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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후이 deding 교육 컨설팅 채용 정보

생산력의 발전, 사유재산의 형성, 원시사회의 해체는 노예사회로의 전환을 위한 조건을 마련했다.

하초는 전대가 남긴 퇴위 제도를 깨고 중국 역사상 최초의 노예 국가를 세웠다.

노예제도는 여름, 상업, 서주, 춘추, 약 1600 년을 거쳤다.

노예주의 귀족 독점 정권을 만족시키기 위해 자녀를 통치 인재로 키워야 할 필요성을 충족시키기 위해 교육기관을 설립하여 학교 제도를 형성하였다.

이 제도는 공식으로 요약할 수 있고, 정교합은 관학이 가리지 않는다.

3 대를 잇는 학교 교육체계가 발전하고 있고 서주의 학교 교육체계가 상대적으로 완벽해 초등학교와 대학으로 나뉘어 향학과 국학의 연결이 있다. 그 교육의 특색은 육예 교육으로 당시 문화 발전의 성과를 반영했다.

서주의 교육제도는 3 대 교육의 전형으로 볼 수 있다.

노예제가 해체된 춘추시대에는 관학이 쇠퇴하고 사학이 일어나 제자백가, 법가, 도가, 유가의 파이오니아들이 잇달아 나타나 각자의 주장을 널리 알렸다.

유교 창시자 공자는 정치적으로 개량을 주장하며 교육의 힘으로 사회를 개조하려 했다.

그는 일련의 교육사상을 제시하여 교육사상 체계를 형성하고, 중국 고대 교육이론의 기초를 다지고, 2000 여 년 동안 전해지며, 중국 교육전통의 주류가 되었으며, 세계의 귀중한 교육유산이기도 하다.

사회생산의 발전과 사유재산의 형성으로 계급분화가 일어나 원시사회가 해체되기 시작하면서 점차 노예사회로 넘어가고 있다.

하조에 이르러 마침내 노예 사회에 들어섰다.

노예 사회에서 노예 소유주 계급은 사회 물질 생산 수단을 점유하고 정치적으로 통치권을 차지하며 생산노동을 이탈하는 노동자가 되었다.

젊은이를 강력한 통치자로 키우기 위해서는 노예주가 전문적인 교육과 훈련을 조직해야 한다. 교육은 점차 독립된 사회활동이 되고, 학교 교육은 주요 형식이다.

사회 계급 구분과 정신노동과 육체노동 분리를 바탕으로 노예주 계급은 생산노동에서 벗어나 문화지식을 전수하는 것을 주요 내용으로 하는 학교 교육을 독점했다.

통치된 노예 계급은 생산노동교육과 통치자의 사회교육만 받을 수 있다.

교육 차별화는 역사 발전과 사회 진보의 필연이다.

기원전 2 1 세기부터 기원전 476 년까지 중국의 노예제 사회 시기로 그 발전은 4 단계로 나눌 수 있다. 하조, 2070 년부터 1600 년까지 최초의 노예제 국가는 470 여 년을 거쳐 노예제도의 초기 단계였다. 상조, 1600 부터 1046 까지 약 554 년 동안 서주, 1046 부터 77 1 까지 춘추시대, 기원전 770 년부터 기원전 476 년까지, 거의 300 년 동안 노예제도는 붕괴로 치닫고 있다.

노예 사회의 교육은 본질적으로 노예제의 정치 경제를 위해 봉사하는 것이며, 그 필요에 적응하는 것이다.

따라서 노예 사회 교육의 발전과 변화는 그에 따라 4 단계를 거쳐 각기 다른 단계의 특징을 보여 주었다.

역사 전설에 따르면, 하조의 부족 수령은 선임제 폐지와 세습제 실시를 위한 길을 닦았다.

그의 아들 샤후는 정권을 잡고 군대와 도시를 세우고 대외적으로 약탈하고, 대내에서 민간인과 노예를 진압하기 시작하여 중국 역사상 최초의 노예 국가를 형성하였다.

