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회사기업대전 - 정보 컨설팅 - 세월을 세세히 세고, 향기롭고, 열정적이며, 10 월, 햇빛이 오후입니다.

세월을 세세히 세고, 향기롭고, 열정적이며, 10 월, 햇빛이 오후입니다.

10 월, 오후 햇살

-응? -'강남' 이 출판될 즈음에 쓰여졌다.

하연

-응? 1

나는 이렇게 한가한 오후, 노도학습실의 착지창 앞에 하얀 등나무 의자, 거품 차 한 잔, 짙은 먹색의' 이미지 열차' 산문집, 한 사람, 슬픔도 기쁨도 없고, 평온하고 안전하다.

이번 시즌, 10 월, 미한, 모처럼 따뜻한 햇살 속에서 열심히 읽고, 쓰고, 생각하고, 회상한다. 해보 선생은 저명한 작가, 빙심 산문상 수상자, 노신문학원 제 15 회 학생인 채연 선생의 절친한 친구이다. 20 13 년부터 산문 창작을 시작하면서' 제하풍' 제 8 기' 의' 문학은 나의 가장 아름다운 만남' 을 보고 감성, 민첩함, 전신, 다정한 산문을 깊이 사랑하게 되어 그녀의 긴 단문에 깊은 영향을 받아 지금까지 계속 사용되고 있다. 인상열차' 는 해보 씨의 세 번째 책이겠죠? 전체 텍스트는 사실적이지만 시적이 풍부하며, 소박함은 진실, 진의와 진선미로 가득 차 있다. 사람들은 읽고, 생각하고, 웃고, 울고, 사랑합니다. 저명한 군 작가 선생이 보선생의' 사슴원 지난 일' 을 위해 쓴 서문을 읽을 때, 나는 눈물을 글썽이며 수많은 생각을 했다. 나는 나의 고성과 뼈에 사무치는 얼굴, 추억으로 가득 찬 작은 사람들, 호위를 두려워하지 않는 젊은이들을 떠올렸다.

기차가 나는 듯이 지나가고, 거리는 조용하고 섬세하며, 아래층의 삽살개는 귀엽고 활발하다. 이홍 교장 스타일은 여전하다. 카이 얀 선생님 잉크 드롭 도시; 곰, 니, 열정이 팽배하다. 강 엄마와 노관은 진지하게 책임진다. 나의 젊은 학생의 눈빛에 불꽃이 번쩍였다.

-응? 시간은 기차와 같다. 가는 길에 뒤돌아 볼 수 없다. 풍경, 뒷모습, 과거, 포기하기 아까워 돌아가고 싶지만 차표를 살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시간명언) 남은 것은 추억, 글쓰기, 조각, 기억뿐이다.

나는 홍리를 쓰고 싶다. 그녀의' 꽃은 봄에만 피는 것이 아니다' 와 그녀의 거의 알려지지 않은 작품이다. 4 월에 린춘을 떠나 상해로 갔다. 6 월에 돌아온 후, 줄곧 쓰고 싶었고 기억하고 싶었지만, 오랫동안 붓을 들지 못했다. 감정이 너무 무거워서 어떻게 써야 할지 몰랐고, 급하게 적어서' 봄바람 10 리' 의 감정을 얇고 간단명료하며 온전하게 썼을까 봐 두려웠다.

-응? 제하풍 후풍문학사 채팅 기록에 문답이 하나 있다. 유리찬이 하에게 물었다. "오랜만이야, 잘 지냈어?" 하가 말했다. "나는 그립다. 나는 여느 때와 다름없이 좋다. 다만 맑은 날은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또 물었다: "괜찮아요. 왜 맑은 날이 없나요? 클릭합니다 하가 말했다. "네가 잘 지내지 못한다는 걸 알기 때문이다. 그래서 맑은 날은 보이지 않는다. "

나는 갑자기 정령이라는 평생 비바람이 휘몰아치는 로맨틱한 여인이 인생의 마지막 짧은 여정에서 진명과' 지기를 아는 것' 이라는 것을 깨달았다.

