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동치 9 년 (1870) 의룡이 발표한' 호씨 족보' 에 따르면, 의롱현 향호씨 본적 강서성 지안 지역 태화현 청킬로미터 소머리 댐 (1524-/KLOC-; 호광에서 Yilong County Yamong Township 으로 이주한 두 개의 후성: 하나는 후순계 (1687- 1755/ 강희 26 년-건륭 20 년), 후세봉의 후예, 청강희 36 년 (/ 다른 하나는 후성명 (1657-1728/ 순치 14- 옹정 6), 후세복의 후예, 청강희 42 년 (/; 그들의 조상, 시간, 본적은 다르지만 모두 후응규 (후응규의 셋째 아들: 장남 후세복, 둘째 아들 후세봉, 삼자 호세록) 의 직계 후손이다.
첫째, 타운십 고양이 언덕 후진타오 집
입천 시조: 2008 년 의롱현 향고양이 아산후씨 계보에 따르면 후입천 시조는 청강희 36 년 (1697) 호남영주 영릉현 풍락향당에서 쓰촨 순경현 호점프산으로 이주한 후다.
사파: ① 후 (후전공 4 세의 손자) 는 강서에서 두 개의 십자를 보냈다. 집총영 부귀, 효중조정, 성평이 이야기에 이어 대대로 축하할 수 있다. (2)' 승평 속술' 이후' 대신 경축' 이라는 다섯 글자를 쓰지 않았을 때, 후수드 (1538- 1600) 조직은 두 개의 십자가를 보내기로 동의했다. ③ 후계초 (제 Haifeng) 가 청동치에서 9 년 동안 족보를 재건했을 때, 그는 옛 족보의 후십자가를' 청자, 에드, 생명, 숭신' 에서' 승수현덕, 정존덩' 으로 바꿔' 순서: 순국가' 를 형성할 것을 제안했다. 그리고 후세사파의 통일과 질서를 위해, 하이펑은 60 개의 단어를 더했다. 즉, 안방크 검정, 광화소천심, 홍개문창기, 반드시 길상도, 이학본, 도덕경, 지존고원, 지서인인, 통달하고, 준미절절
둘째, 타운십 창자 크릭 후 가족
1, 기원 역사
후조적 향상가계는 강서성 태화현 청계향 소두댐이다. 그는 강서구강 남창 지안에서 700 여 년을 살았다. 명중 예홍무 시대에 그들은 강서호 채우기 여행을 시작했다. 공가 직산율부는 강서태화현에서 호광영주 영릉현으로 이전했다. 나중에 그의 조상 후 스승은 불행으로 영주부 영릉현에서 이주했다. 호광채천' 의 물결과 함께 후 스승의 후손인 후흥명은 청강희 42 년 (1703) 김란 11 도 호남 형양현에서 쓰촨 진출을 했다. 그는 먼저 쓰촨 순의현 광안부 요평리 정가구에서 몇 년 동안 일한 뒤 순경부 의롱현 창가계 [아몽월성촌] 로 이사했고, 후손들은 대보루와 소나무 숲에 널리 퍼져 있었다. 1980 년대 말 중화인민공화국이 성립된 후 개혁개방과 함께 상가의 후씨 가족도 해외에서 일하고, 직업을 택하고, 정착하기 시작했다.
