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리에 아주 오래된 집이 있는데, 이미 거의 300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다. 사람들은 그것의 광속에서 이것을 볼 수 있다. 튤립과 덩굴이 휘감긴 맥주꽃이 새겨져 있습니다. 중간은 건설년도입니다. 그 위에는 고대 글자체로 조각한 시 전체를 볼 수 있다. 각 창문의 계단옆판에는 조롱의 얼굴이 새겨져 있다. 2 층은 1 층보다 훨씬 두드러진다. 처마 밑에 납으로 만든 물독에 수도꼭지가 새겨져 있다. 빗물은 용의 입에서 흘러나와야 하지만, 물탱크에 구멍이 있기 때문에 그 배에서 흘러나온다. 이 거리의 다른 모든 집들은 새롭고 깔끔합니다. 그들의 벽은 매우 밝고 창문은 매우 넓다. 사람들은 그들이 이 오래된 집과 어떤 관계도 맺고 싶지 않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그들은 의심할 여지없이' 그 오래된 쓰레기장이 거리의 웃음거리가 될 수 있을까? 그 매달린 창문이 벽에서 너무 많이 튀어나와 아무도 우리 창문에서 무슨 일이 일어나는지 볼 수 없다. 그 계단은 궁전의 계단만큼 넓으며 교회 탑으로 통하는 계단만큼 높다. 그 철제 난간은 가족 무덤 지하실의 문과 같다. 놋쇠 공도 들어 있다. 이건 말도 안 돼! " 맞은편도 깔끔한 새집이다. 그들도 같은 관점을 가지고 있다. 그런데 한 아이가 창가에 앉아 있다. 그는 붉게 물든 얼굴과 반짝이는 눈을 가지고 있다. 그는 특히 이 오래된 집을 좋아한다, 햇빛이든 달빛이든. 진흙이 다 떨어진 벽을 보았을 때, 그는 거기에 앉아서 많은 이상한 장면을 상상했다. 고대에는 이 거리, 계단, 매달린 창문, 뾰족한 박공이 어떻게 생겼을까? 그는 지렁이를 든 병사와 용과 상어 같은 모양의 물궤를 볼 수 있다. 이것은 확실히 볼 만한 집이다! 안에 한 노인이 살고 있다. 그는 벨벳 바지와 큰 구리 버클이 달린 외투를 입고 있었다. 그는 아직도 가발을 쓰고 있다. ① 사람들은 한눈에 이것이 진짜 가발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매일 아침 한 늙은 하인이 와서 방을 청소하고 심부름을 한다. 게다가, 벨벳 말바지를 입은 그 노인은 이 오래된 집에서 혼자 산다. 그는 가끔 창문으로 와서 밖을 내다보았다. 그런 다음 아이는 그에게 대답으로 고개를 끄덕였다. 그래서 그들은 이렇게 만나 친구가 되었다. 비록 한 마디도 한 적이 없지만. 하지만 사실 꼭 필요한 것은 아닙니다. 아이는 부모님이 "맞은편 노인은 돈이 많지만 외롭다!" 라고 말하는 것을 들은 적이 있다. " "고대 유럽에서는 신사와 부자들이 대머리를 가리기 위해 가발을 자주 쓰고 존엄성을 나타냈다. 다음 주 일요일에 아이는 종이 한 장으로 물건을 싸서 문까지 걸어갔다. 노인을 위해 심부름을 하는 하인이 지나가자 그는 노인에게 말했다. "들어보세요! 너는 이것을 길 건너편에 있는 노인에게 가져다 줄 수 있니? 나는 석병이 두 명 있다. 이것은 그 중 하나입니다. 