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회사기업대전 - 정보 컨설팅 - 묘지에 앉다

묘지에 앉다

묘지가 뭐예요? 하나는 집이고 다른 하나는 묘지입니다. 필요한 것에 관해서는 많은 요소가 있다. 첫째, 화과가 완전하지 않다

1. 무덤이 남동쪽을 향한다면, 물이 곤에서 동쪽으로 흐르면. 집안에는 나뭇가지가 불완전하고, 묘기를 가진 사람도 있고, 그들도 있다

단명한 사람이 있을 것이다.

2. 입 앞에 약간의 발이 뻗으면 주과주화는 불완전합니다. 특히 발이 서쪽으로 뻗으면 남편이 있습니다.

3. 돈명당으로 기울고, 물은 한쪽으로 기울고, 물은 왼쪽으로 기울어진다. 긴 집에 사는 사람은 더 많은 아이와 더 많은 부를 갖게 되고, 이방에 사는 사람은 더 많은 딸을 갖게 된다.

아들, 집이 가난하다. 오른쪽으로 기울이면 물이 오른쪽으로 흐르고, 큰 집은 얼마나 가난하고, 두 집은 왕성하다.

둘째, 집안이 조화롭지 못하다.

1, 산묘 앞의 산은 양쪽이 높고, 산은 다른 방향으로 달리므로 집에는 부자와 아들 형제가 불화할 수 있다.

그리고.

2. 물이 팔자형으로 전진하여 두 개의 다른 곳으로 흐를 때도 부자간의 불화가 발생할 수 있다.

셋째, 불효 자식의 땅

1. 무덤이 어디를 향하든 당명은 그가 이미 갔다가 돌아왔다고 말했다. 그는 이미 갔다가 돌아왔다. 이것은 비스듬한 물줄기라고 불리며 불효의 아들을 낳는다. 만약

물이 아홉 굽이를 쳤는데, 반룡수라고도 한다.

2. 묘후 경관은 전명당에 들어가지 않고 총괄한 후 뒷산으로 흘러가 묘당 물을 구성하지 않는다.

흐름 방향, 이런 물은 노소 불화라고 하는데, 집에는 불효한 사람이 있을 것이다. 산 뒤의 물이 거대하면 반드시 아버지를 죽일 뜻이 있을 것이다.

코끼리.

3. 스올 50 ~ 100 미터, 자택의 조상 무덤 뒤에 무덤이 있어 효로 노인을 괴롭히고, 자녀와 손자가 많이 불효하다.

네 개의 짧은 생명이 너무 일찍 죽은 곳.

1. 무덤 입구를 겨냥한 곳이면 어디든 앞으로 15 ~ 60 미터 떨어진 평지가 있어야 합니다. 만약 3 ~ 5 미터 미만이라면,

젊은 나이에 일찍 죽은 사람. 무덤 앞에서 자라는 것은 길상이니 배불리 먹으면 된다. 시는 말했다: 무덤 앞에는 3 단계, 가정 학자가 있어야합니다.

2, 무덤은 앞길에 습격당했고, 단명자는 죽었다. 도로가 특히 높고, 기쁨과 고민이 똑같이 나눈다면, 기쁨은 독서다. (조지 버나드 쇼, 행복명언)

책 제목의 사람들은 이 책의 수명이 너무 짧다고 걱정한다.

3. 무덤 앞 5 미터에서 산의 큰물 (강과 당왕) 을 볼 수 있는데, 한 가지 사례는 없다. 이것은 물청소라고 하는데, 그 집도 비싸지 않다.

빈곤으로 더 많은 사람들이 젊은 나이에 죽었다. 용혼이 없으면 당에는 단자절손도 있고, 부정녀도 있다.

징, 이것도 거품 물이라고 합니다.

4. 무덤 근처에 불가마가 있어 죽은 사람은 어느 곳에서나 단명하다. 다른 집 사람들이 무덤 주위에 묻히면

특히 총에 맞아 죽거나 총에 맞은 사람은 홀에 단명한 사람이 있을 것이고, 연속적인 교통사고가 있을 것이며, 돈을 다칠 수도 있다. 이것은 연꽃이 얼굴을 향하고 있다.

무덤. 시에서 말했다: 피 묻은 무덤, 상처 교회 사람들.

다섯째, 장수의 땅에서

1, 산간 방향은 높고 온전하며, 서남산은 키가 작고 잘생겼으며, 사방이 둘러싸여 있고, 영향도 높은 산이다.

깃발처럼 북처럼, 펜처럼 양 같다. 무덤이 건산을 도산이나 후원자로 삼는다면 더 많은 사람들이 장수할 것이다.

