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황생의 "대출 이론" (황생의 "대출 이론과 번역")

황생 도서관 이론의 번역

황생은 책을 빌려 원문을 논한다.

황향에서 책을 빌렸다. 화원의 주인이 그에게 책 한 권을 주었을 때, 그에게 책이 빌려서 읽을 수 없다고 말했다. 누가 책 냄새를 맡을 수 없습니까? 칠책 사쿠, 천자의 책, 하지만 학자는 몇 명입니까? 얼마나 많은 부자가 있습니까? 다른 선조들이 무엇을 축적하든, 후손들이 무엇을 버리든 간에.

책은 자연일 뿐만 아니라, 세상의 만물은 모두 자연적이다. 숙녀의 재산이 아니라 강제로 들지만 감히 놀지 못한다. 그날 나는 말했다: "오늘 저축하고, 내일 가면 볼 수 없다." 산업이 내 것이면 의기양양하고 은근히 드러나지 않고, 날은 반드시' 다른 날' 이 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나는 젊고 좋은 책이 있지만 집은 가난하다.

황생의 대출 이론을 번역하다.

선비 황운수가 책을 빌리러 왔을 때, 원주는 그에게 책을 건네주며 그에게 말했다. "너는 빌리지 않으면 책을 읽지 않는다. 너는 장서하는 사람들에 대해 들어본 적이 없니? " 칠관사보는 황제의 책이지만, 황제는 얼마나 많은 사람을 연구했습니까?

부잣집 책이 소를 싣고 땀을 흘리게 하고 집안이 온통 가득 차게 하는 책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그런데 얼마나 많은 부자들이 책을 읽습니까? 나머지는 말할 것도 없이 할아버지 할머니 아빠에 의해 수집되어 아들 손자에게 마음대로 버려지는 것은 물론 책뿐만 아니라 세상의 물건도 있다.

내 자신의 물건이 아니라, 내가 마지못해 다른 사람에게서 빌린 것이다. 나는 다른 사람이 서둘러 돌아올까 봐 걱정이 될 것이다. 그래서 나는 만지작거리고, 오랫동안 감상하며, "오늘은 남겨두고, 내일 가져가면 더 이상 볼 수 없다." 라고 생각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희망명언). "

이미 자신이 차지했다면, 묶어서 높은 곳에 놓고 접어서 "나중에 다시 이야기하자" 고 말했다. 그것뿐이다. 나는 젊었을 때 독서를 좋아했지만 집에서는 책을 구하기가 어려웠다. 장이라는 가족에게는 많은 책이 있다.

나는 그의 집에 책을 빌리러 갔는데 빌려주지 않았다. 돌아온 후에도 나는 꿈속에서 그에게서 책을 빌렸다. 나의 긴박감은 이렇다. 그래서 네가 읽은 책을 기억해라. 벼슬을 한 후 월급을 쓰고 책을 사서 여기저기 쌓아 놓고 늘 책을 덮는다.

황생은 책을 빌려 원문을 말하고 번역했다.

황생의 대출 이론

청대의 원기

황향에서 책을 빌렸다. 책 에 같은 정원 의 소유자, 보고서 는 말했다:

책을 빌리지 않으면 책을 읽을 수 없습니다. 누가 책 냄새를 맡을 수 없습니까? 칠책 사쿠, 천자의 책, 하지만 학자는 몇 명입니까? 얼마나 많은 부자가 있습니까? 다른 선조들이 무엇을 축적하든, 후손들이 무엇을 버리든 간에.

책은 자연일 뿐만 아니라, 세상의 만물은 모두 자연적이다. 아가씨의 재산이 아니다. 강제로 빼앗길까 봐 두려울 것이다. 그러나 너는 영원히 그것을 가지고 노는 것을 멈추지 않을 것이다. "오늘 저축하면 내일 가면 볼 수 없다." " 만약 업종이 내 것이라면, 나는 높이 들고 숨기고, "다음에 다시 보자." 라고 말할 것이다.

나는 젊고 좋은 책이 있지만 집은 가난하다. 장의 장서가 매우 풍부하다. 차용하고, 동의하지 않고, 돌아와 꿈을 이루다. 확실히 이렇다. 그래서 한번 보고 저축할 필요가 있습니다. 책을 지나자, 나는 책을 뒤집으러 갔는데, 온통 기복이 심하고, 회백두가 흙투성이가 되었을 때 두루마리가 가득 찼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그런 다음 차용인의 직업에 감탄하며, 나이는 젊고 아깝다!

