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만화 PPT 템플릿-만화 PPT 를 만드는 방법

어떻게 PPT 로 만화를 만들까요? PPT 소프트웨어에서 만든 만화 사진은 일반적으로 세 가지 모드로 제작됩니다.

첫 번째 모드는 가장 간단합니다. PPT 소프트웨어와 함께 제공되는 공통 템플릿을 사용하여 자동으로 생성된 템플릿을 선택하는 것입니다.

두 번째 모드는 손으로 그린 것으로, 간단한 획을 사용하는 방법이다.

셋째는 저장된 그림을 PPT 문서에 직접 삽입하는 것이다.

PPT 템플릿: 귀여운 구름, 태양, 만화 스타일 유니버설 템플릿 한자 라이브러리에 많은 만화 글꼴이 있습니다. PPT 를 만들 때는 서체를 읽기 쉽게 해야 한다. 즉, 인식도가 좋아야 한다. 또한 굵은 글꼴은 제목 서체에 적합하고 본문 서체에 적합하지 않지만 가는 서체는 제목 서체와 본문 서체를 모두 만들 수 있다. 내가 가장 많이 사용하는 애니메이션 서체 몇 가지를 소개하겠습니다!

1. 역내 쿨: 우선 이 서체를 추천합니다. 왜냐하면 이 서체는 상업적으로 이용이 무료이기 때문입니다. 즉, 돈을 쓰지 않고 상업석상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무료이지만 이 글씨체는 좋아서 헤드라인에 잘 어울립니다.

둘째, 한의흑리치: 이런 서체는 비교적 굵어서 제목 내용에 적합하다. 또한 이 서체의 필체감이 강하여 귀엽고 유치한 느낌을 표현할 수 있다.

3. 한의밀체: 아래 하얀색 상자의 글씨체는 한의밀체입니다. 이 서체의 외적 표현은 획감이 강하고, 그 다음에는 획에 작은 점이 있어 농업, 그림책, 회화 관련 상황에 적합하다.

넷째, 한일잘생긴 선체: 이런 서체는 비교적 굵어서 제목과 본문을 모두 사용할 수 있다. 다음 예에서는 텍스트에 한일 잘생긴 선 스타일이 사용되었습니다. 이 서체의 글씨는 다른 카툰 서체에 비해 매우 선명하여 읽기에 적합하다.

5. 한의강 미술 단순화: 사건 중 글에는 의도적인 회전 디자인이 있는데, 이 서체와 무관하다! 이런 서체는 만화 서체에서 보기 드문 산세리프이다. 제목 위치나 인쇄물에 더 적합합니다.

6. 정방체: 이 서체는 외관이 둥글고 애니메이션 서체 중 매우 귀여운 종류입니다. 이 서체는 귀여운 애완동물, 어머니와 아기, 젊은이 또는 소녀에게 적합하다.

특별 참고 사항: 위의 글꼴은 저작권이 있습니다. 첫 번째 서체를 제외하고 무료로 상업화할 수 있다. 다른 글꼴 사업은 관련 저작권 당사자에게 연락해야합니다 ~

만화 PPT 가 슬라이드에서 애니메이션을 만드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전체 슬라이드 전환: 슬라이드 열기-작업 표시줄에서 클릭 디자인-슬라이드 디자인-애니메이션 시나리오-원하는 시나리오를 선택합니다. 전체 슬라이드의 전환 모드, 하나 또는 여러 개, 대화상자를 보고 직접 선택하세요.

2. 각 슬라이드의 개체 애니메이션: 슬라이드 열기-애니메이션을 추가할 개체 마우스 오른쪽 버튼 클릭-사용자 정의 애니메이션-효과 추가-입력, 종료, 강조 등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이렇게 할 수 있습니다. 나는 너에게 상세한 문서를 보내 공부할 수 있게 하겠다.

10 객체 애니메이션

슬라이드 토글은 애니메이션일 수도 있고 슬라이드의 개체도 애니메이션일 수도 있습니다. 오브젝트 애니메이션은 진입, 강조 및 종료의 세 가지 경우에 나타날 수 있습니다. 진입이란 상영할 때 개체가 애니메이션을 통해 슬라이드로 들어가는 것을 말합니다. 강조는 개체가 이미 슬라이드에 있고 애니메이션 후에도 슬라이드에 남아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종료는 개체가 이미 슬라이드에 있는 상태에서 애니메이션이 끝나면 슬라이드에서 사라지는 것을 의미합니다. 경로 애니메이션은 설정된 경로를 따라 오브젝트를 이동할 수 있는 애니메이션의 특수한 형태입니다.

