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객가 문화에 관한 시가 있다.

1.' 객가' 를 묘사한 시는 어떤 것들이 있나요? 남산지' 5 대 양조류 비취가 연꽃을 지나 백로가 대숲 연기를 날았다.

석고촌의 술이 현관 아래에 있을 때 새 잎을 따서 석두 볶을 예정이다. "등사공루" 는 송대 장원이다. 응룡 연해의 성벽에는 녹색 화면이 있고, 남산은 아름다워서 비상하고 싶다.

사탑은 오 위에 높이 솟아 있고, 강상군봉은 모두 푸르다. 술을 팔아서 태백술에 취하니, 나는 혼자 곡강을 따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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왕몽림은 청관으로 만년에 틴에 살고 있다. 돌제 벽단이 한 무더기 있다. 산중턱에 오르다. 명대 시인 이영방은 운봉이 있는 산을 보호하는데, 옷은 9 일 동안 식었다.

선경이 영적인 흔적으로 가득 차 있다는 것을 뻔히 알면서도 바둑 스펙트럼을 보지 않는다. (마스, 상항시인,' 매음원고' 와' 항전야집' 이 있다) 남천사 수재 구도룡, 군대에 입대하고 싶어 설로를 과시하기 위해 음악을 찾고 싶다.

술이 익으면 밭집이 경기에 오고, 어부는 늦게 쌓인다. 반 커튼의 그윽한 정취, 한 검의 파도 이름.

과거에는 몇 사람의 소매에 많은 눈물이 있었다고 지적했다. (치우도룡, 상항인, 경태간 진사, 강남도 검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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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윽한 길에는 손님이 없고, 구름에는 큰 요정이 있다. 무릉인은 여기서 멀지 않다. 이 산봉우리에 앉다.

(곰 열 아이, 이름 살구림, 영정인. 숭정 년, 호광진사 좌진, 검열 감시.

소원 시집' 에는' 객가' 에 대한 자세한 설명이 있다. 객가는 진 이후 고월유민과 중원 한인의 혼합체였다. [1] 송대 이래 광동 강서 푸젠의 접경인 (), 동 (), 한 () 세 민족이 서로 통혼하여 수천 년의 진화를 거쳐 결국 비교적 안정된 객가 일족을 형성하였다.

그런 다음 남부 각 성, 심지어 동남아시아와 세계 다른 곳으로 이주하여 결국 한족 중 세계 각지의 독특한 인문을 지닌 중요한 민족이 되었다. 관련 학자들에 따르면 전 세계적으로 약 15 만 객가가 있는 것으로 추산된다.

역사서에 따르면 황준헌은' 수매시서' 에서 "가응에서 10 명 중 9 명은 객가이다" 고 말했다. 이 손님은 하로에서 왔고, 푸젠에서 광둥까지, 대대로 30 년, 달력 700 년을 이어받았다. "

황준헌에 따르면 가응부는 1773 년 (청옹정 11 년) 에 세워졌다. 가응부부터 객가가 정착한 지 700 여 년이 되어 30 대가 이어졌다. 중원 민족 남이동 가응은 서기 1000 년 (북송) 정도에 있었다. 주강 삼각주는 광부어로 분류돼 2 1 세기 초까지 30 대 손주를 물려주지 않은 주민들이 많아 객가가 영남에 정착한 것이 광부말보다 늦지 않았음을 알 수 있다.

모든 객가가 하로 지역에서 올 수 없다는 명백한 사실이 있다. 황준헌이 이른바' 하로, 푸젠에서 광둥까지' 라고 부르는 것은 그 중 일부의 개요일 뿐이지만, 모든 객가를 대표할 수는 없다. 황준헌이' 수매시집서 서문' 에서 가응부 주민원에 대한 묘사는 자신의 가족이동사에 근거한 것일 수 있다.

또한 황준헌의' 일해잡시' 에서도' 루남 천리' 라고 언급했다. 방언은 원운을 충분히 증명하고, 풍속 습관은 여전히 3 대 이전의 모습을 보존하고 있다. "

다시 한 번 객가가 중원 하로에 뿌리를 내렸고, 그들 중 많은 사람들이 영남에 1000 여 년 동안 정착했다는 것을 증명했다. 대보디아현 만복사는 834 년 (당문종 태화 8 년) 부터 20 14 년까지 1 180 을 넘어섰다.

