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는 이렇게 말하는 동수들이 많다. 어떻게 말할까요? 오, 나는 지금 일이 매우 바쁘다! 아이고, 아침부터 저녁까지 바빠서 개선할 시간이 없어. 아니면 내 인생이 바빠요. 바쁘지 않을 때 나는 다시 인턴으로 갈 것이다. 내가 너에게 말하는데, 이것은 큰 잘못이다! 왜요 너는 많은 학습 시간을 지체했다! 너의 일, 너의 생활은 모두 헛수고가 될 것이다! 헛수고야! 너는 이 직업생활에서 너의 10 대 좋은 것을 짓밟지 않았다! 공부할 시간이 있을 때 묵묵히 불경을 읽다. 이때 너는 너의 10 대 선행이 부족하다는 것을 알았다! 심지어 어떤 사람들은 자신의 10 대 선행이 어디에 있는지 모른다고 한다. 쉬는 동안 알아차릴 수 없기 때문이다. 생활 속에서, 직장에서, 사건에서, 모두 고칠 방법이 없다. 이 사건들 중에서만 우리는 우리 마음속의 10 가지 좋은 일이 어디에 있는지 조사할 수 있다. 그래서, 이것은 큰 손실입니다! 어떻게 손해를 보지 않을 수 있습니까? 우리는 반드시 기억해야 한다. 생활 속에서, 직장에서. 내가 10 선을 실천하러 왔다는 것을 꼭 기억해야 한다! 여기서 내가 명상을 연습할 시간이 있을 때까지 기다리지 마라. 그건 연습이야! 10 대 선행도 수행이다!
그래서 우리는 하나의 원칙을 파악해야 합니다. 어느 것입니까? 즉, 우리는 직장생활을 할 때, 열 가지 선행을 완벽하게 하고, 잘 하고, 타이밍을 놓치지 말아야 한다는 것이다. 이때 내가 경을 읽거나 부처를 읽어야 한다고 생각하지 마라. 시간이 있을 때는 경전을 읽어야 한다. 이 원칙을 기억해라. 너는 이 원칙을 기억해라, 네가 어느 것을 배우든, 너는 매일 공부하고 있다. 그래야만 너는 시시각각 도장이고 곳곳에 도장의 목표가 될 수 있다. 만약 우리가 이런 방식으로 공부한다면, 우리는 쉽고 효과적일 것이다! 우리의 10 선의 공로도 비교적 쉽게 완성할 수 있다. 염불경을 읽고 선정지혜를 실천하는 쿵푸도 마찬가지다. 그래서 우리의 진정한 수행은 아침 수업을 듣고 저녁 수업을 하면 괜찮아지는 것이 아니다. 우리의 진정한 공부는 이 날, 매일, 매 순간, 그리고 공부여야 한다. 즉, 우리는 우리의 보리심, 우리의 학불심을 우리의 삶에 녹아들게 해야 한다. 언제나 어디에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부명언) 조예가 영원히 도장이어서 어디에나 있다. 이렇게 공부해야 우리의 쿵푸가 쉽게 향상될 수 있다.
기타, 그는 어떤 방법을 사용합니까? 물건이 왔다, 어떤 방법으로? 염불입니다. 그래서 일상생활에서 우리는 많은 동수들이 염불 방면에서 잘 해낸 것을 관찰할 수 있지만, 십선부족이다. 왜요 10 대 좋은 직장을 배울 기회를 놓쳤기 때문에, 그는 어떻게 잃어버렸습니까? 사고가 나서 그는 불수정회를 읽었는데, 결국 정계가 수리되지 않고, 십선이 원만하지 못하여 지체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그래서 우리는 공부할 때 반드시 이 기회를 잡아서 공부해야 한다. 인생에서 만나는 모든 것, 우리는 무엇을 하기에 적합합니까? 도대체 원법을 고치는 것이 좋으냐, 아니면 십선을 고치는 것이 좋을까. 이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통 선생님의 연설과 두 편의 학불문답의 오디오 발췌문, 전체 MP3 다운로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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