-응? 옛날 옛적에 우리 둘은 화려하고, 선전하고, 열광하고, 오만하고, 무슨 일이든 하나 둘 셋 넷, 얼굴이 붉어지고 목이 거칠었다.

그리고 지금, 아니.

함께 몇 년 동안, 우리가 서로를 너무 잘 알게 해 주세요. 말이든 마음이든. 내가 치아에 대고 말할 때마다, 나는 항상 "내 몸에는 밝은 봉황과 같은 날개가 없지만, 나는 신성한 유니콘의 조화로운 심장 박동을 느낀다" 고 말한다. 분명히, * * * * 이미 알고 마음속에 소장하고 있는 그 말들은 시간, 흙, 불꽃의 연마를 거쳐 광산, 밭, 금, 수확이 되었다. 소리 없이 매혹적인 광택을 풍기고 있다.

설효경이 말하기를, 알면 된다.

예, 젊음은 낯설지만 쉽게 바뀔 수 있습니다. 무슨 말을 하면 어떡하지? 만약 분명히 말한다면? 홍리는 당신이 아는 한 침묵도 진정한 의미가 있다고 확신합니다. 당신이 나가고 싶다면, 당신은 그것을 말하는 것을 잊게 될 것입니다. (존 F. 케네디, 침묵명언) 네, 저도 믿습니다.

이제 사람들은 편견을 가지고 있습니다. 사회는 항상 직고에 온 사람들은 모두 차생이라고 생각하는데, 무식한 쓰레기 폐품이다. 직고에서 가르치는 선생님들은 모두 혼합 생활이다. 악의적이고, 세속적이고, 편견이 있고, 의심스럽고, 비꼬고, 냉담하고, 우리는 종종 무관심하고, 머물지 않고, 이곳의 아이들이 그들이' 쓰레기',' 쓰레기' 라고 부르는 것이라고 생각하지 않기 때문에, 말할 때마다 우리도 거의 없다. 더 이상 말을 많이 하지 않고, 한 가지 더 해석하다. 그럴 가치가 없기 때문입니다. 그들 중 누가 이 학교를 진정으로 이해하고, 주시하고, 연구합니까? 대답은: 아니, 그렇지 않다면, 이 학교에 어떤 자격과 권리를 주고, 이 젊은 학생들에게' 삼류 학교'' 차생' 이라는 간판을 달았을까? 그들 중 누구도 인민대회당에 들어가 상을 수여하고, 노신문학원, 중국 현대문학관에서 수업을 듣고, 북경대학교, 북사대, 수도사범대학에 진학하는 학생이 있다는 것을 누가 압니까? 내가 아는 한, 여기에서 나온 학생들의 상당 부분이 행정, 공기업, 직장, 심지어 해외에서도 호황을 누리고 있습니다! 지금 보시는 바와 같이 후베이 대학의 우수한 학생, 엘리트 백본, 모범 표병 중 많은 수가 청춘로 고성에서 올라왔습니다! 이 현실 사회에서, 그들이 묘사한 모든 저잔재 중에서 내가 직접 본 증거보다 더 설득력이 있는 것이 무엇인지 묻고 싶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세태가 서늘하고, 인정이 세상 물정이다. 이 세상에는 일이 너무 많아서, 잠시 동안 자신의 노력으로 바꾸기 어렵다. 네가 할 수 있는 것은 시간을 남겨서 진술하고 증명하고 설명하는 것이다. 우리가 틀리지 않는 한, 영원히 고개를 숙이지 않을 것이다. 왜 두려워하고, 죄책감을 느끼고, 겁이 나고, 자신의 말에 자신이 없는가? 이것은 줄곧 나의 홍리에 대한 성질이자, 나의 후풍문학사의 모든 학생들의 성질이다. 당대 유명 작가 왕안이 선생님은 작가가 약간의 교만이 필요하다고 말했다. 나는 홍리와 우리 후풍문학사의 모든 학생들이 잘 했다고 생각한다.

