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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걸 잡화점 독후감 600 자 10 편

근심 걱정 없는 잡화점' 은 일본 작가 동야규우의 소설로 부드러움에 관한 책이다. 그럼' 걱정없는 잡화점' 이라는 소설을 다 읽은 후에 당신은 어떻게 생각합니까? 다음은 600 자, 10 편의 걱정없는 잡화점 독서에 관한 문장 한 편을 가져다 드리겠습니다.

걱정 없는 식료품점에서 600 자 1

버려진 잡화점, 오래된 철권문, 꽉 덮인 우유박스 ... 도둑 세 명이 들이닥쳐서 9 월 13 일 자정이 중요해졌다 ...

근심 걱정 없는 잡화점' 의 표지를 가볍게 덮고 눈을 감고 이 서점의 내용을 되새기고, 어떤 것은 아직 끝나지 않았다.

이것은 "히가시노 규우가 아니다" 라는 책이다. 그것은 기복도 없고, 복잡하고 세심한 사고도 없다. 이야기처럼 부드럽다. 오, 아마도 이 책은 동야규우 씨가 우리에게 들려준 이야기일 뿐이다.

모든 이야기는 감동적이지만, 두 번째 이야기인 어점 음악가가 내가 가장 좋아하는 이야기인 것 같다. 꿈과 현실 앞에서 타협인가? 분투하는 건가요? 견지하는 거야? 나는 꿈이 정말 멀다고 생각하지만, 나도 꿈이 지척에 있다는 것을 안다. 꿈의 가치는 네가 꿈을 가지고, 그것을 위해 분투하고, 그것을 위해 노력하고, 생명을 돌보지 않고 견지한다는 것이다. 이 이야기에서 가장 눈물을 흘리는 것은 뮤지션의 아버지이다. 그는 처음에는 아들을 이해하지 못했지만, 나중에 아들의 꿈을 보호하기 위해 친척들과 한바탕 말다툼을 벌인 뒤 아들에게 "패전하더라도 상관없다. 발자국을 남겨야 한다" 고 말했다. 이곳을 보니, 나는 이 고집이 세고 고집이 세고 자랑스러운 아버지의 사랑을 위해 눈물을 글썽였다. 나도 언제나 목숨을 걸고 싸우는 정신은 감동적이고 존경할 만하다고 믿는다.

나를 숙연하게 한 것은 광곡영수 선생이다. 그는 모든 사람과 일을 존중하고 진지한 태도로 대하며 이 세상에서 스쳐 지나가는 낯선 사람을 신뢰한다. 빚 때문에 집에서 도망친 아이의 이야기든, 세 아이가 마음대로 던진 백지. 아마도, 진지하게 대하는 것이 서로를 구속하는 것이다.

"나는 독자들이 장서할 때 중얼중얼 혼잣말을 할 수 있기를 바란다. 나는 이런 소설을 읽은 적이 없다. 히가시노 규우' 의 책 표지 가로봉에 이런 말이 있다. 이 책을 읽은 후, 나는 동야규우 씨에게 이렇게 말하고 싶다. 네! 선생님, 저는 이런 소설을 읽은 적이 없습니다! "때로는 아프고, 때로는 돕고, 사람은 항상 무심코 다른 사람의 생활과 밀접하게 연결되어 있다." 이것은 아마도 이 책에 대한 가장 좋은 해석이다. 일본에서는 족쇄의' 걸려 넘어짐' 이 좋은 말이다. 곰곰이 생각해 보면, 확실히 그렇다. "사람과 사람 사이의 속박은 자신이 어떤 사람이 되고 싶은지, 앞으로 나아갈 방향과 노력의 의미를 발견하게 해 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노력명언) 그것은 우리를 더 이상 외롭지 않게 한다. 그것은 우리가 평생 감당할 수 있는 달콤한 부담이 되었다. "

우리 모두가 하룻밤 사이에 자라서 적당한 시간에 잡화점을 만났으면 좋겠다.

우리의 인생길에는 반드시 잡화점이 있어야 우리의 고민을 풀 수 있다.

