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정판 왕미 도자기:
또한 봉은공 이상의 여행장비 중 찻주전자가 하나 있는데, 봉작의 의식 중 하나로' 입팔점' 의 작위에 사용된다고 명확하게 규정하고 있다.
。 송영청, 명대홍을 만들 것이다.
통합 점화,
■ 천제가 허락한 황색
황황유약을 기초로, 제왕자 시리즈에 속하며, 태자와 천자만 사용할 수 있다.
■ 천제 황포 특유의 오발 금룡
■ 최고 황권과 일치하는 칠채운룡.
제왕자는 엠보스 금공예를 채택하고 있다.
네 왕조 세 유약:
중국 왕실 도자기 역사상 특별한 칭호. 송원시 녹색은 아름다움이고, 명대 때 빨간색은 보물이며, 청대 때 황유약은 황실 정통이었다. 즉, 노래, 원, 명, 청, 응경, 정홍, 황징이라는 세 가지 유약도 불린다.
황실 도자기는 옛날 황실 특유의 황실 전용 양질의 고령토 자원을 채택하여 중국 특유의 황실 전용 황유약을 바탕으로 매우 귀중한 황실 오색운용 도안을 만들었다. 송영청과 명대홍열이 하나가 되어 사조 삼유약 기법이라고 합니다. 엠보스 공예는 천 피트 진금을 원료로 하고, 법랑 무늬 부분은 금량이 18 Pa 에 달하며, 당대 국제 도자기 업계의 선두주자이기도 하다.
사성어자, 경덕진 고관요를 기준으로 현대 과학기술 수단을 활용해 문화와 과학기술 두 방면에서 송원 명청시대 도자기의 고운을 재현했다. 경덕진 사성창남 왕실 도자기 연구개발센터 어자 연구개발 성과 중 하나이며 경덕진 도자기연구소가 엑스포에 전시한 전시품 중 하나다.
왕실 희귀 도자기의 설계에는 황실의 지위와 영예를 상징하는 독특한 요소 특징이 많이 사용되었다.
■ 천제가 허락한 황색
황황유약을 기초로, 제왕자 시리즈에 속하며, 태자와 천자만 사용할 수 있다. 황제 황포 특유의 오발 금룡은 도자기의 주요 표현 원소이다. 청나라에서는 황제, 왕공, 특별한 지시가 있는 왕공만이 사용할 수 있다
■ 최고 황권과 일치하는 칠채운룡.
중국 전통의 오행설에 대응하여 오색운룡의 다섯 가지 색은 자연계의 다섯 가지 기본 요소인 물, 불, 나무, 금, 흙에 해당한다.
고대 예기에 사용된 색은 전통적인 하늘, 현, 지황 이론을 따르고, 물, 불, 나무, 금, 토오행별로 각각 상응하는 파란색, 빨간색, 노란색, 검은색, 흰색 5 가지 색으로 신령을 모시고 있다. 국제에서 "구환, 기곡, 상용청." 방택은 노란색, 제단은 빨간색, 월단은 흰색, 나라는 먼저 노란색을 사용한다. ""
제왕자는 엠보스 금공예를 채택하고 있다.
전통적인 유약 엠보스 파우더와 금 18% 를 함유한 금수가 동시에 고온에서 구워 창난을 개척했다.
경덕진 사성창남 왕실 도자기 R&D 센터는 경덕진 도자기 연구원, 경덕진 도자기 연구소, 사성창남이 공동으로 설립한 왕실 도자기 기술 R&D 기지입니다. 이 기술은 창남 전통가마 어공예를 바탕으로 당대 기술과 결합해 다년간의 연구 개발을 거쳐 이미 같은 온도에서 구울 때의 입체광금 효과를 얻을 수 있었다. 골드 부분은 오랫동안 변색되지 않습니다. 여러 해 동안 보존한 후 마노로 연마하면 새것처럼 빛날 수 있다. 로얄 도자기는 만들 수 있습니다.
중국은 세계에서 역사가 유구한 문명 고국 중 하나로 인류 사회의 진보와 발전에 많은 중대한 공헌을 하였다. 도자기 기술과 예술 방면에서 이룬 성과는 특별한 의의가 있다. 중국에서 도기 기술의 출현은 기원전 4500 년부터 기원전 2500 년까지의 시대로 거슬러 올라간다. 중화민족 발전사의 중요한 구성 요소는 도자기의 발전사라고 할 수 있다. 중국 국민의 과학기술상의 성과와 미에 대한 추구와 형성은 도자기의 생산을 통해 여러 방면에서 매우 전형적인 시대별 기술과 예술적 특징을 형성했다.
