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 수' 는 착함, 포옹 1, 후함, 동질성, 양생, 사심, 소요, 핑안, 허용이다.
"18 기통" 은 각각 지유단, 북단, 봉봉봉단, 위씨단, 오어단, 무기단, 자유단, 국화단, 종욱단, 유건단, 덕유단, 덕의단, 무기단, 보청단, 정하단이다
상선
"선을 위해" 는 노자 "도덕경" 제 8 장에서 발췌한 것이다. "선을 위해 물처럼, 물은 만물의 선을 위해 다투지 않고, 뭇사람의 악을 위해, 그래서 소수의 일이다. 좋은 곳에서 살고, 마음씨가 착하고, 마음씨가 착하고, 언사에 능하고, 정치에 능하고, 처사에 능하며, 처세에 능하다. 남편은 시끄럽지도 않고 특별한 것도 없다. " 즉, 세계 최고의 사람은 물처럼 모든 것을 자극하지만, 결코 모든 것과 경쟁하지 않는다는 것이다.
참깨소스
"가장 부드러운" 은 "노자" 제 43 장에서 발췌한 것이다. "세상에서 가장 부드러운 것은 세상에서 가장 강한 것이다." 노인이 말하는 것은 물방울이 돌을 꿰뚫는 철학이다. 세상은 물보다 더 부드럽다', 물은 여리여리해 보이지만, 아무리 딱딱하더라도, 오랫동안 물 한 방울을 떨어뜨리면 침투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주베탄
"겸손" 은 노자의 뜻을 취한다. 제 66 장: "강해는 만곡의 왕이 될 수 있고, 그 선한 밑에는 만곡의 왕이 될 수 있다." 강해가 큰 성과를 거둘 수 있었던 것은 저지대에 여러 강이 가는 곳에서 끝없는 강해가 되었기 때문이다. 성인은 겸손하고 남과 다투지 않는 미덕을 갖추어야만 사람들의 지지를 얻을 수 있다.
을을 보고하다
"포옹 1" 은 "노자" 제 10 장에서 따온 것이다. "영으로 한 번 안고, 영으로 살 수 없다", 제 22 장: "성인은 한 번 안고 천하로 삼는다", 제 42 장: "만물이 음양을 안고 있다" 는 뜻은 사람의 정신신이 하나가 되어야 한다는 뜻이다. 통일할 수 없다면 생명이 될 것이다.
펼쳐진 연못
《장자 내편》에서 나왔다. "오기기": "남편도 앞에 도장이 있는데, 속칭 남편이라고 한다." 말은 도가 분열된 적이 없고, 어디에나 있고, 어디에나 있다는 뜻입니다. 말은 그 상호 분화로 인해 변덕스럽다.
위씨탄
위씨' 는' 장자 내편' 에서 따온 것이다. 오기기: "시작자, 시작자, 시작자, 시작자." 이 말은 장자가 우주 발전 논리를 설명하는 관계이다. 우주는 시작이 있고, 한 번도 시작되지 않은 시작이며, 한 번도 시작되지 않은 시작이라는 뜻이다. 사람들이 보는 것은 충분치 않고, 더 높은 근원이 있다. 바로 도가의' 도' 다.
관대하다
관대함' 은' 노자' 제 41 장 중' 관대함' 이라는 뜻이다. "큰" 에는 사각이 없다는 뜻입니다. 우주처럼 가장자리를 찾을 수 없습니다. 노인은 이렇게 말했다. "관대함은 뿔이 없고, 큰 기구는 늦게 성성하고, 소리는 비할 데 없고, 코끼리는 보이지 않고, 길은 은밀하다."
오옥담
"무각" 도 "노자" 제 41 장 "관대함 무각" 에서 따온 것이다. "큰" 에는 사각이 없다는 뜻입니다. 우주처럼 가장자리를 찾을 수 없습니다. 노인은 이렇게 말했다. "관대함은 뿔이 없고, 큰 기구는 늦게 성성하고, 소리는 비할 데 없고, 코끼리는 보이지 않고, 길은 은밀하다."
무극호
"노" 는 "노자" 제 28 장 "귀노" 에서 따온 것이다. 노자는 물이 도가에 가장 가깝다고 생각하며, 사람들에게 물수부처를 배우고, 스스로 도가와 융합하고, 단순무구한 경지로 돌아가 중도를 지키라고 일깨워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노자의' 수비중' 은' 무한' 이라는 뜻이다.
오기
오기' 는' 장자 내편: 오기' 에서 따온 것이다. 모든 일에 장단점이 있으니 옳고 그름을 논쟁할 필요가 없다는 뜻이다. 모든 것을 똑같이 대하고 같은 위치에 두는 한 도덕적 표현이다.