600 자를 다 본 후의 걱정없는 잡화점 2

근심 걱정 없는 잡화점' 이라는 책은 내가 동야규와 접촉한 첫 번째 책이다. 나는' 걱정없는 잡화점' 이 따뜻함을 표현하는 적당한 책이라고 생각한다. 이 책은 사람과 사람 사이에 믿을 만한 것이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너는 나를 믿고 나도 너를 믿었기 때문에 나는 너에게 답장을 썼다. 아무도 이것을 농담으로 여기지 않는다.

"걱정없는 잡화점" 이라는 책은 주로 야튼, 비상태화평에 관한 책이다. 이 세 도둑은 랑야 잡화점의 대문을 열고 그 시대 이야기의 막을 열었다. 세 명의 도둑이 우연히 랑야라는 잡화점에 부딪혔는데, 밖에서 누군가가 문 앞 우편함에 편지 한 통을 던진 것을 발견하여 도움을 청하는 편지였다. 나중에 나는 과거의 편지 한 통을 보았는데, 그 오래된 잡화점에는 뜻밖에도 비밀 시간 통로가 있었다.

근심 걱정 없는 잡화점' 5 장은 서로 다른 각도에서 시간을 뛰어넘는 다섯 가지 이야기를 담고 있으며, 소설의 클라이맥스가 마지막 장에 나타났다. 천국에서 온 기도' 에서 시간은 다시 현대로 돌아왔고, 도둑 세 명이 식료품점의 우편함을 다시 열어 강탈당한 소녀의 도움을 받았다. 하지만 현재에 사는 사람으로서, 이 세 도둑은 20 년 동안 일어난 일에 대해 잘 알고 있었기 때문에 편지에서 여주인의 신세를 가리켰고, 결국 그들은 정말 성공했다. 환공원 고아원에서 자란 이 소녀는 무토청미라고 불리며 환공원 고아원을 돕고 싶었지만, 뜻밖에도 환공원 고아원에서 자란 세 아이에게 빼앗겼다. 다행히도, 세 아이는 그녀를 따라 걱정 없는 식료품점을 찾았기 때문에 도움이 필요한 사람들을 돕기 위해 호기심이 많았습니다. 공교롭게도, 그들도 20 년 전에 도움이 필요했던 우토메청을 도왔다.

근심 걱정 없는 잡화점' 이라는 책은 읽으면 항상 따뜻하고 감동적이다. 이런 느낌은 다른 사람의 마음속에 담긴 힘과 선량을 마음에서 우러나오게 한다. 인생에 대해 혼란스럽고 무력감을 느낄 때, 앉아서 조용히 이 책을 다 읽는 것이 어떻겠습니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600 자를 다 본 후의 걱정없는 잡화점 3

나는 어제부터 동야규우의' 걱정 없는 잡화점' 을 읽기 시작했고, 오늘 다 읽었다.

소설의 내용은 처음부터 매우 매력적이었다. 제 1 장' 답은 우유박스 안에 있다' 는 것은 심지어 약간의 서스펜스와 공포까지 있다. 2 장을 보고 인물과 사건의 연락처를 알기 시작했다. 제 5 장' 천국에서의 기도' 가 끝날 때까지 나는 책 전체가 원을 그리고 있다는 것을 깨달았다. 책 속의 모든 인물은, 평평, 돈엽, 랑야, 랑야계지, 랑야, 독신 어머니 천변녹색의 딸, 어점 뮤지션 송강크랑, 유명 가수 진, 가출한 아이, 나이트클럽 아가씨가 사업에 성공한 무토청미 등이다. 모두 이 서클에서 서로 연관되어 있다. 그것은 이야기 장들이 연이어 펼쳐져 있다.

이런 사람과 사람 사이의 관계는 처음 세 장에서도 여전히 나를 매료시켰지만, 제 4 장과 제 5 장에 이르면 나는 좀 인내심이 없다. 작가는 너무 많은 점을 만들어 원을 만들 수 없다. 중복감이 있는 것은 불가피하다. 제 5 장, 나는 거의 단숨에 다 읽었다.

저자는 이 이야기가 다르길 바란다고 소개했다. 나는 그것으로부터 아무것도 얻을 수 없다. 사람과 사람 사이의 기묘한 관계를 말해 봐? 아니면 여러 가지 성격 배경을 가진 사람들 사이에 진실하게 대하는 가치를 말해볼까? 하광원의 창시자와 랑야 잡화점 주인의 관계는 억지스럽고 사랑은 더욱 깊어졌다. 간단히 말해서, 나는 여러 가지 생각이 깊지 않다고 생각한다.

