첫 번째 사람은 열심히 공부하고, 반복적인 사고를 통해 공부하고, 한 단계 올라서서 자신의 공부에 적합한 방법을 찾아 자신을 만들기 때문이다. 두 번째 사람은 놀면서 배우고, 사상은 집중하지 않는다. 그는 자신에게 맞는 방법을 찾지 못해 열심히 공부했다. 그는 열심히 노력했지만 별로 이득을 보지 못했다. 이야기는 서로 다른 학습 태도가 서로 다른 학습 효과를 얻을 수 있다는 것을 우리에게 알려준다. 반드시 공부에 전념하여' 안정, 정적, 안전, 고려' 라는 몇 가지 키워드를 완성해야 한다. 마음을 가라앉히고, 마음이 산만하게 공부하고, 진지하게 생각해야, 무언가를 얻을 수 있고, 절대 딴마음을 품고 공부해서는 안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부명언)

영국 철학자 베이컨은 "습관은 삶을 지배할 수 있는 완강하고 위대한 힘이다" 고 말했다. 좋은 습관은 평생 유익을 주고, 좋은 학습 습관도 마찬가지다. 앞으로의 평생 학습을 위한 든든한 토대를 마련할 수 있다. 학습과 학습은' 학습' 과' 학습' 에 중점을 두는 것은 읽기, 듣기, 복습, 연구, 실천을 통해 학습의 참뜻을 얻는 것이다.

잘 배우려면 우선 올바른 학습 태도를 가져야 한다. 첫째, 자신을 통제하는 법을 배워야합니다. 자제력의 강약은 너의 성패에 직접적인 영향을 줄 수 있다. 공자는 "아는 것은 아는 것이고, 모르는 것은 모르는 것이고, 아는 것도 아는 것" 이라고 주장했다. 그는 실사구시가 올바른 학습 태도라고 생각한다.

둘째, 열심히 공부하고 열심히 연습해야 한다. \ "검은 머리 는 일찍 열심히 읽고, 백두 후회 늦은 독서 를 모른다. 클릭합니다 공부에 부딪친 문제를 열심히 해결해야 결국 지식의 문을 여는 황금 열쇠를 찾을 수 있다.

셋째, 자신에게 맞는 방법을 익히려면 학습 방법을 스스로 요약해야 한다. 자신에게 맞는 방법을 찾아야만 결국 쉽게 목표를 달성할 수 있다.

넷째,' 온고로 새로운 것을 알아야 한다' 고 말했다. "배우고 생각하지 않으면 무지하고, 생각하지 않으면 위태롭다." 매일 생각하고, 생각하고, 생각하고, 하루 동안 생각하지 않으면 머리가 움직이지 않는다. 만약 네가 하루 종일 생각하지 않는다면, 너의 뇌는 녹이 슬게 될 것이다.

"안정, 정적, 안전, 고려" 라는 네 가지 키워드를 달성해야만 공부가 더 적은 노력으로 쉽게 할 수 있다. 그래야 잠재력, 사상, 가치, 전도가 있는 사람이 될 수 있다. (조지 버나드 쇼, 공부명언) 그럼, 우리는 반드시 근면, 노력, 노력, 땀을 흘려야 하고, 반드시 성공할 것이며, 반드시 풍성한 성과를 거둘 것이다!

3.' 지중지예' 의 작문은 600 자이다. 전복건조 개인의 체중은 절반밖에 안 되지만 제비집은 그렇지 않다고 한다.

3 큰술 이상.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참석하는 고급 모임일수록, 배부르다고 몰래 불평한다.

반드시 길가 노점에 할로겐 국수 한 그릇을 넣어야 한다.

지중지는 확실히 과학이다. 얼마 전 동료들과 책 쓰는 주제에 대해 토론했는데, 저는

그들은 지금 어떤 재료를 사용하든지, 예를 들면 광동극의 춘추, 음식의 기복,

음악 가정 등. 예외는 없고, 대인문적 배경과 관련이 있어야 하며, 손자는 관여하지 않을 것이다.

손중산, 신해혁명, 광저우 봉기 등은 이렇게 쓰는 것이 무의미하다고 생각한다.

이런 고민이 있는 것은 이해할 수 있다.' 혀끝에 있는 중국 2' 도 다 있기 때문이다.

어떤 곳은 너무 인문적이어서 음식을 소홀히 하여 관중들에게 혼났다. 보시다시피,

각지에 주입된 인문학은 언젠가는' 심령계탕' 처럼 맛있을 것이다

메스꺼움을 멈출 수 없다.

