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관 집안 출신으로 낙안 치안, 블루마운틴 치안, 잠산 치안, 여주 지사 등을 역임한 적이 있다. 벼슬을 할 때 인덕. 나중에 무고로 사퇴했다. 그는 공식 에 갔다 후, 난징 (南京) 에서 정원 을 빌려 자신의 이름으로 정원의 주인을 만들어 양주에 자주 가서 그림을 팔았다. 이산, 김농, 정섭 등과 교제가 있다. , 시와 서화를 전공하고, 매화, 란, 대나무, 국화, 소나무, 물고기에 능하다. 그는 스승과 법의 자연의 전통을 중시하여 독보적일 수 있다. 그의 필법은 도톰하고 칼법은 간단하고 생동감 있게 전해진다.
그것은 양주 팔괴 중의 하나로 등재되었다. 전해 내려오는' 풍죽도'' 어류도'' 밈도' 가 있다. 《매화집 시화》 작가. 소나무, 대나무, 란, 국화, 매, 잡화충어, 인물과 산수, 특히 매실을 그리는 데 능하다. 작품은 천마가 텅 비고, 필묵이 꽉 차고, 데면데면데면하고, 사소한 일에 구애받지 않고, 아이비, 백양, 주한 사이를 뜻한다.
매화는 가늘고 단단하며, 늙은 줄기의 새로운 가지로 유명하며, 옆면은 호형이다. 매화란' 가 사용자의 방에 인쇄되어 있고, 유명한 시 석매는' 실의에 빠지지 않는다' 는 말이 있다. 나도 강풍에 송죽을 그리는 것을 좋아한다. 작품' 시에너지' 는 후세 사람들이' 매화거시' 를 편찬하는데, 겨우 26 곡에 불과하여 그림에 많이 흩어져 있다.
진세공 (1555 ~ 1636) 은 중국 명나라의 외과의사이다. 서약생은 명세종 가징 34 년 (서기 1555) 에서 태어나 명세종 숭정 5 년 (서기 1636) 으로 80 세를 일기로 사망했다. 장쑤 동해 (오늘 남통시) 사람. 진세공은 외과 업무에 40 여 년 동안 종사하여 여러 가지 난치병을 치료하고 풍부한 치료 경험을 쌓았다.
당시 봉건 사회에서 사람들은 내과를 더 중시하고 외과를 경시했다. 외과의학은 내과보다 상세한 기초이론이 부족하기 때문이다. 진세공은 평소의 의료 관행에서 이미 이 점을 깊이 깨달았다.
더 많은 사람들이 외과의학에 관심을 기울이고 더 많은 의술사들이 방법과 기술을 습득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그는 만년의 허약함을 고려하지 않고, 다년간의 풍부한 의술 경험과 명대 전 외과의학의 성과에 근거하여 명만년 45 년 (서기 16 17 년) 에 중요한 외과 의학 저서를 썼다.
전서는 20 여만 자로 네 권으로 나뉜다. 통증의 원천과 진단부터 외과에서 가장 흔한 질병, 병인부터 임상 증상과 특징, 각종 질병의 치료법, 수술의 적응증과 금기증, 각종 질병의 형태에서 약물의 구성에 이르기까지 상세한 토론을 진행했다.
그중 피부병과 종양에 대한 논의가 많다. 종양이라는 질병에 대해 진세공은 조기에 종양을 발견해야 병의 원인을 찾아낼 수 있어 조속히 치료할 수 있고, 아마도 일선 치유의 희망이 있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이 밖에 현대의학에서 마주친 림프전이와 비인두암에 대해서도 논의했다.
이러한 연구와 탐구는 매우 소중하며 현대 임상 치료에 대한 계시가 있다. 이 책은 당대 이래 외과 효과적인 치료 경험을 총결하였다. 과학이 정밀하여 우리나라 명대 외과 의학의 위대한 업적을 충분히 대표할 수 있으며, 비교적 높은 학습과 연구 가치를 가지고 있다.
그 중 턱뼈 탈구의 치료와 회복은 현대의학의 요구에 완전히 부합하며 지금까지 계속 사용되고 있다. 정통외과학' 이 출판된 후 널리 퍼지면서 일본 등 나라로 전해졌다. 300 여 년 동안, 이미 50 여 가지 버전이 있어 중의외과 고전이 되었다.
모향 (16 1 1 4 월 27 일-1693 12 월 3 일 강희 32 년, 그는 80 세를 일기로 병으로 세상을 떠났고, 사사로이 소간 선생과 결혼했다.
모상은 일생 동안' 박조시집',' 이차시집',' 수회원 시집',' 추억암',' 한비 외로움 이야기',' 60 년 사우시집' 등 수많은 전대 작품을 창작했다. 그중' 매영안의 추억' 은 전편 4000 자로 그와 동소완의 감동적인 사랑 생활을 회상하며 중국 추억의 원조다.