문학에 대한 나의 이해가 너무 얕아서 그 깊은 의미의 민감성을 아직 깨닫지 못한 것 같다. 그래서 이 베스트셀러 전자책에 대한 평가는 불공평할 수 있는 세 가지를 제시했다. 현재 깊이 재수하고 싶지 않으니 고칠 수 있는지 보자. 나는 미래의 어느 조용한 순간에, 나는 이 책을 다시 읽어 내 마음과 처지가 나를 위해 새로운 인식을 열 수 있는지 볼 수 있기를 바란다.

걱정 없는 식료품점에서 600 자 다 봤어요 4

근심 걱정 없는 잡화점' 은 처음엔 괜찮았지만 소개를 보니 고민을 해결해 주는 잡화점인 것 같다. 원래 아무것도, 그냥 일반적인 설정, 그리고 선입견은 책이 그렇게 좋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독서를 시작한 후, 나는 정말 내가 평범하다고 느꼈다. 이 잡화점은 서로 다른 시공간에 연락할 수 있어 재미있지만, 안에 있는 이야기는 정말 새로운 것이 없고, 문제를 해결하는 것도 마찬가지다.

그런 다음 읽고 읽으니 좀 재미있다. 다음 문장은 나에게 깊은 인상을 주었다.

다년간의 상담을 거쳐, 나는 마침내 한 가지 일을 깨달았다. 보통 심리상담사는 마음속에 이미 답이 있는데, 상담할 사람을 찾는 목적은 답이 맞는지 확인하기 위해서이다. 그래서 일부 상담사들은 내 답장을 보고 나에게 편지를 썼는데, 아마도 나의 대답은 그가 원래 생각했던 것과 다를 것이다. ""

확실히, 왕왕 상담사는 마음속으로 이미 답을 가지고 있다. 상담할 사람을 찾는 것은 단지 다른 사람이 자신의 내면의 답안을 긍정하고 자신을 안심시키기 위해서이다. 상대방이 제시한 답이 자신의 답과 일치하지 않으면 상담사는 최선을 다해 변호할 것이다.

그리고 다음과 같은 말이 있습니다.

사람과 사람 사이의 관계는 종종 특정한 이유로 인해 끊어지지 않는다. 아닙니다. 표면적으로 이유가 있다고 해도 사실 우리의 마음이 더 이상 함께 있지 않기 때문입니다. 이후 이런 핑계들은 모두 억지스럽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우리의 마음이 분리되지 않으면, 두 사람의 관계가 단절될 수 있는 일이 발생할 때 한쪽이 자발적으로 보수하기 때문이다. 아무도 자발적으로 고치지 않는 이유는 우리의 마음이 더 이상 함께 있지 않기 때문이다.

진짜 이유는 마음이 더 이상 함께 있지 않다는 것이다. 나중에 찾는 이유는 모두 핑계일 뿐이다 ~

네가 이 소설을 읽을수록, 그것은 더욱 재미있어진다. 과거의 상담사들은 수많은 연결고리를 가지고 있으며, 심지어 미래의 이 세 수수께끼와 직접적인 관계를 맺고 있다. 이 신기한 잡화점은 상담사가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을 줄 뿐만 아니라 결국 수수께끼를 푸는 사람을 구했다. 근심 잡화점은 정말 명실상부하다.

이 책을 다 읽은 후, 나의 초기 편견은 이미 읽는 과정에서 사라졌다 ...

걱정 없는 잡화점 600 자 다 봤어요 5

방금' 걱정없는 잡화점' 을 다 읽었는데, 이건 정말 동야규우의' 비동야규우' 작품이다. 이 작품은 범죄도 없고 탐정도 없지만, 명인처럼 사람 사이의 유대를 주제로 한 작품이다. 그러나 추리 요소가 없는 이 소설은 내가 야행성 이후 영혼을 깊이 감동시킬 수 있는 또 다른 작품이다.