시에서는 당당한 위치는 봉우리에 있고, 공곤군 휴산은 도시 주변에 있다고 말했다. 이런 땅을 만나기만 하면 홀에 100 세 노인이 있을 것이다.

2. 묘지의 면적이 200 미터 길이이고, 긴 물이 앞으로 흐르고, 본당 주변은 평평하고, 뒤에는 배수가 있고, 앞에는 배수가 있다.

당, 모두 장수한 사람 (장지, 장인, 장수) 이 나왔다.

3. 지면이 30 미터 정도 짧아 앞에 홀이 없고, 물이 지하에서 비스듬히 날면서 단명한 직인이 생겨났다. 하지만 원 같은 거울이 있다.

연못처럼, 소토포가 너무 높고, 앞당은 거울과 같고, 뒷산은 너무 높고, 무덤은 높이의 하단에 있고, 입을 마주하고 있다.

왕명당, 이 단기간에는 정확하지 않다. 용망명월이라고 불리며, 귀인이 장수한다.

여섯째, 결혼은 시기적절하지 않다

1, 묘구가 어디를 향하든 간에 두 부분에 물이 있는 한 (물은 한 방향에서 두 방향으로 흐르는데, 이를 부른다.

마음이 심란하여 호환되지 않는다. ), 많은 결혼이 순조롭지 못하다.

2. 백산은 반궁형으로 평원의 토포와 고강을 포함한다. 이것은 후원자라고 불리는데, 왕왕 결혼이 뜻대로 되지 않으면 나올 수 있다.

이제 여자는 사랑의 도피를 했다.

3. 조상의 무덤 주변에는 죽은 소녀의 무덤이 묻혀 있고, 집에는 결혼 생활이 뜻대로 되지 않는 사람들이 많다. 남자는 현지에서 결혼하기가 어렵다.

많은 여자들이 결혼 후 가난해서 어리석은 사람이 있을 것이다.

시는 말했다: 조상의 무덤 옆에 딸의 무덤, 세대보다 낫다. 결혼은 자주 깨지고 아내는 다른 사람과 결혼한다.

일곱째, 평생 빈곤

1. 무덤이 어느 방향으로 향하든 당명리의 물은 쓰레받기와 같고, 앞뒤가 좁아서 쓰레받기라고 합니다.

물. 시운: 명나라의 청당이 쓰레받기형이라면 자손은 영원히 가난할 것이다.

2. 아무리 향해도 홀 앞에는 물이 흐르지 않고, 물이 있어도 먼 곳으로 곧장 가지 않아도 멈추지 않는다.

시는 말했다: 교회 앞의 물은 그치지 않고, 자손은 가난하다.

무덤은 산비탈에 있다. 주변의 산은 무덤 뒤의 산봉우리보다 높다. 앞에는 강이 없고, 물줄기는 사방팔방으로 흐른다.

가자, 이 지세는 가난하고 낮다.

여덟째, 도둑의 땅

1, 스올 동쪽 ... >>

묘지의 풍수 좌향은 무슨 신경을 쓰나요? 1, 노양점 위치가 좋지 않습니다

마른 바다를 타고 서까래까지, 오른쪽 물은 을측 좌측으로, 맞은편에 아미산 사건이 있다. 건궁에 앉는 것이 가장 좋은 곳이고, 자녀와 손자가 부귀해서 3 위를 차지했다.

2, laoyin 점 사악한 가스.

부르고뉴, 오른쪽 물, 왼쪽, 데실, 부르고뉴, 모래에 앉아 있지만, 산은 이렇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네모난 정룡에 앉아 장례를 치르면 한 곳이고, 부귀는 오래 지속되고, 인구는 번성한다.

3, 성전 악 아웃

받침대에 앉아 왼쪽 물이 오른쪽으로 떨어지자 방신이 나왔다. 당신 앞에 있는 박쥐 모양의 상자를 볼 때, 받침대에 앉으면 그 자리를 얻을 수 있고, 당신의 후손은 영원히 금붕어를 쓰고, 돈도 있고, 권력도 있고, 웨이드는 당신에게서 멀어질 것입니다!

4. 태음점에 사악한 기운이 난다.

견권 sigan 바다 에 앉아, 오른쪽 물 스플래시 왼쪽 팡 신화, 천마산 얼굴 범죄, 견권 sigong 에 앉아, 자녀와 손자 부자. 만약 네가 앉아서 곰곰이 생각한다면, 너는 자리를 얻을 수 있을 것이다!

5, 중양혈 아웃 악.

산등성이에 앉아 떠나자 왼쪽 물이 방정에서 솟아나왔는데, 눈앞에 노골동이라는 분진봉이 하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영궁에 앉는 것은 좋은 곳이고, 용을 묻고, 물이 좌측에 들어오고, 적국이 풍부하다.

