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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품을 분석하는 방법

경쟁 제품 분석 방법

첫째, "사람 중심" 시나리오 분석-당신은 나를 이해하지 못합니다, 나는 왜 당신을 이해합니까?

만약 사용자가 무엇을 필요로 하는지 모른다면. 왜 사용자들이 당신이 무엇을 전달하고 있는지 이해하게 해야 합니까?

대부분 잘하지 못하는 제품은 사용자를 이해하지 못하고 사용자 포트에서 드릴하지 않았기 때문이다.

사용자가 제품에 대해 깊이 교차하지 않는 데에는 일반적으로 세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사용자의 관심/관심 지점을 얻지 못하고 실패를 끌어들입니다.

상호 작용 과정에서 불친절한 경험을 하고, 사용자는 중도에서 포기합니다.

사용자 자체는 수요 기반이 아닙니다. 100 점이 없는 제품입니다. 처음 두 가지를 해낸다면 체험이 나쁘지 않을 것이라고 믿는다.

그렇다면 사용자가 이 제품을 통해 기업에 무엇을 가져다 줄 수 있을까요?

여기서 중점은 사용자가 제품과 교차할 때 교차가 접점이 된다는 장면입니다. 접점이 서로 연결되어 있는 것이 바로 우리가 말하는 장면이다. 인맥은 장면보다 더 중요하다. 인맥을 이해하지 못하면 고부가가치 장면을 꿰맬 수 없기 때문이다.

사용자의 요구/문제점을 이해하고, 접점을 분석하고, 장면을 출력하고, 더 많은 경쟁 제품 분석을 할 수 있습니다.

둘째, 사고에주의를 기울이고 결론을 찾으십시오-6 가지 바람직하지 않은 원칙

경품 분석의 방법론이 가장 중요한 것은 아니다. 나는 방법론을 마지막에 쓰고 먼저 생각할 생각이다.

PPT 시작 스크린샷을 집어 드는 것은 바람직하지 않다.

최선의 인식을 다투는 것은 바람직하지 않다.

분석 없이 직접 스크린샷을 찍는 것은 바람직하지 않다.

결정적이지 않은 방식만 분석하는 것은 바람직하지 않다.

계획 없이 결론을 내리는 것은 바람직하지 않다.

중점이 없는 계획은 바람직하지 않다.

셋째, 경품 분석은 상업/업계 의식을 지속적으로 축적해야 한다.

특히 학습의 중요성과 주체 학습의 중요성에 대해 이야기하고 싶습니다.

매일 10 분 빠르게 모든 종류의 정보를 읽습니다. 업계 역학, 국내외 정보, 새로운 형식, 국가 정책

매일 10-30 분 동안 경쟁을 경험하거나 이해합니다.

하루 30-60 분 동안 소비자들이 당신에게 무슨 말을 하는지 보세요.

하루에 한 번 스스로에게 물어보세요. 당신은 어제보다 오늘이 더 좋습니까?

항상 바쁘다고 말하지 마라, 모두들 바쁘다. 아무리 바빠도 조각 시간이 있다. 이러한 조각화 시간이 조각화된 지식과 인식을 흡수하는 데 사용될 수 있다면, 시간이 지남에 따라 상당히 무섭다. (존 F. 케네디, 지식명언) 당신 앞에서 본 중요하지 않은 정보 중 일부는 어느 날 어느 시점에서 정말 당신에게 가치를 가져다 줄 것입니다.

넷째, 경쟁 제품 분석

주요 프로세스는 다음과 같습니다. (노란색 치수 부분은 초점과 어려움입니다.)

경쟁 제품 분석의 주요 프로세스

다음은 경품을 분석하는 방법에 중점을 둡니다.

1. 연구 목표 결정

만사의 시작은 어렵지만 경품 분석은 정반대다. 처음엔 쉬워요. 발전할수록 어려워요. 실제로 핵심 목표는 자체 제품 개선을 위한 기회를 찾는 것이고, 경쟁 제품 분석은 수요 획득의 채널 중 하나입니다.

여기서 기회를 발굴하는 것은, 시정해야 할 오해가 있다는 것이다. "모든 경매품이 다 좋다." 이 안에는 분명 생각이 없을 것이다. 경품에도 많은 결함이 있는데, 네가 발견하기를 기다리고 있는데, 경품의 결함은 바로 너의 기회이다.