야행' 이 지옥 속을 걷는 것이라면 머리 위의 희미한 별빛으로 따뜻한 여행만 할 수 있다면,' 걱정없는 잡화점' 은 맑은 날 래프팅 호수의 아름다운 시간이며, 전혀 상관없는 디테일로 보인다. 바람에 구겨진 수면, 멀리서 알 수 없는 들꽃이 흩날리는 은은한 향기, 맑은 수면 아래 가볍게 춤추는 수초, 차를 잘못 지나갈 때 낯선 사람이 살짝 고개를 끄덕이는 웃음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나는 항상 사람들 사이에서 가장 소중한 것이 서로에게 좋은 것이라고 생각했다. 낭야 할아버지와 도둑은 편지 고문의 근심을 해소하기 위해 머리를 쥐어짜고, 그들의 진지한 답변에서 돈보다 더 가치 있는 존재감을 얻었다. 랑야 할아버지의 부식품 장사가 부진하여 거의 밑지고 외아들도 시골에 머물고 싶지 않았다. 혼자 사는 랑야 할아버지는 사실 외로워서 그의 걱정거리를 해결하는 것이 그의 생활의 기탁이 되었다. 가장 인상 깊었던 것은 낭야 할아버지의 공백편지에 대한 답신이었다. 모두가 자신을 강조하는 시대에 그는 자리를 잡고 다른 사람의 목소리를 진지하게 대하며 아무것도 없는 것처럼 보이는 랑야 할아버지를 가장 부유한 사람으로 만들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도둑 3 인조, 다른 사람에게 사회 밑바닥에 있는 이들은 타고난 악습에서 나온 것이 아니라, 태어날 때부터 선택의 여지가 없고, 운명이 잔혹하여, 그들이 다투고 싶어도 어쩔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그러나 그들은 다른 사람에게 악념으로 가득 차 있지 않다. 힘으로는 젊은 판인 랑야방 할아버지가 됐고, 인생은 처음으로 존재감을 느꼈고, 한 생각 사이의 선량함 때문에 비극으로 예정되었던 인생을 기묘하게 뒤집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인생명언)

근심 걱정 없는 잡화점' 은 동야규우판의 심령계탕이라고 말하는 사람들도 있지만, 나는 도둑을' 도둑' 으로 보는 것과 같다고 생각한다. 도둑은 확실히 도둑이지만, 도둑은 단지 도둑이 아니다. 겉으로 보이는 것을 모든 것으로 여기는 것은 이 세상의 통상적인 난폭한 사고이지만, 우리가 이 책을 다 읽은 후에 단일사고 방식을 내려놓을 수 있는 계기이기도 하다. 옳고 그름은 틀리지만, 옳고 그름 사이의 투쟁과 변화는 더 논의할 가치가 있는 것 같다. (존 F. 케네디, 실패명언) 아마도 이것은 이 소설의 중요한 부분일 것이다. 심령계탕' 이 반드시 폄하하는 단어는 아니다. 왜 사람들이 다시 마시고 싶은 닭고기 수프 한 그릇을 마시지 않고, 마신 후에 자신을 개조하고 영혼을 풍부하게 할 수 있습니까?

걱정 없는 잡화점 600 자 다 봤어요 6

걱정없는 잡화점을 처음 접한 것은 한걸 감독의 동명 영화를 통해, 영화 속 재미있는 줄거리가 나를 매료시켰다! 그래서 여가 시간에 나는 동야규우의 소설 원작을 다시 읽었는데, 나는 깊은 인상을 받았다!

걱정 없는 잡화점은 아름다운 잡화점에 관한 것이다. 사람들은 밤에 마음을 편지에 쓰고 앞문 배달구에 넣기만 하면 다음날 가게 뒤의 우유상자에서 답변과 답변을 받을 수 있다. 남자친구가 불치병에 걸려, 소녀 달토끼가 사랑과 꿈 사이를 헤매고 있다. 송강크랑은 음악적 꿈을 위해 타향으로 떠돌아다녔지만, 현실에서는 한 발짝도 걷지 못했다. 젊은 홍개는 가족의 큰 변화에 직면해 가정과 미래의 곤혹에 허덕이고 있다. 그들은 곤혹을 편지로 써서 식료품점에 넣었고, 묘한 일이 끊임없이 일어났다.

Dongye Guiwu 의 과거 소설 스타일과 달리, 이 책은 눈에 띄는 서스펜스 추리도 없고, 기복이 많은 이야기도 없고, 어떤 것은 인간의 고민의 장면도 있고, 사람들은 갇혀 해방을 찾는다! 곤경에 처한 모든 영웅은 모순과 속박으로 가득 차 있지만, 결국 걱정 없는 식료품점의 도움으로 구해졌다!

