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회사기업대전 - 정보 컨설팅 - 상대 정절과 정보 보급 탐구.

상대 정절과 정보 보급 탐구.

-응? 상대 정절과 정보 보급 탐구.

저자: 오 신희

논문 키워드: 상 왕조; 정조 정보; 범위

요약: 상대에는 100 여 명의 견인이 있다. 이들은 대부분 부족의 수장으로 자신의 영토와 경제력을 가지고 있으며, 상조를 위해 견인 역할을 하며 신권을 통해 은상군의 군정을 통제하려 한다. 점술 활동에서 견인은 주로 거북이를 차지하고, 신의 뜻을 이해하고, 신탁을 전달한다. 실제로 이들은 점점 예측을 통해 정보를 얻고 정보를 퍼뜨리는 점술 활동의 중심 인물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점술, 점술, 점술, 점술, 점술, 점술, 점술) 실물은 상대 정치그룹의 중류주일 뿐만 아니라 상대 정보전파사업의 중견력이기도 하며 상대 정보전파사업에 독특하고 중대한 공헌을 했다.

예기? 시계에서 말했다:? 은인은 신을 존경하고, 귀신은 그다음에 백성을 이끌고 신을 섬긴다. -응? 상인의 마음속에서 귀신은 매우 중요한 지위를 차지하고 있으며, 인간의 길흉화복에 영향을 미치고 있으며, 상인의 정치생활과 밀접한 관련이 있다. 신의 가호를 빌고 불행을 피하기 위해 상인들은 거의 매일 모든 것을 차지하며 점술은 이미 그들의 나라 생활의 중요한 부분이 되었다. 이에 따라 상대에는 점술을 전문으로 하는 거대한 점술그룹이 생겨났는데, 점술 정절 직업의 세 가지 주요 인원으로 구성되어 상대의 점술을 담당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점술, 점술, 점술, 점술, 점술, 점술, 점술, 점술, 점술) 점술그룹의 수장은 상조의 왕이다. 상왕은 때때로 점, 정절, 직업 등의 역할을 하지만 상왕은 구체적인 점술에 참여할 기회가 많지 않다. 대부분의 경우 점술 활동은 점술과 정절 둘 다에 의해 이루어진다. 일반적으로 점쟁이는 거북이와 거북이를 불태워 징조를 얻는 것만 담당하고, 견인은 전조에 따라 거북이를 취하고 신탁을 받아들이고 신탁을 발표하는 것은 왕왕 대신 주도권을 행사하는 경우가 많다. 점술 활동 전체의 중심 인물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점쟁이, 점쟁이, 점쟁이, 점쟁이, 점쟁이, 점쟁이, 점쟁이, 점쟁이) 1q 갑골문의 내용이 대부분 견인이라는 말이 딱 증명됐다. 특히, 견인에 대한 우리의 연구는 주로 은상 초기 (무정에서 미신까지) 의 견인에 국한되어 있으며, 은상 후기 (강정에서 제신까지) 에 대한 견인에 대해서는 약간 언급되고 있다.

첫째, 젠 (Zhen) 의 기원과 정치적 지위

갑골에는 대량의 견인이 있고, 견인은 갑골에 서명했다. 젠? 이 단어 앞에. 1933 년 동작빈이' 갑골문 단대 사건 연구' 를 발표하며? 진짜 사람이 말했다? 총 33 명의 처녀를 집계했다. 1965 년 동 동동빈은 60 년 동안 갑골문을 썼다. 통계에 따르면 73 명의 처녀가 있다. 나중에 천과 석마표문도 각각 견인에 대한 체계적인 통계와 연구를 진행했다. 첸 감정 120, 석마하마문 감정 I 10. 견인에 대한 연구가 가장 세심하고 깊었던 것은 라오종이였다. 라오는 1959 년' 은대정부 문자통고' 를 발표하고 갑골문의 데이터에 대해 상세히 논평했고, * * KLOC-0/42 명의 정인을 얻었다. 통계는 다르지만 은상시대 전체의 견인은 모두 100 명 이상이다. 그렇게 많은 덕이 있는 사람들이 점술 예언을 하는데 학계에서는 이를? 리얼리티 그룹? 。 동판 점술 5 건 (1 1546), 동판 점술 4 건 (667 정 3297 정), 동판 점술 3 건 (155/Kloc-) 진보그룹? 。 따라서 견인의 기원과 정치적 지위를 연구할 필요가 있다.

