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회사기업대전 - 정보화 관리 자문 - 지루한 연극 한 편을 19 조장에게 보내다.

지루한 연극 한 편을 19 조장에게 보내다.

두보는 지루한 연극을 19 조장을 보냈다.

어젯밤 강포가 천둥을 치고 춘성의 비가 약간 춥다.

황달이 나란히 앉아 젖을까 봐 백로가 너무 건조하게 날았다.

저녁에는 시가 점점 가늘어지고 컵 수가 더 넓다.

그러나, 당신은 대청 광신자를 가장 사랑합니다. 당신은 결코 그들을 보는 것을 멈추지 않았습니다.

칭찬하는 논평을 하다

이 시에 대해 주한은 강포가 글자를 시작으로 풍속에 가깝다는 시를 이렇게 평가했다. 어젯밤은 더욱 속되었다. 쌀쌀하고 지방이 부족하다. 우색, 천둥소리, 토목의 이원, 천둥소리가 갑자기 천봉우를 보내는 것보다 더 좋은 것은 무엇일까? 교차 병합, 반복. 너무 극적이고 건조하여 이해하기 어렵다. 이것은 물을 건너서 황달에서 훔친 것이지만 손발이 다 드러났다. 그 구름은 점점 얇아지는데, 한 소년이 어떻게 무례하게 가장할 수 있단 말인가? 두택은 젊었을 때 더 함축적이었고, 늙었을 때 더 너그러웠다. 그래서 말은 놀라울 정도로 죽지 않고, 낡은 시가 혼지되어 그 터무니없는 것을 알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오늘 비가 와서 창밖에는 가을비가 연기와 같다. 이 시를 읽고 논평해 보세요.

당대의 사람들, 특히 두보는 시를 쓰는 것이 소중하며, 제목은 결코 함부로 낙서하지 않고, 왕왕 심혈을 기울인다. 이 시의 제목은 매우 지루하고, 문제의 필치이다. 답답함을 푸는 것은 시인이 시를 써서 답답함을 푸는 것을 의미하며, 극중 노두가 고인을 만나는 기쁨을 표현했다.

어젯밤 춘성은 비가 약간 추워서 천둥소리가 우르릉거리고 빗소리가 추위를 재촉하는 광경을 묘사했다. 이때 시인은 만감이 교차해서 배 위에 앉았는데, 마음은 당연히 억눌린 것이다. 주한의' 천둥이 천봉우를 급송한다' 는 두보의 또 다른 시 중 하나로 삼협 봄의 아름다운 경치를 묘사하며 봄비와 삶에 대한 시인의 애착으로 가득 차 있어 이 시가 표현한 감정과는 다르다. 소음은 천둥이 매우 짜증나고 지루하다는 것을 보여준다. 천둥소리와 찬비의 겹치는 묘사는 시인이 배설하기 어려운 고민을 부각시켰다.

황달이 어깨를 나란히 하고 앉았는데, 축축한 느낌이 들었고, 백로가 너무 건조하게 날아서 더욱 기묘했다. 시인이 뇌우 밤 황달이 앉아 젖은 것을 싫어하는 것도 시인이다. 하지만 백로가 너무 빨리 날아가는 것은 전환점이다. 이전 문장의 의미에 따르면, 드라마, 행복 처럼. 생태 환경이 좋은 곳에 가 본 적이 있다면, 백로 등 새들이 젖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고, 심지어 첫 번째 비가 올 때 먹이를 먹는 경향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을 것이다. 물론 이때 음식이 비교적 많다. 작가의 이 때의 심정은 루 19 를 만나러 갔기 때문이지만, 좋은 술이 없어도 옛 친구가 밀루를 시중드는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 그래서 백로가 너무 빨리 날아가는 것을 보았을 때, 나는 나의 기쁨을 생각했다. 이것은 전환이다. 자연히 세 번째 문장을 끌어냈다. 주한 () 은 그가 황달의 물을 훔쳤다고 말하는데, 이는 두보 () 시의 한 마디이자 봄에 대한 그의 사랑을 표현한 것으로, 이곳의 황달의 슬픔과 백로가 떼를 지어 날아오는 사랑과는 다르다.