이 후진타오 라는 성 에서 (야오 숭화, 유 황제, 단어; 기원전 2257 ~ 기원전 2208 년의 후손,' 동치씨': "순은 두 성이 있는데, 각각 요와 계이다. 원시 야오 사이트, 성 야오, 서식지 여자, 성 광시 때문에. 클릭합니다 나중에 의 일부 후예는 계씨의 성을 계승하여 우순의 후예가 되었다. 《 사기 》 제 1 권 《 삼대표 》 에 따르면 순위 상고 선조들의 족보는 황제 → 창읍 → 전호 → 가난한 매미 → 정강 → 왕주 → 개우 → 순순, 황제에서 순까지 전해졌다 순은 삼황오제 중 하나이자 공인된 호시조이다. 순의 어머니는 덩의 가족을 떠난다고 하셨다. 순덕, 요디 (당요, 타오, 기원전 2357- 기원전 2258 년) 는 그의 두 딸과 결혼했다. 아황은 아이가 없고, 여영은 상군을 낳았다 .. 후순가집 여자 옆 [영제시 주포진], 그 후예는 지명을 씨로, 지씨라고 부른다. 순은 요의 왕위를 계승하여 천하를 통치한다. 그의 재위 기간 동안 천하가 태평하고 인민이 행복하여 중화민족 역사상 휘황찬란한 시기가 되었다. 따라서 순은 중화민족 세대가 존경하는' 동방성인' 이 되었다. 나중에 순은 황위를 대우에게 물려주었다. 우우가 등극한 후, 풍순의 아들은 모두 우성 [허난성 우성현 서남] 에 있었고, 후손들은 모두 계관이었다. 주조 초년, 우성에 오랫동안 거주했던 상인 손귀는 28 세기에 그의 사상이 지금까지 전승되어 아버지와 아버지가 완전히 태어날 때까지 전해 내려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가족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가족명언)
계만공 (전 1067- 전 986 [상주왕 7 년-주성왕 29 년] 은 제 33 대 적손, 황제 제 42 대 적손, 정통 중국인 후예, 계훈 [산시 옹진남] 강가에서 태어났다 인정받아 1043 전, 주가 멸망되어 천하가 안정되었다. 주조의 천하를 안정시키고 공고히 하기 위해 무왕은 제나라, 루, 진, 송, 연, 진 등 7 1 국가를 봉했고, 나중에는 소위' 팔백후' 라고 불렀다. 장녀 태희는 고대 성현의 후예 우순과 결혼하여 무왕동상의 사위가 되었다. 그를 chenhou 로 봉인하고, 후진타오 (이 허난 zhecheng 카운티 Huxiang 마을) 에서 그를 Huxiang 시로 봉하여 우순의 예배를 자랑스럽게 여긴다. 그 후, 주홍 6 월 [허난 zhecheng 카운티] 에 봉인되어 세 구 마오 루 를 방지하기 위해 첸 나라를 설립했다. 후작은 천1 대 군주가 되었고, 수도 완구 [하남] 계만은 72 년 15, 전 1033 년 (사후 32 년, 계만이 죽은 후 3 년), 재위, (의 아들 고양 () 는 아버지의 영표 규만 () 을' 규만 ()' 으로 바꿨다. 그리고 유자 (), 후 (), 고양 (), 희일 (), 단 (), 주 (). 코뿔소공과 고양 공은 타지마 공주가 낳았기 때문에 왕위를 계승하고, 다른 것은 둘째 공주가 태어났기 때문에' 공' 이라고 부르지 않는다.
계만의 맏아들 계희후 (진, 985-96 1 재위), 그 아들 손주들은 나라를 씨로, 세명은 진이다. 첸은 황군의 재난을 피해 제나라에 뛰어갔다. 다섯 번째 손자에 이르러 성을' 전' 으로 바꾸고, 다무의 아들은 저장각 () 에 봉인되고, 자손은' 추 ()' 를 씨로 삼았다. 다아이씨의 아들은 아이이에게 봉인되었고, 그의 후손은' 아이' 라는 성을 지었다. 그리고 티안 칠실국, 위안 쳉 이동, 자손은 "티안" 성, "왕" 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한 사람은 조상을 잊으려 하지 않고, 조사를 씨로 삼고, 성을 징 (Jing) 으로 바꾸었다. 그래서 진, 전, 추, 아이, 왕, 징 등의 성은 모두 심후에 있다. 그동안 왕공경과 명신 대사들은 모두 있을 수 없어 알 수 없었다.
계만의 둘째 아들 계고양 (진향, 960-939 위) 이 Xi 를 이어 진궁이 된 적이 있다. 코뿔소의 아들, 쉬운, 높은 자손보다 못하다. 널리 퍼지지는 않았지만, 기원 6 세기에 손타오 진장은 토공을 가지고 있었다. 비세습으로 상업도시에서 피거하고, 조상자를 씨로 하여 성을' 원' 으로 바꾸었다. 후세 사람들은' 원' 이라는 이름으로 차에 갔다. 논과 찬탈자, 대풍은 같은 성을 가지고 있다. 한 번 고고를 방문한 후, 나는 장씨의 두 번째1아들의 선물을 받았고 (그는 이전에 시험에 합격하지 못했다), 나의 어머니가 밀봉했다. 공가구에 대한 경의를 표하기 위해, 그는 후무로 봉쇄되었다. 후대는 세 개의 성으로 나뉜다. 엄마 한 명, 엄마 두 명, 엄마 세 명. 위안, 위안, 후무, 무양, 무시오 성은 모두 항목 뒤에 있다. 그간 위인들도 있었는데, 그들의 이름이 역사책에 기록되어 있어서 나는 군말을 하지 않을 것이다.