명대' 정덕흥녕현지' 에 따르면 송 박사, 한림씨, 탐화인 귀인귀인봉소묘는 어린 시절 남기슭에 재학했던 귀인봉소묘였다. 나는 종종 수영장에서 책을 읽는다. 서언새호에서 호수는 검은색이다.

초점에서 화훼를 발굴한 후 마을 사람들은 이 작은 사찰을 증축하여 사찰이라고 명명했다. 초조, 북송 초 흥녕 사람. 북송 시대에 중원에서 남쪽으로 이주하는 것은 절대 불가능하다. 그는 당나라 이전에 이곳에 정착했다.

객가의 기원에 관한 이론은 매우 많은데, 주로 객가 중원과 객가 선민설이 있다. 객가 중원론은 객가의 주체가 중원 이민자라고 생각하는데, 객가 원주민론은' 객가 * * * 는 남천의 한인과 민동 () 이 삼각 지역의 고월 이민이 혼합된 동체라고 생각하는데, 그 주체는 남천 () 뿐만 아니라 이 지역에 사는 고월인 () 이다.

최근 몇 년간의 인류학과 이민사 연구에 따르면 이전 주장이 역사적 진실에 더 부합한다는 것이 보편적으로 받아들여질 수 있다. 위진 남북조부터 송 () 까지 중원 한족 () 은 여러 차례 북방 소수민족의 침략을 받아 간남 () 민서 () 를 거쳐 광둥 () 북동 () 으로 이주하여 결국 비교적 성숙하고 안정된 객가 가문을 형성하였다.

2. 원정시 남산지 5 대 양조류 비취에 연꽃을 불고 백로가 대숲 연기를 날다.

석고촌의 술이 현관 아래에 있을 때 새 잎을 따서 석두 볶을 예정이다. (양조류, 창정인, 5 대,' 양집' 이 있다.) 송대 장원 사공루에 오르고, 해안도시 추응룡이 녹색막을 열고, 남산은 완곡하게 이륙하려고 한다.

절 안의 보탑은 오 위에 높이 솟아 있고, 강면 군봉은 모두 푸르다. 술을 팔면 태백술에 취하고, 바에 기대어 혼자 곡강을 따르다.

로맨틱한 강이 어디로 떠났는지, 누가 고시를 들으러 갈까? (Zou yinglong, song Qingyuan 은 첫 번째 학자, 챔피언입니다.

역대 취안저우, 감주 지사, 광서 서기, 공업부 장관. 가건단명전대.

창옥동원석실 왕몽림 () 은 구불구불한 청계 () 와 선협 () 이 석문 깊은 곳에 있다. 나는 한가한 정취에서 와서 앉아서 산색을 들으며 하늘을 갚는다.

왕몽림은 청관으로 만년에 틴에 살고 있다. 돌제 벽단이 한 무더기 있다. 명대 시인 이영방은 산을 보호하기 위해 산중턱까지 올라갔다. 9 일 후, 바람이 불고 햇볕을 쬐고 옷이 차갑다.

선경이 영적인 흔적으로 가득 차 있다는 것을 뻔히 알면서도 바둑 스펙트럼을 보지 않는다. (마스, 상항시인,' 메이음원고',' 항전야집') 남천 안명학자 구도룡, 군대에 입대하여 설로를 위해 깃발을 만들고 싶다.

술이 익으면 밭집이 경기에 오고, 어부는 늦게 쌓인다. 반 커튼의 그윽한 정취, 한 검의 파도 이름.

과거에는 몇 사람의 소매에 많은 눈물이 있었다고 지적했다. (치우도룡, 상항인, 경태간 진사, 강남도 검열.

북산을 오를 때 진망에 들어갈 필요가 있는가, 산이 높으면 하늘을 포효할 수 있다. 치즈를 고를 때는 가져갈 수 있고, 먼저 가져갈 수는 없다.

그윽한 길에는 손님이 없고, 구름에는 큰 요정이 있다. 무릉인은 여기서 멀지 않다. 이 산봉우리에 앉다.

(곰 열 아이, 이름 살구림, 영정인. 숭정 년, 호광진사 좌진, 검열 감시.

《소원시집》이 있습니다.

