멈추고 나서 결정이 하나 있다. 그리고 그는 조용히 할 수 있다. 그리고 그는 조용히 할 수 있다. 그리고 그는 안전할 수 있다. 그리고 그는 그것을 고려할 수 있다. 그리고 그는 그것을 얻을 수 있다. 일은 시작과 끝이 있고, 물건은 끝이 있다.
순서를 알면 바로 가기를 찾을 수 있습니다. 고대의 욕망이 분명히 천하보다 우월하다면, 먼저 나라를 다스린다.
나라를 다스리려면 먼저 집안을 다스려야 하고, 집안을 먼저 슬림하게 하고 싶다. 슬림하고 싶으면 먼저 마음을 가다듬어라.
옳으려면 먼저 성실해야 한다. 당신이 진실하고 싶다면 먼저 그에게 알려 주세요.
지식은 사물 속에 존재한다. 일은 사람이 알고 있고, 사람은 알고 있고, 성실하고, 성실하고, 정정하고, 슬림하고, 슬림하고, 슬림하고, 슬림하고, 나라를 다스리고, 나라를 다스리고, 천하를 평평하게 한다.
논자에서 서민까지, 하나는 슬림하다. 마지막까지 어지러우면 치료할 수 없다.
두꺼운 것은 얇은 것이고, 얇은 것은 두꺼운 것이고, 아무것도 없다. 이를 알고 있다고 하는데, 이를 알고 있다고 한다.
이른바 성실함을 선전하는 사람들은 자신을 속이지 않았다. 악취가 나고, 음탕하다면, 자겸이라고 한다.
그러므로 군자는 반드시 신중해야 한다. 악당은 빈둥빈둥 놀기에 좋지 않아 무슨 일이든 해낼 수 있다. 군자를 만나면 그는 반감을 품고, 그의 나쁜 것을 감추고, 그의 좋은 것에 집중한다.
한 사람이 자신을 보는 것은 좋지 않다. 만약 그가 자신의 폐와 간을 본다면. 이 이름은 성실, 외부 유형, 군자는 반드시 신중해야 한다.
쩡 닫아 말했다: "열 눈, 열 손 손가락, 엄격한! 클릭합니다 재산이 많고, 신체가 현명하고, 마음이 넓고, 몸매가 비만하기 때문에 군자는 반드시 성실해야 한다. 「시」는 이렇게 알려 줍니다. "그를 보면 그는 행복하다.
필군자가 있는데, 썰듯 썰고, 맷돌처럼, 정말 어색하고 어색하다.
군자가 있으니, 반드시 말다툼을 해서는 안 된다! "벌목처럼", 도가도. (《・・・・・・・・・・・》) "칼을 갈아도 장작을 잘못 자르지 않는다" 는 사람은 독학을 실시한다.
"슬픈" 사람도 어색하다. "시끄러운" 사람도 오만하다.
\ "신사 가 있습니다, 시끄러운 수 없습니다. 클릭합니다 덕이 있는 자는 상극이니, 백성은 잊어서는 안 된다. 「시」 (poetry) 는 "연극에서 전 왕은 잊지 않는다! 클릭합니다 군자는 덕으로, 친친, 소인은 낙으로, 그 이익은 세상을 잊지 않게 한다.
"가오 강" 은 "커밍드" 라고 말했다. 모두' 는 "곡우의 생명" 이라고 말했다.
황제의 교칙에는 "청렴하고 청렴하다. 클릭합니다 말할 필요도 없이 비유하다.
당지의 판명은 "만약 네가 새것이라면, 너는 새것이고, 너는 새것이 될 것이다" 라고 말했다. "고강" 은 "새로운 시민이 되라" 고 말했다.
시는 이렇게 말합니다. "주는 비록 옛 나라이지만, 생명은 이미 바뀌었다. 클릭합니다 그래서 군자는 최선을 다한다.
"시" 구름: "나라가 천리, 국민이 멈춘다." "시" 구름: "야생 노란 새 한 마리가 산모퉁이에 멈춰 있다."
아들이 말했다: "당신이 멈출 때, 당신은 당신이 멈춘 것을 알고 있습니다. 사람이 새보다 나쁠 수 있을까? " 시는 말했다: "무목문왕, 희시! 클릭합니다 군자는 인에서 멈춘다. 부장이 되는 것은 존중에서 멈춘다. 사람됨이 효도에 그치다. 사람의 아버지는 선량함에서 멈춘다. 중국인과 친구를 사귀는 것은 편지로 끝난다. 아들이 말했다: "내가 소송을 들었을 때, 나는 여전히 혼자였다.