오늘날, 황생은 가난했고, 빌린 책도 비슷했다. 그러나 만약 공서가 장 같은 인색한 책을 주지 않는다면. 그러나, 만약 네가 불행하다면, 너는 후장을 만날 것이고, 만약 네가 운이 좋다면, 너는 그것을 만날 것이다. 복을 알고 화를 알고, 책을 잘 읽고, 책으로 돌아가는 것이 빠르다.

그것을 말하고 책으로 만들어라.

번역

수재 황운수가 책을 빌리러 왔다. 나는 그에게 책을 맡기고 그에게 말했다.

책을 빌리지 않으면 책을 읽을 수 없습니다. 너는 장서하는 그 사람들에 대해 들어본 적이 없니? 칠요' 와' 사쿠' 는 황제의 책이지만, 황제 몇 명이 읽었습니까? 집안의 소가 땀을 흘려 집안을 가득 채운 책들은 모두 부자들의 책이지만, 몇 개는 책을 읽는가?

나머지는 말할 필요도 없고, 모두 할아버지, 할머니, 아버지가 모은 것이고, 손주들은 마음대로 버린 것이다. 독서뿐만 아니라 세상 만물도 마찬가지다. 그 사람 자신의 물건이 아니라, 그는 마지못해 다른 사람에게서 빌린 것이다. 그는 다른 사람이 빼앗아갈까 봐 걱정스러웠을 것이다. 그는 오랫동안 그 물건을 만지고 감상하는 것을 멈추지 못하고 생각했다. "만약 내가 오늘 그것을 저장해 두었다가 내일 다시 가져온다면, 나는 그것을 볼 수 없을 것이다."

만약 이미 내 소유였다면, 나는 반드시 그것을 높은 곳에 묶고, "다음에 다시 이야기하자." 라고 말할 것이다.

나는 어렸을 때 책 읽는 것을 좋아했지만 집이 가난해서 책을 받기가 어려웠다. 장이라는 사람이 있는데, 그는 많은 책을 가지고 있다. 나는 그의 집에 책을 빌리러 갔는데 빌려주지 않았다. 돌아온 후에도 나는 꿈속에서 그에게서 책을 빌렸다. 나의 긴박감은 이렇다. 그래서 네가 읽은 책을 기억해라.

내가 벼슬을 한 후 월급이 다 떨어졌고 책도 샀고, 집 곳곳에 물건을 쌓았고, 좀먹은 흔적이 늘 책 위에 덮여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이렇게 해서 나는 책을 빌린 사람들이 모두 한마음 한뜻으로, 그들의 어린 시절은 소중히 여길 만하다고 느꼈다.

지금 그 성이 황인 젊은이는 나만큼 가난해서 나처럼 책을 빌린다. 다만 내가 책을 대중에게 공개하고, 아낌없이 빌려주는 것은, 마치 장 인색한 책과 다를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그래서, 나는 운이 좋지 않아 장을 만났고, 그 성은 황이라는 젊은이가 운이 좋아서 나를 만났지, 그렇지? 자신이 얼마나 운이 좋은지, 얼마나 재수가 없는지 알면 공부에 전념하고 빨리 책을 반납한다.

이 문장 () 를 적어서, 책 () 에 따라 인연을 따르라.

확장 데이터:

황생대출론' 은 청대 작가 원기의 대표작 중 하나로' 소창방선집' 에서 뽑혔다. 이 글은' 책을 빌리지 않으면 읽지 않는다' 는 관점을 제시하며, 사람들에게 조건이 불리하다고 해서 전진하지 말고, 조건이 우월해서 안일함을 탐내지 말라고 경고한다.

작가는 젊었을 때 책을 빌릴 수 없었던 것이 매우 불행하다고 생각했고, 황생은 작가와 함께' 책을 출간할 수 있다' 는 것도 매우 행운이었다. 그래서 작가는 황생에게' 행운과 불행' 을 알리고, 자신의 얼마 안 되는 시간을 소중히 여기고, 독서에 전념하고 싶었다.

만약 네가 공부에 실패한다면, 그것은 다른 사람의 잘못이 아니니, 너는 많이 반성하고 많이 경계해야 한다. 이' 담화' 는 청년 황만운수가 저자로부터 책을 빌려' 책을 빌릴 수 없다' 는 관점을 제시하고, 청년들이 불리한 것을 유리하게 만들고, 자신을 위해 조건을 만들어 열심히 공부하도록 독려했다.