세 번째 문장, 시의 리듬이 갈수록 가늘어지고, 누가 유리의 폭을 세는지, 똑같이 감정적이고 흥미를 자아낸다. 만년이 되자 시인은 자신의 시에 대해 자신감이 생겼고, 후기의 절도도 점점 세밀해졌다. 만절에 점점 시적인 경지와 백로가 너무 많이 날아가는 경지는 모두 자신감, 개방성, 즐거움을 의미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신감명언) 반면에 시인은 만년에 가난했고, 시에는 지기가 없었고, 심지어 많은 사람들이 칭찬하지도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백년의 옛 노래란 고생이라 지기가 없다. 하지만 종종 후원을 해야 했지만, 나는 10 년 동안 불쌍한 존재를 참았고, 여기서 서식목, 작은 가지를 찾았는데, 이 밤은 안전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누가 유리의 폭을 세느냐는 또 하나의 전환점이다. 시인은 만년에 그렇게 잘 썼는데, 누가 시인을 감상하고, 내가 그에게 가서 한 잔 마시게 할 수 있을까? 두보의 시는 늘 구문과 감정으로 가득 차 있는데, 이것이 바로 하나의 예이다. 이 말은 수월해 보이지만 자신감, 가난, 슬픔, 자조 등 여러 가지 감정을 담고 있다. 사실 시인이 만년에 시를 쓰는 것은 화롯불의 순청한 사진이다.

마지막 문장에서, 당신은 청광인들을 사랑하는 유일한 사람입니다. 당신은 그들을 한 번도 멈추지 않고 시의 제목에 상응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사랑명언) 시인은 루의 자신에 대한 고마움에 매우 감격했다. 너희 둘만이 감사와 자기 연민을 표한다.

시 언지는 두보시 속의 제비와 같다. 발랄하고 귀여운 들보가 있고, 싫어하는 제비가 청추를 날아다니는 것도 있다. 이 시는 경물과 이야기에 대한 묘사를 통해 시인의 감정의 미묘한 변화를 묘사하였다. 대충 서술하는 것처럼 보이지만 실제로는 더욱 심오하고 미묘하다. 역시 시 정시의 낡은 시입니다. 주한 등 비평가들은 피상적인 문구만 알고 있고 섬세한 감정과 위대한 인격이 위대한 시인과 일반 시인의 차이라는 것을 이해하지 못하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니다. 고시 19 수는 동성이 높고 길다.

고시 19 수: 동쪽이 높고 길다

동성은 키가 크고 길어서 자신의 것이다.

바람이 돌아가고, 가을 풀이 푸르다.

4 시 변화, 1 년 얼마나 빠른가!

아침 바람이 고심하여 귀뚜라미가 비좁아졌다.

자기 정화의 종점은 무엇입니까?

조암에는 많은 미녀가 있는데, 이 미녀는 바로 안여옥이다.

옷을 입고, 당신이 가족이었을 때, 음악을 청소하세요.

얼마나 슬픈 목소리인가! 현이 급하고 기둥이 급하다.

나는 이 모든 것을 좋아한다, 신은도 이 점을 언급했다.

그것을 날으는 제비로 상상하고, 너의 집에 진흙집을 안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참고 사항:

1, 구불구불: 도로, 강 등이 휘어지고 길다.

2. 헤이: 나는 들어갈 수 없다.

감사:

불황의 시대에, 인생은 석두 되지 않습니다 실현, 어떻게 오래 살 수 있습니까? 그것의 함몰은 특히 깊다. 기분이 가라앉고 벗어날 수 없다면, 종종 반대 방향으로 가서 재미를 찾는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이 시는 우울증으로 인한 깊은 사고를 묘사한다.

시인은 대략 한 사람 정도여서 낙양 동문 밖을 배회하고 있다. 높은 성벽은 눈앞에서 구불 흘러내려 줄지어 늘어선 건물과 집을 돌아서 제자리로 돌아가 자신을 연결시키는 것은 생활의 순환을 억누르는 것만큼 무미건조하다. 사방이 망망하고 가을바람이 불자, 작은 살에서 졸졸 흐르기 시작했고, 갑자기 세차게 부딪치며, 대지에서 격동하여, 지난날의 울창한 잔디밭을 갑자기 슬프고 서늘하게 만들었다. 이 처음 네 문장은 시인이 목격한 모든 것을 묘사할 뿐만 아니라 시인의 내면의 고통과 소동도 어렴풋이 드러낸다. 생활이 이렇게 반복되고 단조로워 황급히 지나간 무정한 시간밖에 없다. 사람의 일생을 생각하면, 이 바람 속의 푸른 풀처럼, 울창한 춘하, 지나가고, 슬픈 가을로 들어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시인은 놀라지 않고 소리칠 수 있다: 사계절 전환, 1 년은 빠르다! 눈앞에 서늘한 가을 풍경이 마침 시인의 시간 흐름에 대한 충격감을 불러일으켰다. 실망한 상태에서 하늘과 땅 사이에 새소리가 나는 소리를 듣더라도 또 다른 서글픈 운치가 있는 것 같다. 아침 바람이 고심하고 귀뚜라미가 비좁은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아침 바람? 새, 긴박함과 어색함 때문에 안절부절못한다. 새들은 바람 속에서 고통스럽게 울고, 귀뚜라미는 추운 가을이 오고 생명의 긴박함 때문에 슬퍼한다. 생명뿐만 아니라 자연의 모든 생명은 시간의 슬픔을 겪었다. 이 모든 것이 이면에서 시인의 인생에 대한 사고와 사고를 강화한 것 같다. 곳곳에서 자율적으로, 종말이 되어서야 한탄하는 것보다 빨리 고민에서 벗어나 감정을 내려놓고 인생의 즐거움을 찾는 것이 낫다. 이것은 시에서 갑자기 나타나는 숙연한 감탄이다: 자아의 끝은 무엇인가?

