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대 서주, 대우치수시대의 구주 중 하나로 황해빈, 우주 동쪽, 청주 남쪽, 양주 북쪽에 위치해 있다.
예로부터 병가는 반드시 쟁탈하는 곳이고, 남북은 반드시 지나야 하는 길, 5 성 통구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명언) 물론 지금은 4 개 성밖에 없어 보이는데, 언급한 5 개 성은 사실 서주가 지방성이라는 견해를 포함해야 한다.
고대 서주 하하의 지방에는 장쑤 서주, 회인, 연운항, 염성, 산둥 대추장, 린이, 지닝, 안후이의 쑤저우, 보주, 화이이, 하남의 상구가 있었다.
루춘추' 는 "상상 서주 노야, 루노, 루의 개국군주는 장남 버친이지만, 동생이다" 고 말했다. 따라서 서주는 전쟁의 장소일 뿐만 아니라 중국 문화의 기원이기도 하다.
공자, 맹자, 노자, 장자, 묵자는 모두 고대 서주나 대서주인이다.
우리가 지금 말하고 있는 병사의 땅은 역사상 최초로 중화문화의 발원지로 제기된 것이다. 중국 문화 문명의 원천 서주는 중원 지역의 끊임없는 합병과 전투에서 유래한 것 같다. 문화인들은 지금까지 학술 연구에 종사할 기회가 없었고, 다른 곳의 사람들도 그들의 총명함과 학식을 나라와 나라 사이의 정치 투쟁과 전쟁 경쟁에 사용하였다. 진나라 시대의 주요 전쟁은 모두 서주 서쪽 지역에서 발생했다. 하상시대의 야만지들은 주공 후예 경영으로 인해 매우 풍요로워졌고, 앞으로의 문화 싹에 비옥한 토양을 제공했다. 단독으로 전쟁을 비교적 적게 만들고, 전쟁이 적고 안일한 서주도 서주 사람 펑조가 800 세까지 살 수 있는 이유다.
서주는 병사들이 반드시 다투는 곳이다. 주로 * * * 중앙정부가 남쪽으로 확대된 이후 진 이전의 중앙정부는 기본적으로 중원을 위해 싸웠고 서주 이남 지역은 비교적 편안했기 때문이다. 한나라 이후 한족 중원 정부의 남방과 동양에서의 확장은 모두 서주를 거쳐야 한다. 서주는 구큐슈 중 하나로, 페이공 유방과 숙천 패왕 항우 양대 서주인 사이에서 생세했다. 이로써 서주의 역사 과정은 문학을 숭상하는 것에서 무예를 숭상하는 것에 이르기까지 중대한 변화가 일어났다.
그 전에는 서주와 큰 전쟁이 일어나지 않았다. 노국 초기의 3 대 전쟁은 모두 북방의 제나라 () 였고, 결국 멸망한 노국 () 의 초나라 () 는 노국 () 과 무슨 눈에 띄는 전쟁이 일어나지 않았기 때문에 초국 () 에 의해 합병되는 것도 이치에 맞는다.
이로부터 알 수 있듯이, 루 () 나라 사람들은 나라를 잘 다스리고, 용병을 잘 쓰지 못한다. 루 () 송송 () 은 고대 서주 () 의 초기 형태로서 용병이 좋지 않아 결국 모두 소멸되었다. 노국과 제나라의 세 차례의 전쟁은 모두 승리를 거두었지만, 제나라 강대한 이후 노국은 기본적으로 자신을 제나라의 며느리로 여겼기 때문에 더 이상 다투지 않았다. 더 많은 때는 제나라와 초국 사이의 완충으로 삼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 전쟁, 전쟁, 전쟁, 전쟁, 전쟁)
이것이 구멍이 항상 각국이 규칙을 준수해야 하는 이유이기도 하다. 그러나 우리는 논쟁할 수 없다. 다만 역사는 결코 논쟁한 적이 없다. 유교 선열의 어리석음이 눈에 띈다. 혀를 연습하는 데 강한 근육이 없으면 다른 사람에게 해롭다.
