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실히 많은 사람들이 mhy 스타일이라고 생각하지만, 너무 터무니없기 때문이다. 그러나 자세히 분석하면 거의 불가능하다. 다음과 같은 몇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1, 밥처의 주선은 이미 끝났다. 아들에게 줄거리를 안배하기 위해서는 여행자가 주도하는 메인 관점, 즉 Dynesraib 와 같은 나뭇가지 따기 임무에만 들어갈 수 있다. 그럼 이 이야기는 어떻게 완전 공자의 관점에서 발전할까요?
2, 다음 버전의 복사본에서 어떤 사람들은 아들이라고 생각하지만 무기 풀이 캐릭터와 일치하지 않는 경우는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비+공자병기의 복제판이다. 이 연못처럼, 비뢰는 야궁 공자가 사용할 수 있고, 고래활도 할 수 있다.
3. 추출한 사건 정보에는 신안+달달라+9 개의 음성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아직 구경과 염증이 있기 때문에 전업활동인 것으로 추정된다. 그럼 네 아들이 실종됐어. 당신의 목소리는 어디에서 왔습니까? ()
4. 아들을 보내 산병을 쫓을 수 없거나, 산병이 하느님의 마음을 독점할 수 없다. 산병은 신작이지만 박사에 의해 줄거리에 따라 개조되었다. 이제 문제는 그의 몸이 하나님의 마음을 사용할 수 있는지 여부입니다. 만약 정말 쓸 수 있다면, 어리석은 사람들 사이에 완전히 조화롭지 못한 상황에서, 아무도 하느님의 마음을 자기 것으로 삼으려 하지 않겠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5. 이 이야기를 처음 봤을 때 2.2 는 테스트복도 열지 않아 외국 기미도 우리 숙보다 못하다. 그는 어떻게 알았습니까?
8 대 천왕으로부터 산병이 8 위 아가씨 위의 여섯 번째 자리라고 하면, 바보가 실력에 따라 줄지어 있고 아들이 마지막 좌석으로 여섯 번째 자리를 잡는 해산병이 좀 옳지 않다는 것을 짐작할 수 있을 것이다. 하지만 다른 임원들이 다른 나라에서 일을 할 계획이라는 열성적인 네티즌도 있다. 결국 모든 신이 마음을 신에게 맡기는 것은 아니다. 그때 아들이 자유로웠을지도 모른다. 물론, 이것은 여전히 설득력이 있다.
둘째로, 나는 산병이 정말 감정이 없는 줄거리를 추진하는 도구라는 것을 알았다. 계시가 사실이라면, 산병이 아들을 티야트에서 처음으로 세 번 일어나는 남자로 만드는 것은 정말 신기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저는 묻고 싶었습니다. 제 아베도가 그럴 자격이 없을까요? 내 Abedo 가 첫 번째가 아닌가? 아베도는 어딨어, 내 나이? 2.2 의 또 다른 연못이 호두를 다시 조각할 가능성이 높다는 추측도 있다. 호두의 온라인 시간은 딱 1 만 개의 휴가와 맞먹기 때문이다. (스택 홀: 힌트 없음,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