가장 포괄적 인 객가 문화 정보를 누가 제공 할 수 있습니까? 요약하면, 객가 문화에는 세 가지 기본 특징이 있습니다. 하나는 스타일이 소박하다는 것입니다. 둘째, 실용적인 회피 정신; 셋째, 멀리 쫓는 기질.

첫째, 베이스캠프 지역은 단순하고 소규모 농업경작으로 객가의 현실 생활이 비교적 간단하고, 방대하며, 낮은 상태에 머물러 있다. \ "산이 많으면 밭이 적고, 나무예술은 안 된다.

토지에서 나와 밥을 먹지 않다. 쓰촨, 바다를 건너 우물을 떠나 부모를 업고 사죄하다.

아이도 아니고 나그네도 도처에서 찾을 수 있다. 이것은 많은 객가가 함께 경험한 생활이다.

단순함' 을 숭상하고' 우둔함' 을 숭상하며' 사치' 를 폄하하고' 사치' 를 억제하는 것은 객가의 오랜 완고한 생활태도가 될 뿐만 아니라, 그들의 지속적이고 강렬한 생활관념과 심미 패션으로 발전했다. 예를 들어, "늙어서 얼굴을 즐기고, 사치를 없애기를 두려워한다." "

젊고 긴 옷은 아직 새롭고 사치스럽지 않다. 그들은 솔직하고 검소하여 사치스럽지 않다. 그들은 천성이 솔직하고 성격이 억척스럽다. 또' 관, 결혼, 상상은 검소하고 식기는 사치스럽지 않다',' 민선명, 근면한 풍조, 선지학은 사치하지 않다' 와 같다. 또 "제민가는 사치를 바라지 않고, 옷은 사치를 바라지 않고, 음식은 새것을 구하지 않고, 기구는 새것을 구하지 않는다" 고 한다. 객가 지역에서는 일상생활에서 설날 저녁 식사, 민가 건물, 옷, 물건에 이르기까지 이런 소박한 정신을 드러낸다.

객가의 소박하고 겸손한 심미의식은 객가 여성들에게 전형적으로 드러났다. "노을 처녀가 와서 물을 길으러 왔고, 긴 치마 더미가 까마귀를 맨발로 쌓는다", "일찍 나가서 늦게 돌아오니, 비바람을 내버려 두어라."

행인은 못생기지 마라, 너는 나의 귀염둥이가 미녀가 아니라는 것을 알아야 한다. 객가 지역에 전해 내려오는 시는 객가 여성의 심미 관념을 반영한다.

둘째, 실용적으로 허기를 피하는 정신객가는 "오이를 심으면 오이를 얻고, 콩을 심으면 콩을 얻는다" 고 말하는 것을 좋아한다. 그들은 공론이 아무 소용이 없다고 믿고, 실제적인 일을 해야 보답할 수 있다.

경작자는 그 밭을 가지고 있고, 괭이는 사람은 그 자리를 차지하고, 그는 따뜻하면 하늘을 감사하며, "모든 무예는 괭이 가치가 없다" 며, 객가 지역에 전해 내려오는 가요로, 진실되고 실용적인 정신을 구현한다. "학자들은 실무를 부끄러워서 자신을 표방하는 일이 거의 없다. 클릭합니다 전통학자와 베이스캠프 지역의 학자들조차도 이런 실속 있는 인생 태도를 숭상한다.

농경문명에 뿌리를 둔 이런 실용정신은 객가의 현실생활뿐만 아니라 그들의 심층의식에 뿌리를 두고 있다. 셋째, 객가는 강한 조상 숭배 의식을 가지고 있다.

반근추조에서 유래한 이 강렬한 역사의식은 객가 지역의 각종 문화사건이 고풍고의를 갖게 했다. 중국 적현의 각기 다른 지역 특색의 문화를 대조해 오월 문화의 트렌디, 중원 문화의 호마이, 형향문화의 신비에 비해 한 민족 역사의 깊이와 존엄성에 집착하고 있다는 묘사가 나온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존엄, 존엄, 존엄, 존엄, 존엄, 존엄, 존엄, 존엄)

오월 운율도 없고, 중원의 웅장함도 없고, 형추의 낭만도 없지만, 민족 문화의 역사적 종심감을 주조하여 민족 역사의 전승의 넓은 품격과 깊은 기질을 응집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향토복합물" 과 "향토복합물" 을 침투시키는 것은 중국 전통문화의 특징 중 하나이며, 객가 전통문화의 두드러진 특징이다.