6. 윤중점의 위치에서 이 악기가 나왔다.

이령에 앉아 왼쪽 물이 오른쪽으로 나오고, 금가위를 마주하고 구름물 한 상자가 있다. 매듭은 대부분 불형이며 용에 대한 큰 숭배가 있다. 그래서 구름수압성, 거리는 외명 내암의 기초 위에 세워져 있기 때문에 남방의 곳이다!

7, shaoyang 점 브레이크 국.

뿌리를 뽑고, 오른쪽 물을 따라 왼쪽으로 나가고, 뿌리 그늘을 제자리에 두고, 토성 뿔에서 혈을 맺고, 오른쪽 수상당을 모으면, 반드시 사람이 번창하고 부유해질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8, 작은 음점 브레이크 아웃.

항목 Geng 갑옷 에 앉아, 파티 b 에서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물을 붓고, 옥 통치자 사건 얼굴, 서재 우유, 그 bu 얕은 오목한 뇌, 다음 유령 루산 을 볼 수 있어야 합니다. Gengyou 비트 에 앉아, 다음 부귀영화, 갑옷 문 가득!

묘지 입구는 남쪽, 동남, 동남을 향하고 있다.

흐르는 물로 곧장 가지 마라.

산에 가는 것이 아니라

무인도의 바위를 탓하지 마라.

백호와 소송을 하지 마라.

비스듬한 비행 휴식;

외산에 가지 않으면 사건이 없다.

너 앞에서 궁궐을 강요하지 마라.

깊은 계곡에 빠지지 마라.

산에 높은 압력을 가하지 마라.

산하에 가지 마라.

묘지 풍수의 방위는 무엇입니까? 너의 문제는 관련면이 매우 넓다. 상호 연관되어 있습니다. 대답하기 어렵다.

귀신의 집에는 볼 것이 많다.

본정, 형제, 괴미, 혈병, 협론, 용분, 사수, 홀, 잔기, 노즐, 전망기, 매장 목적 등.

풍수는 구름이 있다: 땅은 끝이 없고, 물은 끝이 없고, 물은 끝이 없다. 무덤이 풍수를 마주하는 사람의 중요성을 알 수 있고, 산을 타고 일선에 직면하는 것은 대악이다. 방향이 틀렸다. 주인집에 좋지 않다. 어떤 것은 조정할 수 있고, 어떤 것은 무덤을 옮겨야 한다.

무덤이 정면으로 화를 내고 있다.

진대 대풍수 선생 곽후는' 장서' 에서 "화가 치밀어 오르다", "공기가 바람을 타고 흩어지고, 경계가 멈춘다" 고 말했다. 고대인들이 모여서 그것을 오래도록 하고, 사적을 멈추고, 따라서 풍수라고 부른다. 풍수 법, 먼저 물을 얻은 다음 바람을 숨 깁니다. 클릭합니다 「장서」는 "남편의 음양은 바람이고, 구름으로 올라가고, 천둥으로 싸우고, 비가 내리고, 땅 위를 숨김없이 행동한다" 고 말한다 분노는 음양순환의 한 부분으로, 음양은 끊임없이 운동하여 바람, 구름, 레이, 비, 노여움으로 변한다. "오행의 가스는 지하에 있고 만물에서 태어난다." 분노가 지하에서 튀어나와 공중으로 올라가면 바람이 되고 바람이 불면 사용할 수 없게 된다. 그래서 분노를 어딘가에 모으려면, 그것이 흔들리는 것을 막아야 한다. 적막한 주변의 층층 군산만이 바람을 막을 수 있고, 천천히 흐르는 물과 호수만이 활력을 모을 수 있다.

능은 풍수 조정의 요구에 직면해 있다

속담에 "양양 입문 없이는 길을 갈 수 없다" 는 말이 있다

우선, 왼손이든 오른손수든 물이 수로에 이르는 것 같다. 물꼬는 증거로 반드시 장수를 원천으로 하고, 향은 창창 () 으로, 유류 () 를 망묘 () 로 삼을 것이다. 청국이 오른쪽 물에서 왼쪽으로 가면 사이트가 인산인 C 방향으로 설정되고, 출구에서 천판 B, 오른쪽 천판이 글자 4 를 가로지르는 것이 바로 영화국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퇴보하면 오른쪽은 Geng youfang 장수의 원천이고, 딩 웨이 팡 크라운 벨트 물, 오수와 린 guanshui 홀은 광장에서 번성하고, 끝이 없고, 물 홀은 번성하고, 함께 끝이 없다.

첫째, 조정 각도는 크지 않고 9 도 이내입니다.

