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베두탄 지아 지팡 정보 컨설팅

루드비히 반 베토벤 (1770- 1827) 은 독일의 위대한 작곡가이자 비엔나 클래식 음악파의 대표 인물 중 한 명이다. 베토벤 1770 12 16 라인 강가에서 프랑스 근처의 작은 도시인 본에서 태어났습니다. 그의 할아버지는 본 궁중 관현악단의 음악 감독이고, 아버지는 궁중 테너이다. 베토벤은 초창기부터 그의 음악적 천재성을 보여 주었다. 그의 아버지는 그를 모차르트와 같은 천재로 키우고 싶어한다. 그는 초창기에 피아노와 바이올린을 배워야 했다. 여덟 살 때 그는 음악회에서 공연을 시작하여 작곡을 시도했다. 그러나 그의 이 시기의 음악 교육은 줄곧 매우 혼란스럽고 체계적이지 않다.

베토벤의 모든 자료

첫째, 영웅 교향곡

베토벤의 마음은 자유, 평등, 박애의 이상으로 가득 차 있다. 그는 1789 프랑스 자산계급 혁명의 열렬한 지지자이다. 1798 년 베나도트 장군 (1763- 1844) 이 비엔나 주재 프랑스 대사가 되었다. 베토벤은 자주 그의 집을 방문하고 주변 사람들과 밀접한 교제를 한다. 1802 년 베토벤은 베나도트의 건의에 따라 나폴레옹에게 바치는 세 번째 교향곡을 창작하기 시작했다. 그의 마음속에서 나폴레옹은 독재제도를 파괴하고 이상을 실현하는 영웅이다. 1804 년 베토벤은 3 번 교향곡을 완성했다. 그가 나폴레옹에게 바칠 준비를 하고 있을 때 나폴레옹이 황제라는 소식이 비엔나로 전해졌다.

베토벤이 학생인 리스 (1784- 1838) 로부터 이 소식을 들었을 때, 분노하며 으르렁거렸다. "그는 단지 평범한 사람일 뿐이다. 이제 그는 인권을 짓밟아 그의 개인적인 야망을 드러낼 것이다. 그는 모든 사람의 머리 위에 타고 폭군이 될 것이다! 클릭합니다 그는 말하면서 책상 앞으로 걸어가면서 나폴레옹에게 바친 헌사를 찢고 땅에 던져버렸고, 아무도 주워서는 안 되었다. 여러 날이 지나자 베토벤의 분노가 점차 가라앉았고, 그는 이 작품을 공개할 수 있게 되었다. 1804 65438+2 월, 이 교향곡은 비엔나 로브 코위츠 왕자의 궁정에서 처음으로 공연됐다. 1805 년 4 월 비엔나 극장에서 첫 공개 공연은 베토벤이 직접 지휘했다. 프로그램 목록에는 "루드비히 반 베토벤 씨가 창작한 D 장조의 새로운 교향곡은 롭 코위츠 왕자님께 바칩니다." 라고 적혀 있습니다. " 이상하게도 베토벤은 E 장조가 아니라 D 장조를 떨어뜨렸다고 말했다. 6 월 1806 악보를 출판할 때 속표지에는 위인을 기념하는 영웅 교향곡이 새겨져 있다. 이후 세 번째 교향곡은 영웅 교향곡으로 불린다.