이상은 시 전체의 제 1 절이다. 독자들은 이 절에서 단 한 가지 생각만이 맴돌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그것은 바로 감정을 정화하고 풀어주는 생각이다. (존 F. 케네디, 생각명언) 이런 사상은 원래 시인 자신의 생활에서 유래한 것으로, 본 것과는 무관하다. 그러나 시인은 그것을 바깥세상으로 옮겨 슬프고 슬픈 가을 풍경에서 썼다. 높고 긴 동성에서 슬프고 몰락한 추초까지, 그럼? 새와 귀뚜라미는 일종의 억압적인 생활의 상징이 된 것 같은데, 그들은 모두 같은 어조로 탄식하는 것 같다. 자기종말이란 무엇인가, 자기종말이란 무엇인가! 이것은 미적 심리학에서의 공감 효과입니다. 이런 외물을 중점으로 하고 강화하는 감정 표현은 자신의 감정을 직접 표현하는 것보다 더 활기차다. 얀 () 조 () 는 모두 미인이 많으니, 그것은 바로 방탕의 뜻을 계승하여 시인의 쾌락의 경지를 표현한 것이다. 자아 종결에 대한 의심이 풀렸을 때 시인은 오랫동안 억눌린 내면의 욕망이 분노했다. 지금 이 순간, 동성외의 시인들은 조암 미녀의 묘한 꿈을 꾸었다. 수많은 가루 속에서 황홀한 얼굴로 옥같은 미녀를 만났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이상하게도 눈 깜짝할 사이에 이 아름다운 여자는 시인의 집에 우아하게 앉아 상경의 노래를 또렷하게 연습했다. 거문고와 하프의 기둥이 너무 빡빡해서 그런지 거문고 방에 갑자기 소나기가 오는 것 같아 바람이 불었습니다. 특히 슬프고 감동적으로 들리는데, 독자들은 이 장면이 매우 엄숙하게 묘사되어 있지만 사실 시인의 엉뚱한 생각에서 비롯된 상상의 경지일 뿐이라는 것을 자연스럽게 알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그래서 화면이 흔들리고, 변화가 빠르며, 꿈같은 황홀한 상태를 드러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가장 멋진 것은 다음 두 문장이다: 지청 중, 신은이 말하고 있다. 중앙대, 수건대. 이 두 문장이 누구를 가리키는지에 관해서는, 장경의 말에 따르면, 인간은 그 사람을 동경하고, 그 사람이 나를 사랑하게 하려면 먼저 자신의 용모를 단정하게 해야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다 ("고시 19 해"). 이런 상황에서 시인은 열정을 가지고 모든 일을 받아들이는 사람이다. 물론 의미가 있습니다 (전체 문장과 일치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그것을 아름다움으로 여기는 표현이 더 매력적일 것 같다. 이 아름다운 여성이 피아노를 책임지고 있기 때문에 그녀는 결코 외롭지 않다. 지금 그녀의 맞은편에서 그녀를 응시하고 있으며, 그녀의 얼굴과 거문고 소리에 감동하고, 자신의 감정을 정리하는 꿈을 꾸는 시인이 있다. 오경이 말했듯이, 당신은 예쁘게 생겼고, 분명히 그를 뽑을 사람이 있을 것이다. 칼럼이 재촉하는 것을 뻔히 알면서도, 분명히 누군가가 그를 재촉하고 있고, 또 어떤 사람이 그를 듣고 있다. 테이프 중간에 누군가가 그를 보고 있는 것이 분명하다. 분명히 누군가가 그를 재촉하고 있다. 이런 선택에 대한 미녀들의 반응일 뿐이다. 듣고, 보고, 재촉하라. (조지 버나드 쇼, 아름다움명언) 다정한 미녀들은 시인의 광희에 직면하여 불안함을 느꼈다. 그러나 그녀는 조금 수줍어하고 망설여서 망설이며 (그녀는 이미 피아노를 포기했다) 이성적이고 항쟁을 갈망하는 태세를 보였다. 하지만 내 마음은 이미 너와 사랑에 빠졌다. 선배들이 감탄한 것이다. 이 그림을 그릴 수 없는 화면 속에서 미녀는 마침내 수줍게 마음을 털어놓았다. 함께 날고 싶고, 둥지 속의 진흙을 안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그는 연비의' 진흙집을 들고 있다' 는 말로 시인과 이 부부가 영원히 화목하게 지내는 것에 대한 깊은 감정을 표현했다. 정말 초탈공령이다. 그는 만재가인의 사적을 모두 이야기했다.