여름은 황하 양안의 지역을 직접 통치했는데, 주로 일로였다. 여름 정권은 연맹에 참가하는 모든 부족을 포괄하고, 북기만리 장성 남쪽, 남에서 장강 중하류, 동쪽에서 연해, 서쪽에서 산시 중부 위하 중하류까지 포괄하였다. 당시 가장 큰 나라였습니다.

노예 사회의 광전 제도 하에서 농업은 인공관개로 발전하여 100 알을 재배하고 수공업도 각종 무늬를 생산하는 도기와 청동기로 발전하여 생산이 이미 일정 수준에 이르렀다는 것을 보여준다. (존 F. 케네디,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이 경제를 바탕으로 통치자들은 왕을 중심으로 한 국가행정조직을 설립하여 노예주의 통치를 수호했다.

경제적으로 전파 범위를 확대하면서 정치적으로 정령을 관철할 필요가 있어 문자에 새로운 발전을 가져왔다.

산둥 출토 하조 역사 문물, 현릉양강에서 출토된 회색 도기 4 개, 도구 상형문자 2 개, 도구 상형문자 2 개.

언어학자의 분석에 따르면 이 두 단어는 연관이 있다. 후자의 상반부는 태양과 같고, 중간은 구름과 같고, 하반부는 산형과 같고, 오봉이 있는데, 산과 구름을 뜻한다. 초산양광 아래 조단명은 독창적인' 단' 이라는 글자로 알고 있다.

즉, 이미 세 문자로 구성된 반복 쓰기가 있음을 나타냅니다.

하조의 문자 발전이 상당히 빠르다는 것을 알 수 있다.

하 왕조는 이미 글이 기재된 문명 시대에 들어섰다.

선진 전적' 좌전',' 국어' 등 책에서 인용한 자료는' 좌전 17 년' 에 기재되어 있다. "그래서 첸이 모이지 않고 드럼과 여복지를 쳤다.

이것은 일식의 첫 번째 기록으로, 하조의 책이 있다는 것을 설명한다.

예기 이운' 은 제나라에 가서 역사를 고찰하여 얻었다고 말했다. 춘추말기에는' 석하' 라는 책이 하조의 천문역법에 관한 것을 볼 수 있는데, 이는 다시 한 번 하조에 문자 기록이 있다는 것을 증명한다.

글은 문명사회의 중요한 표지로 인류의 사상 활동을 기록하고, 지식과 경험을 축적하며, 시간과 공간의 제한을 돌파하고, 지식을 다음 세대에게 전달할 수 있다.

글쓰기는 중요한 교육 수단으로 교육의 질적 변화를 촉진시켰다.

글자를 장악하는 것은 귀족 중의 지식인이며, 소수의 귀족 자제만이 글을 통해 교육을 받는다.

교육은 국가의 대사이고, 사도레든은 청6 세가 국가기관에 있는 정무관 중 하나이며, 교육을 주관한다.

고서 중에는 하조 개교에 관한 기록이 있다.

예기당':' 순서, 하후씨 순서.

"왕제": "하후씨의 시골 양육은 동방 질서보다 더 오래되었고, 그 사회 양육은 서구 질서보다 더 오래되었다.

"고대와 현대 도서 통합 학교부": "하후씨 동쪽에는 대학이 있고, 서쪽에는 초등학교가 있다.

이 고서들은 모두 하조에 서라는 학교가 있다고 언급했다.

고대인들은 이미 그것의 본질을 탐구했다.

맹자 텐문공 상: "명령, 사격도.

순서' 는 처음에는' 사격' 을 가르치는 곳이었고, 나중에는 노예주 귀족이 정치, 제사, 양로 등 모든 공공활동을 토론하는 장소이자 노예주 귀족이 자녀를 교육하는 장소로 발전했다.

따라서 교육은 독립적이고 순수한 교육 기관이 아니라 중요한 기능 중 하나일 뿐이다.

각 나라마다 학교가 있을 뿐만 아니라 현지에도 있다고 합니다.

맹자는 문공 () 과 우하 () 에서 학교에 다니고, 학교에서 책을 읽고 가르친다.