소송도 하지 않을 거야! "무정한 사람이 반드시 최선을 다하는 것은 아니다. 민중이 원하는 것을 크게 두려워하는 것은 이것도 알고 있다는 것이다. "
진실한 사람: 악취나 정욕과 같은 자기기만을 하지 마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겸손이라고 합니다.
그러므로 군자는 반드시 신중해야 한다. 소인은 아무 일도 하지 않고, 무엇이든지 극도로 군자를 만나러 갔다가 싫증이 나는 것은 좋지 않다.
X 는 좋지 않지만 좋다. 한 사람이 자신을 보는 것은 좋지 않다. 만약 그가 자신의 폐와 간을 본다면.
이것은 중간에 성의가 있고, 밖은 유형적이다. 그러므로 군자는 반드시 신중해야 한다.
쩡 닫아 (Zeng zi) 은 말했다: "10 개의 눈으로 볼 수 있고, 10 개의 손이 가리키는 것은 엄격하다. 클릭합니다 복윤의 집, 덕윤의 몸.
마음이 넓고 통통하다. 그러므로 군자는 반드시 성실해야 한다.
이른바 수양성이라는 것이 정념이다. 화가 나면 옳지 않다. 만약 네가 무서워한다면, 너는 옳지 않다. 재미있게 노는 것은 옳지 않다. 만약 네가 걱정한다면, 너는 틀렸다. 마음이 결석하고, 눈을 멀게 하고, 듣고 듣지 않고, 먹고, 그 맛을 모른다.
이것은 정심 슬림이라고 합니다. 몸을 고치는 과정에서 사랑받고, 멸시를 받고, 존경을 받고, 불쌍하고, 남에게 게으름을 피우는 사람.
그래서 선을 알면 악이 되고, 악을 알면 아름다움이 있다는 것을 알기가 어렵다. 그래서 "사람은 아들의 악을 모르고, 사람은 묘목의 크기를 모른다" 는 말이 있다.
몸을 고치지 않으면 집에 있을 수 없다는 뜻이다. 치국이란 반드시 집을 근본으로 해야 하며, 집을 가르칠 수 없고, 다른 사람을 가르칠 수 있는 도리는 없다.
그래서 군자는 출가하지 않고 나라를 스승으로 삼는다. 효, 그래서 일 도 6 월; 형제, 그래서 긴 문제; 은혜, 그래서 대중도.
"고강" 은 "아들을 보호하면" 이라고 말했다. 진심으로 구하는 것은 멀지 않지만.
아이를 입양하고 결혼하는 법을 배우지 못한 것도 마찬가지다. 한 가정의 어진 정, 한 나라의 어진 정; 편지 한 통, 국흥 편지 한 통; 한 사람은 욕심이 많고, 한 나라는 어지럽다: 이것이 바로 기회이다.
이것은 한 마디로, 한 사람이 나라를 정한다는 것이다. 야오 와 순 슈 아이, 자비로운 세계, 사람들 에서.
지에 (Luan) 와 세계를 폭력으로 이끌고 사람들은 그것을 따른다. 그것이 하는 일은 그것이 원하는 것과는 반대이지만, 국민들은 그것을 따르지 않는다.
그래서 군자는 자기가 있으면 다시 다른 사람을 요구하고, 자신이 없으면 더 이상 다른 사람이 아니다. 숨겨진 것은 분노가 아니라 사람을 형용할 수 있는 것이다. 다만 거기에 있지 않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그래서 국가의 통치는 자기 집에 있다. "시" 구름: "복숭아가 날아가고, 그 잎이 엉뚱하다.
처녀가 시집갈 거야, Comix 가 화목해졌어. "그의 가족에게 적합합니다. 그러면 사람들을 가르 칠 수 있습니다.
"시" 는 "형제는 형제가 된다" 고 말했다. 여러분은 형제와 동생이어야 합니다. 그리고 여러분은 사람들을 가르칠 수 있습니다.
"시" 는 "단지 4 개국에 불과하다" 고 말했다 부자법, 그리고 민법입니다.
이것은 국가의 통치가 자기 집에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평천하치국이란 천하보다 늙고 민보다 효도하며, 천하보다 길고 민보다 어려 외롭고 민심을 동정하는 것은 군자의 마음가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악은 위에 있고, 아래는 없고, 악은 아래에 있고, 위에는 없다. 악은 앞에 있고, 뒤에 있지 않다. 미래의 악이란 무엇인가, 과거의 악이 아니다. 오른쪽 악, 왼쪽 을 지불하지 않는다; 만약 네가 좌악이라면, 우악에게 넘겨주지 마라. 이것은 매끄러운 길이라고 한다. "시" 는 말했다: "그러나 신사 음악, 그리고 사람들의 부모. 클릭합니다
인민이 잘하고, 인민이 싫어하는 것을 인민의 부모라고 한다. "시" 구름: "남악은 보기 어렵고 산석은 보기 어렵다.
