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내용:
이 날, 당승 일행은 무장관에 왔고, 사주 자원은 없었다. 절 안의 도동은 인삼과를 받았고, 당승은 인삼과를 좋아하지 않았다. 왜냐하면 그것은 사람처럼 생겼기 때문이다. 나중에 오공 삼형제가 인삼과를 훔쳐 먹었더니 인삼과 하나가 땅에 떨어져 없어졌다. 관리 도사 꼬마는 알고 나서 당승의 위선을 모함하고, 면전에서 먹으려 하지 않고, 뒤에서 몰래 훔쳐먹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위선자, 위선자, 위선자, 위선자, 위선자) 오공은 대노해서 인삼과수를 부수고 달아났다.
견원자가 돌아와서 발견한 것도 분노였다. 그는 네 제자를 따라잡고' 소매 중건곤' 의 선법으로 네 당도사를 잡아 기둥에 묶고 채찍질을 했다. 자비로운 관음보살에게 감사하다. 그녀는 서양의 레이음도에서 와서 옥정병 속의 영수로 인삼과수를 구하고 네 제자를 구했다.
서유기' 는 중국 고대 최초의 장절 있는 멜로소설이다. 현존하는 명간 백권의' 서유기' 는 저자의 서명이 없다. 청대 학자 오 등이 먼저' 서유기' 를 제기한 것은 명대 오승은이 지은 것이다. 이 소설은' 당승취경' 이라는 역사적 사건을 배경으로 저자의 예술 가공을 통해 당시의 사회현실을 깊이 묘사했다.
이 책은 손오공이 태어난 후 당승, 저팔계, 사승, 천궁을 만난 이야기를 주로 묘사한다. 그는 서행취경, 줄곧 악마를 내리고, 팔십일난을 겪으며, 마침내 서천에 도착하여 여래부처와 만나, 마침내 오성하고 적막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서유기' 는 중국 귀신소설의 고전으로 고대 연애소설의 절정에 이르렀고,' 삼국연의',' 수호전',' 홍루몽' 과 함께 중국 고전 4 대 고전소설이라고 불린다.
확장 데이터
창작 배경
당태종 정관 원년 (627 년), 25 세의 스님 현석 천주 (인도) 도보여행. 그는 장안에서 출발한 뒤 중앙아시아, 아프가니스탄, 파키스탄을 거쳐 결국 인도에 도착했다. 그는 그곳에서 2 년여를 공부했고, 불교 경전의 대형 토론회에서 연설을 한 번 해 호평을 받았다.
정관 19 년 (645 년), 현장은 장안으로 돌아와 657 편의 불경을 되찾아 깜짝 놀랄만 했다. 나중에 현장은 그의' 서유기' 를 구술하여 제자들에 의해 12 권의' 대당 서역기' 로 편성되었다. 하지만 이 책은 주로 길에서 본 각국의 역사 지리 교통에 관한 것으로 이야기가 없다.
그의 제자회와 엄총이가 쓴' 대당대자은사 삼장법사전' 은 현석의 경험에 많은 신화 색채를 더했다. 그 이후로 당승이 경을 취하는 이야기는 중국 민간에서 널리 퍼졌다.
남송시대에는 당대 삼승시가 있었고, 진나라에는 당삼장, 팬, 오장령에는 당삼장' 서천취경' 이 있었고, 오명 시에는' 대성' 이 있었는데, 이것들은 모두' 서유기' 창작의 기초를 다졌다. 오승은은 바로 중국 민간 문학, 극본, 희곡을 기초로 고된 재창작을 거쳐 이 위대한 문학 거작을 완성하였다.
서유기' 작가 오승은 명나라 중후반에 살면서 효종 홍지, 무종 세종 가징, 무종융경, 종신만력 5 시기를 겪었다.
명나라 중후기의 사회 상황은 건국 초기와 크게 다르다. 정치상의 계급 갈등, 민족 갈등, 통치계급 내부의 갈등이 끊임없이 격화되면서 날로 날카로워지고 있다. 사상문화 계몽운동이 일어나면서 인류 해방사조가 일고 시민문학이 나날이 번영하고 소설과 연극 창작이 전면 번영기에 접어들면서 자본주의가 경제적으로 싹트고 있다.