둘째, 물법은 바꿀 수 없다. 좌우 조정 후에도 좌우, 즉 횡수국 또는 횡수국, 방향은 변하지 않는다.

셋째로, 풍수 선생은 충분한 풍수 기교와 실천 경험이 있어야 한다.

8 대 부귀묘의 풍수 위치

은가 묘지의 풍수는 부지 선정에서 풍수에 가장 중점을 두고 있으며, 용, 모래, 구멍, 물, 당, 근안, 원북에 대한 일정한 구도 배치와 신경을 가지고 있다. 기지에 대한 지질, 수문, 방위, 토양의 요구 사항, 특히 자연 경관은 매우 거대하고 완벽한 경지에 이르렀다.

1, 노양점이 브레이크를 밟았다.

마른 바다를 타고 서까래까지, 오른쪽 물은 을측 좌측으로, 맞은편에 아미산 사건이 있다. 건궁에 앉는 것이 가장 좋은 곳이고, 자녀와 손자가 부귀해서 3 위를 차지했다.

2, laoyin 점 사악한 가스.

부르고뉴, 오른쪽 물, 왼쪽, 데실, 부르고뉴, 모래에 앉아 있지만, 산은 이렇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네모난 정룡에 앉아 장례를 치르면 한 곳이고, 부귀는 오래 지속되고, 인구는 번성한다.

3, 성전 악 아웃

받침대에 앉아 왼쪽 물이 오른쪽으로 떨어지자 방신이 나왔다. 당신 앞에 있는 박쥐 모양의 상자를 볼 때, 받침대에 앉으면 그 자리를 얻을 수 있고, 당신의 후손은 영원히 금붕어를 쓰고, 돈도 있고, 권력도 있고, 웨이드는 당신에게서 멀어질 것입니다!

4. 태음점에 사악한 기운이 난다.

견권 sigan 바다 에 앉아, 오른쪽 물 스플래시 왼쪽 팡 신화, 천마산 얼굴 범죄, 견권 sigong 에 앉아, 자녀와 손자 부자. 만약 네가 앉아서 곰곰이 생각한다면, 너는 자리를 얻을 수 있을 것이다!

5, 중양혈 아웃 악.

산등성이에 앉아 떠나자 왼쪽 물이 방정에서 솟아나왔는데, 눈앞에 노골동이라는 분진봉이 하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영궁에 앉는 것은 좋은 곳이고, 용을 묻고, 물이 좌측에 들어오고, 적국이 풍부하다.

6. 윤중점의 위치에서 이 악기가 나왔다.

이령에 앉아 왼쪽 물이 오른쪽으로 나오고, 금가위를 마주하고 구름물 한 상자가 있다. 매듭은 대부분 불형이며 용에 대한 큰 숭배가 있다. 그래서 구름수압성, 거리는 외명 내암의 기초 위에 세워져 있기 때문에 남방의 곳이다!

7, shaoyang 점 브레이크 국.

뿌리를 뽑고, 오른쪽 물을 따라 왼쪽으로 나가고, 뿌리 그늘을 제자리에 두고, 토성 뿔에서 혈을 맺고, 오른쪽 수상당을 모으면, 반드시 사람이 번창하고 부유해질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8, 작은 음점 브레이크 아웃.

항목 Geng 갑옷 에 앉아, 파티 b 에서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물을 붓고, 옥 통치자 사건 얼굴, 서재 우유, 그 bu 얕은 오목한 뇌, 다음 유령 루산 을 볼 수 있어야 합니다. Gengyou 비트 에 앉아, 다음 부귀영화, 갑옷 문 가득!

묘지 입구는 남쪽, 동남, 동남을 향하고 있다. 풍수경에서는 바람이 불면 숨이 끊어지고, 경계수를 만나면 숨이 멎는다고 한다. 고대인들은 기운을 모아 그것을 잃지 않고, 그 경계수의 운행을 제한하여 풍수라고 불렀다. 풍수의 법칙에 따르면 물을 얻는 것이 가장 좋고, 티베트풍이 제 2 의 요구이다. 왜 그렇게 말하죠? 성대한 기술에도 잔기가 있기 때문에 흩어져 있지만 심기도 모이는 곳이 있기 때문이다. 경전에서 말했다: 출토 밖의 물을 흐르는 것을 외기라고 한다. 바로 이런 뜻이다. 외부 공기가 횡행하여 경계수가 되고, 흙 속의 생기가 자연히 모이는 것을 멈춘다. 성구는 또한 말했다: 얕다 ... >>

조상에게 묘지를 찾는 가장 좋은 방법은 무엇입니까? 많은 고대 제왕의 능에 앉아, 그들의 능은 항상 남쪽을 향하고, 사오싱대우의 능은 동쪽을 향해 서쪽을 향하고 있는데, 이는 우우가 쓰촨 사람이고 사오싱으로 죽었기 때문에 유릉은 서쪽을 향해 향수를 나타냈다. 다른 방향으로 황제의 무덤도 있지만, 일반적으로 그의 출생지 또는 그가 속한 부족의 출생지와 관련이 있습니다.