은상시대는 동성을 핵심으로 한 여러 부족의 조합이었고, 견인은 이 왕조의 각 부족 세력의 대표 중 하나였다. 견인은 신과 사람과 소통할 수 있는 특수한 능력을 가지고 있어 신권의 구현이다. 견인 집단에서 이미 상북과 합병한 부족의 견인은 소수이며, 대부분의 견인은 상북과 합병하지 않았지만 은조에 속한 부족에 속한다. 갑골문에는 많은 읍명이 있고 지명과 부족명이기도 합니다. 5. 사용? 진? 예를 들어 문제를 설명할 수 있다: 예 1, 자기애, 정조를 위해 싸우는 것: 그것을 영구히 만든다. (6952) 예: 현, 근인, 열. (9289) 예 3. 거북모포, 근진: 저는 한 살이에요. (995 1) 예 4, 안천브, 젠: 무재해. (10 184)

예제 1. 2. 각각 3,4? 진? 상조의 적국이었다. 진? 장사꾼에게 항복하고 공물을 바치고 난 후, 부르고뉴? 상조의 우두머리가 처녀로 충당하다. 진? 상심의 심복이 되자 왕은 그의 안위에 더욱 관심을 기울였다. 또한 "빈", "내부", "충", "드럼", "합", "펭", "음", "반전", "개", "용" 과 같은 이는 이들이 자기 부족의 지반에서 이 부서의 수장이며 은조에서 일할 때 견인이라는 것을 잘 보여준다. 이들은 각 부족의 대표이며 부족세력이 뒷받침해 은상시대에 상당한 정치적 지위를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Geng Jia 시대? 중간? 그리고는요. 뼈? , 신화 쌀 시대? 입? 예를 들어 임진이 상조에서 매우 중요한 직무를 맡았던 적이 있습니까? 첸 샤오? 。 어떤 순결한 사람들은? 아시아? 욥, 견이라고 부르는 사람 있어요? 후버? 견인이 속한 부족의 일부 여성들은 왕왕 은왕가의 아내가 되는 경우가 많은데, 이는 그 부족 세력이 상당히 상당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많은 견인은 모두 자신의 영토와 경제력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갑골문에는 견인 봉지와 공물에 관한 기록이 많다. 예 5: 나 30. (65} 1) 예 6, 정추천, 위진: 나를 오게 한다. (5525) 예 7: 10 명은 영원하다. (1899 1 음수) 예 8, 왕보, 누가 2 위: 오늘, 영원을 밟고 죽는다. (영어 2562)

예 5 와 6 은? 나? 공물과 도메인, 예 7 과 8 참조? 한번도? 공물과 영토가 있다.

은상 초기의 견인은 대부분 부족 수장으로 자신의 영토와 경제권력을 갖고 상조에서 견인의 지위를 차지하며 신권을 통해 상조의 군정에 영향을 주려 했기 때문에 견인은 은상왕권에 강력한 견제와 구속작용을 형성했다.

둘째, 점술 예언에서 견인의 지위와 역할

상대의 견인은 주로 거북이를 점령하고, 신의 뜻을 이해하며, 신탁을 전달한다. 실제로 이들은 점술 예측을 통해 정보를 얻고 전파하는 점술 활동의 중심 인물이다. 상대의 견인은 부추권을 가지고 있으며, 실제로는 갑골문 선칙권, 즉 정보 전파권을 가지고 있다.