퍼플 비치
"부터" 는 "장자 내편" 에서 나온 것이다. 만물을 논하다. "남편은 여러 가지 차이를 자랑해 자신을 초대하지 못하게 했다." 바람이 다른 구멍으로 불어오는 소리는 다르지만, 다른 소리는 구멍 자체에서 완전히 나오는 것이다. 바람에는 다른 소리가 없다. 성어' 자기 원망' 이나' 자업자득' 은 여기서' 자책' 이라는 뜻과 비슷하다.
국화담
"현대화" 는 "장자 외편 샘" 의 "시대와 함께 전진하지만, 남에게 뒤지지 않는다" 에서 따온 것이다. 시대와 보조를 맞추다' 는 것은 시대와 보조를 맞추는 것을 의미한다. 현실의 의의는 사람이 사물의 발전 법칙을 정확하게 인식하고 시대와 함께 전진하고, 객관적인 사물의 법칙에 따라 실천하고 생존하고, 구체적인 일을 구체적으로 분석하고, 주관적으로 억단해서는 안 되며, 사물의 객관적인 법칙을 위반하여 고과를 초래하게 된다는 것이다.
중욱담
종욱' 은' 장자 내편' 에서 발췌한 것이다. 건강 마스터 ":"축제 사람들은 방이 있고, 칼날은 원본이 없습니다. 오리지널이 없으면 돌이킬 수 있는 공간이 있다. " 중허' 는 중간에 허기가 있다는 뜻으로' 소 농포창 치료' 를 인용한다. 이곳은 사람들에게 자신을 연마하는 법을 배우고 칼날처럼 자신의 장점을 발휘할 수 있는 공간을 찾도록 하는 것이다. 아니면 여유가 있고 전문가처럼 바람을 쐬는 것으로 이해될 수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신감명언)
건강 관리
양생' 은' 장자 내편' 에서 유래했다. "제 생명도 제한되어 있지만, 제 지식도 제한되어 있습니다. 한계가 있으면 곧 끝날 것이다. " 한 사람의 생명은 한계가 있지만, 그의 지식과 능력은 무한하다는 뜻이다. 이것은 무한한 지식과 능력을 추구하기 위해 제한된 생명이 필요하다. 환경, 도구, 법칙을 이용하여 지식과 기술을 습득하는 것을 배우는 것은 양생의 중요한 원칙 중 하나이다. 그는 또한 양생의 길, 즉' 시대와 함께 전진하라' 는 길을 제시했고, 물건으로 기뻐하지 않고, 자신의 슬픔으로 장수할 수 없었다.
유건탄
유건' 은' 장자 내편' 에서 따온 것이다. 건강의 대가' 는' 종욱' 과 같은 의미를 지닌다. 사람들에게 자신을 연마하는 법을 배워야 칼날처럼 장점을 발휘할 수 있는 공간을 찾을 수 있다고 말한다. 양생과 무위 치료의 비결을 모두에게 일깨워 주기 위한 것이다.
덕유담
득어' 는' 장자잡문' 에서 나왔다. 외국 물건 ":"거울 속에서 이렇게, 물고기 속에서 잊는다; 발굽은 토끼 중에서 이렇다. 그는 토끼를 얻었지만 발굽을 잊어버렸다. 말하는 사람은 너무 신경을 써서 말을 잊는 것이 자랑스럽다. " 도교는 견지할 만한 것이 없다고 생각한다. 문제가 해결되면 프로세스가 완료되고 도구의 사명도 완료됩니다. 그것에 몰두하지 마라, 건강에 불리하다.
앉아서 잊어버리다
앉아서 잊다' 라는 단어는' 장자 내편' 에서 나왔다. 주인은 말했다: "부러진 팔다리가 떨어지고, 조용하고 교묘하며, 외형적으로 아는 것은 대동이다. 이것은 좌망이라고 한다. " 장자는' 좌망각' 에 대한 해석을 통해 동도의 대법을 표현했다. 몸의 욕망을 버리고, 세상에 대한 관찰과 청각을 없애고, 자아를 버리고, 내면으로 돌아간다는 뜻이다.
우계탄
"나 없음" 은 "장자 내편" 에서 따온 것이다. "사방을 떠돌아다니다": "나 없는 사람에게는 신이 쓸모가 없고, 성인은 무명이다." 동질의 경지는 각오의 경지이고, 각오의 경지는 나 없는 경지라는 뜻이다.