묘지의 방향은 무엇입니까? 묘지의 불리한 방향은 무엇입니까? 묘지의 방위는 가족대운의 방향에 따라, 혹은 묘지가 자기 집에 설치돼 사망자나 고인의 아들의 점술에 따라 배출된다. 네가 어떤 점술 위치를 차지하고 있는지 보고, 건칸근진과 곤환의 기준에 따라 너의 앉은 자세를 배치해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점쟁이, 점쟁이, 점쟁이, 점쟁이, 점쟁이) 참고해 드리겠습니다.

노묘는 어떻게 비석을 세웠는지 모른다. 매장 의식은 영혼에 대한 사람들의 숭배를 반영한다. 한족은 주로 토장을 실시한다. 묘지는 죽은 사람의 최종 귀착점이기 때문에 묘지의 선택은 죽은 사람을 안장하는 가장 중요한 일이다. 묘지는 지세가 넓고 풍경이 아름다운 곳을 골라 생명이 응집된 길조 지점을 찾아내 죽은 자를 지하에서 영면하고 자손을 보호해야 한다. 이 매장 의식은 매우 특별하고 복잡하다. 관을 든 사람은 팔선이라고 하고, 관을 파는 동굴은 개산이라고 하고, 산을 열기 전에 개산식이 있고, 효자는 촛불을 켜야 한다. 어떤 곳은 선녀를 청하고, 너무 나이를 그려야 한다. 산을 열 때는 반드시 태세의 방향을 피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태세가 흙을 깨고 집안이 망하는 것은 재앙이다. 산을 열 때는 무덤을 만드는 곳 앞뒤에 말뚝을 하나씩 놓고 효자가 말뚝을 놓는 범위 내에서 호미로 세 번 파내도록 해야 한다. 그런 다음 팔선이가 동굴을 만들어 완성한 후 전통적인 초상화를 태웠다. 이런 묘는 관을 밀어 넣은 것이다. 무덤 바닥에는 대나무 두 그루나 껍질을 벗기고 매끄럽고 촉촉한 작은 셔츠 나무 두 그루가 깔려 있다. 놓을 때 먼저 관 윗부분을 위에 올려놓은 다음 지레로 안쪽으로 밀고 밀어 넣은 후 밑부분을 제거하고, 마지막으로 잔디를 삽질하여 구멍을 봉한다. 관이 산에 멈춘 후에도 재미있는 풍습이 많다. 어떤 곳에서는 효도하는 며느리가 영전에 허리를 굽혀 절을 한 다음 황토를 들고 품에 안고 집으로 달려가 돼지우리와 침대 밑에 뿌려야 한다. 이렇게 하면 망령의 축복을 받는다고 합니다. 며느리가 많으면 첫 번째 행운을 쟁취하고, 어떤 사람은 신발을 벗고 지름길로 배를 타고 집으로 돌아가야 한다. 황토를 깔고 나서도 며느리는 주방에 가서 반찬을 몇 입 먹어야 한다. 이것은 김보라고 불리는데, 행운을 나타낸다. 과거에 사람들은 무덤에 제물을 바치는 것을 매우 중시했다. 제사를 지낼 때 수탉 한 마리를 죽이고 그 피로 기념한다. 수탉은 곧 죽지 않고 무덤에서 반복적으로 펄럭인다. 옛말에 의하면 수탉이 무덤에서 죽은 곳에서는 어느 부분의 후손이 번창할 것이라고 한다. 수탉이 떨었던 닭털을 봉모라고 하니 반드시 벗어야 한다. 매장하기 전에 죽은 아들은 잡곡으로 만든 오곡을 묘혈에 보관한다. 보관물 꼭대기에 작은 팬케이크가 하나 있다. 무덤 앞에는 도자기 주전자를 놓고, 주전자 위에는 콩기름 램프를 놓고, 장광등을 불렀다. 어떤 곳에서는 태양을 상징하기 위해 청동 거울이 무덤에 박혀 있다. 고대에 부자들은 무덤에서 멀리 떨어져 세 개의 화살을 쏘고 즉시 철수해야 했다. 나는 관에 가까이 가지 못한다. 왜냐하면 내가 악귀를 억누를 수 없다면 나는 고통을 당할까 봐 걱정하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악귀, 악귀, 악귀, 악귀, 악귀) 관을 묘혈에 넣으면 반드시 총살해야 한다. 죽은 사람을 위해 저승에 간다고 한다. 낡은 규칙에 따르면 장례 시간도 신경을 써야 하고, 해가 질 때 관을 묻어야 한다. 팔선이 흙을 내려놓을 때, 그들은 갈색 밧줄을 잡아당겨 천천히 내려놓았다. 안전이 끝나면 친척들은 반드시 흙을 잡고 관 위에 던져야 한다. 이것은 가토라고 합니다. 관이 내려가면 그 위에 얇은 흙을 덮고 무덤에서 쓸어낸 흙을 그 위에 뿌린 다음 그릇을 하나 더 놓아 밥그릇이라고 한다. 이것은 나중에 무덤을 좀 가볍게 옮겨서 죽은 사람을 놀라게 하고 불행을 가져오지 않도록 하기 위해서이다. 민간 풍습에 따르면, 사람이 죽은 후의 영혼은 언제라도 무덤에서 뛰쳐나와 산 사람을 따라 집으로 돌아갈 수 있다. 그래서 장례를 치르는 사람은 반드시 묘를 세 바퀴 돌고 집으로 돌아가는 길에 뒤돌아서는 안 된다. 그렇지 않으면 명계에서 망령의 종적을 보는 것은 쌍방에게 좋지 않다. 사실 이것은 애도의 조치이기도 하다. 그렇지 않으면, 죽은 사람의 친척들이 계속 뒤돌아보고 떠나려 하지 않도록 설득하기가 어렵다. 안장 후, 사람들은 반드시 손을 씻어야 하고, 어떤 사람들은 심지어 술로 손을 씻어야 한다. 이것은 앞으로 아무도 죽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의미한다. 이것은 액운을 몰아내는 데 쓰이는 것이다. 그리고 트럼펫 연주자와 장례식을 치르신 손님에게 감사해야 합니다. 이후 죽은 자의 영령에게 제사를 지내는 의식이 열린다. 어떤 곳은 친척이라면 같이 밥을 먹어야 하는데, 이것은 유산을 빼앗는 것이다. 강소성과 절강 일대에서 장수국을 먹고 장수콩을 먹는 풍습. 칠십 대 이상 노인이 세상을 떠난 후 애도일에는 육골탕 한 통, 즉 장수탕, 노란찬란한 익은 콩 한 솥, 즉 장수콩을 준비해야 한다는 얘기다. 장례자가 돌아오면 장수탕 한 그릇을 마시고 장수콩을 마음대로 먹으며 복을 더해 수명을 늘리는 것을 뜻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 >;