윤 선생님은 훌륭한 선생님으로서 인민에 대한 장기적인 안목을 가지고 있다. \ "한 나라 는 부주의 할 수 없습니다, 군주 는 세계 입니다.
"시" 구름: "은근히 신에게 부끄럽지 않고 스승을 잃지 않는다. 보기 음, 쉽게 죽지 않는다. 클릭합니다
말이 많으면 나라를 얻고, 백성을 잃으면 나라를 잃는다. 그래서 군자는 먼저 덕을 신중해야 한다.
덕도 있고, 사람도 있고, 흙도 있고, 흙도 있고, 돈도 있고, 돈도 있고, 돈도 있다. 덕행은 기초이고, 부는 목적이다.
밖에서 국민을 위해 싸우다. 그래서 부는 흩어지고, 부는 흩어진다.
잘못된 말을 하는 사람이 나와서 들어가다. 불법 들어간 상품도 불법으로 나간다. "고강" 은 "생명만 변하지 않는다" 고 말했다.
좋으면 얻을 수 있고, 안 좋으면 잃을 수 있다. 추 (Chu) 는 "추 (Chu) 에는 보물이 없지만 보물에 능하다" 고 말했다.
삼촌은 말했다: "죽은 사람은 보물이 아니라, 어진 사람은 친척이야말로 보물이다." "진 시" 는 말했다: "장관은 다른 기술이 없다면, 마음은 쉬고 용할 수 있다.
사람은 기술이 있고, 있다면, 사람은 성인이고, 마음은 좋다, 입처럼. 진정한 능력.
2. 문어문 번역 원문대학로 (1) 가 명덕 (2), 친민 (3) 에서 완벽하다는 것을 누가 알겠는가.
④ 을 알고 정착하다. 먼저 냉정하고 조용하다. 먼저 조용해야 안전할 수 있다. 선안 후 걱정; 생각해 보면 얻을 수 있다 (5). 일은 시작과 끝이 있고, 물건은 끝이 있다.
순서를 알면 바로 가기를 찾을 수 있습니다. 고대 욕망은 분명히 세계 보다 낫다, 먼저 그 나라를 다스린다; 당신이 당신의 나라를 다스리고 싶다면, 먼저 당신의 가족을 모으십시오 (6). 가족이 함께 있고 싶고, 먼저 몸을 수리하고 싶다 (7); 자기 재배, 첫 번째 긍정적 인 마음; 정확해야 하고, 먼저 성실해야 한다. 당신이 진실하고 싶다면, 그들에게 알려 주십시오 (8); 사건에 대해 알다 (9).
일은 이미 알고 있다. 그러나, 알고 후 정직; 첫 번째 정직 후 정의; 마음을 가다듬고 실천하라. 신체 복구 후, 가족은 깔끔합니다. 가정이 화목하고, 그런 다음 국가가 통치한다. 국가가 통치하고 천하가 태평하다. 논자에서 서민 (10) 까지 모두 수양성 위주 (1 1) 입니다.
뿌리가 어지럽고 불치한 자는 반드시 부정된다 (12). 두꺼운 것은 얇은 것이고, 얇은 것은 두꺼운 것 (13) 이고, 아무것도 없다 (14)! 참고 (1) 대학의 길: 대학의 목적.
"대학" 이라는 단어는 고대에 두 가지 의미를 가지고 있었다. 하나는 "배우다" 라는 의미였다. 둘째, 초등학교를 기준으로 한' 성인 학습' 이다. 고대 8 년제 초등학교,' 진퇴에 대처하고, 책을 쏘는 예악' 과 같은 기본 문화 지식과 예절을 배웠다. 열다섯 살에 대학에 진학하고 윤리, 정치, 철학 등의 지식을 배우는데, 예를 들면 "가난하면 인의를 얻고, 수련을 병행하고, 치국이 천하를 다스린다" 는 것이다.
그래서 후자의 뜻은 사실 앞의 뜻과 비슷하고,' 박학' 이라는 뜻이다. "도" 의 본의는 도이며, 법과 이치로 확대된다. 중국 고대 철학과 정치학에서도 우주 만물의 기원과 개체, 어떤 정치적 관점이나 사상 체계 등을 가리킨다. 문맥에 따라 다른 의미가 있다.
(2) 명덕: 앞의' 명' 은 동사로, 움직이게 한다는 의미, 즉' 밝게 하다' 는 의미, 빛을 발한다는 의미, 빛을 발한다는 의미. 뒤의' 명' 은 형용사이고, 명덕도 공명정대한 인물이다.