중국은 예로부터 전형적인 농업 사회였다. 농업 사회에서 사람들은 대대로 같은 땅에서 생활한다.

스리랑카에서 태어난 사람들은 고향에 대한 무한한 미련을 가지고 있다. 많은 객가가 고향을 떠난 지 이미 수십 년이 되었다. 그들의 어린 시절은 이렇게 가난했지만, 그들은 이렇게 달콤하게 고향을 그리워하고 있다.

향토복합체에 중국 전통문화를 주입하다. 객가 문화에 침투하다. 이주하고, 고향을 등지고, 산을 넘고, 바다를 건너며, 나는 고향의 땅과 친척을 잊지 않는다.

객가는 어쩔 수 없이 몇 번이고 이주해야 했다. 어쩔 수 없이 고향을 떠나 고향을 잃은 사람이 어떻게 고향의 귀여움을 더 잘 이해할 수 있을까? 어떻게 하면 현지의 우정을 더 소중히 여기지 않을 수 있습니까? 향토 풍토를 반영한 민간 전통 문화 예술. 객가 전통문화에서, 객가 민요보다 향토 정서를 더 잘 반영할 수 있는 것은 없다.

속담에 "객가 민요가 특히 유명하다", "객가 민요 석방 (지명이 화목하다)" 이 입에서 나왔다. "이런 진한 향토적인 민가는 집을 연연하게 하며 중국 민가 중에서 독보적이다.

객가 민요는 중국 민간 문학 백화원 중의 한 송이의 기묘한 꽃이자 동양시 백화원의 한 송이의 기묘한 꽃이다. 객가 민요는 객가 민간 문학의 보물이다.

그것은 직접 인민 대중으로부터 유래하여 객가의 생산생활, 희로애락, 감정이 깊고 소박하며 아름다워서 인민 대중의 사랑을 받고 있다. 수천 년 동안, 객가 민요는 객가 거주지에서 광범위하고 오래 전해져 왔으며, 매력은 줄어들지 않고, 청춘은 영원히 주둔하며, 강한 예술적 생명력을 보여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객가 민요 외에도 광동극, 차채극, 화조극, 인형극, 산극 등 지방 희곡이 있다. 이런 지방극은 한극을 제외하고는 모두 객가의 말로 부르는 것으로, 곡조는 매우 강한 지방적 특색을 가지고 있다.

객가 전통 문화 중에서 민간 속담이 가장 유행하고, 통속적이고, 이해하기 쉽고, 풍부한 객가 풍미를 가지고 있다. 특히 향수병에 대한 속담은 더욱 기억에 남는다.

예를 들어, "인생은 고향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집에서는 천일 동안 외출하기 어렵다", "나무는 바람이 불고 낙엽은 뿌리로 돌아간다", "집에서는 손님을 맞이하지 않지만, 집을 나가면 주인을 알게 된다", "네가 착하면 고구마국을 먹는 것은 달콤하다" ... 민간 조각, 그림, 민간 수공예품, 장소 객가 말! 당신이 중원에서 동남쪽의 황무지로 이주하든, 고토에서 이국의 가시밭으로 이주하든, 당신은 항상 그렇게 의기양양하고 끈질기게 인내하고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인내명언) "성공" 이라는 단어는 마음속에 쓰여지고, "실패" 라는 단어는 마음속에서 찾을 수 없다.

객가, 너 도대체 왜 철강처럼 강인해? 중원 지층 깊은 곳에서 온 전통문화의 검은 석탄이 가슴에 담겨있기 때문이다. 인문적 이상을 불태우는 하늘로 치솟는 불길이 모든 객가 자식들의 앞길을 환히 비추고 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 하늘로 치솟는 화염에서 나오는 열량은 신주 대지를 봄처럼 따뜻하게 하고, 5 대륙 사해를 봄처럼 따뜻하게 한다.

네, 객가는 봄의 사자입니다. 어디를 가든 새로운 봄을 개척할 수 있습니다. 객가 문화는 고대 한문화의 고목이다.

4. 객가 문화정신은 중화문화가 휘황찬란하고, 유래가 길고, 규모가 크고, 정신이 비범한 교향악처럼, 객가 문화는 그 중에서도 심금을 울리는 화채악장이다. 과거, 객가 전통문화는 또 한 무리의 우수한 객가 인재를 만들었다. 오늘날, 인문학의 이상을 빛나게 하는 객가 문화는 차세대 객가 자녀들을 키우고 번성하고 있다.