둘째, 운명의 교향곡

베토벤의 C 단조 교향곡 (작품 67) 의 처음 네 음표는 운명이 문을 두드리는 소리처럼 강렬하고 무겁다. 그래서 이 작품은' 운명 교향곡' 이라고 불린다. 운명 교향곡은 1805 부터 1808 까지 적혀 있다. 베토벤은 1 1 년 6 월 그의 친구 웨글러 (1765- 1808) 에게 편지를 썼는데, 그는 이미 "나는 졸라매겠다 운명의 타악기는 1798 년 창작한' C 단조 피아노 소나타' (Op. 10) 제 3 악장에 나타났고, 이후' D 장조 현악 사중주' (OP./KLOC) 에 나타났다. 운명교향곡' 에서 드러난 분투 열정은 강렬한 감화력을 가지고 있다. 스페인 알토 가수 메리 볼란은' 운명 교향곡' 을 처음 들었을 때 놀라서 어쩔 수 없이 떠나야 했다. 늙은 수호자 나폴레옹은 제 4 악장 시작의 주요 선율을 듣고, 참지 못하고 뛰어올라 소리쳤다. "황제야!" " 베를리오즈는' 운명교향곡' 의 짜릿한 투쟁 장면을' 오셀로' 가 작은 나의 비방을 듣고 태스 디모나가 바람을 피웠을 때의 무서운 격노로 착각했다. 슈만은 이렇게 말했다. "이 교향곡을 자주 듣지만, 자연현상이 항상 사람을 놀라게 하는 것처럼 당신에게는 변함없는 힘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1830 년 5 월, 멘델슨은 위마에서 2 주 동안 머물렀고, 마지막으로 괴테를 만나 피아노에서 고금의 유명한 작품을 연주했다. 괴테는' 운명 교향곡' 의 제 1 악장을 듣고 매우 흥분했다. 그는 이렇게 말했다. "이것은 웅장하고 짜릿해서 거의 집을 무너뜨릴 뻔했다. 많은 사람들이 함께 놀면 어떻게 될지 모르겠다. "184 1 3 월, 거스는' 운명 교향곡' 의 공연을 들었다. 언니에게 보낸 편지에서 그는 이 작품을 칭찬하며 말했다. "만약 당신이 이 놀라운 것을 모른다면, 당신은 평생 아무것도 들어 본 적이 없습니다." 그는 제 1 악장에서 "철저한 절망과 슬픔, 그런 슬픈 고통" 을 들었다고 말했다. 제 2 악장에서 나는' 사랑의 부드러운 슬픔' 을 들었다. 셋째, 제 4 악장,' 트럼펫이 표현하는 강대하고 젊고 자유로운 기쁨' 은 이렇게 고무적이다. 엥겔스는 짧은 몇 마디로' 운명 교향곡' 의 본질을 드러냈다.

