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니스트 밀러 헤밍웨이 (1899-1961세) 는 미국 소설가입니다. 7 월 2 1899 일 헤밍웨이는 미국 일리노이 주 시카고 교외의 오크원에 있는 한 의사 가정에서 태어났다. 그의 아버지는 사냥, 낚시 등 야외 활동을 좋아하셨고, 어머니는 문학을 좋아하셨는데, 이것들은 모두 헤밍웨이의 앞으로의 생활과 창작에 큰 영향을 미쳤다. 고등학교를 졸업한 후 헤밍웨이는 미국 남서부의 캔자스시티에서 6 개월간 인턴 기자로 일했다. 이 신문은 뉴스 보도가 간결하고 생동적이라고 요구했다. 헤밍웨이는' 별보' 에서 좋은 훈련을 받았다.
헤밍웨이가 회복된 후' 토론토 스타' 기자로 파리에 상주했다. 그는 글쓰기에 흥미가 있어 기자가 되면서 소설을 쓴다. 그의 창작은 당시 유명한 소설가들의 격려와 지도를 받았다. 지난 10 년 동안 그는 많은 작품을 발표했는데, 그중 가장 유명한 것은' 해가 평소대로 떠오른다' 이다. 해가 평소와 같이 떠오른다' 는 헤밍웨이의 첫 번째 중요한 소설이다. 헤밍웨이처럼 프랑스에 사는 미국 젊은이들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제 1 차 세계대전 후에 그들은 전진의 방향을 잃었다. 전쟁은 그들에게 엄청난 심신 상처를 주었고, 그들은 매우 공허하고, 고민하고, 우울했다. 그들은 무언가를 하고 싶었지만, 전쟁은 그들을 혼란스럽고 기만적인 사회로 하여금 매우 혐오스럽게 했다. (존 F. 케네디, 전쟁명언) 그들은 폐허에서만 살 수 있었고, 미국 작가 스탠은 그들을' 미망한 세대' 라고 불렀다. 이 소설은 헤밍웨이 본인의 인생길과 세계관의 진실한 묘사이다. 헤밍웨이와 그가 대표하는 문학 유파는' 미망한 세대' 라고도 불린다.
제 1 차 세계대전이 발발한 후 헤밍웨이는 미국 적십자회 전장 서비스대에 가입하여 직접 전쟁을 체험하려는 간절한 열망으로 이탈리아 전쟁터에 가입했다.
전쟁이 끝난 후 헤밍웨이는 이탈리아 정부에 십자군 훈장, 은메달, 용기 훈장을 수여받고 대위 계급을 수여받았다. 영예를 동반한 것은 그의 몸에 있는 237 개의 흉터 (파편이 몸에 박혀 남겨진 것) 와 그가 벗어날 수 없는 악마 같은 전쟁의 기억이다.
65438 년부터 0929 년까지 헤밍웨이의 소설' 해가 평소와 같이 떠오른다' 와' 이별, 무기' 는' 미망한 세대' 문학 중 가장 우수한 작품이다. 소설의 주인공 헨리는 미국 청년이다. 그는 자발적으로 이탈리아 전쟁터에 가서 싸웠다. 부상 기간 동안 그는 영국 여간호사 캐서린을 사랑하게 되었다. 헨리는 열심히 일했지만, 한 번의 철수에서 그는 독일 간첩으로 오인되어 하마터면 총살될 뻔했다. 그는 어쩔 수 없이 강을 건너 탈출하여 전쟁을 떠나기로 결정했다. 헨리와 캐서린은 군경의 추적을 피하기 위해 중립국 스위스로 도피했다. 그곳에서 그들은 행복하고 조용한 생활을 하고 있다. 그러나 곧 캐서린은 난산으로 죽고 아기는 질식했다. 세상에 헨리 혼자만 남았다. 그는 상심하여 울고 싶었다. 소설은 전쟁 배경 아래 헨리와 캐서린의 사랑을 묘사하며 그들의 행복과 사랑이 전쟁에 의해 파멸의 심연으로 밀려났다고 깊이 지적했다.
65438 년부터 0928 년까지 헤밍웨이는 파리를 떠나 미국 플로리다와 쿠바에서 살면서 조용한 전원생활을 했다. 그는 자주 사냥, 낚시, 투우를 보러 간다. 하지만 얼마 지나지 않아 제 2 차 세계대전이 발발하자 헤밍웨이는 더 이상 평온한 생활을 할 수 없었다. 1937 부터 1938 까지 그는 전지 기자로 스페인 내전 전선으로 달려갔다. 제 2 차 세계대전 기간에 그는 군대를 따라 기자가 되어 파리 해방 전투에 참가했다.