이것은 시인이 동성의 고장풍경의 발동하에 감정 세척을 하는 장면이다. 즉, 그것은 시인이 우울할 때 하는 백일몽이다. 이 꿈은 겉으로는 낭만적이고 흥미진진하다. 그러나 가을이 높고, 늙고, 창창하고, 새꽃 향기, 충어 애원 환경에 두면 잃어버린 동양과 미 (니체) 에 대한 보상, 현실에서 이룰 수 없는 허황된 소망에 불과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아름다움명언) 시인이 이런 백일몽에서 깨어났을 때, 그 불황 시대에 벗어날 수 없는 어색함과 결말 때문에 슬픔과 고통을 느낄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또 오랑이다

두보는 또 무랑이다.

로비에 오기 전에, 나는 지금까지 나의 어떤 이웃도 가로막은 적이 없다. 왜냐하면 그녀는 다섯 살 된 여자이기 때문이다.

가난 때문이 아니라면, 이런 일을 어떻게 해낼 수 있을까? 그녀를 두려워하기 때문에, 그녀를 외면할 것이다.

네가 와서 너를 변호하는 것을 보니, 이것은 불필요하지만, 네가 울타리에 심은 것은 진짜와 매우 비슷하다.

그녀는 토지세 압박세가 이미 빈털터리가 되어 지금의 상황과 혼란스러운 눈물을 떠올렸다고 말했다.

번역 및 주석

나는 서쪽의 이웃들에게 초당 앞에서 데이트를 시켰다. 그녀는 음식도 없고 아들도 없는 여자이다. 가난하기 때문이 아니라, 어떻게 이런 일이 일어날 수 있습니까? 내가 그녀가 무서워할까 봐, 나는 그녀에게 잘해 줄 것이다. 여자는 즉시 너를 방비한다. 먼 곳의 손님, 귀찮아도 네가 올 때 성긴 울타리에 두는 것도 너무 심각해 보인다. 이 불쌍한 여자는 나에게 세금을 징수하기 때문에 그녀는 매우 가난하다고 말했다. 전쟁으로 인한 재난을 생각하면, 나는 눈물을 글썽였다.

1, 지금: 자, 공손한 선언. 이것은 시로 쓴 편지이다. 저자는 이전에' 간오랑의 정의' 라는 시를 한 편 쓴 적이 있다. 이것은 또 한 편의 시입니다. 그래서 다시 한 번 보여드리겠습니다.

2. 오랑: 작가의 친척 중 한 명이 저자보다 어리지만, 여기 작가는 또래 간의 렌더링 방식을 사용하여 더 쉽게 받아들일 수 있다. 랑은 사람들의 별명이다.

3. 맹렬히 돌진하다: 때리다.

4, 임의: 제멋대로 하도록 방치하고, 자유자재로 내버려 두다.

5. 서린: 다음 문장에서 언급한 그 여자.

6, 아니오: 그렇지 않은 경우.

7. 나는 차라리 이것을 원한다: 어떻게 그럴 수 있는가? Ning: 아니, 무슨 일이야.

8, 이: 대명사, 가난한 여자를 대신하여 대추를 때린다.

9, 순종은 다음과 같습니다: 바로 그 때문입니다.

10, 두려움: 두려움.

1 1 대신 친해: 반대로, 너는 그녀에게 호감을 보여야 한다. 친선: 선의요.

12, 즉 즉시.