셋째, 달빛 노래의 전설

"100 여 년 전에 베토벤이라는 독일 음악가가 많은 유명한 노래를 썼다. 그 중 유명한 피아노 곡 중 하나는' 월광곡' 인데, 어느 가을 베토벤은 여러 나라를 여행하며 라인강변의 작은 마을에서 공연을 했다고 한다. 어느 날 밤, 그는 조용한 길을 걷다가 오두막에서 간헐적인 피아노 소리가 들려와 그의 음악을 연주하고 있었다. 베토벤이 오두막으로 다가갔을 때 피아노 소리가 갑자기 멎었고, 방 안에서 누군가가 말을 하고 있었다. 한 소녀가 말했다.' 이 노래는 얼마나 연주하기가 어렵습니까! 다른 사람이 몇 번 연주했는지, 어떻게 연주했는지 기억이 나지 않는다. "베토벤이 어떻게 그 자신을 연주하는지 들을 수 있다면 좋겠다!" 한 남자가 말했다.' 네, 하지만 음악회 표가 너무 비싸요. 우리는 너무 가난해요. ♫ 소녀는 재빨리 말했다.' 형제, 슬퍼하지 마세요. 저는 그냥 아무렇게나 말했을 뿐이에요. ♫ 이 말을 듣고 베토벤은 가볍게 문을 열고 들어왔다. 오두막에 촛불이 켜져 있고 어두컴컴한 촛불 아래 남자가 구두를 만들고 있다. 창문 앞에 낡은 피아노 한 대가 있었는데, 피아노 앞에는 16 ~ 7 살 된 소녀가 앉아 있었다. 그녀의 얼굴은 매우 잘생겼지만, 그녀는 맹인이다. 구두장이는 낯선 사람이 들어오는 것을 보고 일어서서 물었다. "선생님, 누구를 찾으십니까?" " 잘못된 문 맞지? 베토벤은' 아니, 나는 이 소녀를 위해 곡을 연주하러 왔다' 고 말했다. 그 소녀는 재빨리 일어나 그녀에게 자리를 양보했다. 베토벤은 피아노 앞에 앉아서 맹녀가 방금 연주한 곡을 연주했다. 이 맹녀는 매우 넋을 잃었다. 곡이 끝나자 그녀는 흥분해서 말했다. "너 얼마나 잘 치느냐! 감정이 얼마나 깊은가! 너, 너 베토벤 씨겠지? 베토벤은 대답하지 않았다. 그는 그 맹녀에게 물었다. "마음에 드십니까? 클릭합니다 내가 너를 위해 다른 노래를 틀어 줄게. 한차례의 바람이 촛불을 불어 껐다. 달빛이 창문을 통해 비치자 오두막 안의 모든 것이 은사로 덮여 있는 것 같았다. 베토벤은 옆에 서 있는 불쌍한 형제자매를 바라보며 조용한 달빛 아래 건반을 눌렀다. 구두장이는 마치 바다를 마주하고 있는 것처럼 조용히 듣고 있었다. 달이 물과 하늘이 맞닿은 곳에서 떠오르고 있었다. 마이크로웨이브가 반짝이는 해면에 은빛이 사방으로 비치다. 달이 높이 올라갈수록 한 가닥의 아사 같은 위운을 통과했다. 갑자기 바다 위에 큰 바람이 불고 큰 파도가 일었는데, 파도는 달빛에 반짝반짝 빛나고, 연이어 해안으로 달려왔다. 구두장이가 여동생을 보고, 달빛이 그녀의 조용한 얼굴을 비추고, 눈을 크게 뜨고 있다. 그녀는 한 번도 본 적이 없는 것을 본 것 같고, 달빛 아래 파도가 용솟음치는 바다를 본 것 같다. 남매 두 사람은 아름다운 피아노 소리에 도취되었다. 그들이 깨어났을 때 베토벤은 이미 오두막을 떠났다. 그는 여관으로 돌아가 밤새도록 자신이 방금 즉흥적으로 창작한' 달빛 음악' 을 녹음했다. 이것은 우리나라 초등학교 국어교재 제 7 권의 문장 한 편으로, 베토벤이 맹녀를 위해' 달빛' 을 연주하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이것은 확실히 아름다운 전설이다. 베토벤의 이 곡 (OP.27 No.2-C 단조 피아노 소나타) 은 독일 악평가 렐 스타브 (1799- 1860) 에서 유래한 바다 달빛의 경치를 묘사한다. 러시아 피아니스트 안동 루빈스탄 (1829-1894) 은' 달빛' 으로 이 곡을 해석하는 것을 매우 반대한다. 그는 "달빛은 음악적 묘사에서 사상적이고, 사상적이고, 조용해야 한다" 고 말했다. 요컨대, 부드럽고 밝은 마음이다. C 단조 소나타' 의 제 1 악장, 첫 음표부터 마지막 음표까지 완전히 비극적 (단조가 암시하는 것), 먹구름이 가득한 하늘, 음울한 정서. 마지막 악장은 격렬하고 열정적이다. 부드러운 달과 정반대의 모습을 보여준다. 아주 짧은 제 2 악장만이 달빛 아래의 순간이라고 할 수 있다. " 독일에서도 이런 음악을' 가든 파빌리온' 소나타라고 부르는 사람들이 있다. 정원정은 나무 그늘 아래에 세워진 정자이다. 분명히, 이 제목은 이 소나타에게도 정확하지 않다. 보아하니 이 곡은 결코 명확한 풍경화가 아니라 마음속의 음울한 감정인 것 같다. 베토벤 전기의 저자인 Tye (1817-1897) 는 제 1 악장이' 소녀가 병든 아버지를 위해 기도한다' 며' 달빛' 보다 낫다고 말했다. 베토벤은 줄리엣 길시아르디 (1784- 1856) 와 사랑에 빠졌을 때 180 1 856 에서 이 곡을 썼다 올해 1 1 월 16 일 베토벤이 웨글러에게 편지를 쓸 때 그녀를 언급하면서 "그녀는 나를 사랑하고 나도 그녀를 사랑한다" 고 말했다. 하지만 1802 년 초에 그녀는 이미 앤드류 할런버그 백작과 사랑에 빠졌고 1803 년에 그와 결혼했다. 로만 롤랜드 (Romain Rolland) 는 이 노래를 베토벤의 실연과 연결시켜 "환상이 오래 지속되지 않아 소나타의 고통과 분노가 사랑을 넘어섰다" 고 말했다. 롤랜드는 제 1 악장을 우울, 울부짖음, 울음으로 해석했다. 러시아 음악가 오레 비이셰프 (1794- 1858) 는 제 1 악장이 실연의' 깊은 슬픔' 이라고 생각하는데, 마치' 목매달린 불' 과 같다. 하지만 180 1 은 베토벤과 지샤르디가 연애할 때이다. 이 작품은 실연의 고통에 관한 것으로 그다지 진실하지 않을 수도 있다. 이 작품의 해석에 대해 러시아 예술평론가 스타소프 (1824- 1906) 의 관점이 더 합리적이다. 피터부르크에서 리스터의 연주를 들은 후, 그는 이 소나타가 철두철미한 비극이라고 생각했고, 제 1 악장은 온정맥이었고, 때로는 어두운 예감이 가득한 정신 상태였다. 그는 안동 루빈스탄의 공연을 들을 때도 비슷한 인상을 받았다. "... 멀리서 보이지 않는 영혼 깊은 곳에서 갑자기 소리 없는 소리가 떠올랐다. 어떤 소리는 우울하고 무한한 슬픔으로 가득 차 있다. 다른 것은 묵상, 끝없는 추억, 음울한 징조 ... "C 단조 소나타는 특히' 달빛' 의 제목과 전설로 유명하다. 베토벤은 "사람들은 C 단조 소나타에 대해 자주 이야기하지만, 나는 F 장조 소나타 (작품 78) 와 같은 이보다 더 좋은 것을 썼다" 고 말했다. 베토벤 본인은' 달빛의 노래' 에 그다지 만족하지 않는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넷째, 열정 소나타