"설문": "학교, 나무, 한 번의 대화.

"본의는 나무 감옥, 즉 나무가 울타리를 만들어 말을 기르는 곳이다.

나중에 이 넓은 곳은 군사훈련에 사용되어 무술을 연마하는 곳이 되었다.

"학교" 는 농촌 학교이다. 사기 유림열전' 에서 공은 태장장, 평의사 3 대들과 토론할 때 "향에는 교육이 있고 학파는 있다" 고 말했다.

송주희가' 맹자' 를 관개하며' 학교' 가 시골 학교라고 지적했다.

하대 학교 교육의 목적과 내용은 하정권의 성격과 직결된다.

노예제의 통치를 공고히 하고 확대하기 위해서는 귀족들이 부족 노예의 반항을 진압하고 동시에 다른 부족을 정복해야 한다.

그래서 군대는 결정적인 역할을 했다.

하조는 군사 정권이지만 실제로는' 군인' 독재정치이다.

이러한 정치적 필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교육의 목적은 이 계층의 구성원과 그 후손을 전쟁을 할 수 있는 용사로 양성하는 것이다.

교육 내용에 있어서 통치자는 군사 훈련을 중시한다.

당시 활과 화살은 중요한 무기였으며 감독의 하이라이트였다. 따라서 학교 시험의 일반 문학 시험은 이렇게 말한다. "하후씨는 궁수이다.

"사격 연습은 군사 교육의 초점이다.

또한 코치가 다른 무기를 사용합니다.

허난 () 의 이리하 () 문화 유적지에서 청동고 () 와 칼 () 이 발견되었다.

이 청동 병기의 사용도 당시 감독의 내용이었다.

교육 내용의 또 다른 중요한 측면은 종교 교육이다.

「예기」는 이렇게 알려 줍니다. "하도경생, 귀신은 경건하고 멀리 떨어져 있다.

"종교 교육은 주로 부처님을 존중하는 것이다.

도덕 교육은 또한 학교 교육의 중요한 부분입니다.

맹자의 텐문공에 대한 논술에 따르면, 고대 학교도 같은 임무를 가지고 있었으며, "모두가 우수하다" 는 지적을 받았다.

주씨는 "부자친, 군신의 의리, 부부 차이, 노소 질서, 친구는 신용을 지킨다" 고 말했다.

이 사람은 위대한 윤엽이다.

하문 시퀀스 학교, 이것을 분명히 말하십시오.

""

요컨대, 노예 사회 초기에 국가는 교육을 행정 관리의 중요한 임무 중 하나로 삼았고, 스튜어트는 계몽을 관리한다.

교육기관과 정치행정기관이 하나로 합쳐져 민족학교와 지방학교가 모두 있어 등급이 오르기 시작했다.

교육은 정치를 위해 봉사하고, 교육의 목적은 노예주와 귀족 전사를 양성하고, 교육의 내용은 군사훈련을 중시하는 것이다.

둘. 상대교육

상조는 1600 년 전 황하 중하류를 통치한 노예국이다.

상인의 역사는 이미 글이 기재되어 있으며, 지금까지도 여전히 많은 출토된 유물을 연구할 수 있다.

후기의 왕두윤 유적지 (현재 하남 안양소툰촌) 에서 지금으로부터 3000 여 년 전의 갑골문과 청동기가 대량으로 출토되었다.

이 유물들은 당시의 정치활동과 사회생활을 반영해 상조가 문명의 노예 국가라는 것을 충분히 보여준다.

노예주의 총대표로서 왕은 명목상 모든 토지와 노예를 소유하고 있다.

그는 토지와 노예를 노예주와 귀족으로 나누었다. 예를 들면 후전 본보 (지방장관) 와 리아 백윤주 (관원과 행정관) 와 같다.

노예는 전쟁 포로에서 온 것으로 우마보다 더 싼 재산으로 간주되어 강제 노동을 실시한다.

농업은 가장 중요한 생산 부문으로, 대량의 노예가 농경에 종사한다.

