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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백, 이청조, 류영, 장자가 쓴 책은 무엇입니까? 그들에 대해 더 알고 싶으면 주석을 달지 않는 것이 좋다.

이백 이태백 전집

이청조의 우서사

류영 음악악장 교정학교 교정 1994 중화서국 출판.

2005 년 중국 서점에서' 류영사 신해평론' 을 출판했다.

류영시선' 은 2005 년 중화서국에서 출판되었다.

유오주 전파출판사 2006 년 6 월 5 일부터 2006 년 10 월 38 일까지입니다.

유영길' 손광귀와 허무는 2003 년 교정 악기루 책자 협회를 교정했다.

이백 (70 1 ~ 762), 한족, 태백의 이름은' 시선' 이라고 불리며 두보와' 두리' 라고 부른다. 길이가 7 피트 (약 1.83 미터) 입니다. 안계도호부 사야성에서 태어났고, 어릴 때 쓰촨 면주 창롱현으로 이사갔다 (쓰촨 강유시 이런 주장은 곽모로를 대표했고, 또 다른 주장은 이백이 쓰촨 강유시에서 태어났다는 것이다). 당대의 위대한 낭만주의 시인. 그의 시풍은 호방하고 자유롭고, 상상력이 풍부하며, 언어가 유창하고 자연스러우며, 멜로디가 조화롭고 변화무쌍하다. 그는 민가와 신화 중에서 영양분을 흡수하는 데 능해 그의 독특한 화려하고 현란한 색채를 형성하여 굴원 이후 활발한 낭만주의 시의 새로운 최고봉이다. 두보와 함께' 두리' 라고 불리자 한은 "문장, 불길이 점점 길어진다" 고 말했다. ("장계 조정"). 당대의 이백의 시사가부, 배민의 검춤, 장욱의 초서는' 삼절' 이라고 불린다. 이백의 검술은 당대의 2 위 (배민 아래) 이지만 이백이 문학을 버리고 검술 연구에 힘쓰면 배민슨보다 더 빛날 수 없을 것이라고 믿는다. 이백은 젊었을 때 어려운 칼을 뽑아 서로 돕는 협객이었다. 이 점에 대하여 야사에 몇 가지 기록이 있다.

이백의 본적은 서계승이다 (현재 간쑤 정녕현). 연말에 중앙아시아로 이주한 쇄엽성 (현재 키르기스스탄 북부 토크마크 근처) 은 이백의 출생지이다. 그는 일생의 대부분을 로밍하고 있다. 다섯 살 때, 그의 집은 면주 장명현 (오늘 쓰촨 강유) 으로 이사했다. 스무 살 때, 그는 홀몸으로 쓰촨 떠나서 광범위한 유랑을 시작했다. 남부터 동정강까지, 동쪽에서 오월 () 까지 거주하고 있다. 그는 사방을 돌아다니며 친구를 널리 사귀고 유명인에게 제사를 지내기를 바라며 소개를 받고 일거에 승진하여 자신의 정치적 이상과 포부를 실현하였다. 그러나, 10 년 동안 떠돌아다녔지만, 나는 아무것도 이루지 못했다. 북상 태원, 장안, 동쪽에서 제나라, 루, 산둥 임성 (오늘 산둥 지닝) 을 계속하다. 이때, 그는 이미 많은 유명인사들을 사귀어, 대량의 우수한 시를 창작하여, 천하를 널리 알린다. 천보 초년, 도사 오인운 추천, 당현종이 그를 베이징으로 불러 한림을 경배하도록 명령했다. 얼마 지나지 않아 권세의 비방으로 천보 서너 년 (기원 744 년 또는 745 년) 에 베이징에서 쫓겨났다. 그 후로 그는 줄곧 강과 화이 두 곳을 돌아다니며 사상이 매우 따분하다.

천보 14 년 (기원 755 년) 겨울, 안록산이 반란을 일으켰다. 이때 그는 여산에 은거했고, 마침 왕용 대군이 국경을 제압하고 이백이 하산하여 막부로 들어가도록 초청하였다. 나중에 이림은 소종에 반항하여 소멸되었다. 이백은 연루되어 야랑 () 유배를 선고받았다. Xunyang (Jiangxi Jiujiang) 에서 Xuancheng (이 안후이 Xuancheng) 까지 중도에서 사면 석방됐다. 대종보응원년 (기원 762 년) 에 안후이당투현에서 사망했다.

