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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JIU 노래" 는 누구의 시에서 나온 것입니까?

다문' 은 굴원 초사 중 한 편의' 기문' 이다. 예술표현 수법이 굴원의 다른 작품과 다르기 때문만이 아니라, 작가의 사상이 작품 구상상의' 기치' 이기 때문이다. 놀라운 내용은 작가의 놀라운 예술적 재능과 시인의 비범한 학식과 상상력을 보여준다! 전문' 은 강한 이성 탐구정신과 두터운 문학 감정으로 가득 찬 고전적인 시편이다. 곽모로 씨는 "사실' 전문' 은 전대미문의 일류 이상한 캐릭터다" 고 말했다. 논문이 출판된 후 많은 모방이 있었다. 진대 푸현에는' 준' 이 있고, 양강엄에는' 곡이삭편' 이 있고, 북제연의 밀에는' 귀심과 석수' 가 있고, 당에는' 흉노재자' 가 있고, 류종원은' 천대' 가 있고, 명대 방효우는' 잡제' 가 있고,' 답' 이 있다 카탈로그 [숨김] 1 소개 2 저자는 3' 전문' 4 언어 감상 5 작품 구조 6 작품 내용 7 표현 수법 8 예술적 특징 9 현실가치 10 관련 리뷰11 전문의 글쓰기 배경과 이유에 대해 왕일' 초사장구' 는 굴원이 강등된 후 산천을 걱정한다고 말했다. 그는 추 전 왕묘와 관신 사당에 들어가 벽에 천지, 산천, 신, 고성선현, 요괴의 이야기가 그려져 있는 것을 보고 그 자리에서 이 문장 () 를 적어 분노를 풀고 근심을 풀었다. 이 진술은 반드시 신뢰할 수있는 것은 아닙니다. \ "tianwen \" 쓰기 시간에 관해서는, 왕 이순신 이 말했듯이, 숨어 위안 추 시앙 왕 년 동안 추방 된 후, 또는 와이 추 왕 일 수 있습니다. 전문' 은 굴원 사상과 이론의 정수이며, 모든 문제는 고대 전설에서 해결하기 어려운 이상한 일과 대사이다. 천지론, 존폐의 끝, 선악에 대한 신문, 귀신의 이론' 은 하나의 답을 구하고 인과를 찾는 것 같다. 이 문제들은 춘추전국시대 이래 많은 학자들이 논의한 것으로, 거의 백가쟁명의 문장 속에서 논술되었다. 그러나 굴자의' 다문' 은 이렇게 방대한 체계로 만들어졌는데, 문장이 모호하고 말투가 의문이다. 이것이 굴자가 철학자가 아닌 시인이라는 이유다. "하늘" 이라는 글자의 의미는 전국 시대에 이미 상당히 광범위했다. "이순신 계사" 구름: "법의 코끼리, 하늘과 땅 이상. 클릭합니다 속의 전문도 모든 법상을 가리킨다. 도교의' 도' 자, <역경> 속의' 이' 자는 모두 각 학파가 이런 법문의 이미지를 표현하는 명사이다. 굴원은 초국종실의 중요한 관원으로 풍부한 지식과 경험을 가지고 있다. 그는 비범한 지혜로 이 멋진 문장, 상당히 깔끔하고 잡다한 견해로 가득 찼다. 논문' 의 내용은 매우 풍부해 원톈 사람들에게 묻고 우주, 인생, 역사, 심지어 신화 전설에 대한 저자의 견해를 표현했다. 시 374 구, 172 개 질문 제기 (통계 기준이 다름, 하나는 1 16 개 질문). 틀린 누출로 인해, 어떤 문리과는 모두 순조롭지 못하다. 하지만 전반적으로, 시 전체는 작가의 해박한 학식과 깊은 사상과 풍부한 상상력을 표현하며, 그의 과감한 의심과 비판의 정신을 보여준다. 그중 천체와 역사 전설은 진나라 시대 치, 루, 삼진 시대 북방 중원에서 생산된 책들에 의해 간과되는 경우가 많은데, 이는 초전의 역사, 즉' 랑랑' 과 좌씨가 전세한' 삼릉, 오경, 8 곳, 구구' 때문일 수 있다. 논문이 출판된 후 많은 모방이 있었다. 후세 문학 창작 사상에 미치는 영향이 심오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그러나, 대부분의 모방은 사상적 가치와 문학적 가치가 부족하다. 