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이전: 고향에 안주하여 쉽게 이사를 하고 싶지 않아요.
3. 안론이 무색하다: 비유는 훨씬 뒤떨어지고, 멀리 떨어져 있다.
4. 사랑과 미움이 분명하다: 사랑과 증오의 입장과 태도가 모두 명확하다.
5. 안거낙업: 안거낙업을 말한다.
6, 안전하고 건전합니다: 원래 핑안 무병. 지금 그것은 보통 물건이 안전하고 손상되지 않았다는 것을 의미한다.
7. 가만히 있어: 군대를 잠시 움직이지 못하게 해. 지금도 당분간 일을 하지 않는 것을 비유한다.
8. 태산처럼 안정되다: 형용이 태산처럼 안정되어 흔들리지 않는다.
9, 안전하고 무사하다: 원래 핑안 무병. 지금 그것은 보통 물건이 안전하고 손상되지 않았다는 것을 의미한다.
10, 상심: 상심 죽을 때까지. 슬픔이 극에 이르렀다고 묘사하다.
1 1, 야영: 주둔한 부대를 가리킨다. 임시 노동이나 근무기지 건립을 비유하기도 한다.
12, 눈짓으로 정을 전한다: 옛날에는 미녀의 눈이 가을의 맑은 물결과 같다고 했다. 은밀히 새롱거리는 것을 가리킨다.
박구 김동: 저는 고대의 것들을 많이 알고 현대에도 잘 알고 있어요. 지식이 풍부하다고 묘사하다.
14, 지식이 풍부하고 기억력이 강하다.
15, 백발의 벌레, 죽어도 굳지 않다: 강한 가문을 비유한다. 중국이 쇠퇴했지만 힘이 크고 기초가 두꺼워 완전히 파산하지 않는다.
17, 자연물 낭비: 원래 자연물의 파괴와 멸종을 가리킨다. 그 후로는 함부로 물건을 망치고 소중히 여기는 뜻을 모른다.
18, 영문을 몰라: 온갖 생각을 다 이해할 수 없어.
19, 넘을 수 없는 것: 초월하거나 넘을 수 없는 것.
20. 일하지 않고 얻는다: 너는 일하지 않고 남의 노동의 열매를 차지한다.
2 1, 진부하지 않음: 새로운 사상을 창조하고 독특한 견해를 제시하는 것을 말한다.
22, 쐐기를 당겨: 쐐기를 당겨 쐐기를 뽑는다. 어려움을 해소하는 것을 비유하다.
23, 경멸: 볼 가치가 없다고 생각합니다. 극도의 경멸을 묘사하다.
24, 공손함: 태도를 매우 공손하게 묘사한다.
25, 높은 도달 할 수 없음: 달성 할 희망이 없습니다. 형용이 멀리 뒤떨어지다.
톱니 수가 부족합니다. 언급 할 가치가 없음을 나타냅니다.
27. 지나치지 마세요: 지나치지 마세요. 남을 책망하거나 처벌하는 것만으로 충분하다.
29. 단계적으로 진영: 군대가 앞으로 나아갈 때마다 다음 캠프가 설치된다. 수비가 치밀하고 행동이 신중하다는 것을 묘사하다.
손님이 돌아오는 것 같다: 손님이 여기에 와서 손님이 돌아오는 느낌이 든다. 손님의 환대를 묘사하다.
3 1, 기분 나쁘게 헤어지다: 기분 나쁘게 헤어지다.
나는 모른다: 나는 이해하지 못한다, 나는 이해하지 못한다.
33, 7721: 모든 것을 아랑곳하지 않고 옳고 그름을 묻지 않는다.
34. 시무를 모르다: 현재의 중요한 사태와 시대 조류를 모르는 것을 말한다. 지금, 다른 사람에게 무관심하다는 의미이기도 하다.
35. 100 개의 입을 바꾸지 마라: 어차피 나도 잘 설명할 수 없다.
36. 웅장함: 웅장함이나 규모를 비유한다.
37. 지루함: 정신적인 기탁이 없어 아무것도 재미없어.
38. 컵과 접시가 뒤죽박죽이다. 먹고 마시고 책상이 어수선한 모습을 묘사하다.
39. 병황마란: 전쟁시기 사회 혼란을 묘사한다.
40. 희로애락: 일반적으로 생활 속에서 겪은 여러 가지 상황과 그에 따른 느낌을 가리킨다.