내 마음이 불안할 때, 나는 겸손한 호숫가의 버드나무 밑에서 오래된 게시물을 읽는 것을 좋아한다. 간완의 산문' 십리 봄바람이 너만큼 좋지 않다' 의 한 구절을 뒤져본다. 너를 오래 알수록 네가 내 인생에서 행복한 수택이라고 생각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나는 더할 나위 없이 기쁜 마음으로 다 읽었는데,' 너를 알면 길수록' 라는 이 몇 글자가 나와 홍리에게 그렇게 오랜 친구처럼 느껴졌다. 나는 이 글들을 살살 집어 들고 입에 꽃이 만발한 것처럼 읽었다.

-응? (해보, 중국 산문학회 이사, 호북성 작가협회 회원, 마성문학예술계 연합회 사무총장, 노신문학원 제 15 회 학생)

2

고성의 3 년 흑백영화에서 나는 각각 108 교실 밖의 3 계절과 사진 한 장을 몇 장 찍었다.

첫 번째 사진. 큰 눈이 흩날리다.

양지의 봄에는 큰 눈이 내리고 있다. 그것은 너무 무겁지도 작지도 않다. 모든 것이 딱 알맞다. 내가 여기서 눈을 본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나는 창문 근처에 앉았다. 창문에서 넓은 회색 하늘을 볼 수 있는데, 깊고 낮다. 그날 수업이 끝난 후 시끄러웠던 기억이 납니다. 탕샤오우가 교실에 와서 나를 찾아와 황강의 미문집 한 권을 건네주는데, 유 선생님이 우리에게 보내주셨다고 합니다. 내가 이 학교에 온 후 처음으로 책 한 권을 받았다. 나는 황홀하고 즐겁고 흥분했다. 나는 지체없이 책을 열고, 창가에 홀로 앉아 이' 미국문학은 나름대로의 아름다움' 을 들고, 시협회장 유나의 파란만장한 산문을 연구하며, 그날 나도 이런 글을 쓸 수 있다면 좋겠다고 생각했다.

창밖의 눈송이를 올려다볼 때마다 조용하고, 아름답고, 즐겁고, 얼음처럼 맑고 맑은 기분이 든다. 영어 8 급 정우 선생님이 겨울이 예쁘죠? 나는 표준 중국어 영어로 그녀에게 대답했다: 네. 예쁘지만 춥다. 그녀는 나를 보고 웃었다. 나중에 나는 눈을 무릅쓰고 7 번 건물로 갔다. 이 집은 낡아서 교사 주거용 건물이다. 사람이 적기 때문에, 땅에 쌓인 눈이 매우 두꺼워, 많은 사람들이 밟히지 않았다. 나는 키가 큰 여자 한 명을 따라가는데, 아마도 유치원 스승반의 학생일 것이다. 그녀는 천성적으로 미목이 청초하고, 하얀 이가 붉고, 줄곧 큰 소리로 노래를 부르고 있다. 그것은' 만물의 생명' 이다. 이 노래는 눈밭에 반 캠퍼스에 퍼졌다. 나는 그녀를 부러워하며 그녀의 목소리를 따라 흥얼거렸다. 그녀의 목소리는 매우 낮지만, 그녀는 매우 행복하다!

두 번째 사진. 봄이 따뜻하고 꽃이 피다.

-응? 봄을 사랑하다. 나는 자갈길을 걷고, 햇빛을 안고, 어린 봄에 키스하는 것을 좋아한다 ...

-응? 3 월의 가시추 대지는 마침내 따뜻해졌고, 바람은 더욱 부드러워졌고, 사람들은 기운이 나기 시작했고, 아이엽도 머리를 내밀었다. 벌거숭이 마른 나무들이 싹이 트고 푸르러지기 시작했다. 마침내 그 고독한 흰색 패딩을 벗고 이미 준비한 한판 트렌치코트와 흰 신발을 신을 수 있게 되었다. 기다림은 고문과 고통이다. 빙심선생은' 하루의 봄' 이라는 아름다운 산문을 가지고 있는데, 빙심선생이 큰 병을 앓고 난 후 봄에 대한 동경을 쓴 것이지 봄의 고민이 아니다. 네, 지각과 열정적인 기대는 뚜렷한 대조를 이룹니다. 이번 시즌, 나는 갈아입을 두꺼운 옷을 가져오지 않고 항상 더워질 거라고 생각했는데, 나의 하얀 패딩은 결국 회색 패딩으로 분장되었다.