수공업도 진일보하여 직물, 도자기, 구리 등 수공예품을 포함한다.

사모 냄비의 무게는 875 킬로그램으로 구리 제조 기술 발전의 상징이다.

농업과 수공업이 발전함에 따라 교류 활동도 발전하기 시작했다.

상왕의 통치하에 노예주 귀족들은 국가관리기구를 구성하고, 군대를 조직하고, 형법을 제정하고, 인민에 대한 폭력 통치를 실시한다.

상인 노예주와 귀족들은 모두 강렬한 종교 의식을 형성했다.

"예기" "은인은 신을 공경하고, 민간신을 인도하며, 먼저 귀신으로 대한다.

"귀신을 숭배하여 재난을 피하다.

그들은 조상을 극도로 숭배하며, 조상을 지극히 높으신 존재로 여기고, 자연과 인류의 운명을 주재하며, 하늘의 자손을 보우하고 있다.

그때의 사람들은 대소를 막론하고 점을 치고 하느님의 뜻을 기도해야 했다.

귀신과 관련된 성직자는' 무당' 이라고 불리며 여러 종 부 사단 등 전문직으로 더 나뉜다.

그들은 특정 정치, 역사, 천문학, 달력, 의학 등의 지식과 기술을 습득했다. 그들의 필요에 따라. 역사학자들은 정책명령 제정, 국가대사 기록, 정책법령 관리 등을 담당하고 있다. 그들은 당시 문화인이었다.

이 전공들은 모두 종교와 관련이 있으며, 귀신을 숭배하는 것은 상문화와 사상의 특색이 되었다.

(a) 상 왕조는 교육 도구로 성숙한 문자를 가지고 있다.

경제 발전과 사회 정치 생활의 복잡화로 상대의 글도 발전하고 있으며, 기본적으로 성숙 단계에 이르렀다.

안양에서 출토된 160000 여 점의 갑골부사 기록에 따르면 갑골부사 160000 여 자는 1965 년에 출판된 갑골부사 편찬 통계에 따라 4672 자에 달한다

인식된 문자는 숙련된' 고서 편집' 에 따라 1072 자로 바뀌었다.

도기의 도문, 청동기의 비문, 상대문의 옥기 비문도 있다.

상형자, 의의자, 지물자, 형성자, 음위자 등의 원칙이 이미 확립되어 광범위하게 적용되었다. 이것은 문자 발전이 성숙에 이르렀다는 표시이다.

글씨를 쓰는 도구는 종이 커터와 붓이다. 갑골문은 ""의 모양을 가지고 있고, 손에 든 펜은 "펜" 자이다.

일부 갑골과 도자기에서 주묵이 붓으로 쓴 필적을 볼 수 있다.

성숙한 인물, 적절한 글쓰기 도구가 있어 시스템을 쉽게 쓸 수 있는 문장.

어휘는 사회, 정치, 경제 활동을 묘사하는 데 쓰이며, 고서에는 이미 대량의 어휘가 등장했다.

"상서 화 씨" "은선인, 전례에 따르면.

"책" 의 원문은 갑골문과 대나무 조각이 끈으로 묶인 상형문자이다.

이것은 상대에 문자서가 있다는 것을 증명한다.

글은 교육의 도구이고, 고전은 교육의 중요한 재료이다.

(b) 상학파

갑골문은 교육과 관련이 있어 당시 학교 교육의 상황을 알 수 있다.

그 통치권을 유지하기 위해 귀족들은 젊은 세대에 대한 교육을 중시하고 그들의 아이를 학교에 보내 교육을 받았다.

\ "제비 포트, 푸 푸, 구구 초등학교? 클릭합니다 갑골문. 임자일에 점술을 하고 신태자에게 입학을 위해 술을 마시고 조상에게 제사를 지낼 수 있는지 묻는 것이다. 이는 귀족들이 다음 세대를 교육하는 것을 매우 중시하며 입학하자마자 점을 치고 주례를 치른다.

어떤 곳에서는 귀족의 아이들이 집중 교육을 받는다.

