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에서는 두 성의 이름만 호남과 호북으로 시작한다. 호남과 호북은 지리가 인접해 문화가 비슷하다. 후난이라는 글자는 호남과 후베이 사이의 밀접한 지정학적 관계를 반영한다.
이 답안의 고명함은 중국의 지리지식과 가족관계를 교묘하게 결합해 흥미롭고 창의적인 답안을 형성한다는 점이다. 동시에 중국 가정이 자녀의 성과 이름에 대한 선택을 반영하며, 일반적으로 가정 전통 지리 문화 등 여러 가지 요소를 고려한다.
아이에게' 호남' 이라는 이름을 지어주면 가족의 지역 문화적 배경을 반영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가족의 아이에 대한 기대와 축원을 표현할 수 있다. 동시에, 이 이름은 또한 좋은 도덕과 운율을 가지고 있으며, 좋은 이름 선택입니다.
브레인스토밍 피쳐
브레인스토밍 게임은 언어의 모호성을 이용하여 문제의 다양성과 가변성, 답의 은폐성, 그리고 가능한 선택을 만든다. 인간의 지능과 사고방식을 개발하고, 사고의 발산, 이질성, 혁신의식을 불러일으키며, 모호한 언어는 뇌의 급커브를 위한 넓은 발전 공간을 제공한다.
게임이기 때문에 누구에게도 해를 끼치지 않는다. 그러나, 뇌의 급회전은 사람들이 추상적인 논리적 사고 단계에서 하는 일종의 지능 게임이다. 인간의 사고의 발전은 직관적인 행동 사고, 구체적인 이미지 사고, 추상적인 논리 사고의 세 가지 기본 단계를 거쳤다.
4 ~ 5 세 어린이는 논리적 사고력이 없다. 7 ~ 8 세가 되면 아이들은 언어를 배우고, 논리적 상식을 익히고, 어휘와 문장을 파악한 후 어른과' 수작' 과' 논쟁' 을 할 의향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