-응? 교수 건물 오른쪽의 오솔길 옆에 작은 나무 한 줄을 심고 나뭇잎이 펴졌다. 나는 그들이 바우 히 니아 꽃이라는 것을 인정한다.

세 번째 사진. 여름의 열정과 역사의 두터움.

-응? 이공대에서 가장 아름다운 시간은 여름이다. 옅은 노란색, 짙은 빨강, 큰 보라색, 하늘색 ... 그것은 노인이 개수실 마당에 심은 꽃으로, 매우 눈에 띄며 바람에 흔들리고 있다.

할아버지의 작은 마당 외에도 우리 교실 바깥의 여름도 눈부셨다. 산뜻한 진달래꽃, 푸른 잔디, 크고 위엄 있는 오동나무가 있었다.

-응? 물론 여름에도 그 보라색 가시꽃이 짙고 푸르지만, 나는 나뭇잎을 통해 더 멀고 넓은 곳을 볼 수 있다. 그것은 가시꽃 뒤에 있는 낡고 낮은 작은 기와집 두 채였다. 우리는 자주 웃는다. 만약 우리가 그것들을 제거하지 않는다면, 다른 사람의 즐거움을 망칠 것이다. 체육 수업이 있을 때까지 식당 입구 광장의 대리석 벤치에 앉아 바닥을 쓸어 버린 할머니가 나에게 말했다. 이것은 춘사범학교가 남긴 골동품이다! 나는 이 말을 듣자마자 즉시 존경을 느꼈다. 어떤 일들은 우리가 진짜라고 믿을 수 없기 때문에 함부로 결론을 내린다. 북경대학교, 북사대, 심지어 고궁처럼, 견고하여 깨뜨릴 수 없습니까? 너 늙었니? 대답은 분명 낡고 낡았을 것이다. 그러나 그들의 역사 때문에 이야기는 가치 있고, 함축적이며, 더욱 정신문화의 자신감과 매력이 있다. 그렇지 않나요?

-응? 마지막 사진은 사진이다. 가장 소중한 것입니다. 참관하는 순간일 뿐이다.

청춘과 캠퍼스, 문학과 청춘.

오른쪽에서 왼쪽으로 우크라이나 단위, 여름, 공, 그리고 네 명의 젊은 남자 소녀가 때로는 호방하고 때로는 우아하다.

우리 네 사람은 서로 다른 곳에서 왔고, 성격은 각기 다르지만, 문학 때문에 우리는 어깨를 나란히 하여 비바람과 기쁨과 이별, 일년 내내 합작하여 여러 차례 상을 받았다.

선원에서 십리향 사자가 걸어온다. "사자" 라는 단어를 듣자마자 두려움을 느낄 수 있다. 확실히, 네가 그녀를 처음 만났을 때, 사자녀는 건드릴 수 없다는 것을 알았다. 그녀는 거드름을 피우며 대담하고 강인하다.

그해, 나는 교무처 위층에 있는 305 호실에서 수업을 했다. 그녀는 나의 반에 있다. 어느 화창한 아침, 나는 걸상을 옮기고 큰 베란다의 따뜻함을 탐욕스럽게 껴안았다. 그녀는 내 옆에 앉아서 나와 이야기했다. 지금까지, 나는 오직 한 가지만 분명히 기억한다: 너의 문장 수업은 매우 훌륭하다. 나는 눈을 뜨고 그녀를 바라보았다. 나는 그녀의 앞머리, 눈, 입술, 회색 슬림한 트렌치코트가 모두 선의의 고리로 가득 차 있는 것을 보고 나를 덮고 나를 흐리게 했다. 그때 나는 젊고 경박하고 의기양양하여 낮은 키 겸손을 알지 못했다. 나는 단지 누군가가 나를 칭찬하는 것을 느꼈을 뿐, 마음은 기쁨으로 가득 찼다.

