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달에 얼마를 벌 수 있는지는 그림의 수에 따라 달라집니다. 그림을 잘 그리고 열심히 작업하는 일러스트레이터는 한 달에 8000달러 이상을 버는 데 문제가 없습니다.
일러스트레이터의 수입을 늘리는 방법
1, 방송국, 영화 및 텔레비전 회사, 영화 제작진, 이벤트 기획사 담당자에게 연락하여 협력 관계, 비즈니스 수수료, 안정적이고 높은 수입에 대한 약속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2. 대형 프로젝트를 실행하고 시작 비용을 미리 지불 할 수 있다면 위험하지만 보람있는 프로젝트 기획 또는 회사와의 협력을 고려할 수 있습니다.
추가 데이터:
일러스트레이터의 업무 범위
1, 애니메이션, 만화, 코믹스: 애니메이션 원화 설정, 만화 디자인, 코믹 디자인.
2, 장식 그림 : 가정 장식, 벽 풍경, 커튼, 직물, 수납 등.
3. 출판물:책 표지, 책 인테리어, 책 표지, 책 콘텐츠 지원용 일러스트레이션. 신문, 잡지 및 기타 편집용 일러스트레이션이 포함됩니다.
4. 상업 홍보용:광고용 DD에는 신문 광고, 잡지 광고, 간판, 포스터, 전단지 및 텔레비전 광고에 사용되는 일러스트레이션이 포함됩니다.
5. 상업 이미지 디자인: 제품 로고, 기업 이미지(마스코트), 상품 포장 디자인, 포장 디자인 및 일러스트레이션 DD 소비자 가이드, 제품 설명, 사용 설명서, 차트, 카탈로그, 게임 프로모션 일러스트레이션, 게임 캐릭터 설정, 장면 설정.
- 일러스트레이션
현재 일러스트레이션을 배울 수 있는 많은 강좌가 있습니다. 일러스트레이터의 보수는 얼마인가요? 그림이 좋을수록 급여가 높으며, 회사마다 일러스트레이터에게 주는 급여가 다르기 때문에 일러스트레이터와 회사 간의 추가 협상과 커뮤니케이션이 필요합니다. 계약된 일러스트레이터가 될 수 있다면 가격은 훨씬 더 높아질 것입니다. 인장 가격은 약 1000위안입니다.
흑백 페이지의 가격은 10위안에서 100위안까지 다양합니다. 일러스트레이터는 자유롭게 작업할 수 있지만 그림을 서두르는 것은 여전히 피곤합니다. 더 많은 돈을 벌려면 더 많이 그려야 합니다. 일반적으로 연봉은 실력이 좋은지 아닌지에 따라 달라지기 때문에 일반화할 수는 없습니다. 일러스트레이터, 어렵습니다! 그리고 게임 일러스트레이터는 엄청난 수요가 있습니다! 일러스트레이터는 매우 깊은 기초가 필요합니다! 전문 일러스트레이터는 일러스트레이션 어시스턴트, 컴퓨터 드로잉, 채색, 원본 문서 그리기 또는 비교적 기초적인 드로잉 기술을 갖춘 초급 일러스트레이터로 나뉩니다. 중급 일러스트레이터는 선화와 그림을 독립적으로 그릴 수 있는 능력으로 기업의 그림 요구 사항을 충족할 수 있습니다. 창의력과 표현력이 뛰어난 시니어 일러스트레이터는 기업의 요구 사항을 완벽하게 표현할 수 있습니다. 더 자세히 살펴보면 크게 커머셜 일러스트레이터와 어시스턴트 커머셜 일러스트레이터의 두 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19 년 동안 시장에서 세례를받은 후, 우리는 시장에서 성공적인 비즈니스 사례를 통합하고 수업 계획을 반복하고 최적화하며 실제로 각 수업을 마음으로 디자인하는 등 많은 교육 경험을 축적했습니다.
그리고 킹에듀케이션의 창업자와 경영진은 업계와 수요, 취업 전반을 손바닥 보듯 꿰뚫고 있는 업계 전문가들로, 시장 수요에 원활하게 침투할 수 있어 투자 기반 교육기관으로서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디테일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곳에서 배우지 않더라도 휴대폰 애플리케이션 시장에서 왕교육의 실제 교육 및 연구 개발 제품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투쉐바오 앱. 그 안에서 수많은 신구 학생들이 교류하며 배우고 있고, 수천 개의 기업이 채용을 진행 중입니다. 이들은 설립한 지 3년 또는 5년이 된 교육 기관이 아닙니다.