경쟁 제품 선택

여기서 중점은: 당신은 어떤 경품을 선택했습니까? 당신은 왜 그를 선택했습니까?

어떤 경품을 선택하는 것에 대해서요?

-일반 경품 수는 3 ~ 5 개 사이인데, 이 제품+핵심 경쟁은 1-2 로, 다른 업종이나 업종에서 만든 우수한 제품으로 보완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왜 그를 선택했습니까?

이것은 선택의 척도입니다. 일반적으로 일부 바이두 지수, 업계 순위, 업무 유사성에 따라 경품을 결정할 수 있다.

3. 장면 경품

사용자 중심의 전제는 사용자의 요구를 분명히 아는 것이다.

수요부터 접촉 중심, 제품 목표 달성 지향, 경쟁 제품 분석을 출력하는 장면-장면은 단순히' 사용자 이동 라인' 으로 번역됩니다.

평가받는 제품에 대한 경쟁력 분석을 하려면 어떤 시나리오부터 시작해야 합니까?

사용자 장면에 초점을 맞추고, 사용자 관점을 포함시키고, 평가 장면을 예로 들자면, 사용자의 접촉을 통해 사용자가 평가를 볼 때 가장 관심 있는 정보를 쉽게 추출할 수 있습니다. 평가&예; 고품질의 평가가 있습니다. 이 두 가지 핵심 관심 분야를 중심으로 이 제품/경품이 어떻게 진행되고 있는지 살펴보겠습니다. 이렇게 보면 통찰 문제는 전혀 어렵지 않은 것 같다.

제품의 사용자 시나리오를 평가합니다

또 다른 예: 다음 그림은 장면 경쟁에서 사용자의 이동 라인 분석입니다. 채널 페이지는 사용자의 장면을 가져옵니다. 즉, 채널의 움직임이 복잡하여 사용자가 사용할 때 방향을 잃기 쉽습니다. 페이지 레벨이 너무 깊어서 트래픽을 빠르게 배포할 수 없어 손실 위험이 높습니다 (그림이 흐릿하고 주요 표현 구조).

장면 사용자 분석을 위한 이동 선

위의 그림 동도는 어렵지 않지만 빠르게 비교할 수 있다.

4. 출력 결론

많은 일을 전에 해 보았지만, 나는 늘 초고지로 묘사한다. 경품 분석 과정은 학습과 자성의 과정이다. 이런 체계적인 학습과 사고를 통해 반드시 결론을 내야 한다.

하지만 결론을 낼 때는 데이터, 사용자 요구 사항, 비즈니스 목표 등 결론이나 추측을 증명하기 위해 더 많은 정보를 사용해야 합니다.

따라서 경품 분석을' 스크린 샷 매핑' 으로 해석한다면 아직 초급 제품 매니저 단계이며 기껏해야 시용 기간임을 알 수 있다.

보고서를 제출하다

사실 이곳의 전도자에 대한 요구는 특히 높다. 경품 분석을 하는 사람은 현장에 있기 때문이다. 그는 각종 모듈들이 어떻게 하는지 잘 알고 있지만, PPT 로 장황하게 이야기하면 듣는 사람이 피곤할 것이다.

설교의 핵심:

경쟁 제품의 목표, 개념 및 구조를 명확하게 설명하십시오.

차이/당신의 결론/당신의 결론에 대한 이유;

너의 계획과 방안.

다섯째, 경쟁 제품의 에피 택셜 분석을 기반으로합니다.

제품은 제품 기획에서 온라인 운영에 이르는 전 과정에서 업계 동향, 제품 경험 및 가치를 지속적으로 분석해야 하는 강력한 수명주기 관리를 갖추고 있습니다. 무에서 유유까지, 유유에서 유우까지, 유우에서 유우로 가는 과정은 단번에 이루어지는 것이 아니라 분열을 촉진하는 과정이다. 검증의 성패의 관건은 사용자 양과 양질의 사용자 양이다.

이 방법은 주로 제품 경험의 관점에서 실제 업무에서 경품 분석, 비주얼 디자인, 인터랙티브 디자인, 마케팅, 제품 운영 등의 역할을 합니다. 이런 방법으로 경품 체험을 분석하면 경품 선택과 분석 결정의 관심사가 달라질 수 있으며, 주요 분석 사고방식은 똑같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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