결론적으로' 전문' 은 중국 문학사에서 매우 특색과 의의가 있는 문학 거저로, 중국 문학사와 세계문학사에서 상당한 가치와 지위를 가지고 있다. "전문"-저자는 "전문" 굴원 (기원전 339 년경 ~ 기원전 278 년경) 을 소개한다. 전국 시대 초나라 시인, 정치가,' 초사' 의 창시자이자 대표 작가. 이번 세기에 그는 세계 문화 유명 인사로 선정되어 널리 기념되었다. 유향, 유신의 교정과 왕일의 주석에 따르면 굴원 작품은 모두 25 부이며 각각' 이소' 1,' 다문' 1,' 구가'1이다 사기 굴원 열전' 사마천의 말에 따르면 혼은 1 건이다. 일부 학자들은' 조다' 도 굴원의 작품이라고 생각한다. 그러나' 여행' 뒤의 장과' 구장' 의 일부 장이 굴원이 쓴 것이 아니라는 의혹도 제기되고 있다. 언어 형식에서 굴원의 작품은' 시경' 의 4 개 구도를 돌파했고, 말마다 5, 6, 7, 8, 9 자가 다르고, 세 글자와 십자구가 있다. 문법이 들쭉날쭉하고 계층이 민첩하다. "Xi" 라는 단어와 허사 (예:' 의',' 의',' 의',' 의',' 의',' 의',' 아' 등) 는 문장 끝에 자주 사용되어 음절을 조율하여 억양, 노래, 한숨 효과를 낸다. 요컨대, 그의 작품은 내용부터 형식까지 매우 창조적이다. 하늘이 묻다-하늘이 묻는 것은 무슨 뜻입니까? 왕 이순신 "추 ci 장 문장" 은 말했다: "왜 원톈 물어 보지 그래? 클릭합니다 하늘이 물으면 안 되니까' 천문' 이라고 합니다. "이것은 설명입니다. 또 다른 설명은 하은부터 하늘이 만물의 주인으로 여겨져 각종 사람들의 주재로 여겨졌다는 것이다. 모든 숭고하고 예측할 수 없는 것을 통칭하여' 천문' 이라고 부를 수 있기 때문에 만물에 관한 문제도 통칭하여' 천문' 이라고 부를 수 있다. 왕 이순신 "추 ci 장 문장" 말했다: 왜' 원톈' 을 말하지 않습니까? 하늘이 물으면 안 되니까' 하늘이 묻다' 라고 부른다. " 굴원이 비하되고, 근심과 슬픔이 걱정되고, 산천을 두루 돌아다니며 초왕사와 백관사당을 지나가고, 벽에서 천지, 산천, 신령, 고성선현, 요괴의 이야기를 보고 "벽에 하늘을 구한다" 고 말했다. 이런 견해는 비록 어느 정도의 역사 문헌과 문화재 참고가 있지만, 굴원이' 구문' 을 쓴 진짜 원인은 아니다. 전문에서는 천지, 일월, 산천, 귀신을 묻는 것 외에 대부분 관련자들이 당시 모두 현실적인 의미를 지녔다. 따라서 굴원의 질문은 절 벽화에만 근거한 것이 아니다. 그러나 그의 주관적인 선택이 있는데, 그가 정성껏 쓴 것이다. 전문문의 순서로 볼 때, 후삼대의 역사적 사실은 자연스럽게 수로에 이르고, 초성인 어리석은 사람으로 끝나며, 저자 자신의 사상 동기와 창작 의도를 분명하게 보여준다. 그러므로 저자가 깊이 생각하는 결정체를 담고 있는 이' 전문' 은 그의' 구천' 즉흥작이 될 수 없다. 전문-언어 감상' 전문' 과' 전문' 은 언어 운용에서' 초사' 의 다른 장과 다르다. 통편에는' Xi' 라는 단어도 없고,' 일부',' 만' 등 접미사 보조사도 없다. 문장은 4 자를 위주로 3, 5, 6, 7 자, 대략 4 개의 운문, 각 운문마다 운율, 리듬과 운율이 자연스럽게 조화를 이룬다. 한 가지 질문, 두 가지 질문, 세 가지 질문, 네 가지 질문 등 다양한 형태가 있으며' 그',' 후',' 얼굴',' 자신',' 누구',' 안' 등의 의문사를 번갈아 사용하기 때문에 질문은 시종일관 이어지지만 그래서 전임자들은 이렇게 논평했다. "긴 단어, 짧은 단어, 얽히고설킨 단어, 이중성, 한 가지 반복, 혹은 몇 가지 일의 융합. 