일러스트레이터는 만화가, 캐릭터 디자이너, 원화가, 애니메이터, 게임 아트 디자이너 또는 전업 일러스트레이터, 아트 창작 등 다양한 직종 중에서 수평적으로 선택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뿐만 아니라 한 가지 산업에 집중하여 업계의 보스가 될 수도 있습니다. 일러스트레이터는 자신의 작업뿐만 아니라 수익성 높은 외주 작업에서도 높은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일러스트레이터는 모든 작품에 대해 높은 보수를 받으며, 일러스트레이션은 보람 있고 유망한 직업입니다. 대부분의 일러스트레이터는 높은 수입을 얻습니다. 외국 대기업이나 중견 게임 회사에서 선임 오리지널 게임 디자이너는 한 달에 최대 2만~3만 위안, 일반 아티스트는 4,000~8,000위안을 벌 수 있습니다.
일러스트레이션을 배우면 정말 돈을 벌 수 있을까요? 많은 사람들이 그림을 배우거나 일러스트레이션 아기를위한 일러스트는 단지 기술 일 수 있지만 일러스트레이션을 통해이 기술을 보는 것은 나에게 정말 멋지다, 그래서 이것에 대한 답을 요약 ~ 말도 안되는, 이제 사업으로 돌아가서 건조 상품을 가져 가세요 ~ 1. 일러스트 사이트의 계약 디자이너가되어 자신의 디자인 작품을 해당 플랫폼에 업로드하고 동시에 시계를 펀칭하면 일부 혜택을받을 수 있으며 해당 플랫폼에 참여할 수도 있습니다. 많은 일러스트레이터가 알고있는 그래피티 킹덤의 오래된 일러스트레이션 웹 사이트는 초보 일러스트레이터가 예비 연습 중에 출근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른 사람의 인정과 격려를 받으면 더 열심히 할 수 있는 동기가 부여되고, 전문가의 지도를 받으면 더 빨리 발전할 수 있습니다. 이 플랫폼에는 일련의 일러스트 활동이 있으며, 상품은 일반적으로 상품과 손으로 그린 화면이며, 일러스트의 파트 타임 아웃소싱도있을 것이며, 힘만 있으면 직접 도킹 할 수 있습니다 .2. 스테이션 쿨 스테이션 쿨은 다방면의 디자인 플랫폼이며, 일러스트도 그 일부이지만 일러스트 플랫폼뿐만 아니라 그 일부이기도합니다. 이 플랫폼은 일러스트레이션 실력이 좋은 파트너에게 적합합니다. 작품의 품질이 높고 지속적으로 업데이트되면 인기와 팬을 빠르게 축적하고 개인 IP가 될 수 있으며 적극적으로 당신을 찾는 큰 부자 아빠가있을 것입니다. 일러스트레이터의 개인 IP가 되고 이를 더 크고 강하게 만드는 것은 그 자체로 트래픽과 현금 흐름의 흐름이며, 이는 제가 항상 장려하고 지지해 온 부분입니다. 개인 IP를 실현하는 다음 방법은 주로 협동 강좌, 협동 상업 일러스트, 협동 책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저자:사슴 열일곱 링크:출처:지후 판권 소유. 상업적 재 인쇄는 저자에게 연락하여 승인을 받고 비상업적 재 인쇄는 출처를 명시하십시오.3. 미 화가 4. 반원 5. 비주얼 차이나 6. 일러스트 차이나 7. 돈닷컴 8. 꽃잎 일러스트 웹 사이트의 일러스트레이터가되기 위해 가입하고, 동시에 너무 많은 플랫폼에 게시 할 필요가 없으며, 세부적으로는 각 사람의 에너지가 제한되어 있기 때문에 3-4 플랫폼에서 플레이하면 충분할 수 있습니다. 모든 플랫폼을 명확하게 연구 할 수 없다는 전제하에 2-3 개의 플랫폼에 집중하는 것이 더 좋을 것입니다! 둘째, 일러스트 콘테스트에 참가하세요. 우승하면 그에 상응하는 현금 수입이 있고 일부 대회에는 그에 상응하는 상품도 있습니다. 