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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떻게 대중의 일을 잘 할 것인가?

대중 업무의 새로운 특징은 대중 사상 일을 배우고 잘하는 것이 쉬운 일이 아니라는 것을 보여준다. 특히 최근 몇 년 동안 각종 사회적 갈등은 점점 더 처리하기 어려워지고 있으며, 대중 사상 사업이 제대로 이루어지지 않아 발생하는 악성 사건이 가끔 발생하고 있다. 신시기 군중의 일을 잘 하고, 군중을 이해하는 것이 전제이고, 민중을 믿는 것이 기초이다.

첫째, 7 시 대중 업무 수행:

1, 대량 분쟁 조정에 중점:

이익 다원화는 필연적으로 대중 갈등 분쟁의 증가로 이어질 것이다. 대량의 분쟁이 제때에 해결되지 않으면 불안정 요인이 늘어나 악성으로 격화될 수 있다. 따라서 군중들이 분쟁이 발생하면 가능한 한 빨리 현장에 도착해야 하고, 도착한 후에는 중재 처분에 능해야 한다. 갈등 분쟁이 중재될수록 사람들은 더욱 신임한다.

2, 대중의 냉온함에 주의해라:

대중과 교제할 때 문명언어를 많이 사용하고, 질문을 많이 하고, 대중에게 관심을 가져야 하는 것은 간부의 이미지를 전면적으로 향상시키고 형성하는 좋은 플랫폼일 뿐만 아니라.

3, 대중 언어 사용에주의를 기울이십시오:

실천은 군중의 언어를 사용하지 않고 대중과 소통하는 것이 점점 어려워지고, 대중과의 거리가 갈수록 멀어질 뿐, 군중의 일은 영원히 잘 되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증명했다. 새로운 시대의 대중 업무를 잘 하는 관건은 대중 언어를 익히고 운용하여, 입에 매달려 대중에게 가까이 다가갈 수 있게 하는 것이다. (존 F. 케네디, 언어명언)

4, 대중의 심리를 파악하는 데주의를 기울이십시오:

기층 간부와 군중이 가장 많이 접촉하여 사람마다 심리가 다르다. 그들은 열심히 공부하고, 마음으로 총결하고, 마음으로 소통하고, 마음으로 거리를 좁혀야 한다. 대중의 심리를 파악하려면 우선 대중을 숙지하고, 관할 구역의 인문 지리 환경을 숙지하며, 대중의 취향과 수요에 익숙해야 한다. 대중을 더 잘 알아야 그들의 심리를 장악할 수 있고, 대중의 일을 잘 할 수 있을 것이다.

5, 대중의 요구를 충족시키는 데주의를 기울이십시오:

대중의 업무 능력을 향상시키기 위해서는 반드시 인민 군중이 관심을 갖는 사소한 일과 주변의 일에서 시작하여, 대중을 위해 실제적인 일을 하고, 가장 해야 할 일을 하고, 진정으로 대중의 절실한 이익과 관련된 사소한 일을 세세하게 하고, 실실을 하고, 잘 하고, 민심을 사랑하고, 인민을 사랑하는 데 조금씩 반영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일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일명언) 작은 일의 처리, 실사의 실행, 어려운 해결로 우리에 대한 국민의 신뢰를 쌓을 수 있다.

6, 사람들의 삶을 방해하지 않도록주의하십시오:

현실에서 많은 간부들은 임무를 완수하기 위해 일의 효과를 추구하고, 군중의 진실한 감정에도 불구하고, 자신의 처지를 고려하지 않고, 일의 실용성을 강조하며, 군중의 생활 습관을 무시하고, 간부와의 관계에 영향을 미친다. 대중의 관념을 강화하고, 군중을 마음속에 두고, 대중의 입장에 서서 문제를 생각하고, 일을 하고, 가능한 한 대중을 방해하지 않고, 대중의 정상적인 생활을 방해하지 않아야 대중과 우리의 거리를 확대할 수 있다.

7, 대중의 감정을 해치지 않도록주의하십시오:

대중의 감정은 연약해서 일단 상처를 받으면 고치기 어렵다. 대중의 감정을 상하게 하는 것은 모든 간부가 만질 수 없는 고압선이다. 교육관리가 관건이라는 것을 깨달아야 한다. 근원상, 제도상, 감독에서 간부의 특권사상을 대대적으로 타파해야 하며, 시종 대중의 감정에 영향을 줄 수 있는 각종 싹을 싹트게 하고, 문제를 초기 단계에서 해결하고, 팀의 절대적인 충성과 신뢰성을 확보해야 한다.