13, 방원객: 새 주인에 대한 경계심이 있는 가난한 여자를 가리킨다.

14, 번거로움 많음: 너무 많이 걱정하고 불필요한 걱정.

15, 그럼: 바로.

16. 헤지: 무랑이 희소한 울타리를 만들었다는 뜻입니다.

17, 매우: 너무

18. 징집: 세금 징수를 가리킨다.

19, 뼈까지 가난하다: 뼈까지 가난하다.

험머: 전쟁을 의미합니다.

칭찬하는 논평을 하다

이 시의 첫 번째 말은 시인이 이웃의 아내를 어떻게 대했는지부터 단도직입적으로 시작된다. 대추를 뛰는 것은 바로 대추를 치는 것이다. 여기서 우리는 그런 맹렬한 상음으로 때릴 필요가 없고, 이런 짧고 차분한 입성어로 성조와 정서의 일치를 이루는 것이다. 임기의 두 번째 말은 자유방임이다: 음식도 없고, 아이도 없고, 여자도 없다. 알고 보니, 이 이웃은 뜻밖에도 밥도 먹지 않고 아이도 없는 늙은 과부였다. 시인은 오랑에게 이렇게 가난하고 무력한 여자에게 약속을 지키지 못하게 할 수 있을까?

서너 마디 뒤에는 한두 마디가 뒤따른다: 가난한 사람은 왜 이것이 없는가? 그녀를 두려워하기 때문에, 그녀를 외면할 것이다. 차이, 두 번째 문장을 가져 가라. 이것은 대추를 던지는 일을 가리킨다. 의미: 만약 그녀가 가난해서 죽을 지경이 아니라면, 어디에서 다른 사람의 데이트를 할 수 있을까? 그녀가 밀칠 때 항상 공포의 상태에 있기 때문에, 우리는 간섭하지 말고 선의를 보여 그녀를 안심시켜야 한다. 두보는 가난한 사람들의 처지를 매우 동정한다는 것을 보여준다. 산시민가 노래: 당대의 시성 두보는 민간의 질고를 알 수 있다. 두보입니다. 위의 네 마디, 단숨에 두보가 자기 서술하기 전의 일인데, 이는 무랑을 계발하기 위해서이다.

대여섯 마디가 오랑에게 떨어졌다. 네가 와서 너를 변호하는 것을 보니, 이것은 불필요하지만, 네가 울타리에 심은 것은 진짜와 매우 비슷하다. 이 두 문장은 상호 연결, 상호 의존성, 상호 보완적이므로 함께 보아야 한다. 예방은 방비해야 하고, 방비해야 하며, 그것의 주체는 과부이다. 먼 곳의 손님은 무랑을 가리킨다. 너무 많으면 너무 많거나 너무 많다. 다음 괄호의 주어는 오랑이다. 이 두 구절은 과부가 네가 울타리를 심는 것을 보면 네가 대추를 놀리지 못하게 할까봐 두려워할 것이라고 말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과부, 과부, 과부, 과부, 과부, 과부) 그녀는 마음이 많았지만, 그녀는 너무 긴장했다. 하지만 초가집으로 이사오자마자 울타리를 세우느라 바빴는데, 마치 대추놀이를 금지해야 할 것 같았습니다! 언하의 의미: 이것은 그녀의 다심 탓은 아니지만, 오랑은 사람을 좀 배려하지 않는다. 그녀는 항상 안절부절못한다. 무랑은 특별한 선의를 나타내지 않으면 충분하지만, 그녀는 굳이 울타리를 설치해서는 안 된다. 이 두 편의 시의 표현은 매우 완곡하고 함축적이다. 내 말이 너무 직설적이고, 교훈이 너무 무거워서 상대방의 반감을 불러일으키고, 오히려 건의를 받아들이기가 쉽지 않기 때문이다.