(3) 친민: 후세에 따르면' 친' 은' 신' 이 되어야 한다. 즉 혁신하고 낡은 것을 버리고 새로운 것을 구하는 것이다. 친민은 바로 신민이라, 사람들이 낡은 것을 버리고 새로운 것을 추구하고, 악을 가서 선을 향해 나아가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4) 정지: 목표를 알다. (5) 이득: 이득.
(6) 자신의 가정을 잘 관리하라: 자신의 가정을 잘 관리하라, 화목하고 번영하고 번영하게 하라. (7) 자기 재배: 자기 재배.
(8) 그것을 알아라: 스스로 지식을 얻을 수 있게 하라. (9) 오가: 모든 것을 이해하고 연구한다.
。 서민: 보통 사람을 뜻합니다.
(1 1) 하나 예: 모두. 벤: 전혀 아닙니다.
(12) End: Ben 과 비교하여 가지와 가지의 끝을 나타냅니다. (13) 두터운 사람 날씬해: 주의해야 할 사람은 아니야.
얇으면 두껍다: 주의하지 말아야 할 것에 주의해라. (14) 아무것도 없다: 아무것도 없다.
그런 이유 없음 (일, 방법 등). ). 대학의 목적은 공명정대한 품성을 발양하고, 낡은 것을 버리고, 사람을 가장 완벽한 경지에 이르게 하는 것이다.
자신이 달성해야 할 목표를 알아야 굳건해질 수 있다. 결심이 있어야 침착하고 침착할 수 있다. 마음이 평온할 때만 안심할 수 있다. 네가 마음이 편안할 때만 너는 영광을 생각할 수 있다. 영광을 생각해야만 수확을 거둘 수 있다. 만물은 모두 뿌리와 가지가 있고, 만물은 모두 시작과 끝이 있다.
처음부터 끝까지 이 이치를 알면 사물 발전의 법칙에 가깝다. 고대에는 세상에서 공명정대한 품성을 발양하려면 먼저 자신의 나라를 잘 다스려야 했다. 나라를 잘 다스리려면 우선 가정과 가족을 잘 다스려야 한다. 자신의 가정과 가정을 잘 운영하려면 먼저 자신의 성격을 키워야 한다. 자신의 성격을 키우려면 먼저 자신의 마음을 단정하게 해야 한다. 자신의 마음을 단정하게 하려면 먼저 자신의 마음을 진실하게 해야 한다. 자신의 생각을 진실하게 하려면 먼저 지식을 얻어야 한다. 지식을 얻는 방법은 모든 것을 이해하고 연구하는 것이다.
지식은 만물에 대한 이해와 연구를 통해서만 얻을 수 있다. 지식을 얻은 후에야 마음이 진정할 수 있다. 마음이 성실하고 마음이 바르다. 올바른 마음으로 자신의 성격을 키울 수 있습니다. 품격의 배양을 거쳐야 가정과 가족을 잘 운영할 수 있다. 가족과 일족을 잘 다스려야 나라를 잘 다스릴 수 있다. 국가가 잘 다스려야 천하가 태평할 수 있다. 국가 원수까지 올라가 백성들에게 내려가면, 모든 사람은 자기 재배를 근본으로 해야 한다.
이 점을 근본적으로 어지럽히면 가족, 가족, 국가, 세계가 잘 다스릴 수 없다. 경중완급을 가리지 않고, 본말이 전도될 수도 없고, 일을 잘 하려고 한다! 대학의 목적은 공명정대한 품성을 발양하고, 사람을 혁신시키고, 사람을 가장 완벽한 경지에 이르게 하는 것이다.
자신이 달성해야 할 목표를 알아야 굳건해질 수 있다. 결심이 있어야 침착하고 침착할 수 있다. 마음이 평온할 때만 안심할 수 있다. 네가 마음이 편안할 때만 너는 영광을 생각할 수 있다. 영광을 생각해야만 수확을 거둘 수 있다. 만물은 모두 뿌리와 가지가 있고, 만물은 모두 시작과 끝이 있다.
처음부터 끝까지 이 이치를 알면 사물 발전의 법칙에 가깝다. 고대에는 세상에서 공명정대한 품성을 발양하려면 먼저 자신의 나라를 잘 다스려야 했다. 나라를 잘 다스리려면 우선 가정과 가족을 잘 다스려야 한다. 자신의 가정과 가정을 잘 운영하려면 먼저 자신의 성격을 키워야 한다. 자신의 성격을 키우려면 먼저 자신의 마음을 단정하게 해야 한다. 자신의 마음을 단정하게 하려면 먼저 자신의 마음을 진실하게 해야 한다. 자신의 생각을 진실하게 하려면 먼저 지식을 얻어야 한다. 지식을 얻는 방법은 모든 것을 이해하고 연구하는 것이다.