실제로 일러스트 공모전에 참여하면 광고 효과도 얻을 수 있고, 많은 부자 아빠들도 자신의 스타일에 맞는 일러스트레이터나 일러스트를 찾기 위해 일러스트 공모전 사이트를 방문하기도 합니다. 일러스트 공모전에서 수상하면 실력이 향상될 뿐만 아니라 인지도와 그에 따른 수입도 증가합니다.10. 일본 일러스트 공모전일본 일러스트 공모전은 일본 일러스트레이션 협회에서 주최하는 일러스트 공모전으로 일본 최고의 일러스트레이션 공모전입니다. 그러나 이 일러스트 공모전의 요구 사항은 매우 높으며 작품 심사 및 제출 절차가 더 엄격하고 까다롭습니다. 상업적 협력이나 출판이 아닌 순수 창작물만 접수하며, 공신력 있는 일러스트 공모전입니다. & ltimg src = " " 데이터 크기 = " 일반 " 데이터 원본 너비 = " 1144 " 데이터 원본 높이 = " 1201 " 클래스 = " origin _ imagezh-light box-thumb " 너비 = " 1144 " 데이터-. original = " "/> 위 이미지는 2019 일본 일러스트 공모전 홀바인상 수상작으로, HannahLi(중국)가 출품한 이미지입니다. 위 이미지는 인터넷에서 가져온 이미지입니다.11. 세계 일러스트레이터 어워드(WIA)는 일러스트레이터 협회(AOI)와 일러스트레이터 디렉토리(DI)*가 공동으로 주최하는 대회로 세계에서 가장 권위 있는 대회입니다.12. 미국 3x3 국제 일러스트레이션 대회3x3 국제 일러스트레이션 대회는 3x3 현대 일러스트 매거진에서 주최하는 일러스트레이션 대회입니다. 세계에서 가장 대표적인 국제 일러스트레이션 대회 중 하나입니다. 일러스트레이터의 작품은 푸짐한 상금과 함께 3x3 컨템포러리 일러스트 매거진의 연간 판에 게재되어 전 세계에 배포됩니다. 개인 브랜드를 형성하고 개인의 영향력을 높이는 데 매우 유리합니다.13. 볼로냐 일러스트레이션 전시회볼로냐 일러스트레이션 전시회는 국제 일러스트레이터들에게 가장 중요한 협력 및 교류 플랫폼이자 최고 수준의 국제 일러스트레이션 전시회 중 하나입니다. 볼로냐 일러스트레이션은 가장 높은 국제 일러스트레이션 전시회 중 하나이자 국제 일러스트레이터들이 협력하고 아이디어를 교류하는 가장 중요한 플랫폼으로, '일러스트레이션의 오스카상'이라고 불릴 만큼 선정될 수 있다면 개인 브랜드를 형성하고 개인의 영향력을 높이는 데 매우 유리할 것입니다.14. 올해의 아시아 일러스트레이터 공모전아시아 일러스트레이터 협회가 주최하는 일러스트레이터를 위한 공모전으로, 올해의 아시아 일러스트레이터 공모전은 아시아 일러스트레이터 협회에서 개최하는 일러스트레이터 공모전입니다. 또한 아시아가 주도하는 일러스트레이션 업계 최초의 행사로, 현재 널리 인정받으며 큰 공신력과 영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힐리브랜드가 주최하는 일루스트리아오 국제 일러스트레이션 공모전은 아시아 태평양 지역, 나아가 전 세계적으로도 몇 안 되는 공신력 있는 일러스트레이션 공모전 중 하나로 자리 잡았습니다. 일루스트리아오 국제 일러스트레이션 공모전은 아시아 태평양 지역 및 전 세계적으로 강력한 공신력과 영향력을 가진 몇 안 되는 일러스트레이션 공모전 중 하나로, 개인 브랜드와 영향력을 높일 수 있는 훌륭한 채널입니다.16. EV&A 일러스트레이션 프라이즈 (영국) EV&A 일러스트레이션 프라이즈는 빅토리아 앤 앨버트 박물관에서 설립한 일러스트레이션 공모전으로, 올해 최고의 일러스트레이션을 시상하는데, 일러스트 작가인 Bi-Xi가 영국에 거주해야 하거나 올해 이미 영국에서 작품을 출판한 적이 있어야 합니다.17. 