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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리학원의 유래

불교를 언급하자마자 중국인들은 친근한 느낌을 가지고 있다. 학불에 대해 말하자면, 왕왕 사람을 무섭게 한다. 선함은 불교가 수천 년 동안 중국 전통문화와 융합되었기 때문이다. 철수는 고전이 연기와 같아서 들어가기가 어렵기 때문이다.

최근 몇 년 동안, 물질적 조건이 크게 개선됨에 따라 사람들은 정신생활에 대해 더 많은 수요가 생기기 시작했다. 믿음은 이런 수요의 최종 방향이다. 한때 신불은 여전히 금기의 주제였지만, 지금은 사찰의 향불이 전성하여 신도들이 날로 늘어나고, 크게 부흥할 기세가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믿음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이와 함께 인터넷과 각종 매체의 보급으로 사람들은 과거에 보기 드문 고전적인 법보를 많이 접하게 되었다. 이것은 당연히 학불에 많은 편리를 가져다 주었지만, 선택상의 번거로움도 가져왔다. 효과적인 지도가 없으면 학자들은 광범위하게 섭렵해도 요령을 얻지 못하거나, 마음속 깊은 곳에서는 한쪽 끝에 편협하거나, 위아래로 찾아다니지만 피상적으로 흘러간다.

불교, 이런 안심할 수 있는 길은 어찌할 바를 모르는 공부에서 더욱 불안하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이것은 고통을 덜어주는 방법이며, 극단을 배우면 그의 고통을 증가시킬 수 있다. 이것이야말로 해방의 길이다. 공부가 경직되어 심신을 더욱 속박하게 한다.

불교에서 무엇을 배우고 싶습니까?

불교, 어떻게 하면 혼란과 고민에서 벗어날 수 있을까?

현대인의 바쁜 생활 리듬에서 학습의 효과와 연속성을 보장할 수 있습니까? 어떻게 배운 불학을 일과 생활에 적용해서 생활을 질적으로 만들 수 있습니까? 불교의 인도를 어떻게 따르고, 고민의 이 해안에서 해방의 건너편으로 나아가는가? ...

대중학불에는 여러 가지 장애물이 있다고 느끼며 제군법사는 1992 에서 불법전파의 길을 걷고 중국의 선례를 열었다. 20 여 년 동안 나는 고교, 재계, 문화계, 심리계 등 교육 안팎의 단체강의에 자주 초청되었다. 나중에 그는 책, 인터넷 등을 통해 대중과 광범위하게 접촉했고, 법률의 목소리가 끊이지 않아 법률의 혜택을 받는 사람은 셀 수 없었다. 유감스럽게도, 이러한 채널들은 사람들이 법을 듣는 데 더 많은 인연을 만들어 냈지만, 지속적인 후속 조치가 부족하여 체계적으로 유도하여 지속적으로 작용하기 어렵다.

이에 따라 대사는 30 년 수행의 증거에 근거하여' 귀심 인심 계율 정견' 을 불교 수행의 5 요소로 제시했다. 이런 정밀한 귀납은 대중학습으로 센터로 통하는 지름길을 지적했다. 또한 5 대 원소를 둘러싼 3 급 연구와 보리학원은 학자에게 이론 연구든 실제 응용이든 질서 정연한 지도를 제공한다. 더욱 드문 것은 이 복제 가능하고 품질이 보장되는 학습 모델이 교사 업계의 교사 부족에 대한 현실적인 곤경을 완화시킨다는 점이다.

보리서원 시험 보급 이후 우리는 쑤저우 상해 샤먼 온주 선전에 3 급반을 설립했다. 학생이 입학할 때는 학력이 다르지만 일부는 아직 부처에 들어가지 않은 초보자가 인생의 곤혹을 안고 왔다. 부처를 배운 지 여러 해 된 노수행자들이 학습 문제를 가지고 왔다. 실천은 3 급 학습 모델의 지도하에 학생의 기초가 어떠하든' 성실, 성실, 성실' 의 태도를 따른다면 단기간에 많은 이익을 얻을 수 있고 주변 사람들과 이런 기쁨을 나눌 수 있다는 것을 증명했다. 그러므로 이것은 효과적인 현대 학습 방식이다.

보리서원의 학습 특징에 대하여 대사는' 네 가지',' 하나의 목표-해탈' 을 제안했다. 지도-3 단계 학습 모드; 멘토-학습을 중단하는 좋은 지식; 한 무리의 파트너-보리학원의 도우.

여기서 모든 학생은 성장하는 보리의 씨앗이며, * * * 빗물의 촉촉함을 느끼고 있다. 여기서 모든 학생은 세속을 초월하는 진지한 우정을 가지고 있으며, * * * 함께 인생의 희로애락을 마주하고 있다. 여기서 모든 학생은 함께 동행하는 참가자이자 친구이다. * * * 생명의 각성으로 향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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