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추시대 산둥 이수희왕곡묘의 주인은 희백후직의 아내였다.
자두
폰 (성씨)
(1)
지루 석간신문에 따르면
사
달
23
일본 신문은 춘추' 이수집' 묘주인 왕고가 원성 고고학소라고 보도했다.
상선생과 성 박물관의 한 연구원,
고대 문헌학자 왕은천씨,
고고 학적 데이터를 기반으로합니다.
정보와 이전의 고고학 경험,
중요한 의견을 발표하였다.
기망곡에 따르면 장학해 선생은 춘추묘에 올랐다.
그리고
1975
연이수현 유가점자 춘추묘는 형제, 부장품, 인제 등에서 * * 유사점이 있어 결론을 내렸다
무덤 주인의 신분은 신국의 국군이다.
무덤에서 출토된 청동기 비문에 따르면,
주인의 이름이 시계라고 단정하다.
"통야" 라는 이름인데 종가가 어느 시대의 어느 민족인지 잘 모르겠어요. 이를 바탕으로, 저는
이수춘추고정왕묘의 주인이 누구인지는 여전히 논의해야 할 문제이다.
선생님의 판단과 관점이 매우 긍정적이기 때문에, 이 글은 장 선생의 관점을 분석하였다
장 선생님과 상의하여 의견을 구하다. 나는 고고학에 대해 아무것도 모른다. 왜냐하면 내가 쓴 것은 수광고국을 탐구하는 것이기 때문이다.
한 권의 책은 동이고국의 역사에 대해 조금 알고 있지만, 내가 말한 고고학 문제는 순전히 문밖의 일이다.
무덤 주인에 따르면 선생은 정, 위, 돈청동기, 마차 네 대를 묻었다고 한다.
한 조의 악기와 함께 고분을 무덤 꼭대기까지 보수하고 묘를 판정하다.
주님은 "보통 도시" 나 "낮은 위치" 가 아닙니다. "
자 "
그래서 제후군주이자' 국군' 이다.
무덤 주인이 제후급 군주라고 판단하는 것은 옳지만, 무덤 주인은 반드시 신국의 군주여야 한다.
여전히 직접적이고 우수한 근거가 부족하다.
보고서에 따르면:
""
그는 국가의 군주인데, 왜 나라의 수도에 묻히지 않는가?
그리고,
지금 pixian 카운티 는 하나입니다
허리띠
\ "장 xuehai 는 말했다.
"과거의 고고학적 발견에서 그 나라 군주의 무덤은 대부분 이렇다. 예를 들면 서남 이수현.
교육부 동단의 춘추시대 추국묘는 국도에서 약 50 킬로미터 떨어져 있다.
40
킬로미터,
신남현 대점 춘추고분악
40
킬로미터.
이번에
구딩에서 발견된 춘추묘에서 신국 수도까지의 직선 거리는
50
약100km 정도, 당신은 주국군의 능을 볼 수 있다.
수도에서 멀다. 그래서
그리고,
신국 국군의 묘가 아니라고 말할 수 없다.
""
여기서는 몇 가지 문제를 토론해야 한다.
첫째, 무덤 주인을 확정하는 주요 고고학과 역사적 근거는 무엇인가?
유가점자묘에서' 공귤' 이라는 글자가 새겨진 청동고가 출토되었다. Junan daidian 무덤에서 발굴 된 "juzhong 삼촌"
종평 "
그래서 이 두 무덤의 주인은 주국군의 무덤이라고 추정한다.
하지만 희왕 고딩 묘에 새겨진 청동 비문은 이렇다
\ "중범
돌 "
따라서 출토기물의 비문에 따르면 이 무덤이 국군의 무덤이라는 것은 아직 확실치 않다.
이 때문에 장 선생의 판단은 주로 묘장 제도와 장례품에 기반을 두고 있다. 그러나 무덤 제도, 장례품 등
무덤의 연대와 문화적 유형을 대략적으로 판단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무덤 주인이 어느 나라의 군주인지 말하기는 어렵다. 왜냐하면
동이가 속한 신국 등 국가,
그 무덤 문화에는 많은 유사점이 있다.
이에 따라 묘주인을 판단하기 어렵다.
