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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본 뉴스의 해석은 무엇입니까?

아름다운 땅, 문장. "금실" 을 불렀고, 빨간 이빨을 찍었습니다. 네가 앞으로 날아가는 것을 봐라, 일본에서 온 소식. 재료 보상 황각몽은 여전히 청계피리를 그린다. 나는 너를 오랫동안 알고 있었다. 설명: 건강은 산수가 아름답고 인재가 배출되는 곳이다. 너 같은 유명한 작가가 여기 있어, 우리는 술자리에서 정말 즐거워, 붉은 이빨을 찍고,' 금록곡' 을 불렀어.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연회석 전에 당신이 조정의 희소식으로 날아갈 것입니다. 인진흙 냄새가 나는 편지일 것입니다. 황각에서 재상을 해 주십시오. 그러나 이것은 꿈이다. 지금도 청계에서는 화선을 타고 피리 소리를 듣고 있다. 지금, 너는 정말 중산과 약속을 하고, 오랜 친구가 되어야 한다. 시 이름: 만강홍 (건강사 좌석시). 본명: 신 기아. 별명: 새. 글꼴 크기: 원래 단어 단부, 단어 우안, 지아 법사 거사로 변경되었습니다. 시간: 송나라. 민족: 한족. 출생지: 산둥 제남 이성현 동로. 생년월일: 1 140 년 5 월 28 일. 사망시간: 1207 65438+ 10 월 3 일. 주요 작품은' 무이여행기',' 노래 열 곡',' 청평락촌거',' 검과 푸안채',' 만강홍',' 부길수죽청록한' 등이다. 주요 업적: 호방파를 대표하는 시인들이 단어의 사상적 분위기를 개척했다. 봉기를 가라앉히고 비호대를 창설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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첫째,' 만강홍 (건강사 유좌부)' 전문을 클릭하면' 만강홍 (건강사 유좌부)' 상세 정보를 볼 수 있다

펑이 공중에 매달려 이 세상을 비웃었다.

하늘에는 아무것도 없다. 또한 9 개의 깊이까지 확장됩니다.

옥계가 산에 서다. 소매는 컬러입니다.

그는 내년에 서북으로 돌아갈 것이다. 그리고 돌아와서,

웃음거리가 장강을 보호하고, 보필성이 되다.

아름다운 땅, 문장.

"금실" 을 불렀고, 빨간 이빨을 찍었습니다.

네가 앞으로 날아가는 것을 봐라, 일본에서 온 소식.

재료 보상 황각몽은 여전히 청계피리를 그린다.

나는 너를 오랫동안 알고 있었다.

둘째, 신 qiji 의 다른 시

영락궁 경구정 회고, 청평락촌거, 황사로 서강월행, 자천천, 원옥함. 셋. 번역

펑이 공중에 매달려 이 세상을 비웃었지만, 아무것도 없었다. 또한, 구연, 옥계립. 소매가 가지각색이어서, 그는 내년에 서북을 보충할 것이다. 돌아와 웃으며 장강을 보호하자, 보비성.

붕새는 날개를 펴고 하늘을 가린다. 아래를 보면 세상에 영웅이 없는 것은 우습다. 법정 깊은 곳을 돌아보니, 네가 우뚝 솟아 있고 확고하게 금전의 옥계에 서 있는 것을 보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너의 소매에는 이상하고 진귀한 오색 보석이 하나 있다. 너는 그것이 내년에 서북의 허름한 천추를 수리하기를 바란다. 자, 우리는 잠시 잘생긴 사단으로 돌아가 웃음소리 속에서 창장 천험을 지키며 건강의 문을 지키자.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장강의 맑은 물을 조용히 흐르게 하다.

아름다운 땅, 문장. "금실" 을 불렀고, 빨간 이빨을 찍었습니다. 네가 앞으로 날아가는 것을 봐라, 일본에서 온 소식. 재료 보상 황각몽은 여전히 청계피리를 그린다. 나는 너를 오랫동안 알고 있었다.