객가 문화

객가 전통 문화의 기초 "객가는 어디에서 왔습니까? 이 한주 (zh 평원인), 조손 3 대, 하로에 살고 있다. 진 시작 이후, 군황마란, 그는 남쪽으로 옷을 입고 갔다. 당나라의 재난을 겪었고, 송나라의 재난은 먼 곳으로 배속되어 4 업을 개척하고, 뿌리를 추적하며, 천년객이라고 자칭했다. 당신의 고향은 어디입니까? 몇 조상 몇 조상, 중원 구족, 광동민, 송말부터 정착한 거안, 메이저우 중지, 명복방송, 청청 이전. 집단은 변군으로 나뉘어 있고, 오이 (디평원) 는 오주에 널리 퍼져 있고, 동근 (정평원) 은 천하에 집을 짓는다. " 황화성:' 장련연합' 은' 객가 문화연구' 제 1 호에서 발췌한 것이다

역사상 유례없는 민족 대이동에서 수많은 시련이 객가의 인내와 강의를 단련시켰다. 중원 문명의 성화는 도처에서 도처에서 불을 붙였다. 방랑의 고난 속에서 타오르다. 아마도 이렇게 말할 수 있을 것이다. 만약 객가가 중원 문명을 데리고 남쪽으로 내려가지 않고, 고대 문명을 유지하고 지속할 수 있다면, 중화문명은 중단되거나 파괴될 수 있다. 객가는 중화문명의 가장 오래된 전달체이며, 고대 한민족의' 활성화석' 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그렇다면 전통문화란 무엇일까요? 전통문화는 일반적으로 과거의 안정적 존재에 속하며, 지금까지도 여전히 작용하고 있는 문화 요소를 가리킨다. 객가는 자신의 전통문화를 가지고 있으며, 중원과 하로 문화의 계승과 발전이다. 그 유구한 역사, 역사 이주, 외진 산간 지역의 환경 조건은 그것을 자신의 특색을 지닌 객가 문화 전통으로 만들었다. 따라서 객가 문화는 한문화의 하위 문화로, 민족적 색채와 지역적 특색을 가지고 있다.

Heluo 문화는 중국 문화와 객가 문화의 뿌리입니다. 하로 문화는 중국 문화의 핵심이자 상징으로, 중국 고대 황하와 하로 지역의 전통문화에서 기원했다. 하로 문화는 중국 고대 문화 발전의 가장 성숙한 주맥으로, 중국 문화 발전의 중심축, 요람, 성지이다. Heluo 문화는 오랜 역사와 풍부한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일찍이 구석기 시대에 인류는 하로 지역에서 생활하고 생산 활동에 종사했고, 하로 문화는 이때부터 탄생했다. 신석기 시대에는 할로 문화가 크게 발전했다. 하로는 중국에서 먼저 문명 시대로 진입하여 오랫동안 중화문명의 핵심이 되었다. 한자는 처음으로 헬로 지역에 나타났다. 중국의 4 대 학술사상, 도교, 불교, 유교, 이성주의는 모두 하로로 거슬러 올라갈 수 있다. 중국의 4 대 발명 제지술과 조각판 인쇄는 모두 낙양에서 기원했다. 장형은 낙양에서' 훈천기' 와' 지동기' 를 만들었다. 삼국마군은 낙양에서 전복을 발명했다. 한위의 트레이드마크 문장, 서진의 문학, 당대의 시, 역사 지리의 명작, 서화의 명가가 모두 낙양에서 한때 성행하였다. 낙양은 천년의 역사를 가진 고도입니다. 이곳은 인문이 모이고 보물이 모인다. 지상 지하 문화재는 셀 수 없이 많고, 문화 누적층이 풍부해 전국 1 위를 차지했다.

베이스 캠프 지역의 간강, 정강, 메강 유역은 객가 문화가 형성하는 가장 중요한 지역이다. 객가 연구전문가들은 근대 객가 전통문화의 형성과 진화를' 삼강문화' (즉, 간강문화, 정강문화, 매강문화) 로 요약해 객가 전통문화의 형성이 베이스캠프 지역의 자연과 사회조건과 밀접한 관련이 있음을 보여준다.

