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 (가상현실) 은 미국 VPL 사의 설립자인 제렌 라닐이 1980 년대 초에 제기한 것이다. 구체적인 의미는 컴퓨터 그래픽 시스템과 현실, 제어 등 다양한 인터페이스 장치를 종합적으로 활용해 컴퓨터로 생성된 대화형 3D 환경에 몰입감 있는 기술을 제공한다는 것이다. 여기서 컴퓨터에서 생성된 대화식 3D 환경은 가상 환경 (ve) 이 됩니다. 가상현실 기술의 전달체는 가상현실 시뮬레이션 플랫폼 (VRP) 이다.
기술 소개
VR = Virtual Reality, 가상현실, 또는 정신기술은 사실상 가상세계를 창조하고 체험할 수 있는 컴퓨터 시스템이다.
우정은 매우 중요하다.
사회경제가 발전함에 따라 컴퓨터는 이미 사회생활에서 없어서는 안 될 부분이 되었으며, 우호적인 인간 인터페이스 기술은 이미 사람들의 관심의 중요한 화제가 되었다. 왜냐하면 나쁜 인간-기계 인터페이스는 기능이 더 강한 제품을 용납할 수 없게 만들 가능성이 높기 때문이다.
일반적으로 인간-기계 인터페이스 기술에는 두 가지 연구 방향이 있습니다: (1) 사람들이 시스템을 지휘하는 방법; (2) 시스템이 사용자에게 정보를 제공하는 방법.
우리 모두 알고 있듯이, 컴퓨터를 사용할 때의 느낌 (즉, 인간-컴퓨터 상호 작용의 우호도) 은 시스템에 대한 수용도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치며, 이 두 가지 측면은 인간-컴퓨터 상호 작용의 우호도를 직접적으로 결정합니다.
가상현실
인터넷 시대가 도래함에 따라 인류의 교류는 새로운 방식을 채택하여 새로운 분야에 들어갔다. 구체적인 개발 프로세스는 명령 인터페이스-그래픽 사용자 인터페이스-멀티미디어 인터페이스-가상 현실입니다.
그렇다면 가상 현실 기술이란 무엇일까요?
가상현실 (VR) 은 미국 VPL 사의 설립자인 제렌 라닐이 1980 년대 초에 제기한 것이다. 구체적인 의미는 컴퓨터 그래픽 시스템과 현실, 제어 등 다양한 인터페이스 장치를 종합적으로 활용해 컴퓨터로 생성된 대화형 3D 환경에 몰입감 있는 기술을 제공한다는 것이다. 여기서 컴퓨터에서 생성된 대화식 3D 환경은 가상 환경 (ve) 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