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회사기업대전 - 정보 컨설팅 - 인터넷 글의 각종 일상

인터넷 글의 각종 일상

다년간의 발전을 거쳐, 각 길의 큰사람은 각종 길을 총결했는데, 그중에서도 금문이 빈번하게 나오는데, 왕왕 메스처럼 정확하고 직지병을 가리킨다.

1, 동작에서 들어와, 동작도 따라 나가-

장면의 세 가지 요소는 환경, 동작, 대화로 장면의 유동성을 높일 수 있다.

반례:

다음날은 법률 수업이다. (내레이터)

진법 수업을 처음 본 조교이지만 XXX 는 낯설지 않다.

새로운 제자들 중에서 정열은 소식이 가장 빠르기 때문에, 이것이 바로 소식의 원천이다. 성열의 형은 산이다. 5 대 3 굵기가 있는데, 그는 키가 크고 크다.

진법의 과정은 기초지식으로 시작한다.

...... (중간 생략)

XXX 는 눈살을 찌푸리며 결심을 하고 있다.

진법은 나의 소원이 아니며, 흙은 속일 수 없다.

하지만 평범하지 않은 이유로, 부검력은 이중절이다! (심리 활동)

배열 과정 뒤에는 야수 수업이 있다. (강성 변환)

수정:

다음날, 한 큰 선배가 제자들에게 진법 기초를 가르쳤다. (행동)

흥미롭게도, 이 형은 성열 소식통의 원천이자 그의 친형 성산이다.

8 가지 기본 방위가 어렵지 않다: 건조, 곤, 보기, 리, 참, 훈련, 뿌리, 맞아.

.....

결국 XXX 는 강가에 조용히 서서 잔물결이 같은 방향으로 확산되고 흐르는 것을 보고 머릿속의 현기증이 갑자기 많이 사라졌다.

"진법은 사람들을 모으는 길이다!"

그는 한숨을 쉬며 결심을 했다.

진법을 포기하고, 마술연습검에 전념해라! (매크로 정보를 포함한 심리+행동)

아쉽게도 김수 2 호선 수업은 일주일에 한 번, 다음날은 영수 수업입니다. (승승장구)

조교성이 아침노을의 보라색 가스를 먹고 제자들을 데리고 만수봉에 갔다. (전환 후 동작 따르기)

2, 지저분한 장면 전환 흐름 계정 이라고-

반례: XXX 는 한숨을 내쉬고, 사람들과 함께 노천 높은 무대에 서기 전에 이를 깨달았다.

..... (중간에 3 천 자를 생략하다)

만약 이것이 금손가락이 국경을 넘는다면, 웃지도 않고 죽어도 나는 살 면목이 없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를 감안해 그는 무심코 손목을 움직여 주변에 아무도 없을 때 다시 시도할 준비를 했다.

연회가 끝난 후 XXX 와 그의 제자들은 도서관 로비에 가서 입문에 필요한 수속을 밟았다. (독자가 느끼는 장면의 변화에 관계없이)

독자: ...... 김손가락 (주인공이 메인 라인을 걷는 이유) 이 왜 타임라인을 따라 실행되는지 테스트하려고 하지 않았나요? 주인공이 지선을 걷는 것을 누가 보고 싶습니까?

수정 1)

만약 이것이 금손가락이 국경을 넘는다면, 웃지도 않고 죽어도 나는 살 면목이 없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를 감안해 그는 무심코 손목을 움직여 주변에 아무도 없을 때 다시 시도할 준비를 했다.

.....

금손가락을 시험할 기회가 곧 왔다. 이틀 후, XXX 가 휴식을 준비하고 있을 때, 정신이 감동되어 밖으로 나와 몰래 XX 를 따라 3 리를 걸으며 울창한 작은 숲으로 왔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찬송가 장면은 전환하기 전에 서스펜스를 남기고 독자의 흥미를 불러일으킨 다음 장면을 전환하는 것은 혼란스럽지 않을 것이다.

개정안 2)

만약 이것이 금손가락이 국경을 넘는다면, 웃지도 않고 죽어도 나는 살 면목이 없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런 생각을 품고 그는 무심코 손목을 움직였고, 제자들과 이야기도 하고 웃기도 하고, 많은 학우들을 알게 되었다.

쳉 강, 쳉 강, 쳉 왕위, 쳉 콴 .....

연회가 끝난 후 XXX 와 그의 제자들은 도서관 로비에 가서 입문에 필요한 수속을 밟았다.

독자: 누가 이 이름들을 알아야 귀신이 이렇게 많은 X 를 기억할 수 있을까?

찬송가 도서관 홀이 필요한 장면일 때 주인공이 주선으로 가는 단서를 숨김으로써 독자들이 보기 싫어하는 것으로 장면을 끝내면 독자들이 안도감을 느낄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장면 병합은 정보 밀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정보량이 너무 적으면 문장 물이 흐르는 것처럼 보일 수 있습니다. 두 개 이상의 장면이 융합되면 이야기의 리듬을 높이고 이 문제를 효과적으로 해결할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정보명언)

4. 대화의 함정을 경계하고 일문일답을 피하세요.

예:

샬롯: 할아버지, 마동메이가 여기 살아요?

할아버지: 뭐? 말 무슨 매?

샬롯: 마동매!

할아버지: 무슨 동매?

샬롯: 마동매!

할아버지: 마동 뭐?

샬롯: .....

재미를 위해서라면 일문일답을 할 수 있지만, 정보를 설명하는 대화라면 일문일답을 피하고 정보를 추출하여 환경과 동작에 집어넣으세요.

의미없는 환경 설명:

장 삼은 눈을 뜨고 교실에 있는 자신을 발견했다.

교실 안은 텅텅 비었는데, 그 혼자만 불빛이 어두워 특히 음산해 보였다.

문과 창문이 굳게 닫혀 칠판에 몇 개의 이름이 적혀 있다. .....

정보가 포함된 환경 설명:

장삼이 눈을 떴을 때 텅 빈 교실을 보고 붉은 분필과 큰 X 로 칠판에 그의 이름을 포함한 몇 가지 이름을 적었다.

그는 얼굴을 팽팽하게 하고 창문으로 가서 하늘을 바라보았다. 밖이 저녁이라 창문이 열리지 않는다.

창턱을 떠나 나는 교실 입구로 뛰어갔다. 장 세 힘껏 잡아당기고, 문은 조금도 움직이지 않고, 잠겨 있었다!

학습첩, 교류를 환영합니다. ) 을 참조하십시오

copyright 2024회사기업대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