나는 그가 외롭다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에 그에게 주고 싶다. \ "① 주석 군인, 이것은 말굽 철로 만든 장난감 병사들을 가리킨다. 늙은 하인이 기쁜 기색을 드러냈다. 그는 고개를 끄덕이며 주석 병사를 데리고 오래된 집으로 갔다. 얼마 지나지 않아 그는 아이에게 직접 그를 보러 갈 의향이 있는지 물어보러 왔다. 그의 부모는 그가 가는 것을 허락했다. 그래서 그는 오래된 집을 참관하러 갔다. 계단 난간의 구리 볼은 평소보다 훨씬 밝습니다. 사람들은 이것이 그의 방문을 위해 특별히 연마된 것이라고 생각할지도 모른다. 조각한 트럼펫 연주자들-문에 트럼펫 연주자가 새겨져 있어서 튤립 안에 서서 나팔을 힘껏 불고 있었다. 그들의 볼은 이전보다 더 둥글었다. 예, 그들은 불고 있습니다: "클릭-다-라-라! 얘들아, 여기 있어! 다-다-라-라! 클릭합니다 그래서 문이 열렸다. 복도 전체에 고대의 초상이 걸려 있다: 갑옷을 입은 기사와 실크를 입은 여자. 갑옷이 덜컥 소리를 내고 실크 옷이 부스럭거리다. 그리고 계단이 있습니다. 그것은 높은 곳에 도달하여 약간 구부린다. 그리고 그는 발코니에 왔다. 정말 무너질 것 같아요. 곳곳에 긴 갈라진 틈과 큰 구멍이 널려 있지만 안에는 풀과 잎이 많이 자란다. 발코니, 마당, 벽에 이렇게 많은 녹색 식물이 덮여 있기 때문에 모두 정원처럼 보입니다. 그러나 이것은 단지 발코니일 뿐이다. 여기에 오래된 화분이 있습니다. 그들은 모두 얼굴과 당나귀 귀를 가지고 있다. 꽃은 도처에서 자유롭게 자란다. 카네이션으로 가득 찬 화분이 하나 있는데, 그 위에는 푸른 잎이 가득하고 꽃봉오리가 많이 생겨났다는 뜻입니다. 그들은 분명히 "공기가 나를 애무하고, 태양이 나에게 키스를 합니다. 다음 주 일요일에 작은 꽃 한 송이를 피겠다고 약속했습니다. 다음 주 일요일에 작은 꽃 한 송이를 피울게요!" 라고 말하고 있습니다. " 그래서 그는 방으로 들어갔다. 이곳의 벽은 모두 돼지 가죽으로 덮여 있다. 돼지 가죽에 금화가 찍혀 있다. 벽에 "뜨거운 금은 빨리 사라지지만 돼지 가죽은 영원히 망가지지 않는다!" 라고 쓰여 있다. 벽을 따라 많은 높은 등받이 의자가 있습니다. 모든 의자에는 꽃과 팔걸이가 새겨져 있다. \ "앉으세요! 앉으세요! \ "그들은 말했다. 클릭합니다 아, 내 몸이 정말 갈라졌어! 그 낡은 찬장처럼, 나는 분명히 통풍에 걸린 것 같다! 내 등에 통풍이 있어, 오! 잠시 후, 아이는 거실로 들어갔다. 매달린 창문은 여기에 있고 노인도 여기에 있다. "사랑하는 아이들, 저에게 주신 주석 병사들에게 감사드립니다! 노인이 말했다. "나를 보러 와 주셔서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그렇다고 할 수 있습니다-"가! 아이고! " 모든 가구는 이렇게 쓰여졌다. 그들은 사람이 너무 많아서, 그들이 모두 아이를 보러 왔을 때, 그들은 거의 함께 붐볐다. 예쁜 여자의 초상화가 벽 가운데에 걸려 있다. 그녀는 젊고 즐거워 보이지만 고복을 입고 있다. 그녀의 머리카락과 생머리 옷은 모두 가루이다. 그녀는 "감사합니다" 도 "아빠" 도 말하지 않았습니다. 