그의 문필이나 험준함, 서투른 것, 완고한 것, 순순함, 방법이 모두 준비되어 있어 문장 변태라고 할 수 있다. " ("초사 평론") 이는 전문의 독특한 예술 풍격을 구성한다. 일련의 질문으로, 전문은 질문을 끝까지 묻는 경향이 있는데, 그 스타일은 상당히 특별하다. 그러나 진 전 서적에는 많은 예가 있다. "장자 소요여행" 과 같은 산발적인 문장: "하늘은 회색이고, 그 정색은 사악한가? 그것은 멀고 전능하다. 클릭합니다 전체 장은' 장자' 의' 하늘의 행운' 에서' 왜 그런지 감히 묻다',' 열자의' 당이 옥노각에게 물었다' 와 같은 소절로 나뉜다. 최근 전편, 예를 들면' 일주서 주',' 그러므로 만물이 태어났다' 에서' 양자가 결합되면 어느 것이 좋고 어느 것이 나쁜가' 이다. 더하여, "Zhuangzi 세계" 기사는 또한 말했다: "남쪽에는 사람들이 기대고, 그 현기증, 왜 하늘과 땅이 떨어지지 않거나 바람과 비에 빠지지 않는지 물었다. 혜시는 작별을 고하지 않았지만, 그는 이것에 대해 걱정하지 않았다. 그는 모든 것을 이렇게 말한다. 클릭합니다 Tian Wen 의 스타일에 관해서는 Qu Yuan 전후에 많은 문장 들이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그뿐 아니라 고대 세계 명작에서도 전문과 같은 시를 찾을 수 있다. 예를 들어, 인도의 "배르베다 창조의 노래" 제 1 장 제 6 항은 "그 진실을 누가 압니까? 누가 가난하니? 뭘 좋아하세요? 왜 이러는 거야? 슬기로운 신이 그것을 따르고 그것을 이런 본성과 결합시켰다는 것을 누가 알겠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구현 상황은 어떻습니까? 클릭합니다 이슬람 화경 (이란 페르시아경) 은 "누가 대지를 분할하여 하늘에서 아름답게 하고 떨어지지 않게 하는가?" 라고 말했다. 물과 식물, 누가 악으로 태어 났습니까? 정세는 누가 주관하고, 주도는 복종합니까? 아아, 호모 사피엔스, 누가 내 친절을 더 자극해? 구약 욥기에서도 이렇게 알려 줍니다. "하늘과 땅의 척도는 누가 정합니까? 누가 줄을 당겼습니까? 그의 기초는 어디에 있습니까? 누가 그의 푯말을 놓았습니까? 빛은 어디에서 오는가? 어둠은 처음에 어디에 있었습니까? "몇몇 문명고국의 철학자들이 약속도 하지 않고 이런 질문을 하고 읊어 읊는 것은 꽤 흥미진진하다. 그러나 철학 장시로' 전문' 은 유일무이하다. 전문-작품의 구조인 전문의 첫 번째 부분은 자연구조에 관한 질문으로, 첫 번째' 상고시초' 부터' 안옥사옥' 까지, * * * 1 12 구, 69 개 질문입니다. 먼저 우주의 기원, 천체의 구조, 일월별의 운동, 그리고 지구의 구조, 홍수방지, 순사 등에 대해 물었다. 두 번째 부분은 사회사 문제를 묻는데,' 공헌이 있다' 에서' 죽음무상' 까지 총 244 구, 96 개 문제다. 먼저 재우의 결혼에 대해 묻고, 또 하조 역사에 관한 일련의 질문을 했다. 그런 다음 상조 역사에 관한 일련의 질문 (여와, 요, 순, 우의 역사 이야기 포함) 을 한 다음 주조부터 춘추전국까지 일련의 역사 문제 (104 문장, 45 문제) 를 물었다. 세 번째 부분은' 트와일라잇 번개' 에서' 충절의 명성', 17 구 8 에 이르는 결론이다. 내용은 주로 자신의 경험과 연계하여 굴원의 개인적인 감정을 서술하는 것이다. " 전문'-작품 내용' 전문' 은 수장시, 372 구, 1553 자이다. 이것은 긴 시로, 네 마디를 기본 형식으로 하여 170 여 개의 문제를 제기하여 천문 지리 역사 철학 등 여러 방면을 다루고 있다. 전반적으로 시 전체는 두 부분으로 나눌 수 있다. 