등산객들은 왜 등산을 해야 하는지 반복적으로 묻자, "산이 어디에 있는가" 라고 핑계를 대며 대답했다. ""

바다를 마주하고 봄이 따뜻하고 꽃이 피다' 는 풍경에 대한 간단한 묘사일 뿐 무한한 사람에게 주어졌다.

문화적 내포.

이른바 인문정신이란, 사실 때로는 쓸모없는 의미일 뿐, 네.

마음에 대한 소리 없는 외침. 장미처럼, 우리는 그것의 모양을 완전히 구분하기 어렵다.

유형과 컨텐츠 포인트는 완전히 통합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장인이 최선을 다하다.

완벽함, 그 사람과 일 자체는 인문정신이 있어서 인위적인 상승이 필요하지 않다. 그래서

중용' 은 가장 높은 포의이다. 왜냐하면 그것이 바로 이런 일이라 느끼게 하고, 자신도 즐겁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항복하라. 만리의 고백, 진실하지만 주제에서 벗어나는 것은 지나친 남교다

얼마나 아름다운 일인가, 오히려 장애물이 되어 부담이 되었다. 나를 위해 온몸에 명품을 쌓은 그 벼락부자.

아이는 경멸하지만, 인문적 과잉의 문제는 거의 모든 사람이 피할 수 없고, 자칫하면 분명해진다.

너무 진지해요.

홍루몽, 흥쇠사를 보는 사람도 있고, 감개무량한 사람도 있다.

어떤 사람들은' 좋은 노래' 를 기억하고,' 약한 물 3 천' 에 대해서는 한 바가지만 취한다.

"마셔라" 라는 문장도 그 자체의 등불이 될 수 있다. 이것은 우리의 건강 조류를 침수시키기에 충분하다.

"작은" 단어가 아닌가요? 적게 먹고, 적게 마시고, 방탕을 적게 하면 몸과 마음이 자연히 좋아진다.

건강。 이른바' 시대병' 이란 단지 우리의 충혈된 욕망이 실현될 수 없다는 것이다.

노출된 증상. 이것은 우리의 불평과 욕설을 포함하여 매우 팽창하는 시대이다.

고도가 비슷하고, 무절제하게 터뜨리거나 대타를 할 때 발생한다. 긍정적이든 부정적이든.

표면의 정보가 쏟아져 내려 브레이크가 고장난 것처럼 느껴졌다. 그래서 우리가 연구해야 할 것은

막 시작, 분투, 성공과 소유, 자성, 자제, 지중지가 있습니다.