몇 년 후, 사물은 옳고 그름이고, 스타도 변했지만, 나는 여전히 글쓰기를 고집했다. 나는 몇몇 선생님들과 여러분의 격려 외에 내가 가장 감사해야 할 것은 그녀라는 것을 알고 있다.

홍리는 시를 쓴다. 아주 좋아요. Xianghui 선생님은 여러 번 홍리를 이렇게 묘사했습니다. 그는 "공, 그녀는 유 사람 같다" 고 말했다. 그녀는 웃으면서 말이 없다. 우리의 눈은 흐릿하다. 이것이 최고의 평가라는 것을 모두가 알고 있기 때문에, 물론 따라올 수 없는 최고봉이기도 하다.

나는 선생님을 따라 간재지 협력주석을 방문했다. 토론에서, 나는 주석의 말을 기억한다: 훌륭한 작가는 재능, 재능, 끈기, 근면, 겸손이 필요하다. 의장이 한 이 말들은 홍리에서 모든 것을 포괄하는 것 같다. 재능, 재능, 그녀는 다른 사람이 영원히 따라갈 수 없는 글자를 쓸 수 있다. 놀라움, 동진, 투명함; 끈기, 근면, 겸손은 누구나 그녀에게서 쉽게 볼 수 있는 처음 두 가지이다. 만약 네가 그녀의 노트를 펼쳐서 필사하고 책을 쓴다면, 너는 그녀가 후풍문학사의 어떤 학생보다 사장과 일부 학언니를 포함하여 모두 세심하고 세심하게 많이 하는 것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열린 마음으로 예를 들어 보겠습니다. 13 학년 때 두 남자도 시를 쓴다. 그들은 사무실의 모든 사람들 앞에서 이렇게 말한 적이 있다. "내가 쓴 시를 그녀가 쓸 수 있을까?" " 이 말이 나오자 시인 두다의' 말은 사람을 놀라게 하지 않고 끊임없이 죽는다' 는 것 못지않다. 모두가 이 일에 대해 논쟁하고 있지만, 홍리는 침묵을 지켰다. 이게 뭐야? 무서워? 당신은 말하는 것을 두려워합니까? 없습니다. 훌륭한 작가입니다. 자질, 겸손, 자신감이 있어야 합니다. 작품으로 말하세요.

작품의 높은 수확량과 품질에 대해 말하자면, 우리는 홍리 PK 와 함께 할 수 있는 리리리이다.

-응? 먼저 그의 산문을 말하다. 속삭이고, 아름답고, 우아하고, 시적이다.

감정 산문은 리리의 강점이다. 산속의 사랑, 꽃잎은 이미 눈물처럼 흘러내렸는데, 집안의 달빛은 얼마나 밝았는가! 다른 호칭들은 짜릿하고 사람을 임대옥 속으로 감동시킨다. 나는 때때로 이런 웅변적인 문장 한 편을 매우 부러워한다.

임어당은' 소모' 에서 "구도의 아름다움은 예술적 개념의 조화에 있다. 소리 외에는 진미다" 고 지적했다. 왕 Guowei 한 번 평가 했다: "하나의 문학 것은, 내부, 외부 충분히 감동, 단지 의미와 문맥을 표현 하기에 충분 하다." " 예술적 개념은 시 창작의 추구일 뿐만 아니라, 다른 문학 작품들이 독자들에게 심미적 즐거움을 줄 수 있다면 사람들의 긍정과 칭찬을 받을 것이다.

-응? 시인 애륜 릴리의 산 문 여러 번 칭찬 했다. "이런 표기법은 시가 아니어서 부를 수 없지만, 시의 운율과 정취가 충만하여 시와 노래의 화면, 의경, 감관을 그려내고, 본색을 보고 백락매, 설효선 등 대사의 정수를 깊이 얻었다.