각 부분은 여러 부분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문장 시작부터' 요의 은령' 까지 이 부분의 굴자는 하늘을 묻고, 우주의 창조는 만물의 전제이며, 이것이 굴원 질문의 시작이 되었다. 그중에서' 상고시초' 부터' 어떻게 알 수 있는가' 에 이르기까지 천체의 상황이고,' 명명충' 네 문장은 우주의 음양 변화 현상을 말한다. 2 절,' 9 일' 에서' 은밀하고 안전한' 에 이르기까지 해와 달과 별에게 묻는다. 왜 쓰러지지 않는가? 태양은 매일 얼마나 가야 하는데, 달은 왜 맑은 날이 있습니까? 일월 전설에 대한 의문도 있습니다. 나는 홍수가 되고 싶지 않다' 부터 남은' 치수' 에서' 큐슈의 잘못' 으로 넘어가는데 ... 왜 그렇게 화가 났지? "고대 전설에서 지구를 어떻게 말하는지, 다음 6 개의' 나는 좋은 날을 얻지 못한다' 는 것은 지구에서 태양을 보는 현상에 대해 의문을 제기하는 것이다. 3 절은' 어떻게 석림이 있을 수 있는가' 에서' 어떻게 검은 깃털이 있을 수 있는가' 에 이르기까지 대부분 두 문장으로 당시 민간 전설의 이상한 일이었다. 앞서 언급한' 전문' 의 첫 번째 부분은 대체로 자연사물에 대한 질문에 대해 자연과 관련된 신화 및 역사적 전설을 병행하는 것이다. 문장 변화, 연상, 감정, 그리고 몇 가지 잘못 될 수 있는 문장 (예:' 하해 응룡', 틀린 것이 아니라 틀린 것) 을 제외하고, 우리는 사람들의 습관적인 문장 구조로 볼 수 없고, 그것을' 단장취의 의미' 라고 생각하며 무질서하다. 여립의 공헌' 이후 그는 대량의 신화 이야기, 역사 전설, 역사적 사실에 의문을 제기했고, 이런 각양각색의 인사 문제가' 전문' 의 두 번째 대부분을 구성하였다. 여자 제나라, 총, 옥, * * 공, 후예, 치, 용, 후아나비, 후예, 이윤 ... 굴자는 이런 전설의 일과 사람들에 대해 많은 의문을 제기했다. 이 사람들과 신의 전설에 대한 의혹에서 그는 늘 시인의 감정, 사랑과 증오를 나타냈다. 특히 우우에 대한 전설은 작가의 극심한 불공정을 보여준다. 그는 고등어의 치수 치료에 큰 공헌을 깊이 동정하여 사형당했다. 그가 보기에 고등어의 죽음은 유가가 생각하는 치수 실패가 아니라 성실함 때문에 황제의 의심을 받는 것으로 보인다. 이런' 문제' 는 실제로 자신이 정치투쟁에서 당한 불공정한 대우에 대한 시인의 분노를 표현했다. 천명 옆에' 부터 상주 이후의 역사 이야기와 인물, 예를 들면 순순, 루안, 당, 주, 비간, 메이버, 문왕,,,,, 무왕, 유왕,,,,,,,,,,,,,,,,,,,,,,,,,,, 윤문 이소와 비교했을 때, 그는 자신의 정치적 관점을 더욱 직설적으로 설명했고, 초나라 정치 현실에 대한 비판은 군주가 그의 인재를 발탁하고, 역사의 교훈을 받아들이고, 국가의 변화를 다시 다스릴 수 있기를 희망하는 표현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명예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명예명언). " Tian Wen "-"Tian Wen "과" Tian Wen "의 예술적 표현은 주로 네 단어를 기반으로하며, 질문의 형태로 한 문제에서 다른 문제를 연상시킵니다. 자세히 읽으면 맥락을 정리하고, 주뇌를 이해할 수 있다. "전문" 은 언어 운용에 있어서 굴부의 다른 장과 다르다. 통편에는' Xi' 라는 단어도 없고,' 일부',' 만' 등 접미사 보조사도 없다. 문장은 네 글자 위주로 세 개, 다섯 개, 여섯 개, 일곱 글자가 있다. 대략 네 구절은 한 절로 나뉘는데, 각 절에는 운율, 리듬, 운율이 자연스럽게 조화를 이룬다. 