저는 낭야 할아버지께서 책에서 하신 그 말을 좋아합니다. "사실 선택에 얽힌 모든 사람들은 이미 답을 가지고 있습니다. 상담은 자신의 성향을 원하는 선택일 뿐, 결국 운명이란 것이 그들을 한 걸음 더 나아가게 할 것입니다." 책에 상담하러 온 사람은 모두 랑야 할아버지로부터 해결책을 얻고 싶었지만, 실제로 모든 상담자들은 마음속으로 이미 자신의 답을 가지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모든 사람의 마지막 선택은 랑야 할아버지의 답변이 아니라 자신의 마음을 따르는 것이다! 우리는 종종 길이라는 단어를 사용하여 한 사람의 일생을 묘사한다. 사실 한 사람은 평생 많은 길을 걸을 것이다. 갈림길이 있다면 사람들은 갈림길 앞에서 선택하기가 어렵다. 다른 사람이 나에게 지도를 해주길 바란다. 차라리 운명을 자신의 손에 쥐고 있는 게 낫겠다! 결말이 좋다면, 너는 너의 결정에 기뻐할 수 있지만, 결말은 나쁘다. 후회해야 하나? 안 돼! 인터넷 유행을 인용하면 외동 자녀가 객관식 문제를 한다. 성인의 세계에서 그 걸음을 내딛으려면 모든 결과를 감수해야 한다. 너는 네가 인생의 갈림길에서 항상 올바른 선택을 할 수 있다는 것을 보장할 수 없다. 결과를 보장할 수 없는 이상, 왜 모든 단계를 착실하게 하지 않는가? 만약 과정이 옳다면, 결과도 나쁘지 않을 것이다!

인생의 갈림길을 겪고 있다면, 망설이지 말고, 망설이지 말고, 대담하게 자신의 마음을 따라 선택을 하라. 왜냐하면 네가 어느 길로 가든지 네 인생의 필경의 길이기 때문이다.

걱정 없는 잡화점에서 600 자 7 을 다 봤어요

조용한 거리에 잡화점이 하나 있다. 당신의 고민을 적어서 셔터의 슬롯에 던지기만 하면 다음날 가게 뒤의 우유팩에서 답변을 받을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걱정 없는 잡화점" 이라는 책을 처음 본 것은 우연이었다. 독서는 자신을 진정시킬 뿐만 아니라 자신의 지식도 풍부하게 할 수 있다. 대학입시의 압력에 직면하여, 나는 나의' 채소를 사는 여행' 을 시작했다.

이 책을 자세히 음미한 후, 문장 내가 생각했던 것만큼 간단하지 않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이야기는 사회 밑바닥의 비천한 사람부터 시작한다. 절도 사건이 발생한 후 세 고아원에서 자란 젊은이들이 신비한 잡화점에 들어갔다. 호기심에서 참여까지, 인생을 다시 생각하는 것,' 시공간을 초월하다' 이후 모든 인물, 매 시간, 익숙한 곳마다 독립해 보이지만 긴밀하게 연결되어 있어 모든 이야기가 사람의 마음을 움직인다. 잡화점 주인인 랑옥양치는 만년에 걷잡을 수 없게 되자 고민상담을 시작했고, 의심스러운 사람을 위해 참을성 있게 생각하고, 편지에 담아 그들의 고민에 답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할아버지" 후광을 지닌 파동에 관해서는, 수십 년 동안 시간을 거슬러 올라가면, 이 착한 할아버지는 젊었을 때도 사랑에 대한 절망으로 부잣집 아가씨와 도피할 젊은이라고 아무도 생각하지 않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더욱 놀라운 것은 도피를 계획한 이 부잣집 딸이 결국 고아원을 설립했다는 점이다. 문장 서두에 언급된 세 젊은이가 이곳에서 자랐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문장 하이라이트는 그 이상입니다. 관련이 없어 보이는 사람과 일은 사실 서로 연결되어 있고 서로 연관되어 있다.