부지담
"정체되지 않음" 은 도가 사상가의' 노자 제 1 장' 에 대한 해석에서 유래한 것이다: 현현하고 현현. 그 중에서도 당대의 도가 사상가정은' 노자' 의' 현학과 같다' 고 설명하면서 "현학의 깊은 뜻은 명실상부하다" 고 말했다. 이렇게 말하는 말이 있다. "욕망이 있는 사람은 단지 자신이 가진 것에 정체되어 있고, 욕망이 없는 사람도 현학적인 말을 하고, 이유 없이 그들을 비난한다. (조지 버나드 쇼, 욕망명언)." 여기에는 풍부하고 미묘하며 변증적인 인생철학이 함축되어 있다.
소요가 자유롭다
소요' 은' 장자 내편' 에서 나왔다. 소요여행': "푸열자가 역풍을 맞으며 행했지만, 역시 선하다. 10 일 후 5 일이 있다. 복이 있는 사람은 세지 않는다. 이렇게 여행을 면제해 주지만, 아직 해야 할 일이 있는 사람들도' 바람과 함께 걷고, 가볍고, 살랑살랑' 하지만 결국 그것에 의지하고 있다. 도교는 천지의 성에 순응하고, 천지의 기풍을 이용하여 무한한 우주를 헤엄쳐 다니는데, 정말 유유자적하다.
잔하탄
식사 노을은 이백의' 메시지 산인 맹자' 를 표현했다. "동해 노산에서 식사를 한 적이 있는데, 아침은 호박처럼 컸다." 이곳의 노을은 도가의 양생 방법을 가리키지만, 가스를 먹는 것을 말하는 것은 수도를 수리하는 한 방법이다.
은로담
"음주 이슬" 은 "장자 내편" 에서 발췌한 것이다. 유랑 4 주: "암사한 산, 신이 살고, 피부가 눈이 얼면 성모는 오곡을 먹지 않고, 이슬은 바람에 빨려 이슬을 마신다." 도교에서는 이슬이 일월의 정화라고 생각하는데, 장기간 복용하면 공중으로 흩어지고 구름과 결합하여 신선이 된다.
안사
안기' 는 이백의' 메시지 몽산인' 에서 나왔다.: ... 직접 안계공을 보고 일찍 먹는 것이 호박처럼 크다. 태평시기는 바로 평화시기, 한 토착의 랑야부인이다. 타오는 일찍이 신선이 되었다고 하는데, 일찍이 노산에서 진시황과 대화한 적이 있는데, 노산의 도교 문화는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다고 한다.
셰이탄
귀귀' 는' 고유전' 을 의미한다.' 야오는 나를 큐슈의 우두머리라고 부르고 싶다. 나는 그 소리가 싫어서 귀를 씻는다.' 그 당시 야오 큐슈 시장 봉후가 되고 싶어, 그의 목소리를 듣고 연못가로 달려가 들었다. 바로 이런 뜻이다. 귀담아듣고 고상한 품행의 대표가 되다.
청심담
마음의 순수함' 은' 장자 재일' 에서 유래했다. 황제가 광에게 장기적으로 건강을 유지하는 방법을 물었을 때,' 지존도의 본질은 미묘하다' 고 널리 말했다. 극한에 이르러 그윽하고 조용하다. 마음의 평화는 분명하고, 수고하지 않고, 마음을 흔들지 않고, 영원히 살 수 있다. " 도가는 정적이 세상의 근본이라고 생각한다. 그렇지 않으면 잘 살 수 없지만, 아무것도 원하지 않는 것이 아니라 마음의 상태를 유지해야 한다.
쑤 유
허유' 는' 장자 잡문' 에서 나왔다. "왕을 양보하라": "야오는 천하에 있지만, 따르지 않는다." " 장자의 저서에서 허유를 여러 차례 언급하였다. 그는 고귀한 사람이고, 야오는 세계와 타협하려 했지만 받아들이기를 거부했다. 그는 여산에 은거하여 농사를 짓고 있다. 허유는 이미 도가 사상의 대명사가 되었다.
반얀 트리 커뮤니티-항공 지구 대학
저자: 햇빛-6mm
이전 단락에는 덕의담의 소개가 부족했는데, 칭다오 뉴스망에 대한 소개를 찾아드렸는데, 여행의 관점에서 보면 여전히 전면적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여행명언)
"구하 18 기통" 경관
청도 뉴스망에서 왔습니다
구수 18 호' 는 원북 구수 내 9 수를 기초로 재건된 것으로 알려졌다. 따라서 관광객들은 산속' 구수 18 호' 의 아름다운 경치를 유람할 때 북구수의 원래 관광 노선을 유람해야 하는데, 산중 관광 추세는 크게 변하지 않았다. 구수 18 기통' 이 완공된 뒤 북구수를 유람하는 입장료 가격이 바뀌었는지, 노산 풍경구 관리위원회 관계자는 현재 입장료 가격이 당분간 변함이 없다고 밝혔다.