그녀는 단지 부드러운 눈빛으로 아이를 바라보고 있을 뿐이다. 그는 당시 노인에게 물었다. "당신은 이 사진을 어디서 얻었습니까?" " "길 건너편에 있는 고물상으로부터!" 노인이 말했다. "거기에는 많은 초상화가 걸려 있다. 그들을 아는 사람도 없고, 그들을 통제하고 싶지도 않다. 왜냐하면 그들은 이미 매장되었기 때문이다. 그러나 나는 이전에 이 여자를 알고 있었는데, 지금은 그녀가 죽었고, 이미 반세기 동안 죽었다. " 화면 밑, 유리 뒤편에 시든 꽃다발이 걸려 있다. 외관도 오래되었기 때문에 반세기 역사를 가지고 있다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다. 큰 시계 진자가 흔들렸다. 시계의 포인터가 회전하고 있다. 이 방의 모든 것이 낡아지고 있지만 사람들은 그렇게 생각하지 않는다. 아이는 이렇게 말합니다. "가족들은 당신이 항상 외롭다고 말합니다! 클릭합니다 "아," 노인이 말했다. "과거의 기억과 기억과 관련된 일이 모두 찾아왔는데, 지금도 너도 찾아왔다! 나는 매우 행복하다고 생각한다! " 그래서 그는 책꽂이에서 그림책 한 권을 꺼냈다. 우리가 지금 볼 수 없는 화려한 마차, 카드에' 자크' 로 분장한 병사들, 깃발을 휘두르는 시민들이 많았다. 재봉사가 휘두르는 깃발에는 사자 두 마리가 메고 있는 가위가 그려져 있다. 구두장이가 휘두르는 깃발에는 부츠가 아니라 독수리 한 마리가 그려져 있다. 구두장이가 모든 것을 잘 안배해야 사람들이 그것을 볼 수 있기 때문이다. "그건 한 켤레야. "그래, 바로 이런 그림책이야! 노인은 다른 방으로 가서 설탕에 절인 과일, 사과, 견과류를 꺼냈다. 이 오래된 집의 모든 것이 정말 귀엽다. " 나는 더 이상 참을 수 없다! 오두장 위에 서 있는 주석 병사들이 말했다. "여기는 너무 외롭고 슬프다. 가정생활에 익숙한 사람은 여기서 살 수 없다! 나는 더 이상 참을 수 없다! 낮에는 충분히 길지만 밤은 더 길다! 이곳의 상황은 그들의 상황과 완전히 다르다. 너의 엄마와 아빠는 항상 함께 즐겁게 이야기를 나누고, 너와 다른 귀여운 아이들도 즐거운 목소리를 낸다. 안녕! 이 노인은 얼마나 외로운가! 당신은 그가 키스를 받을 것이라고 생각합니까? 당신은 누군가가 그를 부드럽게 한 번 볼 것이라고 생각합니까? 아니면 크리스마스 트리를 가질 수 있을까요? 그는 막 다른 길밖에 없다! 나는 더 이상 참을 수 없다! "당신은 항상 슬픈 눈으로 일을 볼 수 없습니다! 클릭합니다 아이가 말했다. "여기 있는 모든 것이 귀엽다고 생각해! "그리고 오래된 기억과 기억과 관련된 것들이 이곳을 참관하러 왔다!" "네, 하지만 저는 그들을 볼 수 없고, 그들을 알지도 못합니다!" 서빙은 말했다: "나는 더 이상 참을 수 없다! 클릭합니다 \ "당신은 참아야 한다. 클릭합니다 아이가 말했다. 이때 노인은 가장 즐거운 얼굴과 가장 달콤한 설탕에 절인 과일, 사과, 딱딱한 견과류를 가지고 왔다. 아이들은 더 이상 석병을 생각하지 않는다. 이 젊은이는 행복과 기쁨을 가지고 집으로 돌아왔다. 여러 날, 여러 주가 지나갔다. 맞은편의 오래된 집도 고개를 끄덕이는 사람들이 적지 않다. 마침내 아이가 또 방문하러 갔다. 