194 1 연말 태평양 전쟁이 발발하자 헤밍웨이는 즉시 자신의 요트를 순찰선으로 개조하여 독일 잠수함의 행동을 정탐하고 적을 소멸하기 위한 정보를 제공했다. 1944 년 헤밍웨이는 미군과 함께 유럽으로 인터뷰를 했다. 그는 비행기 사고로 중상을 입었지만, 회복된 후 적후와의 인터뷰에 깊이 들어갔다. 제 2 차 세계대전 후에 그는 동메달을 땄다.
1940 년 헤밍웨이는 스페인 내전을 배경으로 반파시스트 소설' 누구를 위한 종소리' 를 발간했다. 이 작품은 주인공 미국 청년 요튼이 스페인 국민의 반파시스트 투쟁에 자원한 것을 묘사하고 있으며, 한 산지 유격대의 협조로 지정된 시간에 전략적 다리를 폭파하라는 명령을 받았다. 요튼은 다리를 폭파하고 중상을 입고 혼자 적을 공격하며 그를 기다리는 것은 죽음이다. 요튼은 높은 정의감과 책임감을 지녔으며 반파시스트 투쟁을 위해 헌신할 수 있다는 영광과 자부심을 느꼈다. 이 작품은 헤밍웨이의 중기 창작에서 가장 사상적인 작품 중 하나이다. 외로움, 혼란, 울음의 정서를 어느 정도 극복하고 벗어나 개인을 사회에 통합시켜 정의사업에 헌신하는 숭고한 정신을 표현했다.
1952 년 헤밍웨이는 중편소설' 노인과 바다' 를 발표했다. 늙은 어부 산티아고는 바다에서 84 일 연속 물고기를 잡지 못했다. 처음에는 마노린이라는 소년이 그와 함께 바다로 나갔지만, 40 일 동안 물고기를 잡지 못한 후, 아이는 부모에게 다른 배에 배정되었다. 아이들이 노인을 따라가면 불길할 것이라고 생각했기 때문이다. 85 일째 되는 날, 노인은 아침 일찍 배를 멀리 저었다. 뜻밖에도 그는 배보다 더 큰 말린을 잡았다. 노인과 물고기가 이틀 동안 싸우다가 마침내 그것을 얻었다. 그러나 다친 물고기는 바다 위에 비린내 나는 흔적을 남기고 수많은 상어를 끌어들여 쟁탈했다. 노인은 상어와 싸웠지만, 그가 항구로 돌아왔을 때, 말린어는 거대한 골격만 남았고, 노인은 기진맥진하여 땅에 쓰러졌다. 이 아이는 이 노인을 보러 왔다. 그는 산티아고가 패배하지 않았다고 생각한다. 그날 오후 산티아고는 오두막에서 잠이 들었고, 그는 꿈에서 사자 한 마리를 보았다. "사람은 태어날 때부터 패배하지 않는다. 너는 네가 할 수 있는 한 그를 파괴할 수 있지만, 너는 그를 이길 수 없다. " 산티아고의 인생 신념이자 저자가' 노인과 바다' 에서 표현하고 싶은 사상이다. 작가는 산티아고의 이미지를 통해 고난과 고난 앞에서 난공불락의 정신력을 열렬히 칭송했다. 아이는 노인과 다시 바다로 나갈 준비를 하고 있다. 그는 노인의 모든' 기술' 을 배워야 한다. 인류의' 이길 수 없는' 정신이 대대로 전해진다는 것을 상징한다.
산티아고는 헤밍웨이가 존경하는 완벽한 남자의 상징이다: 강인함, 관대함, 선량함, 사랑. 인생의 경기장에서 실패하고 돌이킬 수 없는 운명에 직면해도 그는 여전히 정신적인 강자이자' 터프한 사람' 이다. 터프한 사나이' 는 헤밍웨이의 작품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주제이자 그의 작품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인물이다. 그들은 엄청난 외부 압력과 불운 앞에서도 여전히 강인하고, 심지어 죽음을 귀환하는 것처럼 여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비록 실패했지만, 그들은 인간의 존엄성과 용기, 위너 풍격을 유지했다.
헤밍웨이는 평생 열심히 노력해 왔다. 내가 아침에 일어나서 제일 먼저 하는 일은 글쓰기이다. 그가 글을 쓸 때, 보통 사람이 가지고 있지 않은 습관이 있는데, 바로 서서 글을 쓰는 것이다. 그는 "나는 서서 쓰고, 나는 한 발로 서 있다. 나는 이런 자세를 취했는데, 이것은 나를 긴장시키고, 나로 하여금 가능한 한 간단하게 내 생각을 표현하게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
1930 년대와 1940 년대에 그는 막막한 비관에서 벗어나 국민의 이익을 위해 용감하게 싸우고, 두려움 없이 희생하는 반파시스트 전사의 이미지와 소설' 죽음의 종이 누구를 위해 울린다' 를 만들었다. 1950 년대에 산티아고는 그를 파괴할 수 있는' 강인한 사람' (대표작' 노인과 바다' 1950) 으로 묘사되었지만 그를 이길 수는 없었다. 헤밍웨이는 미국 민족의 정신적 풍비이다.