마지막 두 문장은 이미 궁핍하여 군마의 눈물을 생각하고 있는데, 이것은 시 전체의 점이자 시 전체의 정점이다. 표면적으로 보면 이중구입니다. 실제로는 병렬문이 아닙니다. 위아래 문장 사이에 가깝고 멀고 작은 것에서 큰 것으로 발전하는 과정이기 때문입니다. 마지막 문장에서 두보는 과부의 사회적 뿌리와 당시 국민의 빈곤을 지적했다. 이것은 관원에 대한 착취이다. 즉, 시에서 소위 끌어들이는 것으로, 그녀를 매우 가난하게 만들었다. 이것은 또한 과부의 대추 촬영 행위를 더욱 완화시켰다. 다음 문장은 한 걸음 더 나아가고, 더 크고, 더 깊어지며, 국민을 도탄에 빠뜨리는 또 다른 사회의 뿌리를 지적했다. 이것이 안사의 혼란 이후 10 여 년 동안 지속된 전쟁이다. 이른바 군마다. 한 가난한 과부, 대추를 던지는 작은 일에서 두보는 온 나라의 대국과 연계되어 눈물을 흘리기도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과부, 과부, 과부, 과부, 과부, 과부, 과부) 한편으로는 그가 조국을 사랑하고 인민을 사랑하는 사상 감정의 자연스러운 표현이다. 반면에, 또한 깨어 우 랭 을 계몽 적절한 문장 이다. 이런 혼란스러운 상황에서는 고통받는 사람이 많고 과부는 절대 한 명도 아니라는 것을 그에게 알려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과부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과부, 과부, 과부, 과부, 과부) 만약 전쟁의 형세가 변하지 않는다면, 우리 자신의 생명조차도 보장되지 않을 것이다. 지금 전란으로 우리는 먼 곳의 손님인데, 너는 아직도 나의 초당에 살고 있지 않니? 마지막 시는 좀 지나쳤나 봐요. 무랑이 울타리를 놓는 것을 만류하는 주제와는 상관없는 것 같아요. 사실 큰 관계가 있어 매우 유용한 곳이다. 그가 좀 더 높이 서 있고, 좀 더 멀리 보고, 좀 열려고 하면, 몇 가지 날짜에 대해 시시콜콜 따지지 않기를 바란다. 바로 이곳에서 독자들은 시인의 고심과 인민에 대한 그의 태도를 볼 수 있다.

이 시는 통속성이 강하고, 계층이 뚜렷하며, 보통 노래하는 데 쓰이는, 아속공상이 특징인 칠언율시에서 특히 주목할 만하다. 시의 예술적 표현도 특색이 있다. 첫째, 시인은 자신의 실제 행동으로 상대방을 격려하고, 깨지지 않는 진리로 상대방을 일깨워준다. 마지막으로 시인 자신의 눈물로 상대방을 감동시키고, 가능한 한 추상적인 설교를 피하고, 어휘가 완곡하고 합리적이다. 둘째, 산문에서 흔히 쓰이는 허사가 전이에 쓰인다. 무위, 인연, 불평, 적극적 사고, 즉 편리함, 비록, 하지만 등등, 그것은 밋밋하고 생동감 있게 변할 수 있고, 운율시의 형식미와 음악미, 조식시의 산문의 유연성, 억양, 좌절과 생각을 자극할 수 있다

조식의 시

1, 7 보시

삶은 콩은 국물로 발효되어 즙이 된다.

꿀은 주전자 밑에서 타 오르고 콩은 주전자 속에서 울고 있다.

우리 동근생인데 뭐가 급해요?

2. 화이트 호스

백마 장식 금, 북서쪽 비행.

실례합니다, 가족은 누구입니까? 당신은 레인저입니다.

젊은이는 시골에 가서 사막에서 목소리를 높였다.

나의 과거 활은 매우 좋았지만, 나의 화살은 들쭉날쭉했다.

코드 깨진 왼쪽 제어 하는 경우, 오른쪽 머리 파괴 달 가지.

손을 들어 파리를 잡고 허리를 굽혀 말굽을 깔다.

원숭이나 유인원보다 똑똑하고 표범처럼 용감하다.

변성에는 많은 경찰이 있고, 랜드로바의 수도 이동했다.

깃털은 북쪽에서 오고 말은 제방을 기어오른다.

드래곤 드라이브 훈족, Xianbei 왼쪽.

칼날에 생명을 포기하면 당신의 생명은 안전합니까?

부모도 아랑곳하지 않고 어떻게 아이와 아내에 대해 말할 수 있습니까?

유명한 사람은 강인한 사람이고, 그는 이기적일 수 없다.

사생은 국난을 잊고, 갑자기 생사를 느꼈다.

3. "긴 노래"

자놀이는 어떻게 구부리고 뻗는지 안다. 몸이 가난하다는 것을 안다.

4. 잡시

남방에는 아름다운 여자가 있는데, 그녀의 얼굴은 복숭아꽃처럼 향기롭고 이화처럼 아름답다.

아침에 그녀는 강북의 해안에 도착했고, 그녀는 밤에 소호도에 갔다.

세상의 숨결이 아름다운 얼굴을 내려다보고 있는데, cypraeae concha 미소는 누구입니까?