4 1, 산전수전: 장기간의 고된 생활과 분투를 묘사한다.
(42), 백보 착용 양: 화살이나 사격법은 모두 매우 뛰어나다.
모든 것이 용서됩니다: 금기는 없습니다.
44. 땔나무를 메고 불을 끈다: 재난을 잘못된 방식으로 소멸한 것을 비유하여 재앙이 확대되었다.
45. 비열하고 파렴치한: 품질이 나쁘고, 심술이 바르지 않고, 언행이 더럽다고 묘사한다.
46. 공경: 태도가 매우 공경하다.
47. 표준신립: 참신한 아이디어를 내세워 당신이 남다르다는 것을 보여준다.
예측할 수 없음: 변화가 많고 예측할 수 없습니다.
49. 질문하는 것을 부끄러워하지 마라: 나는 지식이나 지위가 자신보다 낮은 사람에게서 배우고 싶어도 어색하지 않다.
50. 직위가 불안하다: 자신의 직업을 좋아하지 않고, 안심하고 일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5 1, 이상하지 않다: 이상하지 않다. 흔히 볼 수 있는 것, 별다른 이상한 물건이나 현상을 가리킨다.
52, 약속도 하지 않고: 사전 약속도 없고 서로 일치한다.
53. 도리를 따지지 않는다: 나는 그와 도리를 따질 수 없다. 오만이나 고집을 형용하다
54, 헤아릴 수 없이 많다: 일일이 열거할 수 없다. 형량이 매우 많다.
55. 무례하게 보지 마라. 할 수 없다. 불교도를 봉쇄하지 않으면 유가 사상이 번창할 수 없다는 뜻이다. 지금의 비유는 낡은 나쁜 것을 제거하지 않으면 새로운 좋은 것이 성립될 수 없다는 것이다.
56. 명령형: 불만으로 소란을 피우는 사람.
57. 행복: 극단, 매우, 날카로운 의미를 나타내는 데 사용됩니다.
58. 산전수전 다 겪다: 장기간의 고된 생활과 투쟁을 묘사한다.
59, 예기치 않은 만남: 만남에는 약속이 없습니다. 우연한 만남을 가리킨다.
60. 끈기: 의지가 강해서 아무리 많은 좌절을 당해도 흔들리지 않는다는 것을 비유한다.
6 1, 백절불굴: 의지가 강해서 아무리 많은 좌절을 당해도 흔들리지 않고 퇴각하는 것을 비유한다.
62. 예측할 수 없음: 변화가 많고 예측할 수 없음.
63. 지식이 해박하고 기억력이 강하다.
64. 공경: 태도가 매우 공경하다.
65. 숨을 참으며 집중력: 호흡을 억제하고 집중하는 방법을 묘사한다.
66. 장정에서: 신중히 고려하고, 오랫동안 신중하게 토론한다.
67. 다른 사람이 말하는 것을 관찰하거나 무엇을 보는지 관찰한다. 더 많은 것은 다른 사람의 마음을 느끼는 것이다.
68. 초월: 일반인을 초월하여 성현의 경지에 도달하다. 지식 소양의 절정을 묘사하다.
69. 악명 높은: 나쁜 평판이 도처에 퍼졌습니다.
70. 앞으로 나아가서 먼저 행동한다: 적의 진지를 뚫고 파괴한다.
7 1, 남은 음식: 남은 음식을 말합니다. 다른 사람이 주는 것도 비유한다.
72, 울 때 긴 노래: 긴 노래로? 아니면 울음 대신 시를 써서 자신의 비분을 표현할 수도 있다.
73. 패닉: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겠어요.
74. 긴팔 선무에 능하다. 원의는 네가 그것에 기대면 일이 쉽게 성공한다는 것이다. 나중에 그는 경제력이 있는 사람을 묘사하여 속임수를 쓸 줄 안다. 그들은 이윤을 얻는 데 능하고 큰길로 가는 데 능하다.
75. 몸을 쭉 뻗는다: 쉬지 않는 장거리 급행군을 말한다. 급행군을 형용하여, 기세를 막을 수 없다.
76, 뛰어난: 매우 뛰어난 영역. 문학과 예술의 성과를 형용하다.
77, 군침 흘리기: 군침이 도네요. 매우 탐욕스러운 모습을 묘사하다.
78, 넉넉한 여유: 집이나 돈이 넉넉하고 무궁무진하다는 것을 묘사한다.