4. 지행에 관한 작문은 3 년 (1508), 심리학자 왕수인은 계양문명학원에서 강의하며 처음으로 지행합합 이론을 제시했다. 이른바' 지행단결' 이란 일반적인 인식과 실천의 관계가 아니다. "지식" 은 주로 인간의 도덕 의식과 사상을 가리킨다. "행" 은 주로 사람들의 도덕적 실천과 실제 행동을 가리킨다. 따라서 지행관계, 즉 도덕의식과 도덕실천의 관계에는 사상과 실제 행동의 관계도 포함된다. 수인의' 지행단결' 사상은 다음과 같은 두 가지 의미를 포함한다. 1, 알고 있는 줄, 줄 안에 아는 줄. 왕 수오 르네 는 지식과 라인 이 한 가지 이며, 두 로 나눌 수 없다고 생각합니다. "아는 것과 행은 두 글자인데, 말하는 데는 시간이 걸린다." 도덕교육의 관점에서 볼 때, 왕수인은 도덕교육에서 지행과' 알고 있지만 안 된다' 는 것을 강력하게 반대하며, 모든 도덕을 개인의 자각 행동에 두는 것은 긍정적인 의의가 있다. 도덕 교육의 관점에서 볼 때, 도덕 의식은 도덕 행위와 불가분의 관계에 있고, 도덕 행위도 도덕 의식과 불가분의 관계에 있기 때문이다. 이 둘은 불가분의 관계이다. 지식은 반드시 행동에 나타나야 하고, 실패는 진정한 지식으로 간주 될 수 없습니다. 도덕지식과 도덕의식은 반드시 도덕적인 행동으로 표현되어야 한다. 만약 네가 행동하지 않는다면, 그것은 진정한 지식이라고 할 수 없다. 수인은 양심이 전부지만 자각적으로 행동하는 것은 아는 것을 의미한다고 생각한다. 이것은 의심할 여지없이 심오하다. 2. 네가 아는 것을 하고, 네가 아는 것을 해라. 왕수인은 "하는 생각을 알고, 하는 것은 아는 일이다" 고 말했다. 아는 것은 줄의 시작이고, 행동은 아는 성취이다. " 도덕은 인간 행동의 지도 사상이며, "양심" 에 도달하여 도덕의 요구에 따라 행동할 때가 되었다는 것을 의미한다. 도덕지도 아래 사상활동은 행동의 시작이며, 도덕규범의 요구에 부합하는 행위야말로' 양심' 의 완성이다. [편집본 단락] 은 배경을 제시한다. 지행연합론은 주로 주의 학습을 겨냥한 것으로, 주의 사상과 대립한다. 주성리학을 반대하는' 지행이분' 은 자신이 선지자라고 생각하며 할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하는 이론과 그에 따른' 경행을 중히 아는' 학풍이다. 육구연을 포함한 주성리학은' 선지자 후지' 를 주장하며 지식을 둘로 나누어 지식이 먼저 인식되어야 실천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주학지의 편차를 구하기 위해, 왕수인은 지행합을 주장했다. [이 문단 편집] 이론 분석의 지행 통일 이론은 도덕의식의 의식과 실천성의 관계를 심화시키고, 주선지자의 단점을 극복했지만, 주지행 이론의 인식론 성분을 동시에 말살했다. Wang Shouren 의 견해는 도덕적 재배에 도움이되지만 객관적인 지식에 대한 학습을 무시하여 미래의 왕 xuedi 의 고의적 인 포기의 단점을 야기했습니다. 청초의 사상가들은 심지어 명인의 사망원인을 왕학동생의 폐단에 귀결시켰다. 이런 식으로 왕양명은' 행' 의 합리적인 측면을 관념으로 대체해 사상활동 초기에' 선' 원칙에 따라 일을 처리해야 한다는 신념을 세우도록 요구하고, 처음부터 악과 선을 없애는 것을' 지행통합' 이라고도 한다. 그러므로, 그것을 정확하게 평가할 수 있도록' 지행단결' 을 충분히 이해해야 한다. 또한 왕양밍의 교육사상은 우리가 배울 만한 곳이 많다. 하나, 뜻, 근면, 교정, 선함에 대한 책임. "만약 네가 성공하지 못한다면, 세상은 아무것도 할 수 없다. ... 만약 네가 일어서지 않으면, 키 없는 배처럼, 균형이 맞지 않는 말처럼, 결국 어떻게 될까? " 그리고 결심은 근면을 촉진시킬 수 있다. "부지런히 공부하지 않으면 미완성의 뜻이 있다." 잘못을 고치다' 는 자신을 의미하고,' 책선' 은 다른 사람에게 잘못을 고치라고 권하는 것이며, 그중에는' 간언사의 길', 즉 선생님을 권고하고 잘못을 지적하는 것도 포함된다. 두 번째는 독립적 인 정신과 학습 능력입니다. 셋째, 점진적이고, 적성에 따라 가르치다. 넷째, 개인의 실천을 강조한다. 이러한 교육 사상은 오늘날 젊은이들의 공부에 아주 좋은 본보기가 된다. [1][ 이 문단 편집] 인물 수인을 대표해 1472 에서 태어나 1529 에서 사망했다. 그의 이름은 보안이고 양명선생이라고 불린다. 명나라 xianzong Chenghua 년, 절강 여요에서 태어났다. 아버지 왕화는 명성화 17 년 (148 1) 에서 신추1 등상을 받았고, 왕수인은 아버지와 함께 사오싱으로 이주했다. "지식과 실천의 단결" 이론의 전도자와 실천자-장PTT 직업 훈련사. 우수 훈련사, 우수 상담사, 주강 삼각주 10 대 인적자원 풍운 인물, 가장 인기 있는 훈련사 칭호를 받은 적이 있다. 광둥 () 성 민영기업협회 특임강사, 광동성 연쇄경영협회 강사, 미국 국제비서협회 회원. 경력: 유명한 컨설팅 회사에서 근무했습니다. & gt

닝디 시리즈 367 hnm | 2014-06-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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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단은 일본에서의 수양 (작문) 여행이다. 나는 언제나 수양의 힘을 느낀다.