시간이 오래되어 눈썹이 싱겁고 웃었다. 당시 나는 그렇게 생각하지 않았다. 지나치게 조각한 산문이 정서적으로 왜곡되어 산문 자체의 높이에서 벗어났다. 수시로 뒤를 돌아보니, 리리의 문필이 정말 비범하고 잘 쓰여졌다고 말할 수 밖에 없다.

강서사범대 작가 겸 편집자, 고재생 유한이 문예청에서 "나는 우리 집을 사랑하고 개를 사랑한다" 고 말한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니다.

이름 모를 친구들, 댓글.

대부분의 경우, 나는 인터넷에서 그들의 구분을 보고 있다. 나는 말하는 것을 좋아하지도 않고 참여하지도 않는다. 아첨하는, 앞뒤가 맞지 않는 정보에 대답하기 귀찮을 수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하지만 유한이 논평한 것은 그녀가 생각하는 것이 아니다. 왜냐하면 그녀는 내가 리리에게 감사한다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이다.

리리의 산문은 고전 가작이라고는 말할 것도 없고, 한때는 내 마음도 숭배한 적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책에' 글이 그 사람 같다' 는 말이 있는데, 나는 굳게 믿는다. 리리의 글은 마치 빈곡유란과 같고, 맑은 향기가 코를 찌르며, 색채가 선명하다. 누구 계세요? 더욱 그렇다. "맑은 바람이 맑고, 아방 혜련이가 옅다. 이마는 웃음을 머금고, 매화는 피고, 보라색은 향기롭다. " 나는 이 정련된 시가 아마도 가장 좋은 답일 것이라고 생각한다. 나는 그녀의 재능, 그녀의 급우, "인생 초에 너를 만나는 것은 고인이 돌아오는 것 같다" 는 집착에 상관없이 영원히 기억하고 감사할 것이다. 유 선생님을 만나기 전에 나의 청춘이 백지 한 장이었다면, 리리는 백지 위에 색을 띄고 연지홍, 석청, 외로움, 풍부함, 내포, 행복을 표시하는 붓이었다.

"청춘은 짜릿하다."

그녀 없이는 여름이 의외로 유에 들어갈 수 없고, 나중에 이야기도 없을 것이다.

-응? 그날 밤, 불타는 구름이 하늘을 가득 채웠던 기억이 납니다. 교실 밖의 베란다에 기대어 멍하니 있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교실명언)

리리는 종합건물에서 돌아왔고, 코에는 약간의 땀이 나고, 숨을 헐떡이며 말했다. "월요일 오후에 너를 데리고 어딘가로 가자!" " "저는 너무 부끄러워서 지금 어떻게 답장을 하는지 기억이 안 나요.

나는 넷째 날 오후에 그녀와 함께 가고 싶지 않다는 것만 기억한다. 결국 웃음을 좋아하는 선배에게 강제로 과학교루 1 층의 계단 교실로 끌려갔다. 나중에야 그곳이' 후풍문학사' 라는 것을 알게 되었는데, 나를 데려온 선배는 곧 출사할 문학사 사장이었다. 그녀의 이름은 매우 듣기 좋다. 왕 지아 지아 (Wang jiajia) 라고 쓰여 있다. 나중에 나를 데리고 들어온 교장은 심지어 그녀의 다음 교장까지 졸업했고, 나는 아직 있었다. 날마다, 달이 해마다, 해마다, 나는 이 역사가 유구한 고대 도시에서, 이 작은 캠퍼스에 뜻밖에도 이렇게 신성한 땅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되어 놀랐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문학을 생명으로 여기는 한 무리의 소년들이 있다. 그들은 겸손하고 완고하며 외부인에 의해 이해되지 않지만, 초심을 잃지 않고 전승하기를 원하지 않는다. 사회의 소용돌이 속에서, 그들은 홍수에 휘말리지 않고, 냉대를 받지 않고, 조롱을 받지 않는다. 기쁨, 만족, 교만, 나는 후풍문학사의 학생이라는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한다.