이백은 성당시대에 살았고, 그는' 빈민을 구제하다',' 안려원' 의 진보 이상을 가지고 있으며, 이 이상을 실현하기 위해 평생을 분투했다. 그의 대량의 시는 그 시대의 번화함뿐만 아니라 통치집단의 방탕과 부패를 폭로하고 비판하며 권세 멸시, 전통의 속박에 반항, 자유와 이상을 추구하는 긍정적인 정신을 보였다. 예술에서 그의 시는 참신하고, 구상이 독특하며, 감정이 강하고, 의경이 아름답고, 언어가 신선하고 명쾌하며, 기세가 웅장하고, 풍격이 분방하여, 일종의 분방한 예술 풍격을 형성하여 고대 중국 적극적 낭만주의 시 예술의 최고봉에 이르렀다. 이태백집' 등 시 900 여 곡은 성당 낭만주의 시의 대표적 인물이다.

이청조 (1084 ~ 약 1 155) 는 문학예술을 사랑하는 사대부 가정에서 태어났다. 그녀의 아버지 리와 친구 이일은 모두 당시 예부의 외교관이었고, 어머니도 당시 능가선이었다 결혼 후 이청조는 전직 학생인 조명성과 함께 금석학과 서예를 배워 행복하고 아름다운 생활을 하고 있다. 1 127, 정강의 변화 이후 그녀와 조명성은 강남의 혼란을 피하기 위해 대부분의 문화재와 책을 잃어버렸다. 나중에 조명성이 병으로 돌아가자 그녀는 혼자 항주, 월주, 김화를 떠돌아다니며 고난과 외로움 속에서 만년을 보냈다. 그녀의' 느린 소리' 는 이때 썼기 때문에 시의 처음 몇 쌍의 복합어에서 그녀의 슬픔을 알 수 있었다. 그녀는 시, 단어, 산문, 푸 등에서 모두 성취한 작가이지만, 그녀가 가장 잘하고 가장 유명한 것은 단어이다. 초창기에 "논사" 를 써서 "단어가 하나가 아니다" 라고 주장했다. 리듬, 서사, 감정의 특징을 중시하며, 수시에서 진관, 황정견 등 시인의 부족을 비판한다.

가장 재능 있는 여자, 명문 출신, 젊었을 때 잊지 않고, 놀라운 말을 하고, 많은 책을 읽다. 제루의 웅장한 산천은 청조의 창작영성을 함축하고 있으며, 소녀시대 사이에 한때 유명해졌다.

결혼 후, 청사진과 남편은 서로 사랑하며, 그림자처럼 붙어 다닌다. "남편은 좋은 친구 같다." 그러나 호경이 길지 않아 북한의 신구 양당 투쟁이 더욱 심해졌다. 원앙 한 쌍이 산채로 해체되고, 조리가 강을 사이에 두고 서로 바라보며 그리움에 시달렸다.

나중에 김인은 남쪽으로 이동했고, 남송은 부패하고 무능하여 만리장성을 파괴했다. 조명성은 온몸이 피투성이였으나 그가 정복하기 전에 그는 이미 죽었다. 국가의 파멸과 사망의 또렷한 화면을 목격하고, 그녀는 "고난에도 불구하고 불요불굴" 했다. 그녀는' 찾아다닌다' 는 만년에 최선을 다해' 석두기' 를 편찬하여 남편의 미완의 사업을 완성했다.

그래서 이청조의 작품은' 근심' 이라는 글자와 분리 할 수 없다. 최초의 감정적 근심에서, 집안이 망한 가정의 근심, 강산에 이르기까지 쉽게 변할 수 있는 민족의 근심에 이르기까지 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이별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이별명언) 이런 복잡한 우울함이 그녀를 문학의 전당으로 차근차근 들여보냈다. 천고의 원한이라고 할 수 있다!

조경의 어구는 기묘하고, 다른 마음을 가지고, 전무고 () 는 없고, 뒤이어 오는 사람은 없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그는 옹용조사로 존경받아 중국 정신문명사의 풍비다.

문학뿐 아니라 역사에서도 그녀의' 금석록' 은 매우 높은 문학적 가치를 지니고 있다.

