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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난과 낙후란 무엇인가?

가난과 낙후는 성어이다. 학자가 가난할수록 그의 시는 더 좋아질 것이라고 생각하는 데 쓰인다. (조지 버나드 쇼, 가난명언) 송구양수의' 매시서' 에서 나온 것이다. "시인이 적고 가난하다고 사람들이 말하는데, 어찌 부자가 될 수 있단 말인가?" 세상에 전해 내려오는 시인들은 대부분 고대 가난한 사람들의 말에서 나온 것이다 ... 네가 보도하는 것이 가난할수록 네가 일하는 것이 많아진다. 그러나 가난한 사람을 도울 수 있는 것은 시가 아니다. 가난한 사람은 앞으로 일해야 한다. ""

단어가 가난하고 낙후되다

자주 쓰지 않는 성어를 사용한다

1930 년대의 고대 성어

조앤을 보낸 후 g-ng 음음

부분 형식 숙어의 구축

해설자: 정교하고 훌륭합니다.

단어와 무관한 숙어

프랑스어 약어 술어와 목적어로 삼다. 찬양을 포함하다

하나

이 명제는 갑작스럽지 않고, 깊은 기초를 가지고 있으며, 그 직접적인 근원은 한유의' 불공평한 소리' 이론이다. 한유는' 맹동야서 송별' 에서 "만물이 불공평할 때, 소리: 초목은 소리 없고 바람은 불고 있다" 고 말했다. 물의 고요함은 바람의 소리다. 점프하거나 흥분합니다. 그 잠재력 도, 또는 건조; 끓거나 바비큐를 합니다. 석두 침묵, 타격 소리. 사람의 말도 마찬가지다. 말하기 전에 먼저 입을 열어야 하는 사람, 그들의 노래도 사상이 있다 ... "[2] 그는 문학 작품이 주로 불공정한 사상 감정에서 비롯된 것이라고 생각하는데, 이런' 필연적' 또는' 불공평' 한 사상 감정은 물질 세계의 자유롭지 못한 현실이나 불공정한 생활 경험에서 비롯된 것이다. 이것은 문학 창작의 진정한 동력이 되었다. "불공평" 이 많아져야 소리가 더 아름답고 감동적이다. 한유는 또 다른' 순담창과시서' 에서 "부부화의 목소리는 약하고, 애절한 소리는 묘하고, 즐거움의 단어는 일하기 어렵고, 가난한 단어는 선하다" 고 더 자세히 설명했다. 항상 광야에 있는 문장 작품입니다. 왕공귀족이 만약 뜻이 가득하고 표현이 좋지 않다면, 반드시 무거운 부담을 지게 될 것이다. " [3] 그래서 이것은

선빈후공' 이론의 근원인가? 우리는 아니라고 말합니다.' 먼저 일한 후 가난' 이라는 이론에 가까운 이론이 많이 있습니다. 한유와 동시에 유종원은 굴원과 사마천의 사적과 학설에서 자신의 결론을 얻어냈다. "성현이 현재에 뜻을 세워서는 안 되고, 미래보다 더 비싼 것을 취하게 될 것이다. 고대 문학가도 모두 그렇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지혜명언)." [4] 테사는 당대에 실의에 빠져서 세상에 살 수 없다. 그런 다음 그는 이런 실의에 빠진 가난과 고통을 문학 작품에 누설했다. 그의 작품은 당대에도 좌절되어 세상에 걷기가 어렵다. 그러나 역사의 발전은 영원히 진금을 묻히지 않을 것이다. 고금 문학사의 우수한 작품을 살펴보면 대부분 실의에 빠져 창작 흥미를 불러일으켜 결국 천고의 가작이 되었다.

두리라는 당대 문단의 쌍둥이 별에서도 우리는' 가난이 낙후된' 그림자를 볼 수 있다. 이백과 두보는 정치적으로 순탄하고 나날이 번창한다면 문학사에는 위대한 작가 두 명이 부족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정치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정치명언) 잘 알려진' 시인은 번영을 경계해야 한다' 와' 시인의 슬픔' 은 이 복잡한 생활에 대한 그들의 이해의 정밀한 요약이다. 사실 이것은 구양수의' 가난은 사변' 이론과 매우 비슷하다.