브래디스 국제 일러스트레이션 비엔날레 어워드 브래디스 국제 일러스트레이션 비엔날레 어워드는 세계 최초이자 최대 규모의 비상업적 목적의 일러스트레이션 상이지만, 출품작이 출판된 작품이어야 하며 해당 도서와 각국의 관련 기관의 추천을 받아야 합니다. 따라서 이 대회는 매우 까다롭고 일러스트레이션 분야에서 가장 높고 중요한 전시회이자 상입니다. 이 대회는 영향력 있는 대회이며 일러스트 수준이 높은 일러스트레이터에게 적합합니다. 아직 일러스트레이션 실력이 적절한 수준에 도달하지 못한 초보자나 일러스트레이터의 경우 다른 채널을 통해 영향력을 높일 수 있으며, 동시에 일정 수입을 얻어 자신의 관심과 실력을 뒷받침할 수 있습니다. 셋째, 유명 개인 IP 만들기 솔직히 말해서 저는 개인적으로 개인 브랜딩의 실무자이자 수혜자이기 때문에 일러스트레이터의 가장 내구성있는 현금화 방법은 실제로 개인 브랜딩을하는 것이라고 생각할 수 있으므로 항상 기술 실현자가 개인 브랜딩을하는 것이 가장 내구성있는 현금화 방법이기 때문에 항상 선호해 왔습니다. 개인 브랜드는 어떻게 구축하나요? 사실 위에서 언급 한 두 가지 모두 해당 플랫폼의 계약 작가가되거나 해당 대회의 대상을 수상하는 것이 실제로 효과적인 보증이자 영향력을 높이는 훌륭한 방법 중 하나이기 때문에 두 가지 방법 중 하나입니다. 그렇다면 팬을 모으는 방법은 무엇일까요? 사실 초보 일러스트레이터든 어느 정도 실력이 있는 일러스트레이터든 팬을 모으는 가장 좋은 방법은 공유입니다. 샤오홍슈, 즈후, 베이리베이리, 웨이보, 틱톡, 오늘의 헤드라인 등 알고리즘이 추천하는 다양한 플랫폼에 일러스트레이션 학습 과정을 공유하면 시스템이 관심 있는 사람들에게 자동으로 작업물이나 학습 과정을 배포합니다. 콘텐츠의 품질이 우수하고 흥미진진하면 자연스럽게 같은 관심사를 가진 사람들이 팔로우하게 됩니다. 플랫폼 비용(일부 플랫폼은 콘텐츠 게시를 통해 수익을 얻기도 합니다) 외에도 관심 있는 사람들이 내 일러스트를 보게 되면 책 일러스트레이션, 광고 일러스트레이션 등 더 높은 수준의 협업이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 이 작품을 공유할 때는 개인적으로 세 가지로 나누어서 하나는 완성한 작품, 하나는 일러스트를 완성하는 전 과정에 대한 기록, 마지막 하나는 건재 공유에서 일러스트를 배우는 과정에 대한 기록으로 나누라고 조언하고 싶어요. 동서양의 단절이 아닌 연속성과 콘텐츠의 축적이 있어야 다른 사람들이 개인 IP의 강점과 건조함을 한눈에 볼 수 있고 유용성의 원칙을 준수할 수 있습니다. 개인 IP를 만드는 것은 장기적인 과정이며 하룻밤 사이에 달성할 수 없습니다. 10개 미만의 콘텐츠를 게시한다고 해서 인기가 있을 것이라고 생각하지 마세요. 사실 수십 개, 수백 개의 아이템을 계속 올리다 보면 자연스럽게 많은 것들이 생겨납니다. 예를 들어 최근 레딧에서 한 달 동안 약 3천 명의 팬을 확보하고 4만 5천 개의 좋아요를 받았지만, 사실 저는 여전히 게으르기 때문에 20개 미만의 글만 올렸습니다. 플랫폼 요약 :18. 샤오홍슈 19. 지후 20. 베이리 베이리 21. 마이크로 블로그 22. 틱톡 23. 오늘의 헤드라인 4. 일러스트레이터, 마이크로 블로그 공식 계정, 마이크로 블로그 및 기타 채널 검색 방법을 배우면 리소스 통합 기능이 많은 일을 할 수 있지만 많은 사람들이 종종이 기능을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일러스트 그룹에서 WeChat 공식 계정, 마이크로 블로그, 소고우 및 기타 채널에서 적절한 키워드를 검색하면 실제로 예상치 못한 많은 것들이 나올 것입니다. 