-응? (류중국 산문 연례회의 게스트, 후베이 () 성 작가협회 회원, 후베이 () 성 문학원 제 2 회 청년작가 고급연수반 수강생,' 산문선' 계약작가)

-응? 셋;삼;3

또 다른 영상은 구름찜 샤웨이의 로주시, 편집에는 내 캠퍼스가 있다. 이 건물, 정원, 숲은 베키 강변의 캠퍼스이다.

캠퍼스는 크지도 작지도 않지만 귀엽다. 몇 번이나, 나는 광란의 시장에서 돌아왔는데, 줄곧 춥고 비참했다. 이 작은 캠퍼스에 들어서야 내 마음이 바로 평화로워지고, 어머니의 따뜻한 품처럼 약간의 위로를 느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베이징, 상하이, 절강, 장쑤, 샤먼, 운남, 쓰촨 수많은 밤을 다녀왔다. 그녀를 생각나게 하고 그리워하는 것은 고대 도시 중심의 교통이 불편하고 먼지가 날리는 작은 캠퍼스였다. 때때로 나는 신기하다고 생각한다. 그녀는 시끄러운 깊숙한 곳에 숨어 있는 물방울처럼 조용하고 촉촉하여 포기하기 어렵다.

이 캠퍼스는 내용이 풍부하다. 청춘대무대' 라고 적힌 무대, 성지, 후풍의 기념실, 그리고 작은 숲이 있다. 일년 사계절, 꽃이 피고 꽃이 지고 녹색에서 노랗게 변하고 밀에서 소소하게 변하는 것은 정교회의 중점' 관찰지대' 이다. 이 단어들은 은유적이다. 나는 자주 안에서 한가로이 돌아다닌다. 그것이 여기저기 황폐해졌을 때, 첫 목련이 피었고, 놀라운 아첨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것이 시들었을 때, 나는 차마 그것을 볼 수 없었다. 그 후, 장나무에 새싹이 나고 계화에 새로운 가지가 나타났다. 이 네 건물의 측면에는 크고 강한 동나무가 있다. 동화는 열려 있고, 검고 낡은 색은 왕왕 눈에 띄지 않지만, 나는 좋아한다. 저녁에 나는 조심스럽게 그것들 아래를 왔다갔다했고, 담담한 오동꽃 향기가 흩날렸다. 동화는 모두 없어졌고, 동엽은 크고 유형적이어서 매우 낮게 걸었다. 나는 그들이 나에게 머리를 빗어 주는 것을 좋아한다. 빨래를 널어 놓은 장대 옆에 빽빽한 장미꽃이 있다. 바람에 그들의 시어머니는 일제히 울리고 있다.

-응? 어느 날 저녁, 나는 3 번 학교 건물 아래 장지니 선생님의 과외 석의자에 앉았다. 갑자기 큰비가 내려 번개가 쳤다. 빗방울이 시끌벅적하고, 멀고 가까우니 듣기 좋다. 그 장미, 장미도 시끄러운 도시 소리를 갈라놓았다.

대학 4 쇼가 졸업을 앞둔 날, 나는 나무를 심는 삼촌이 식당 앞 정원에서 바쁘게 지내는 것을 보았다. 그는 이 세 그루의 작은 나무가 잘 자라지 않는다고 말했다. 그는 나무 구덩이를 넓히고 물을 가득 채웠다. 그의 손바닥에 큰 물집이 생겼다. 나중에, 내가 드나들 때, 나는 항상 노인이 좋아하는 나무를 보고 있었다. 나는 늘 그의 어린애 같은 웃음소리를 떠올린다. 날씨가 더울 때, 그는 나를 보자마자 아이고, 참을 수가 없다고 말했다. 그는 춘표준어를 말한다. 나는 웃으며 대답했다: 너는 쉴 수 있다. 봐라, 나무가 너에게 고개를 끄덕이고 있다.

