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청자 의혹: 영화에서 outrat 행동의 결말은 하얼빈의 노주와 노한이 왕자 양을 구해냈다는 것으로 드러났는데, 애초에 상급자가 현지 지하당에 임무를 맡기지 않은 이유는 무엇일까? 공수한 네 명 중 두 명의 여성뿐만 아니라 두 쌍의 커플 (커플) 도 있다. 이것은 숨겨진 위험이 아닙니까?
영화에는 적어도 세 개의 렌즈가 이 문제를 설명할 수 있다. 왕우의 명대사라는 말이 있다:' 한 무리가 다른 무리를 잡을 수 없다'. 그것은 부부나 부부 협력의 장점 중 하나로 동성 낯선 사람 네 명을 보내는 것보다 더 우세하다. 예를 들어' 김 대장 터치' 갱단도 마찬가지다. 모두 부자 파트너이고, 다른 사람들은 의심의 여지가 없다고 굳게 믿는다. 주위는 모두 위험에 처해 있고, 죽음에 임박한 적이다. 부부분리는 확실히 익살스럽다.
이 일은 왕우 본인에게만 효과가 있을 수 있습니다. 상부의 지시가 없으면 노양은 개입할 가능성이 거의 없다. 미리 완성한 정보와 수속이 그와 일치하지 않을 수 있기 때문이다. 다른 하나는 왕자 양이 떠날 때의 카메라입니다. 노양은 그를 하얼빈으로 보내야 했다. 그래서 그는 다음 일상적인 국경 임무를 수행할 수 없었고, outrat 행동 중의 다른 사람들만이 완성할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따라서 4 인 도착단의 관건은 왕자양을 구조하는 데 필요한 수속, 유효증명서, 암호어 등 음식만 할 수 있다는 점이다. 현지 친구들은 어울리지 않는다. 동시에, 노양의 시장 가치도 매우 크기 때문에, 우리는 경솔하게 그 사람이나 그를 폭로할 수 없다. 한편 구소련은 4 개 도착 실무팀을 믿을 수 있었지만 하얼빈의 지하당원을 완전히 믿지는 않았다. 그래서 스파이 셰가 일부 정보만을 아는 이유다.
둘째, 기차의 코드 워드 문제. 청중은 궁금해했다: xiaolan 이 갑자기 기차에 잡혔다. 왜 간첩이 게을러져서 장씨에게 소란을 구하러 가라고 하는가? 장씨는 왜 이런 믿을 수 없는 속삭임 방식을 선택했는가?
카메라 렌즈는 샤오란이 잡힌 이유를 표현할 수 있다. 초량의 주요 표현은 마음이 미성숙하고 눈빛이 소란의 얼굴에 너무 오래 머물러 의심을 불러일으킨다는 것이다. 그러나 이것은 단지 의심일 뿐이라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샤오란은 재고를 처리하는 것도 비교적 안정적이어서 스파이가 좀 나태해서 간첩도 일식이다. 결국, 유성 어린 소녀가 공수 임무를 수행하는 것은 다소 불확실하다.
샤오란의 의혹 이전에도 매복이 있었기 때문에, 장씨는 왕우에게 눈에 띄는 형식으로 경고하는 것을 두려워하여 화장실에 암호문을 남기기로 했다. 이렇게 하면 적어도 쉽게 그물에 걸리지 않도록 보장할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또 다른 것은, 노양이 노양을 아는 것으로 추정된다. 그는 기차에서 노양을 보았는데, 이것은 아마도 서스펜스일 것이다.
셋째, 샤오란은 두 번이나 문제를 피했다. 첫 번째 질문은 간단합니다. 카메라 바로 앞에서 중대 전사는 이미 버스 정류장에서 철수했다. 이 군인이 서두를 필요가 있든, 물건을 훔치고 싶든 간에, 한 독자가 옳다. 관광단이 고속 휴게소에서 넘어지는 경우가 많다. 괴뢰군이 버스 정류장에서 병사 한 명을 잃었다고 말하지 마라, 별로 대단하지 않다. 샤오란은 다른 전사들이 총소리를 들을 때까지 일찍 달렸다. 이렇게 중요한 점은 자세히 말할 필요가 없다.
둘째, 나는 양심에 거리낌이 없다. 장씨는 이전에 샤오란에게 집에 가면 더 많이 관찰해야 한다고 말했다. 샤오란이 집에 돌아왔을 때 건물 안의 지나치게 조용한 분위기나 방 안에서 문을 열 때 보잘것없는 소음을 느꼈을 것이다. 당연히, 그녀는 열쇠 구멍이 움직이는 것을 느낄지도 모른다 (큰 클로즈업이 있다). 이 작은 세부 사항은 7 개월 동안 훈련한 정보원에게 문제가 되지 않는다.
왜 간첩이 집 밖에 매복하지 않았습니까? 이들은 샤오란을 모르기 때문에 집안을 돌아다닐 때 목표물을 노출하기 쉽고, 집 안에 매복해도 오판이 생기지 않는다. 그들이 Xiaolan 을 안다면, 그것은 또 다른 매복 전략입니다.
넷째, 노양은 영화관 포스터에 표시를 했다. 시청자들은' 노양이 왜 그렇게 많은 로고들을 탐험해야 하는지, 왜 김씨를 계속해야 하는가?' 라고 의아해했다.