참고 자료:

Baidu 백과 사전-huangsheng 도서관 이론

중국 고대 번역가를 휩쓸다.

원문 진요조, 서원 () 이 동류의 으뜸이다. 촉중 신정은 고조향으로 랑주 랑중 출신으로 가정 형편이 가난하기 때문이다.

야오 주오 그렇게 학습 하지 않았다, 아버지는 철학자 경전을 가르치고, 동생은 졸업하지 않았다, 야오 주오 의 \ "도청 풍운 \" 은 성영이 되었다. 그는 먼저 김평산에서 공부했다가 나중에 종남산에서 재배했다. 그리고 비싸요. 절대 독서를 멈추지 마세요. 옛날의 이 () 는 네모난 글자로 필력이 비범하여, 늙고도 나쁘지 않다. 유공의 시는 본질적으로 소박하다. 동물을 볼 때, 너는 반드시 자신을 억제하여 그들을 죽이지 말아야 한다. 설비가 망가졌으니, 너는 보충해야 한다. 고 말했다: "하지 않으면 보고, 포기하면 버려라. 클릭합니다 。 속담에 따르면: 야오조업은 적고, 세상은 그것을 너그럽게 연장자라고 부른다.

진요조, 문자, 조상은 화석인이다. 그의 증조부 이름은 이고, 주수 신정현의 현령으로 그곳에 정착했기 때문에 그는 랑주 랑중 () 이라고 불린다.

야오조는 젊고 배우기를 좋아한다. 그의 아버지는 그의 아들에게 고전 문학을 가르쳤다. 동생이 학업을 마치기도 전에 야오조는 이미 몰래 엿듣고 외웠다.

처음에 나는 김평에 있었는데, 후에 나는 이 종을 따라 종남산으로 왔다.

요사가 존귀해졌을 때, 그는 여전히 독서를 멈추지 않았다.

야오 주오 (Yao Zuo) 는 구리 (Guli) 에 능숙하며 큰 그림의 네모난 글자를 쓸 수 있습니다. 그의 필법은 무겁고 힘이 있어, 지금까지도 여전히 오래도록 시들지 않는다. 특히 시를 잘 쓰고 성품이 검소하다. 동물을 볼 때, 당신은 당신의 사람들에게 그들을 죽이지 말라고 경고해야 합니다. 을 눌러 섹션을 인쇄할 수도 있습니다

사용한 기구가 손상되어 수리한 후 재사용합니다. 야오 주오 (Yao Zuo) 는 "가치를 최대한 활용하기 전에 물건을 버리지 마라" 고 말했다.

결론: 야오조의 일생의 위대한 업적은 드물다. 세상 사람들은 모두 그를 너그러운 연장자라고 칭찬한다.

"졸업" zúyè 이순신

학업을 마치다.

《도청 풍운》

어둠 속에서 몰래 더듬다. 역사 기록. 제 79 권. 범채택전': "하지만 주변에서 엿듣는 사람이 많고, 범란이 두려웠지만 아무 말도 하지 못하고 먼저 외사를 했어요." \ "라고

달관 귀인' Xi m: ngui

존귀하다

"사각형 문자"

정사각형 문자를 의미합니다. 송 천쓰' 서사': "사경은 선정서를 벗을 수 있고, 큰 글자로 방장의 말을 쓸 수 있고, 자연스럽고 창력 있고, 꾸밈이 없고, 당시 스님이라고 불렸다."

"야향"

위대한 업적

황생서 이론 번역 자기.

황생은 책을 빌려 원문을 말했다.

황향에서 책을 빌렸다. 같은 정원 의 주인 이 책을 와서, 말, 고소:

책을 빌리지 않으면 책을 읽을 수 없습니다. 누가 책 냄새를 맡을 수 없습니까? 칠책, 사쿠, 황제의 책, 하지만 몇 명의 독서인이 있습니까? 얼마나 많은 부자가 있습니까? 다른 선조들은 축적하고, 후손들은 버린다. 책은 자연일 뿐만 아니라, 세상의 만물은 모두 자연적이다. 만약 네가 숙녀의 재산이 아니라면, 너는 강제로 빼앗길까 봐 걱정해야 하지만, 너는 영원히 그것을 가지고 노는 것을 멈추지 않을 것이다. "나는 오늘 저축할 수 있다. 내일 갈 것이다. 그래서 나는 볼 수 없다." "만약 이 산업이 내 것이라면, 나는 높이 들고 숨기고," 다음에 다시 보자. "라고 말할 것이다. ".