"삼강문화" 와 그 대표 인물. 첫째, 간강 문화: 주로 송대 문화로, 간남객 정착지가 형성한 문화적 특색을 가지고 있으며, 대표 인물은 객가 오양수 왕안석이다. 이어 정강 문화가 뒤를 이었다. 객가 남으로 푸젠정주부로 이주하면서 원명청전란을 거쳐 이세웅, 유방을 대표하는 정강 문화의 특색을 형성했다. 셋째, 매강 문화: 명말 청초, 많은 객가 남천가응부, 광동의 객가 본영 중 하나를 형성하여 문화의 고향이 되어 매강 문화를 배양하였다. 그 대표 인물은 황준헌과 처이다.

객가 전통문화는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는데, 마치 청엽무의 우뚝 솟은 나무 한 그루와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통명언) 그녀의 똑바로 자세, 남쪽 따뜻한 햇살 을 목욕; 그녀의 발달한 뿌리는 중원과 하로의 고대 토층에 깊이 뿌리박혔다. 이것은 동양의 신성한 땅에 우뚝 솟은 거대한 나무이다! 이것은 전 대륙을 반영하는 우뚝 솟은 큰 나무이다!

5. 객가의 언어 ... 중국은 광활하고 민족이 많아 언어가 매우 복잡하여 대략 한티베트어, 알타이어, 남도어족, 남아시아어, 인도 유럽어족 5 대 어족으로 나눌 수 있다.

한장어학과에는 중국의 주요 언어인' 중국어' 가 포함되어 있다. 중국어 인구는 약 5 억 명으로 절대적인 우세를 차지하고 있으며, 객가 방언은 중국어 (방언) 11 대 분기 중 하나이므로 중국어의 4 대 언어 특징도 있다. 하나는 단음절: 한 단어를 언어 단위로 하는 것이다. 한 단어에는 음절이 하나밖에 없다.

그래서 음절은 객가 말의 언어 단위이다. 둘째, 복조 시스템:' 핑, 위, 원거리, 입, 출' 소리가 바로 이 성조 시스템 중 하나이다.

학자들은 성조가 모음 자음에서 진화한 것 같다고 생각한다. 셋째, 탁성모의 해명: 고대 객가의 말에는 탁성모가 있는 음절이 있고, 오랜 진화 끝에 탁에서 청으로 완전히 바뀌었다. 학자들은 성조의 진화에서 그 본래 모습을 추론할 수밖에 없다.

넷째, 형태변화를 적게 사용한다: 영어에는 소위' 품사성 변화' 가 있다. 그러나, 중국어의 품사성과 문법 기능은 모두 문장에서의 그 위치에 달려 있다. 그러나 학자들의 오랜 연구 끝에 지금은 완전히 다른 새로운 설이 생겼다.

장운귀선생은 객가의 발원지가 중원에 있고, 고대 호인은 황하 북쪽에 모였으며, 객가의 말은 기원상 원시 알타이인의' 퉁구스어' 와 관련이 있을 수 있다고 생각한다. 터키어, 몽골어, 퉁구스어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많이 변한 분기이다. 관련, 중국 중원 지역에서 탄생하고 진화할 수 있는 것은 중국 북방에서 가장 오래된 언어 중 하나이다.

따라서 객가어는 중국 통용방언 (중국어) 의 지류가 아니라 일종의' 중국' 언어이다. 이것이 오늘의 객가 말과 중국의 베이징 관화 사이에 차이가 있는 이유이다. 객가어와 한국어는 비슷한 점이 있다. (이는 언어학자와 역사학자들이 객가어의 기원을 연구하는 또 다른 난제다.) 하지만 지난 1000 여 년 동안 객가말은 한자를 사용하기로 선택했고 한국어처럼 새로운 언어를 형성할 수 없었다.

그러나 이런 견해는 학자들의 추가 연구 검증이 필요하다. 대만성의 객가 대부분은 광동사투리 지역에서 왔다. 억양과 억양으로 볼 때, 현재 흔히 볼 수 있는 객가의 말은 1 이다. 사현 억양:' 사현' 은 흥녕, 오화, 평원, 자령사현을 가리키며, 가응부에 소속되어 있는데, 당시 치시는 지금의 광둥 () 성 매현 () 이었다.