이청조어는 전후 두 기로 나눌 수 있는데, 하나는 두남 전, 1 기는 뒤이다. 초기어는 주로 춘원과 규각 생활의 주제를 묘사하여 여성 시인의 감상적인 개성을 표현했다. 예를 들어' 꿈처럼' 는 석춘애화의 감정을 묘사한다.

\ "지난 밤 비 바람이 갑자기 잠을 자고, 잔주가 없다.

셔터에게 물어보고 싶은데 해당화는 녹색이고, 뚱뚱하고, 날씬해야 한다는 것도 알고 있나요? ""

또 다른 노래:

\ "항상 서쪽 파빌리온 일몰, 술에 취해 돌아오는 길을 모른다. 즐거운 시간 보내고 나서 우리는 배를 저어 집으로 돌아갔다

연꽃 깊은 곳으로 잘못 들어가다. 어떻게 배를 저어 나왔는지 조심하지 않아 올루 한 무리를 놀라게 했다. ""

그녀가 조명성의' 외출' 을 위해 쓴 단어는 더욱 다정하고 독특하다. 예를 들어' 취화음' 은 여시인' 중양절' 을 묘사할 때 외로움을 느끼기 때문에 노란 꽃을 비유로 쓰며 말했다.

\ "안개 짙은 구름 걱정 영, 뇌 제거 황금 짐승. 축제 는 또한 중양, 옥 베개 사 주방 밤 반 차가운.

동쪽 울타리가 황혼까지 술을 마신 후 담담한 황국향이 양소매로 넘쳤다. 청추는 사람이 아니라고 말하지 마라, 서풍은 깃발 주렴을 휘감고, 커튼 속의 사람은 그 노란 국화보다 더 날씬하다. ""

그녀의 구상은 참신하고 재미가 고아하여 일반 남성 작가 1 인칭 내레이터와 비교할 수 있는 것이 아니다. 또 다른 예는' 매자' 로, 시인의 남편에 대한 편지에 대한 희망을 표현했다.

"꽃은 물에서 물로 떠내려가고, 한 가지 그리움은 두 가지 한가한 근심이다.

이런 상황은 없앨 수 없지만 눈썹은 마음속에 있다. ""

그녀의 후기 시가는' 사물이 옳고 그름' 이라는 깊은 정서로 가득 차서 고국과 지난 일에 대한 깊은 애착을 표현했다. 예를 들어' 느린 목소리 느린 가스' 1 부에서는 시인이' 찾기' 에 안치할 곳이 없는 상실감과' 쓸쓸하고 쓸쓸하고 처참하다' 는 환경에서 혼자 있는 슬픈 표정을 보여준다. 다음 영화는 경생정을 건드리며 가을을 안타까워한다. "노란 꽃이 온 땅에 쌓여 초췌하고 초췌하다. 지금 누가 따낼 수 있을까? " 창밖을 보면 한 사람이 어떻게 어두워질 수 있습니까? 오동나무는 더욱 가랑비가 내리고, 황혼에는 부슬부슬 내린다. 이번에, 얼마나 슬픈 말인가? "전체 단어 언어는 간결하고, 리듬은 빠르며, 감정은 슬프다. 또 다른 시' 영어악' 은 정월 대보름날 감상으로 지난날을 그리워하며' 이청조 옛집, 중주의 휘황찬란한 날' 을 그리워하고 있다. 다음 항목은 다음과 같습니다.

"중주 전성기의 규방은 한가할 때 3, 5 개 점포의 청관아에 편중해야 한다는 것을 기억한다.

금설류와 다투어, 오늘 초췌한 풍상.

밤에 외출하는 것을 두려워하니, 사람들이 커튼 아래에서 웃는 것을 듣는 것이 낫다. ""

시 전체가 국가 변천에 대한 깊은 슬픔과 과거에 대한 슬픔을 드러냈다. 나중에 송말 시인 유진옹도' 눈물' 을 참을 수 없었다.

이청조의 단어 스타일은 독특하여 후세 사람들에게' 이안체' 라고 불린다. 이 단어는 두 가지 특징이 있다. 첫째, 그녀는 자신의 여성 신분과 특별한 경험으로 글을 써서 전례 없는 개성이 뚜렷한 여성 이미지를 형성하여 전통적인 완곡한 단어의 정서적 깊이와 사상적 내포를 넓혔다. 둘째, 문어와 일상 구어에서 생동감 있고 유창한 언어를 추출하는 데 능숙하고, 회화와 묘사수법을 잘 활용해 천의의 매끄러운 경지를 형성하는 것이다.