국내 영향
서유기' 의 출현은 귀신소설의 새로운 범주를 열었다. 책의 선의의 풍자, 신랄한 풍자, 엄숙한 비판의 교묘한 결합은 풍자소설의 발전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쳤다. 따라서' 서유기' 는 고대 로맨스 소설의 절정이다. 세계문학사에서 그것은 낭만주의의 걸작이자 판타지 현실주의의 선구자이기도 하다.
서유기 이후 명대에 귀신 소설을 쓰는 클라이맥스가 나타났다. 주성조의' 24 나한성도전', 던지모의' 철나무 비검 만트라 대추',' 서의 신선전' 이 있다. 서유기' 도 중국 전통 희곡에 깊은 영향을 미쳤다. 청대 궁정극' 승평보목' 은 서양 게임으로 10 권, 240 출이다.
서유기' 는 속편과 모방뿐만 아니라 이후 소설, 희곡, 보권, 민속에도 영향을 미친다. 서유기' 고어는 청대의 그의 제자서에서 볼 수 있어 영향이 크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참고 자료:
바이두 백과-서유기 (중국 고전 4 대 고전 소설 중 하나)
20 19-02-26 에서 편집했습니다.
TA 의 대답이 너에게 도움이 되니?
당신을 도울 수 있다는 것은 답을 아는 가장 행복한 일입니다!
남을 돕는 것을 좋아하고, TA 를 좋아한다.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다른 대답을 보세요.
3 1 개 답변 모두 보기
화웨이 주년 경축, 스마트시계 한정 9 원 9 강탈!
스펠링 많이-초저가 광고
응용 프로그램을 엽니다
손이 느리다! 아이폰12 promax 시간 제한 9 9! 사지 않으면 큰 손해를 본다!
스펠링 많은 한정복지 광고.
응용 프로그램을 엽니다
더 많은 전문가
서유기' 제 24 회 주요 내용
전문가 1 온라인 문제 해결 1.
5 분 이내에 응답 |10,000 명의 전문 응답자
즉시 질문하다
가장 아름다운 불꽃놀이' 는 여가오락에 관한 질문을 해 호평을 받았다.
블루추왕자는 레저 오락 문제를 상담하여 호평을 받았다.
마늘은 여가 오락에 관한 질문을 해서 호평을 받았다.
188 * * * 8493 레저 및 엔터테인먼트 문제를 문의했습니다. 호평을 받았습니다.
농구 대도는 레저 오락 문제를 상담하고 좋은 평론을 발표했다.
동물공원은 레저 오락 문제를 상담하여 호평을 받았다.
AKA 는 여가 오락에 관한 질문을 하고 호평을 받았다.
33 개의 댓글
열성적인 네티즌 19
마지막 답을 보세요. 맞습니다. 짱 해 서 30 부를 주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33 개의 댓글 모두 보기
다 보고 나니, 아래가 더 재미있다.
이 노래를 들으니 이 드라마를 다시 한 번 보고 싶다.
드라마를 보고 싶어요? 지금 다운로드 많이 받으세요. 앱 많이 받으세요. 제가 보고 싶은 드라마에 대해 알아보세요. 여기 다 있어요! 더 많은 흥미 진진한 콘텐츠, 최선을 다하십시오.