다만 촬영 후, 구체적인 밀접한 연락시간은 4 일이므로 반드시 표기해야 하지만, 간첩이 4 일 동안 불분명하면 누설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표기를 하는 과정에서 노양은 김씨뿐만 아니라 다른 매복한 간첩들도 볼 수 있게 했다. 이와 같이 김찬을 독에 초대하는 한편, 관건은' 색욕' 이다. 그리고 그들은 김씨에게 절대 깜짝 놀란다. 여기서 관건은' 나흘 후' 이기 때문에 영화는 이 관건을 강조한다.
다섯째, 밀크티와 주사기 문제는 추량입니다. 관중은 이상하다: 왜 세 명을 원두잔의 원두커피에 넣어야 하는가? 두 잔밖에 없지, 그렇지? 추량은 비록 위조했지만, 두 간첩은 결코 알지 못했다. 환한 총을 꺼내 주사하다. 그는 도대체 알고 있는가?
세 사람이 원두커피를 갈아서 이내문 명로가 "틀렸다" (노양이 가방을 떨어뜨린다) 고 말했다. 그는 왕우의 그 잔을 마셔야 한다. 그리고 왕우는 약을 먹지 않았다. 그녀가 술에 취했다는 것을 반영해야 한다.
추량의 총이 찔렸다. 노양은 이 일을 알지 못하지만, 추량은 의심할 여지 없이 알고 있다. 그가 쓰러진 척하고 간첩이 그의 총을 가져갔기 때문에, 그는 마음을 밝히지 않았다. 그가 돌려보냈을 때, 정보원인 그는 총을 검사하지 않을 수 없었고, 물론 심각한 충돌 문제를 발견할 수 있었다. 그래서 결국 노양을 돕기 위해, 그는 마지막 순간에 리볼버를 꺼냈다.
영화는 추량 검총 장면이 바로 여기에 있다는 것을 설명하지 않았다. 이는 팬들이 추양이 총을 뽑는 것을 보았을 때의 놀라움을 위해 복선을 묻었다.
여섯째, 라오 장 (Lao Zhang) 과 라오 양 (Lao yang) 의 긴밀한 관계. 관중 의혹: 장씨와 노양은 이미 이해했나요? 왜 장씨는 아이를 찾아 갑자기 잡혔습니까? 왜 노양이 장씨를 구한 후에도 지도자에게 연락해야 합니까? 이 구절은' 절벽 위' 의 핵심 단락으로, 전반부 장씨와 후반부 노양의 교집합이 되어 많은 의문을 불러일으켰다.
우선 장씨가 아이를 찾는 것은 나무랄 데가 없다. 그 전에, 그는 아이가 그곳에서 밥을 먹었다는 것을 알았지만, 그는 찾아가지 않았다. 이것은 정상입니다. 하지만 그가 자신의 아기를 의심하는 것을 직접 보았을 때, 그는 이해심이 많았고, 이것도 인간성을 드러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어떤 사람들은 좋은 정보원이 그의 아이와 애매한 관계를 가질 수 없다고 말한다. 。
장씨와 진작에 알았어야 했는데, 장씨가 100% 를 믿었는지, 그는 처음에 이 중요한 소식을 알리지 않았다. 노양은 아이를 노양에게 맡겼고, 노양은 자신을 납치하여 노양에 대한 자신감을 증명했다. (그는 노양의 말을 믿지 않는다. 그는 간첩이 아이를 데리고 왕우를 위협할까 봐 두려워한다.)
그러나 그는 두 번째 그룹과 연락하는 암호를 말하지 않았다. 노양은 상급 지도자와의 단선에 따라' 우화 이야기' 라는 암호만 알고 있다. 모두들 생각해 보세요, 장씨는 왜 잡혔습니까? 상급 지도자가 제정한 비상계획은 무엇입니까?
팀장이 가장 가능성이 높은 응급방안은 노양이 그들을 구조하도록 하는 것이고, 두 번째 그룹은 왕자 양씨를 구제하는 일상적인 임무를 수행하는 것이다. 그래서 라오장은 포기했지만, 왕우, 추량, 샤오란 (라오장은 당시 그렇게 생각했음) 이 살아남았고, 두 명은 세 개로 바뀌었기 때문에 라오장은 일부러 그를 잡아서 허점을 팔았을지도 모른다.
일곱째, 작은 난초 역할의 의미. 시청자들은 유호존이가 연기하는 샤오란이 영화에서 좀 이상하고, 그렇게 젊고 유치하고, 감정이 냉막 있다고 의심했다. 그녀가 어떻게 이렇게 긴장된 일상 임무를 수행하고 정말 잡혔을까?
왜 젊은 유호존이가 이렇게 아름답고 순진한 소란을 연기할까? 사실 영화는 극 중 이미 복선을 묻었고, 답도 끝에서 찾았다. 장씨는 샤오란에게' 오타트' 가 무슨 뜻인지 곧 날이 밝을 것이라고 말했다. 일상적인 임무가 끝난 후, 노양은 다시 한 번' outrat' 를 언급했다. 그는 장씨와 추량의 비참한 처지를 진심으로 속여 알약을 샤오란의 손에 되찾고 다시 한번 날이 밝을 것이라고 말했다.
사실, 샤오란이라는 인물과 장씨와 왕우의 한 쌍의 자녀가' 벼랑 위' 의 관건이다. 모든 포기는 그들을 보호하기 위한 것이다. 그들은' 오트' 이기 때문에, 그들은 국가의 서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