애니메이션을 활성화하는 세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클릭 시, 앞뒤, 클릭 시 마우스 왼쪽 버튼을 클릭하는 경우에만 애니메이션이 발생합니다. 전자는 이전 오브젝트의 동시 애니메이션을 의미합니다. After 는 이전 객체의 애니메이션을 나타냅니다. 즉, "클릭 시" 는 애니메이션 재생을 수동으로 제어하는 데 자주 사용되고, "이전" 은 여러 오브젝트를 동시에 애니메이션하는 데 자주 사용되며, "이후" 는 여러 오브젝트를 순차적으로 애니메이션하는 데 자주 사용됩니다.

애니메이션이 재생되는 순서는 사용자 정의 애니메이션 리스트에 의해 결정됩니다. 애니메이션 효과가 있는 오브젝트를 추가하면 사용자 정의 애니메이션 리스트의 항목을 차지합니다. 오브젝트 애니메이션이 표시되면 사용자 정의 애니메이션 리스트에 따라 위에서 아래로 재생됩니다.

(1) 오브젝트의 "들어오는" 애니메이션을 추가합니다.

오브젝트에 애니메이션 효과를 추가하려면 먼저 오브젝트를 선택한 다음 사용자 애니메이션 작업 창을 열고 효과 추가 버튼을 클릭하고 Enter 를 선택하면 애니메이션 효과 목록이 나타납니다. 애니메이션 효과 중 하나를 클릭하면 해당 오브젝트의 애니메이션 항목이 사용자 정의 애니메이션 리스트에 나타납니다.

애니메이션 효과 리스트에는 최근에 사용한 9 가지 효과만 나열됩니다. 기타 효과를 클릭하여 항목 효과 추가 대화상자를 엽니다. 이 대화상자에서 더 많은 효과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2) 추가된 오브젝트 애니메이션을 수정합니다

오브젝트 애니메이션을 추가하면 애니메이션 동작이 기본 설정을 따릅니다. 기본 설정을 수정하려면 사용자 애니메이션 리스트에서 해당 객체 애니메이션 항목을 클릭하고 다음과 같이 수정합니다.

변경: 원래 효과 추가 버튼이 변경으로 바뀝니다. 클릭하여 애니메이션 효과를 수정합니다.

삭제: 애니메이션 리스트에서 이 항목을 삭제합니다. 투영 중 오브젝트가 정지됩니다.

시작: 클릭 시기, 이전 및 뒤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슬라이드에서 애니메이션을 확장합니다.

1. 전체 슬라이드 전환: 슬라이드 열기-작업 표시줄에서 클릭 디자인-슬라이드 디자인-애니메이션 시나리오-원하는 시나리오를 선택합니다. 전체 슬라이드의 전환 모드, 하나 또는 여러 개, 대화상자를 보고 직접 선택하세요.

2. 각 슬라이드의 개체 애니메이션: 슬라이드 열기-애니메이션을 추가할 개체 마우스 오른쪽 버튼 클릭-사용자 정의 애니메이션-효과 추가-입력, 종료, 강조 등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이렇게 할 수 있습니다. 나는 너에게 상세한 문서를 보내 공부할 수 있게 하겠다.

10 객체 애니메이션

슬라이드 토글은 애니메이션일 수도 있고 슬라이드의 개체도 애니메이션일 수도 있습니다. 오브젝트 애니메이션은 진입, 강조 및 종료의 세 가지 경우에 나타날 수 있습니다. 진입이란 상영할 때 개체가 애니메이션을 통해 슬라이드로 들어가는 것을 말합니다. 강조는 개체가 이미 슬라이드에 있고 애니메이션 후에도 슬라이드에 남아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종료는 개체가 이미 슬라이드에 있는 상태에서 애니메이션이 끝나면 슬라이드에서 사라지는 것을 의미합니다. 경로 애니메이션은 설정된 경로를 따라 오브젝트를 이동할 수 있는 애니메이션의 특수한 형태입니다.

애니메이션을 활성화하는 세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클릭 시, 앞뒤, 클릭 시 마우스 왼쪽 버튼을 클릭하는 경우에만 애니메이션이 발생합니다. 전자는 이전 오브젝트의 동시 애니메이션을 의미합니다. After 는 이전 객체의 애니메이션을 나타냅니다. 즉, "클릭 시" 는 애니메이션 재생을 수동으로 제어하는 데 자주 사용되고, "이전" 은 여러 오브젝트를 동시에 애니메이션하는 데 자주 사용되며, "이후" 는 여러 오브젝트를 순차적으로 애니메이션하는 데 자주 사용됩니다.