사실 제가 여러분께 드리고 싶은 것은 특정 채널이 아니라 검색 기능입니다. 해당 플랫폼에서 해당 키워드를 검색하면 유용한 정보가 많이 나올 뿐만 아니라 일러스트레이션에 대한 원고도 많이 나옵니다. 해당 플랫폼에서 키워드:일러스트레이션을 검색하면 해당 학습 및 제출 플랫폼을 검색할 수 있으며, 예를 들어 위챗에서 직접 키워드:일러스트레이션을 검색하면 해당 학습 및 제출 플랫폼을 검색할 수 있습니다. 해당 플랫폼:24. 위챗25.즈후26.홍바오슈27.펭귄28.웨이보29.소고우여기에는 많은 플랫폼이 있으며 필터링 할 수있는 특정 능력이 필요하다는 점을 상기해야합니다. 그리고 다른 리소스 도킹, 사기 예방에주의를 기울여야하며, 이것은 기사 끝에 명확하게 쓸 것입니다 .5. 위키 사이트에서 일러스트 레이터 디자인을 찾으려면 위키 사이트에서 많은 디자인 요구 사항이 있으며 실제로 일러스트 레이터는 좋은 선택입니다. 해당 플랫폼에서 해당 키워드를 직접 검색 할 수 있습니다. 어쩌면 많은 아기들이 번거롭고 많은 일을해야한다고 생각할 것입니다. 사실, 제 생각에는 이러한 것들은 그렇게 할 의사가있는 사람들이해야 할 일이며, 나중에 포스트 수입에 큰 영향을 미치는 앞의 일입니다. 해당 플랫폼에 해당 :30. 피기백 31. 이핀와이케 32. 미도우 직접 고용. 지혜 연합 모집35.사슴 열일곱 여섯, 타오바오 또는 젓갈에서 주문을 받고, 타오바오 또는 젓갈에서 얼굴 캐릭터 그리기 아바타, 디자인 상표 및 문화 및 창의적인 주변 제품 (책 삽화 등 많은 작가가 필요합니다)을 수행합니다. '위챗 이모티콘 오픈 플랫폼'에서는 자체 일러스트 기술을 업로드하여 다채로운 캐릭터를 만들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수입도 증가합니다. 물론 얼굴 텍스트를 할 때는 여전히 핫스팟과 스킨을 결합해야 사용자와 보급이 더 강해질 것입니다. 일곱째, 자료와 학습 방법의 축적 자료와 학습 방법의 축적은 모든 콘텐츠에서 공유해야하는 것입니다. 왜 그럴까요? 철은 여전히 단단해야하기 때문에 초기 단계에서 기술을 향상시키는 방법을 배우는 것이 매우 필요하다고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해당 자료 및 학습 플랫폼 :36. 그래피티 왕국 37. 스테이션 쿨 38. 꽃잎 39. 힙 설탕 커뮤니티 꽃잎 그물과 힙 설탕 커뮤니티는 주로 자료 축적에 사용되며, 자신의 자료 라이브러리를 풍부하게하기 위해 함께 모은 양질의 자료 수집을 통해 일부 큰 V에주의를 기울일 수 있습니다. 자료 축적은 매우 중요합니다.40.아트 스테이션아트 스테이션의 스타일은 개념적, 유럽 및 미국, 펑크 스타일에 편향되어 있습니다. 대부분 외국 화가로 소재를 축적하기에 좋은 곳입니다.41.Pinterest는 초보자와 저급 일러스트레이터가 실력을 향상시키는 데 적합합니다. 많은 우수한 디자이너가 프로젝트 테마에 집중하고 프로젝트 요구 사항, 디자인 문제 및 일러스트레이션 표현 방법에서 점차적으로 더 깊이 들어갈 것입니다. 다른 일러스트레이터는 일부 고급 일러스트레이터가 완전한 프로젝트를 만드는 전체 과정을 볼 수 있어 개인의 일러스트레이션 기술과 디자인 사고력 향상에 도움이 됩니다. 세계 최대의 이미지 소셜 공유 사이트입니다. 주요 용도는 다음과 같습니다: 특정 주제에 대한 이미지를 검색하는 데 사용할 수 있으며, 추천 이미지가 정확하고 흥미롭습니다. 