일반적으로 상인의 점술은 다섯 가지 기본 단계로 나뉜다: (1) 거북이를 잡는다. (2) 생활 거북; (3) 구운 거북 (뼈) 은 기적을 얻었다. (4) 거북이를 차지하다. (5) 조각. 현존하는 갑골문에서만 볼 수 있나요? 부소? 무엇을 사용합니까? 이순신? 。 갑골문에 반영된 점쟁이들은 모두 어떤 사람들입니까? 브렌? ,? 진짜 사람? 그리고는요. 누군가를 차지하는가? (대부분의 경우 시간의 왕이다.) 갑골문의 직서? 브렌? 이 이름이 유일하게 확실한 것은. 빛 (94 반)? ,? 나 (16)? 누군가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그리고는요? 진짜 사람? 자주 서명이 있는데, 왕이 점술에 참여할 때 쓰는 건가요? 왕점일? 말하자면, 이것은 상대 점술그룹이 점술사, 처녀, 왕의 세 가지 주요 인원으로 구성되어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점술활동에서 점쟁이는 자신이 묻고 싶은 것을 거북이에게 알리고 갑골문 (거북이와 동시에 할 수 있음) 을 불태워 각종 징조를 보여 왕의 처녀 때의 예언을 잘 하는 것이다. 따라서 점쟁이는 거북이에게 점술을 요구할 권리가 있다. 견인의 주요 임무는 점술사가 얻은 징조에 따라 상신의 신탁과 미래 발전에 대한 정보에 대해 초보적인 추론과 예측을 하는 것이다. 임진의 책임은 무엇입니까? 젠귀? , 초기 정보 측정권을 가지고, 견인의 예측 결과는 갑골문에 있습니까? 인생 말? 일부는 녹음된 것이다. 정조? 젠? 주로 왕석 최종 정보 예측에 대한 참고 자료를 제공한다. 왕은 때때로 점술 활동에 참가한다. 그는 견인의 초기 의견을 듣고 싶었지만, 다른 한편으로는 점쟁이가 얻은 징조를 직접 관찰하고, 둘을 결합하여 종합적으로 고찰하여 어떤 일에 대해 최종 추론과 예측을 하고 싶었다. 점술의 결과는 당시의 국왕이 결정한 경우가 많기 때문에 당시 국왕은 최종 정보를 측정할 권리가 있었고, 당시 국왕의 점술 결과는 신탁에 있었다. 자씨? 일부는 녹음된 것이다. 갑골문의 생활어는 직업어와 밀접한 관계가 있다. 견인의 생활어는 종종 단어의 주체 범위를 규정하는데, 직업어는 종종 생활어에 관련된 내용을 최종 예측의 근거로 삼는다. 갑골문에서? ,? 젠? ,? 제임스? 세 글자의 선후사용과 서사어, 운명어, 직업어의 배열은 상대점술이 질서 정연하고 고리가 얽힌 시스템 공사라는 것을 반영한다. 이 시스템 엔지니어링에서 왕은 당연히 선두주자이지만, 대부분의 경우 왕석은 구체적인 점술 업무에 참여하지 않고, 단지 견인이 예측 결과를 왕석에게 보고하여 견인이 예측 결과에 대해 결정하도록 해야 한다. 이때, 견인은 실제로 정보를 측정할 권리를 가지고 있으며, 그들은 사실상 전체 점술 프로젝트를 주도하고 상신을 대표하여 신탁을 전달하고 발표하였다. 왕이 점술에 가담하더라도, 선생이 지적한 바와 같이, 은왕은 점술을 할 수 있지만 점술과 점술의 내용은 모두 견인에 의해 조작되기 때문에, 왕의 점술은 반드시 발인의 의지 범위 내에서 맴돌게 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점술, 점술, 점술, 점술, 점술, 점술) 그리고 많은 정절 인사들도 왕상처럼 성명을 발표하는데, 이는 점술 발표 결과가 왕인의 특권이 아니라는 것을 보여준다. 견인은 고사할 때 왕상사의 잘못을 사실대로 기록하는 경우가 많다. -응? 따라서 상조에는 시종일관 견인의 존재가 있어 점술 과정 전체에서 주도적인 역할을 하고 있다.

정보 전파의 과정 모델을 보면 인간의 충성도는 얼마입니까? 젠? 정조는 정보 전파의 중심에 있는데, 전체 정보 전파 과정에서 없어서는 안 될 것인가? 중심 인물. 상조의 점술 활동 때문에? 부? ,? 젠? ,? 제임스? 반대로 상신, 점술사, 동정녀, 왕도 서로의 전파자이자 수취인이다. 당신은 온라인입니까? 부? 이 부분에서 점쟁이는 자기가 묻고 싶은 것을 상인 신에게 알렸고, 점쟁이는 전파자이고, 상신은 전달자이다. 점쟁이는 거북이 (또는 뼈) 를 태우고 표지판을 보았는데, 이것은 하느님이 점쟁이에게 대답하신 특별한 상징이다. 이때 상신은 전파자가 되었고, 점쟁이는 징조를 처음 본 사람이자 상신의 수령자였다. 당신은 온라인입니까? 젠? 이 과정에서 진민은 기호의 해석자이고, 신의 의지의 수령자이며, 진민은 기호의 해석자이다. 젠? ) 의 내용은 왕에게 말했고, 이때 또 다른 커뮤니케이터가 되었다. 당신은 온라인입니까? 제임스? 이 부분에서? 왕? 국왕은 징조를 고찰하고 견인의 초보적인 의견을 구하기 위해 상신지와 견인의 예언의 수령자가 되었지만, 왕족이나 다른 당국, 부족의 수장에게 예언결과를 알려야 하는데, 이때 그도 전파자였다. 전체 점술 과정은 점술 참가자들의 양방향 상호 작용 역할 전환 과정이자 정보 상호 작용 순환 전파 과정이다. 당신은 온라인입니까? 부? ,? 젠? ,? 제임스? 이 세 통에서, 젠? 중간에 하나가 없어서는 안 된다. 루아, 정조가 없다면? 젠? 거북이의 운명을 예측하는 것은 쓸데 없고 무의미하며 신의 뜻을 해석하고 전달하기도 어렵다. 국왕은 언제입니까? 제임스? 모든 점술이 필연적인 것은 아니지만, 간혹, 그리고 대부분 정조에 힘쓰는 것입니까? 젠? 뭐 때문에? 제임스? 출발점, 이렇게 결정했어? 젠? 혁철족은 점술 예언에서 핵심적인 역할을 한다. 갑골문에서 이런 글을 봅시다. 갑자보, 정조를 다투는가? (8 1 1), 더 분명합니다. 점쟁이는 이미 거북이에게 사인을 받으라고 명령했지만 처녀는 없다? 인생 말? 내용, 사람들은 견이 누구인지만 아는 것이 아니다. 싸움? 게다가, 다른 실질적인 정보를 얻을 수 있는 것은 없다. 이 점술은 적어도 우리 후손들에게는 정보 가치가 없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지식명언)