눈 깜짝할 사이에 세월이 사라지지만 청춘의 아름다움은 영원히 존재할 수 없다.

5. 잡시

옷을 내실에서 꺼내다. 한가롭게 산책하다.

한가한 방은 외롭다. 푸른 풀이 계단을 덮고 있다.

빈방은 자신의 바람을 낳는다. 100 마리의 새가 남쪽으로 날아갔다.

봄은 안전하고 쉽게 잊혀진다. 슬픔이 나를 동반한다.

아름다움은 먼 곳에 있다. 내 몸은 독신이고 외롭다.

다시 만나기가 어렵습니다. 란지는 결코 자랑스럽지 않다.

모두가 옛 사랑을 버린다. 만약 당신이 평생이라면.

소나무를 여무로 보내다. 물은 부평초와 같다.

나는 벨트를 매고 있다. 아침저녁으로 떨어지지 마라.

만약 당신이 결국 그레이스에 관심이 있다면. 영원히 나를 사랑해.

6. 시적

새들이 그들의 보금자리로 날아갔다. 여우는 높은 곳에서 죽었다.

나는 집에 가는 것을 믿는다. 떠날 용기가 있다.

7. 칠상시

크림의 대변인은 누구입니까? 거울은 죽지 않는다.

8. "영국사"

몇 번이고 계속되는 청나라는 얻기 어렵고 좋은 만남은 있을 수 없다.

천지는 끝이 없고 인생은 서리와 같다.

네가 너의 우아함을 보여주길 바래, 내 친구는 북쪽에 있어.

다정하게 선물하여 이 강에서 술을 사다.

피드백이 유일한 건가요? 손님이 쉬지 않고 마시다.

사랑은 씁쓸하고 깊어서 마음에 드는가?

산과 강이 멀어서 회의를 재촉하지 않는다.

나는 날개 달린 새가 되고 싶다.

9. "북풍의 시"

허리를 굽혀 천 피트를 절하다. 승천을 가로막다.

바람이 불고 있다. 한열을 가져가다.

수천 년은 매우 배우기 쉽다. 천도는 어려움을 극복할 수 있다.

나도 예전에 같은 가운을 입었다. 영원히 작별인사를 하다.

10, 승천

물갈퀴로 마술사를 쫓다. 먼 곳의 봉래산.

영혼액 수피포계란이 하늘로 올라갔다.

현보가 그 아래에서 수영을 하고 있다. 비상하는 부엉이가 그 꼭대기에서 놀고 있다.

바람을 타고 갑자기 위로 올라가다. 모든 신선을 보는 것과 같다.

1 1, "속편"

우, 후, 후, 후, 후. 세상에 사는 독특한 점은 무엇입니까?

뿌리까지 자라면 죽는다. 밤에는 여유가 없다.

동서양이 7 개의 이상한 곳을 지나다. 남북이 구강을 건너다.

급유 환풍, 시작. 나를 구름 위로 불어라.

자신을 길 끝이라고 부르며 갑자기 심연으로 가라앉았다.

경표가 나를 데리고 나갔다. 그래서 그것은 그에게 속한다.

남쪽이 더 북쪽에 있을 때. 동양과 서양을 뜻합니다.

충돌 시 무엇을 합니까? 갑작스러운 죽음과 재현.

이리저리 떠돌아다니다. 연편의 달력 오악.

일정한 순환이 없다. 내가 고생하고 있다는 것을 누가 알겠는가.

숲 잔디 한 그루를 만들 의향이 있다. 가을은 들불처럼 타오른다.

그것을 파괴하는 데 아무런 해가 없을까요? 루트와 연결하고자 합니다.

12, 추후성

단어로 노래하다. 위대한 위나리타기.

13

원앙새는 친구이자 친척이다. 아니, 날개처럼 친밀해.

다른 사람은 동맹이지만. 혈육은 천연적이다.

주목 공작 강서. 채택은 소문이 있지만.

돈을 타다. 계찰무계현.

14, 친구시를 송별하다

소욱향에는 하후위가 있다.

성인풍이 거의 없다. 저는 아직 남자입니다.

잘 지내세요. 왕사 여진.

위방견으로 보내다. 나는 매우 걱정된다.

울어라. 이별 친구에 관한 시입니다.

그것의 수사설.

왕록헌은 그의 고향으로 돌아왔다. 그는 인류의 원칙에 대해 의심의 여지가 없는 신사이다.

남은 여정은 북쪽으로 돌아가는 것이다. 적원길은 옛 신강을 찾고 있다.