애니메이션이 재생되는 순서는 사용자 정의 애니메이션 리스트에 의해 결정됩니다. 애니메이션 효과가 있는 오브젝트를 추가하면 사용자 정의 애니메이션 리스트의 항목을 차지합니다. 오브젝트 애니메이션이 표시되면 사용자 정의 애니메이션 리스트에 따라 위에서 아래로 재생됩니다.

(1) 오브젝트의 "들어오는" 애니메이션을 추가합니다.

오브젝트에 애니메이션 효과를 추가하려면 먼저 오브젝트를 선택한 다음 사용자 애니메이션 작업 창을 열고 효과 추가 버튼을 클릭하고 Enter 를 선택하면 애니메이션 효과 목록이 나타납니다. 애니메이션 효과 중 하나를 클릭하면 해당 오브젝트의 애니메이션 항목이 사용자 정의 애니메이션 리스트에 나타납니다.

애니메이션 효과 리스트에는 최근에 사용한 9 가지 효과만 나열됩니다. 기타 효과를 클릭하여 항목 효과 추가 대화상자를 엽니다. 이 대화상자에서 더 많은 효과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2) 추가된 오브젝트 애니메이션을 수정합니다

오브젝트 애니메이션을 추가하면 애니메이션 동작이 기본 설정을 따릅니다. 기본 설정을 수정하려면 사용자 애니메이션 리스트에서 해당 객체 애니메이션 항목을 클릭하고 다음과 같이 수정합니다.

변경: 원래 효과 추가 버튼이 변경으로 바뀝니다. 클릭하여 애니메이션 효과를 수정합니다.

삭제: 애니메이션 리스트에서 이 항목을 삭제합니다. 투영 중 오브젝트가 정지됩니다.

시작: 클릭 시기, 이전 및 뒤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방향: 애니메이션 효과가 표시되는 방법을 수정합니다.

속도: 애니메이션 효과의 투영 속도를 수정합니다.

오브젝트 애니메이션의 투영 순서를 조정합니다. 맨 아래의 위쪽 화살표를 클릭하여 앞으로 이동하고 아래쪽 화살표를 클릭하여 뒤로 이동합니다.

(3) 경로 애니메이션

개체의 경로 애니메이션은 미리 결정된 경로를 따라 이동할 수 있는 개체를 말하며, 동작 경로는 시스템에 내장되거나 선 도구로 그릴 수 있습니다. 경로 애니메이션은 일반적으로 조류 비행, 포물선 모션 등 복잡한 애니메이션 효과를 만드는 데 사용되며 코스웨어 제작에 자주 사용됩니다.

A. 오브젝트의 경로 애니메이션 추가

객체를 선택하고 사용자 애니메이션의 작업 창에서 효과 추가를 클릭한 다음 동작 경로를 선택합니다. 사용된 8 개의 동작 경로가 나열된 동작 경로 목록이 나타납니다. 다른 내장 모션 경로를 사용하려면 [추가 모션 경로] 를 클릭하여 선택합니다. 경로를 직접 그리려면 사용자 정의 경로 그리기를 선택합니다. 선, 곡선 및 곡선을 그릴 수 있습니다.

설정이 완료되면 오브젝트에 해당하는 애니메이션 항목이 사용자 정의 애니메이션 리스트에 나타납니다. 내장 선형을 사용하는 경우 객체의 선형이 슬라이드에 나타납니다. 사용자 선형 그리기를 선택한 경우 선택한 도면의 라인워크 도구와 같은 방식으로 선형을 직접 그려야 합니다.

B. 경로 수정

오브젝트에 경로 애니메이션이 첨부되면 해당 모션 경로가 슬라이드에 나타납니다. 이 경로에는 두 개의 삼각형 기호가 있습니다. 녹색 삼각형 기호는 모션의 시작을 나타내고 수직선이 있는 빨간색 삼각형 기호는 모션의 끝을 나타냅니다.

오브젝트와 패스를 개별적으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오브젝트를 클릭하면 오브젝트가 선택되고 경로를 클릭하면 경로가 선택됩니다. 패스를 선택할 때 직선 패스인 경우 시작점 또는 끝점을 직접 드래그하여 패스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 곡선이나 폴리라인 경로의 경우 경로를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마우스 오른쪽 버튼 메뉴에서 정점 편집을 선택하면 정점이 나타납니다. 이때 정점을 드래그하여 경로의 모양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편집 상태에서 오브젝트를 이동하면 연결된 패스도 함께 이동하지만 패스를 이동하면 오브젝트가 함께 이동하지 않습니다. 이를 경로의 잠금 해제 상태라고 합니다. 객체와 경로를 독립적으로 이동하려면 사용자 애니메이션 작업 창에서 잠글 경로를 설정해야 합니다.

1 1. 하이퍼링크 및 동작 설정을 접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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