구수십팔담은 새로운 면모를 보여준다. 구수는 일년 내내 끊이지 않는다.
모든 수경은 문화적 기질이 풍부하다.
노산 풍경구 관리위원회 관계자에 따르면' 구수 18 기통' 을 건설하는 목적은 수원을 함양하고, 구수협곡을 일년 내내 물로 가득 채우고, 구수를 더욱 문화적으로 만드는 것이다.
노산 그늘면은 대부분 노출된 암석으로 인해 산의 저수 능력이 떨어지는 것으로 알려졌다. 그래서 예년의 북구수 관광지는 보통 반년만 볼 만하다. 겨울철 말 봄초 물이 부족할 때 관광지에서 가장 유명한 경관으로 유명한 음초폭포도 생명이 없어 단수 현상이 자주 나타난다. 대부분의 관광객들은 물을 보기 위해 이곳에 왔다. 물이 없으면 그들은 자연히 실망하여 돌아올 것이다.
노산 풍경구 관리위원회는 전문 설계회사에 수경 공사를 의뢰했다. 국내의 한 유명한 화가 (범쩡-내가 참고) 는 여러 차례 노산에 가서 각각 9 수와 18 담을 명명하고 설명하여 각기 다른 수조마다 다른 의미와 문화적 특색을 갖게 하였다.
"구수 18 당" 은 내수와 내구수 사이의 계곡을 가리키며, 외구수는 포함되지 않는 것으로 알려졌다. "18 식 탱크" 도 이 사격장에 지어졌습니다. "9 수 18 기통" 이 완공된 후 고수기에도 관광객들은 조수 폭포와 내구수의 각기 다른 구간의 풍채를 목격할 수 있다.
각기 다른 산길을 따라 계단을 오르는데, 곳곳에 녹색 연못과 끊임없이 졸졸 흐르는 소리가 있어 기분이 상쾌하다. 이것은 노산 북부의 유명한 구수의 새로운 면모인' 구수 18 기통' 이다. 5 개월 동안 앞뒤로 800 명의 장인을 고용하고 투자 10 여만원을 고용했고, 노산' 구수 18 기통' 공사가 전면 완공돼 어제 공식 개막돼 국내외 관광객들에게 참신하고 독특한 모습을 선보였다.
노산 북구수는 이미 유명한데 왜' 구수 18 호' 경관으로 개선해야 합니까? 아홉수 십팔조는 왜 설치했는데, 또 왜 지금의 이름을 얻었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18 탱크' 의 특징은 무엇입니까? 어제 기자는 맑은 날을 틈타 산에 들어가 탐문하며 "거리가 높고 낮음이 다르다" 는 묘한 아름다운 경치를 보았다.
근원에는' 큰 저수지' 가 있다.
어제 오전 기자 일행이 막 내팔수를 지나자마자 뒷산에서' 왁자지껄' 하는 물소리가 들려왔다. 이 산을 넘으면 희귀한 장면이 우리 앞에 나타났다. 음초폭포 꼭대기에 거대한 연못이 하나 있는데, 마치' 큰 저수지' 와 같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삼겹의 넓은 물이' 저수지' 에서 흘러내려 폭포 아래의 깊은 못으로 뛰어들어 큰 물보라를 튀겨 추위를 느끼게 하고 먼 길을 눌렀다. 노산 풍경구 관리위원회 전문가에 따르면, 이것은' 구수 18 통' 의 원천수로, 노산천일천에서 온 것이다. 이번 개조로 폭포 꼭대기의 천연수조는 원래보다 몇 배나 커졌고, 일쿠용량을 크게 늘렸고, 내구 () 에서 내한 수 () 까지 흐르는 물이 하루 종일 흐를 수 있게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폭포, 폭포, 폭포, 폭포)
이 전문가는 지난 가을 음초폭포 꼭대기에 있는 이벽과 이저바닥에 대해 침투 처리를 해 일년 내내 물이 충분하다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버그, 폭포, 폭포, 폭포, 폭포, 폭포, 폭포, 폭포, 폭포, 폭포) 그것으로 음초폭포의 물은 예년의 고수기보다 세 배나 증가하여 생기발랄하다. 이렇게 하면 건조한 봄과 겨울에 9 수도 충분한 수분을 보장해 주므로, 하느님의 얼굴에 의지하지 않고도 사계절 내내' 구수익명' 의 아름다운 경치를 즐길 수 있다.
"십팔담" 은 물이 스며들지 않는다.