차에는 전부 말이 있다. 경제에 연루되어 경돛 원항하다.

지금까지 웨이의 도성은 줄곧 블루홀에 있었다. 낙강은 유일하게 성찬하는 곳이다.

15, "푸에라리아 심기"

식물 갈남하 전나무. 자음이다.

내가 너와 처음 결혼했을 때. 그것은 심오하다.

베개에 사랑이 있다. 나도 예전에도 같은 옷을 입었다.

톰디의 문장 좋은 음악과 하프를 훔치다.

여행의 한 해는 매우 늦고 황혼이 될 것이다. 예쁜 여자는 충성스럽지 않다.

은제광은 전화를 받지 않는다. 나는 좌절감을 느꼈다.

밖에 나가면 무엇을 해야 합니까? 북방의 삼림을 배회하다.

목을 가로지르는 짐승이 있다. 뒷면에 양서류가 있다.

가지에 올라 한숨을 쉬다. 눈물이 터틀넥에 닿다.

좋은 말은 내가 슬프다는 것을 안다. 염라대왕이 나에게 노래를 불러 주었다.

나는 한때 연못의 물고기였다. 오늘은 상업과 참여입니다.

고대에 상봉하는 것은 일종의 즐거움이다. 나 혼자 여기에 갇혔다.

자신의 운명을 포기하면 너는 자유롭게 일할 수 있다.

16, 다섯 편의 방랑시

큐슈가 부족하다. 능운비상을 기원합니다.

소요가 자유롭다. 황야를 건너다.

내 Danxia 옷을 입고. 나의 평소 옷을 공격하다.

꽃 가루는 사랑이 있다. 여섯 마리의 용이 하늘을 향하고 있다.

야오의 정신은 흔들리지 않았다. 갑자기 하오 창 (Hao Cang) 을 만들었습니다.

댄피의 대문을 열다. 쌍궐요 주광.

문창각을 배회하다. 덩비타이 탕웨이.

맙소사, 휴. 회의 후 동청에 집합하다.

나를 조안 야오페로 데려가 주세요. 세탁해 주세요.

영지를 놀다. 각화에 의지하다.

왕자는 선약을 바쳤다. 문에 들어서는 기이한 곳을 부러워하다.

밥을 먹고 먼 곳의 생활을 즐기다. 너의 생명을 연장하고, 그것의 무한함을 유지하라.

17,' 태산 푸량 구덩이'

각 방향은 모두 다르다. 천리 비바람.

이것은 국경 사람들에게 보여 주는 연극이다. 초서를 보내다.

아내는 동물 같다. 숲에 가로막히다.

차이문은 왜 우울합니까? 여우와 토끼가 내 방으로 날아갔다.

18,' 한성만'

태극집 두 가지 기구. 청탁이 형처럼 맑다.

삼등 팔주. 천국은 매우 분명하다.

신사가 되다. 나는 그것과 함께 살고 싶다.

장임 이리입니다. 변화, 계명, 교만, 흑자.

신은 높고 비천하다. 응답 소리를 보고합니다.

현명한 군주는 미묘함을 존중한다. 삼계경.

두 번째 황제는 지화라고 부른다. 성애당우정.

옥당은 각덕을 따른다. 주일지는 평화롭다.

지난날의 회제경. 태양은 결코 평온하지 않다.

길지는 공초에 있다. 수천 년이 지났다.

19,' 고심'

녹로는 옥수 출신이다. 빛이 서로 비치다.

두 명의 실물이 있다. 너의 날개를 들어 올리고 높이 날아라.

내 마음이 얼마나 열정적인가. 나는 구름 위로 올라가 쫓고 싶다.

여위새 광동전석실이 울창하여 하늘과 연결되어 있다.

연중에 은둔자가 있다. 머리카락과 수염이 모두 예쁘다.

지팡이가 내 곁을 헤엄쳐 가다. 잊도록 가르쳐 주세요.

20. "플라잉 드래곤"

아침에 태산을 유람하다. 구름은 부드럽고 완곡하다.

갑자기 두 아이를 만났다. 색깔이 산뜻하고 좋다.

흰 사슴을 타다. 죽선.

나는 진실한 사람을 안다. 무릎을 꿇고 묻다.

서등어대. 김루복도

선약 좀 주세요. 옥제가 만들다.

나에게 음식을 가르쳐 주세요. 정밀하고 뇌도 좋다. (서양속담, 지혜속담)

생활은 석두 같다. 영원히 늙지 않을 것이다.

copyright 2024회사기업대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