종룽은' 시서' 에서 "가혜는 사랑하는 사람에게 시를 보내고 시를 남기고 책망을 한다" 고 말했다. 첸 추 망명 국가 에 관해서는, 한 유 사임 궁전; 또는 뼈 크로스 야생, 영혼 체이스 천막; 또는 부정적인 창 외부 슈, 살인 공공 측면, 플러그 고객 의류 목록, 과부 눈물; 또는 북한 학자, 돌아 오지 않는 한; 여자는 어린 나방이 총애를 받고, 다시 나라를 기울였으면 좋겠다. 각종 반향, 감각의 혼백, 비진시가 왜 그 뜻을 드러내는가? 왜 긴 노래가 아니야? 그래서' 시는 원망할 수 있다' 고 한다. 가난한 사람과 장애인에게 안일한 은둔 생활을 하게 하는 것은 시일 뿐이다. [5] 여기 종룽은 풍경, 기후, 개인적 경험의 두 가지 측면에서 시의 원인을 설명하지만, 여전히 개인의 불공정, 개인의' 원한',' 가난' 과 불공정한' 영혼' 을 강조하는데, 이는 사실상 여전히' 불공평한 소리',' 빈궁한 노동자 낙후' 범주에 속한다 그러나 이것은 여전히 이 이론의 원천이 아니다.

많은 학자들은 이 이론의 근원은 사마천의' 분책' 이라고 지적했다. "왕문이 체포되어 주역을 연기한다. 종 은 \ "봄과 가을 \" 을 썼다; Qu yuan 의 망명은 "Li Sao" 에 대한 찬사입니다. 좌구는 맹인으로,' 관화' 가 있다. 손자병법 개정판의 자; 아니 슈, 세계 전기 \ "루 란 \"; 한비 포로 진, \ "어려운 \" \ "고독한 분노 \"; 시 300 수는 일반적으로 성현의 성난 행동에 귀속된다. 이 사람은 정체감이 있어서 그의 방식을 이해할 수 없다. 그래서 그는 과거를 이야기하고 새로운 사람을 생각했다. 예를 들어, 좌구에는 눈이 없고, 그의 손자는 발이 부러져서, 그는 그것을 사용할 수 없다. 그는 물러서서 서책을 의논하여 화풀이를 하고, 빈말로 자신을 보았다. " [6]' 의분에 책을 쓰는 것' 과' 가난한 후 아르바이트' 에 대한 이론이 달라야 한다고 생각하는 사람들도 있다. [7] 하지만 저자는' 쫓아다니는 것' 과' 분연히 책을 쓰는 것' 에 많은 유사점이 있다고 생각한다. 화냄' 의 전제는 열악한 생활환경과 고통스러운 인생 경험에 있다. 이것은' 가난' 이 아닌가? 이 둘의 차이점은' 노여움으로 책을 쓰는 것' 이 의도적이라는 것이다. 불공평하면 울린다',' 가난이 뒤떨어진다' 는 창조는 무의식적이고 자연스럽지만, 여기에도' 의도적' 의 성분이 있다는 것은 부인할 수 없다.

맹자 고자 하' 는 하늘이 스인에게 내려올 수 있는 원인이다. 우리는 먼저 그들의 마음을 괴롭히고, 그들의 근골을 괴롭히고, 그들의 몸을 굶기고, 그들의 몸을 비우고, 그들의 행동을 어지럽혀야 한다. 그러므로 우리는 인내심을 가지고 그들을 도울 능력이 있어야 한다. "[8] 맹자의 설법은 매우 광범위한 의미에서 사람이 큰일을 이루면 반드시 먼저 시련을 겪어야 한다는 것이다. 이것은 기본적으로' 역경에서 인재가 나오는 것' 이라는 이치이다. 그러나 문학적으로도 말이 된다. "빈하 중공" 이론의 시조로 거슬러 올라가는데, 어떤 사람들은 <역경> 거슬러 올라가야 한다고 생각한다. 황립행 씨는 <역경> 속 몇 마디, 이경자를 쓰는 자는 근심이 있다',' 그 이름도 ... 그 쇠퇴의 뜻은 악이다' 등' 이 우환의 책이라는 것을 증명했다. "쉬운 걱정" 과 "쉬운 걱정 책" 은 한나라 이래 이학자가 지킨 말이다. 이 말들은 모두 구양수가' 10 서',' 가시악기' 또는' 문' 에서 인용한 것으로,' 성인의 말' 이라고 명확하게 지적했다. 이로부터 구양수가 이것이 성인의 말이라고 확정한 이상 당연히' 근심의 책' 이라는 말에 동의할 수 있다는 결론을 내릴 수 있다. 물론 이순신은' 불공평하면 울다',' 가난이 낙후하다' 라는 설의 원조라고 할 수 있다. [9]