쉰들러가 베토벤 D 단조 소나타 (작품 312) 와 F 단조 소나타 (작품 57) 의 내용을 묻자 베토벤은 "셰익스피어의' 폭풍우' 를 읽어 보세요" 라고 대답했다. 따라서 전자는' 폭풍우 소나타' 라고 불리며, 후자는 햄버거 음악 출판사인 클랜츠 (1789- 1870) 에 의해' 열정 소나타' 라고 불린다. 한편' 열정' 이라는 칭호는 독일 피아니스트, 바이올리니스트, 작곡가, 지휘자 라이네크 (1824- 19 10) 가 추가한 것이다 ) 베토벤은' 열정' 이라는 제목을 인정하지 않지만, 이 영웅의 장려한 작품에는 이 제목이 적절하다. 무산계급 혁명 멘토 레닌은 모스크바에서 러시아 작곡가, 지휘자 도브로만 (1894- 1953) 이 소나타를 연주하는 것을 듣고 "열정 소나타보다 더 좋은 것이 있는지 모르겠다" 고 말했다. 나는 매일 그것을 듣고 싶다. 이것은 미묘하고 유례없는 음악이다. 나는 항상 사람이 어떤 기적을 창조할 수 있을까 하는 유치한 자랑을 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 1870 10 10 월 30 일, 파리는 프러시안 전쟁에서 프러시아 군대에 의해 3 개월 넘게 포위되었다. 철혈 총리 비스마르크는 베르사유 프러시아 왕 윌리엄의 베이스 캠프에서 프랑스 자산계급 정부 수뇌인 에셜과 정전 조항을 협상했다. 그날 밤, 독일 주재 이탈리아 대사 게틀은 비햄의 낡은 피아노에서 비스마르크를 위해' 열정 소나타' 를 연주했다. 비스마르크는 마지막 악장을 듣고 말했다. "이것은 온 세대가 분투하는 통곡입니다." 그는 피에 굶주린 야심가의 입장에서 베토벤의' 열정' 을 이해했다. 그는 "만약 내가 이 곡을 자주 들을 수 있다면, 나의 용기는 소진되지 않을 것" 이라고 말했다. "베토벤은 나의 신경에 가장 좋다." 베토벤은 180 1 년 6 월 29 일 "내 예술은 가난한 사람들의 운명을 개선하는 데 쓰인다" 고 말했다. 베토벤이 지하에 대해 알고 있고 그의 음악이 비스마르크에 의해 사용되었다고 들었다면, 그는 틀림없이 죽었을 것이다.

