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제 2 권에서 파불스는 곤충세계를 인류가 지식, 취미, 아름다움, 사상을 얻는 미문으로 변모시켜 척박한 석원에서 일련의 막목 곤충의 생존 상태를 기록했다. 예를 들면 새끼 호랑이 유충을 수술하는 모래벌, 둥지를 짓기 위해 노력하는 돌벌, 서오이 등이다. 각종 실험을 통해, 그는 곤충의 비밀 정원을 묘사한 아름다운 그림처럼, 거의 알려지지 않은 감각적 표현과 심리활동을 설명했다.
3. 파블은 섬세하고 독특한 관찰로 돌벌, 말벌, 말벌 등 기생벌의 생활습관과 기생 행동, 각종 곤충의 식사와 산란 방식을 탐구했다. 언어가 평평하고 아름답고 생동감 있고 재미있어서 졸졸 흐르는 물처럼 입에 매달려 있다.
4. 파블은 반복적인 관찰과 실험을 통해 장복벌, 잎벌, 채지벌, 천우 등 곤충이 본능에 이끌린 포식과 보금자리 특징을 보여 곤충 본능 속에 숨어 있는 비밀을 풀었다.
5. 5 권에서 Fabres 는 초목, 동목, 사마귀 곤충에 주의를 집중한다. 그는 딱정벌레, 풍뎅이, 쇠똥구리, 매미, 사마귀에 대한 관찰을 통해 애인과 아이들에 대한 애틋한 애정을 드러내며 곤충 세계의 사랑시를 생동감 있고 평평한 언어로 썼다.
6. 제 6 권 파불스는 곤충의 보금자리 습성을 상세히 관찰하여 말벌이 만든 육각형 벌집과 그 계산이 기하학에 얼마나 정확하게 부합하는지 기록했다! 또한 파불스는 향나무 진딧물, 벌파리, 띠거미, 나보나 늑대거미 등 곤충의 습성을 연구했다. 이 눈에놀이들은 모두 타고난 걸출한 기하학 대가이다.
7. 제 7 권에서 파불은 전문지식과 생활지각을 결합하여 곤충, 딱정벌레, 딱정벌레, 석나방, 나방 등 곤충의 생활습성을 객관적이고 독특한 시각으로 묘사했다. 행간에는 작가의 생명에 대한 존중과 사랑이 가득 차 있는데, 마치 곤충의 비밀 정원을 묘사한 아름다운 그림과도 같다.
8. 제 8 권에서 파불스는 곤충의 보금자리 습성을 상세히 관찰하여 말벌이 만든 육각형 벌집과 그 계산의 기하학적 정확도를 기록했다! 또한 파블스는 달콤한 나무 진딧물, 벌파리, 띠거미, 나보나 늑대거미 등 곤충의 습성을 연구했다. 이 곤충들은 타고난 걸출한 기하학 대가이다.
9. 9 권에서 파블은 늑대거미, 거미줄, 전갈이 생존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는 이미지를 보여 인간이 고립되어 있지 않다는 것을 증명했다. 지구상의 모든 생명체는 밀접하게 연결된 시스템에 있으며 곤충도 지구 생물 사슬에서 없어서는 안 될 부분이며, 그들의 생명도 존중되어야 한다.
10. 제 10 권에서 파블은 채식 곤충의 식습관에 대한 상세한 관찰과 기록을 통해 채식 연회에 참석한 모든 곤충이 자신의 전속 식물을 좋아하는 이유를 검토했다. 또 풍뎅이, 송금거북, 늪구미상, 반딧불 등 곤충의 결혼 풍속과 산란 지식도 상세히 소개했다.
연재 기념품 곤충학' 은' 곤충세계',' 곤충이야기집',' 곤충학 노트' 또는' 곤충이야기집' 이라고도 불리며 프랑스 곤충학자, 작가 장헨리 카시미르 파불스 (Jean-Henrican) 이다 제 1 권 초판은 1879, 전서 초판은 1907 에 있다.
파브리스 3 1 세 때 자연과학 박사 학위를 받았습니다. 이 기간 동안 그는 연이어' 식물',' 폴 삼촌이 해충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 등 일련의 생물 작품을 창작했다. 1854 년 파블은' 프랑스 자연과학 연감' 에서' 절지동물 관찰' 을 발표했다. 3 년 후, 그는' 초목 변형기' 의 연구 성과를 발표했는데, 그 우수한 학술적 질과 중대한 이론적 의의가 동료들을 괄목하게 했다. 1879 년, 그가 20 여 년간 편찬한 곤충학 제 1 권이 드디어 나왔다.
참고 자료:
바이두 백과-곤충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