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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신 무료 2D 온라인 게임을 추천합니다. 나는 QR 버전을 좋아하지 않는다. 최신 공시험은 더욱 재미있다.

2D 애니메이션 온라인 게임 "디지털 베이비 올"

게임 정보

게임 이름: 디지털 베이비 OL

게임 유형: 2D, 애완동물

개발 회사: Digitalic

운영 회사: guangtong

작동 상태: 내부 테스트

공식 웹사이트:

클라이언트 크기: 397 MB

설치 후 차지하는 하드 디스크 공간: 1.07 GB.

유형 비교

디지털 보배 온라인은 2D 라운드 반인스턴트 만화 온라인 게임으로 신기한 보배와 비슷하다. 유료 유형은 소품요금에 속하며 소품 쇼핑몰은 이미 개통되었다.

첫인상

디지털 베이비 온라인은 최초의 디지털 아기 MMORPG 게임을 바탕으로 인기 있는 디지털 베이비 만화입니다. 디지털보배는 일본의 유명 장난감 회사인 만대가 제작한 본향소가 원작을 각색한 귀여운 애완동물 캐릭터다. 디지털 베이비 만화는 일본 정통 TV 만화 제작사 동영이 제작해 세계 많은 사람들의 환영을 받고 있다. 디지털 보배 Online 은 주로 디지털 보배 3 부인 조련사를 기반으로 약 352 종의 디지털 보배를 늘렸고, 향후 계획은 1000 종 이상으로 늘기 때문에 게임 속 캐릭터는 다른 게임보다 많다. 게임에는 네 가지 캐릭터와 세 가지 디지털 보물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처음 만들 때 선택한 트레이너와 파트너 디지털바오 외에 플레이어는 디지털보물 4 개를 키울 수 있다. 유아기에 잡힌 디지털 아기는' 포수' 라고 불린다. 플레이어가 야수를 잡으려면 플레이어의 파트너 디지털 아기의 등급이 1 1 이상이어야 합니다. 즉, 플레이어의 파트너 디지털 아기만 성장기가 되어야 캡처할 수 있고 유아기에 있는 디지털 아기만 캡처할 수 있습니다. 클라이언트는 작고 387M 에 불과하지만 설치 후 1 을 차지합니다. 07G 의 공간. 불쾌한 것은 설치 인터페이스가 영어로 되어 있고 설치 후 데스크톱 아이콘 이름도 영어로 되어 있어 친근감이 부족하다는 점이다.

초기 역할 소개:

샤오윤: 그의 특기는 디지털 아기를 그리는 것이고, 친구와 카드게임을 하는 것을 좋아한다. 그는 카드 사용은 서툴지만 파트너 아기와의 의사소통 능력은 뛰어나다.

샤오나: 그는 겉모습이 좀 차갑고, 머리가 민첩하고, 카드 기능이 있어 카드 게임에서 우승을 할 수 있어요.

Tian: 나는 컴퓨터와 카드 사용에 능숙합니다. 나는 디지털 아기의 진화와 그것들 사이의 싸움을 좋아하지 않지만, 사악한 디지털 맹수를 쫓아내기 위해 조련사가 되기로 결심했다.

Jaga: 새로운 조련사는 좀 지저분하지만, 디지털 보배를 사용하는 기술은 아주 좋습니다.

게임 스크린

디지털 베이비 온라인을 성공적으로 실현하려면 먼저 시스템의 색상 품질을 16 색으로 설정해야 합니다. 그림을 만화의 느낌에 더 가깝게 하기 위해 의도적으로 만화 소재를 사용하여 캐릭터를 렌더링했지만, 이런 느낌은 색채를 잃은 것 같고, 인물의 입체감은 강하지 않아 동작이 좀 단일하다. 서로 다른 지도 특징이 뚜렷하지 않아 울퉁불퉁한 지도가 길을 잃기 쉽다.

조작 인터페이스

조작은 매우 간단해서 쥐 한 마리가 천하를 걷는다. 인터페이스는 사용하기 쉽습니다.