캠퍼스에 작은 정원 숲이 없다면 지루하지 않을까요? 나는 여기서 돌아오는 것을 잊고 식물의 향기를 맡으며 까치와 각종 새소리를 듣고 교실로 돌아와 연단에 앉아 책을 펼쳤는데, 갑자기 노신 선생의 말이 떠올랐다. 백초원에서 삼담인월까지였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응? 사

-응? 나는 시경을 보고 많은 문장을 건너뛰었다. "산에서 풀을 뽑는다" 를 읽었을 때만 나는 깜짝 놀랐다.

\ "산에 올라 잡초를 따고, 산을 내려와 노친을 만나다.

오랫동안 무릎을 꿇고 장인에게 새 남자가 어떻게 될지 물었다. ""

책을 읽다가 알 수 없는 괴로움을 느꼈다.

이전에' 민족문학' 에서 한 편의 시를 본 적이 있는데, 그 안에' 왜 이렇게 넓습니까? 손목을 한 번 뛰세요?' 라는 문구가 들어 있다. 다 보고 나니 처음엔 만족감을 느꼈고, 점점 무명으로 느껴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손목의 팔찌는 옥에 관한 것이지만 옥은 매우 연약하다. 팔찌가 산산조각이 났을 때 산에 가서 뿌려 주세요.

옥을 흩어놓고 바구니로 잡초를 골랐다가 이미 생사가 걸린 나의 죽은 남편을 만났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죽음명언)

솔직히 말해서, 이 두 시는 천 년 떨어져 있지만, 나는 영문도 모른 채 함께 연결되어 있다. 정말' 스승이 없는 자통' 이다.

-응? 《시경》에는 그렇게 많은 행복한 문장이 있다.

\ "신사 를 참조하십시오, 후진타오 윤 은 좋아하지 않는다. 클릭합니다

"생사가 넓다. 아들이 승장구하며 말했다."

\ "전갈, 내 마음 에 유유히 있다. 클릭합니다

......

-응? 그러나 이렇게 많은 기쁨에' 산에서 잡초를 따고, 산 밑에서 노군을 만나다' 는 말로 그들을 모두 파괴할 수 있다. 다시 한 번 보면 가슴이 아프다. 그' 노인' 이 너무 슬프다.

"용은 무릎을 꿇고 장인에게 물었다. 신인은?"

-응? 너는 얼마나 많은 슬픔을 억제해서 무릎을 꿇었니?

-응? 춘과 고성에 대한 나의 사랑도' 시경' 의 이 시로 해석할 수 있는지 알고 싶다.

후기:

-응? 또 많은 추억이 있다. 예를 들어 내가 청춘에서 북경서역에 도착했을 때 황혼의 웃는 얼굴, 예를 들면 나는 4 동에 사는 대학 1 학년 학생으로서 밤에 늘 침대에 누워 달치나 보름달을 보곤 한다. 예를 들면 중미의 그림자가 조용한 학교에서 나와 ... 그런데 갑자기 쓰고 싶지 않아요. 시간이 허용되지 않기 때문에 일이 많기 때문에, 나는 여기에 대해 이야기할 것이다.

강남의 초청으로 황급히 문장 쓰기를 마쳤어야 했다. 그 후로는 고성을 잘 기억하지 못했는데, 왜, 생각하지 않을 때 밤에 자주 꿈을 꾼다. 자주 눈물을 흘리며 깨어나 여러 번 기억하고 싶었지만 쓸 수가 없었다. 고민, 백지 한 장, 검은 붓 한 장, 원하는 풍경을 쓸 수 없을까 봐 더욱 답답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20 15 년 기억, 나는 유명한 편집장과 협력하여' 10 년' 이라는 장문 한 편을 썼는데, 슬픈 일이 생각났고, 나는 몇 달 동안 슬펐다. 이것도 내가 가끔 산문을 쓰는 것이 참을 수 없는 일이라 아예 쓰지 않는다.

-응? 어떤 추억들은 세월이 얼굴을 바꿔도 바다가 뽕밭이 되어도 그 화창한 오후는 변하지 않고 황혼과 나주 고성을 평생 잊지 못할 것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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