나는 젊고 좋은 책이 있지만 집은 가난하다. 장의 장서가 매우 풍부하다. 차용하고, 동의하지 않고, 돌아와 꿈을 이루다. 확실히 이렇다. 그래서 한번 보고 저축할 필요가 있습니다. 책을 지나자, 나는 책을 뒤집으러 갔는데, 온통 기복이 심하고, 회백두가 흙투성이가 되었을 때 두루마리가 가득 찼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그런 다음 차용인의 직업에 감탄하며, 나이는 젊고 아깝다!

오늘날, 황생은 가난했고, 빌린 책도 비슷했다. 그러나 만약 공서가 장 같은 인색한 책을 주지 않는다면. 그러나, 만약 네가 불행하다면, 너는 후장을 만날 것이고, 만약 네가 운이 좋다면, 너는 그것을 만날 것이다. 복을 알고 화를 알고, 책을 잘 읽고, 책으로 돌아가는 것이 빠르다.

그것을 말하고 책으로 만들어라.

황생의 "도서관 이론" 의 번역과 해석

황운수를 번역하여 책을 빌리다. 나는 그에게 책을 맡기고 그에게 말했다.

책을 빌리지 않으면 책을 읽을 수 없습니다. 너는 그 장서하는 사람들에 대해 들어본 적이 없니? 칠요' 와' 사쿠' 는 황제의 책이지만, 황제 몇 명이 읽었습니까? 집안의 소가 땀을 흘려 집안을 가득 채운 책들은 모두 부자들의 책이지만, 몇 개는 책을 읽는가? 나머지는 말할 필요도 없고, 모두 할아버지, 할머니, 아버지가 모은 것이고, 손주들은 마음대로 버린 것이다. 독서뿐만 아니라 세상 만물도 마찬가지다. 그 사람은 자기 소유가 아닌 물건을 빌렸지만 마지못해 다른 사람에게서 빌렸다. 그는 다른 사람이 뺏을까 봐 걱정스러운 표정을 지었다. 그는 오랫동안 쓰다듬고 감상하는 것을 멈추지 못하고 생각했다. "나는 오늘 그것을 저장해 두었다가 내일 다시 가져가서 그것을 볼 수 없다." "만약 내가 가지고 있다면, 나는 그것을 묶어서 높은 곳에 놓을 것이다. 나는 이렇게 말할 것이다." 우리 다음에 다시 이야기하자. \ "라고

나는 어렸을 때 책 읽는 것을 좋아했지만 집이 가난해서 책을 받기가 어려웠다. 장이라는 사람이 있는데, 그는 많은 책을 가지고 있다. 나는 그의 집에 책을 빌리러 갔는데 빌려주지 않았다. 돌아온 후에도 나는 꿈속에서 그에게서 책을 빌렸다. 나의 긴박감은 이렇다. 그래서 네가 읽은 책을 기억해라. 내가 벼슬을 한 후 월급이 다 떨어지고 책도 샀는데, 집 곳곳에 물건을 쌓아 놓았는데, 좀먹은 흔적이 늘 책을 덮었다. 이렇게 해서 나는 책을 빌린 사람들이 모두 한마음 한뜻으로, 그들의 어린 시절은 소중히 여길 만하다고 느꼈다.

지금 그 성이 황인 젊은이는 나만큼 가난해서 나처럼 책을 빌린다. 다만 내가 책을 대중에게 공개하고, 아낌없이 빌려주는 것은, 마치 장 인색한 책과 다를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그래서, 나는 운이 좋지 않아 장을 만났고, 그 성은 황이라는 젊은이가 운이 좋아서 나를 만났지, 그렇지? 자신이 얼마나 운이 좋은지, 얼마나 재수가 없는지 알면 공부에 전념하고 빨리 책을 반납한다.

이 문장 () 를 적어서, 책 () 에 따라 인연을 따르라.