지식은 만물에 대한 이해와 연구를 통해서만 얻을 수 있다. 지식을 얻은 후에야 마음이 진정할 수 있다. 마음이 성실하고 마음이 바르다. 올바른 마음으로 자신의 성격을 키울 수 있습니다. 품격의 배양을 거쳐야 가정과 가족을 잘 운영할 수 있다. 가족과 일족을 잘 다스려야 나라를 잘 다스릴 수 있다. 국가가 잘 다스려야 천하가 태평할 수 있다. 국가 원수까지 올라가 백성들에게 내려가면, 모든 사람은 자기 재배를 근본으로 해야 한다.
이 점을 근본적으로 어지럽히면 가족, 가족, 국가, 세계가 잘 다스릴 수 없다. 본말이 전도될 수도 없고, 일을 잘하려고 해도 경중완급을 가리지 않는다! 이것은 뿌리를 잡는 것을 지식의 정점이라고 한다.
(대답은 바이두에서 나온 것이다.)
3. 대학어문어문 어떤 대학어문이 외워야 하는지 (고대중국어가 외워야 함) 2006- 12- 19 20:09' 선진제자어록' 과' 논어 * 옹나리' 인
비유에 가까워질 수 있다는 것은 인자한 면이라고 할 수 있다. 공자의 논어 * 루즈' 는 긍정적이고 질서 정연하다. 그는 비록 이 일을 할 수는 없지만, 그의 몸은 바르지 않다.
\ "논어 \" 오미 * 야오 왕위: 군자 이익, 비용, 일, 원망, 욕심 없이, 태국, 오만, 강하고 맹렬하지 않다. 5 해: 살인은 학대를 가르치지 않고, 폭력으로 보는 것을 막지 않고, 천천히 도둑에게 도둑을 부르라고 명령하고, 다른 사람과 함께 있고, 계산원은 사장을 부른다.
"맹자 * 루" 는 세상을 잃었고, 그 사람을 잃었다. 인민을 잃으면 자신의 마음을 잃는다. 맹자 * 로, 군은 신하를 손발로 여기고, 신하는 왕을 마음으로 여긴다. 만약 네가 나를 개나 말로 여긴다면, 나는 너를 중국인으로 삼을 것이다. 만약 네가 나를 똥처럼 대한다면, 나는 너를 적으로 여길 것이다.
"맹자 * 천하를 다하다" 인민은 중중하고, 나라는 둘째, 군은 빛이다. \ "견자 * 지식 희망 \" \ "현인 선택, 존경, 양효도, 과부 수령, 빈곤 보충 \" \ "군자, 배; 서민, 물; 물은 배를 실을 수 있고, 배를 뒤집을 수도 있다. "
"노자" (제 47 장) 성인은 변덕스러워 민심을 중심으로 한다. 노자 (제 77 장) 천도의 실실, 여유와 보완이 부족하지만, 인도적인 것은 그렇지 않으면, 손실이 부족하여 봉할 수 없다.
묵자 * Undestiny' 는 고대 성군의 일을 본보기로 삼아 백성들의 이목을 고찰한다. 형사정치를 버리고 중국 국민의 이익을 보다.
관자 * 목축민들은 일을 싫어하고 일에 대해 걱정하지만, 나는 즐기고 있다. 민악은 가난하고, 나는 부유하다. 민위는 망하고, 나는 평안하다. 인민의 죄악이 멸종될 때, 나는 그것을 낳을 것이다. 루씨 춘추 * 논봄날 정 *' 천하의 왕들이 많아 백성들의 이익에 관심을 갖고 그 해를 없애야 한다.
도연명 (365-427) 의 두 곡' 천화' (앞 편) 는 인물의 성격이 뚜렷하다. 이름 다이빙에 대해 이야기하다.
세상 사람들은 모두 정승선생이라고 부른다. 어제 남촌에 살고 싶었는데 집을 위해서가 아니야.
나는 더 많은 사람들을 듣고 아침과 저녁을 즐기게 되어 기쁘다. 나는 이것을 임신한 지 이미 몇 년이 되었는데, 오늘 나는 전투에서 왔다.
왜 열세가 넓어야 하는가? 충분한 물건을 가지고 매트리스를 덮다. 이웃 노래가 수시로 오니, 항자는 이미 과거이다.
기필에 대한 감상 분석. 연가행악부의 옛 제목인 고시 (702-765) 는 글자가 매우 풍부하다.