현재 건설된 18 수조는 어떤 원리에 따라 내부 1 수에서 내부 9 수까지의 다른 도로 구간을 설치하는가?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건설명언) 왜 그들은 지금 원래보다 이렇게 많은 물을 가지고 있습니까? 노산 풍경구 관리위원회 전문가들에 따르면 이들 수조는 대부분 구수자연계곡의 흐름과 지형에 따라 크기가 다양하다. 설치시 주변 자연 환경 및 관광지와의 조화를 충분히 고려하며 관광객 관람의 편리성을 고려하여 관광객의 시야에 모두 포함되게 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여행명언)
이 전문가에 따르면, 건설 과정에서 이 수조들은 기본적으로 원래의 지형과 풍모를 보존하고, 일부 지역에만 준설, 잡동사니 청소 등의 처리를 했다. 충분한 물이 연못 바닥에 남아 있도록 시공사들은 연못 바닥의 누출을 방지하는 특수 기술을 채택하여 귀중한 샘물과 산에서 흘러내리는 비를 모두 남겨 두었다. 이렇게 하면 강수량이 어떻든 북구수는 일 년 사계절 어느 정도의 저수를 보장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시공과정에서 시공사들은 지형조건과 암석 방위를 이용해 수조에 수평면을 만든 것으로 알려졌다. 맑은 하늘 만리, 햇빛이 수면을 통해 연못 바닥으로 비치고, 관광객들은 연한 노란색, 녹색 노란색, 연한 파란색, 연한 녹색, 짙은 녹색 등 다양한 수준의 색채를 볼 수 있어, 물의 경관이 변화무쌍하고 묘하다는 느낌을 준다.
18 호' 가 건설된 이후 9 수의 저수량이 과거보다 크게 증가한 것으로 알려졌다. 관광객들은 유람 과정에서 곳곳에서 정교한 수경을 볼 수 있고, 맑은 물소리를 들었다.
탐탄은 이상한 이름을 가지고 있는데, 탐탄은 아름다운 풍경을 가지고 있다.
"18 탱크" 멋진 독서
물은 산을 누비고, 사람은 그림 세계를 여행한다. 산에서 산까지의 여정을 따라 아름다운' 열여덟 대의 탱크' 를 하나씩 살펴보자!
참깨소스
지유호는 내이수 부근에 위치해 있어 환경이 아름답다. 그것은 거울처럼 평평하고, 옥처럼 푸르고, 하늘의 구름처럼, 나무처럼 푸르다. 물에서의 반사는 특히 부드러워서' 벽담 윤영' 이라고도 불린다.
누추하지만 아직 밀봉되지 않은 세 개의 연못.
고북탄, 개탄, 위씨탄은 모두 넬수의 범위 내에 있다.
고북 노점상은 크지 않지만 매우 정교하다. 수면은 자갈에 의해 자연적으로 한 조각의 물로 분할되어 매우 재미있다. 이곳에서는 연못의 맑은 물뿐만 아니라 남산 정상의' 장군곡' (속칭' 태사의자') 의 경치도 감상할 수 있다.
봉인되지 않은 풀과 위씨 풀은 내이수 매표소 맞은편에 있습니다. 두 연못은 멀지 않아 연못면과 주변 석두 모두 크지 않지만 깜찍하다. 여기서 놀다가 인근' 쌍석집' 마을에 가서 마을의 전고를 살펴보고, 달프가 인근 바위에 새겨진' 역시, 풍경은 강남 같다' 는 시구를 볼 수 있다.
"무옥담" 과 "무극담"
내삼수에 접근하자 기자는 눈앞의 아름다운 풍경에 깊은 감명을 받았다. 작은 나무다리 아래 높이가 다른 두 개의 수조가 연결되어 있는데, 위에는' 우계지' 가 있고 아래는' 우계지' 가 있다. 두 담 사이에는 수십 개의 돌맹이가 떨어져 있고, 돌 틈 속에는 물살이 세차게 흐르고, 세차게 밀려오면 수십 미터 떨어진 곳에서도 물소리를 들을 수 있다. 두 연못 모두 깊지는 않지만, 연못 물은 매우 시원하고 춥다. 입구를 한 움큼 잡았더니 기분이 상쾌하고 등산의 피로감이 순식간에 사라졌다.
이곳에서는 연못의 경치를 감상하는 것 외에도 주변의 돌집' 러시아 호텔' 과 기봉' 금거북망월' 도 감상할 수 있다.