참고 [1] 는 작은 창고 산방 문집에서 뽑혔다. [2] 학생: 고대에 문인에 대한 통칭. [3] 그랜트: 지불, 배달. [4] 자: 사람에 대한 존칭은 현대 중국어의 "예" 에 해당한다. [5] 지비스 쿠의' 천자의 책': 지비스 쿠는' 천자의 책' 이다. 서한 말기 학자 유향은' 내부 장서' 를 교정했다. 류시앙 아들 유신이 이 일을 계속하여 일곱 가지 전망을 썼다. 당대의 도성 장안과 동방 도성 낙양의 장서에는 경, 사, 철, 소장사고가 포함되어 있다. 이곳의 7 장 4 고는 모두 내부 장서를 가리킨다. [6] 부잣집 책은 땀과 소: 부잣집 책, 땀과 소로 가득 차 있다. 여기서 말하는 것은 부자책이 많아서 책을 가지고 다니기가 너무 힘들다는 것이다. 그들이 집에 있을 때, 그들은 집 전체를 채울 것이다. 땀, 동사, 땀. [7] 할아버지: 할아버지와 아버지. "할아버지" 는 "후예" 에 대한 것이다. [8] 버려진 사람: 버려진 상황. [9] 상관없이: 말할 필요도 없고 말할 필요도 없다. 물론이죠. 부인: 그 사람. 다른 사람을 가리키며 책을 빌린 사람. [12] 강함: 마지못해. [13] 불안: 공포의 모습. [14] 잉크 알약: 가지고 놀다. [15] 업종: 이미, 이미. [16] 형광등: 묶어서 높은 곳에 놓는다. 무승부, 무승부, 무승부. [17] 기: 보관을 했습니다. [18] 구: 그래, 그리고. [19] 한 번: 등등. [20] 미래: 또 하나. [2 1] 어: 말투, 이것들. [22] 어려움: 얻기 어렵다. [23] 그리고: 줘. [24] 성형 꿈: 꿈속에서 성형하다. 내 꿈속에서 그런 상황을 보여 주다. 형식, 동사, 표시. 모두, "끝" 과 같습니다. [25] 컷: 급해요. [26] 그래서: 그래서. [27] 그러므로 한번 보고 저축할 필요가 있다: 그래서 네가 본 것을 기억해라. 저장, 기억 해요. [28] 동지: 한 관원, 한 관원. 당신이 공무원이 될 때, 당신의 이름은' 시민권' 에 속하지 않고, 당신은 관원의 신분을 얻었기 때문에, 당신은' 일반 국적' 이라고 말한다. 이것은 봉건 문인들이 자주 사용하는 언어이다. 시민권, 시민권. 일반적으로 동사는 시민권에서 공식 신분으로의 승진을 나타낸다. [29] 급여: 급여, 관급. [30] 가을: 쌓인 모습. [3 1] 원소 _: 책 속의 나방을 가리킨다. [32] 그레이스케일: 벌레실을 가리킨다. [33] 스크롤: 책. 고대에 실밥이 없었을 때 책은 축이 달린 긴 현수막으로 말아 올렸다. 후세 사람들은' 두루마리' 를 책으로 부른다. [34] 젊었을 때. [35] 시간: 시간을 나타냅니다. [36] 클래스: 모양, 신. [37] 남: 동사, 다른 사람과 함께 사용. [38] 인 색: 인 색. [39] 회귀: 회귀. [40] 속담에도 있듯이, 모든 책: 속담에도 있듯이, 모든 책을 사용 합니다.

황생은 책을 빌려 이야기를 했다.

황운수는 사업심이 있는 젊은이로 만권의 책을 읽으며 지식이 해박하다. 그때는 도서관이 없었기 때문에 책을 읽으려면 스스로 사야 했는데, 그는 가난한 선비일 뿐 돈이 없어서 현지 장서가에서 책을 자주 빌리곤 했지만, 책을 빌리는 것은 쉽지 않았다. 책은 일반적으로 주인에게 소중히 간직되어 대부분 빌리고 싶지 않다. 그리고 때때로 그는 그것을 사용하고 빌려주지 않을 것입니다.

그래서 황운수의 가장 큰 꿈은 천문학, 지리, 세계사를 중간에 숨길 수 있는 큰 서재가 있다는 것이다. 돈이 없으면 네가 좋아하는 모든 책을 살 수 없다. 다행히, 황 yunxiu 에 감탄 위안 메이라는 지역 학자 가, 매번 그에게 책을 빌려.

어느 날, 그는 또 위안 메이의 집에 가서,' 동포 7 회' 라는 책으로 송시 한 수를 연구하고 싶었다. 위안 메이는 친절한 사람입니다. 황운수의 비범한 강연을 보고 그는 진보를 갈망한다. 그는 정말 좋아한다. 마침 누군가가 영남에서 리치를 보내오자, 그는 황운수를 초청하여 함께 맛보게 했다.