건강은 산이 맑고 수려하여 인재가 배출되는 곳이다. 너 같은 문장 대가가 여기 있어, 우리는 연회석에서 정말 즐거워, 붉은 이빨을 치며' 금록곡' 을 부르고 있어. 연회석 전에 당신이 조정의 희소식으로 날아갈 것입니다. 인진흙 냄새가 나는 편지일 것입니다. 황각에서 재상을 해 주십시오. 그러나 이것은 꿈이다. 지금도 청계에서는 화선을 타고 피리 소리를 듣고 있다. 지금, 너는 정말 중산과 약속을 하고, 오랜 친구가 되어야 한다.

넷. 노트

펭 이순신: 붕새의 날개.

창란: 색깔은 파란색이고, 광대하고 광활한 것과 같다.

구중: 신. 후세 사람들은 황제가 사는 곳을 구중 () 이나 북정 () 이라고 부른다.

옥석 계단: 옥석으로 만든 계단. 이곳은 절 앞의 계단을 가리킨다.

리산: 산처럼 서 있어요.

존전: "존함" 과 "존함" 동음, 고대 목제 술잔. 존중은 연회를 가리킨다.

보향: 성지에 도장이 찍힌 인두에서 나는 향기.

황각: 재상이 근무하는 곳.

오리지널 보트: 아름답게 장식된 유람선.

청계: 물명.

끝: 정말로, 정말로.

종산: 일명 장산으로, 장쑤 성 남경시 동북부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동사 (verb 의 약어) 감상

만강홍건강 사령도 Xi 푸' 는 시도술자리에서 쓴 증말로 찬송의 의도를 표현하지만 오락 찬양, 주제 부족 한 말과 동등하지 않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명예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자신감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시인은 당시 건강에 주둔했던 군정 장관석에 대한 찬사를 충만한 필묵과 왕성한 열정으로 표현했고, 이런 감정표현을 통해 시인 인적자원이 복원금에 저항하는 정치적 포옹을 드러냈다. 시는 대담하고 깊으며, 제재, 말투, 필법, 구조 등에서' 물 리자야와종' 과 이곡과 같은 묘미를 가지고 있지만, 또 독특한 면모를 보여' 회복' 중의' 더 이상' 을 드러낼 수 있다.

이 단어는 신기한 신화 전설과 수많은 전고를 활용해 작품의 판타지 색채와 감정 내용의 밀도와 깊이를 부여했다.

단어의 첫 부분에서 시인은 기상천외한 필치로 돌의 재능과 포부를 찬양했다. 이 단어는 올라오자마자 장자가' 소요여행' 에서 구성한 돌의 신기한 붕새와 비교되었다. 석고의 뛰어난 재능을 드러냈을 뿐만 아니라, 시 전체를 로맨틱한 서정 분위기에 휩싸였다. 웃음은 세상을 보지만 없다' 는 말은 매우 가파르게 쓰여져, 돌의 재능과 기량을 보여 주며, 시인의 돌에 대한 추앙도 보여 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다음으로, 위의 말을 따라, 나는 이 웃음을 써서 인간의 광대한 붕새를 보고 천궁의 깊숙한 곳으로 돌아가 산처럼 날개를 감고 옥계의 천문에 서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장자 붕상 () 의 이런 확장 () 은 시인의 비범한 상상력을 보여주지 못했을 뿐만 아니라, 이 시기에 시인의' 천궁' 에 대한 관심도 보여준다. 또한, Dapeng 는 여기에 "9 일" 과 "5 명령" 은 모두 은유적인 수사 기법을 채택하고 있기 때문에, Dapeng 이 만든 이 이미지의 내포를 보면 Dapeng 은 좌류궁으로 임명된 군사 주장과 전선의 역사가 천제의 마음 속에 있는 중요한 위치를 지적했다. 대붕 이미지로 비교한 후 시인은 또 암소라로 하늘을 보양하는 신화, 돌에 기이한 보천신 이미지를 부여했다. 이 이미지는 Dapeng 과 암컷 달팽이의 접목이어야합니다. 징그럽고 득의양양한 아첨하는 것이 아니라 시인의 제금 목표에 접근하는 필연적인 만남이다. 실제로 항일파가 중원 고토를 수복할 수 있기를 바라며,' 송 () 나라가 줄곧 없어진 서북 () 의' 반쪽 하늘' 을 보완할 수 있기를 바란다. 시인의 이때 열정적인 사상과 그의 모든 비상의 환상이다. 기이한 감정, 장엄한 색채, 이런 포옹으로 인해 무거워지고 깊은 사상적 의미로 가득 차 있다. 상형의 마지막 한 마디, 말투는 여전히 위에 있는 것을 물려받았다. 화귀' 는 붕새의 음역이고,' 귀구' 로, 하늘을 보양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그러나 경지 에서 신화 에서 현실 으로 변해 서, 돌 을 창장 전선 장관 으로 창장 바람 평정, 강남 정세 안정 했 다. 그중에서' 웃음' 이라는 단어가 있다. 이것은 매우 쉽게 쓸 수 있고, 돌의 능력으로 장강을 보호할 수 있는 능력으로, 그의 재능은 장강의 평화를 유지해야 하는 것보다 더 크다는 것을 암시한다. 이곳의 말투에도 지난 신화 한 편을 빌릴 때의 럭셔리한 맛이 있다.

