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이 제시한 이유는 계정이 사기 혐의를 받고 있기 때문이다. [1]
사건 노출 후 10 시간 동안 관련 게시물이 26 페이지 500 여 층으로 푸시됐다. 이 일은 많은 wow 플레이어들의 충분한 관심을 불러일으켰다. 그날 밤, 스타 협회의 YY 는 300 여 명에 둘러싸여 있었다. 플레이어는 자발적으로 페르미 서버에' 모군성요' 라는 공회를 세웠다. 25 일 오전 7 시 1 등급의 150 플레이어는 이미 공회에 가입하며 사건의 발전에 계속 관심을 가지려면 흑돈을 원하는 부도덕한 플레이어는 응당한 처벌을 받아야 한다고 말했다.
3 월 25 일 13: 30 업데이트: 범용 발동, 많은 구경꾼들 1 트럼펫이 오프라인 발길질을 당했습니다.
3 월 25 일 13: 08 업데이트: 관람객 수가 많고 정서가 흥분됩니다. 제너럴모터스 가 나서서 이미 이 일을 깊이 조사하고 있다고 밝혔다.
지금까지 2 만 명이 넘는 게이머들이 인터넷 표지 프로세스와 고객서비스의 질을 비난하는 데 참여한 것으로 알려졌다. 플레이어는 넷이펙트 프로세스에 뚜렷한 버그가 있어 기괴한 표지 사고를 많이 발생시켜 사용자의 권익을 보호할 수 없다고 생각한다.
언론 의혹이 있다: 인터넷이 제시한 답은 고소를 받은 후 수동 확인이 있어 위반이 있는지 확인한다는 것이다. 그렇다면 왜 인공검증이 광범위한 가짜 장부를 초래할 수 있을까요? 넷이서 게임 타이틀을 운영하는 데 상응하는 기준이 있나요?
분석에 따르면, 게시물은 얼마나 큰 효과를 낼 수 있습니까? 적어도 아무도 이 게시물이 수만 명의 플레이어에게 음성 서버에서 인터넷을 성토하라고 호소하는 것을 생각하지 않을 것이다. 그러나 일부 매체에서 설명한 것처럼 플레이어가 모여 소란을 피운다. 반대로, 음성 서버의 모든 플레이어는 상당히 이성적이고 일리가 있다. [2]?
그러나 베이징 성풍 로펌 주임은 플레이어가 집회 형식이 아닌 법률을 통해 소송을 제기할 수 있다고 밝혔다. 증거의 거꾸로된 원칙에 따라 법은 인터넷 거래에 증거를 제공할 것을 요구할 것이다.
이미 2 만 명이 넘는 게이머들이 인터넷의 표지 프로세스와 고객 서비스 품질에 참여했다. 플레이어는 넷이펙트 프로세스에 뚜렷한 버그가 있어 기괴한 표지 사고를 많이 발생시켜 사용자의 권익을 보호할 수 없다고 생각한다.
온라인 게임 분야에서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와 같은 사건이 적지 않다. 몇 년 전, 구성에서 선수 권리 보호 피격 사건이 발생했다. 작년에도 완벽한 시공간인 상하이 지사가 권리 보호를 위해 온 플레이어에 의해 폭파된 사건이 발생했다. 온라인 게임에 대한 다른 불만은 여러 해 연속 인터넷 소비자 불만의 선두에 올랐으며, 온라인 게임 업체들이 게이머와 소비자의 권익을 소홀히 했다는 사실이 드러났다. 이전에는 중시되지 않았다. 주로 전통적인 매체와 여론이 게임에 대한 편견과 놀이에 대한 의욕을 상실한 전통적 사고의 영향으로 소비자들이 이치에 맞지 않거나 사이버 폭도로 간주되기 때문이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표지가 온라인 게임 3 15 를 유발할 수 있는 것은'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의 특수한 배경에 기반을 둔 것이다. 특히 지난해'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의 대행 전환과 후속 승인 우여곡절 때문에 온라인 게이머들의 집단사건과 온라인 토론이 촉발돼'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를 만들었다 용해의 의미를 지닌 특수게임인데, 이번 표지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와 온라인 게임의 소비자 권익에 다시 한 번 관심을 기울이고 결국 여론압력과 부문을 통해 일부 밀린 소비자 권익 보호 문제를 해결하게 될 것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