구양수가' 선빈후공' 이라는 관점을 분명히 제기한 이후 송대 시대의 많은 학자와 문인들이 반복적으로 서술하였다. 진사도, 육유, 방열, 진유 등. 모두 관련된 상세한 논술이 있다. 송대 이후 많은 문인들이 더욱 즐거워했다. 명인금의' 각비재문집' 은 매우 상세하고 깊은 문집이다.

"불쌍한 시는 작품이다. 나는 내 친구 양자손군을 믿는다. 자양희는 국자감의 첫 학자가 되어 여행을 떠났다.

너는 여태껏 화해한 적이 없다. 그 당시, 행내에 사는 세대 중 시의 이름은 언급하지 않았다. 30 년이 지났는데, 나는 우울증이 없다.

채팅, 분노 유지, 시에서 시작, 시에서 시작. 그동안 나는 상고에 올라 어안이 벙벙하여 아무것도 기억하지 못했다.

풍자의 형식이 아니다. 슬프고, 일에 원한이 없어, 읽으면 감탄할 만하다. 그러나 Liang zi 의시 작품, 믿거 나 말거나,

가난해서요. 남편이 가난하고 세상 물정을 아는 것은 자연스러운 일이다. "[10]

이런 감정적인 서술은 정말 지기의 이야기라고 할 수 있다. 가난은 사변, 천리자연' 은 바로' 가난' 때문에 창작자가 인생과 사회에 대한 새롭고 깊은 경험을 갖게 된 것이다. 문인은 가난한 후 먼저 자신의 경험을 체험한 다음, 자신의 처지에 놓이고, 인생의 체험을 체득하고, 결국 천지의 진정성을 체득하여 인생의 본질을 깨닫게 된다. 그런 다음 한번도 경험해 본 적이 없는 모든 새로운 정신체험이 자연스럽게 드러나' 시에서 시작한 뒤 시에서 시작',' 독서의 찬탄을 자아낸다' 로 바뀌었다. 조익명구는 "국가의 불행한 시인은 다행이다, 변천에 쉽게 증여할 수 있다" 고 말했다. [1 1] 진정엽은' 백옥재화가시' 에서도 "시가 가난하고 낙후되어 목소리도 마찬가지다" 고 말했다. 그러므로 선언은 귀신의 말보다 못하며, 슬픔은 우울하고 기쁨은 단순하다. " [12]

둘;이;2

위의 논술에서 볼 수 있듯이, 중국 문학 비평사의 많은 작가와 학자들은 여러 각도에서 이 주제에 대해 심오하고 세밀한 연구를 진행했다. "가난" 에 대한 이해는 구양수, 한유, 사마천 등이다. 지금까지의 관점은 기본적으로 일치하며, 보편적으로 객관적인 환경, 특히 물질적 요인 (예: 생활 환경이 열악하고, 생활 조건이 어렵고, 직업길이 울퉁불퉁하다 등) 에 편향되어 있다. 필자는' 빈곤' 에 대한 이해가 더 넓어야 하며, 물질의 단일면에만 국한되지 않아야 한다고 생각한다.

"고군분투" 하는 문학은 대대로 전해 내려오는 문학, 사상성과 예술성이 모두 강한 문학 작품으로, 사람의 문학 작품을 깊이 감동시킬 수 있으며, 거의 모두' 가난하고 낙후된' 문학이라고 할 수 있다. 그들의 창작자들은 거의 모두 매우 가난한 과정을 거쳤다. 가난한 경험이 없다면 사람들은 좋은 문학 작품을 만들지 않을 것이고, 좋은 문학 작품은 모두 가난에서 나온 것이라고 할 수 있다. 유행가를 빌려온 가사는 "비바람을 겪지 않고 어떻게 무지개를 볼 수 있을까?" 입니다. 그러나,' 가난' 은 단지 물질적인 것을 의미하는 것이 아니다. "가난하고 낙후된 노동자" 의 "빈곤" 은 "빈곤" 을 의미하지만, 이 "빈곤" 은 물질적 차원뿐만 아니라 정신적 차원도 포함한다.