신분. 인류의 순교에 대해
"중국 고고학 서주권" 에는 다음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춘추 초기의 노국고성.
M202
봄과 가을
중기 신남점
화폐 공급량 2
춘추 말기의 큰 가게도 있습니다.
M 1
사람마다 열사가 한 명 있다.
\ "무덤 시스템 에 관해서는, 이 책은 말했다:
그중 한 가지' 삼장' 은 관장이나 관장이다. 이런 무덤 현상은 설고성에서 볼 수 있다.
엠 9
,
M5
,
M3
, Yishui 리우 가게 아들
M 1
롱아일랜드 왕구
M 10
, 집 포트 에서 장 추
M 137
봉황산
M 1
, 라이 우
다이옥지 전국 무덤.
""
중국 사회과학원 고고학 연구소:
《중국 고고학》 쌍주간지 제 1 권
19
페이지,
중국 사회과학 출판사
2004
춘추시절 동양민족의 매장 제도는 다음과 같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유사점이 많기 때문에 무덤제도만으로 그 나라의 군주를 판단하는 것은 매우 터무니없는 일이다.
20 14 고등학교 입학 시험 스프린트 종합 검토 지침
베이징 지역 시험 광동 지역 시험 문제 장쑤 지역 시험 문제
2
둘째, 추 Guojun 무덤은 추 guocheng 의 수도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50
킬로미터 동북산간 지대의 근거는 무엇입니까?
장 선생은 신남대점 동두춘추묘와 이수원을 예로 들어 분석한 후 다음과 같이 생각했다.
\ "가시 공주 무덤 자본 에서 나왔다.
도시는 아주 멀다. ""
이 두 추 군주의 무덤
수도 신남 남부에 위치해 있습니다.
그리고 추 도 봄과 가을 기간 에 있습니다.
이것은 추 (ju) 의 땅이다.
"남거" 는 국가의 또 다른 수도이다. 하나는 도성의 서쪽, 이수현에 있다. 김준안
현,
신현과 이수현 동남부,
모두 구신국의 세력 범위 내에 있다.
그러나 이수현 동북부에 위치한 왕희는 뒤떨어졌다.
다르다. 춘추말기나 장 선생이 말한' 춘전' 시기가 되면, 신국의 주변 환경과 그 자신
중국의 정치적 지위는 근본적인 변화를 겪었다.
기원전
693
연도,
제나라 부문 이동, 산시, 구이 저우
을 눌러 섹션을 인쇄할 수도 있습니다 기원전
69 1
가을에는
\ "짹짹 짹짹
제나라 "
을 눌러 섹션을 인쇄할 수도 있습니다 기원전
690
에 ... 의 여름,
후직은 그의 나라로 돌아왔다
。 이로써 제나라의 영토는 이미 제나라에 의해 점령되었다.
나라의 지도자 후배는 이미 멀어졌지만, 사실 길과는 이미 멸망했다.
희국이 멸망한 후, 신국의 판도가 제나라에 직접 노출되었다. , 뒤 주석:
\ "제나라 이모, 동쪽
관림구 현성 동남.
\ "lintao 카운티 남동쪽 은 이미 Yishui, yiyuan, 제나라 잠재력 이되었다.
힘의 범위.
일제가 멸망한 후 주변 소국을 정복하기 시작했다.
기원전
` 686
에 ... 의 여름,
\ "시 공 치 친자 와이 Xi. Xi
일제히 내려라. "
을 눌러 섹션을 인쇄할 수도 있습니다 기원전
684
10 월의 겨울에
\ "제나라 시 탄. 담자가 추를 향해 달려가다.
\ "제나라 시 는 탄 ziran, 탄 ziran 을 파괴.
주, 이것은 주에게 좋은 징조가 아니다. 그리고 나서 기원전
675
,
674
연도,
"장부인이 입거한다" 와
루 부인은 음녀로, 일찍이 두 번이나 거안에 들어갔다.
입거 목적이 분명하지 않지만,
그런데 주한테는 안 좋은 것 같아요.
뉴스。
제가 제환공에 있을 때,
근친 번식과 광범위한 공격을 합니다.
비록 우리는 주씨에게 아무 일도 하지 않았지만,
하지만 난 더이상 상관 없어.