1920 년대는 헤밍웨이의 문학 창작의 초기였다. 그는' 우리 시대',' 춘조',' 여자가 없는 남자' 와 소설' 해가 평소처럼 떠오른다',' 영영, 무기' 등을 썼다. 이 시기에 사회 붕괴 뒤의 서방 세계가 엘리엇이 본 황무지로 퇴화한 것처럼 소설' 해가 평소처럼 떠오른다' 는 것은 전후 유럽에 사는 젊은이들의 생활 장면과 그들의 정신세계의 깊은 변화를 다룬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소설의 주인공 잭 반스는 미국 기자로, 전쟁은 그의 성력을 파괴했다. 그는 영국 간호사인 브레트 애슐리와 사랑에 빠졌고, 그녀도 그와 사랑에 빠졌지만, 그들은 함께 있지 못했다.
미국 작가 로버트 코헨 (Robert Cohen) 은 생활에 대해 허위적이고 로맨틱한 환상을 많이 가지고 있으며, 그도 브레트를 사랑했지만, 그녀는 그를 좋아하지 않았다. 이 젊은이들은 우여곡절 끝에 전후 유럽 대륙을 유람하며 하루 종일 아무 일도 하지 않고 술을 마시거나 싸우거나 싸웠다. 전쟁은 그들의 친족을 빼앗아 그들에게 신체적, 정신적 상처를 남겼다. 그들은 전쟁에 대해 극도로 싫어하고, 정의와 전통적 가치관에 대해 의심을 품고, 생활에 지치고, 곤혹스럽고, 좌절을 느낀다. 소설은 독특한 각도에서 전쟁을 비난하는 것은 반전이다. 이 소설은 한 세대의 막막함을 묘사하여' 미망한 세대' 문학 유파의 대표작이 되었다.
작별, 무기' 는 헤밍웨이의 대표작이다. 그는 반제전쟁을 주제로' 미망한 세대' 의 역사적 원인을 밝히고, 전쟁이 사람들의 이상과 행복을 파괴하고, 사람들의 마음을 해치고, 수백만 명의 무고한 생명을 파괴한다고 비난했다. 이 작품은 헤밍웨이의 산문 스타일과' 현대 서사예술' 의 기본 특징을 밝혀냈다. 작품 줄거리는 단순하고 의경이 순수하며, 언어는 소박하고, 문장은 짧고 세련되며, 환경 묘사는 정경의 교감을 이루었다.
1940 년대에 그는 아프리카에서의 경험과 인상에 따라' 아프리카의 청산',' 킬리만자로의 눈' 을 썼고' 프란시스 마베칸의 짧은 행복' 도 출판했다. 1932' 오후의 죽음' 이 출간돼 미국 건축가 로드위그의' 적을수록 좋다' 는 명언을 추앙해 작품을 정교하게 만들고 작품과 독자의 거리를 줄이며' 빙산원칙' 을 제시하며 사물의 8 분의 1 만 표현하고 작품을 풍만하고 함축적으로 만들었다.
제 2 차 세계대전 후 헤밍웨이의 창작은 후기에 접어들었다. 그의 대표작' 노인과 바다' 는 소설 속' 폭력과 죽음의 현실 세계' 의 용기로 1954 년 노벨문학상을 수상했다. 수상 이유는 "서사예술에 정통하기 때문에 그의 신작' 노인과 바다' 에 두드러지게 반영되고, 동시에 당대의 풍격에 대한 그의 영향 때문이다" 는 것이다. 헤밍웨이는 이 칭찬에 부끄럽지 않다. 헤밍웨이의 일생의 창작은 현대 문학사에 빛나는 한 페이지를 남겼다. 그는 자신의 경험으로 당국의 위선과 현실의 잔혹함을 폭로하고, 미국의 젊은 세대의 막막함을 묘사하며, 작품에는 노동자에 대한 사랑이 가득 차 있고, 현실주의가 개방적이고 포용적인 탐구예술 창작 방식에서 새로운 영광을 얻게 했다.
수상 후 헤밍웨이는 여러 가지 질병을 앓아 심신에 큰 고통을 가져왔다. 그는 더 영향력 있는 작품을 창작하지 못하여, 그를 우울하게 하고, 소극적이고 비관적인 감정을 형성하고, 결국 자살로 자신을 해방시켰다. 이것은 또한 헤밍웨이의' 강인한 정신' 에 대한 추구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