음택은 좌향을 어떻게 구분합니까? 음택과 양택의 차이점에 대해서는 서로 다른 사상유파가 있지만, 한 가지 점은 모든 유파가 인정한 것이다. 즉 양택의 맥은 굵고 넓어야 하고, 음택의 맥은 작아야 한다. 즉 양택은 한 조각이고, 음택은 일선이어야 한다는 것이다.

양자풍수학 이론에 따르면 중국 풍수학의' 천인합' 은 풍수학의' 가스' 가 우주은하 중심의 블랙홀이나 별의 중력파를 가리킨다. 현대 과학의 결론에 따르면, 우주 중력은 주로 블랙홀, 중성자 별, 백색 왜성 및 별의 네 가지 구성 요소로 구성됩니다. 그 중 블랙홀, 중성자 별, 백색 왜성은 모두 고밀도 별이다. 여기서 백색 왜성의 밀도는 태양 10 의 6 배 이상이고 중성자 별의 밀도는 백색 왜성 10 의 6 배 이상이며 별 태양의 평균 밀도는 물보다 약간 무겁다.

조밀한 별에 의해 생성 된 중력파 성분은 자연적으로 간단 해야 한다, 생성 된 가스는 풍수에 있는 섬세 하 고 강력 하다. 별의 밀도가 작으면 중력파의 성분이 자연히 많아지고, 생성된 기체는 풍수학에서 맥박이 굵다는 특징이 있다.

조상의 뼈는 음가에 묻혀 조상의 살은 빼앗겼다. 따라서 뼈의 DNA 구성은 단일이며, 블랙홀, 중성자별, 백란성으로 생성된 중력파를 이용하여 에너지를 공급하는 단일 기체가 필요하다. 블랙홀, 중성자별, 백란성은 별이 죽은 후의 별이다. 마치 사람이 죽은 후 뼈가 되는 것과 같다.

양택에는 낯선 사람이 살고 있고, 물은 70% 이상을 차지하며, 신체 밀도는 태양성과 비슷하다. 따라서 복합 성분의 가스를 흡수하려면 낯선 사람이 태양 별에서 나오는 가스를 흡수해야 한다.