요약하면 점술의 목적은 천명을 촉진하는 것이고 점술은 국가의 중요한 기능이다. 견인은 신권의 화신으로 신과 사람의 관계를 소통하고 있다. 정절인은 신에게 호소할 수 있어 은대의 정치생활에서 중요한 역할을 했다.

셋째, 동정측정의 범위와 기능

상대에서는 선인이 점술에 참여하고, 하늘의 뜻을 엿보고 신탁을 전하며, 상신과 상조 왕 사이의 중개인 역할을 하며, 하늘의 뜻이 세상에 전해졌을 때 수취인과 전파자의 이중적인 역할을 한다. 갑골부사에는 운명과 직업의 글씨나 직업이나 고찰만 있는 글자가 거의 없다. 대부분의 갑골문은 견인의 글밖에 없다. 이는 대부분의 경우 견인이 정절의 기능을 홀로 맡고 상신의 신탁을 혼자 받아들이는 것이 분명하다는 것을 보여준다. 그들의 지위와 권리는 두드러진다. 우리는 무정 시대의 정조만 유명합니까? 장군? 정절의 내용을 연구하여 상대정절인의 점술 예언과 정보 전파에서의 지위와 역할을 투시하다.

(1) 전쟁 뉴스. 예 9, 정유포, 범진: 올봄 왕 * * * 사람이 토석 오천 원을 받고 복을 받는다. O (6409) 예 10, 신유천, 구진: 이번 봄에 왕은 위태로움을 받아 복을 받았다. 신유천, 범진: 올봄, 왕은 왕벌위를 탈 수 없고, 복을 받아야 한다. O (6482 정) 예 1 1, 신추브, 범진: 일, 왕은 깎을 수 없다. (6 199) 사례 9. 10 입니다. 1 1 실제 사람? 드럼? 올 봄을 예상하고 고려하면, 왕은 5 천 대군을 모아 지구를 공격할 것이며, 신들의 도움을 받을 수 있을 것이다. 올봄, 왕페이, 왕성 (부족장) 이 다음 위기를 공격했습니다. 앞으로 노동자들이 침략하면 상왕도 직접 원정에 갈 필요가 없다.

(2) 농업 생산 정보. 예 12, 이스브, 북진: 왕 l? 공공질서: 감사합니다. 1 년입니다. (1) 예 13, 이스브, 구진: 서투수년, 2 월. (9744) 사건 14, 정 4 부, 반진: 양귀비 논록, 4 월. (10 1 13) 예 12, 13,/kloc/ 장군? 국왕이 모두에게 함께 쟁기질하라고 명령해야 한다고 예측하고, 좋은 수확이 있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상국 서부 토지는 좋은 수확을 거둘 것이다. 밭에 곡식을 심으면 좋은 연세가 있을 것이다.

(3) 자연 천문 정보. 확실하지 않아요, 윤진: 올해 3 월에는 비가 오지 않을 거예요. (126) 예 16, 신묘포, 구진: 제디가 나를 가물었고, 3 월. (10 172) 예 15, 16 은 처녀를 가리킵니까? 장군? 지금 3 월에는 비가 오지 않을 것으로 추정된다. 신은 상조를 가뭄에 시달리게 했다.