많은 사람들이 세관을 통과했다. 하지만 수백 미터 로비에는 사람이 걸을 때 신발이 지면을 문지르는 소리 외에는 아무런 기척도 없었다. 모든 사람은 조용히 신속하게 수속을 한다. 한 아저씨의 여권이 바닥에 떨어졌어요. 제가 주워 드릴게요. 그는 깊이 허리를 굽혀 절을 하고 환하게 웃었지만 한 마디도 하지 않고 재빨리 줄을 서서 통관 수속을 계속했다. 세관에서 나오니, 나는 매우 기쁘고 안심이 된다. 세상에, 정말 조용해. 그것은 나를 질식시켰다.

샤오유는 일본 현지 가이드이다. 여행 중에 진흙탕 비길과 높은 산봉우리, 무더운 날씨 등 그는 항상 양복 가죽신을 신고 숙연한 표정을 지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여행명언) 가장 인상 깊었던 것은 그가 짐을 남겼다는 것이다. 밤에 호텔로 돌아오자 모두들 피곤해서 짐을 버스에 쑤셔 넣었다. 그는 허리를 곧게 펴고 짐을 하나씩 꺼내 가지런히 정리한 후 넣었다. 한 관광객에게 질문을 받았을 때, 그는 대답했다. "이건 내 일이야. 게으름이 내가 잘해야 할 일에 영향을 미친다면, 나는 용서할 수 없다. " 나는 그의 업적을 매우 존경한다.

도쿄의 하늘은 바다처럼 파랗고 바다 위에는 흰 구름 한 송이가 떠 있다. 나무가 울창하고 거리가 깨끗하고 깔끔하다. 여기서 쓰레기는 반드시 분류해야 한다. 만약 네가 환경을 오염시킨다면, 너는 가장 엄한 처벌을 받을 것이다.

가게에서 물건을 살 때 점원은 항상 따뜻한 미소를 지으며 "안녕하세요" 라고 물어본다. 그 웃음은 봄에 가장 따뜻한 햇살이다.

외국에서는 한 무리의 사람들이 길을 잃은 적이 있다. 길을 물어본 후, 나는 걱정할 필요가 없다는 것을 알았다. 그들은 모두 열정적이고 인내심이 있다.

우리는 한 부부를 가로막고 목적지의 영어 발음을 큰 소리로 설명했다. 그들은 먼저 고개를 저었지만, 곧 핸드폰을 켜서 지도를 찾았다. 잠시 후, 그들은 웃으면서 번역 소프트웨어로 약 20 분 정도 걸겠다고 우리에게 말했다. 도쿄의 생활 리듬이 매우 빨라서, 그들은 정말 우리를 감동시켰다.

잠시 걸었더니 그들은 갑자기 무슨 말을 하고 앞 건물을 가리켰다. 여자는 가면을 벗고 진주 같은 이를 드러내며 미소를 지으며 우리에게 손을 흔들었다. 우리는 그들이 "안녕" 이라고 말하고 있다는 것을 이해합니다. 우리는 그들에게 손을 흔들고, 소리치고, 안녕, 안녕.

여행이 끝나자 모두가 감동을 받았다. 어떤 사람들은 그들이 다시는 쓰레기를 함부로 버리지 않을 것이라고 말한다. 어떤 사람들은 앞으로 쇼핑몰에 가면 큰 소리로 말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한다. 어떤 사람들은 내가 미래의 일에서 진지하게 책임을 져야 한다고 말한다. 나는 앞으로 모든 것에 대해 올바른 태도를 가져야 한다고 묵묵히 스스로에게 말했다. 교양 있는 사람이 되다.

초삼: 보가평

작문망 원고는 허가 없이 전재할 수 없다.

코멘트: 전문은 조리가 명확하고 생동감 있고 치밀하며 재미가 강하다. 문장 내용이 참신하고, 구조가 합리적이며, 순순하고 일관적이며, 자연히 통달한다. 세부 묘사가 상당히 교묘하다. 기술이 매우 풍부하다.

미중 부족한 것은 문장 (WHO) 가 길을 묻는 커플에 대한 묘사가 부족해 그들의 좋은 수양과 인내심에 대한 열정을 깊이 쓰지 않았다는 점이다.

작가는 쌍방 대화의 난이도를 높이고, 반복에서 그들의 인내심을 설명하고, 내비게이션으로 그들의 열정을 표현할 수 있다.

선생님: 술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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