"파이프"
작은
Q' 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 "추 신화 를 파괴, 추 6 월 제나라 에서 도움을 요청, 후안 은 그것을 구할 것이다, 관우 는 말했다: 구원받지 않는다. ☞
군군은 악당이니 그를 구하지 마라. Huan 의 과일 은 살아 있지 않고, 죽었다.
""
\ "연 닫아 봄과 가을 기사 \" 는 말했다:
\ "공 징 질문
얀 지 (Yan zi) 는 말했다: 현재 위험한 지도자는 누구입니까? 얀 닫아 (Yan zi) 은 그에게 말했다: 거인은 먼저 죽을 것이다! 그 이유는 무엇입니까? 오른쪽: 토지 침입
치위.
\ "관중과 안자는 제나라 에서 모두 신용을 지키는 사람이다.
이런 정치 상황에서 초국의 군주는 도성 100 마일 떨어진 제나라의 세력에 묻혔다.
안에서, 이것은 상상할 수 없는 것이다.
셋째, 희왕곡 정상은 묘지입니까, 아니면 도성입니까?
희정왕 춘추묘가 신국국군의 묘라면,
희왕곡의 꼭대기는 묘지이다.
묘지는 묘지입니다.
고인의 거주지입니다.
묘지는 성벽이 아닙니다.
성벽은 산 자의 거처이다.
하지만
지루 석간 신문
하중:
\ "지방
박물관 연구원,
고대 문헌학자 왕은천은 놀라운 관점을 제시했다.
왕희구딩은 중국에서 가장 많다.
초기 성 같은 나라.
\ "구 탑 성? 그것은 한 나라입니까? 현재로서는, 현존하는 것을 근거로
건축 유적의 판단,
이것은 확실히 방어 기능을 갖춘 미니 요새이다.
여기에 사원이나 절이 있는 것 같습니다.
이곳에 사는 사람들은 모두 거주자가 자신의 집 (HOS) 을 가지고 있는 집이며, 많은 사람들이 이곳에서 생산생활을 하고 있다. 대량의 차마, 청동기, 악기, 옥기가 출토되었다.
다양한 가전제품을 가지고 있습니다.
희왕곡정은 한 집단입니다.
귀족층의 생활이기도 합니다.
자라다
생산과 방어의 장소,
매장은 마지막 보조 기능 일뿐입니다.
어쨌든,
그것은 결코 단순한 묘지가 아니다.
또는 묘지.
특별한 귀족 집단이 정치적인 이유로 희왕곡 꼭대기에 살고 있다.
이곳의 귀족 단체.
그것은 도성에서 조건이 매우 좋다.
국가가 완전하다면,
신국 귀족은 이유가 없다
이 외진 황량하고 매우 위험한 돔에 살고 있다. 따라서, 희왕곡정은 거곽준과 무관하다.
(2)
이수왕고춘추묘의 주인은 누구입니까? 개인적으로 희국의 귀족이라고 생각한다.
현재 입수한 정보에 따르면 희왕곡 꼭대기에 한 집단이 살고 있는 것으로 판단할 수 있다
귀족 단체.
이곳의 특수한 지형과 산꼭대기 입구의 특수한 개조 배치에 따르면,
여러분도 판단할 수 있습니다.
이 귀족 단체,
난민입니다.
집단에서 도망치고,
이것은 어쩔 수 없이 이곳에 정착하고 생활해야 하는 집단이다.
셋;삼;3
이 귀족 집단은 어느 민족에 속합니까? 답은 희국조이다. 왜요
이때 기왕곡 주변에는 두 민족이 소란을 피우고 있을지도 모른다. 하나는 담국이고, 하나는 길과다.
주오 주안 주앙 공 10 년 (기원전
684
연도)
경전에는 다음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 "겨울 10 월, 제나라 시 는 담담을 파괴했다. 항아리
본거 "
\ "전기 \" 포함:
\ "겨울, 제나라 시 는 탄 을 파괴, 탄 무례. 담자는 군안으로 달려가 동맹을 맺었다.
"이 기록들은
담국이 제나라 에 의해 멸망된 후 담자 (담) 가 신에게 투항했다는 것을 설명한다. 담과 신이 동맹이라 왕이 되었다
나는 반드시 담자를 경성에 남겨두고, 그를 깊은 산골로 보내지 않을 것이다.