광고 202 1- 10-25
제 24 회 서유기의 주요 내용
24 만수산으로 돌아오자 요정은 옛 친구 오장관을 남겼고, 네 명이 인삼을 훔쳐 만수산에 와서 산속의 오장관에 왔다. 이런 관점에는 선도의 현자가 있는데, 큰소리 서유에는' 댄에게 풀이 있다' 라는 귀중한 나무가 있는데, 일명' 인삼과' 라고도 한다. 이 과수는 삼천 년마다 꽃이 피고, 삼천 년마다 열매를 맺는다. 또 천 년이 걸려야 익고, 또 만 년이 걸려야 먹을 수 있다. 과일은 세 살 이하의 아이처럼 보인다. 냄새 좀 맡아봐, 너는 360 세까지 살 거야. 한 개를 먹으면 4 만 7 천 년을 살 수 있다. 스승과 제자가 제때에 도착하여 마침 열매가 익는 것을 따라잡았다. 오공 삼형제가 인삼과를 훔쳐 먹었더니 인삼과 하나가 땅에 떨어져 없어졌다. 관리 도사 꼬마는 알고 나서 당승의 위선을 모함하고, 면전에서 먹으려 하지 않고, 뒤에서 몰래 훔쳐먹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위선자, 위선자, 위선자, 위선자, 위선자) 오공은 대노해서 인삼과수를 부수고 달아났다. 견원자가 돌아와서 발견한 것도 분노였다. 그는 네 제자를 따라잡고' 소매 중건곤' 의 선법으로 네 당도사를 잡아 기둥에 묶고 채찍질을 했다. 자비로운 관음보살에게 감사하다. 그녀는 서양의 레이음도에서 와서 옥정병 속의 영수로 인삼과수를 구하고 네 제자를 구했다. 확장 정보: 1, 진원자, 일명 스카우트. 소, 호주 만수산 무장관 실습. 그가 심은 인삼과는 9000 년에 한 번 성숙해 인삼과 냄새를 맡으면 360 세까지 살 수 있다. 한 알을 먹으면 47,000 년을 살 수 있다. 진원대선은 손오공과의 전투에서 소매에 건곤의 주문을 걸고 당승사도와 말을 소매에 씌우며 위력이 비할 바 없다. 원숭이 왕은 보살에게 인삼과수를 구하라고 초청한 후 원숭이 왕과 결절하여 형제로 삼았다. 2. 손오공은 일명 원숭이 왕 오공으로 화과산의 요괴에 의해 원숭이 왕으로 존칭되고 옥황대왕은 그를' 원숭이 왕' 으로 봉했다. 곽화 산꼭대기에 선석이 하나 있다. 천진하고 아름다운 태양과 달의 정수를 오랫동안 흡수한 후 어느 날 석원숭이 한 마리가 튀어나왔다. 그는 곽화에서 수렴동을 발견하여 모든 원숭이에게 왕으로 떠받들어' 원숭이 왕' 이라는 이름을 붙였다. 보리조사에게 제자로 받아들여 고강도 기술을 배웠고 동해 용궁에 달려가' 여의금띠' 를 무기로 날치기도 했다. 후손에 금띠를 들고' 제천대성' 이라고 자칭하며 천궁을 크게 떠들어 10 만 천병을 낙화유수로 때렸다. 옥제는 여래부처에게 구출을 청하고, 여래법은 오공을 오행산 아래에 두었다. 500 년 후, 관세음보살은 오공을 불문에 귀의하게 하여 당나라 고승당 삼장을 서천신불여래로 구해 달라고 요청했다. 오공은 이때부터 당승의 대제자가 되었다. 길을 따라 그와 그의 동생 돼지 팔계, 사승이 스승을 돌보며 흰색, 거미 정제, 소 등 각종 요괴를 정복하여 81 난을 물리쳤다. 결국 그는 성공적으로 진경을 얻어 정과를 만들었다. 그 자신은 여래에' 두불' 이라는 이름을 붙였다.
284 9550 브라우징 20 19-03-28 을 좋아해요
서유기 제 23 회 주요 줄거리 요약.