서주 사람 유방이 황제가 된 이후로 서주 사람들의 좋은 날은 영원히 돌아오지 않았다. 그는 자신의 소굴을 그와 가장 친밀하고, 그의 말을 가장 잘 듣고, 가장 총명하고 재능 있는 동생 주꾸미 유에게 넘겨주어 펑성의 초왕이 되게 했다. 이때 서주는 펑성이라고 합니다.
유 재위 24 년, 펑성의 문화적 특색이 크게 구현되었다.
이 20 ~ 30 년밖에 되지 않습니다.
유 () 의 손자오 () 가 왔을 때, 오오 () 와 오왕 () 이 반란을 모의했다. 결국 주야프가 군대를 이끌고 그를 물리쳤다. 그 이후로, 추 와 도로 포로 처럼, 단지 명목상의 왕, 단지 육봉만 먹고, 실제로 군현과 별 차이가 없다.
사실 한고조에서 한경제까지 서주는 야만지오국으로 통하는 통로일 뿐이다.
칠황후를 물리친 한나라 정권이 무제를 통치하기 시작했다. 당시 펑성은 남방 교통대동맥으로서의 중요성도 드러났다. 이때부터 병가필쟁지의 명칭은 서주에 졌고, 서주는 이때부터 문화향의 모자를 * * * 에 던져버리고, 한마음 한뜻으로 무술지로서 중국 역사에 우뚝 섰다. 서주족의 좋은 날은 여기서 끝나는 것 같다. 남쪽에서 북까지 말굽철갑이 서주한 전체를 관통하고 있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통계에 따르면, haihuai 전쟁의 끝에, 쉬 저우는 400 개 이상의 전쟁을 겪고 있다, 평균 10 년 마다 한 번, 특히 한 왕조 후 재생 됩니다.
서주는 풍요로운 곳으로서 점차 전란의 땅으로 전락해 경제가 급락했다. 봉건 시대 내내 서주의 농민 봉기가 서주의 큰 특색이 되어 많은 황제가 생겨났고, 황제는 서주의 토산품이 되었다.
봉건 시대 내내 중국은 서주에서 태어난 황제의 통치하에 절반 이상의 시간을 보냈다고 한다.
한 황제 리우, 삼국, 송나라 조 kuangyin, 명나라 주홍, 쉬 저우 에서 왔다.
전반적으로 서주의 황제는 모두 혼세마왕, 가난한 사람의 기초, 극도로 반항하는 이편, 세대교체 인물로 태어났다.
전략적 요충지로서 서주의 교통도 끊이지 않는 역대 풍류인물의 영향으로 매우 발달했다. 전쟁에서 말과 마차 교통이 필요하다.
더 중요한 것은 서주의 동쪽은 이몽산구와 소북의 진흙밭이고, 서주의 서쪽은 해발 400 미터 떨어진 대별산 기슭, 서쪽은 우뚝 솟은 친링, 남북은 길인데, 남북만 서주를 통과한다.
서주는 예로부터 수륙교통이 발달하여 황하가 관통하여 근대 철도 도로가 종횡으로 교차해 천하를 통제했다.
역대 전란 중의 바퀴 자국 말똥으로 서주를 이렇게 고박하고 두껍게 만들었다.
지금 서주는 서주족에 대해 아마 항상 이런 갈망을 가지고 있을 것이다. 이치대로 말하면 한 지방의 관할 구역은 지역적으로 좀 더 명확하게 나누어야 하는데, 서주는 예외인 것 같다. 신중국이 설립된 후 서주는 한때 산둥 () 로 분류되어 장쑤 () 의 한 지역이 되었다. 관할 범위에는 서주 지역과 현재의 연운항, 즉 원래의 신해련시와 회음의 대부분, 안후이숙주의 상당 부분이 포함된다. 게다가, 산둥 주 () 시의 몇 개 현도 등급으로 분류되었다.
기본 범위는 여전히 역사의 서주에 해당하지만, 왜 칠팔년 7 월의 고생 끝에 서주의 머리는 머리가 아니고 얼굴은 얼굴이 아니다. 여덟 줄로 찢겨 잘 키운 서주를 이렇게 만들었다. 장쑤 짧은 꼬리처럼 보입니다.
이것이 쉬 저우 사람들이 항상 화이 하이 (Huaihai) 성을 만들고 싶었던 중요한 이유이기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