남자친구가 불치병에 걸렸기 때문에, 그녀는 사랑과 꿈 사이를 배회했다. 음악의 꿈을 위해 고향을 떠나지만 현실에서 한 발짝도 걷지 못한다. 가족의 엄청난 변화에 직면하여, 그들은 가정과 미래의 혼란 속에서 발버둥쳤다 ... 그들은 자신의 곤혹을 편지로 써서 식료품점에 던진 후, 기묘한 일이 끊임없이 일어났다. 인생의 한 번의 우연한 만남이 어떻게 완전히 다른 인생을 연출할 수 있을까? 다섯 가지 이야기가 이렇게 풍부하게 해석되었다. 좋은 책 한 권이 좋은 선생님보다 낫다. 자연, 글자의 행간, 일파삼할인, 하나의 이야기를 읽어 보니, 정말 흥미진진하고, 인생의 이치를 전수한다.

가장 큰 수확은 랑야 할아버지의 말 한마디에서 나온다. "사실, 선택을 하려고 발버둥치는 모든 사람들은 이미 답을 가지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상담은 자신의 성향에 대한 선택일 뿐, 마지막 인연은 한 걸음 한 걸음 내딛는다. " 고민을 상담하러 오는 사람은 모두 할아버지로부터 해결책을 얻고 싶어하는 것 같다. 사실 편지를 써서 상담하는 사람은 누구나 마음속에 답이 있다. 모든 사람의 마지막 선택은 할아버지의 답변이 아니라 당신이 마음속으로 어떤 결정을 내렸는가. 운명은 영원히 자신의 손에 달려 있다. 인생의 바다는 끝이 없다. 너는 운명의 키잡이다.

반면에, 끝까지, 아무리 고생해도 차근차근 걸어야 한다. 아무리 많은 심령계탕과 걱정거리를 해결해 주는 멋진 책도 진정으로 인생 가이드가 될 수 없다. 당신의 운명은 영원히 자신의 손에 달려 있다. (조지 버나드 쇼, 인생명언) 걱정 없는 잡화점은' 현대인의 잃어버린 물건을 되찾을 수 있다' 고 주장하는 잡화점이다. 그것은 내 인생에 들어와 천천히 내 마음속의 먼지를 날려버리고, 내 길에서 불필요한 관련을 끊어버리고, 사물의 본질을 똑똑히 볼 수 있게 해 주었고, 대학 입시 선택의 길이 정확하다는 것을 더욱 굳게 믿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부명언) 근심 걱정 없는 잡화점' 이 무심코 나의 구세주가 되어 초조하고 불안한 수능 시즌에서 마음을 가라앉히고 서늘한 숨을 쉬게 했다.

걱정 없는 잡화점에서 600 자 8 을 다 봤어요

기차가 도착하기를 기다리는 동안 나는 목적 없이 서점으로 들어갔다. 근심 걱정 없는 식료품점' 이라는 책이 첫눈에 나를 매료시켰다. 호기심에서 나는 책을 집어 들고 표지를 보았다. 표지는 이렇게 말합니다. "우리는 잡화뿐만 아니라 번거로운 자문도 제공합니다. 발버둥치든 망설이든, 절망이든 고통이든, 어서 쓰세요. " 어쩌면 내면의 고민일지도 모른다. 근심 걱정 없는 잡화점' 이 당신 앞에 나타날 때, 당신은 무방비 상태로 첫 페이지를 열어 한 번 보면 마치 취한 것처럼 보일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것은 뜻밖의 서프라이즈이다. 나는 어느 날 밤 쉬지 않고 국화집 동양의' 걱정 없는 잡화점' 을 다 읽었다. 고립되어 보이는 모든 이야기와 생활은 서로 다른 인생 경험으로 얽혀 있다.

우연한 기회, 잡화점에 숨어 있던 세 명의 도둑이 우연히 이 보잘것없는 잡화점을 발견했는데, 그 안에는 과거와 미래를 연결하는 비밀이 숨겨져 있었고, 또 몇 통의 고문의 편지가 그들의 걱정거리를 해결해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세 소년, 약간의 호기심과 처음으로 누군가가 그들에게 하소연한 놀라움으로 자신의 미성숙한 생각으로 상대방에게 계획을 세우고, 자신의 위험한 처지를 잠시 잊고, 과거에 사람들과 교류한 아름다운 체험을 즐기기로 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랑야 식료품점은 책 속에서 오래되고 신기한 곳이다. 마치 모든 사람의 영혼의 귀착지처럼 모든 사람에게 용기와 자신감과 격려를 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신감명언)