셀프 서비스 수영장 및 전능 수영장
이 두 연못은 안쪽 4 수에 위치해 있는데, 하나는 크고 하나는 높고 하나는 낮다. 퍼플 비치는 아래 부분에 위치해 있으며 면적이 크고 불규칙한 원형으로 반경이 약 8 미터, 수심이 약 1 미터이다. 국화호의 위치는 매우 높고 불규칙적인 정사각형으로 4 미터만 정사각형을 볼 수 있다. 호수의 측면에서 보면 수심이 약 3 미터 이상이다. 수영장 벽 서쪽의 눈은 녹지 않는다. 특히 물 접촉처에는 큰 고드름이 있다. 연못가의 바람은 잔잔했지만, 연못 바닥의 세 눈 맑은 샘에는 때때로 기포가 있어 수면에서 파도를 일으키며 겹겹이 출렁이는 것이 정말 사랑스러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곳에서는 주변의' 석문정',' 참운봉',' 봉황협',' 쌍수석' 도 감상할 수 있다.
중간 및 중간 가상 라이브러리
중간 가상 풀은 내부 4 수에 위치하고, 내부 5 수에는 1 개의 연못이 있다. 위에는 풀이 하나 있고, 아래에는 가상 풀이 하나 있고, 두 풀 아래에는 네 개의 무명 풀이 있다. 여섯 개의 연못은 연결되어 있고, 가운데 틈은 10 미터 정도 될 수 있고, 물살이 급하다. 그래서 수로는 매우 좁고, 녹담은 부서진 진주옥처럼 끊임없이 공중으로 던져져 물안개를 형성한다.
두 호수는 약간 동쪽에 산봉우리가 하나 있는데, 두 봉우리 사이에 끼어 마치 봉황처럼 하늘을 날고 있다. 이곳은 유명한 명소' 봉비 절벽' 으로, 전체 경관은' 풍단 날개' 라고 불린다. 낭떠러지 위에는 괴석이 우뚝하고, 한나무가 자란다. 이른 봄이라, 노란 나뭇가지와 녹색의 연못물이 서로 어울려 재미있기 때문이다.
덕유담과 덕익담
덕유담은 내오수에 위치하고, 덕익담은 내육수에 위치하여 모두 불규칙한 원형이다. 덕유담은 약간 크고 반경은 약 7 ~ 8 미터, 덕유담은 훨씬 작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비교적 재미있다. 덕의담은 두 부분으로 나뉘는데, 윗부분은 얕고, 최대 1 미터 정도이며, 아랫부분은 깊이가 6 미터가 넘는다. 위의 작은 연못 가장자리에 하나 또는 두 개의 유입구가 있는데, 각 유입구에는 0.5 미터 폭의 물이 아래 깊은 못에 주입되어 1 미터 정도 떨어져 있어 파도가 끓어오르는 것처럼 보입니다. 하수조는 비록 수없이 범람했지만, 혼연자실하여, 바다가 하버보다 낫듯이, "그 뜻을 잊고 그 말을 잊어야 한다" 는 묘미는 말로 표현할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우계탄
이 18 개 수조에서 내유수에 위치한 흑계풀은 다른 수조와 달리 서로 연결되어 서로 호응한다. 그것은 계곡에서 혼자 살고 있는데, 내 앞에 지나간 세월은 또 어디에 있을까? 내 뒤에, 다음 세대는 어디에 있습니까? 혼자 살다. 반경은 약 8 미터이고 타원형이며 깊이는 약 7 미터가 될 수 있습니다. 수영장은 거대한 둥근 돌로 둘러싸여 있습니다. 연못은 꼼짝도 하지 않고 벽옥처럼 푸르다. 손이 닿지 않을 정도로 푸르다. 연못가의 낭떠러지에는 돌상 하나와 돌의자 네 개가 있다. 석상 위의 채석은 바둑과 같다. 마치 노인과 춘양이 썩은 코 그 판에서 철수한 지 얼마 되지 않아 승천한 것 같다. 그것의 측면에 서서 초월감이 있다.
부지담
18 담 중 내유수의 무저담은 아마도 가장 작은 것 같다. 그것은 약 3 미터 정도 되고 물은 얕지만, 몸은 매우 가파르지만, 18 담 중에서 가장 좋다. 무게가 100 톤이 넘는 석두 이 작고 깜찍한 수조를 둘러싸고 있어 더욱 매혹적이다. 석두, 싱크대는 마치 남자의 양강기처럼 여자의 음유한 기운을 비교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이 풀은 작지만 사방이 사통팔달하고, 6 개의 작은 못이 그것과 같은 경우 물줄기가 같기 때문에 이름은' 정체되지 않는다' 고 한다.
흑계호, 불사호 방향의' 김범장' (일명'),' 윤전석',' 마위소득' 등 겹겹이 쌓인 주변 경관도 감상할 수 있다. 양담 근처에는' 경천담' 이라는 수담이 하나 더 있다. 18 풀 등에는 없지만 상당히 풍경이 있습니다. 이 연못의 물은 맑고 투명하며, 맑고 푸르고 옥처럼 푸르다.