성당변세시는 시인' 고센' 으로 대표된다. 장군들의 탐욕과 오만함을 비난하고 변두리 병사들을 동정하다. 전선에 있는 우리 병사들 중 절반은 죽임을 당했지만, 나머지 절반은 살아 있었고, 아름다운 아가씨들은 여전히 캠프에서 그들을 위해 노래하고 춤을 추었습니다! 하얀 칼이 다시 보일 때까지 붉은 피가 튀었는데, 당신은 고훈에 관심이 있습니까? 그러나, 사막 전쟁의 고난에 대해 말하자면, 우리의 오늘 이름 리, 위대한 장군, 오래 전에 살았다! 진삼여행' (7 15-770) 은 호매한 필조와 기이한 예술수법으로 중국 서북사막의 기이한 풍경과 풍토 인정을 생동감 있게 보여 주며 일종의 아름다운 아름다움을 가지고 있다.
이 아홉 번째 달의 밤은 바퀴탑과 계곡에서 한기를 불고 있고, 계곡은 쪼아먹는 쌀처럼 부서진 큰 둥근 돌들로 가득 차 있으며, 그들은 바람을 타고 아래로 앞으로 나아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희망명언) 장군은 반짝이는 갑옷을 벗지 말고, 너의 병사들을 화안 금정의 무기를 가지고 전진하도록 보내라! 날카로운 바람의 끝은 칼처럼 얼굴을 자른다.
쌓인 눈의 땀이 말등에서 증발하여 오화동전의 도안을 동결시켰다. 캠프의 도전, 얼음의 잉크병에서 나온 것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도전명언) 두보 등정 (7 12-770) 7 언절.
슬픔: 떠돌아다니는 초췌함, 인생은 짧고, 늦가을은 처량하고, 외지는 떠돌아다니고, 노년은 등반하고, 병이 많고 외롭다. 바람이 급하고 높아서 원숭이가 매우 슬프게 울렸고, 새들이 백사의 백사에서 맴돌았다.
끝없이 펼쳐진 나무가 나뭇잎을 우수수 떨어뜨렸고, 장강은 예측할 수 없이 세차게 뒹굴었다. 서늘한 가을 풍경 속의 이 () 는 일년 내내 나그네로, 질병에 시달리는 오늘 홀로 높은 무대에서 살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건강명언)
온갖 고난을 겪고, 증오를 다하고, 백발이 가득 차고, 술잔잔이 파손되어 매달려 있다. 장한가' 백거이 (772-846), 롯데, 호향산 거사.
우리는 천국에서 날고, 두 마리의 새가 하나가 되어 대지에서 자라고, 한 나무의 두 가지 가지가 ... 대지는 영원하고, 하늘은 영원하다. 어느 날 둘 다 끝날 것이고, 이 끝없는 슬픔은 영원히 계속될 것이다! 금슬 이상인 (8 13-858) 은 일산이라고 불린다.
후회, 혼란, 슬픔, 슬픔, 도달 할 수없는 느낌. 나는 왜 나의 금슬이 50 개의 현을 가지고 있는지, 각 현마다 청춘의 간격이 있는지 알고 싶다.
성인 장자는 낮에 꿈을 꾸고, 나비는 현혹되고, 제왕의 봄마음은 두쥐안 울고 있다. 인어는 달빛 바다에서 진주 같은 눈물을 흘렸고, 푸른 들판은 태양을 향해 비취를 들이마셨다.
영원히 지속되어야 할 순간, 내가 알기 전에 이미 왔다가 갔다 했다. (조지 버나드 쇼, 시간명언) 남전' 은 다수륜을 인용한다. 시인의 풍경은 남전과 같고, 태양은 불 같고, 옥색은 연기가 가득하며, 눈앞에 다가올 때까지 볼 수 있다.
바생 간주 사람 유소 (987- 1053), 본명 삼면, 세명 유치. 뒤돌아보는 탕자
쓸쓸한 서리바람이 한바탕 세게 불고, 산하의 강물이 쓸쓸하고, 석양의 빛이 고층 빌딩에 비치고 있다. 수도꼭지 은신 기권 (1 140- 1207) 명우안, 호가헌거사.
불행하게도, 시간은 흐르는 물처럼 흐르고, 나는 정말 나라의 비바람이 흔들리는 것을 걱정한다. 환온이 말했듯이, 나무는 이미 이렇게 많이 자랐다! 꽃 한 송이 * 부부 노관한경 (1230- 13 10) 이 대출되었습니다. 산곡, 나는 쪄서 익지 않은 망치, 청동 완두콩, 너에게 그의 호미로 들어가는 것을 가르쳐 준 사람은 모두 벗을 수 없다.