이 특별한 곳은 주거 지역에서 일정한 거리가 있다.

갑골문은 "병사보, 정자, 다 ()" 는 과도적인 분열자로 "굴곡" 과 동의어라고 말했다.

또는 그, 확장 도.

쉬지 않고' (공부출판 (반대로' 돌아가다' 라는 명목으로) 라는 뜻은 큰비가 아니라는 뜻인가? 병자일은 점술을 하고 성심성의를 구하는데, 이는 아이가 큰비를 만나는 법을 배운다는 뜻이다. 큰비가 아이의 귀가에 영향을 미칠까 봐 학교와 거주지 사이에 일정한 거리가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상북 교육시설이 상대적으로 완벽해 주변 제후국들도 자녀를 유학에 보냈다.

한 갑골문이 말했다. "정유야, 너는 많은 신하들의 가르침으로 그에게 경고한 적이 있니?" 。 주변 국가를 말하는 것이고, 주변 국가가 아이를 은유학에 보내는 것을 말하는 것이다.

갑골문에도 교명 기록이 있고,' 대학',' 절' 등의 이름이 있다.

\ "xiaotun 남지방 \" 제 60 기 갑골부사 \ "아깝다? 왕웨이웨이? 좋아요? 조단테? 로비에 있어요? 대학에서? " 전문가가 발행한 검사에 의하면, 조상을 잡는 의식을 가리킨다.

갑골문은 먼저 이 의식을 거행할 것인지 묻고, 의식을 거행하기에 가장 좋은 날이 갑판날인지 하루인지, 마지막으로 어디서 의식을 거행할 것인지 물어본다고 말했다.

열거된 곳은 조상 정단, 사당 아트리움 제단, 대학이다.

이 기록은 상조가 확실히 대학을 설립했고 대학도 제사 장소 중 하나라는 것을 증명한다.

갑골문의 연구는 고서적 중 상학파에 관한 기록이 믿을 만하다는 것을 증명했다.

예기':' 은인은 우학을 대학으로, 좌학을 초등학교, 악과 굴종으로 삼는다.

예기: "은인양국은 우학보다 늙고, 노후는 좌학한다.

"Zheng xuanzhou:" 오른쪽 학교, 대학, 서쪽 교외; 좌학, 초등학교, 민족궁의 동쪽.

"이 기록에 따르면 대학, 초등학교, 곡종이 있다.

갑골문은 초등학교와 비교하면 대학과 초등학교가 있다는 것을 증명했다.

유학과 곡은 모두 대학이지만, 사실은 같은 대학의 다른 명칭이다.

옛사람은 서우에 있고, 은인은 여전히 서우에 있고, 대학은 서교에 있으며, 일명 우교라고도 한다.

곡종은 상대학의 교명이다.

당시 대학은 음악 교육을 매우 중시했고, 음악 선생님도 음악가였다.

음악가는 학교에서 선생님을 조상으로 경배하고 대학도 음악가의 사당이 되어 곡종이라고 합니다.

곡종은 당시 귀족 자제들이 예악을 배우는 학교였다.

상북은 대학과 초등학교 구분이 있기 때문에 나이에 따라 서로 다른 교육 요구를 한 것으로 보아 교육 단계가 사실상 분분임을 알 수 있다.

상조에서 왕도는 초등학교와 중학교 뿐만 아니라 지방학교도 있다.

맹자 텐문공 상'' 여음 서'' 주주':' 순서는 학습사격을 근거로 하고, 고향학으로도 쓰인다.

"한서 예문지": "야오.

"동" 은 우순시대 교육기관명의 전승이다. 노후 활동을 이용하여 젊은 세대에 대한 사상 도덕 교육을 실시하는 목적을 달성하다. \ "항상 효도에 따라, 작은 소장이 있고, 사람은 의상했다. 클릭합니다

"이것은 효도의 교육을 촉진할 수 있다.

"순서" 는 여름 교육기관 명칭의 전승이다. 머리말은 사격 연습을 염두에 두고 군사체력훈련 내용을 보존했다. 노예주와 귀족들은 군사를 매우 중시하며,' 서문' 은 더 이상 사격의 장소가 아니다.