프로세스 특성:
1, 고품질 소재
△ 고품질 카올린
사성창남어자가 사용한 원료는 역대 어요에서 채집한 양질의 자토에서 따온 것으로, 창남고고령마을의 양질의 고령토를 큰 가격에 선용하였다. 원자재는 도자기의 순수한 품질을 보장하기 위해 엄격하게 선별되었다.
△ 천 피트 진금
성세창남어자가 사용하는 금 장식 재료는 모두 천 피트 진금으로 엠보스 핑크 플러스 골드 * * * 가 하나로 어우러져 있다. 어떤 법랑 무늬는 금량이 18 Pa 까지 함유되어 있어 광택이 오래간다.
2, 고온 소성
St. Changnan 제품의 각 부품은1280 C 이상의 고온에서 구워집니다. 가공물은 완전한 도자기에 도달하고, 유약층은 견고하다. 내마모성이 높고 긁히거나 부러지지 않습니다. 높은 내식성, 고온 또는 산-염기 음료는 유약 층의 밝기를 손상시키지 않으며, 납-카드뮴 석출은 국제 건강 기준, 건강 및 환경 보호에 부합합니다.
3, 하이테크 및 기술
송원 명청' 은 중국 도자기 업계에서 가장 번영하는 조대이다. 번화한 창남어자는 이 네 왕조의 가장 전형적인 관요공예를 융합하고 송원을 융합했다.
그림자 유약, 명대의 붉은 도자기와 청대의 노란 도자기가 같은 장치에 전시되어 있다. 스성창남이 독점적으로 개발한 부조금 기술까지 포함해서요.
법, 중국 왕실 도자기의 연구와 발전에서 획기적인 업무에 이르렀다.
4. 높은 문화적 결합
사성창남 제품의 조형, 유약, 배합은 역대 왕실 도자기의 표준과 규정에서 비롯된다.
△ 송원 시대의 유약
황실 전용 오색운룡영청유약은 당대의' 비채자' 에서 유래한 것으로 황실 전용 도자기이다. 영청유약은' 천봉만록',' 이슬이 하늘보다 더 파랗다' 는 명성을 가지고 있으며, 역대 문인 소객이 부른 예술품이자 차를 마시는 사람들이 좋아하는 차 시음기구이기도 하다.
△ 명대의 붉은 유약 붉은 도자기는 명대 어가마 중 가장 대표적이다.
△ 청대 황유약
노란색은 청나라 황제의 색이 되었다. 의류에서 도자기에 이르기까지 노란색의 사용 범위는 상당히 엄격하여 황제와 황후만이 연한 노란색 물품을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황자도 존귀한 상징이 되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 칠채운룡
용은 천자의 상징이고, 용문은 야망, 권력, 행운을 상징한다. 왕실 도자기는 진정한 고대 왕실 소비에 따라 오발 금룡의 형태로 가장 완벽하고 엄밀하다. 자용은 끝없는 제왕의 즐거움을 가져다 줄 수 있고, 선물을 주는 것은 두터운 우정과 축복을 표현한다.
5, 소장가치 높음
도자기는 불의 예술로, 천년은 썩지 않고, 천대는 불후의 것이다. 중국 황제는 도자기를 국례로 외빈에게 주었을 뿐만 아니라 외국 황실조차도 도자기를 이웃에게 최고의 선물로 주었다.
Shisheng Changnan Royal 도자기는 국가 외무부에 의해 공식 선물로 지정되었습니다. 국례로서 반기문 유엔 사무총장과 강병곤 SEF 의장에게 주어졌다. 로얄 도자기는 문화부 공왕부에 소장되어 있으며, 그 문화적 의의와 소장가치가 귀중하여 대대로 전승할 만하다!