전체 이야기 속 인물 중 일부는 랑야 할아버지 자신이 건의하는 대상이고, 또 다른 부분은 앞으로 식료품점에 침입한 세 젊은이와 서신을 주고받은 사람에게 편지를 보내는 것이다. 어느 쪽이든, 여러 해 후에 그들은 식료품점에 대해 깊은 감사를 품고 있다. 랑야방 할아버지의 견지, 세 소년의 무심한 행동, 시공간을 가로지르는 이 편지들은 모두의 부서진 마음을 달래고 책 속의 모든 인물을 변화시켰다. 고민하는 사람이든 근심을 푸는 사람이든 위로와 구속을 받았다.

이야기의 결말은 매우 재미있다. 지난 편지를 받을 수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세 소년이 백지 한 장을 우유통에 넣었는데, 이 마지막 답장은 눈물을 자아냈다. 낭야 할아버지: "다른 각도에서 볼 수 있어요. 백지 한 장이니까 지도를 마음대로 그릴 수 있어요. 모든 것은 너에게 달려 있다. 너에게는 모든 것이 공짜다. 당신 앞에는 무한한 가능성이 있습니다. 이것은 위대한 일이다. 나는 진심으로 네가 자신을 믿고 후회 없이 자신의 생명을 태울 수 있기를 기도한다. "

걱정 없는 식료품점은 따뜻한 이야기를 했지만, 나는 그것이 단순한 이야기가 아니길 바란다. 이 책은 우리에게 영감을 주고 방향과 희망을 주기 때문이다. 당신이 누구든, 당신은 나약하고, 나르시시즘적이고, 미친, 당신이 어떤 일을 하든, 당신이 어디에 있든, 당신이 자신을 믿고, 열정과 진심을 가지고 산다면, 그것은 성공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인생의 갈림길을 어떻게 선택하든, 자신을 마주하고, 현실을 마주하고, 새로운 발걸음을 내딛는다. 그것은 너의 삶이고, 그것은 너의 존재이다. 자신을 믿고 용감하게 후회 없이 살아라.

걱정 없는 잡화점 600 자 다 봤어요 9

우리는 지금 2 1 세기에 있습니다. 시대가 변천하면서 우리는 편지를 쓰는 것을 줄이고 휴대폰과 컴퓨터로 대신했다. 이런 방법들은 사람들이 서로 쉽게 연락할 수 있게 해 주지만, 늘 작가의 진정성이 적다고 생각한다.

그날 나는 일본 작가가 쓴 책' 유걸 잡화점' 을 읽었다. 이 책은 주로 덩예, 태화평에 대한 이야기를 다룬다. 이 세 도둑은 랑야 잡화점의 대문을 열고 그 시대 이야기의 막을 열었다. 세 명의 도둑이 우연히 랑야라는 잡화점에 부딪혔는데, 밖에서 누군가가 문 앞 우체통에 편지 한 통을 던진 것을 발견했는데, 그것은 구호편지 한 통이었다. 나중에 나는 오래된 편지 한 통을 보았는데, 오래된 잡화점에는 비밀 시간 통로가 있었다. 그들은 편지를 써서 서로 다른 두 시간을 연결시켰고, 잡화상은 작가의 질문에 대답할 것이다.

나는 안의 한 구절을 매우 좋아한다. "나를 상담하러 온 사람이 길을 잃은 어린 양이라면, 그는 보통 손에 지도가 있는데 보지 않거나, 자신의 현재 위치를 모른다. 단지 당신의 지도가 백지 한 장이기 때문에, 당신은 어떤 지도도 그릴 수 있습니다. 모든 것이 자신의 손에 있습니다. 당신은 자유롭고 무한한 가능성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존 F. 케네디, 자유명언) 이것은 위대한 일이다! 나는 진심으로 네가 자신을 믿고 후회 없이 자신의 생명을 태울 수 있기를 기도한다. " 다른 사람이 꿈에 대해 이야기하고 명확한 목표가 없을 때 서두르지 마세요. 당신 앞에 백지 한 장이 있기 때문에 인생을 자유롭게 계획할 수 있으니까요. (조지 버나드 쇼, 희망명언) 이 길이 너에게 속하게 하고, 다른 사람이 너에게 강요한 것이 아니다.