다섯째, 축제 기계, 우정, 대포

베토벤의 친구 멜처 (1772- 1838) 는 기계 악기를 발명하고 제조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18 13 년 가을, 베토벤은 멜처가 발명한 만능피아노 (기계 밴드) 를 위해' 웰링턴의 승리' 나' 빅토리아 전쟁' 이라는 전쟁 교향곡을 써서 같은 해 6 월 2/Kloc 을 묘사했다 Winkle 발명 (1776- 1826) 을 바탕으로 Meltzer 는 오늘날의 범용 하이파이브를 만들었습니다. 베토벤은 처음으로 그것을 사용했고, 분당 박자 수에 따라 그의 작품의 속도를 표시했다. 베토벤의 보청기도 멜처가 18 10 년 정도에 제조한 것이다. 한번은 베토벤이 멜처를 파견하여 여행을 갔는데, 그는 가장 부유한 사람이 익살스러운 대포라고 기록하여 명절 기계의 창조자를 찬양했다. 베토벤과 멜처의 우정을 상징하는 이 캐논은 나중에 베토벤에 의해 그의 8 번 교향곡 (작품 93) 으로 선정되어 2 악장의 주제가 되었다.

여섯째, 발레단의 7 번 교향곡

바그너는 베토벤의' 7 번 교향곡' (Op.92) 을' 궁극의 춤',' 춤의 최고 형태',' 신체 운동은 이상적인 형식의 가장 아름다운 구현' 이라고 부른다. 그는 일곱 번째 교향곡이 리스터 피아노 반주의 춤으로 표현된다고 상상했다고 한다. 바그너의 이상은 나중에 러시아 안무가 마신에 의해 실현되었다. 1938 년, 그는 이 교향곡을 발레극으로 편성하여 우화적인 이야기, 즉 세계의 창조와 파괴: 제 1 악장: 창조-창조정신의 지도 아래 혼란스러운 세계가 동식물의 질서 있는 거처로 변했다. 남자와 여자 그리고 위험한 뱀이 있다. 제 2 악장: 대지-증오와 강간이 대지에 나타났다. 한 무리의 남녀가 살해된 소년을 애도하다. 제 3 악장: 하늘-하늘의 신과 여신은 지상의 소란에 무관심하고 여전히 스스로 즐거워한다. 제 4 악장: 방탕과 파괴-사람들은 방탕에 빠져 있다. 신은 그들이 상층세계의 즐거움을 졸렬하게 모방하고 분노로 세상을 파괴하는 것을 보았다. 1938 년 5 월, 이 발레극은 모나코 몬테카를로에서 처음으로 러시아의 브라질 레이 발레단에 의해 공연되었다.

일곱. 환락송과 합창 교향곡

1793 65438+ 10 월, 독일 시인 실러의 친구, 본 대학의 법학 교수인 피셔닉은 실러의 아내 샬롯에게 "한 젊은이가 ... 위대하고 숭고한 포부를 가지고 실러를 이 젊은이는 베토벤인데, 당시 본에 살았는데, 나이는 겨우 23 세였다. 베토벤은 1798 과 18 12 년 동안' 환락송' 음악에 기여했다. 18 12 에 쓴' 환락송' 주제는 나중에 18 14 에서 완성한' C 장조 명명일 전주곡' 에 쓰였다. 베토벤이 1795 안팎의 비그시를 위해 창작한 노래' 사랑합시다' 와 합창 교향곡 마지막 악장의' 환송송' 주제는 음조에서 밀접한 연관이 있어' 환송송' 주제의 전신이라고 할 수 있다. 나중에 베토벤은' C 단조 피아노 합창 환상곡' (op. 80)65438-0808 에서 이 곡조를 주제로 쿠프나가 음악적 매력을 찬양하는 시를 불렀다. 피아노 합창 환상곡의 합창 부분은 합창 교향곡 종곡의 시도이다. 1824 년 3 월 베토벤은 푸롭스터에게 "합창 교향곡의 종곡은 피아노 합창 환상곡 스타일로 쓰여졌지만 규모는 훨씬 크다" 고 썼다. 베토벤이' 환락송송' 을 위해 작곡하려는 의도는 1793 에서 시작해 30 년을 궁리한 후에야 결국' 합창 교향곡' 에서 완성되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합창 교향곡은 칼스바드 결의안 이후 모든 자유사상과 민주운동이 잔혹하게 진압된 반동기에 완성되었다. 1824 년 5 월 비엔나 Lentner Thor 극장의 첫 공연 기간 동안 관객들의 열정이 전례 없이 높아졌다. 베토벤이 등장했을 때 관중들은 박수를 다섯 번 쳐서 경찰이 개입할 수 밖에 없었다. 하지만 관객을 업고 밴드에 서 있는 베토벤은 아무것도 들리지 않았다. 다행히 베이스가수 홍열이 그의 손을 잡고 몸을 돌려 관객들의 환호성을' 보았다' 고 말했다. 첫 공연으로 인한 심상치 않은 감정에서 노래의 즐거움, 즉 노래의 자유, 당시의 현실의 의미가 얼마나 깊었는지 알 수 있다.