제 23 회 서유기: 삼장은 뿌리를 잊지 않고, 사성시선은 잊지 않는다. 유사하 이후 어느 날, 네 명의 제자가 농가를 지나 하룻밤 묵으라고 요구했다. 이 가족은 세 딸이 있는데, 여주인은 그들을 사위로 모집하려고 하는데, 그들을 설득하고, 다른 사람은 상관하지 않는다. 저팔계만이 꿈틀거리고, 다른 사람들은 밤에 모두 쉬었다. 저팔계는 여주인을 찾아 시어머니라고 불렀지만, 결국 세 딸에게 놀려 나무에 묶여 하룻밤을 걸었다. 다음날 아침이 되어서야 몇몇 보살들이 그들을 떠보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저팔계만이 시험에 통과하지 못했으니 고쳐야 한다. 당승사도는 우하주에 도착하여 자네 집에 투숙했다. 이 여자는 과부이고 예쁜 딸이 셋 있다. 지아 부인은 당승이 부모가 되기를 바라지만, 당승이 뿌리를 잊지 않고 오로지 경전만 취하고 싶어 한다는 것을 몰랐다. 저팔계는 생각이 있어 말하기가 불편하지만 밑에서 소란을 피워 당승에게 꾸지람을 들었다. 말을 놓는다는 이유로 사위로 슬그머니 갔고 손오공은 잠자리가 되어 따라갔다. 저팔계를 보고 나는 무관심해져서 사부님께 돌아갔다. 팔계가 돌아오자 당승은 그를 지아 부인의 집에 남겨 두었다. 저팔계는 욕심을 부리며, 지아 부인의 세 딸을 독차지하려 하다가, 지아 부인에게 거절당했다. 그는 먼저 손수건을 머리에 씌우고, 그에게 어느 것과 결혼해야 하는지 알려주었다. 결국 왜 돼지머리가 잡히지 않는지 모르겠다. 그리고 그 여사는 비단 옷 세 벌을 꺼내서 그에게 어느 것과 결혼해야 하는지 알려주었다. 결국 저팔계가 먹고 싶어서 단번에 굴복했다. 그러나 비단은 밧줄로 변해 돼지를 매달았다. 그 여자와 세 딸은 모두 사라졌다. 다음날 일어나자 당승은 지아 부인의 집이 모두 없어진 것을 발견하고 게시물만 찾았다. 보고 나서야 어젯밤의 모든 것이 남해관음, 보현보살, 입산 어머니가 스승의 선심을 일깨우기 위해 만들어졌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게시물에는 팔계가 자신의 범심을 정리해야 한다고 나와 있다. 팔계를 다시 찾아 그가 나무에 매달려 있는 것을 발견했다. 그리고 그 저팔계는 당연히 다시는 인간이 되지 않겠다고 맹세해야 구원을 받을 수 있다. 사성선은 사성이 당승에 대한 시련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으며, 주요 수단은 미색과 부로 유혹하는 것이다. 그렇다면 그들의 진정한 의도는 무엇일까요? 우선, 네가 누구를 시험하느냐에 따라 달라진다: 손오공: 손오공이 손오공이다. 그는 많은 처첩이 있다. 그는 어쩔 수 없이 성서 연구를 했다. 그는 단지 조수일 뿐, 머리에 부적이 하나 있다. 인사도 없이 그를 욕하는 것은 의미가 없다. 사승: 사승이 유사하에서 고생하고 있어요. 관음보살이 자발적으로 그를 구했다. 사승은 그녀에게 부탁하지 않았다. 그는 언제든지 갈 수 없고, 다른 사람도 아무 말도 할 수 없다. 그를 시도하는 것은 소용이 없다. 여덟계: 여덟계는 건달죄를 범하고 나중에 결혼했다. 그가 불경을 배우러 간 이유는 생계를 꾸리기 위해서이다. 그는 부처를 전혀 믿지 않는다. 이런 사람이 시도해 볼 필요가 있습니까? 당승: 당승은 법승이고, 선심이 확고한지 여부는 불경의 성패를 직접 결정한다. 당승 18 세에 출가하여 서천취경 임무를 받아들이다. 그의 불학조예가 높지 않아 초보자라고 할 수 있다. 사성이 앉았을 때, 그는 최대 20 세 미만이었고, 당당하고, 젊고, 기세가 왕성했다. 네가 그가 아름다움과 부에 대해 개념이 없다고 말하는 것은 정말 이상하다. 이것은 관음이 가장 걱정하는 것이다. 이것이야말로 사성의 진정한 의도이다.
598 은 38620 브라우징 20 19- 10-06 을 좋아한다.
제 24 부 서유기의 주요 내용, 화이팅.