79, 부주의: 그림 그리기, 나무 그리기 부주의, 꼼꼼하지 않다. 일이 거칠고 진지하지 않음을 비유하다.
80. 벽을 뚫고 빛을 발한다: 가정 형편이 빈한하여 열심히 공부하는 것을 묘사한다.
8 1, 급작스러운 방어: 미처 처리하지 못했습니다. 약간의 문제가 생겨서 나는 잠시 처리할 수 없었다.
82. 군중: 한 무리의 사람들이 모였다.
83, 미소: 미소를 묘사하다.
84. 긴 눈 비행 귀: 멀리 보고, 멀리 듣습니다. 소식이 빠르며 아는 것이 많다는 것을 비유한다.
85. 낙심: 실패하거나 순조롭지 못해 우울하고 우울한 느낌을 묘사한다.
86, 슬플 때: 걱정스러운 모습을 묘사한다.
장기적으로: 장기적으로.
88. 장황한 연설: 도도한 연설. 내용이 복잡하고 문구가 반복되는 장편 연설이나 문장.
89, 여유롭다: 당황하지 않고 침착하다.
90. 수년 동안: 그것은 여러 해가 지났음을 묘사했다.
9 1, 한 가지 예를 들어, 한 사람을 처형하여 여러 사람에게 경고하다.
92. 진실한 두려움: 두려움과 불안의 지경까지 매우 신중하다.
93. 할 말이 없다: 말하는 것은 무례하고 예의가 없다.
94. 비인간적: 잔인하고 악독한 것이 극에 달하여 야수처럼.
95. 인명을 무시하다: 인명을 겨자처럼 여기다. 반동 통치자가 마음대로 희롱하고 살인을 하는 것을 비유하다.
96. 나는 차마 들을 수 없다: 나는 차마 들을 수 없다.
97. 무섭다: 너무 슬프다. 차마 볼 수 없다.
98, 끝이 없다: 연이어 나타나고 끝이 없다.
99. 악명 높다: 모두가 나쁜 명성을 안다.
100, 창해일속: 창해일속. 비유가 작다.
10 1, 터치장면 감정: 눈앞의 장면에 감동을 받아 연상을 일으켜 어떤 느낌을 준다.
102, 유사: 대략 같고 약간의 차이가 있습니다.
103, 몸부림: 허리를 굽혀 절을 합니다. 존경, 순종 또는 간청의 표현.
104, 크게 놀란다: 별 거 아닌 일에 너무 놀라는 것을 묘사한다.
105, 걸출한 인물: 걸출한 인물이 태어나거나 방문한 곳을 가리키며, 그 소재지는 명승고적이 된다.
106, 성대: 태도가 오만하고 오만하다고 묘사한다.
107, 깨진 문신: 짧은 머리, 몸에 문신이 있습니다. 이것은 일부 고대 민족의 풍습이다.
108, 다정다감: 자주 걱정하고 슬퍼합니다. 사람의 사상이 공허하고 감정이 허약하다는 것을 묘사하다.
109, 봄빛이 아름답다: 봄의 아름답고 귀여운 경치를 묘사한다.
1 10, 긴 드라이브 직입: 장거리 쉬지 않는 빠른 행군을 말한다. 급행군을 형용하여, 기세를 막을 수 없다.
1 1 1, 위 상속: 위 상속, 아래 발생. 문장 쓰기에 많이 쓰인다.
1 12, 의도적으로: 의도적으로 오랫동안 묘사했습니다.
1 13, 당연하게도: 정상적인 것으로 간주하고 미리 관심을 두지 마세요.
1 14, 돈이 있으면 일을 잘 할 수 있다. 본의는 자본이 많아지면 장사를 할 수 있다는 것이다. 그 후 자본가는 장사를 할 것이다.
1 15, 겸손 겸손: 말과 태도가 겸손한 모습을 묘사한다.
1 16, 없어졌어: 어떤 것이 완전히 없어지고 아무것도 남지 않았다고 묘사해.
1 17, 점석성금: 문장 한 편을 수정할 때 원문을 약간 변경하면 문장 우수함을 비유한다.
1 18, 정당옥: 정당, 옥은 돌과 같다. 생활이 매우 사치스럽다고 묘사하다.
1 19, 수완과 결단력: 매우 수완이 많고 판단력이 뛰어나다.
120, 부끄럽지 않음: 어떤 칭호나 영예에 부끄럽지 않고 부끄러울 필요가 없다.