베토벤 소개

-위대한 인민 음악가

루드비히 반 베토벤 (1770- 1827) 은 비엔나 악파의 마지막이자 가장 위대한 대표인물이다. 베토벤 1770 12 16 은 라인강변 프랑스 국경 근처의 작은 도시인 본에서 태어났다. 아버지는 궁중 관현악단의 고등학교 남자 가수이고 어머니는 요리사이다. 그의 할아버지는 본 궁전 관현악단의 음악 감독이다.

베토벤은 어려서부터 음악적 재능을 보여 주었고, 그의 아버지도 아들의 음악적 재능을 이미 알고 있었다. 그를 모차르트 같은 신동으로 키우기 위해 4 살 때부터 피아노와 바이올린을 배우라고 강요하기 시작했고, 8 살 때부터 음악회에서 공연을 시작해 작곡을 시도했다. 그러나 그의 이 시기의 음악 교육은 줄곧 매우 혼란스럽고 체계적이지 않다. 베토벤은 열한 살에 학교를 그만두고 집에서 음악 공부에 전념했다. 열두 살 때, 그는 이미 자유롭게 연주할 수 있었고, 오르간사 네비의 조수 (1748- 1798) 를 맡을 수 있었다. 열세 살 된 베토벤은 본 극장에서 건반 연주자로 초빙되어 정식으로 직업 음악가가 되었다. 이때 그는 정식으로 니페이로부터 음악을 배우기 시작했다. 니페이는 다재다능한 음악가이다. 그는 베토벤의 예술적 시야를 넓혀 독일 고전 예술의 훌륭한 패러다임을 익히고 베토벤의 숭고한 목표에 대한 이해를 공고히 했다. 베토벤의 정식 학습과 체계적인 교양은 사실상 지페이의 세심한 교육과 훈련으로 시작되었다. 지페이는 그를 65438 년부터 0787 년까지 비엔나에서 모차르트를 가르쳤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공부명언) 모차르트는 그의 연주를 듣고 베토벤이 언젠가는 세상을 뒤흔들 것이라고 예언했다.

베토벤의 창작 구상은 광활하고, 이미지가 웅장하며, 감정이 깊고, 대비가 뚜렷하여 소나타식의 채택과 확장에 초점을 맞추게 되었다. 동시에 풍부하고 다양한 이미지가 형성되어 각 작품에 사용되는 소나타식은 각각 특색이 있다. 베토벤의 다른 관현악작품으로는 바이올린 협주곡, 피아노 협주곡 5 곡, 서곡 두 곡, 피아노 밴드, 합창 환상곡, 바이올린 두 개와 오케스트라 로맨스 등이 있다. 비엔나 클래식 음악파의 세 유명한 작곡가가 비슷한 시대에 살고 있지만 베토벤의 사상은 하이튼 모차르트와 같은 시대에 속하지 않는 것이 분명하다. 하이든은 평생 모욕을 당했다. 비록 그는 가끔 격노할 수 있지만, 그는 항상 사직한다. 당시 진보한 문학사조와 혁명 정서가 그를 흥분시키는 경우는 드물었고, 그의 음악도 시종 투쟁과 절연되었다. 모차르트의 정신적 고통은 하이튼보다 적지 않다. 그는 용감하게 반항하는데, 차라리 가난할지언정 대주교의 모욕을 참아야 한다. 그러나 그의 음악에서 햇빛과 청춘의 활력이 충만한 기쁨 뒤에서 사람들은 종종 고통과 우울과 슬픔을 느낄 수 있다. 베토벤만, 그는 분노로 독재적인 봉건제도를 반대했을 뿐만 아니라, 그의 음악으로 사람들에게 자유와 행복을 위해 투쟁하라고 호소했다.

