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소매 모델은 정보 기술을 중심으로 소비자의 다양한 요구를 충족시키는 쇼핑 장면을 핵심으로 온라인 상에서 사람, 상품, 시의 세 가지 요소를 재구성하여' 상품 전파, 회원 전파, 지불' 의 새로운 비즈니스 형태를 형성한다. 새로운 소매 시대가 도래함에 따라, 의심할 여지 없이 직판에 도전을 가져왔다.
1. 소비자 수요 증대에 대한 도전
시대가 발전하고 있고 인민 생활 수준이 높아지고 있다. 사람들의 소비재는 더 이상 원래의 생활 필수품, 레저, 보건 등 비필수품이 소비 분야에서 차지하는 비중도 커지고 있다. 어떤 면에서는 이것이 새로운 소매에서 말하는' 사람' 과' 물건' 의 변화이다. 시대마다 쇼핑 습관과 소비 수요가 다르다. 인터넷 쇼핑객은 쇼핑의 편리성을 중시한다. 오프라인 소비자들은 서비스와 경험을 강조한다. 제품 측면에서는 직판 제품이 중장년 소비자를 위주로 하고 있다. 젊은이들의 관심을 끌고 젊은 세대에게 인기 있는 제품을 생산하는 방법은 업계의 현재와 미래에 직면한 도전이다.
2. 판매 플랫폼 및 쇼핑 경로 혁신
새 소매는 온라인 상하의 사람, 상품, 시의 세 가지 주요 요소를 재구성했는데, 그 중' 시' 는 온라인 상가의 판매 플랫폼이자 온라인 소비자의 쇼핑 경로이기도 하다. 인터넷 판매 방식이 발전한 오늘날 오프라인 운영 위주의 직판은 혁신적인 플랫폼을 생각해야 한다. 전자상거래 위챗 업무 등 새로운 마케팅 모델이 직판에 미치는 가장 큰 충격은 플랫폼의 다양화 혁신이다. 모바일 인터넷의 발전, 마케팅 모델에 새로운 소매 기술 지원 제공, 온라인 및 오프라인 자원 통합, 전체 공급망 개설, 소비 투명성, 편리화. 직판은 오프라인 매장에만 의존한다. 시대의 발전 추세에서 시대에 의해 도태될 것이다.
브랜드 및 거래 시스템 업그레이드 과제
오늘날의 직판업체들은 더 이상 회의, 입소문 전파, 일대다 프레젠테이션, 체험 등 브랜드화 또는 마케팅의 낡은 방식에 만족할 수 없으며, 보다 대중적인 브랜드 마케팅 방식을 채택하여 거래를 도와야 한다. 과거 정보 비대칭에 의존해 이윤을 낸 고가의 폐쇄적인 관리 모델은 더 이상 직판의 미래 발전에 적합하지 않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정보, 정보, 정보, 정보, 정보, 정보, 정보) 미래의 직판 모델은 반드시 중심화, 국경화, 개인화가 되어야 한다. 또한 새로운 소매 시대에는 생산기지의 가치, 체험점 운영, 리셀러 간의 관계가 다를 수 있으며, 거래체계도 달라져 직판 기업에 도전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