조각나팔수가 또 불었다. "찰칵, 찰칵! 아이들이 또 왔다! 클릭-라-라! 클릭합니다 그리고 기사들의 검과 갑옷이 다시 울리고 실크 옷이 다시 부스럭거렸다. 그 돼지가죽들은 또 말을 하고 있는데, 그 낡은 의자들은 등에 통풍이 있다. 오! 이것은 내가 처음 왔을 때와 똑같다. 왜냐하면 여기, 이 날, 이 점은 다른 날과 똑같기 때문이다. "나는 더 이상 참을 수 없다! 클릭합니다 서빙이 말했다. "나는 이미 주석 눈물을 흘렸다! 여기가 너무 슬퍼! 차라리 전쟁에가 서 내 손과 발을 희생-이런 종류의 삶이 마침내 조금 변경 되었습니다. 나는 더 이상 참을 수 없다! 지금 나는 추억과 추억과 관련된 것을 가지고 참관하는 것이 어떤 느낌인지 알고 있다. 나의 기억도 방문하러 왔다. 저를 믿으세요. 결과가 그다지 즐겁지 않아요. 나는 하마터면 서랍장에서 뛰어내릴 뻔했다. 네가 여기 있는 것처럼 네가 맞은편 집에 있는 것을 분명히 볼 수 있다. 또 다른 일요일 아침-여러분 모두 잘 아는 하루입니다! 너희들 이 아이들은 책상 주위에 서서 너희들이 매일 아침 부르는 찬송가를 부르고 있다. 너는 엄숙하게 서서 두 손을 합쳤다. 아버지와 어머니도 똑같이 엄숙하다. 그래서 문이 열리고 여동생 마리아가 데려왔습니다. 그녀는 아직 두 살도 되지 않았습니다. 그녀는 음악이나 노래를 들을 때마다 어떤 음악이나 노래든 춤을 춘다. 그녀는 아직 춤을 잘 추지 못하지만, 그녀는 바로 뛰고 싶어한다. 비록 박자가 너무 길어서 춤을 잘 못 춘다. 그녀는 먼저 한쪽 다리로 서서 머리를 앞으로 구부린 다음 다른 다리로 서서 머리를 앞으로 구부렸지만 이번에는 잘 구부러지지 않았다. 너희들은 모두 묵묵히 서 있다, 비록 어렵긴 하지만. 하지만 내 마음은 웃었다. 그래서 나는 책상에서 굴러 나와 가방 하나를 떨어뜨렸다. 그것은 여전히 있었다. 왜냐하면 내가 웃는 것은 옳지 않았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하지만 이 모든 것, 그리고 내가 경험한 많은 것들이 지금 내 마음 속에 있다. 이것은 분명 추억이고, 반드시 추억과 관련된 일이다. 일요일에 노래 부르세요? 리틀 마리아에 대해 뭔가 말해 줄 수 있어요? 내 오랜 친구-또 다른 석병-지금 어떻게 됐어? 예, 그는 매우 행복해야합니다! -나는 더 이상 참을 수 없다! 클릭합니다 \ "당신은 배신 당했다! 클릭합니다 아이가 말했다. \ "당신은 안심해야합니다. 당신은 그것을 볼 수 없습니까? 클릭합니다 그리고 노인이 서랍을 들고 들어왔다. 서랍 속에는 볼 수 있는 것이 많다: 파우더, 연고, 낡은 포커-모두 크고 금도금도 했는데, 지금은 이런 것을 볼 수가 없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서랍명언) 그는 또한 많은 서랍을 열고 표지 위에 풍경화가 있는 피아노를 열었다. 노인이 피아노를 칠 때 피아노는 거친 소리를 낸다. 그래서 그는 노래 한 곡을 흥얼거렸다. "그래, 그녀도 이 노래를 부를 거야!" 그는 말했다. 그래서 그는 고개를 끄덕이며 중고상으로부터 사온 그림에 동의했다. 노인의 눈이 밝아졌다. "나는 전쟁터에 가고 싶다! 