노국의 상황은 담국과 다르다. 제나라와 희국의 갈등은 매우 깊어, 희국은 제나라의 수도 린쯔에서 멀리 떨어져 있다.
10 리가 되자 희국이 제나라에 대한 위협과 장애물이 너무 컸기 때문에, 제나라가 희국을 정복하는 것은 단지 영토를 점령한 것이 아니다.
수령은 길과 신하 전체를 추방해야 한다.
《춘추경》에 포함: 장공년 (전
693
연도)
\ "제나라 부문 이동, 산, 돈.
""
\ "정의 \" 는 말했다:
"제나라 사람들은 세 도시로 이주했다" 고 옛 친구는 제나라 가 군기를 파괴하려고 한다는 것을 알고 있었기 때문에 그는 제자였다.
이 세 도시의 국민들은 그들의 땅을 점령했다.
"'이사' 라고 합니다
, "추방"
。 "세 도시" 의 사람들을 쫓아내고
"삼성" 의 땅을 자기 소유로 삼다.
삼의' 는 임조, 남남, 남동에 위치해 있다.
돈기는 부안구에 있고, 희읍은 창읍에 있고, 희국동 북부에 있다.
삼성' 수만 명이 그 이후로 함락되었다.
난민이 되다.
춘추경
: 장공 3 년 (전)
69 1
가을,
《길지가 제필에 들어가다》
, 뒤 주석:
\ "시즌, 지
후디.
테크네튬,
기이,
제나라 동안현에 있습니다.
규율을 어기려고 합니다.
그래서 계절은 도시의 진입에 달려 있습니다.
먼저 희생하고, 낭비하지 않고,
국가는 복이 있다.
"이는 제군이 대거 공성을 공략하고, 제나라를 완전히 파괴하기 직전," 먼저 나라를 희생하고, 나라를 버리지 않으려고 시도하고 있다. ""
바람이 불다 "
중요한 정의 행위.
그의 형제와 이순신은 제나라의 제후가 되었지만
그러나 그는 조상 사회에 관심이 있다
기야, 드디어 자백이 생겼어.
후직이 취한 두 번째 행동은' 다른 나라로 이동' 이다
《춘추경》에 포함: 장공 4 년 (전
690
연도)
"3 월, 구부졸", 여름,
\ "후직 큰 나라.
\ "뒤 주석:
"국가와 계절에 따라 계절은 국가를 위해 봉사한다.
그러니 말하지 마세요. 만약 네가 이런 충동을 볼 수 없다면, 너는 아무 말도 하지 마라. 만약 네가 떠난다면, 물러나지 마라.
"다른 나라로 가라" 는 학자.
다른 해석이 있는데, 어떤 것은 "한 사람을 낙오시키지 못하게 한다" 고, 어떤 것은 "결코 뒤돌아보지 않는다" 는 것이다
。 하지만 괜찮아요.
이 설명은 ,
후직은 그의 나라로 돌아왔다' 는 매우 비극적인 쾌거였다. 그 이후로 수십만 명의 허베이인들이 잇달아 본받았다
그는 후직과 함께 고토에게 작별을 고하고 고향을 떠나 어렵고 불확실한 도피와 이주의 길을 밟았다.
길.
제나라의 신하들은 어디로 갔습니까? 이것은 복잡한 문제이다. 그러나 이후 희성 (희성, 나라를 씨로 함) 에 따르면
사람들은 주로 장쑤, 절강, 복건, 광동, 대만 등에 분포한다.
수광 고성을 탐구하다
335
페이지, 치루 서점
20 1 1
연판) 판단컨대, 허인의 주력은 당시 미하남을 따라 내려갔으며,
오늘 연해 지역에 따르면, 나는 이미 강절민동에 속속 도착했다. 특히 조산, 산 터우 일대에서는 주 () 성이 비교적 특별하다.
집중하다.
이번 제나라 국민의 대이동과 대탈출 속에서 제환공은 그의 일부 신하들을 이끌고 제왕구에 정착했다.
후직은 왜 여기에 정착했습니까? 후직은 현명하고 정직한 사람으로, 그는 점잖고 예의 바르고 일처리가 매끄럽다.