아래 글은 제목 속의 연회를 묘사하기 시작했지만, 그것의 시끌벅적함과 호화로움을 렌더링하지 않았다. 이는' 리시와시계' 가 구조와 잉크에 약간 다른 것이다. 역사를 쓰는 것은 앞서 쓴' 보천' 의 재능이 있을 뿐만 아니라 문채와 로맨틱한 풍격을 지닌' 문장' 이기도 하다. "루" 라는 단어는 시인의 석문채에 대한 표상이다. 물론, 이런 격려는 실제로 천자석이 칭찬하는 메시지에서 영감을 받은 것이다. 칸' 자와의 운율 이후 효종 수서' 일변 소식' 이 돌에 가져다주는 개인적인 희망을 쓴 시인들도 이 소식에 대해 똑같이 중시하고 있다. 천세' 라는 단어에서 시인은 돌의 말이' 이제부터 중서 시험이 될 것' 이라고 말했고, 이곳과 이곡이 같은 묘미를 가졌지만, 여기서 좀 더 완곡하게 표현했다. 압운 "기대" 는 그의 오늘의 기쁨을 쓰지 않았다. 대신 총리로 입조하여 정사를 주재한 후, 오늘 진하로 여행의 역사에 미련을 둘 것이라고 썼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명예명언) 그가 쓴 것은 대학 시절의 평상심과 낭만 상태, 심오하고 함축적이며 심오하며 우아하고 낭만적인 위인의 정서였다. 압운은 더욱 회자되고 있다. 돌이 왕조에 들어선 후에도 여전히 진회하의 청아한 세트를 그리워하기 때문이다. 시인은 중산의 산수에 대한 감정이 이렇게 가까워서 자연스럽게 오늘 중산과 만나 오랜 친구가 될 것이다. 그리고 중산 진회변에서 만난 동료도 시인의 오랜 친구이다. 시인은 정말 "자명한 낭만" 이다

재자의 작품은 이런 경지로 쓸 수 있다. 시인의 이상 포부와 열정이 모두 농축되어 단어에는 인물뿐만 아니라' 나' 도 있다. 그러나 대담하고 은밀한 필조로 써서 독자에게 더 많은 심미 체험을 하게 하였다. 그 언어의 아름다움을 말하지 않아도 송대 동류 작품의 상품이다.

돌의 정치적 태도가 상당히 반대라는 점은 주목할 만하다. 이는 이 단호한 주전의 시인과 완전히 일치하지 않는다는 것이다. 돌은 초창기에 가장 핫한 집단에 의지해야 할 뿐만 아니라, 심지어 매파 지도자 장준을 몰아내기까지 서두르기도 한다. 그러나, 이런 숨겨진 이야기는 시인에게 깊이 들여다볼 수 없다. 시인이 역사를 칭찬하는 것은 항금을 주장하는 동지라는 것을 이해할 수 있다.

동조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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