서유기 제 24 회: 만수산대선투고인, 오장사행자가 만수산을 훔쳐 산속 오장사에 왔습니다. 이런 관점에는 선도의 현자가 있는데, 큰소리 서유에는' 댄에게 풀이 있다' 라는 귀중한 나무가 있는데, 일명' 인삼과' 라고도 한다. 이 과수는 삼천 년마다 꽃이 피고, 삼천 년마다 열매를 맺는다. 또 천 년이 걸려야 익고, 또 만 년이 걸려야 먹을 수 있다. 과일은 세 살 이하의 아이처럼 보인다. 냄새 좀 맡아봐, 너는 360 세까지 살 거야. 한 개를 먹으면 4 만 7 천 년을 살 수 있다. 스승과 제자가 제때에 도착하여 마침 열매가 익는 것을 따라잡았다. 진원대선은 청천궁에 가서' 혼합원도국' 강의를 듣고 악명, 청봉 두 제자 등 당승을 남겼다. 제자에게 당승은 500 년 전 그의 오랜 친구이자 김매미의 환생이라고 설명했다. 나는 제자들에게 당승의 제자들에게 과일 두 개를 준비하라고 했고, 그 열매는 당승에게만 소중하고 당승의 제자에게는 소중하지 않다고 말했다. 사제 두 사람은 무장관에 들어가 진원자의 제자를 만났다. 악명과 청봉은 선생님의 분부에 따라 당승의 제자가 없는 틈을 타서 금망치를 들고 인삼과 열매 두 개를 따고 단판에 성대하게 당승에게 바쳤다. 당승은 이 과일이 아이처럼 생겼다고 생각했는데, 해와 달과 바람이 어떻게 설명하든 먹지 않았다. 악명과 청봉은 사랑방으로 돌아갔는데, 과일을 저장할 수 없을까 봐 보물도 낭비되어 나눠 먹었다. 누가 그들의 대화가 돼지에 의해 들리기를 바랍니까? 저팔계의 탐식을 탐식하여 손오공을 부추겨 과일을 훔치게 하다. 손오공은 먼저 금망치를 훔친 다음 뒷마당에 가서 인삼과를 땄다. 첫 열매가 땅에 떨어졌는데, 땅을 찾을 때마다 열매가 땅에 떨어졌다는 것을 몰랐다. 워커는 또 세 개를 골라서 팔계 사승과 나누어 먹었다. 악명과 청풍은 팔계의 말을 듣고 깜짝 놀라 수를 세고 모두 당승에게 화를 냈다. 당승은 그의 제자를 불러 그와 대질하게 했다. 이런 식으로 일이 점점 악화되어 보살에게 도움을 청해야 한다. 자료를 전개하여 오장관에서 크게 글을 짓다. 당승 일행이 만수산에 왔을 때, 산에는' 오장관' 이 있었고, 네 명은 한 바퀴 올라갔다. 관중선자 진자 진원은 당승의 오랜 친구다. 관중제자에게 인삼과 당승과 함께 먹을 것을 준비하라고 했다. 당승은 감히 먹지 못하여 관중이 제자에게 먹혔다. 팔계는 듣고 나서 이 일을 오공에게 알렸다. 오공은 공구를 가지고 정원으로 몰래 들어가 훔쳤다. 놀랍게도 인삼과는 땅에 떨어지자마자 사라졌다. 마지막으로 3 점과 8 계, 오경 등을 가지고 함께 밥을 먹습니다. 관중제자는 인삼과가 당도사가 훔쳐 먹는 것을 뻔히 알면서도 당도사를 욕하지만, 화가 나서 깨닫지 못하고 인삼과수를 베어 넘어뜨렸다. Zhenyuanzi 는 화가 나서 네 당나라 사제 를 붙 잡았다. 오공은 인삼과수를 부활시키기 위해 관음을 남해에 초대하기만 하면 된다. 만수산장의 시야에 인삼과를 맺는 나무가 있어 먹으면 영원히 살 수 있기 때문이다. 마스터 타운 가든 페리 두 아이 는 인삼 과일 접대 승려 를 가지고, 아기 로 착각, 먹을 수 없다. 오공은 과일 세 개를 훔쳐 팔계와 사승에게 나누어 주었다. 팔계가 너무 적어 수다를 떨다. 두 소년이 당승을 저주하다. 오공은 저주를 참지 못하고 나무를 넘어뜨렸다. 이통 디자인은 당승사도를 본전에 잠갔다. 제자가 밤중에 달리다. Zhenyuanzi 는 yuntou, 가운 소매 도 당나라 스님 라인을 따라 잡았다. 사제 두 사람은 밤에 또 도망쳤다. 그는 진원자의 명령에 의해 오공을 폭파시켰지만, 오공은 자신을 사자로 만들어 냄비를 부수었다. 오공은 의사로서 과일나무에 살면서 관음을 방문하고 관음은 오공을 데리고 과일나무를 부활시켰다. 진원자는 인삼과 모임을 열고 관음 선인 당승을 접대하며 오공에 시집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