모상은 평생 많은 작품을 창작했다. 예를 들면' 전사기',' 박조시푸',' 수원시부',' 매영안의 추억',' 한필고독시',' 60 년 시우' 등이다. 그중' 매영안의 추억' 은 전편 4000 자로 그와 동소완의 감동적인 사랑 생활을 회상하며 중국 추억의 원조다.
모상은 호북으로 돌아간다.',' 나무꾼 노래',' 산수',' 손 놓기' 는 현재 금릉천루 () 를 숨기고 있다.
4, 후진타오 위안 (993 ~ 1059) 날개. 중국 북송 학자. 이학 파이오니아 사상가 교육자. 섬서성로 안정부르크에 살고 있기 때문에, 사람들은 안정선생이라고 부른다. 2 년에서 가우 원년으로, 태자 중사, 광록사 승장, 천장각 강의로 재직하다.
후 주석은 평생 교육 사업에 종사했다. 그는 태주, 쑤저우 호수, 스징 국자감에서 약 30 년 동안 수천 명의 교육자를 교육하여 교육 사업에 큰 공헌을 하였다.
후원의 교육사상과 교수법은 매우 특색과 개척성이 있어 일대 종사가 될 만하다. 그의 교육 이론과 교육 실천 성과는 천년 역사의 시련을 겪었지만 여전히 번쩍인다. 요약하면 대략 다음과 같은 8 가지 측면이 있습니다.
후진타오는' 송즈 현지 학기' 를 시작하면서 "천하를 다스리는 사람은 인재에 있고, 천하의 인재가 되는 사람은 교육에 있고, 교육자는 학교에 있다" 고 분명히 말했다. 그는' 천하 통치' 의 정치적 목표에서 출발하여 인재, 교육, 학교 간의 내적 연계를 드러내고 자신의 독특한 관점을 제시했다.
후진타오는 국가를 잘 다스리는 데 관건은 인재이며 인재는 교육을 통해 양성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그가 보기에' 사유' 는 공맹의 길로 관리하고 교육에 종사하는 것이다. 둘째, 사람들의 교육을 대중화한다. 셋째, 지방 장관이 학교를 운영해야 한다.
봉건 사회에서는 인민이 권리가 없고 봉건 정권의 내부 감독 메커니즘은 유명무실하다. 각급 관원의 정치 도덕과 문화적 자질은 관원 관리의 질과 인민 부담의 경중과 밀접한 관련이 있으며, 진정한 인재를 양성하는 것은 봉건 사회의 장구안에 실질적인 의의가 있다.
북송 왕조 초에는 교육이 성하지 않아 풍속이 약화되었다. 당시 과거제도는 기질을 숭상하고 시를 빌렸고, 사회에는 보편적으로' 이익 쟁취' 풍조가 있었고, 가볍게' 육성',' 취사' 를 중시했고, 각지에도 학교가 설립되지 않았다. 진정으로 합격한 치국 인재를 양성하기 위해 후원은' 근면학실학' 학교를 설립할 필요가 있다고 생각했는데, 이런' 립학육육' 사상은 당시 진보적 의의가 있었다.
5. 루다이 (16 1-256), 광령해릉 (오늘 장쑤 루가오) 사람. 삼국 시대에 오씨는 중요한 대신이자 장군이었다.
여대, 원래 현관원이었는데 혼란을 피하기 위해 남쪽으로 갔다. 손권의 인정을 받아 그는 손씨 정권의 관리가 되었다. 건안 16 년 (2 1 1), 장진 등과 함께 육과 진늑대의 반란을 평정하기 위해 군대를 이끌고 중랑장 조신을 수여받았다. 건안 20 년 (2 15), 손권이 창사 3 군에 진출해 안성 등 4 군을 물리치고 3 군을 안정시키는 데 성공했다. 나중에 오호와 용원이 반란을 일으켜 루릉현으로 진급되었다.
연강 원년 (220), 부지는 교주도사로 임명되어 계양과 면양 사이의 반란을 평정하며 아난 장군, 절도로 승진하여 향장으로 봉쇄되었다. 황무 5 년 (226), 석혜 반란을 평정하여 영남을 통제하고 반유후를 봉하다.
교주 도사할 때, 여러 차례 관원' 남선국' 을 파견하여' 서남' (남양제도) 과 오늘 동남아의 많은 국가에 사절을 파견하여 푸남, 당명 등 국도 사절을 오공물을 보냈다.
적무 2 년 (239), 판탁을 대신하여 경주에서 공문을 처리하고, 노신과 함께 무창에서, 부음을 관장한다. 노신이 죽은 후 무창은 둘로 나뉘었고, 여대는 우로를 이끌고 장군으로 승진했다. 손량은 황제를 폐지한 후 사마로 진급되었다.
여대는 평생 공익사업에 힘쓰며 손오우에게 큰 공헌을 했다. 태평 원년 (256 년) 에 여대는 96 세를 일기로 세상을 떠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