백이향청류영 (약 987- 약 1053), 숭안 (오늘 푸젠 우이산인) 사람. 북송 시인, 완약파의 가장 대표적인 인물 중 하나인 대표작' 우린 벨'. 본명은 삼면이고, 글자는 경장하다. 용인, 단어 청나라 로 변경 한 후. 7 위, 일명 유계입니다. 법원 학자, 공식 yuanwai 랭, 그래서 세계는 리우 tuntian 말했다. 벼슬길이 울퉁불퉁하고 생활이 청빈하여, 그는 공명을 추구하는 것에서 관직에 싫증이 나고, 매혹적이고 번화한 도시 생활에 빠져들며,' 빨강에 기대고 녹색에 기대다',' 가볍게 읊어 노래하다' 에서 기탁을 찾았다. 북송 () 제 1 사인으로서 그는 단어의 제재를 개척했을 뿐만 아니라, 대량의 느린 단어를 창작하고, 서사 기교를 발전시켜 단어의 통속화와 구어화를 촉진하여, 단어 역사상 큰 영향을 미쳤다. 베이징 투어 학자, 공식 미타 yuanwai 랭. 방탕한 사람으로서, 그는 일생 동안 궁핍했다. 그의 단어는 도시 풍경과 가창자의 생활을 많이 묘사하는데, 특히 여행과 서비스의 감정을 잘 표현한다. 단어는 매우 유행한다. "우물이 있으면 마실 수 있고, 류사를 부를 수 있다." 액션 세트가 있습니다.

류영의 아버지, 삼촌, 형은 모두 진사이다. 아들과 조카도 마찬가지다. 류영 자신의 경력도 울퉁불퉁하다. 경우 원년 (1034) 진사 출신으로 연세가 거의 반백에 가깝다. 가사가 우수하여 널리 전해지고 있다. 그의 작품은 오직 한 권의' 악장집' 만 지금까지 전해져 왔다. 여행의 고달픔, 이를테면 능과 바생간주와 같은 그들은 엄숙한 태도로 견딜 수 없는 이별과 잊을 수 없는 추억을 불러 감화력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잊을 수 없는 추억, 이별, 잊을 수 없는 추억)

유영, 한 젊은 소년이 안개가 자욱한 골목을 배회하고 있다. 당시 예기의 목소리는 "나는 대왕에게 불려서는 안 된다. 나는 유계에게 불려갈 것이다. 나는 천 발 금을 원하지 않는다, 나는 리우 Qixin 을 얻을 것이다; 나는 신선을 보고 싶지 않다. 버드나무의 7 면을 알고 싶다. "5 1 세, 류영이 마침내 푸젠에 도착했고, 그곳에' 해가를 삶아' 를 남겼고, 당시 소금을 삶아 생계를 꾸려 온 사람들에게 깊은 동정을 주었다. 불과 2 년 만에 그의 이름이' 해내 명신록' 에 수입되어 경제사무에 대한 그의 재능을 알 수 있었다. 아쉽게도 성격상의 이유로 여러 차례 패배를 거듭하여 떠돌아다니는' 부생' 에 들어가 소슬가을경에 대한 편애를 길렀다. 류영은 늘 자신을 송옥과 비교하는데, 그는 이에 대해 논평하지 않는다. 류영은 만년에 가난했고, 죽을 때 무일푼이었다. 그의 예기 자매가 캠프 장례식을 위해 자금을 모은 것이다. 죽은 후, 친척에게 제사를 지내지 않았다. 매년 청명절에 예기들은 묘를 기약하기로 약속하고, 서로 습관적으로' 버드나무 일곱' 또는' 버드나무 매달기' 라고 부른다.