제나라 공성 약탈지를 배경으로 한 군주, 제후를 독차지하며 권력의 야망이 급속히 팽창하고, 희는 형제가 있지만,
형의 나라는 라이 () 이고, 나의 결혼 국가는 루 () 이지만 둘 다 의지할 수 없다. 왜냐하면 당신이 누구에게 의지하든, 당신은
제나라 전쟁은 과거를 이끌고, 맞은편 해안에 연루되었다.
둘째,
후직은 너무 멀리 갈 수 없다.
그는 걱정이 있기 때문이다.
길길도 자신의 형과
모시는 하늘, 땅, 나라, 조상,
그의 아내 베키가 막 세상을 떠났습니다.
그것이 어떻게 묻혔든 간에,
예, 그는
이것은 느린 걱정입니다.
셋째, 희왕곡은 발달한 도시와 평원에서 멀리 떨어져 있다. 그것은 깊은 산, 황야로, 당시에는 아무것도 속하지 않았다.
인간 지역. 교통이 막혀 세상과 단절된 것은 탈주범에게 비교적 안전한 지대이다.
넷째, 구글 위성지도에서 희국이 강 근처에 있고 하남을 따라 가는 것을 분명히 볼 수 있다.
(고대
사람들은 보통 강을 따라 위아래로 헤엄친다.)
, lintao 에, 야원 후, 허우 유 남쪽으로, 미 강 의 소스 에 들어갔다.
머리. 다시 남쪽으로 가는 것은 이산이다. 산을 넘고, 강을 가지 않고, 우회전하여 깊은 산으로 들어가면 기망곡이다. 지 (배우)
사
일족은 길과-임조-이수의 남북 통로에 익숙하다.
춘추경
하중:
은둔 8 년
\ "아홉
달은 신묘이고, 공과 주민은 복래와 하나가 된다.
\ "뒤 주석:
\ "세트 이순신, dongguan 카운티 북쪽 pixiang, pixiang 서쪽 공식 이있다.
산, 호피래건.
\ "예 GUI 리본:
\ "Yishui 카운티, 저우 지 푸청 (가방, xiayong)
""
(잎계
리본:
산둥 고고학 속록
573
페이지, 산둥 문예출판사
1997
연판) 이 이수현 서남에는 규율이 있다.
이순신, 즉 희국의 제후입니다. 희경은 희국의 또 다른 제후로, 희경이 오늘의 안동위를 돌보고 있다. 규율에서 떠다니는 것에 이르기까지
자, 허베이부터 일조까지, 이것은 허베이인들이 매우 잘 아는 노선이다.
다섯째, 최근 발굴 보고서에 따르면 무덤에서 대량의 청동기, 악기, 옥기가 출토됐다.
""
남쪽 골목
이어서 청동정, 청동컵, 청동콩, 청동통이 출토되었다.
일곱
조각, 구리 방패
셋;삼;3
조각. "북상자에서 출토된 청동기.
2
시계 한 세트.
10
조각, 시계 한 세트.
사
버튼과 시계 세트.
아홉;구;9
조각, 돌솥 한 세트
10
조각, 배
사
조각,
주, 자, 냄비, 접시, 哞, 색깔
1
조각. 청동검, 심벌즈, 파운드, 화살, 끌 등이 있습니다. ""
천지를 숭배하는 옥벽옥규가 있다. (산둥 상업 신문)
20 12
년
사
달
17
일본) 기는 상주시기에 있다.
대국, 나는 왕이가 끓인' 수광고국 탐미' 에서 많은 문헌과 비문을 사용하여 증명했다.
기애공에 이어
서주와 춘추 초기에
왕족과 황실의 관계는 제국보다 더 밀접하다.
그 나라의 정치
그림자와 정치력이 모두 제강보다 낫다.
일제의 권력과 패권,
그것은 제환공이 관중과 함께 개혁을 실시하는 것이다.
그것은 시작 했다. 제나라는 대량의 보물을 가지고 있고, 제나라는 온갖 수단을 다 써서 그것들을 자기 소유로 삼았다. "대나무 연대기" 에는 다음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제나라 주오가 옥청을 바치러 온 것은 희궁의 선물이다."