베토벤은 세계 예술사에서 가장 위대한 작곡가 중 한 명이다. 그의 창작은 그의 거인의 인격을 구현하여 그 시대의 진보 사상을 반영했다. 그의 혁명 영웅주의 이미지는' 고난' 을 통해 기쁨으로 나아갈 수 있다. 투쟁을 통해 승리를 얻다. " 그의 작품은 기세가 웅장하고 소박하며, 그의 음악 내용이 풍부해서 청중들이 이해하고 받아들이기 쉽다.

베토벤의 음악은 당시 국민의 고통과 기쁨, 투쟁과 승리를 반영했다. 그래서 그 음악은 항상 사람들을 고무시키고 고무시켰고, 지금까지도 여전히 친절하고 고무되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악명언)

그의 9 편의 교향곡은 그의 모든 창작에서 매우 독특한 지위를 차지하고 있다. 이 교향악들은 영웅의 생애를 묘사한 장편 서사시인 완전한 대형 교향서사와 비교될 수 있다. 줄거리는 맞물리지 않지만 주인공의 생활, 활동, 사상의 모든 측면, 즉 주인공이 직면한 가장 중요한 삶의 문제 중 일부를 드러낸다. 예를 들면 주인공과 그의 분투, 주인공과 자연, 주인공과 그의 내면세계, 주인공과 인민 등이다. 그의 9 편의 교향곡은 세계문화유산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이다.

참고 자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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열두 살 때, 그는 이미 자유롭게 연주할 수 있었고, 오르간 연주자 네비의 조수 (1748- 1798) 를 맡을 수 있었다. 이때 그는 정식으로 니페이로부터 음악을 배우기 시작했다. 니페이는 다재다능한 음악가이다. 그는 베토벤의 예술적 시야를 넓혀 독일 고전 예술의 훌륭한 패러다임을 익히고 베토벤의 숭고한 목표에 대한 이해를 공고히 했다. 베토벤의 정식 학습과 체계적인 교양은 사실상 지페이의 세심한 교육과 훈련으로 시작되었다. 지페이는 그를 65438 년부터 0787 년까지 비엔나에서 모차르트를 가르쳤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공부명언) 모차르트는 그의 연주를 듣고 베토벤이 언젠가는 세상을 뒤흔들 것이라고 예언했다. 베토벤이 비엔나에 도착한 지 얼마 되지 않아 어머니가 돌아가셨다는 소식을 듣고, 그는 부득불 즉시 본으로 돌아가야 했다. 가족의 부담으로 1792 년 가을 아버지가 돌아가실 때까지 그는 비엔나에 두 번째로 왔지만 모차르트는 이미 죽었다. 베토벤이 비엔나에 두 번째로 도착한 후 비엔나에서 가장 뛰어난 연주가 (특히 즉흥연주) 라는 칭호를 받았다. 이후 선사는 하이튼에서, 후사는 셴크, 아브리스버그, 살레에서 왔다. 그는 본 지식인 브레닝과의 교제를 통해 당시 많은 저명한 교수, 작가, 음악가들과 접촉했고, 그들에게서 허리케인 운동의 사조의 영향을 받았다. 그의 민주적 사상은 프랑스 대혁명 몇 년 전에 이미 성숙했지만 혁명 시대에는 급속히 발전했다.