물질적인 면에서 볼 때, 주된 두 가지 상황이 있을 수 있습니다. 하나는 창조주께서 원래 가난했던 것이고, 평생 초라하다고 할 수 있으며, 결코 충성할 수 없을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믿음명언) 그러나 생활이 아무리 힘들어도 창작자의 문학 창작에 대한 사랑은 한결같다. 그들은 생활에 대한 이해를 작품에 통합시켜 좋은 문학과' 작품' 문학을 창조했다. 전형적인 대표는 맹교와 지아 섬이다.

맹교의 생활은 매우 나쁘다. 그는 초창기에 여러 번 시도했는데, 마흔여섯 살이 되어서야 수재가 되었다. 그러나 그는 다음 생에 가라앉아 죽을 때까지 가난했다. 맹교는 일생 동안, "가난하면 난동을 일으키고, 가난하면 뼈만 장작처럼 말랐다." " 。 가을의 피로가 매듭을 짓고, 영원히 눈썹을 피하는 것은 가난한 색이다. ". [13] 그래서 그의 많은 시는' 가을' 과 같은 청빈한 생활상황의 진실한 묘사이다.' 가을달 얼음, 단호함'. 차가운 이슬의 꿈이 깨지고 찬바람이 그의 뼈를 빗고 있다. 자리에 병호선이 찍혀 창자가 근심을 돌리고 있다. 의심은 근거가 없고, 공청회는 터무니없다. 오동나무는 말라서 하늘을 찌르며, 소리는 상탄과 같다. 네가 늙고 병이 많을 때, 너는 그것에 대해 걱정한다. 클릭합니다 [14] 이 시들은 그의 빈병이 섞인 처량한 저녁 풍경과 세상의 무정함을 묘사한다. 기타, 예를 들면, "장을 먹어도 씁쓸하고, 노래를 부르면 즐겁지 않다. \ "만약 외출이 방해라면, 누가 하늘과 땅이 넓다고 말하는가? 클릭합니다 (최춘량 증정) [15] "차가구를 빌리고 가구는 차보다 못하다" ("차차용"), [16] "구름을 불어서 태양을 불확실하게 하고 허리를 너무 따뜻하게 한다." 그의 시는 그의 가난한 생활의 실제 기록이다.

지아 감독의 경험은 맹교와 비슷하다. 그는 일찍 출가하여 승려가 되었다. 나중에 그는 나경에 와서 한유를 알게 되자 세속으로 돌아와 진사로 승진했다. 그러나 그는 평생 벼슬길이 울퉁불퉁하여 장강에서만 작은 벼슬을 한 적이 있다. 지아 섬의시에는 벼슬을 구하는 고민이 있다. "첫 번째 빈 가방을 떠나면 내가 어떻게 황제의 고향에서 살 수 있을까?" ("샤디") [18] 하지만 그들 대부분은 쓸쓸하고 고독한 생활상황에 안주하고 있다. 그는 시로 생활을 대신했다. "하루는 시를 짓지 않고 마음은 폐정 같다" (친구를 위해 탄환). [19] 사회 최하층에 사는 사람에게 생활 자체는 이미 어려운 일이지만 문인의 마음속에서 생계나 해방을 찾는 것은 자연스러운 일이다. 지아 섬의시 창조에서의 업적은 그리 크지 않지만, 그는 그것을 삶의 최우선 과제로 간주하는 것은 정말 귀중합니다. 맹교와 자도는 비슷한 생활상황과 창작 스타일을 가지고 있으며, 선인들은 그들을' 교외의 뼈가 장작처럼 말랐다' 고 평가했다. 그들의 작문 스타일은 가난한 생활을 바탕으로 한 것이 아니라, 가난한 생활과 밀접한 관련이 있는 가장 전형적인' 가난한 후 아르바이트' 의 예가 아닐까요? 맹교와 자도의 인생이 순조로웠다면 문학사에 이런 시가 있을 것이다. 이렇게 가난한 사람의 생활을 진실하고 세밀하게 묘사하며 가난한 사람의 생활심리를 반영한 것일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인생명언)