좌전 성공 2 년,
듀크 아첨 손님, 뇌물 제나라 Baishi,
기, 옥, 땅을 기초로 하다. 두예주: "너와 여경은 모두 규율 소멸에서 얻은 것이다." 。 ""
이 무덤에 묻힌 것은 어느 나라 귀족입니까?
기망곡이 거주하는 이 난민 집단 중 3 명만이 현지에서 안장되는 높은 규격의 대우를 받을 수 있다.
두 종류의 사람이 있는데, 하나는 다른 하나는 두 아내와 세 번째는 의사청이다. 지금부터
당신이 얻은 정보를 발굴하다. 들어보세요.
이것은 후직이 아닌 것 같다.
후직이 아닙니다.
그럼 부인 무덤인가요, 아니면 청의사 무덤인가요?
-응?
출토된 장식품들을 보면,
무덤의 주인은 여자인 것 같다.
이것이 여자의 무덤이라면
이 경우,
무덤
주인이 없다
역시 계숙이다.
주 부인, 여, 노국인. 계숙, 여동생, 첩. 부인, 그리고 계절 아저씨,
춘추 역사에서 그녀는 유명한 현혜의 딸이다.
춘추시대에는
일곱 왕자의 아내가 있습니다.
그러나' 춘추' 에서.
단지 세 사람만이 그의 졸병을 들고 그를 묻었다. 바로 기, 기, 송 * * * 기이다. 그래서 여주겸은 "안에 있어요.
여자들은 독서에 몰두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책 마운드 3 명,
송 * * * 기,
기화,
둘 다 아주, 아주, 아주.
""
제가 이 세 사람을 쓴 이유는
성현을 찬양하는 것이다.
베키 정보:
서기 장년 겨울, "제씨는 세 곳으로 옮겼다."
장공은 3 년 가을, "희희희가 뺨을 한 대 때렸다. 클릭합니다
장공은 4 년 3 월에
"지베지가 죽었다"
길과와 후직, 4 년 동안 세 가지 큰 사건이 발생했다: 일제사가' 삼성' 으로 옮겼다
, qimie 전쟁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미 시작되었고 제나라는 결정적인 승리를 거두었다.
"삼성" 이 모두 돌아온 후, 허국은 이미 절반을 잃었다.
강산과 이미 정국이 되어 후직은 노국공과 주왕에게 도움을 청하는 것은 아무 소용이 없어 완전히 소멸되었다.
죽음은 이미 확정되었다. 그래서 후직은 조국을 보전하기 위해 주 () 에게 주 () 에게 주 () 성을 주었다.
이번 시즌은 열정으로 가득 차 있다. ""
\ "지 라는 성 종묘, 주 는 Yan 을 이동, 예 로 봉헌했다.
""
(참조)
《좌전 스훈》의 예
) 을 참조하십시오
하루 종일 당황하여 어찌할 바를 몰랐을 때, 기의 부인은 죽었다. 희백의 죽음은 후직이 귀국한 직접적인 결과이다.
동기.
희부인, 어떻게 묻습니까? 당시 두 가지 선택이 있었는데, 하나는 길과에 묻히고 다른 하나는 묻혔던 것이다.
희희, 일찍이 제나라 관할 하에 있었다. 길고 () 에 묻혔는데, 즉 후직 () 이 스스로 묻히면 모든 것이 차근차근 진행될 것이다.
이것은 논리적이다. 그러나 제군 사면초가의 위난 순간, 희백은 노나라에 묻혔고, 노정이 죽은 후, 장차 () 가 될 것이다.
"그 묘를 봉하다"
그 사찰을 파괴하는 국난. 염대에 묻히면 후직은 반드시 투항자일 것이다.
제나라에 들어가는 것은 제환공에게 무릎을 꿇는 것과 같다. 제나라 와 공작 의 존엄성 을 유지하기 위해, 이 움직임은 절대적으로 불가능하다.
다섯;오;5
이런 상황에서 후직은 과감한 조치를 취했다.
"다른 나라로 가라"
춘추경
4 년의 봄,
"3 월에 지베지가 죽었다."
"여름에 후직은 그의 나라에 갔다."
"6 월
추함, 제후장기.
\ "즉, 후직 속도 제나라 장관 이 제나라 에 도착한 후, 제나라 는 곧 멸망 했다.