한 가지 질문, 두 가지 질문, 세 가지 질문, 네 가지 질문 등 다양한 형태가 있습니다. 의문사' 그',' 평화',' 말',' 자신',' 누구',' 누구',' 앤' 등이 번갈아 사용되어 변화무쌍하다. 그래서 질문은 시종일관, 읽기도 둥글지만, 지루하지 않고 들쭉날쭉한 수준에는 바람이 불기 때문에, 이전 사람들은 "또는 긴 단어나 어구, 혹은 복잡하게 얽혀 있다" 고 평가했다. ("초사 평론" 이 손용을 인용한 말) 이는 전문의 독특한 예술 풍격을 구성한다. 물론 굴원의 학술적 사상을 보여 진짜 문제를 제기하는 것이다. 그래서 수사상으로는 당연히' 이소',' 천문',' 구장' 만큼 아름답고 낭만적이지 않지만, 청상혁이' 소목' 에서 논평한 바와 같이,' 그 말은 여러 편처럼 우여곡절이 아니지만, 자연은 우주의 기편'' 다문' 이다 논문' 시 전체는 문제로 구성되어 자연, 역사, 사회에 대한 시인의 심사숙고한 견해와 의문을 표현했다. 철리가 넘치지만, 열정적인 문학 작품이기도 하고, 사람의 마음을 감동시키는 장시이기도 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둘째, 대량의 의문사와 허사의 운용과 각기 다른 문장식의 변화를 통해 시 전체가 엇갈리고, 병이 허전하며, 독특하다. 문장식과 문문이 복잡하게 얽힌 변화와 짙은 감정색채를 더해 시 전체의 풍격을 구성해 생동감 있고 아득하여 눈길을 끄는 효과를 거두었다. 전문' 은 강한 이성 탐구정신과 두터운 문학 감정으로 가득 찬 고전적인 시편이다. 곽모로 씨는 "사실' 전문' 은 전대미문의 일류 이상한 캐릭터다" 고 말했다. ('굴원 연구') 일부 학자들은 굴원의 학술적 사상을 집중적으로 반영해 굴원의 왕성한 이성사상의 맥박을 맞았다고 말한다. 전문' 은 굴원이 우주, 자연, 인류 사회의 전반적인 인식에 대한 총결산과 승화의 예술적 재현이라고 할 수 있다. 그때 정신과 사상의 거대한 봉우리가 세워졌다. 일부 학자들은' 전문' 이 굴원이' 초무사' 문헌을 장악하면서 창작한 문학작품으로 KLOC-0/70 여기의 광범위한 커버리지에서 충분히 입증될 수 있다고 제안했다. 전문-현실가치 전문 굴원이 전문에서 제기한 자연과학 문제는 춘추전국시대의 다른 학자들에 비해 많은 새로운 내용과 특징이 있다. 이러한 사상들 중 일부는 오늘날에도 여전히 실용가치가 있다. 1, 정보 전달 질문 제기: "상고 초창기, 누가 전해 주었습니까?" 인간이 없을 때 천지가 형성한 정보는 어떻게 전달됩니까? 이 문제는 지금까지도 잘 해결되지 않았다. 2. 인식론의 질문을 제기한다: "위와 아래는 모두 형성되지 않는데, 왜 그것들을 검증해야 하는가?" -응? 인간의 사고는 상징적 시스템에 기반한 사고이다. 기호는 구체적인 유형만을 묘사할 수 있고 무형의 것을 묘사하기 어렵다. 이것은 인류가 우주의 기원을 이해하는 데 큰 장애물이다. 3. 9 일에 관하여 왕일은' 초사' 장에서 "9 일, 동쪽의 하늘은 넓고, 동남의 하늘은 맑으며, 남방의 하늘은 붉고, 서남의 하늘은 주천이고, 서쪽의 하늘은 가득 차 있고, 서북의 하늘은 고요하고, 북방의 하늘은 현하고, 동북의 하늘은 변화무쌍하며, 중앙의 천군천이다 그러나 이런 해석은 굴원이 말한 것과 일치하지 않는다. 사실 우리나라 고대인들은 오래전부터 9 층 하늘의 관념을 가지고 있었지만,' 전문' 이라는 책에 나오는 첫 번째 문장은' 원은 9 번이다. 이것이 그것을 관리하는 가장 좋은 방법이다' 와' 9 일이면 너의 가족을 평화 속에 둔다' 는 것이다. 이것은 우주의 공간 깊이와 하늘의 물체 사이의 거리를 포함한다. 