그럼, 음택이 태양과 별의 가스를 흡수할 수 있을까요? 위의 분석에서 볼 수 있듯이 선민 골격의 DNA 구성은 단일이며 고밀도 천체에서 나오는 기체만 흡수한다. 그래서 양택을 만드는 곳에서 음택을 짓는 것은 소용이 없지만 부작용은 없다. 음택은 해와 달과 별의 기운을 흡수할 수 없다.

반면 음택의 * * 장을 양택으로 만들면 불길하다. 음택의 중력파 분량이 단일하고 강도가 커서 육신은 이런 가스를 흡수할 수 없을 뿐만 아니라 오히려 상처받기 때문이다. 사람을 강력한 엑스레이에 넣으면 암에 걸리기 쉽다는 것은 잘 알려져 있다. 그래서 백성들은 묘마루가 음산하여 자주 갈 수 없을 정도로 음산하다고 생각하는 것도 일리가 있다.

그렇다면 양택과 음택의 분업은 어떤 것일까? 위의 분석에서 볼 수 있듯이 음택은 죽은 천체를 흡수하여 발생하는 중력파를 흡수합니다. 질량이 클수록 죽은 천체의 감당력이 강하기 때문에 음택의 증지 시간이 길고 위력이 크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한편, 스타는 커질수록 더 빨리 죽습니다. 그래서 양채만으로는 벼락부자가 되기도 어렵고 오래가지 못할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양택의 주된 역할은 음택에서 나오는 가스를 완충시켜 음택이 있는 양택이 오랫동안 기체로 가득 차게 하는 것이다. 이것이 중국인들이 항상 음택 풍수를 가장 중시하는 이유이다. 이른바' 풍수의 대가' 는 음택의 역할이 정치적 요인일 뿐, 풍수의 본질과 맞지 않으며, 풍수를 대하는 과학적 태도도 아니다. 채택하기를 바라다

원주민들이 죽은 뒤 앉는 곳은 묘지가 묘지를 마주하고 있다. 띠에 의지하여 선택한 것도 아니고, 어떤 띠에도 적합하지 않다.

바로 당신이 음택 풍수를 선택할 때, 당신은 환경의 배치에 따라 당신이 똑바로 설 수 있는지 여부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어떤 방향을 세우느냐에 따라 나침반을 봐야 하는데, 이 방향은 반드시 자손이 번창하는 것이 틀림없다.

물론 이것도 일상적인 장례류를 결합해야 하는데, 단번에 해석이 잘 안 된다.

묘지가 동쪽을 향해 서쪽으로 향하는 게 어때요? 지리환경이 잘 어울리고, 두 별이 구도를 마주하고, 당중 무덤 앞에서 물을 보고, 수외산이 혈보다 높으면 성세 구도이다. 자세히 보세요!

인당 풍수: 묘지 풍수의 좌향은 무엇을 주의해야 합니까? 이것은 불가능하다. 요컨대 산, 물, 사람, 시간의 결합으로 산은 사악하다.

제 풍수관은 처음 12 자입니다.

실용성, 편리함, 편안함, 안전, 위생, 아름다움은 좋은 풍수이다. 이것은 풍수의 총강령이고, 가장 기본적인 원칙이며, 풍수의 근본이다. 만약 이러한 기본적인 기초가 모두 도달하지 못한다면, 풍수가 전혀 없다고 말해야 한다. 이를 바탕으로 더 깊은 풍수를 더 탐구할 수 있다. 이러한 기준으로 측정하면 실용적이고 쉽게 파악할 수 있다. 위의 견해와 일치하게 풍수는 정면으로 해석된다. 이런 관점과는 달리 풍수는 부정적으로 해석된다. 현대주택단지의 집주인들은 실용적이고 편리하며 편안하고 안전하며 위생적이고 아름다운 이념에 따라 구상, 설계, 건설되며, 이 이념에 따라서만 판단할 수 있다. 고대의' 노새' 라는 개념으로, 소머리가 말부리에 맞지 않는 것일 뿐이다.

지금의 집은 기본적으로 조상신을 추가하지 않는 것, 즉 가신, 또는 임시로 마음대로 가미하고, 싸고, 집 중심축 위치에 있지 않다. 이 핵심 문제의 변화로 집안에 존재하는 모든 금기가 완전히 풀렸다. 지금 떠들썩한 많은 그럴듯한 문제들이 포함된다. 고택, 만약 조상 사당이 없다면, 금기의 금기, 대악 중의 대악; 하나님의 보좌는 버릴 수도 있고 임의로 설정할 수도 있고, 깨뜨릴 수 없는 금지령도 있다. 이른바 풍수사라는 것은 단지 뇌잔일 뿐, 명실망일 뿐이다.