1789 년 프랑스 자산계급 혁명과 진보에 대한 사상은 그에게 큰 깨우침을 주었고, 그의 휴머니즘 세계의 막을 다졌다. 그는 인간의 평등을 믿고 정의와 개인의 자유를 추구하며 봉건독재의 억압을 증오했다. 비엔나 클래식 음악파의 세 유명한 작곡가가 비슷한 시대에 살고 있지만 베토벤의 사상은 하이튼 모차르트와 같은' 시대' 에 속하지 않는 것이 분명하다. 하이든은 평생 모욕을 당했다. 비록 그는 가끔 격노했지만, 그는 늘 운명에 맡기고 있다. 당시 진보한 문학사조와 혁명 정서가 그를 흥분시키는 경우는 드물었고, 그의 음악도 시종 투쟁과 절연되었다. 모차르트의 정신적 고통은 하이튼보다 적지 않다. 그는 용감하게 반항하는데, 차라리 가난할지언정 대주교의 모욕을 견디고 싶지 않다. 그러나 그의 음악에서는 햇빛과 청춘의 활력이 충만한 기쁨 뒤에서 종종 고통과 우울과 슬픔을 느낄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악명언) 베토벤만, 그는 분노로 독재적인 봉건제도를 반대했을 뿐만 아니라, 그의 음악으로 사람들에게 자유와 행복을 위해 투쟁하라고 호소했다. 베토벤은 본 (1782- 1792) 에서 작은 피아노 곡, 듀엣, 노래 등을 많이 창작했다. 이 시기에 그는 아직 창작의 준비 단계에 있다고 할 수 있다. 비엔나의 처음 10 년 (1792- 1802) 동안 그의 유명한 작품은' 슬픔',' 달빛',' 크로지 소나타',' 제 3 피아노 협주곡' 등이었다 그러나 이 기간 동안 그는 사회정치 문제에 대해 더 많은 인식을 갖게 되었고, 그가 탐구하려는 목표를 달성할 수 있었다. 1802- 18 12 년, 그의 창작은 성숙기에 접어들었고, 이 시기는 나중에 그의' 영웅시대' 가 되었다.

베토벤 창작 활동의 성숙 과정은 겉으로는 상당히 느려 보이지만 실제로는 매우 평온하다. 그는 서른 살이 되어서야 첫 교향곡을 썼지만, 모차르트는 이 나이에 이미 약 40 편의 교향곡을 썼다.

베토벤은 1796 부터 청력이 점점 약해지는 것을 느꼈지만 180 1 그는 자신의 귀병이 구제불능이라는 것을 확신하고 나서야 친구에게 이 일을 알렸다. 그러나 예술과 생활에 대한 그의 사랑은 그의 개인적인 고통과 절망을 극복했다. 고난은 그의 창작력의 원천이 되었다. 이런 정신 위기의 정점에, 그는 그의 낙천적인 영웅 교향곡을 쓰기 시작했다. 영웅 교향곡은 베토벤 정신의 전환점과 영웅 시대의 시작을 상징한다.

베토벤이 비엔나에 체류한 후기에는 유럽이 심각한 정치적 반동기, 즉 메트네의 반동 통치가 특히 창궐하는 시기로 인해 그의 창작도 일시적인 쇠퇴를 겪었다 (1813-18/Kloc) 18 18 부터 베토벤 생명의 마지막 10 년 (18 18- 1827

베토벤은 1827 년 3 월 26 일 비엔나에서 사망했다. 그가 죽었을 때 그의 곁에는 친척이 한 명도 없었지만, 같은 달 29 일에 장례를 치를 때 미사파가 형성되었다. 모든 학교는 애도를 표하기 위해 휴교했고, 2 만 명이 그의 관을 호위했다. 그의 묘비에는 오스트리아 시인 그레르 바체 (179 1- 1872) 라는 제목이 새겨져 있다. "당신이 그의 관 위에 서있을 때, 우리는 그 같은 사람에게만 말할 수 있다

베토벤은 세계 예술사에서 위대한 작곡가 중 한 명이다. 그의 창작은 그의 거인의 성격을 반영해 그 시대의 진보 사상을 반영했다. 그의 혁명 영웅주의 이미지는' 고난' 을 통해 기쁨으로 나아갈 수 있다. 투쟁을 통해 승리를 얻다. " 그의 작품은 기세가 웅장하고, 소박하고 특색이 있으며, 음악 내용이 풍부하여 청중들이 쉽게 이해하고 받아들일 수 있다. 베토벤의 음악은 그 시대의 사람들의 고통과 즐거움을 구현했다. 투쟁과 승리, 그래서 과거에는 항상 사람들을 격려하고, 사람들의 투지를 고무시켰고, 심지어 지금도 친절하고 고무시켰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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