나는 전쟁터에 나가야 한다! " 석병은 가능한 목청을 높여 큰 소리로 외쳤다. 그런 다음 그는 땅에 떨어졌습니다. 예, 그는 어디로 갔습니까? 노인이 보고 있고, 아이도 보고 있지만, 그는 떠나고, 그는 떠났다. "나는 그를 찾을 것이다! 클릭합니다 노인이 말했다. 그러나 그는 바닥에 구멍과 균열이 많기 때문에 그를 찾지 못했다. 주석 병사들이 갈라진 틈으로 굴러 들어갔다. 그는 마치 덮지 않은 무덤에 누워 있는 것처럼 그곳에 누워 있었다. 이 날은 이미 지나갔다. 아이가 집으로 돌아갔다. 일주일이 지나고 또 몇 주가 지났다. 창문이 모두 얼어서 아이들은 앉아서 창문 유리에 작은 구멍을 내뱉어야 오래된 집을 볼 수 있었다. 눈송이가 조각한 글자의 가운데로 흩날리며, 마치 이 오래된 집에 사람이 살지 않는 것처럼 계단 전체를 뒤덮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확실히, 지금 이곳에는 이미 사람이 없다, 왜냐하면 노인이 이미 죽었기 때문이다! 황혼 무렵 마차 한 대가 문 밖에 멈춰 섰다. 사람들은 그를 관에 넣고 마차를 실었다. 그는 곧 시골의 무덤에 묻힐 것이다. 이제 그는 그곳으로 운반될 것이다. 그러나 아무도 장례식에 참석하지 않을 것이다. 왜냐하면 그의 친구들은 모두 죽었기 때문이다. 관이 옮겨졌을 때, 아이는 뒤에서 그를 향해 키스를 날렸다. 며칠 후, 이 오래된 집에서 경매회가 열렸다. 아이는 그의 창문에서 늙은 기사와 늙은 여자, 귀가 긴 화분, 낡은 의자와 낡은 찬장이 모두 옮겨진 것을 보았다. 어떤 사람들은 여기로 이사 왔고, 다른 사람들은 그곳으로 이사했다. 그 중고품 가게에서 발견된 그녀의 초상화는 여전히 그 중고품 가게로 돌아와 그곳에 걸려 있었다. 아무도 그녀를 알지 못하거나 낡은 그림을 원하지 않았기 때문이다. 봄에 집이 철거되었다. 왜냐하면 사람들은 그것이 쓰레기 더미라고 말했기 때문이다. 사람들은 거리에서 한눈에 벽에 돼지 가죽이 붙어 있는 방을 볼 수 있다. 이 가죽들은 찢어져서 조각으로 찢어졌다. 베란다의 녹색 식물이 쓰러진 들보 사이에 어수선하게 걸려 있다. 이제 사람들은 이곳을 청소해야 한다. "이제 됐어!" 주변 집이 말했다. 아름다운 새 집이 건설되었습니다. 그것은 넓은 창문과 평평한 흰색 벽을 가지고 있다. 그러나 오래된 집은 한때 작은 화원의 장소로 개조되었다. 인접한 벽에는 야생 덩굴이 가득 자라고 있다. 화원 앞에는 철제 난간과 철문이 있다. 그들은 매우 진지해 보인다. 행인이 그들 앞에서 멈춰서 안을 들여다보았다. 참새가 무리를 지어 덩굴에 서식하며 서로 울고 있다. 그러나 그들이 말하는 것은 오래된 집이 아니다, 왜냐하면 그들은 그 일들을 기억하지 못하기 때문이다. 여러 해가 지나고, 아이가 자라서 부모가 기대하는 능력 있는 사람이 되었다. 그는 방금 결혼했다. 그와 그의 아내는 작은 정원이 있는 이 집으로 이사할 것이다. 그녀가 아름답다고 생각하는 들꽃을 심고 있을 때, 그는 그녀 옆에 서 있었다. 그녀는 작은 손으로 꽃을 심고 손가락으로 꽃 주위에 흙을 눌렀다. \ "오! 이게 뭐야? " 그녀는 무언가가 그녀를 찔렀다고 느꼈다. 부드러운 토양 중에 날카로운 것이 튀어나왔다. 