동시에 시대가 변하고 있으니, 우리는 더 많은 선택에 직면해야 한다. 올림픽 꿈을 추구하거나 병상에 있는 애인을 보살피는가? 음악적 꿈을 고수하느냐, 아버지를 받아들이는 어점인가 ... 여러 가지 선택이 항상 우리를 망설이게 하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손을 놓지 못하고 자신의 선택이 틀릴까 봐 두려워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악명언) 저자는 이렇게 말한 적이 있다. "상담하러 온 사람들은 마음속으로 답을 가지고 있지만, 단지 자신의 결정이 정확한지 확인하려고 하는 경우가 많다." 다른 사람이 계속 너에게 묻는 것이 번거롭다고 생각하지 마라. 때때로 너의 격려는 이 사람의 동력을 증가시킬 수 있다.

이 책은 닭고기 수프 한 그릇이라고 할 수 있지만, 이 닭고기 수프 한 그릇은 딱 좋다. 독자들에게 어떻게 삶을 마주하고 자신의 미래를 창조할 수 있는지 알게 하다.

걱정 없는 식료품점에서 600 자 10 을 다 봤어요

어떤 사람들은' 야행성' 이 추운 동야규우를 알려 줄 수 있다고 말한다. 탐정의 비밀 번호' 는 유머러스한 동야규우를 알려 줄 수 있다. 근심 걱정 없는 잡화점' 은 너에게 특별한 것을 가져왔다, 동야규우.

근심 걱정 없는 식료품점' 은 주로 랑야라는 걱정 없는 식료품점을 둘러싸고 시공간은 다르지만 겹겹이 얽힌 일련의 작은 이야기를 전개한다.

책에는 복선이 많다. 인물 간의 관계는 복잡해 보이지만 서로 연결될 수 있다. 덩예, 비상태, 평평 세 도둑이 달토끼로부터 자문서를 받은 이후 잡화점은 과거와 현재의 시공간을 연결했다. 고민을 상담하러 온 사람이 많습니다. 꿈과 애인 사이를 헤매는 운동선수, 음악적 꿈을 품고 공평한 젊은이들을 위해 노력하고, 부모의 사랑을 의심하는 비틀스 팬, 사업분투길에 주저하는 직장인 여성. 사실 고민을 편지지에 쓴 사람은 누구나 마음속에 모호한 답이 있다. 그들은 단지 다른 사람들이 그들이 답을 명확히 하는 것을 도와주기를 바랄 뿐이다.

그래서, 우리라면요? 갈림길에 서다. 당신은 무엇을 선택하고 무엇을 포기할 것입니까?

생활 속에서 우리는 많은 선택에 직면할 것이다. 어떤 이야기가 선택될지 모르기 때문이다. 이것이 모든 단계를 조심해야 하는 이유입니다. 망설이고, 망설이고, 어찌할 바를 모른다. 하지만 이 때문에 당신의 삶은 색채로 가득 차게 됩니다.

이 책의 끝에서 잡화점 주인 히로야 하이데키의 편지로 끝난다. 이곳의 복선은 내가 가장 좋아하는 것이다. 랑야 할아버지는 마침내 삼적이 시공간전환 공간에 잘못 넣은 백지 한 장을 받았다. 어려운 문제라도 글씨가 없는 백지 한 장이다. 그러나 그는 여전히 진지하게 대답했다.

랑야 할아버지는 편지에서 그를 찾아오는 사람은 보통 지도가 하나 있는데, 만약 너의 지도가 백지 한 장이라면. 골치 아픈 일이지만 좋은 일이다. 지도는 흰색이기 때문에 그 위에 마음대로 지도를 그릴 수 있다. 모든 것이 너의 손에 달려 있다.

사실, 인생은 지도와 같습니다. 영원히 통하는 길이 없으면 산길은 왕왕 18 굽이가 있다. 항상 순조로울 수는 없고, 가끔 폭풍우가 올 수도 있다. 가장 짧은 지름길은 없고 한 걸음 한 발자국밖에 없다.

인생지도의 갈림길에 서 있을 때, 혼란스럽지 말고, 두려워하지 마라. 랑야방 할아버지가 말했듯이, "나는 진심으로 네가 자신을 믿고 후회 없이 자신의 생명을 불태워주길 기도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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