구양수는 "육일시화" 에서 "맹교, 자도는 모두 시궁으로 죽었으며, 일생은 특히 스스로 시 궁구를 자득했다" 고 말했다. 맹의' 이주' 에는 시가 있다:' 차가구를 빌리고, 가구는 차보다 못하다.' ♫ 하지만 안에는 아무것도 없습니다. "시에 탄 후이" 와 구름:' 따뜻한 구부러진. 사람들은 그것을 맛볼 준비가 되어 있지 않으면 그렇게 말할 수 없다. 지아 윤: "귀밑머리는 실크가 있지만 차가운 옷은 짜기 어렵다. 클릭합니다 그냥 짜기만 하면 형상을 얻을 수 있나요? 조기아' 는 또 다른 시가 있다.' 문장진 () 을 앉으면 이삼현 () 이 얼어붙을 것이다. ♫ 사람들은 그들이 배고플 뿐만 아니라 춥다고 말한다. [20] 는 말했다: "멩 교외 여산 경작 물, 지아 섬 무급 무미, 특히 가난. 그의 시는 높고 멀어서 사람을 감동시킬 수 있다. " "시를 쓰고 글을 쓰는 사람은 다년간의 가난과 근심이 없으면 영원히 성지에 들어가지 않을 것이다. "[2 1]) 이것은 정말 중요한 포인트입니다.

두 번째 경우, 창작자의 원래 생활은 매우 편안했고, 어떤 사람들은 인간의 영광과 부귀를 즐겼다고 할 수 있다. 그러나 외부와 내부상의 이유로, 그것은 마치 마천루가 순식간에 붕괴되는 것과 같다. 원래 부유한 가정은 하룻밤 사이에 가난하고 집이 없어졌다. 이런 상황은 문학사에서도 흔히 볼 수 있다. 전형적인 예는 이욱과 조설근이다. 그들은 왕과 귀족의 자식이었고 과거에도 문학 창작이 있었지만, 당시의 작품들은 대부분 임시 작품이었다. 그러나 일단 그들이 사회의 최하층으로 전락하면, 인류의 각종 고난도 모두 소진될 것이다. 이렇게 큰 대조 속에서 그들의 내면의 창작 잠재력이 고무되어 우수한 문학 작품을 창작하였다.

96 1 년 이이가 즉위했을 때 송나라가 주건국을 대체했고 남당의 정세는 더욱 위태로웠다. 그는 송에게 완벽을 구하는 과정에서 10 여 년 동안 잔잔한 생활을 하고, 관능적인 등불, 와인녹색을 마음껏 즐겼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노래명언) 그의 초기 글들 중 많은 부분이 궁중의 럭셔리한 생활에 힘쓰고 있어서,' 라쿤계사' 와 같이 매혹적이었다.' 붉은 날은 3 피트 높이, 금난로는 향수, 홍금지의류는 구겨져 있다' 고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미인은 금비녀 춤을 추고, 술은 꽃 냄새를 잘 맡지 못하고, 별청 피리 드럼 냄새를 맡는다. " [22] 남당이 송멸을 당한 후, 구경으로 포로가 되어' 불복종' 으로 봉쇄되었다. 사실, 그는 죄수로 취급되어 줄곧 매우 억압적이었다. 마지막으로, 978 년 칠석절에 그는 송태종에 의해 독살되었다. 이욱은 남당 통치자에서 포로로의 거대한 전환으로 그의 창작에 뚜렷한 영향을 미쳤다. 이영은 단 2 년 만에 그 업적을 가장 잘 대표하고 그 어계의 지위를 가장 잘 확립할 수 있는 단어를 창작했다. 석양은 무한히 아름답고, 다가오는 밤에 묻히다' 는 것은 그 짧기 때문에 더욱 소중하다. 지난 2 년 동안 그는 자신의 피와 눈물, 심지어 생명까지 물을 주었기 때문에 가장 아름다웠다. 미인, 파도 모래 등에서 잘 알려져 있다. 모두 이 시기에 쓴 대중작품이다. 따라서 필자는 이영이 남당이 망한 후 포로로 전락했지만, 이 시기의 창작으로 그를 황제의 왕좌인' 글자리 황제' 로 다시 승승장구하게 되었다고 생각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킹」, 「킹」, 「킹」, 「킹」, 「킹」, 「킹」, 「킹」) 남당이 멸망하지 않았다면, 이욱의 창작은 만당사풍의 연속일 뿐, 전혀 창작과 발전에 대해 이야기할 수 없다고 확신할 수 있다.