2. 해륙강:' 해륙' 은 혜주의 해풍과 육풍양현을 가리킨다. 셋째, 라오핑 억양:' 라오핑' 은 조주 라오평현을 가리키며, 그 조상의 지명을 직접 억양으로 삼는다.

학자의 전문가들은 처음에는 단 한 가지 객가 말, 즉 지금의 사현어, 비교적 순수하고 표준적인 객가 말이라고 생각한다. 흥녕, 오화, 평원, 자오령, 매현은 순수한 객가 현이기 때문이다. 그러나 해풍과 육풍양현은 순전히 객가가 모여 사는 현이 아니다. 많은 하노인 (또는 노인, 하로인, 즉 민남인) 과 현지 원생 작품들이 있다. 그 결과, 사현 방언은 점차 해륙 방언으로 변했다. 지리적 요인으로 인해, 라오핑 방언은 현어, 해륙어, 강의 옛말의 특징을 가지고 있다.

더하여, Fujian 의 zhaoan 군 Yongding 에서 기인 하는 dahir 악센트가 있다, 이등휘 및 우 boxiong 의 조상 이다. 운림현 이륜, 렌북, 실로 일대의 객가 마을은 원래 조안강을 말했지만 민남어군에 둘러싸여 외지 객가와 교류가 부족해 학화 현상이 심각하다. 대만성의 객가 말은 4 현 억양을 위주로 할 수 있는데, 예를 들면 가오슝의 유대 객가 마을과 핑동 () 이 있다. 대만성 최초의 객가 이민지이며 대부분 가응부 사현에서 왔기 때문에 거의 4 현 억양이다.

신죽현은 거의 해륙강을 위주로 한다. 도원현의 양매, 우시엔, 관음도 해륙억양을 위주로 하지만, 4 현 억양도 적지 않다. 화교의 객가 말은 역시 사현 방언을 위주로 한다.

앞서 언급했듯이 객가의 조상은 모두 원시인이다. 오늘날까지도 객가 사회는 여전히 중화민족의 진정한 전통문화를 유지하고 있으며, 중원에서 가장 오래된 언어를 가지고 있다. 우리는 여전히 객가의 말에서 많은 오래된 목소리를 찾을 수 있다. 예를 들어,' 시경' 과' 초사' 의 운율은 현재의 표준어에서는 운을 맞추기가 어렵지만 객가의 말에서는 분명히 구분할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독서명언)

예를 들어 시경' 의' 시원함',' 용',' 시작' 등의 단어는 모두 압운이다. 현재 표준어에서 운은 "이중" 은 "기타" 이고, "사용" 과 "시작" 은 "기타" 이다

객가의' 시원함' 글자만 읽혀지고,' 사용' 글자는 읽혀지고,' 시작' 글자는 읽혀지고, 세 글자는 여전히 같은 운에 속한다. 학자들의 연구에 따르면 객가 말의 전체 음성 시스템은 송대에 세워졌다.

다시 말해서, 지금의 객가 말은 송대 이래 크게 변하지 않았다. 객가의 말에는 고대에도 여전히 많은' 야' 의 원소가 포함되어 있었는데, 어떤 것은 지금의 국어보다 더 우아하다.

객가는 나를 "나", "너", "만약", "그", "손", "냄비", "없음", "없음" 이라고 부른다.

이와 같이 이것들은 모두 고대의' 야어', 정통 문헌에서 흔히 쓰이는 단어들이다. 하지만 객가의 말에도 재미있는 단어들이 있다. 우리는 일상생활에서 자주 듣는 객가의 말에서 객가의 성격, 정취, 풍습을 엿볼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가족명언)

다음은 재미있는 객가 말의 예입니다: 객가가 가장 많이 사용하는 인사말-"밥 먹었어요?" " 객가는 "먹는 것" 과 "마시는 것" 을 말한다. 우리는 아침 (아침), 정오 (낮), 저녁 (밤) 에 만나면 먼저 "너 밥 먹었니?" 라고 물어봐야 한다 좋은 아침, 굿나잇, 굿나잇' 은 더욱 친절하고 객가 간의 관심을 표현할 수 있다. 이 밖에도 놀이 (학교), 자모 (아내), 신구 (며느리), 농어 (불합리한), 불꽃벌레 (반딧불), 할아버지상을 즐겨 배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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