12 1, 큰소리: 여러 악기가 동시에 연주됩니다. 비유로 투기하다.
122, 대세: 전체 정세의 발전 추세.
123, 대대적인: 공격의 기세와 규모를 묘사하다. 대중 활동의 거대한 기세와 규모도 묘사했다.
124, 대세: 전체 정세의 발전 추세.
125, 전랑: 기근이나 전란으로 흩어지다. 생활이 힘들고 사방을 떠돌아다니는 것을 묘사하다.
126, 덕재겸비: 나는 좋은 사상적 자질과 업무 능력과 능력을 모두 가지고 있다.
127, 소득무상손실: 소득무상손실.
128, 전권 책임: 어떤 방면의 일을 전권 책임진다.
129, 근신전: 근신전을 가리킨다. 얼굴을 맞대고 치열한 투쟁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
130, 공격적: 기세가 사납고 패기가 넘치며 어색함을 묘사한다. 사태가 급속히 발전하여 스트레스를 준다는 의미이기도 하다.
13 1, 한창 장년: 바로 청춘이 빛나고, 풍채가 매력적이고, 재능이 넘치는 시기입니다. 젊은이의 생기발랄하고 활기찬 정신을 묘사하다.
132, 제멋대로다: 자주 변하는 것을 묘사하고, 잠시 이렇게, 잠시 그렇게 하면 변화가 불확실하다.
133, 사소한 일 없음: 상황이 심각하거나 중요하니 만만치 않다.
134, 산산조각: 몸이 산산조각 나서 죽는다. 어떤 목적을 위해서나 어떤 위험으로 인해 목숨을 잃는 것을 비유한다.
135, 발양: 좋은 작풍과 전통을 발양하고 제고하다.
137, 농담이 아닙니다: 비유가 중요하며 가지고 노는 것이 아닙니다.
138, 번거로운 예절: 지나치게 복잡한 의식이나 예절. 다른 번거롭고 불필요한 일도 비유한다.
139, 손을 구름으로 돌리고, 손을 뒤집어서 비를 덮는다: 변덕스럽거나 수작을 부리는 사람을 묘사한다.
14 1, 벽을 따라 날아간다: 옛 소설에서 무술을 가진 사람은 손재주가 민첩하고 처마에 뛰어올라 벽을 뚫고 지나가는 것으로 묘사되었다.
142, 가득 찬 소음: 끓는 물처럼 시끄러워요. 소리가 요란하다는 것을 형용하다.
143, 역천비등: 소리가 물처럼 끓어오르며 공간이 가득 찼습니다. 소리가 요란하고 혼란스럽다고 묘사하다
144, 풍촉 그믐해: 사람의 만년이 죽음에 임박했음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
145, 태평을 희롱하다: 사회의 어둡고 혼란스러운 국면을 평화로운 광경에 숨기다.
146, 핑크 옥 조각: 화이트 화이트 화이트 장식, 화이트 옥 조각. 여자의 화장의 아름다움, 혹은 아이의 희색을 묘사하다.
147, 먼지투성이의 종: 여행이 바쁘고 힘들다는 것을 묘사한다.
148, 연못의 물건이 아니다: 원대한 포부를 가진 사람이 결국 큰 사업을 할 것이라는 것을 비유한다.
149, 비유가 틀리지 않다.
150, 풍촉 그믐해: 사람의 만년이 죽음에 임박했음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
15 1, 등을 꼬집고 목을 꼬집다: 목을 꼬집고 등을 안는다. 급소를 통제하고 적의 사혈을 통제하는 것을 비유하다.
153, 타락: 행동은 세속 예의에 구애받지 않는다.
154, 음수 징사죄: 다른 사람에게 사과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155, 다리 밑에 고인 물: 땅에 떨어진 물은 회수하기 어렵다. 일이 이미 확정되어 돌이킬 수 없다는 것을 비유하다.
156, 위대한 업적: 큰 업적.
157, 각자 여러분: 원래 의도는 모두 만족하는 것입니다. 그 후, 모든 사람이나 사물이 적절한 위치나 안배를 받았다.
158, 개싸움 인세: 나쁜 사람이 어떤 힘에 의지하여 남을 괴롭히는 것을 비유한다.
159, 감사: 타인의 선의와 좋은 점에 대해 감사하다.
160, 독특함: 또 다른 독특한 스타일이다.
16 1, 광종요조
162, 감동: 마음을 깊이 감동시킨다.