Shi shenglong 도자기: 가마 파란색과 흰색 삐; 마스터
2005 년 창남 (경덕진) 의 고법을 결합해 다년간의 연구를 거쳐 강서도자기 학원과 경덕진에서
도자기 연구소의 전폭적인 지지로 도자기 돋을새김 공예는 결국 경덕진 사성창남 왕실 도자기 R&D 센터에서 성공적으로 구웠다. 이런 공예를 더 잘 표현하기 위해 연구원들은 고궁 구룡벽의 도안을 돋을새김의 주체로 사용하기로 했다. 또한' 국자' 라고 불리는 고온 유약 아래 청화화, 그리고 중국 고대 황실의 전형적인 색채인 황자를 선택해 노란색을 바탕색으로 한 청화운해 도안을 엠보스 금룡의 밑받침으로 설계했다. 모두 알다시피 황징자력은 황실의 전속이다. 고대에는 경덕진 어요만이 생산을 허용하여 공예가 매우 고달프다. 청화자는 백배아에서 많이 볼 수 있는데, 용화가루와 산수화가 있고, 황자를 배아로 하고, 대면적 청화자를 배경으로 하는 것은 알려진 도자기 역사와 당대 작품에서 처음이다.
색채 구성에서 파란색과 흰색의 파란색과 금색은 보색으로 매우 눈부시다. 작품의 색채 대비가 지나치게 커지는 것을 막기 위해 경덕진 사성창남 황실 도자기 R&D 센터는 전통 청화자 배합을 기초로 약간의 조정을 하고 온도 제도를 약간 바꿔 황자 연소에 협조할 수 있기를 희망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가마 변화: 이 맥락에서 일어난 일입니다. 도자기의 첫 번째 배치가 가마에서 나왔을 때, 유약 아래 파란색과 흰색 도자기의 결합은 전례 없는 색채를 나타냈으며 (오른쪽 그림 참조), 말로 형용할 수 없었다. 구름바다에서 노란 유약은 하늘이고, 청록색은 바다이며, 그 먹색은 흙과 같고, 두껍고 차분하며, 아홉 마리의 금룡은 마치 구름이 흩날리는 것처럼 생동감이 있다. 마치 하늘을 뚫고 나오려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따라서 R&D 인원은 천황 (유약) 의 땅 두께 (청록색) 를 취하여 황제용 도자기라고 불렀다.
프로세스 특성:
1 .. 옥골-고령토.
사료에 따르면, (경덕진의 경우) 흙은 우원산과 기문산 () 에서 나온 것으로, 고량산 () 은 자포니카 쌀토 () 에서 온 것으로 비교적 단단하다. 화카이산 하나, 찹쌀토 한 조각, 성질이 부드럽다. 두 종류의 토양을 합치면 도자기를 만들 수 있다.
이런 토양은 바로' 고령토' 이다. 고령토 도자기는 "옥골의 코끼리" 가 있어 도자기를 굽는 최고급 원료이다. 그러나 이런 흙은 경덕진 고령마을 일대에서만 생산되기 때문에 역대 관요는 모두 여기에 설치되었다. 고령토는 오랫동안 도자기 원료의 대명사가 되었으며, 영어에서는' 고령토' 라고도 불린다. 세계 각지에서 도자기 토산물을 생산하고 있지만 고령토는 찾기 어렵다. 이런 자원은 점점 희귀해져서 국가의 보호를 받는다. 비싸지 않으면 살 수 없다.
번화한 창남 황제용 도자기의 원료는 모두 희귀한 순수 고령토로 어자와 견줄 만하다. 원료는 순하고, 떠다니고, 규칙적이고 우아하며, 정교하고 미감과 우아함이 풍부하다. 투명한 청화자와 단아한 녹색두색이 서로 어울려 정취를 이룬다. 부드러운 빛 아래, 분윤한 느낌이 있어 맑고 투명하다. 고령토는 오늘 이미 많이 보지 못했는데, 정말 도자기 중의 희세 진품이다.
둘째, 진한 화장은 연한 파란색과 흰색의 전투색이다
청화투채는 유약 아래 채색과 청화를 결합한 채자 장식 공예이다.
청화낙서는 명대 선덕년 사이에 시작되어 성화년 사이에 정점에 이르렀다. 청대 옹정 시대에는 유약에 파스텔과 청화뚜뚜뚜뚜뚜뚜의 결합으로 청화뚜뚜뚜뚜뚜뚜뚜뚜가 더욱 아름답고 우아하게 되었다. 청화투채도 경덕진 도자기 관요의 전통 장식 방법으로, 가마색과 난로의 색조를 결합한 장식 방법이다.