집을 사는 방법은 모든 사람의 마음을 기반으로합니다. 마음의 가장 중요한 상징은' 좋아' 이다. 사람마다 좋아하는 것이 다르다. 사랑은 좋은 풍수이다. 싫어요. 어디를 가도 답답하고 불편해요. 이곳은 아무리 좋아도 다른 사람에게 좋은 곳이지 당사자가 필요로 하는 좋은 풍수가 아니다. 직장인들은 주로 교통이 편리하고, 아이를 돌보고, 학교가 가깝고, 노인이 살고, 공원이 가깝고, 쇼핑이 편리하며, 쇼핑이 가깝다는 것을 선택한다.

루반자가 측정한 거실 문의 크기가 불길하다. 풍수와 관련이 있습니까? 우리는 무엇을 할까요?-보기 좋고, 예쁘면 길조가 됩니다. 그 반대만이 불길한 것이다. 현실에서 어떤 숫자라도 찾을 수 있고, 상서로운 것도 있고, 불길한 버전 묘사도 있다. 왜 한 방향으로만 생각하는 것이 인간의 정신세계와 발전 추세의 편차가 있는 것일까, 왜 그렇게 생각하는 것이 아니라 그렇게 생각하는 것일까? (알버트 아인슈타인, 생각명언) 사고방식에 따라 미래의 결과는 다양할 수밖에 없다.

최고의 풍수는 무엇입니까? --최고의 풍수는 영적 균형입니다. 욕심도 없고 욕심도 없고 사치도 없는 것이 좋은 풍수이다.

아이를 키우는 것은 풍수와 관계가 있습니까? 아이를 키우는 것은 반드시 풍수와 관련이 있을 것이다. 풍수의 주관적 조건은 인류의 사상의 기초이다. 풍수의 객관적 조건은 주변 환경이다. 양자가 서로 보완하면 반드시 아이의 심신 성장에 영향을 줄 것이다.

풍수는 주거 지형의 올바른 선택이다. 수백 개의 유적지에서 얻은 결론은 대부분 풍수, 이성, 나침반의 특징이 있는데, 분명히 일정한 나침반 문화의 의미가 있어야 한다는 것이다. 하지만 기본적으로 한 표가 거부되어 지형과 조건에 의해 제한되며 연속적인 인구를 남기지 않았다는 것이다. 내가 현실에서 찾은 예는 지형이 불법이고, 생활생산조건이 부족하며, 풍수 나침반의 사용은 장난처럼 무의미하다는 것이다. 그래서 저는 "실용적이고, 편리하고, 편안하고, 안전하고, 위생적이고, 아름다운 것이 좋은 풍수이다. 풍수란 무엇입니까? 과학적 관점에서 생각하는 것이 더 유익하다. 클릭합니다 예전에는 많은 지역에서 집을 지을 수 없었는데, 지금은 철근, 시멘트, 유리, 수돗물, 전기, 가스가 있어서 덮을 수 있고 덮을 수 있다. 양질의 건축 재료는 저질 지형의 제한을 극복했다. 나무, 진흙, 종이창, 물을 길어 물을 길어 올리는 초가지붕, 솔불과 철근, 시멘트, 유리벽, 수돗물, 전기, 가스는 확실히 두 가지 풍수의 의미이며, 시대의 진보를 대표하며, 과학은 인류에게 전례 없는 새로운 지평을 가져왔다. 나무, 진흙, 붙여 넣기 창, 물, 초가지붕불 시대에 우리는 바람을 등지고 양지로 향하는 저지대만 선택할 수 있었고, 집은 짧을 수밖에 없었다. 저지대 저층 건물에는 어둡고 습하며 통풍이 원활하지 않고 건조가 나쁘며 공기의 질이 좋지 않아 곰팡이와 병변이 발생하기 쉽다는 기본적인 결함이 있다. 철근, 시멘트, 유리벽, 수돗물, 전기, 가스는 모두 건물을 위로 움직일 수 있고, 고층 건물은 모두 가능하고, 밝고, 통풍건조 성능이 좋다. 예를 들어, 과거 플랫폼 모양의 고층 지역은 건축 재료의 제한으로 인해 건물에 적합하지 않았으며, 지금은 건축 재료의 장점을 가지고 있어 집을 지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밝기, 공기 순환, 방수 성능 등에서 우울증보다 우수하며 사람의 심신 건강에 더 유리하다.

한 도시의 풍수의 좋고 나쁨은 좁은 지역의 자연 풍수에 달려 있지 않고, 전체 자연지리를 기초로 형성된 풍수에 달려 있다. 이것은 ... >; & gt

copyright 2024회사기업대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