생각해 보세요! 바로 석사병입니다. 노인방에서 도망친 석사병입니다. 그는 썩은 나무와 쓰레기 속에서 긴 시간을 보냈고, 결국 흙 속에서 여러 해 동안 잠을 잤다. 젊은 아내는 먼저 푸른 잎으로 석병을 씻은 다음 그녀의 아름답고 향기로운 손수건을 사용했다. 석병은 혼수상태에서 의식을 회복한 것 같다. \ "내가 그를 보자! 클릭합니다 총각이 말했다. 그래서 그는 웃으며 고개를 저었다. \ "아! 이것은 그가 될 수는 없지만, 그는 나에게 어릴 때 석병에게 한 이야기를 생각나게 했다! " 그래서 그는 아내에게 오래된 집, 노인, 주석 병사에 대한 이야기를 했다. 그는 너무 외로워서 석사병을 노인에게 주었다. 그가 그렇게 자세하게 말하는 것은 마치 이것이 사실인 것 같다. 젊은 아내는 낡은 집과 노인을 위해 우는 것을 참을 수 없었다. \ "이것은 주석 군인 일 수 있습니다! 클릭합니다 그녀는 말했다. "내가 그를 구해줄게, 그러면 네가 나에게 한 말을 기억할 수 있어. 하지만 너는 나에게 노인의 무덤을 보여줘야 한다! 클릭합니다 나는 그것이 어디에 있는지 모르겠다. "라고 그가 말했다. "아무도 이 일을 모른다! 그의 모든 친구들은 죽었습니다. 아무도 관여하지 않았고, 그때 나는 아직 어린아이였다! " "그렇다면 그는 매우 외로운 사람이어야합니다! 클릭합니다 그녀는 말했다. "네, 아주 외로워요!" 서빙은 이렇게 말합니다. "하지만 그는 잊혀지지 않았습니다. 정말 기쁩니다!" "행복해!" 한 목소리가 옆에서 소리쳤다. 그러나 석병을 제외하고는 그 해에 벽에 붙어 있던 돼지 가죽이라는 것을 아무도 알 수 없었다. 위의 모든 금도금이 다 없어졌어요. 습토처럼 보이지만 여전히 자신의 견해가 있다. 금도금은 곧 사라지지만 돼지 가죽은 결코 나쁘지 않을 것이라고 적혀 있다. 그러나 석병은 이 이론을 믿지 않는다. (1848) 이 이야기는' 새 동화' 제 2 권에 수입되었다. 주인공은 거의 인생을 마친 노인과 막 인생에 들어온 어린 소년이다. 두 사람은 정상적인 상황에서 불가능한 우정을 맺었다. 그 어린 소년이 말한 것처럼, "여기 있는 모든 것이 귀엽고, 오래된 기억과 기억과 관련된 것들이 모두 이곳을 참관하러 온 것 같아요!" " "인생은 이렇다. 어떤 것은 사람들 (심지어 이 세상에 막 들어온 아이들) 이 평범한 날 그리워하고 사랑하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이 이야기를 쓴 안데슨은 그의 노트에 이렇게 말했다. "시인 모생 (독일인, 줄리엣 모슨, 1803- 1862) 의 막내아들이 내가 올덴부르크를 떠났다 작곡가 하트만 (덴마크인, 존 피터 하트만, 1805- 1900) 두 살 난 딸 마리아는 음악을 듣자마자 춤을 추고 싶었다. 그녀의 형제자매가 방에 와서 찬송가를 부르러 왔을 때, 그녀는 춤을 추기 시작하려 했지만, 그녀의 음악감은 그녀가 걸음걸이를 하지 못하게 했다. 그래서 그녀는 서서 먼저 한 발을 사용한 다음, 그녀가 찬송가의 완벽한 리듬에 들어갈 때까지 다른 발을 사용해야 했다. 무의식적으로 점프하기 시작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