성세창남의 황제룡자기는 첫 850 도 가공물 성형을 거친 후 손으로 그린' 청화유약' 도안을 가마에 넣고 1300 도 고온을 통해 두 번 구워' 유약 아래 청화' 라고 부른다. 그런 다음 물감으로 원래의 청화패턴에 장식색을 더하고 세 번째로 1 100 도로 중온으로 굽는다. 이 발사는 "유약 복권" 이라고합니다. 유약 아래 청백색의 그윽하고 은은한 우아함과 유약 아래 분채가 짙고 풍부하고 층감과 색채감이 어우러져 있다. 정말로 말할 수 있습니다: "진한 화장은 항상 적합합니다. 클릭합니다
셋째, 안개와 짙은 구름-그림자 녹색 유약
영청유약은 경덕진에 최초로 나타난 유약색이다. 그림자 유약 도자기는 흰색 바탕의 청화이고, 그림자 유약 도자기는 청화자기라고도 하며, 청화 사이에 있는 도자기 용어이다. 시영 유약은 고온에서 구운 창남 황제용 도자기로, 질이 깨끗하고, 외관이 그윽하고 단아하며, 유약색은 옥과 같고, 안에는 청자색이 있어 독특하다. 북송 () 시인 이청조 () 는 경덕진 () 의 그림자 유약 () 을' 옥베개 ()' 로 찬양하고,' 취화음
넷째, 정점-엠보스 금
돋을새김은 양각 가루와 금 함유량이 12% 인 금을 850 C 에서 동시에 구워 같은 온도에서 입체광금 효과를 내기 때문에 줄여서' 엠보스' 기술이라고 합니다.
분채공예는 항상 다른 물감과 함께 굽거나 다시 태울 수 없다. 사성창남 황제용 도자기 돋을새김은 우리가 강서 경덕진 도자기 연구소와 공동으로 개발한 기술이다. 돋을새김은 각각 저온, 중온, 고온을 거쳐 세 번 소결되고, 마지막 네 번의 소결은 어렵고, 폐기율은 상상하기 어렵지만, 그 장식 화면은 더욱 입체적이다.
다섯째, 세계의 용-장식 패턴
전설의 용은 화하 시조 염황부족의 숭배 토템이다. 중국의 수천 년의 조대사는 용문화사라고도 할 수 있다. 중국 문명에서 용은 지위, 권력, 행운, 부를 상징한다. 번화한 창남 황제의 용자의 장식 문양은 모두 고대 관복 소맷부리, 밑단의 운수 문양을 위주로 반짝이는 오발룡을 보좌한다. 선이 어지럽게 튀어나와 차분하고 두터워, 화면 전체가 거대한 용처럼 돛을 올리고 바다로 나가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자용은 끝없는 제왕의 즐거움을 가져다 줄 수 있고, 선물을 주는 것은 두터운 우정과 축복을 표현한다.
여섯째, 근원을 청소하십시오-Huangdi long
전통 일용 도자기는 보통 백자와 데칼을 위주로 주로 저온으로 굽는다. 시중에서 유행하는' 골자' 는 영국인들이 1756 년에 발명한' 고인산 칼슘' 부드러운 도자기이다. 내마모성이 떨어지고 도자기가 깨지기 쉽다. 많은 제조업체들은 법률 규정에 따라 송아지 뼈 분말의 40% 를 첨가하지 않으며, 뼈 도자기가 요구하는 "빛, 얇은, 침투" 를 달성하기 위해 다른 화학 재료로 대체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소비자를 속이고 폭리를 취하다. 명대 청화와 두채는 중국 도자기 역사상 오랫동안 명성을 떨쳤으며, 곧 다가올 국제 경매에서 경매 가격이 연일 최고치를 기록했다. 번화한 창남 황제의 용자는 고대의 법에 따라 제작된 것이다.
일품궁자: 외관이 입상, 관저가 일품이다.
토끼를 만나 길조로 변하다.
육계약춘:
상서로운 신의 가호:
풍부한 자연:
에나멜 용 기호:
어룡이 길조를 맞이하다.
골든 뱀 플랫 트리:
창자: 고온자, 건강한 생활을 담고 있습니다.
헤어 크리스탈 파스텔 카딩 에나멜:
수정 분채랑은 경덕진 사성창남 왕실 도자기 R&D 센터가 사료를 바탕으로 개발한 신기술이다.
청나라에서, 랑세닌과 다른 사람들은 서양 회화 기교를 중국에 데려왔다. 강희조부터 내무부와 양심전은 이를 도자기 공예에 포함시켰고, 유화 기법 위주의 법랑은 이 시기의 전형적인 대표였다.