조설근은 "홍루몽" 을 썼는데, "10 년 동안 읽고, 다섯 번 더 삭제하였다" 고 썼다. 그 자신의 말로 말하자면, "머릿속이 황당한 말, 씁쓸한 눈물." " 떠운의 작가는 어리석다, 누가 맛을 알겠는가? "이 짧은 시는 저자가 대부, 대부, 대빈곤을 경험한 후 내린 깊은 감탄이 아닌가? 만약 그가 줄곧 온윤한 시골과 풍요로운 들판에서 살았다면, 빈천한 생활 경험이 없었다면, 어떻게 세계적으로 유명한 슈퍼거작' 홍루몽' 을 창작할 수 있었을까? 엄밀히 말하면 대부분이지만, 이미 위대하다. 정말 세계문학사의 기적이다. 변증적으로 볼 때, 그들은 이렇게 큰 성과를 거둘 수 있는데, 만약 궁핍한 경험만 있다면 좋은 문학 작품을 창작할 수 없다. 이전의 생활은 캐릭터의 공연이었고, 대부분 혼란스럽고 곤혹스러웠다. 이후의 생활은 창작자를 되돌아보게 하는데, 대부분 일종의 각성과 날카로움이다. 노신 선생은 고통이 꿈이 아니라 꿈에서 깨어난 후에 갈 길이 없다고 말한 적이 있다. 이 두 가지 극단적인 생활경험과 천지를 놀라게 하는 대비만이 창작자가 생활과 사회에 대한 깊은 인식과 이해를 가질 수 있어야 천지를 놀라게 하고 매우 아름다운 작품이 나올 수 있다.

일반적으로, 첫 번째 상황은 비교적 많지만, 문학 창작의 성과에 있어서는 진정한 가작이 매우 적다. 두 번째 경우는 비교적 적지만, 종종 천지를 놀라게 하고 눈물을 자아내는 전설적인 작품이 있다. 그 중 하나는 간단하고, 다른 하나는 복잡하고 심오합니다. 두 번째 상황의 작가는 첫 번째 상황의 작가보다 한 가지 체험을 더 많이 했기 때문에, 거대한 대비 속에서 사회생활에 대해 더 고통스럽고 깊은 인식을 갖게 되었다. 첫 번째 상황의 작가는 이런 깊이에 도달하기가 매우 어렵다. 간단하거나 단조로운 생활은 그런 무서운 깊이를 훈련할 수 없기 때문이다.

셋;삼;3

물질적 차원의' 빈곤' 에 대한 이론적 분석을 제외하고, 우리는 정신적 차원에서' 빈곤' 에 대한 이해에 대해 이야기하자. 일부 창작자의 생존 환경은 크게 달라졌다. 하지만 물질적인 영향은 없고 생활수준은 낮아지지 않고 오히려 높아졌다. 약간의 변화를 거쳐' 차이' 에서' 다' 로 바뀌었다고 할 수 있다. 정신적으로 기쁨은 없고, 예측할 수 없고, 말할 수 없는 온갖 고통만 있다. 이런 고통은 개인의 주체성, 독립성, 자유가 사라지거나 부분적으로 사라지기 때문이다. 독립인격은 외력의 엄중한 제약을 받는다. 이 상황의 원인은 두 대립 정당이나 두 주요 권력그룹 간의 치열한 경쟁이 개인의 국적, 신분, 지위 또는 정상적인 신체 상태를 변화시켰기 때문이다. 당초 사회는 끊임없이 발전하여 국력이 촉 오보다 강했다. 하지만 이때 사람들이 처한 정신환경은 자유롭지 않다. 특히 자신의 생각을 가진 지식인들은 자유롭지 않다. 외력의 핍박으로, 사람은 반드시 한쪽에게 고개를 숙이고, 원래의 입장을 포기하거나, 원래의 태도를 바꿔야 한다. 일에 관여하기 어렵다. 이것이 위진 풍채가 나타난 이유다. 내면의 욕망 때문이 아니라 외적인 강압 때문이다. 편안한 환경에 사는 사람은 행복하다. 그들은 자유롭게 자신의 감정을 표현하고 자신의 개성을 표현할 수 있다. 이 시대에 사는 작가는 상대적으로 자유롭고 생기가 넘친다. 문학의 풍격도 밝고 다채롭다. 예를 들어, 성당 시대. 하지만 양대 세력그룹의 치열한 경쟁에서 정시기의 사람들이 정상적인 생활을 바꾼 것은 시대 전체의 정신이' 빈약한' 시기였다. 정신적 빈곤은 색다른' 일' 문학의 출현을 초래했다. 이 시기에 문학에 대한 사람들의 평가는 내성적이고, 몽롱하며, 모호하고, 우여곡절이다. 이것은 전체 시대를 겨냥한 것이고, 작가의 경우 이런 상황의 전형적 대표는 사마천, 채연, 유신 등이다.