영어가 약한 사람들은 Google 번역을 사용하여 검색을 도울 수 있으며 사진은 고품질이며 자료 축적과 동일한 방식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43, Beep44, Zhihu45, Xiaohong은 마지막에 다음과 같이 썼습니다 .1. 일러스트 기술을 통한 실현은 자신의 기술을 통해 달성되지만 동시에 A 당사자와 계약을 체결해야 개인의 권익을 보호하는 데 도움이됩니다.2. 계약 체결시 반드시 계약 조건을주의 깊게 읽어야합니다. 불분명하거나 모호한 부분에 대해서는 상세하게 작성할 필요가 있습니다. 해당 조항을 이해하는 변호사를 찾아 검토를 돕고, 일반적으로 콘텐츠가 확정 된 후 지불 할 비용의 비율, 몇 개 수량 완료 후 지불 할 비용의 비율, 모든 작업이 완료된 후 전체 비용을 지불하는 기간 등 계약서의 지불 프로세스에 동의합니다.3. 갑과의 협력 및 커뮤니케이션 프로세스에주의를 기울이십시오. 더 많은 의사 소통은 양측이 자신의 견해를 조정하는 데 도움이되므로 작업이 당의 설계 요구 사항에 더 부합하여 불필요한 문제를 많이 피할 수 있습니다. 더 많은 소통, 더 많은 소통, 더 많은 소통에 대해 말하면 4. 모든 플랫폼에서 협력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은 사람들을 상대하는 것입니다. 당연히 다양한 것들이 있을 것입니다. 하룻밤 사이에 부자가 될 생각을하지 말고, 노동 가치의 원칙을 고수하고, 개인 재산의 안전에주의를 기울이고, 속지 않도록주의하십시오. 결국, 그것은 모두 힘든 일입니다 ~ 5. 더 많은 공유, 더 많은 가치 이전, 더 많은 상호 작용은 일부 사람들에게 "3 개월 이사, 월 소득 1 만 위안 이상"의 꿈을 해칠 수 있습니다. 이 문제에 대해 저는 여기에있는 모든 독자들이 많은 사람들이 알고 싶어하는 깊은 * * * * 목소리를 낼 것이라고 믿습니다.... 문제의 근원을 단계별로 분석해 보겠습니다. 첫째, 일러스트레이터의 수입은 어디에서 올까요? 대부분의 사람들은 "그림, 물론..."이라고 대답 할 것입니다. "그림은 제 직업이고, 저는 사랑을 위해 달려갑니다!" "회사에서 일하거나 아웃소싱을 받거나 둘 다"라고 대답하는 사람도 있을 겁니다. 글쎄요, 괜찮아요... 대부분의 사람들은 패키지를 계약하는 것을 선호해야 하지만, 온라인의 특정 플랫폼에서는 초상화는 200장, 일본 일러스트는 2000장 이상, 만화 선화는 25장, 미녀는 만장 이상 직접 홍보하고 있습니다. 정말 그렇게 간단할까요? 연초에는 회사가 전체 패키지 프로젝트의 외국 게임을 막 가져 갔지만 그 당시에는 작업이 쌓이고 친구들도 다른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기 때문에 플랫폼에 게시 된 작업 중 일부를 달성하는 것이 비교적 쉽습니다. 총 60명이 넘는 지원자가 있었는데, 그중 단 3명만이 우리의 요구 사항을 충족했습니다. 나머지는 스타일이 부적절하거나 수준이 약간 낮았습니다. 두 가지 실제 문제가 있습니다.1. 디지털 페인팅, 특히 아웃소싱을 주요 수입 채널로하는 서클에서는 분명히 공급이 부족한 상태입니다.2. 가치 있고 프리미엄이 높은 아웃소싱을 가진 대부분의 회사는 자체적으로 소화하거나 주변 사람들에게 전달하여 추천 차액을 얻으려고 노력할 것입니다. 프리미엄이 낮은 업체는 당연히 그에 따라 신청할 것이고, 뚜렷한 수요는 없을 것입니다. 