유일한 셋째 아들 기이 (앞 1045- 978, 하남 화이양현), 첸 () 을 살지 않고 후공 () 이 후공 () 으로 가득 찼다. 희이는 맹가창가 2 세의 시조 능비생으로, 희일의 후손들은 나중에 산둥 우성 (제남), 춘추시대의 강서강주 (구강), 서한건안현의 경주시 [간숙진원현], 서한 시대에 이곳에 살던 백학산 조상 임주 [청지, 청두] 로 이주했다. 동한 때 남군 화용 (후베이 경주시), 동한 말 봉양수주 (안후이수현), 삼국 말 후베이 협구 (우한 한구), 동진삭주 (산시 삭주 삭성구), 당대후 (882-975) 3 대가 후베이 마성현 마령도로, 5 대로 옮겼다 원나라 이후 후흥의 (102,1263-133/Kloc-0 이후 두 차례의 대규모 이주 운동을 겪었다: 홍무년 동안 공가구 적선 (1151514-/Kloc) 명말에 후사부 (시기 1 14, 1572- 1652) 가 호남 형양현주 영주에서 영복십오도로 이주했다 후흥명 (1 16, 1657-1728), 중국 유공작의 아들 청강희 42 년 (/
후하이가 촬영되었을 때, 제 33 조 (3 14- 206 년 전, 거인회인) 는 조상명을 사람, 진멸, 유한업으로 바꿨다. 문진의 아들, 만인의 강위. 강세가 지켜준 아들은 기쁨으로 가득 찼다. 초왕 의사가 만난 후, 한 사람의 성은 전부였지만, 사람은 성을 바꾸었고, 자손은 모두 후예였다. 36 세조후 (기원전 248- 190, 강서강주 석고사 [구강] 에 살고 있음) 이만성호 (36 1-428) 가 63 세조 (361-428, 하구에서 강주 월산으로 이동했다 동진 태종 사마유 (320 ~ 372, 사마 루이 유자, 동진 여덟 번째 황제) 는 다섯 사람, 각 책 고월, 현덕전, 다섯 기둥 파괴, 들고 가는 꿈을 꾸었다. 조정에서 앞날을 토론하면 반드시 후한 사람이 있고, 다섯 명이 재앙을 당할 것이다. 이에 따라 이 76 가구 후씨 가문은 은폐됐다. 나머지는 쉽게 얻을 수 있다. 후공의 원은 어머니 위지덕영 이후 위지가에 살면서 강주 오리온 위지보의 집을 피했다. 위치공 5 세 (제 70 세조, 자경덕, 585-658, 산서 삭주 양산인) 는 당나라에 기여했다. 당 태종은 그 성을 리 () 라고 하고, 덕공 () 을 공경하여 울며, 그 성을 위해 호복을 빌었다. 당 태종이 그에게 주어서, 그에게 호성을 회복시켜 주었다. 당, 송, 원, 명 70 여 편의 전기가 모두 호가에 살면서 변하지 않았다. 후진타오의 가계원은 근거가 있다.
2. 이 유명인사:
후공만 (기원전 1 기원전 1067- 기원전 986,7-주성왕 29)
후안 (177- 106 년 39 세기, 한문제 3 년-한무제 5 년) 진한시대의 교육자. 서한 시대에는 이웃주 백록산에 살면서 백학산 밑에서 강의한 적이 있다. 사마상예는 당대의 유명한 인물이다. 임청 (현 간쑤 진원현) 이 임경으로 이사한 이후' 천하 제일재자' 로 꼽히는 사마상예는 그가 가장 좋아하는 학생 중 한 명이다. 후안은 바촉에서 쉽게 첫 번째 선생님으로 고대 철학을 공부하고 음양력에 익숙하다.