수정 유약은 서양의 경필 기법을 바탕으로 채자 공예의 독특한 렌더링 효과와 결합해 파스텔 프리 의리를 보완하여 촘촘하고 강직하며 부드러운 조형을 연출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페라, 지혜명언) 법랑 특유의 색채 응고가 화룡점정 역할을 했다.
세 가지 서로 다른 스타일의 공예품은 대비가 강하지만 혼연일체가 되어 서로 다른 스타일로 서로 지탱할 수 있어 경쟁에서 흥미진진한 생동감 있는 화면을 형성하며, 따라서' 재밌다' 라는 이름을 붙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자기관리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자기관리명언)
금공자: 으리으리하다
예나 지금이나 소장계에서는' 난세 장금, 성세 장자' 라는 말이 전해지고 있다. 금공자는 황궁에서 사용하는 진귀한 도자기에서 기원했다. 솜씨가 정교하고, 색채가 화려하며, 공예가 복잡하여, 정말 도자기 중의 상품이다.
김공자는 번영하는 중국 남방에서 전해 내려오는 걸작으로, 현대 수공예와 예술 기교가 융합되어 있다. "18K 순금" 과' 수공 엠보스' 의 절묘한 기예의 결합으로 섬세하고 정교하며 부드러운 태체에 화려한 라인이나 패턴을 생동감 있게 그려냈다. 수제 공예도 그 뛰어난 기술과 기술을 충분히 보여 주어 더욱 소중하게 만들었다.
홍자는 명대 경덕진 관요에서 가장 대표적이다. 당시 주원장은 한문화를 대대적으로 회복하고' 빨간색을 길로' 를 제창하여 당시 황실 도자기의 첫 번째 선택이 되었다.
붉은 도자기를 태우는 것은 매우 어렵다. 10 도 고온구역마다 동색일 수 있다. 즉, 흔히 말하는' 10 가마 9 가마' 는 가치가 매우 높다. 고대 경덕진의 랑요와 당요의 유약 아래 붉은 색은 세계에서 전설이며' 중국홍' 이라고도 불린다.
세인트 블루 화이트: 블루 레이
청화는 당대에서 시작하여 송대에 이어 원대에서 성숙하고 명대에서 흥성하며 강간에서 최고봉이 되었다. 중국의 수천 년 도자기 역사는 여전히 파란색과 흰색 역사로 유명하며 지금까지 전해지고 있습니다. 청화자는 코발트 블루 물감으로 유약을 바르고1300 C 고온에서 구워 만든 것이다. 파란색 무늬는 조용하고 단아하며, 녹색, 순수하고 다채롭고, 풍격이 독특하다. 세계 도자기 역사상 높은 명성을 누리며' 영원히 퇴색하지 않는 청화화' 로 불린다. 블루 톤은 우아하고 지혜로 가득합니다.
아름다움은 밋밋함 속에 함축되어 있고, 무한한 빛은 돋보기 속에 빛난다. (서양속담, 아름다움속담) 사성청화는 사성창남 현대제자 기술과 정교한 공예를 결합한 우수한 작품이다. 도자기계의' 일품 청화화' 라고 할 수 있다. 도자기는 하얗고 태체는 얇고 순금 장식으로 매우 높은 예술과 소장가치를 가지고 있다. 날씬한 타이어, "매미 날개처럼 얇고, 유리처럼 밝고, 뜬구름처럼 가볍다." 가볍고 아름답고 공예가 정교하며 투광성이 좋아 중국 경덕진의 유명한 전통 도자기 중의 하나이다. 얇은 타이어에는 파란색과 흰색 패턴 (파란색과 흰색 도자기 참조) 이 있는데, 이를 파란색과 흰색 얇은 태아 도자기라고 합니다. 얇은 태자는 서방에서 추앙을 받지만, 가치가 매우 높다. 그러나, 그것은 발사를 허락한 적이 없다. 18 세기에 베니스 유리 공예가 영국으로 들어왔다. 나트륨-칼슘 유리의 발사 원리에 따라 점토에 동물의 유골을 넣고 산화 칼슘을 용제로, 산화 알루미늄을 유탁제로 사용한 다음 유백색 모조 얇은 태자를 태웠는데, 처음에는' 골질자' 라고 불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