리치를 다 먹고, 원기는 황운수를 끌고 서재에 대해 이야기하고, 황운수에게 송조의 역사를 이야기했다. 황운수는 북경에 가서 시험을 보러 가려고 하는데, 원매를 찾아 돈을 빌려 책을 사고 싶다. 위안 메이는 황 yunxiu 다시 올 수 없다는 것을 두려워, 조심스러운 사람이다, 이길 수 있을지 모르겠다, 그를 빌리고 싶지 않다. 하지만 여러 날의 접촉을 통해 운수가 그에게 편견을 가질까 봐 걱정이 되고, 게다가 그는 방원 얼굴에서도 문인이다. 모순에서, 위안 메이는 좋은 아이디어를 생각, 관대 한 연설 교육 후, 위안 메이는 우리가 지금 읽고 있는 책의 이점에 대 한 문장: "황 학생 대출" 을 썼습니다.

위안 메이는 문장 중에 책을 빌리는 이점에 대해 이야기했다. 빌려온 책은 소중해서 사온 책은 잘 읽지 못한다. 그는 궁중 귀족과 부유층과도 비유하여 몇 명이' 사쿠전서' 를 읽었고, 많은 조상과 후손들이 모두 책을 버리고 떠났다고 말했다. 마지막으로, 그들은 어렸을 때 장 (Zhang) 이라는 집에서 책을 자주 빌렸다고 특별히 말했다. 빌려온 것이기 때문에 소중히 여기고 밤에는 책에서 읽은 것을 꿈꾼다. 그는 또한 만약 그가 그의 책을 빌려 공부하러 돌아간다면 황생은 고등학교에 갈 수 있을 것이라고 자랑했다.

황생은 줄곧 원기를 숭배하고 있으며, 이 말들에 헷갈렸다. 그래서 나는 돈을 빌리는 일은 언급하지 않고 많은 책을 빌려 황생의' 대출론' 을 가지고 집으로 돌아갔다. 몇 가지 쓴 독서 후, 황 yunxiu 2 년차 시험 에 참석, 정말 학자, 이웃 카운티 행정 장관 으로 임명되었다.

황생은 책을 빌리는 이론을 탐구하였다.

작가는 젊었을 때 책을 빌릴 수 없었던 것은 매우 불행하다고 생각했고, 황생은 작가와 함께' 책 출간' 할 수 있었던 것은 매우 행운이었다. 그래서 작가는 황생에게' 행운과 불행' 을 알리고, 자신이 얼마 남지 않은 시간을 소중히 여기고, 독서에 전념하길 원했다. 우리 당대의 학습 조건은 황생보다 몇 배나 운이 좋다. 우리는' 좋고 나쁨' 을 알고, 우수한 학습 조건과 우리의 청춘을 소중히 여기고, 열심히 공부해야 한다. 만약 네가 공부에 실패한다면, 그것은 다른 사람의 잘못이 아니니, 너는 많이 반성하고 많이 경계해야 한다. 이' 담화' 는 청년 황운수가 저자로부터 책을 빌려서' 책을 빌리지 않으면 안 된다' 는 관점을 제시하고, 청년들이 불리한 것을 유리하게 만들고, 자신을 위해 조건을 만들고, 열심히 공부하도록 독려한다.

본문은 중심을 둘러싸고, 토론을 서술하고, 층별로 일을 분명하게 말한다. 문장 (WHO) 는 처음부터' 책을 빌리지 않고는 읽을 수 없다' 는 관점을 제시했고, 의외로 생각을 자극한 다음, 이 센터 주위를 한 층씩 서술했다. 첫째, 제왕의 부잣집은 모두 부서가 있고, 사자가 적고, 조상이 장서에 몰두하고, 자손이 마음대로 책을 파괴하는 세 가지 흔한 사실을 초보적인 증거로 삼는다. 그런 다음 유추 추리를 통해 빌린 물건과 자신의 물건에 대한 사람들의 다른 태도로 이 결론이 보편적인 의미를 가지고 있음을 증명한다. 그 보편적인 현상에서 저자는' 다른 사람을 걱정하고 다른 사람에게 강요하다' 는 원인을 추론해 냈다. 이런 외부의 압력은 자신을 채찍질하는 동력으로 바뀌어' 책을 빌리지 않으면 읽지 않는다' 는 관점을 강력하게 증명했다. 이어 작가는 자신이 젊었을 때 책을 빌린 체험과 독서의 전문성, 그리고 벼슬을 한 후 많은 책을 가지고 있지만 책을 읽지 않는 체험으로 정반 두 방면에서 진일보한 논증을 했다. 마지막으로, 위의 분석 설명에 근거하여,' 책을 빌리다' 는 이 일을 밀접하게 연계하여 황생이 기꺼이' 책' 을 낼 수 있는 사람을 만날 수 있다는 것을 지적하고, 그가 기회를 소중히 여기고 열심히 공부하도록 격려했다.