《충고추방서》리스는 《사기》에서 뽑혔다. 이 논점은 분명하고 직설적이다. 논거가 충분한 역사적 사실과 현실적 사례; 유리한 이론적 증거를 제시하다. 언어가 생동감 있고, 유창하며, 감화력이 풍부하다. 땅이 넓고 사람이 많으며 대국 사람이 많다고 한다. 병사가 강하면 용감하다.
그러므로 태산은 흙을 허락하지 않으므로 크게 될 수 있다. 강 바다 는 미세 흐름 을 선택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깊이 할 수 있습니다; 왕은 사람이 많지 않아 그의 덕행을 이해할 수 있다. 옛 땅에는 사방이 없고, 백성은 이국이 없고, 사계절은 모두 아름답고, 귀신은 모두 복이다. 이 삼황오제 무적의 원인도 마찬가지다.
지금 적을 던져 Qianshou 을 포기 하고, 왕자 로 승객, 그래서 세계 사람들이 후퇴 하지만 서쪽 을 감히 하지 않고, 진 에 접근 할 수 없습니다. 이런 이른바' 적의 식량을 훔치는 것' 도 사실이다. 남편은 진 을 생산하지 않지만, 얼마나 보배로운 것인가; 문인은 진나라가 낳은 것이 아니라, 많은 사람들에게 충성을 다하고자 하는 것이다.
오늘, 적의 드라이브, 해민 이익 적, 내부 및 외부 비난 왕자, 국가를 추구하는 것은 위험하지 않습니다. 서산연회 여행기' 류종원 (773-8 19) 은 기사를 위주로, 기물, 기경, 기자를 통해 작가의 감정이나 관점을 표현하는 문체이다.
기어오르고, 쭈그리고 앉아 로밍을 하고, 그리고 몇 주의 흙이 아래에 깔려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 경쟁의 기세는 하란, 움푹 패인 곳, 만약 구멍, 약동이다.
크기가 천리이고, 적게는 적을수록 많다. 그것은 눈부시게 파랗고 바깥의 하늘처럼 보인다.
4. 바오 저우 세계 왕의 고전 중국어. 내가 원하는 것은 대학 "고대 중국어" 의 첫 번째 본문이다. 옛사람이 천하의 왕에게 제사를 지냈다. 그들은 고개를 들어 하늘을 바라보고, 고개를 숙이고 지상의 법률을 보았다. 새와 짐승의 물건과 땅을 보는 것이 적당하고, 가까이 몸을 취하고, 멀리 물건을 취한다. 그래서 쉽게 가십을 하고 헌상을 걸어 신농과 좋은 인연을 맺어 다스리지만 통일되었다. 이 업종은 복잡하게 얽혀 있어 허위로 가득 차 있다. \ "황제 내경 \" 역사가인 창호 () 는 새와 짐승의 발굽 흔적을 보고, 그 구분이 다를 수 있다는 것을 알고, 먼저 책 약속을 한다. 모든 일은 그것을 검사하고 은폐하기 위해서이다. \ "텍스트 다산, 대나무 실크 라는 책에 썼다. 책은 이렇습니다. 오제 삼왕 때까지 이미 두 세대가 태산에 봉쇄되었다. 이주: 그가 여덟 살 때 초등학교에 들어갔을 때, 바우시는 국가를 가르쳤고, 그는 먼저 책 여섯 권을 사용했다. 반면에, 그는 물건을 가리키고 있다. 물건을 가리키는 사람들은 보고 알아볼 수 있다. ","무공충후 "도 마찬가지다. 다섯째 날, 조주, 조주, 한 곡조, 약속 접수, 시험, 노령 "도 있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여섯째 날, 대출을 받고, 대출을 받고, 아무 일도 하지 않고, 소리에 의지하여 일을 부탁하고,' 서장길이' 도 한다. 차를 그리는 방식이 다르고, 법규도 다르고, 옷도 다르고, 글도 다르고, 인물도 다르다. 진시황 통치 초기에 재상 리스도 이것을 가지고 놀았지만, 그는 진문에 동의하지 않았다. 생각하다가 썼다. 중차부는 조고 () 에게 달력을 쓰라고 명령했다. 스승은 후무경으로 연구 한 부를 쓰라고 명령했다. 모두 사전의 큰 도장을 가져갔거나, 아니면 꽤 구조된, 이른바 작은 도장을 가지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독서명언) 그러나 고문은 절대 실전이다. 공자는 8 가지 스타일이 있다. 하나는 대박이라고 하고, 하나는 작은 인감, 세 번째는 인감, 네 번째는 충서, 다섯 번째는 밀인, 여섯 번째는, 일곱 번째는, 여덟 번째는 이라고 한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독서명언) 한흥에는 초서가 있다. 