통치자가 통치를 공고히 하기 위해 사상도덕적 수양을 강조하기 위해 예악 교육도 기본 내용이 되었다.

(c) 아직 교육 내용

상조의 학교는 국가가 관리하며, 교육을 받는 것은 노예주 계급의 특권으로, 존신, 중효, 용무선전의 미래 통치자를 양성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상대의 학교는 각종 교육과 훈련을 하는데, 그중에서도 사상정치교육과 군사훈련이 가장 중요한 두 방면이다.

1. 사상 정치 교육

노예주 귀족들은 통치를 강화하기 위해 종교적 미신을 극력 조장하고 조상을 지극히 높은 신령으로 추앙하였다. 경건한 정성과 효도는 사실 같은 일이다.

효는 노예주와 귀족들이 가장 강조하는 기본 도덕 표준이 되었다. 효도를 지켜야 왕위를 계승할 수 있고, 효도를 지키지 않는 사람은 정치적 제재를 받을 수 있다.

상가' 에 따르면 태갑은 상례를 지키지 않고 효도를 위반한 것으로 여겨진다. 귀족들은 그를 오통으로 추방하여 반성했다. 그는 뉘우치고 나서 그를 다시 정계로 끌어들였다.

앞으로 은근히 그에게' 선효' 라고 말하고 조상의 모든 훈계를 지키며 조상의 은정을 잊지 않는 것이 효이다.

효' 는 일종의 사회도덕규범으로 사상교육의 중심 내용이며,' 효' 자 ~' 가르침' 자 모두 텍스트에 반영되어 있다.

갑골문의' 발' 은 왼쪽 반은 대부분' 쇼', 오른쪽 반은 대부분' 자식 굴부' 로, 나무 막대기를 들고 있는 것을 상징한다.

교육의 내용과 방법은' 가르침' 이라는 글자로 짐작할 수 있다. 당시는 몽둥이 체벌의 위협 아래 신세대' 효도' 를 가르쳤던 것이다.

공구는 "효는 덕성의 근본이자 가르침으로 태어났다" 고 말했다.

"이것은 또한 상조의 교육 현실을 요약한다.

효도를 사상 교육의 중심 내용으로 하는 것은 노예주 교육의 중요한 특징이다.

미래의 집권자들은 집권 경험을 배울 필요가 있다. 기본 경로는 전왕의 경전을 배우고, 그의 공적을 이해하고, 그의 정치 경험을 계승하여 계승을 강화하고, 통치의식을 공고히 하는 것이다.

이런 고전에 속하는 것은' 상서 반경' 이다.

판경이 은근한 역사적 사건을 기록하였다.

상왕은 각각 대신과 백성들에게 설교했다. 첫 번째는 장관들에게 정치적 설득을 반복하라고 말했다. 제 2 조는 모든 사람에게 들려주고, 심각한 협박을 한다. 세 번째 편은 천은후 대신들에게 주는 말로 옛 수도를 놓치지 말라고 권고했다.

이러한 고전을 공부함으로써 신세대는 각 계층에 대해 서로 다른 정책과 수단을 취하는 방법을 구체적으로 이해할 수 있다.

2. 군사 교육

노예주 계급은 군사력을 통해 그 통치를 유지했다.

상왕은 외족의 침입을 배제하기 위해 끊임없이 외족에게 군대를 파견하여 자신의 구역을 넓히고 재물과 노예를 약탈하였다.

전쟁은 흔히 있는 일이며, 때로는 전투 규모가 3 만 명에 달하고 동원면이 넓다.

노예주와 귀족은 반드시 모든 규모의 수령과 전사가 되어야 하며, 작전 능력을 갖추어야 하며, 이는 어느 정도의 군사훈련이 필요하다.

당시 병거는 차량 전쟁의 중견이었다.

제인은' 송로궁' 이라는 시에서 이렇게 썼다. "고대 전차의 방법은 왼쪽 사람이 활을 들고, 오른쪽 사람은 총을 들고, 가운데 사람은 총을 들고 있었다.