새우 노점을 먹고 건물 노점을 마시다
음식 노을도리, 이슬은 내칠수에 위치해 있다. 이슬을 마시고, 밥이 아래에 있다. 식사 노을명 이백시는 "나는 동해에 갔었고, 노산은 여름보라색에서 식사를 했다" 고 말했다. 이곳은 지세가 넓어서 위에는 나무와 산봉우리가 없다. 어제 내가 산에 올라갔을 때는 화창한 날이었다. 햇빛은 수면을 통해 물밑으로 직사광선으로, 물 속에서 아름다운 광채를 형성한다. 수면이 반짝 빛나는데, 마치 이 맑은 물이 뱃속의 홍조를 삼키는 것 같다.
이슬 못에 폭포가 있어 물의 흐름이 빠르고 경치가 다르다. 세차게 흐르는 물살이 직경 약 0.5 미터의 동굴에서 콸콸콸콸콸 튀어나오는 것은 마치 입 한 장이 끊임없이 진장옥액을 토하는 것과 같다. 기자는 안에 많은 잔해가 흩어져 있는 것을 발견하여 많은 관광객들이 이곳에서 기념사진을 찍게 했다.
이 두 못을 둘러싸고, 이안운 절벽, 대용문, 공산, 악지, 누운 어봉, 비늘협과 같은 많은 경관이 있다.
청심담
청심담의 면적은 대략 18 담 중 가장 크다. 음초폭포의 수원에서 멀지 않기 때문에 이곳은 물이 많지만 깊이가 다르고 깊이가 1 미터가 넘고 얕은 것도 충분하다.
이곳에서는 이 수영장을 쉽게 즐길 수 있다. 왜냐하면 그것의 서쪽에 평평한 돌다리가 새로 건설되었기 때문이다. 갑판은 넓고, 울타리가 있고, 시야가 좋고, 안전이 보장된다. 다리 위에 서면 연못의 물이 맑고 안정되어 있다. 자세히 보지 않으면 물이 흐르는 것을 볼 수 없습니다. 수경을 볼 때 머리가 또렷한 느낌이 들기 쉬우므로 다른 잡념은 용납할 수 없다.
다리 위에 서서 물을 감상하는 동시에 부근의 금화곡, 관이석, 기린봉, 음초폭포를 멀리 바라볼 수 있다.
셰이탄
이것은 상향식 18 풀의 마지막 풀이자 출처별로 구분된 18 풀의 시작점입니다. 이것은 "수영장" 의 의도에 가장 가까운 우울증이라고 말해야합니다.
조음폭포' 의 폭포는 공중에서 곧장 흘러내려 우여곡절 끝에 끊임없이 이 못에 주입되어 연못에 물이 넘치고 파도가 흐르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폭포, 폭포, 폭포, 폭포, 폭포, 폭포, 폭포, 폭포, 폭포) 이곳의 이름이' 귀귀' 인 것은 건기 폭포의 부드럽고 아름다운 목소리와 장마철 울부짖는 소리가 서로 다른 감동적인 아름다움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고요하든 으르렁거리든 지친 관광객들은 이곳에서 눈요기를 하며 속세의 말을 귀담아 들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기자는 일부 개조를 거쳐 이곳의 원래 개울을 건너는 낮은 돌길이 한백옥과 비슷한 아치형 돌다리로 대체되어 연못물이 더 깊고 넓어졌다는 것을 발견했다. 수조는 깊이가 4 ~ 5 미터에 달하지만 수질이 맑아서 수중의 자갈 알갱이를 볼 수 있다. 과거에는 이 수조가 수질이 맑고 파랗게 물들어' 인디고 만' 이라고도 불렸다. 어제 한낮의 햇빛이 물밑으로 스며들어 물의 작용으로 물고기처럼 쉬지 않고 헤엄쳤다. 이른 봄이지만 다리 위에 서서 물을 바라보면 자신도 모르게 연못에 뛰어들고 싶어 한다.
"18 기통" 은 매우 흥미진진하지만 음초폭포에서 내려와 다시 18 기통을 감상하면 산에서 내려오는 것과 다를 것 같다. 믿지 않으면 네가 스스로 체득할 수 있다.
"경관교" 를 참관하다
노산 풍경구 관리위원회는' 구수십팔담' 을 건설할 때 기존 관광체계와 관광지 설정을 적절히 조정해 전체 관광지의 도로시스템을 경관에 더욱 녹아들게 한 것으로 알려졌다. 각 연못의 경관은 물에서 육지로, 산으로 확장해 산 도로 물의 입체경관을 형성했다.
