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삼청 1 에 있습니다.
2. 남극대선제, 동극구제천존, 목공도군, 김모원준, 32 천제.
3. 십태일, 태양, 달, 오성, 북두, 28 박.
4. 오제 삼관 사성.
5. 유명한 법사가 대대로 전해진다.
6. 마왕, 신왕, 선관.
오악과 두봉의 신들.
8. 부상 대왕과 수부 신들.
9, 슈 티안 안뜰, 엑소시즘 안뜰 푸레 주인과 신들.
10, 각종 공조, 사자, 김동, 옥녀, 향관, 관복 등.
1 1, 진신, 토지 및 그 신령.
확장 데이터:
한위진 시대는 도교 신선 계보의 초창기였다.
그 초기 고전' 태평경' 은 신선과 실물을 숭배의 대상으로 정했을 뿐만 아니라 유교 성인과 성현을 신선 계보에 포함시켜 6 등급으로 나누었다. "하나는 신이고, 두 사람은 실물이고, 세 명은 신선이고, 네 명은 도이고, 다섯 명은 성현이고, 여섯 명은 현이다." "이것은 모두 천치에 도움이 된다고 한다." 신은 하느님이고, 실물은 지주이고, 신선은 비바람주이고, 도사 주교는 좋고 나쁨이며, 성인은 백성을 배려하고, 성현은 성인을 보좌하며, 관민록은 육합을 돕는다. "이때 신선 계보는 비교적 거칠어서 초기 단계의 원시 상태를 나타낸다.
이 시기의 도가 주요 유파 오두미도는 노인을 노인이라고 부르며 하늘, 땅, 물 삼관을 세웠다. 게다가, 그것은 다른 신을 짓지 않았다. 당시 무두미도가 우상 숭배를 중시하지 않았던 것과 관련이 있다. 장로 (또는 구름) 의' 노자 실주' 는 노자의 도가' 무명',' 비상' 이라는 관점을 강조하며, 도명에 반대하는 이름, 모양을 강조한다. 그래서 이 시기에 창조된 신은 매우 적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