사마천이 쓴' 사기' 는 전대미문의 걸작이라고 할 수 있다. 사마천의 창작에는 세 가지 장점이 있다. 역사가의 집에서 태어났고, 청년기에 세 번 떠돌아다니며 이릉에 시달렸다. 세 번째 조건을 빼면 그는 당연히' 사기' 를 쓸 수 있지만, 우리가 오늘 본' 사기' 는 영원히 쓸 수 없다. 사마천은 이릉의 불행을 만나 궁형에 엄중한 처벌을 받았다. 출소 후 사마천은 도지사 () 로 진급되었다. 비록 그의 관직이 태사보다 높지만, 그는 단지' 파직' 과' 명기' 일 뿐, 관원과 같기 때문에, 그의 훼손된 기억을 불러일으키기 쉽다. 그는 "수치심을 생각할 때마다 땀을 흘린다." [23] 이런 기괴한 치욕에 대해 사마천은 줄곧 분개하고, 삼키며, 이 사서에 분노를 쏟았다. 열등감과 초월' 에는 "신체적 결함이나 다른 원인으로 인한 열등감은 한 사람을 파괴할 뿐만 아니라 사람을 타락시키거나 정신질환에 걸리게 한다" 는 말이 있다. 반면에, 사람들은 자신의 약점을 만회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할 수 있다. " 이 책은 또한 "물리적 또는 외부 환경의 어려움을 극복하기 위해 노력하는 사람들은 많은 새로운 공헌과 발전을 이루었다" 고 덧붙였다. 분투는 그들을 강하게 하고, 그들을 용감하게 한다. " [24] 바로 이런 거대한 변화 때문에 그는 최고 통치자에 대한 새로운 인식을 갖게 되었고, 당시의 참담한 세계에 대해 깊은 이해를 갖게 되었다. 그의 일생을 지탱하는 가장 큰 동력은' 인간과 자연의 관계를 연구하고, 고금의 변화를 관통하고, 가정을 이루는 것' 을 완성하는 거작이다. 그는 자신의 인생 경험, 인생과 사회에 대한 견해, 말로 표현할 수 없는 감정을 모두 이 책에 쏟았기 때문에' 사기' 는 서정적인 책이 되었다. 그래서 노신 선생은 그것을 "무운이소" 라고 불렀다.

삼국, 카이 연 훈족 납치, 왼쪽 결혼 을 강요 하고, 두 아들 을 낳았다. 그녀의 생활이 우월하다고 말해야 한다. 만약 그녀가 서향문 1 위가 아니라면, 그저 평범한 농부라면, 생활은 매우 행복해야 한다. 그러나 그녀는 명문족이자 재녀이다. 그녀는 자신의 가치 추구와 문화적 선택이 있다. 동시에 그녀는 평범한 어머니의 면모를 가지고 있어서 피와 눈물이 맺혀 있다. 편지는 북방으로 강등되어 직위가 매우 짧고 권력이 매우 짧다. 그러나 그의 마음은 매우 고통스럽고 괴로웠다. 이런 고난에는' 충성' 과' 불충실', 생활습관과 풍속, 고향과 국가의 친족을 그리워하는 등이 포함된다. 이런 복잡하고 얽힌 일들은 사람을 불면증으로 만들 수 있다. 지금의 생활 조건은 과거보다 훨씬 좋아졌지만, 과거의 생활은 결코 진정한 즐거움이 없다. 생활수준은 있지만 삶의 질은 없다고 할 수 있다. "질" 은 억눌린 정신을 가리킨다. 그들은 모두 이런 복잡하고 고통스러운 인생 경험을 문학과 감동적인' 사랑 이야기' 와' 사랑시' 로 바꾸었다. 이곳의' 빈곤' 은 일반적인 의미의 물질적 빈곤이 아니라 정신적 빈곤이다. 동경병씨는' 가난' 이란 시인의 거친 인생 경험과 이런 경험과 연결된 고통, 불안 등 인생 감정 체험을 말한다. "[25] 분명히" 빈곤 "은 물질적 측면과 정신적 측면을 모두 포함한다.

