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도 대부분의 아이디어는 이렇습니다. 첫째, 이 플랫폼 메커니즘이 안정적인지, 둘째, 이 게임의 중점, 화질, 품질은 무엇입니까? 게임의 포인트와 수수료 방법은 무엇입니까? 현재 게임 업계의 발전 전망은 어떻습니까? 어떤 게임의 보급 채널에는 몇 가지 방안과 조치가 있다. 마지막으로 애프터입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만지지 않은 물건은 무료로 하고 싶어서요. 나는 내가 이 업종을 해본 적이 없다고 생각한다. 보험상의 이유로 많은 사람들이 먼저 무료 평가판을 선택할 것이다.
플랫폼을 이해한 후 발전할 수 있다고 생각한 다음 발행자와 제휴하기로 결정하면 큰 손해를 보지 않고, 가장 많은 시간을 지체할 수 있다.
하지만 실제 상황은 어떤가요?
나는 무료로 얻은 경험이 없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실패했다. 자신이 안 된다고 생각하든지, 아니면 이 업종을 매우 좋게 생각하든지, 그런 다음 계획되지 않은 빈둥거리며 이 업종에 대한 자신감을 잃고 실망으로 가득 차 있다. 이 업종은 전혀 좋지 않다고 생각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셀로, 실패명언) 사실 생각해 보세요. 기초가 없으면 무료로 할 수 있습니다. 다른 사람은 너에게 보급 경로와 방안을 제공하지 않았고, 어떤 것은 너에게 표면적인 것을 알려준다. 점수가 높지 않고 게임의 질이 좋지 않다면, 다른 사람에게 보급해야 하고, 다른 사람을 찾아 수익을 얻어야 한다. 이렇게하면 홍보하고 싶은 게임을 제거 할 수 있습니다. 둘 사이에는 보험이 없습니다.
음, 만약 당신이 신인이라면, 이런 상황에서 당신은 이 산업이 실패했다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정말 돈을 벌지 못합니다. 이게 정상이 아닌가요?
그럼 난 당신이 시간과 에너지를 많이 보낸 것 같은 느낌, 당신은 돈을 잃을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더 중요 한 것은, 당신은 도달 범위 산업을 잃 었 어 요.
잃어버린 것은 원래 성공할 수 있는 기회였으니, 1 급 2 급 대리를 하는 것과 관련된 가맹비가 비싸다고 생각하십니까? 어떤 사람들은 물론 비싸다고 말할지 모르지만, 내가 한 번에 그렇게 많은 돈을 지불하고 싶지 않다면, 나도 단번에 성공할 수 있을 것이라고 장담할 수 없다. 그러나 협력이라면 쌍방의 이익을 보호해야 한다. 너에게 가장 큰 도움을 주고, 어떻게 보급하는지 가르쳐 줄게. 너는 기성 게임을 가지고 조롱박 화바가지처럼 밀기만 하면 된다. 비교하면 어느 것이 성공할 확률이 더 높습니까? 이것은 아직 분명하지 않다. 후자를 열심히 경영하고 가맹점의 지지와 * * * 의 공동 노력을 더하면 창업 성공 확률이 더 높아질 것이다. 임봉 핸드투어에 가는 웹사이트 링크를 보세요. 여기를 보세요. 프록시 백그라운드 운영 프로세스입니다. 임봉 핸드투어 1 급 시범대리부터 100 이면 충분하고 다양한 지원이 있습니다.
전반적인 계획이 있어야 한다.
사실, 우리는 항상 모든 도전, 엄밀함, 안전, 안정을 위해 무급과 보험을 목표로 해야 한다. 자신의 현 상태를 순조롭게 발전시키고 싶다면, 자신의 현 상태를 바꿔야 하거나 더 큰 발전을 원할 경우, 기회가 있다고 믿으세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