위법: 17 년 넘게 배웠어요. 그것은 9000 자의 서예를 풍자했다. 창호의 독자가 소집되자 장창이 뒤를 따랐다. Liangzhou 뒤 야생 도지사, 선물 을 제공합니다. 강사인 진진도 말을 할 수 있다. 효평 황제가 효성할 때, 백여 명이 의식을 모아, 글자가 중원에 있지 않고, 선물은 초등학교 수재였다. 황문시랑 양웅은 그것을 연병과 문장 정리의 근거로 삼았다. 창호의 다음 14 편의 문장, 총 5340 자, 모두 이 책에 수록됐다. 여섯 권의 책이 있습니다: 첫째, 고대 중국, 벽의 공자 책; 둘째, 이상한 단어, 즉 진시황이 쓴 진예서, 두임성묘의 하인; 다섯째, \ "멋진 전기 \", 그래서 복사; 여섯째, 이것은 새와 곤충에 관한 책이기 때문에 충실하다. 그리고 벽 책, 루 * * 왕, 공자 파괴, \ "의식 \" 을 받았다. 그것의 세부 사항을 간단히 설명할 수 있다. 하지만 전 세계 사람들은 호기심이 많은 사람들도 더 복잡하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시골 벽에 알려지지 않은 책을 지어내어 늘 번거롭게 세상에 자랑한다. 학생들은 서로 다투어 말을 하고, 우정을 이해하고, 진의 예서를 공식 서적이라고 부른다. 속담에도 있듯이, "어떻게 세대에서 세대로 변경 될 수 있습니까?" " 그러나 "말머리가 길고, 사람이 10 을 들고 싸우면 개미가 반드시 구부릴 것" 이라고 한다. 팅 웨이 (ting Wei) 는 법이 법을 어기는 것이라고 말했다: "질병 단어 정지 판단. 클릭합니다 만약 이것이 매우 많다면, 그것은 구멍의 고문에 맞지 않을 것이다. 매우 우습다. 남편이 저속하고 유아해서, 그는 습관적으로 생각하는데, 이것은 그가 듣고 싶어하는 것이다. 이 책은 "고대인의 코끼리를 보고 싶다" 고 말하는데, 너의 글자는 반드시 고문에 따라 깎아내야 한다. 아들은 말했다: "나는 아직도 역사의 부족함을 모른다, 지금은 이미 죽었다. 클릭합니다 어디가 잘못되었는지 모르기 때문이 아니라 묻지 않는다. 사람은 자신의 사리사욕을 이용하여 교묘하게 악담을 퍼부어 천하의 문인들을 의심하게 한다. 그 글을 덮는 것은 예술의 기초이자 왕정의 시작이다. 선인이 뒤떨어진 이유는 후세 사람들이다. 작은 것과 큰 것에 관해서는 증거가 있다고 믿으며, 그 주장은 지어낸 것이다. 분류를 근거로, 오류를 풀고, 학자를 풀고, 신선을 달할 것이다. 그들은 따로 살 것이고, 화장실을 섞지 않을 것이다. 모든 것이 짜고 함유되어 있지 않다. 우정은 밝지 않고, 명백하다. 이몽, 촉공, 돌창, 이주관, 춘추 좌씨, 이주관으로 불린다. 날짐승의 이미지와 대지의 맥박을 관찰하면 다른 것을 최대한 배울 수 있다. 이를 바탕으로, 우리는 <역경>,' 가십' 을 만들어 인간의 길흉을 이미지로 표현했다. 신농 시대에, 우리는 장부를 묶는 방법으로 사회를 다스리고 당시의 사무를 관리한다. 사회상의 업종과 잡사가 갈수록 많아지고, 감추고 위조하는 일도 가끔 일어난다. (황제 시대) 황제. 그래서 그는 글을 만들기 시작했습니다. 사회에 글이 생기자 각종 글이 분명해졌다. ) 창호 조사의 원래 의도는 아마도 \ "귀괘 \" 에서 가져온 것 같은데, 조신이 왕을 보좌하여 왕의 시정이 원활하다는 것이다. 즉, 창호 () 는 문자 선전 정령 () 을 만들고 문풍 () 을 제창하는 데 도움이 된다는 것이다. 너는 반드시 글쓰기의 일에 의지하여 제목을 얻어서는 안 된다. 창호는 먼저 문자를 만들었는데, 이것은 "문" 이라고 불린다. 왜냐하면 그것은 사물의 종류에 따라 형태를 그리기 때문이다. 나중에 그는' 자식' 이라는 글자를 넓히기 위해 의의어와 성자를 결합하는 방법을 만들었다. 이를' 자' 라고 부르는 것은' 문' 의 수태에서 유래한 것으로 글자 수를 늘리는 것을 의미한다. 대나무에 단어를 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