시각적이고 직관적인 관점에서 볼 때, 9 급 운뢰는 지구에 가장 가깝다 (중국 고대에는 기상학을 천문 현상으로 분류함), 그 다음은 달, 그 다음은 내행성 (수성과 진싱) 이 태양보다 먼저 나타나 능일 현상을 형성하여 태양과 외행성 (화성) 을 형성할 수 있다. 전문' 관련 평론' 전문',' 전문' 은 역사적 내용을 다루고 있어 매우 높은 역사적 가치를 가지고 있다. 이 문제에 대해 많은 학자들은 곽모로의 견해에 찬성한다. 즉, 전문에 나타나는 것은 모두 선진시대의 진실한 정보로 여겨질 수 있다. 강량부는 논한 하사 20 여 편, 상사 12 편, 주사 89 편, 특히 서하 초기에는 더욱 그렇다. 초초는 여름의 후예이고, 여름은 서북에서 시작하여 나중에 두 가지로 나뉘는데, 하나는 황하를 따라 동쪽으로, 바로 오늘의 안정, 정주, 즉 주입니다. 또 다른 한수를 따라 남쪽으로 내려가는 것은 초이다. 굴원 고향, 즉 고향은 쿤룬에 있다. 초고서' 삼묘 오경 팔소 구추' 가 실전된 후 북유가 기록한 역사가 정통이 되었다. 물론, 우리도 다른 각도에서 생각할 수 있다. 굴원이 제기하지 않은 역사적 문제는 무슨 뜻입니까? 예를 들어' 구문' 의 안지, 황제, 태호, 소호, 전욱의 이야기는 문제없다. 분명히 이것은 굴원이 역사 문제에 대해 선택과 취사가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그중 태호는 구가의 주신이고, 전욱은 초인의 조상이다. 존중에서 굴원은 그들에게 의문을 제기해서는 안 된다. 소호는 바인의 조상이고 굴원은 바인 가정에서 왔기 때문에 소호 문제를 묻지 않는 것은 이해할 수 있다. 문제는, 왜 굴원이 염제와 황제의 사적에 대해 아무 말도 하지 않는가 하는 것이다. 이것은 좀 이해하기 어렵다. 이는 굴원이 인류의 기원을 탐문한 적이 있기 때문이다. "여와는 몸이 있는데, 누가 만든 거야?" " 그는 또한 선하 시기의 요요, 순, 치, 거대한 나비, 후직, 펑조의 이야기를 하고 쿤룬산을 언급했지만, 황제도 언급하지 않았고, 굴원의 다른 저서 중 황제도 언급하지 않았다. (헌원, 태호, 하지만 굴원의 작품은 아니다.) 아마도 굴원이 인정한 역사는' 상서' 에서 나온 것으로, 요순에서 시작된 것이다. 그래서' 다문' 의 끝에서 굴원은 절망적으로 말했다. "엄하면 황제는 무엇을 원합니까?" " ! "이것은 추 (Chu) 의 강이 악화되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내가 또 천국에 무엇을 요구할 수 있을까? 즉, 굴원은 제사 마술에 대한 초나라 보호에 대한 자신감을 완전히 잃었다는 것이다. 이를 감안하면 초왕 형제 청향이 논문을 읽은 후 왜 이렇게 화가 났는지 이해할 수 없다. 굴원을 강남으로 유배해야 한다. 추국의 수석 사제 (서방의 대주교에 해당) 로서 그의 종교적 신앙이 흔들리면 추향왕의 주권을 심각하게 위협할 수 있기 때문이다. 그래서 그는 더 이상 의사가 될 수 없다. 이로부터 주술이 매우 강력한 초나라에서 초나라를 구할 수 없다는 것을 가장 먼저 깨달은 것은 다른 사람이 아니라 주술사로서 초국의 주제를 오랫동안 맡고 있는 굴원이다. 이런 상황에서 굴원이' 다문' 을 쓴 목적은 개인의 의구심을 터뜨리기 위해서가 아니라 초국의 군신을 교육하기 위해' 뉘우치고 새선하다' 는 심리를 포기하고, 단순히 요술에 의존하는 심리를 버리고, 인인의 친적인 현상을 바꾸고, 정치혁신과 정치개혁의 강대국의 길을 걷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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