가난은 작가의 불행이지만 문학의 다행이다. 문학 창작의 심리학적으로 말하자면, 바로 물질적 정신상의' 빈약' 때문에, 왕왕 사람들의 마음을 자극하고, 그들의 숨은 잠재력을 활성화시켜 격앙되고 슬픈 창작력을 폭발시켜 천고에 낭송하는 기문이 될 수 있기 때문이다. 물질적 정신상의' 빈약함' 으로 창작자는 말로 표현할 수 없는 고통을 겪으며 작가에게 매우 중요하다. 손소진은 "통증은 가장 활발한 내부 정보 중 하나로 감정적 기억과 무의식을 가장 잘 깨우거나 활성화시킬 수 있다. 통증 중추가 주도권을 차지하며 많은 정보를 소비하기 때문이다" 고 말했다. 에너지 전환 중개인을 통해 다시 석방될 때 감정 기억과 무의식을 활성화시키는 문턱에 더 쉽게 도달할 수 있다. " 따라서 "작가의 심리적 자질 최적화를 위한 유리한 조건을 마련했다." "[26] 동경병씨도 창작심리학의 관점에서 상세한 분석을 했다. 그는 사람의 경험을 두 가지로 나눕니다. 하나는 풍부한 경험입니다. 주로 사업, 사랑, 가족의 순조로움, 행복이 가져다주는 기쁨과 만족의 감정체험을 말합니다. 하나는 경험 부족, 즉 사업의 실패, 사랑의 상실, 삶의 불행, 잠재력의 미실현으로 인한 고통과 초조한 감정체험이다. 그는 시인의 경험 부족은 독특한 생활방식과 생활방식으로 사람들의 실제 생활방식과 생활방식을 반영한다고 생각한다. 어떤 의미에서 시인의' 가난' 은 시인의' 부' 이다. 시인은 바로 빈곤 속에서 가장 심오하고, 가장 충실하며, 가장 독특한 감정을 축적했다. 바로 이런 눈물을 머금은 감정이 강력한 힘으로 시인을 창작의 길로 밀어 넣는 것이다. "[27] 그들이 평생 가난하든, 먼저 부자가 된 후에 가난하든, 그들의 인생 경험은 모두 같은 목표로 통한다. 첫 번째는 단순하고 원한이 가득하다. 두 번째 창작자는 전후가 강렬하고 천지를 놀라게 하는 대조 아래 인생과 사회에 대한 깊은 이해와 깨달음을 가지고 있다. 물질적으로 볼 때, 정신적인' 가난' 은 여전히 먼저 가난하고,' 정신' 도 먼저 고통스러운 세례를 받았다. 어떤 상황에서도 작가는 물질과 정신의' 빈곤' 환경에 환골탈태하여 작가가 인간의 차가운 세태와 따뜻한 인정에 대해 더 깊이 인식하게 하여 자연, 인간, 진실한 자아를 더 잘 인식하게 한다. 문학 작품의 감동점은 사람의 존재, 감정, 작가의 인격에 있다. 창작자가' 빈곤' 이후 창작한 문학 작품이 종종 사람을 더욱 감동시켜 작품을 더욱' 작품감' 하게 만든다는 것은 그들의 깊은 이해 때문이다. 가난한 사람' 의 생활은 작가 개인에게 매우 불행하지만 독자에게는 문학상의 행운이다. 그들이 창작한 작품은 꽃, 땀과 심혈을 쏟는 생명의 꽃, 생명의 꽃의 휘황찬란함은 작가가 진흙과 어색한 물질이나 정신생활에서 열심히 일한 결과라고 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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