후광 (53 세 105- 182, 한원흥 원년-한영광과 5 년) 동한 시절 덕망이 높은 학자. 후광은 동한 시절 안, 순, 숭, 직선, 환, 영 등 황제와 교제한 적이 있다. 벼슬을 한 지 30 여 년이 되었는데, 육조 원로라고 할 수 있다. 그는 청렴하고 청렴하며 옳고 그름을 분간하며 강권을 두려워하지 않고 전심전력으로 동한 정세를 도왔다. 그는 "일격에 구애받지 않고 인재를 뽑는다" 고 주장했다. 대음모가의 외척 계량은 독점권에 있을 때 고력 두교와 함께 계량전권 실순에 반대하는 전술로' 천하는 민용이고, 천하는 민난이다' 라는 유명한 논단을 제시했다. 나중에, 살해, 뒤 다리, 치우 을 강요했다. 후광은 치욕을 참고 무거운 짐을 짊어지고, 의리를 지키며 말을 집행하고, 병이 나지 않았기 때문에, 그는 계량으로부터 허락을 받지 못하고, 세 번이나 파관되었다. 신하에게 죽임을 당할 때까지 복직할 수 없었다. 후광 엑스포 그룹 책, "오경을 연구하다. 고금 기법의 개관. " 그는 선인의 학술 성과를 기초로' 문전의 아름다움' 으로 불리는' 백관잠' 48 편을 집필했고, 시문과 비각 22 편을 저술하여 후세 사람들이 한나라 관제를 연구할 수 있도록 귀중한 자료를 남겼다. 동한 정권이 외척과 환관 위주의 시기에 후광은 어둡고 부패한 세력을 헤엄쳐 다니며 민첩하고 기동하며 여러 해 동안 재직하며 나무를 쌓는 것은 결코 쉽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명예명언) 그가 82 세에 세상을 떠났을 때, 영제는 친히 그의 장례식을 안배하고, 원래의 능에서 그를 위해 장례식을 거행했다. 우리는 서면으로 너를 기다릴 것이다. 만주의 모든 문무 관리들이 그의 장례식에 참석했다. 나중에 호광의 초상화는 이 원로와 중요한 대신의 공적을 표창하기 위해 관 옆에 있는 궤에 걸려 있었다. 동한 시대에는 소수의 저명한 관원만이 이 영예를 누릴 수 있었다. 후한서' 는 후광에 대해 논평하면서 그가 "한 이후 번영한 적이 없다" 고 말했다. "!
호치치 (199-248 기원 57 세기, 한헌제건안 4 년-한 2 년 +0 1 년 조위가평) 는 수남 수춘, 조위 삼국 시대, 수주가 수춘도크로 이주했다. 장제는 조조가 차를 몰지 않을 때 호찌를 추천하여 그를 돈추령이라고 불렀다. 호찌는 조조가 정권을 잡았을 때 비천한 작은 관리였지만, 그는 자신의 청렴하고 청렴한 정치 공적에 의지했다. 위문제 조비가 정권을 잡았을 때 호찌를 동관 현으로 임명했다. "이 현에서 9 년을 보낸 후, 관원과 인민은 모두 무사했다." 이후 경주에서 도사로서 정적이 여전히 두드러졌다. 그가 일하는 곳에서,' 광경 식량, 비축 2 년' 의 풍요로운 국면이 형성되었다. 가평 2 년 (250), 호치병이 죽었다. "집에는 돈이 별로 없다. 옷과 책밖에 없다." 4 년 후, 법원은 정결한 백성을 염려하고 호찌의 일생 청관, 감정 이입을 고려해 그의 청렴한 품격을 칭찬하는 편지를 썼다.' 집에 돈을 주었다' 는 양릉의 정자를 봉한 후, 도시에는 백 가구가 있었고, 모두 파점을 기다리고 있었다.
위치경덕/공가 (70 세 585-658, 진후주 지덕 3 년-당고종 ~ 현경 3 년) 수나라 초 명장, 삭주 양산인, 수나라 초 명장, 후베이 충무대원 위치공, 단어 존관공가, 삭주 평륙하 목각인. 관우 우후 장군, 봉후예, 링연각 24 공신 중 하나이다.
후바 (990- 1062 1990 년대 남당 여개보 3 년-송인종가우 7 년) 금릉인 강서 루릉향성으로 이주해 봉호 (일명 얼음) 로 이동했다. 그는 공공 폭군으로 매우 수줍어한다. 어려서부터 그는 고전을 배우고 읽는 것을 갈망한다. 백가는 모두 정통하여 젊었을 때 월왕의 영향을 받았다. 왕고시-친척이 벼슬을 한 지 여러 해가 되었는데, 그의 결백은 사람을 탄복하게 한다. 대리판관으로 승진하여 금릉에 살다. 그가 허베이 도지사 에 있을 때, 그의 동생 젠, 양은 그와 함께 살고, 이후 태화와 하서에 정착했다. 하오 () 부인과 봉군 () 과 세 아들을 낳다. 폭군이 벼슬을 한 후 금릉에서 호부의 고향으로 돌아가 큰아들과 둘째 아들과 함께 농사를 짓고 농사를 짓고 스스로 즐기며 세 아들에게 여릉지항성에 정착하도록 명하는 것은 강서의 시조이다.