지베지를 묻다.
텅스텐은 틀림없이 샛밭에 묻힐 것이다.
후직은 그의 아내를 직접 매장하지 못했다.
기, 그의 평생의 아쉬움이다. 무덤이 결국 뼈를 찾지 못하고 결론을 내리면, 무덤은 옷깃이다
이 무덤은 아마도 희보를 매장하는 기념비일 것이다.
만약 결국 무덤에서 시체를 발견한다면, 무덤의 주인은 아마도 기일 것이다.
징계 정보:
후직이 귀국한 후 후직은 문학 작품에서 완전히 사라졌다. 하지만 계숙에게는
《좌전》에도 있어요
다음 레코드:
춘추경
주앙 공 12 년 봄,
《기희 숙귀연》
。 두예주:
"후배가 죽으러 갔어요, 아저씨.
기계로. 기기는 일제에 의해 결정된 후 다시 돌아왔다. 그것은 정조와 정의에 관한 것이기 때문에 학과이다.
\ "고전 에 따르면.
두옥지 대사는 장공 12 년, 즉 후직이 귀국한 지 8 년째 되는 해에 후직이 죽었다고 말했다. 또한
후직이 희왕곡에서 8 년을 살았다는 것을 보여준다.
지난 8 년 동안,
후직과 희숙의 행방,
역사 1
비어 있습니다. 하지만 이 8 년 동안, 기가 함께 있었거나, 아니면 그와 오랫동안 함께 지냈을 가능성이 높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후직이 동행하다. 죽은 후, 희는 루로 돌아와 친정으로 돌아갔고,' 희가 연으로 돌아왔다'
예를 들면
뒤 사전 은 말했다: "다음 반환, 여성 도로 를 중지하기 위해 정의를 저장합니다. 클릭합니다
""
춘추경
주앙 공 29 년, 겨울에는 2 월, 기가 죽었다.
""
장 29 년, 즉 죽은 지 17 년째다. 지난 17 년 동안, 지 삼촌의 삶은
생활과 행적,
역사에 부하가 없다.
하지만 그녀는 갈 수 있는 네 곳, 살 수 있는 네 곳이 있습니다.
하나는 친정이다
루, 노루, 그리고 함께 남겨진 마지막 도시,
오늘 조안 동위에 위치한 길지.
계숙이는 어디에서 죽었습니까? 사료로 볼 때 그는 희진으로 죽었다.
춘추경
주앙 공 30 년,
\ "가을 7 월, 제나라 사람들은 떨어졌다. 8 월, 계해장기.
""
주앙 공 29 겨울 12 월,
지 죽은;
30 년 가을,
제나라에 대한 제나라 사람들의 마지막 애착
8 월은 바로 가을이다. 즉 기점령 직후 장례를 치르는 것이다. 그래서 깨질 수 있다.
네, 기희숙은 만년에 희선 () 에서 살았고, 결국 희선 () 에서 죽고 희선 () 에 묻혔습니다. 기희숙이 묻혔을 때, 그녀는 이미
후배가 귀국한 지 26 년째다.
후직이 사망한 지 18 년째다.
언제 ...
몇 년 후 후직에서
그들 대부분은 죽었습니다.
이에 따라 기희숙을 희왕곡에 다시 묻을 가능성이 있다.
아주 작다.
그러나 노대의 자손이 노루를 희왕곡에 묻을 가능성도 완전히 배제할 수 없다.
만약 길완곡이라면.
확실한 것은 산꼭대기에 노묘가 하나 있다는 것이다.
후직의 무덤도 여기에 있다고 할 수 있다.
희왕곡 춘추묘의 매장 제도에 관해서는 많은' 기치' 가 있다.
그것은 전통에 어긋난다. 후직은 이미 망국한 것을 감안하다
후직왕은 인왕으로서 그와 함께 도망친 사람과 물건 (차, 말 등 기물) 이 오래되었다.
응, 그렇지
그에게 그들은 모두 활동적인' 장관' 이다
, 모두 생명을 구하는' 은인' 이다
。 그는 왕처럼 이런 물건들을 묻지 않았다.
이런 부장품,
감사와 경외심으로 묻어버리는 것입니다.
그래서 전통 규정과 맞지 않을 수밖에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