바로 가기 기능:

T 코치 정보 창 D 디지털 보배 정보 창 L 디지털 보배 카탈로그 창 I 품목 바 창 G 커뮤니티 창 V 여행 일지 창 M 미니지도 O 옵션 창 W 월드 지도.

F9 스크린 샷 Esc 가 게임을 종료합니다.

기술 시스템

이 게임은 사람이 아닌 아기를 훈련시키는 게임이다. 사람의 직업은 단 하나, 즉 조련사이지만, 효율 장비는 여전히 사람에게 착용된다. 휴대하는 디지털 아기는 수준당 2 개의 속성 포인트와 1 개의 기술 포인트를 가지고 있으며, 다양한 종류의 디지털 아기 기술이 모두 고정된 것 같다. 디지털 아기가 일정 수준에 도달하면, 그것은 진화하고 새로운 기술을 배울 수 있다.

디지털 아기의 진화:

1 학년 유아기

디지털 아기의 출생 등급.

6 학년 유아기

디지털 아기는 어린 시절의 유일한 기술을 배운다.

1 1 성장 단계

디지털 아기는 성장기로 진화하여 성장기의 첫 번째 기술을 배울 수 있다.

등급 16 성장기

디지털 아기는 성장기의 두 번째 기술을 배울 수 있다.

2 1 만료

디지털 아기는 성숙기로 진화하여 성숙의 첫 번째 기술을 배울 수 있다.

레벨 26 성숙도

디지털 아기는 성숙기에 두 번째 기술을 배울 수 있다.

3 1 전체 본문

디지털 아기는 전체를 완성하고 전체의 첫 번째 기술을 배울 수 있다.

36 급으로 전체를 완성하다

디지털 아기는 완전한 신체의 두 번째 기술을 배울 수 있다.

4 1 주극체

디지털 아기는 종극체로 진화하여 종극체의 첫 번째 기술을 배울 수 있다.

레벨 46 터미널

디지털 아기는 궁극의 두 번째 기술을 배울 수 있다.

PK 시스템

게임은 극장과 디지털 세계로 나뉜다. 디지털 세계에서는 다른 사람의 PK 를 마음대로 주문할 수 있지만, 잃어도 손해는 없는 것 같지만, 모든 기록이 기록된다. 물론 디지털 세계의 사람들과 함께 있고 싶지 않다면 시스템에 들어가 PK 와 서명을 거부할 수 있다. 디지털아기와 디지털아기 PK, 수준은 절대 억압되니까 자신과 같은 수준의 아기 PK 를 주세요.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극장은 PK 전용 서버입니다. 일반 서버는 엽괴를 주요 내용으로 하고, 대전서버는 플레이어를 주요 내용으로 한다. 플레이어의 디지털보는 대전서버의 성장이나 진화에 대항할 수 없고, 플레이어는 자신의 디지털보만으로 다른 플레이어의 디지털보에만 대항할 수 있다. 디지털보배 온라인' 의 대전서버는 MMO-RPG 온라인 게임 중 첫 번째 대전서버여서 독특하다. 맞은편 역의 서버가 들어오면 우리가 무용단 같은 캐주얼 게임을 자주 하는 방과 비슷하며, 여기서 지도를 선택하거나 전투 조건을 제한할 수 있다. 최대 5: 5 연대전을 지지한다. 전투 모드에는 개인전, 팀전, 소환전, 소환전 등이 포함됩니다. 자신의 수준에 따라 궁극체 위와 전체 이하의 패턴을 설정할 수도 있고, 카드로 할 수도 있고 카드를 사용하지 않을 수도 있다. 게임 후기에는 전투 서버가 PK 를 위주로 하지만 등급과 카드 소품은 PK 에서 중요한 요소라고 추정하고 있습니다. 먼저 말씀드리겠습니다. 소품은 그렇게 잘 들지 않는다.