이 논문의 중심 논점은' 책을 빌리지 않으면 책을 읽을 수 없다' 는 것이지만, 문자 그대로 보면 이 논점은 매우 일방적이라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말하기" 자체는 규범적이고 정통적인 잡문과 다르며, 이 문장 작가 원메이도 강한 재능과 제멋대로의 사람이다. 그러므로, 우리는 더 게임 성격의 산 문으로, 죽은 젊음에 대한 그리움과 현재 자신에 대한 자조를 담고 있는 문장, 그리고 주로 황생을 격려하고 교육하는 것을 목표로 삼아야 하지만, 굳은 얼굴은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중심: 작가는 황생이 책을 빌려' 책을 빌릴 수 없다' 는 관점을 제시하고 황생이 자신을 위해 조건을 만들어 열심히 공부하도록 격려했다.

황생의 차용 이론은 분단된 것이다

본문은 크게 두 부분으로 나눌 수 있다.

첫 번째 부분:' 책은 빌릴 수 없다' 는 관점을 서술했다. 첫 번째 단락은 이 부분의 도어이다. 우선 황생이 책을 빌렸다고 하는데, 이것은 다음과 같은 토론을 불러일으켰다. 2 단,' 책은 빌릴 수 없다' 는 관점을 제시한 후' 천자',' 부잣집',' 그의 조상이 축적하고 후세 사람들이 버린다' 는 세 가지 흔한 사실을 초보적으로 증명했다. 그리고 "책은 자연 일뿐만 아니라 세상의 모든 것이 자연 스럽다" 는 말로 논점을 심화시키고 화제를 넓혔다. 그런 다음 빌려온 물건과 자신의 물건에 대한 사람들의 다른 태도를 비교하고 논증함으로써' 세상의 모든 것이 자연스럽다' 는 논단이 보편적인 의미를 가지고 있음을 증명한다. 저자는 그 보편적인 현상에서 원인을 추론한다.' 다른 사람을 걱정하고, 다른 사람에게 강요하다'. 이런 외부의 압력은 자신을 채찍질하는 동력으로 바뀌어' 책을 빌리지 않으면 읽지 않는다' 는 관점을 강력하게 증명했다. 세 번째 단락에서 저자는 젊었을 때 책을 빌리는 어려움, 독서전문정, 관후서가 많지만 읽지 않는 등 직접 경험을 근거로 정반 두 방면에서' 빌리지 않으면 읽지 않는다' 는 관점을 더 논증했다. "책은 빌릴 수 없다" 는 관점을 논증하기 위해 필자는 세 가지 방면에서 비교했다. 이 세 방면의 비교는 장서가와 대출자의 서로 다른 태도와 심리를 비교한 것이다. "나" 어린 시절 장인 책의 불행과 "나" 를 만난 행운의 비교: 젊었을 때 책을 빌려 열심히 읽고 벼슬을 한 후 책을 읽지 않는 비교. 결론적으로, 이 부분은 중심 관점을 둘러싸고, 논의가 있고 서술이 있으며, 계층적으로 일을 분명히 한다. 두 번째 부분: 상술한 기초 위에서' 책을 빌려라' 는 문제를 다그쳐 황생이 기꺼이' 책' 을 낼 수 있는 사람을 만날 수 있는 특권을 가지고 있다고 지적하며 황생에게 그가 반드시 독서에 능숙하고 빨리 책을 돌려주길 바란다고 제안했다. 마지막 단락의 시작 부분에서, 나는 또한 이' 대화' 를 쓰는 목적을 지적했다. 그가 청춘을 소중히 여기고 열심히 공부하도록 격려하는 것이다.

시 작품: 황생은 책을 빌렸다고 합니다. 시 작가: 청대 위안메이시 분류: 의론과 서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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