유씨 가문이 대대로 벼슬을 하다. 류영은 어린 시절 고향에서 열심히 공부하며 가업을 계승하고 벼슬을 하기를 희망했다. 학업을 마친 후, 그는 구경에 가서 시험을 보고, 웅대한 계획을 크게 펼치고, 정치적으로 솜씨를 시험해 보았다. 생각지도 못했는데, 방금 괴이한 경성에 도착했는데, 뼈 속의 풍류재인 류영은 청루의 예기에 이끌려 정치적 이상을 완전히 뒤처지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는 온종일 로맨틱한 장에 몸을 담그고, 매음굴에 있는 예기들과 놀며, 심지어 그의 말로 자신의 낭만적인 삶을 적었다. "최근 며칠 동안 나는 미칠 것 같다." 루오 치 (Luo Qi) 에는 한 사람이 그것에 관심을 가질 수 있습니다. \ "\" 몇 도 음모 를 알고, 진 루 술에 취해. 나는 손을 잡고 자수 이불과 사랑에 빠졌다. "(장수악) 이 여행은 물론 진사의 목표를 잊지 않지만, 그는' 자만풍류',' 예술에 능통하다',' 다재다능한 미사부' ('오동치기') 는 시험을 대수롭지 않게 여기지 않고, 이를 위해 진사 (), 장원 () 이 쉽게 구할 수 있다. 그는 황제가 현관에 와서 직접 시식하더라도 "반드시 천하제일 것" ("장생악") 이라고 잠재적 연인에게 자랑했다. 그것이 발행될 때 손산에서 떨어질 줄은 생각지도 못했다. 실의에 빠져서 명작' 하전충' (김방) 을 쓰며' 이름을 얕은 노래로 바꿔라' 고 주장했다. 너의 황자는 내가 학문을 하고 벼슬을 하게 하지 않는다. 만약 내가 벼슬을 하지 않는다면, 나는 무엇을 할 수 있을까? 어휘계에서 풍운도 같은 영광이 아닌가? 그것은' 천재적인 학자이자 시인' 으로 자연스럽게 흰 옷을 입고 있다. ""

겉으로 보면 류영은 명리에 대해 경멸을 가지고 있고, 약간 반항적이다. 사실 이것은 실망한 후의 불평일 뿐이다. 나는 뼈에서 명리를 잊을 수 없다. 한편, 그는' 물고기와 물처럼' 에서 "명리를 겸비하고, 나는 쟁취할 생각이다." 라고 말했다. 옳고 그름에 대해 걱정하지 마세요. 한편, 그는 또 자신을 위로했다. "부귀는 사람에게 있는 것이 아니다. 그때가 되면 당연히 보응이 있을 것이다. 그래서 첫 실패 직후, 그는 재편성하여 다시 싸웠다.

인종 초년 재시험, 시험 성적은 이미 지났지만,' 하전충' 이라는 단어가 고궁에 전해졌기 때문에 상대신에게 들렸다. 임헌이 명단을 발표했을 때, 인종은' 하전충' 이라는 단어를 구실로 유영 정치가 불합격하여 해고했다고 말하며, "얕게 노래를 부르러 가는데 왜 표면에 떠있을 필요가 있는가?" 라고 지시했다. ("오증개재전" 권 16))

또 한 번 실패한 후 류영은 정말 화가 났다. 그는 아예 자신을' 순서작사의 유삼면' 이라고 부르며 이후 기생관 사이를 자유롭게 돌아다니며 민간 신성의 새로운 단어의 예술 창작에 힘쓰고 있다. 불행히도 관직에서는 그와는 반대로 재능이 넘치는 시인 류영이 단어 창작 분야에서 자신의 예술적 재능을 충분히 발휘했다. 당시 작업장에 있던 뮤지션과 가수는 신곡 한 곡을 받을 때마다 류영에게 작사를 해 달라고 부탁했고, 그 후에야 전해져 관객의 인정을 받을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악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음악명언) 류영의 신곡 신조어 중 상당수는 교사, 뮤지션, 매춘부와의 협력의 결과다.

류영은 작업장에 있는 악사와 예기들을 위해 가사를 써서 술집의 노래방에서 노래를 부르게 하고, 그들의 경제적 지원을 자주 받는다. 그래서 류영은 식량이 많지 않은 작업장에서 연명하게 숨을 쉴 수 있다. 남송엽로' 취옹담록' 볼륨 2 는 "시청거경, 한가할 때 기생을 방문한다" 고 말했다. 가는 곳마다 매춘부는 왕왕 그들에게 금 재료를 준다. 류영은 그가 창작한 대중문예로 일정한 경제수입을 얻었는데, 이는 송대 문학의 상업화가 싹트기 시작했고, 이후 대중문예창작에 종사한 인재인' 전문화' 를 위한 선례를 열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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