기자는 어제 유람에서 내일수에서 내구수까지, 길을 따라 산길 모퉁이에서 원래 석두 위로 쌓은 9 개의 물다리가 우아한 아치형 나무다리, 석교, 강삭교로 대체되었다는 것을 발견했다. 모든 다리는 디자이너가 풍경에 따라 지은 것이다. 사람이 그 위에 서서 인공도끼의 흔적을 느끼지 않고 하늘에서 떨어지는 것 같은 느낌이 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중 삼수, 수라바, 오수는 실목교로, 실목교의 널빤지에는 밝은 색을 칠하지 않고 천연목재 (연녹색) 로 만들어 자연을 구현했다. 이 나무다리에 사용된 재료는 모두 외국에서 수입한 방부 처리된 목재로, 비바람과 태양과 비를 견딜 수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수, 칠수, 팔수, 구수 주변에는 돌다리가 있어 고풍스럽고 자연스럽다. 이수와 삼수 사이, 쌍석도크 마을 서쪽의 절벽 사이에는 와이어 로프와 미끄럼 방지 강판으로 만든 현수교가 있다.
이 다리들이 있으면 앞으로 비가 오는 날에도 관광지를 개방할 수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그 전에는 안전상의 이유로 매번 큰비가 내린 후 관리부에서 산을 봉쇄해야 했다. 앞으로는 이것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구수의 각 넘침 다리 위에 세워진 수면 위의 다리는 유람의 안전을 보장할 수 있다. 앞으로 여름철 장마철에는 물이 아무리 크더라도 북구수 관광지는 관광객들에게 계속 개방될 수 있다.
또 일부 수조 옆에는 기존 지형에 따라 수경을 가까이서 볼 수 있는 석잔도를 건설했고, 석잔도 옆에 그리 높지 않은 나무 난간을 드문드문 세워 관광객이 부주의하게 물에 빠지지 않도록 했다. 기자는 도중에 홍수가 발생하기 쉬운 위험한 지역의 철제 난간과 쇠사슬이 모두 다시 칠되어 있고, 표면 색이 햇빛에 비춰져 반짝 빛난다는 것을 발견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희망명언)
상수담의 우아한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해 건설기관은 수담에 인접한 산길을 따라 면적이 다른 대숲을 심고 물과 대나무 사이를 걸으며 산천 절벽의 대관을 감상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강남수향과 비슷한 물, 다리, 대나무, 정자의 소경을 감상할 수 있다.
현지 자연경관을 파괴하지 않고 관광객의 안전을 최대한 보장하기 위해 관련 부처가 이 다리들을 건설하는 데 많은 노력을 기울인 것으로 알려졌다. 기획 설계는 홍콩에서 초청한 선임 전문가이다. 현지 경관의 특징에 따라 오랜 기간 동안 전문적인 논증을 거쳤다. 많은 곳에서 일석이조의 방법을 잠시 생각해 내지 못해 직원들은 잠시 공사를 중단하고 후세 사람들에게 해결해 주었다. 예를 들어, 매년 큰비가 올 때 냉청협에서 이용산까지의 구간은 통행할 수 없다는 점을 감안하면, 프로젝트 책임자는 원래 이 구간에 이용산을 가로지르는 다리를 건설할 계획이었지만, 자연 경관을 파괴할까 봐 냉청협에서 이용산의 산벽에 돌잔도를 하나 지었다. 이 구간을 우회해야 하지만 이곳의 자연 경관은 그대로 남아 있다.
도교 문화와 산수는 충분히 결합되어 있는데,' 구수 18 통' 이라는 이름은 다소 신비롭다.
노산 풍경명소 관리위원회 관계자에 따르면' 구수십팔담' 의 전반적인 디자인 이념은' 법 준수 자연' 의 사상과 정교한 산천 풍경을 유기적으로 결합하여 독특한 문화적 내포를 형성하고' 구수' 와' 십팔담' 의 명명도 이 원칙에 따라 진행된다. 관광객들은 참관과 관람을 하면서' 물과 동생' 이라는 오래된 철학 관념을 이해할 수 있다.
내의수에서 내구수까지의 9 수는 각각 상선 (), 보을담 (), 대대 (), 오기 (), 보건 (), 좌측망각 (), 소요후 (), 안기 (), 허우 () 로 명명되어 계곡의' 십팔담 ()' 은 각각 지유담 (), 북담 (), 실제로 명명할 때 관계자들은 각 수영장의 방향과 모양, 주변 환경과의 관계 등 여러 가지 요소를 참고해 각 수영장을 더욱 기민하고 문화적 의미로 만들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