장비 시스템

서로 다른 캡슐, 배지, 카드 등을 갖추어 디지털 아기의 능력을 높일 수 있다. 많은 소품들은 스스로 재료를 수집해야 하고, 그런 다음 NPC 를 찾아 업그레이드하거나 장비를 만들어야 한다. 조련사가 장비를 갖추면 디지털 아기의 힘, 민첩성, 건강, 지능 등 다양한 특성을 높일 수 있다.

교류제

키보드에서 [Enter] 를 눌러 입력을 시작하고 입력한 후 [Enter] 를 눌러 채팅 정보를 출력합니다. 채팅 창의 크기와 필터링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말하는 방법에는 다섯 가지가 있다.

서버의 모든 플레이어에게 메시지를 보냅니다. 조련사는 4 1 급에 도달해야 사용할 수 있다.

길드: 자신의 길드 회원에게 메시지를 보냅니다.

팀: 현재 팀 멤버에게 정보를 보냅니다.

일반: 현재 위치 주위의 조련사에게 메시지를 보냅니다. 이것이 기본 채팅 채널입니다.

귓속말: 특정 조련사에게 메시지를 보냅니다.

난이도를 평준화하다

각 캐릭터에는 초기 디지털 아기가 있습니다. 오랫동안 들어가 보니 이런 젤리짐승을 데리고 다니는 사람은 거의 없었다. 거의 모두 키키 짐승을 데리고 다니는 사람이 거의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개인적으로 그것이 내 것보다 낫다고 생각한다. 디지털 아기는 6J 이전에는 정상적인 공격만 할 수 있다. 일부 게임에서는 방어와 같은 N 개의 명령을 선택할 수 있는 것과는 달리 최소한 초급 조작이다. 선택할 수 있는 명령이 많지 않기 때문에 싸우는 것은 어렵지 않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컴퓨터명언) TP 바가 가득 차면 괴물 공격을 시킨다. 디지털 베이비 6J 는 첫 번째 킬러 기술을 사용할 수 있다. 확실히 일반 공격보다 훨씬 심하지만 VP 는 정말 몇 수가 부족하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디지털명언) 결국 일반 공격으로 괴물을 죽여야 한다. 솔직히 연습급은 좀 졸려요. 지도에 있는 괴물은 천둥의 형태이다. 마우스 왼쪽 버튼을 클릭하여 전투를 트리거하지만 괴물과의 신체 접촉은 전투를 트리거하지 않습니다. 클릭 후 전투 인터페이스로 들어가 전투를 시작하다. 전투 패턴은 반즉각적인 것이기 때문에 게임에 많은 긴장감을 더했다. 눈은 TP 바를 응시하고, 좀 더 괴물의 공격으로 가득 차고, TP 란은 좀 더 괴물의 공격으로 가득 찼다. 이 과정에서, 초기 괴물은 거의 손을 대지 않았다. 음, 마치 고기 방패처럼 너를 때리게 하는 것은 안전하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도전명언) 하지만 몇 초 동안 괴물을 공격하지 않았다면 좋았을 겁니다. 괴물이 당신을 공격하기 시작할 때, 죽음의 위험이 있으며, 죽음은 디지털 아기의 기록에 기록될 것이다. 이 디지털 아기가 컴퓨터 화면에서 왼쪽으로 달리다가 오른쪽으로 뛰는 과정, 그리고 TP 바가 끊임없이 가득 차서 공격을 일깨워주는 과정에서, 시간이 길면 졸곤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컴퓨터명언) 그러니 자신에게 금색 디지털아기를 선택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업그레이드 경험은 괴물을 죽여서 얻은 것이다. 라운드 전투의 독특한 점은 전투가 끝난 후 경험이 함께 결산되는 것이 아니라 괴물을 죽일 때마다 이상한 경험을 한다는 것이다. 당분간 경험을 얻는 것과 자신의 수준 사이의 관계를 찾지 못했다. 현재 10J 괴물은 1 1J 괴물에게 65438 을 준다. 괴괴를 죽이고 얻은 돈은 직접 얻은 것이다. 전투가 끝난 후 물건이 땅에 떨어지면 스스로 주워야 한다.

게임 오디오

음악 멜로디가 좀 단조로워서 많이 들으면 좀 짜증이 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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