이 점을 증명하기 위해 업계 지인들에게 물어본 결과, 만화를 주로 제작하며 현재 3편의 만화를 연재하고 있는 A사는 명확한 업무 계획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회사에서 제작하는 만화 외에도 간혹 전체 만화 패키지를 접하기도 하고, 기본적으로 자체적으로 소화할 수 있는 모든 프로젝트를 진행합니다. 직원들은 때때로 996일을 일하고 한 달 평균 40시간의 초과 근무를 합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라인 검수 작업은 길고 어렵고 프리미엄이 낮기 때문에 포기하는 것입니다. 일반적인 가격은 그램당 15~25달러입니다(플랫폼 맵 제외). 수준이 괜찮다면 협력은 장기적으로 비공개가 될 수 있으며 중개인의 가격 차이가 적고 B 회사는 몇 개의 아트 포스트 (주로 게임과 R & D를 수행), 유통 채널은 명백한 관계 게임, 오리지널 페인팅 아웃소싱을 가지고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생산 및 생산주기를 위해보다 안정적인 팀 또는 전문 아웃소싱 회사에 전체 패키지 형태로 출시됩니다. 전체 패키지는 최종적으로 원고를 완성하는 화가의 손에 여러 개의 핸드백으로 바뀌더라도 크게 중요하지 않습니다. 어쨌든 계약이 있고 제작을 완료하지 못한 것에 대한 보상이 합의되지만 일반적으로 기한까지 완료 할 수없는 상황은 없습니다. 창고 회사는 자체 생산 주기에 따라 C사에 대한 (현물) 계획을 세울 것입니다. 이전 답변에서 제 친구가 와인 회사에서 일러스트레이터로 일한 적이 있다고 언급한 적이 있습니다. 그래서 그 회사에서 주로 와인 겉포장의 일러스트를 디자인하고 작업량이 비교적 쉽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기본적으로 아티스트는 접할 수 있지만 마우스 패드, 머그컵, 스낵 등 오프라인 회사에서도 많이 접할 수 있습니다. 소위 플랫폼에서 아웃소싱하는 것은 프리미엄이 낮고 시간이 많이 걸리거나 수요가 불분명 한 일부 회사는 갑작스럽고 일시적인 수요가 있기 때문에 높은 프리미엄 아웃소싱이있을 것이지만 이런 종류의 아웃소싱은 불안정한 요소가있어 장기적인 식권이되기가 어렵습니다. 그래서 자신이 사회에서 막 벗어났다고 생각하는 사람들은 자신이 여전히 할 수 있다고 생각하는 그림 기술을 가지고 매일 이른 아침 햇살 아래에서 일어나 자신을 위해 카푸치노 한 잔을 만들고, 헤드폰을 끼고 부드러운 음악을 듣고, 우아하게 컴퓨터를 켜서 하루의 일을 시작하고, 다음 달에 장거리 여행을 계획하는 것에 대해 생각합니다.... 이 십대는 지금 일어날 수 있습니다 ... 장기간 관찰과 통계에 따르면 진입 문턱에 도달하고 업계에 막 합류 한 대부분의 일러스트레이터는 회사에서 평균 수입이 4K-6K (1 차 및 2 차 도시)입니다. 회사에서 일하고 싶지 않다면 좀 더 자유롭게 오더를 받을 수 있고 대부분의 수입은 3,000달러 정도입니다. 낮은 아웃소싱 단가뿐만 아니라 불안정한 패키지 공급원이 문제입니다. 정규직과 아웃소싱을 병행하면 괜찮을 것 같지만, 워낙 고된 일이라서 '3개월 만에 원화가 되고, 한 달 만에 해외로 간다'는 광고는 믿지 않을 때도 있습니다. 그냥 보세요. 슉스... 일러스트레이션은 정말 막다른 길일까요? 위의 글을 읽고 계신 많은 분들이 이미 혼란스러워하고 계실 겁니다~ 나는 누구인가? 내가 뭐하는 거지? 오늘 밤에 또 그림을 그릴 건가요? 그렇다면 그림은 정말 막다른 골목일까요? 반드시 그런 것은 아닙니다. 그림 그리기 원이 피라미드와 같다고 상상할 수 있습니다. 피라미드 안에는 이미 업계에 종사하고 있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그 안에는 더 나은 세상을 기대하며 들어오고 싶어 하는 사람들이 무수히 많습니다. 