둘째, 여덟 가지 방법:

1, 학습 승천법:

지도자가 책을 화나게 하는지 아닌지는 그가 사람을 대하는 방식, 언행행동거지에서 알 수 있다. 책의 생기가 넘치는 지도자는 항상 점잖고 예의 바르고 침착하며 활달하며 학식이 해박한 느낌을 준다. 성현은 배우고, 도덕은 배운다. 그래야 배울 수 있다. 정서와 열정, 공부는 잘하지 못하지만 재능이 없는 지도자는 국민을 위해 잘 봉사할 수 없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지도자 책의 화난 자양은 독서의 축적에 기반을 두고 있다. 책을 많이 읽으면, 지도자는 자연히 좀 촌스럽고, 청렴하고, 아첨이 적고, 기개가 많고, 패기가 적고, 좀 더 친근해져서 대중과 하나가 되어 하나가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우리는 대중으로부터 배워야 한다. 인민 대중은 사회 실천에서 풍부한 경험, 지식, 재능을 축적했는데, 이것은 지식을 배우고 재능을 키우는 원천이다. 겸허하게 대중으로부터 배우고, 대중의 방법으로 대중의 의견과 요구를 집중시키고, 견지해야 대중의 의지가 드러날 수 있고, 대중이 받아들일 수 있어야 결국 대중에게 이득이 될 수 있다.

2, 사실로부터 진리를 찾고:

학술 문제는 변론해야 하고, 사고방식은 변론해야 하며, 책과 사실의 근거는 없다. 엄밀히 말하면, 논쟁의 여부는 주관적인 사고 범위 내에서 해결할 수 있는 문제가 아니라' 사실로 말해야 한다' 는 것이다. 경찰은 치안분쟁을 처리할 때 이미 밝혀진 사실에 대해 논쟁하지 말고 처리방법과 의견에 대해 변론할 수 있다. 이렇게 하면 제때에 문제를 처리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갈등을 해결하는 데도 도움이 되며, 법적 권위를 확립하여 대중과의 갈등을 피할 수 있다.

3, 진정한 호소법:

각급 당위, 정부, 지도 간부는 반드시 당의 대중 노선을 견지하고, 깊은 감정을 가지고 대중 일을 하고, 온갖 수단을 다 동원하여 대중 일을 더 깊고, 더 섬세하고, 더 실속 있게 해야 한다. 교육심리학의' 호혜 존중' 원칙은 청자를 존중하지 않기 때문에 청자의 존경과 인정을 받기가 어렵다. 만약, 군중 일을 할 때, 네가 입을 열자마자, "내가 너에게 듣겠다, 내가 너에게 알려줄게" 라는 높은 자세를 취하면, 군중의 정서를 동원하고, 군중의 사상을 꿰뚫어 대중의 동의를 얻을 수 없다. 그러므로 진지한 감정, 평등한 심리, 조화로운 분위기로 설득의 효과를 높이고 교육 효과를 강화해야 한다. 네 가지 금기' 에 힘쓰는 것입니다.

① 사람들에게 가까이 가서 사람들을 모욕하지 마라. 진심으로 국민을 위해 문제를 해결하고, 실제적인 일을 하고, 대중을 우롱하고, 대중을 모욕하고, 군중을 타격하고, 군중을' 간민',' 초민' 등으로 취급하고, 대중의 감정을 상하게 하고, 대중의 적극성을 꺾고, 대중의 창업 격정에 영향을 미치는 잘못된 관행을 단호히 반대하고, 대중의 열성적인 사람이 되어야 한다.

(2) 친민이 되고, 소민을 피해야 한다. 기층민경은 대중에 깊이 들어가 가장 어려운 곳으로 가서 대중과 이야기를 나누고, 진심으로 의견을 구하고, 겸허하게 의견을 받아들이고, 인내심을 가지고 의견을 듣고,' 진심' 으로 군중의' 진심' 을 바꾸고, 대중과의 정서적 거리를 줄이고, 군중의 절친한 친구가 되어야 한다.

(3) 사람을 소중히 여기고, 사람을 방해하지 않는다. "절당 높은 곳에 살면 반드시 그 백성을 걱정할 것이다." 사람이 하늘보다 땅보다 깊다. 너는 영원히 자신의 마음속의 인민으로 가장하고, 영원히 인민의 이익을 최우선으로 여기고, 국민의' 가장 희망' 에서 민심을 얻고, 국민의' 가장 절실함' 에서 진심을 보고, 국민의' 가장 원망' 에서 작풍을 바꾸고, 인민의 힘을 소중히 여기고, 민생에 관심을 갖고, 인민을 지지하고, 인민을 위해 용기를 내고, 인민을 위해 용기를 내야 한다.

(4) 사람들을 돕고 억압을 피하십시오. 국민을 돕기 위해서, 우리는 반드시 진지해야 하고, 진지하게 실행에 보여야 한다. 일언 구정, 일언 구정, 한 가지 일을 하고, 한 가지 일을 실행하다. 진정으로 사람 중심적이고, 대중의 민주적 권리를 존중하고, 대중의 지혜를 집중시키고, 대중을 위해 일을 잘 처리하고, 실제적인 일을 하고, 대중이 장기적으로 이익을 얻고, 대중의 실무자가 될 수 있도록 한다.