(4) 왕상 정보. 예 17, 못생긴 가지, 일반 정조: 갑자 못생긴 가지왕, 석밀, o (376 정) 에게 재앙뿐만 아니라 축복일 뿐, 예 18, 못생겼다 (13658 정) 예 19, 정무부, 고진: 왕은 외출하지 않습니다. 예 20 (5 1 1 1). 쉽게 보충할 수 있다: 왕은 1986 년 8 월에 태어났다. (5 167) 예 2/Kloc-0 (10302) 예: 17. 18 입니다. 19 입니다. 20,21각각 견인을 가리킵니까? 드럼? 예측과 사고: 왕의 꿈은 재앙이 아닙니다. 왕의 병은 오래 지속되지 않을 것이다. 왕은 여행해서는 안 된다. 왕 제독은 8 월에 들어갈 것이다. 상왕이 사슴을 쫓으면 반드시 붙잡힐 것이다.

(5) 여성과 귀족에 관한 정보. 예 22, 오천브, 보통 정절: 여자 선생, 지아. 병자 정추가 보내왔다, 자. (14003 양성) 예 23, 심모브는 골병이다. (13888) 예 22, 23 은 각각 견인을 가리킵니까? 드럼? 좋은 여자가 순조롭게 출산할 것이라고 예측하고 생각한다. 귀족 자제? 부서? 질병이 있다.

(6) 공물 정보. 예 24, 자천브, 북진: 백마에 오세요. (9 177 정) 예 25, 나는 열 개, 보통이다. (2811) 정조 24 건? 장군? 예측과 사고:? 방은요? 백마에게 경의를 표할 것입니다. 예 25 사실대로 기록합니까? 우리 쪽? 열 개의 공물 (항목) 은 실제 사람이 만든 것입니까? 드럼? 서명해 주세요.

(7) 희생 정보. 예 26, 계미천, 윤진: 다음날 심가의 왕빈이 가일로 갔어요. 왕전은 말했다: 지, 빈. 운빈. (1248 정) 예 27, 구미천, 범진: 자신과 야오경을 알려 주세요. (1248) 예 28, 이헤브, 견장군: 가진 것도 있고 경멸하는 복도 있다. (970) 예 26, 27, 28 은 각각 견인을 가리킵니까? 드럼? 상가, 야오기, 야오경, 쌀이 희생될 것으로 예언되었다.

(8) 공식 정보. 예 29, 이스브, 북진: 각 문화재왕사를 삽입한다. (5440) 예 30, Geng,: 무재. (5459) 예 2 1, 22 는 각각 선택과 삽입의 다양한 상황을 보여줍니다, 오? 왕을 등에 업고? (즉, 집행상왕의 업무) 는 견인의 의지로, 왕과? 왕을 등에 업고? 개인의 선택은 중요하지 않다.

우리는 지적해야 합니까? 드럼? 점술 예측의 내용은 이것보다 훨씬 더 많은데, 글자 수가 많고 편폭이 긴 갑골문은 대부분? 드럼? 6057 양수, 6057 음수, 10405 양수, 1 1497 정과 같은 점술에 참여하는 사람. 위의 신탁의 내용을 보면, 병사들이 징집되고 (예 19), 공동작전 (예 10), 농사 (예 12), 왕이 외출한다 (20, 265, 438+0), 전 왕이 옛 신하 (예 26, 27, 28), 선관 (예 29, 30) 에게 제사를 지냈다. 나라의 큰일? 모두 임진이 쓴 거야? 윤? 선지자의 운명을 예언하고 선포하다. 그것은 범위가 매우 넓어서 거의 모든 것을 포괄한다. 견인이 가진 권력은 그 특수한 정치적 지위에 의해 부여되었다.

-응?

어떤 시대든 정보 전파는 당시 국가 형태와 정치 생태와 밀접한 연관이 있어 상대 정보 전파의 특수한 형태를 결정짓는다. 상왕과 신들과 소통하는 특별한 인물로? 사부님은 제사를 통해 신의 운명을 전달하는데, 실제로는 점술 예언을 통해 정보를 얻고 전파하며 상조의 정치생활에 영향을 미쳤다. 실물은 전체 점술 활동의 주요 정보 수집자와 전파자이다. 실물은 상대 국가정치그룹의 중류주일 뿐만 아니라 상대 정보 전파의 중견력이기도 하며 중국의 정보 전파에 독특하고 중대한 공헌을 했다.

copyright 2024회사기업대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