후장 (1120-1180 기원 95 세기 송휘종 숭녕 원년인 송영종 가태 2 년) 이 지안으로 이주했다 남송 () 과 주 () 여릉 향성 () 사람. 남송애국대신, 문학가, 정치가, 시인, 여릉의' 오충절' 중 하나로 역사적으로 강직충절로 유명하다.
3. 사파와 입천 이민사
남송 강서: 후는 강서에서 두 개의 십자가를 보냈다. 집총영 번화, 효중조정, 정평이 칭송하고 세대가 축하할 것이다.
명대 영주: 지금까지도 여전히 다섯 글자' 대신 경축' 이 있었고, 후수덕은 또 두 개의 십자를 재발송했다. 천하, 충정, 백성들, 덕고기, 장수, 용인 신립.
만청형주: 족보 분실, 후중송은' 시영국흥종, 조정영제' 를 보냈다
만청일용: 후조빈이 길후에' 문광등기승, 오늘 만다용' 십자가를 추가했다.
청나라 동치 9 년 (1703), 후계초 (호). 해풍, 상가영대) 옛 족보 이후의 십자가를' 자애덕, 장수, 충신영세' 에서' 선현덕, 의충덩' 으로 바꿨다.
창가계 (1703): 같은 해, 호공용 등이 창가계에서 족보를 재건했을 때, 창가계와 호랑이가 함께 영주 호공영으로 일맥을 추는 것을 발견하고, 증빈공 ('빈공' 이라는 글자만 사용) 을 포기하고 계초공수족보로 바꾸었다.
나중에 60 자를 더하면 해풍은 60 자를 더했다. "안방크, 광화소전심, 홍창길, 반드시 길정, 이학의 나무, 도덕의 대경, 지존고, 지존고, 지존고, 신중한 행동, 출중하고, 삼발영, 좋은 교제가 있을 것이다 하지만 지금은 독일어로 대체한 후, 거의 단어로 이름을 대체하지 않는다!
나의 후씨 본적은 강서성 지안 지역 태화현 청킬로미터 소머리 댐이다. 당시 후정화 (남송 1 175- 1253) 는 강서지안에서 두 개의 십자가를 보냈다 후호기산 (명나라 15 14- 1597) 율부는 강서태현에서 호광영주 풍락향당당, 작은 지명으로 옮겼다. 또' 만세경' 이라는 단어도 있다. 그의 아들 후수드 (1538-6544) 호사부, 방 2 세의 손자는 마침 영복 15 도 강하궁만, 영주 형양현 북문 밖에 살고 있다. 그 아들 후진타오 (1543- 알 수 없음) 는 선친이 이주하는 것이 어려서 족보를 가지고 있지 않아 글씨학교는 이미 잊어버렸다. 남에게 농담을 당할까 봐, "시영 국흥종, 조상의 영제" 를 보냈다. 그 후, 공공 리우 는 guanding, jinlan 열한 리 laoqiao, 왕 사원, 장소 이름 돌 다른 소 돌 연못 으로 이동 하고, 집에서 살았다. 도착한 아들 호흥명 (1657-1728) 에서 쓰촨 전쟁이 중단되었다고 들었는데, 형제들은 상의를 거쳐 청강희 42 년 (1703) 에 있었다. 몇 년 후, 그는 이 현의 계기성이 아름답고 아름답다고 들었다. 전후 구보를 또 잃어버렸다. 전쟁이 끝난 후, 후조빈은 또' 문광등승승, 만' 의 십자를 더했다. 청동치년 (1870), 후영화 (1817-알 수 없음), 후, 후영배, 후영정 등 그리고 후세사파의 통일과 질서를 위해, 하이펑은 60 개의 단어를 더했다. 즉, 안방크 검정, 광화소천심, 홍개문창기, 반드시 길상도, 이학본, 도덕경, 지존고원, 지서인인, 통달하고, 준미절절 ) 같은 해, changjiaxi 파 루트 검색, 타이거 점프 마운틴 후진타오 는 영주, 형주 와 다르지만, Yongzhou yungong yingkui 의 후손 을 발견했다. 상가의는 빈공부의 증가를 포기하고, 보합과 함께 군으로부터 파생되었다. 상가의가 먼저 오고, 나머지 자손은 에서 증가하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의불은' 우선' 자를 기준으로 해야 하며, 그 이후로는 영주와 형주의 구분이 있어서는 안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