163, 괄목상대하다
164, 조정 안 됨: 서로 조화되지 않고 호환되지 않는 것을 묘사한다.
165, 빛, 바람, 월: 비 온 후의 만물이 다 아는 광경을 묘사한다. 이것은 또한 열린 사상과 마음의 은유이다.
166, 노선 변경: 제도를 개혁하거나 계획과 방법을 바꾸는 것을 비유한다.
167, 고민: 걱정을 위해 늙어간다는 뜻입니다.
168, 위엄: 장엄하거나 공정한 모습을 묘사한다.
168, 국향국향: 모란꽃을 처음 묘사한 것은 일반화와는 다르지만 나중에는 여성의 아름다움을 묘사한다.
169, 구판자웅: 독선적인 모습을 묘사한다.
170, 고군분투: 혼자 일하는 것을 비유하고, 아무도 지지하지 않는다.
17 1, 감사의 눈물: 감사의 눈물. 극도의 감격을 묘사하다.
172, 강성-연성 결합: 강성-연성 결합.
173, 결혼식: 하객이 많다고 묘사한다.
174, 각자 여러분: 원래 의도는 모두 만족하는 것입니다. 그 후, 모든 사람이나 사물이 적절한 위치나 안배를 받았다.
175, 뿌리가 깊다: 기초가 깊고 흔들리지 않는 것을 비유한다.
177, 심심투각: 원래 궁전 건물이 착실하고 구조가 정교하다는 것을 가리킨다. 뒷비유는 꾀를 다 쓰고, 암투를 분명히 한다.
178, 각자 여러분: 원래 의도는 모두 만족하는 것입니다. 그 후, 모든 사람이나 사물이 적절한 위치나 안배를 받았다.
179, 각자의 직무: 각자 책임을 진다. 비유 분업이 명확하다.
180, 외로움: 외로움이 비참하고 의지할 곳이 없다.
18 1, 성심성의껏 대하다: 성심으로 만나는 것을 비유한다.
182. 관중관음표: 사물의 일부분만 보는 것을 비유한다. 보이는 것이 불완전하거나 약간 수확되는 것을 의미한다.
184, 호탕함: 원래는 물세가 크다고 묘사했다. 사물의 광범위한 성장, 또는 사람의 거대한 흐름을 묘사하다.
185, 내세 핍박: 젊은이 핍박. 젊은이가 선배를 능가할 수 있다고 묘사하다.
186, 꽃: 화려하고 다채로운 장면을 묘사한다. 또한 화려한 문장 설명 합니다.
187, 혼동: 서로 다른 것을 섞어서 같은 것으로 취급한다.
188, 손색이 없음: 비슷하고 전혀 나쁘지 않음을 나타냅니다.
190, 문제가 벽에서 시작: 문제가 집에서 발생했음을 나타냅니다. 내부 재난을 비유하다.
19 1, 갑자기 밝음: 어둡고 좁은 것부터 넓고 밝은 것까지. 비유가 갑자기 하나의 이치를 깨닫게 되었다.
192. 수백 개의 강이 바다로 흘러들어간다. 비유는 많은 사물이 한 곳에 가거나 모이는 것을 의미한다.
193, 밀리미터 리: 처음에는 차이가 적지만 큰 오차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194, 대중의 환심을 사다: 과장된 발언으로 대중을 영합하고 대중의 신뢰와 지지를 사취한다.
195, 터무니없는 것: 이보다 더 터무니없고 불합리한 것은 없다.
196, 쓸데없는 말: 근거나 이유가 없는 쓸데없는 말.
197, 죽음: 죽기 전에 갑자기 흥분한 것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 사물의 소멸을 앞둔 표면의 번영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
198, 의심의 여지가 없다: 의심의 여지가 없다. 완전히 명확한 긍정을 표현하다.
199, 사고: 근거가 없고 비현실적인 사고를 가리킨다.
200, 영혼이 날아가다: 나는 무서워서 영혼조차도 사람의 몸에서 날아갔다. 공황과 극도의 공포를 묘사하다.
20 1, 옥을 받들다: 사람이 순수하고 아름다운 품성을 가지고 있음을 비유한다.
202, 그림을 단단히 그려라: 비유는 지정된 범위 내에서만 활동할 수 있다.
203, 오색찬란하다: 봄의 아름다운 광경을 묘사한다.
터무니없는: 이것보다 더 터무니없고 불합리한 것은 없다.