4, 의견 듣기:

많은 민사 분쟁, 특히 가정 분쟁에서, 많은 경우 쌍방이 모두 자신의 의견을 고수하고 양보하려 하지 않으면 분쟁이 발생할 수 있다. 경찰은 이런 문제를 처리할 때' 듣기' 와' 검사' 를 잘해야 하고, 옳고 그름을 분석하고, 쌍방의 쟁점과 당사자의 결함, 결함, 부족을 찾아내야 한다. 명나라 장군 치 지광 (qi jiguang) 은 "관리가 어렵지 않고 듣기가 어렵다. 듣기는 어렵지 않고, 똑똑히 보기는 어렵다. " 사람은 모든 것을 아는 사람이 될 수 없다. 사람의 사상은 다른 사람과 다르다. 사고방식은 당연히 다르다. 따라서 당사자가 자신의 의견을 제시하거나 반박할 때 경찰은 높은 곳에서 내려와서는 안 된다. 그들은 대중의 의견과 건의를 듣고 합리적인 의견으로 설명할 수 있다. 분쟁은 당연히 경청을 통해 해결할 수 있다.

5, 예술 감염법:

교육을 설득하는 것도 대중 업무의 예술이다. 교육을 설득하는 예술을 장악하고, 영감을 주는 비판적 사고능력을 향상시키고, 유쾌하고 유머러스한 재능을 키우고, 생동감 있고 활발한 표현 기교를 추구하고, 적절한 시기를 파악하다. 철학적 관심, 관심, 이성적 흥미를 결합하고, 예술의 힘으로 대중을 감염시키면, 교육을 설득하면 생동감 있고 활발하며, 대중은 기꺼이 받아들일 것이다.

6, 강유상제:

교육과 처벌의 결합을 고수하는 것이다. 이른바 부드러움이란 대중을 설득하고 참을성 있게 사상 정치 일을 하도록 설득하는 것이다. 강성이란 도리를 따지지 않고 낙후된 일부 사람들에 대해 법을 어기고 규율을 어기는 상응하는 강경한 조치를 취하는 것이다. 절대다수의 군중이 좋고, 비교적 좋지만, 정책법을 모르는 사람이 아니라 알고 있지만 하지 않는 사람도 극소수에 불과하다는 것을 확실히 해야 한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그들은 자기가 해야 할 의무를 자각적으로 이행하는 것이 아니라, 오히려 힘껏 저항하고 그들을 난처하게 한다. 이런 사람과 일에는 우선 사상 일을 잘 하고, 교육을 설득하는 방식으로 문제를 해결하고,' 강유합제' 의 목적을 달성해야 한다. 그러나 설득교육에 전적으로 의존해서는 안 된다. 교육을 설득하는 것은 만능이 아니다. 교육을 바꾸지 않고, 의무를 이행하지 않고, 심지어 국가와 국민의 이익을 해치는 소수에 대해서는, 대담하게 맞서고, 필요한 처리를 하고, 응당한 처벌을 해야 한다.

7, 우회 전술:

대중 작업 중의 일부 난제, 특히 성미가 난폭한 사람들은 진정한 해석을 얻을 수 없다. 첫째, 모순의 초점을 피해야 한다. 먼저 집안일을 말하거나, 인사치레로 주의를 산만하게 한 다음, 부차적인 방면을 먼저 말하고, 천천히 본론으로 들어가, 지도간부가 대중을 위해 이 일을 하지 않는 것이 아니라 정책이나 법률법규의 제한을 말할 수 있다. 이렇게 하면 충돌을 피하고 최상의 효과를 얻을 수 있다.

8, 피아노 사용 방법:

팝, 록, 재즈, 클래식 음악 등 거의 모든 음악 형식에서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악기의 왕' 으로 불리는 피아노는 누구도 낯설지 않다. 이 건반 악기는 이탈리아인 크리스토퍼가 고대 피아노로 각색한 것이다. 이것이 멜로디가 이렇게 아름답고 리듬이 가볍고 편안한 이유다. 중요한 것은 피아노 연주자가 10 개의 손가락을 유연하고 유기적으로 사용하여 다양한 음악적 감정을 표현하거나 강건하거나 급하거나 느리게 표현할 수 있다는 것이다. 고음은 맑고, 중음은 포만하며, 저음은 강하다. 간부가 대중 일을 할 때, 또한 열 손가락의 거문고를 연주하여 각종 갈등 분쟁을 풀어야 비로소 조화로운 곡을 연주하여 군중 속에서 * * * 소리를 내며 조화로운 간부관계를 구축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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