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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파크 사고 수업은 어떠신가요?

성화사유는 17 에 설립되었지만, 수업은 올해 7 월에야 겨우 온라인상에 올라 무려 5 개월 동안 준비했다. 나는 인터넷의 논평이 모두 부모님의 실제 경험에서 나온 것인지 궁금하지 않을 수 없다.

오늘 여러분께 불꽃사고에 대한 커리럼 디자인과 수업 경험을 들려드리겠습니다. 설립된 지 1 년밖에 되지 않은 성화사유는 어떤 여정인가?

과정 설계:

성화 사고의 교과 과정은 L 1- 소반, L2- 중반, L3- 대반, L4- 고 1, L5- 고 2, L6- 고 3 에 해당하는 6 단계로 나뉜다.

여기서 학부모들은 성화 사고 초기에는 중반, 대반, 초일과정만 내놓았고, 주로 과도기의 아이들을 겨냥한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몇 달 동안의 연마 끝에 품질이 비교적 성숙했지만, 몇 년 동안 과정을 연구하고 실험한 기관들에 비해 시간이 너무 짧았다.

그리고 2, 3 학년의 소반과 수업도 최근 내측 이후 온라인상에 올랐고, 질은 더욱 불확실하다. 따라서 2, 3 학년 소반과 수업을 신청하려면 학부모가 먼저 일정 기간 지켜볼 수 있다.

아이들의 관심을 끌기 위해 코스웨어는 애니메이션 장면과 게임 상호 작용의 형태로 흰 토끼, 붉은 원숭이, 다람쥐의 세 가지 작은 동물로 전체 과정을 관통한다. 작은 동물은 역동적인 형태로 나타나는데, 이따금 깡충깡충 뛰고, 손을 흔들고, 귀를 움직이며, 어린아이의 주의를 끌 수 있다. 심지어 이 성인조차도 재미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동물명언) 하지만 나이가 어린 아이들에게는 정규 교육 과정에서 지나치게 활발한 애니메이션 내용이 아이들의 수업 주의를 산만하게 할 가능성이 높다.

과정의 난이도 디자인에서 Spark 는 아이들의 수용 능력을 충분히 고려했는데, 이 점은 여전히 마음에 든다. 예를 들어, 그들의 유치원 수업에는 선과 열에 관한 섹션이 있다. 선생님은 주로 아이들에게 행과 열을 아는 방법을 가르친다. 선생님께서는 풍선 쏘기, 작은 물고기 낚기, 축구 등 세 가지 작은 게임을 차례로 사용하여 아이들이 대열에 대한 인상을 점차 깊어지게 하여 작은 동물이 원하는 줄을 정확히 찾아낼 것이다.

하지만 불꽃사고는 매주 정해진 시간에 수업하는 것이기 때문에 시간을 자유롭게 지배하고 온라인 수업을 선택하고자 하는 많은 부모들에게는 그다지 우호적이지 않다. 그러나, 그들의 수업 시간은 연령대에 따라 나뉜다. 소반은 25 분, 중반 30 분, 대반 35 분, 고 1 ~ 고 340 분입니다. 이 점에 대해 나는 여전히 호감이 있다. 비슷한 기관의 40 분에서 50 분짜리 수업이 해당 연령대의 아이들에게 더 적합하다.

강의실 환경:

성화사유는 소반 교수의 온라인 생중계로, 한 선생님이 4 ~ 6 명의 아이를 데리고 있다. 수업하기 전에 선생님은 먼저 자신을 소개한 다음, 그림을 차례로 각 아이에게 썰어 아이들이 하나씩 자기소개를 하게 한다. 이 조각은 아이들이 서로 보고 서로 친숙하게 할 수 있다.

말하자면, 스파크 사고의 두 가지 수업 모드를 언급해야 한다. 하나는 선생님이 모든 아이를 보고 들을 수 있지만, 아이는 자신과 선생님만 볼 수 있다는 것이다. 이런 모델에서는 아이들이 급우들에게 쉽게 방해받는 것은 아니지만, 또래 학습의 분위기도 부족하다.

또 다른 모델은 모두를 동시에 보고 선생님 동창들의 목소리를 듣는 것이다. 학우들이 자율성이 좋으면 장난꾸러기 아이가 있으면 반 효과에 큰 영향을 미칠 수 있다. 특히 그들은 수업시간에 여전히 고정된 동반자여서 시간이 길어서 아이들은 전혀 배울 수 없다.

하지만 그들은 선생님과 아이들의 상호 작용에서 특히 기분이 좋았고, 아이들에 대한 관심이 더 컸다. 예를 들어' 놀이공원을 많이 놀다' 수업에서 선생님은 아이들에게 놀이공원에 가 본 적이 있는지, 출근할 때 어떤 작은 동물이 있는지 물어본다. 아이가 좋아하는 놀이공원을 예로 들어, 아이들의 수업 흥미를 불러일으키다.

그리고 수업시간에 상호 작용이 있을 것이다. 선생님은 모든 아이들에게 질문에 대답하게 하고, 임무를 잘 완수하는 아이들은 작은 별을 보내 격려한다. 잘하지 못하거나 잘하지 못하는 아이도 개별적으로 지도할 수 있지만, 상대적으로 잘 하는 다른 아이들의 시간을 소모하는 것도 1 다대다 패턴의 단점이다.

Spark 의 설립자인 나화살은 학생 중심의 방식으로 학생들이 수업 시간에 다른 아이들과 자신의 답을 공유하고, 그가 생각하는 과정을 이야기하며, 방금 배운 지식과 능력을 연습하고 상호 작용하는 방식으로 표현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초심은 좋지만, 현재 수업시간에 선생님과 아이들의 상호 작용이 비교적 높지만, 동반자 간의 상호 작용은 그다지 이상적이지 않다.

수업이 끝나면 일부 기관들은 수업 검토를 통해 학부모와 자녀의 수업을 진지하게 설명하고 분석과 피드백을 한다. 하지만 불꽃사유가 있는 선생님은 학부모와 함께 수업을 복습하지 않고 끝날 때 끝난다. 자녀의 수업 효과를 알고 싶은 학부모는 수업시간에 녹음된 동영상을 통해서만 효과를 보고 스스로 결론을 분석할 수 있다.

솔직히 스파크 사고는 재학 시간이 짧다. 재미있고 아이들도 좋아하지만 그들은 좋아한다. 장기적으로 아이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을지, 아직 시간이 남아 있는 시험이 있다.

그래서 학부모는 이성적으로 반을 보고해야지, 표류하지 마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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