205. 생동감: 생생한 묘사로 마치 직접 본 듯한 느낌을 준다.
206. 나쁜 사람을 미워하는 것은 적을 미워하는 것과 같다.
207. 최선을 다하십시오: 최선을 다하십시오.
(256), 당당함: 도량이 커서 사람을 수용할 수 있다고 묘사한다.
(257), 움직이지 마라: 키가 크고 견고하며 흔들릴 수 없다고 묘사한다.
258. 이용 가능한 격차: 상대에게 이용될 수 있는 약점과 격차.
259, 잊을 수없는: 영혼의 깊숙한 곳에 새겨 져있다. 기억이 깊어 잊을 수 없다.
260, 남김없이: 문장 또는 연설을 충분히 표현하거나, 투철하게 표현하거나, 매우 통쾌하게 표현한다.
26 1, 두 호랑이가 싸우다: 쌍방이 심하게 싸우는 것을 비유한다.
262. 치명적: 적대 쌍방이 동시에 존재할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한다. 화해할 수 없는 모순을 비유하다.
(263), 송곳의 땅: 아주 작은 곳을 묘사한다.
264. 발판: 서 있는 곳. 그것은 또한 거주지의 은유이기도 하다.
265. 예현 상병: 예우 인재, 일반 인재와 친구 사귀기, 신분에 관계없이.
266. 예의상 왕래: 예의상 예의상 왕래해야 한다는 뜻입니다. 지금도 같은 태도나 방법으로 상대방에게 대답하는 것을 말한다.
배고파: 내 배가 고파서 꼬르륵 울어. 몹시 배고픈 것을 묘사하다.
268, 꾸준한 흐름: 이 기복을 설명하십시오.
269, 육신무주: 공황불안을 묘사하고, 생각이 없고, 어떻게 해야 좋을지 모르겠다.
물론: 그렇게해야합니다.
27 1, 노기 횡추: 세상 물정, 자만심을 묘사하는 모습. 지금은 오만하고 수구적인 것으로 묘사된다. 그것은 또한 활력 부족을 묘사한다.
272, 논거가 빈약하다: 그 이유는 지지할 수 없고, 반박할 말이 없다.
(273), 노태 용종: 노령이 쇠약하고 행동이 유연하지 않다고 묘사한다.
274, 노력: 저는 많은 노력을 했고, 많은 고생을 했고, 큰 기여를 했습니다.
275. 노당익장: 나이가 들었지만 더 야심적이고 진취적이다.
276. 늘 부끄러움이 성노한다: 나는 부끄러움이 극에 이르렀기 때문에 무대에서 내릴 수 없었다.
277, 생동감: 먼 곳의 풍경이 선명하게 보이거나 지난 일이 또렷하게 재현되는 것을 말한다.
278, 끝없는 문장: 길고 지루한 텍스트를 나타냅니다.
279. 전장에서 탈출: 내가 전장에 왔을 때, 나는 도망 쳤다. 결정적인 순간에 철수하고 도망가는 것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
280. 냉안방관: 이 일에 참여하지 않고 수수방관하며 일의 발전을 보는 것을 말한다.
28 1, 노력: 많은 노력을 기울였고, 고생을 많이 했고, 공헌이 컸다.
282, 좋은 첸 아름다운 풍경: 좋은 시간과 풍경.
283. 누군가가 함정에 빠졌을 때, 손을 뻗어 그를 구하는 것이 아니라, 그를 넘어뜨리고, 석두 던졌다. 사람이 위험할 때 사람을 모함하는 것을 비유한다.
284, 최고 순위: 은유가 앞에 있습니다.
옳고 그른 것을 분간하다: 옳고 그른 것을 분간하고, 옳고 그른 것을 분별하다.
286, 형용할 수 없다: 매우 복잡하고 미묘하며 묘사할 수 없는 것을 가리킨다.
287. 사람은 빈곤 속에서 생활한다: 일반인이 살지 않고 살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한다.
288, 꿈: 나는 꿈을 꾸고 있다. 간절한 소망을 묘사하다.
(289), 모골이 송연하다: 묘사가 매우 무섭다.
29 1, 만신창이다: 눈앞에 보이는 것이 재앙의 광경이라는 것을 비유한다.
(292), 눈 가득한 비바람: 가을 풍경을 원래 묘사하다. 비유 이후 어떤 사건이 널리 퍼지면서 곳곳에서 의론이 분분했다.
충분하지 않아? 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