"귀족 구성원은 병거가 될 수 있다.

병거가 사용하는 무기는 많지만 주로 활과 화살, 양궁은 군사 감독의 중요한 부분이다.

탱크는 말이 끄는 것이니, 전사는 반드시 차마를 조종하는 법을 배워야 한다.

학교에서는 양궁에 관한 교육 활동이 있으며, 때로는 경기와 연습을 열어 코치의 효과를 확인하기도 한다.

3. 의식과 음악 교육

은인은 귀신을 믿고 제사 행사를 자주 한다. 이런 활동에는 적절한 예의와 음악이 필요하다.

귀족 청년들은 예악 교육을 받은 후에야 이런 행사에 참가할 수 있다.

예악 교육에서 악교는 특히 중요하며,' 악사사' 는 은교육의 특색이다.

시인 상인 송송: "북이 있고, 춤에 국면이 있고, 나는 손님이지, 외부인이 아니다.

온천에 바치는 찬송가로 의식의 주요 장면을 묘사했다. 그중에서' 용' 을 언급하는 시계가 울리고,' 만' 의 춤이 춤을 추고 있다.

음악 교육의 범위는 노래, 시, 음악 연주, 춤 등 매우 넓다.

군사 교육의 요구도 음악 교육에 스며들었다. 앞에서 인용한 갑골문은' 다신 교정 유시 간언?' 이다 。 전문가들에 따르면' 반지' 라는 단어는 한 사람이 신물을 집어 드는 것과 같다. 두 가지 의미가 있다. 즉 신물을 들고 경계하고 신물을 들고 춤을 추는 것이다.

학교에서' 제이' 를 가르치는데 무술과 음악이 다 있을 것 같아요.

4. 정량 교육

사회생활에서 문자와 글자를 사용하는 것은 교육의 요구이다.

그리고 읽기와 쓰기는 결합되어 있고, 글쓰기는 장기간의 연습이 필요하다. 이것은 일종의 교육 방법이다.

갑골문에는 연습생 뼈 조각이 많이 있어 간단하고 자주 쓰이는 십이조디악자로 연습합니다.

글쓰기를 배우려면 시범 시범 연습 과정을 거쳐야 한다.

갑골비 하나가 있는데, 위에는 오행이 있는데, 갑자에서 귀유까지 열 개를 반복해서 새겼다. 자세히 대조해 보니 그 중 한 줄은 조각이 정교하고, 나머지 네 줄은 비뚤어져 있고, 중간에 두세 개의 깔끔한 글자가 있어 상당히 조화롭지 못하다.

곽모로는 아름다운 선은 선생님이 새기고, 다른 네 줄은 학생의 연습이라고 분석했다. 그중 일부 깔끔한 글자는 선생님 자신이 새긴 것일 수 있다.

이것은 상대 교수의 실제 물증으로 당시 중국어 과정의 학습 상황을 반영한 것이다.

상대의 수학은 생산력의 발전에 따라 진보한다.

천문 달력의 개선은 수학의 발전에 새로운 요구를 제시했다.

상조는 이미 수학적으로 십진법을 채택했는데, 갑골문에는 1 부터 10, 100, 1000,/Kloc/가 있다.

수량화 계산은 학교 교육의 내용 중 하나로, 귀족 자녀들이 생활의 각 방면에서 컴퓨팅에 직면하는 수요에 적응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한 것이다.

요컨대 노예제 발전 단계에 있는 상조에서는 귀족 교육도 발전하기 시작했다.

은허 갑골의 출토는 상대문자가 이미 성숙되어 효과적인 교육 도구가 되었다는 것을 증명한다.

연령별 교육 단계는 다양한 수준의 교육 조직을 구축하는 기초이며, 각종 교육 내용은 이미' 육예교육' 의 형태를 취하고 있다.

상대의 교육은 중요한 역사적 유산으로 서주는 이 역사를 바탕으로 한 진일보한 발전을 이루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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