결국 사회를 피하는 것이 지배적인 상태입니다. 4 년 동안 섞인 후 대학 전공이 마음에 들지 않았습니다. 갑자기 어린 시절부터 그림을 좋아했고 재능이 있다는 것을 느꼈습니다. 그런 다음 시도하고 눈을 고정하고 10 명 중 9 명과 자신의 아이디어를 발견했습니다. 같은 그룹의 사람들을 능가했을 때 피라미드에 들어갈 수 있었고, 당신과 같은 곤경에 처한 수많은 사람들에게 둘러싸여 여전히 바닥에 있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이 사람들은 먹는 데는 문제가 없지만 삶은 더 어렵습니다. 3~5년 정도 바닥에 있다 보면 업계의 규칙에 익숙해지고 능력이 향상되며 개인적인 인맥과 자원이 안정화된다는 것을 알게 됩니다. 이 시기에는 재정적으로 독립할 수 있고 가을에 마시는 밀크티 한 잔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일상 생활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피라미드의 꼭대기는 중간 수준에 도달하면 자연스럽게 이해할 수 있습니다. 종종 자신의 힘 외에도 자기 포장, 기회 및 기타 요소가 필요합니다. 일러스트레이션은 일반적으로 어디에 사용되나요? 이 업계에서 일할 예정이라면 우선 자신의 능력이 어디에 쓰일지, 어떤 회사에 지원할 수 있는지, 아웃소싱 당사자가 누구인지 파악해야 합니다. 일러스트레이션은 출판물의 내용에 따라 아동 출판물, 상품화 출판물, 스토리텔링 출판물 등 해당 유형에 따라 다양한 장르를 다룹니다. 오늘날 셀프 미디어의 발전으로 인해 다양한 위챗 공식 계정과 기타 셀프 미디어 플랫폼에서 기사에 대한 일러스트레이션 수요가 있으며 자연스럽게 수요가 증가합니다. 일부 회사는 전문 직책을 설정하고 급여는 회사 규모, 거주 도시의 종합 소득 및 능력에 따라 일반적으로 4-8K 정도입니다. 사람들은 시각적인 것에 끌리는 경향이 있기 때문에 상품 이미지에 대한 수요는 더욱 높아집니다. 휴대폰 케이스, 상품 포장 등 유사한 상품이 매우 많습니다. 작업 준비는 위와 동일합니다. 아웃소싱을 하면 모든 종류의 가격이 가능합니다. 예를 들어, 많은 휴대폰 케이스는 국가 상황, 500 ~ 2000, 일부는 간단한 고양이 100 ~ 300을 사용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특정 그림 요구 사항에 따라 광고 일러스트는 주로 포스터 광고 및 웹 페이지 광고, 고객 수요에 따른 특정 분류입니다. \ 게임 또는 영화 작업 프런트 엔드 디자인 시각적 프레젠테이션의 경우 텍스트를 시각적 그래픽으로, 쉽게 모델링 동료가 제작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게임이나 영화 및 TV 회사를 위해 특별히 설정된 오리지널 아티스트 직책이 더 많으며 별도의 오리지널 아트 설정이있는 회사는 거의 없습니다. 첫째, 게임의 아트 스타일을 통일해야 하므로 리드 아티스트가 디자인 스타일과 컬러 팔레트를 통일해야 하며, 이는 다음 오리지널 아티스트가 설정하게 됩니다. 둘째, 더 많은 반복적인 수정과 커뮤니케이션이 필요합니다. 아웃소싱하면 실시간 커뮤니케이션이 더 어려워지고 게임 프로젝트는 일반적으로 4-6K 주기가 더 시급해지며, 오리지널 아티스트(캐릭터/씬)가 두 번째 라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