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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일' 은 무슨 뜻인가요?

아락은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우아한 음악이다. 아락은 중국 고대의 궁정 음악이다. 아악 제도는 서주 초년에 제정되어 법과 예동형과 함께 귀족 통치의 내외 지주가 되었다. 항상 동아시아 음악과 춤 문화의 중요한 부분이었습니다. 궁중 악보는 중국에서 이미 실전되어 한국어, 일본어, 베트남어만 보존되어 있다. 주왕조가 설립된 지 얼마 되지 않아 주왕조의 야악은 주공과 예악 제도를 명령하여 귀족 생활에서 각종 예의와 의식 음악을 건립하여 음악이 그의 왕실 통치를 위해 봉사하게 하였다. 이 부분 음악춤은 이른바' 아악' 이다. 고대 토템, 요술 등 종교 활동에서의 음악, 춤, 제사 음악, 서주 초기의 민간 음악을 포함한다. 이주' 는 서주 춘추시대의 각종 귀족 의식을 기록하는데, 그중에는 야락과 관련된 것이 있다. * 초점: 천지를 제사하는 신; 시식: 귀족의 조상에 대한 제사 의식; * 음식: 정치 연회 등. 성찬, 이암, 대촬영, 양로 등을 포함한다. * 시골 촬영: 마을 관료와 지주의 만남; * Wang shida 선물: 전쟁 승리 당시 열린 개선 축제; * 행진 필드 서비스: 군사 훈련의 성격을 사냥하는 데 사용됩니다. 통치 수단인 예악 교육의 도구로서 악무 예술의 지위와 역할도 전례 없는 높이로 언급되었다. 주대의 예절 행사에서는 장면에 따라 다른 음악을 사용해야 한다고 엄격하게 규정하고 있다. 그 주된 목적은 의식에 참석한 귀족들이 윤리도덕 교육의 훈도를 받아 엄숙하고 숙연하며 조용하고 조화로운 분위기를 조성하는 것이다. 각종 중대한 의식 음악의 가사는 대부분 시경의' 야',' 야',' 송' 에 수록된다. 소수는' 남방' 에 속한다. 주나라의 쇠락과 사회의 발전에 따라 민간 음악이 점차 아락을 대신했다. 귀족들은 고아한 음악에 싫증이 나서 대중음악을 감상했다. \ "음악 기록 \" 으로, 웨이 wenhou \ "고대 음악 밴드 크라운 을 듣고, 누워 감히 하지 않았다; 정 () 위 () 의 소리를 듣고, 아무리 들어도 싫증이 나지 않는다. " 그래서 공자는 한탄했다. "예붕악이 나쁘다." 의식의 우아한 음악은 짙은 생활 분위기를 풍기기 시작했고, 나중에는 점잖고 신비롭고 밋밋해졌다. 악기 아락의 주요 악기는 편종과 편종이다. 둘 다 상하 2 층에 걸려 크기가 다른 방울과 턱을 가볍게 두드리면 높낮이를 전달할 수 있다. 다른 악기는 다음과 같습니다: * 특종 * 특편종 * 시계: 정사각형, 물통처럼, 위, 아래, 폭이 좁아 망치로 울릴 수 있습니다. * 이순신: 호랑이 모양의 목각 악기는 뒷면에 울퉁불퉁한 부분이 있어 솔질하면 음악이 나옵니다. 구금 * 박자: 드럼 * 드럼 * 박자: 유자 같은 원형 도자기 악기로 표면에 구멍이 있어 바람을 불면 발음할 수 있다. 주조의 악기 제작 기술은 이미 상당히 높은 수준에 이르렀다. 1978 기간 후베이 () 수주 () 의 북주 () 에서 출토된 증후을묘 () 에서 출토된 고악기는 124 건에 달하며, 그중 56 점의 편종이 특히 정교하게 만들어졌다. 일본 아악 일본 아악 (무슨) 은 처음에 중국과 북한에서 전해졌다. 일본 대보 원년 (70 1) 은 예일 요를 설립하여 예일 인재를 양성하는 기지로 삼았다. 아악, 중국어는' 아악 이춤',' 아악' 을 의미한다. 북한과 마찬가지로 유교의 예악 사상에 따라 엮은 것으로 중국의 사당 제사의 즐거움이다. 그러나 일본 야악은 중국 야악과는 다르다. 명인 천황 통치 기간 동안 일본인은 야락을 왼쪽 (당락, 임유, 인도에서 들어온 음악) 과 오른쪽 (고려와 북한에서 들어온 다른 음악) 으로 재구성했다. 우아한 음악을 연주하는 악사들은 대부분 황실 시종이다. 베트남 야악 베트남 야악 (Nha Nhac), 일명 린은 유엔 인류의 구두와 무형유산 대표작에 등재됐다. 베트남에서는 야락이 매년 약 65,438+000 개의 의식에서 행사로 음악 공연을 하는데, 여기에는 기념일과 종교 축제, 특별 행사 (예: 대관식, 장례식, 공식 리셉션) 등이 포함된다. 베트남 야락은 응우옌조 (기원 1802 ~ 1945 년) 에서 성숙한 가장자리에 있다. 우아한 음악은 궁정식의 중요한 부분이 되었다. 왕조왕은 야락을 지지하여 궁중 음악으로 정식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허용하고, 특별한 지위를 부여하여 왕조의 강대하고 장수의 상징이 되게 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명예명언) 아락의 음악 체계는 궁중 밴드를 주체로 하고, 다양한 악기를 특색으로 한다. 악사들은 각 단계의 긴 의식을 따르는 데 집중할 수 있도록 깊은 정신 상태를 유지해야 한다. 야락은 또한 영령, 왕에게 경의를 표하고 철학 사상 (예: 베트남 천연론) 을 전달하는 것과 같은 정신적인 내용으로 가득 차 있다. 넓은 의미에서 야악은 현대 베트남 음악의 원천이 되었으며, 5 음계를 기반으로 한 궁정뿐만 아니라 베트남 사람들의 현실 생활에도 깊숙이 파고들었다. 20 세기에 베트남을 뒤흔든 혼란스러운 사건, 특히 군주제와 수십 년간의 전쟁은 야락의 생존을 심각하게 위협하고 있다. 우선, 궁중 형식을 박탈당했는데, 이런 음악 전통은 이미 원래의 사회적 기능을 상실했다. 현재 남아 있는 몇 명의 전 궁중 악사들은 모두 고아한 음악의 전통을 유지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그들은 생전에 자신의 기예를 젊은 세대에게 물려주고 싶어 한다. 아락의 매력은 독특한 악기와 멜로디, 독특한 연기 방식, 독특하고 엄숙하고 우아한 매력을 발휘하여, 그 자리에 있는 관중들에게 하늘을 두려워하고 조상을 추모하며 미래를 기원하는 신비로운 느낌을 준다는 데 있다. 여기서 내가 제기하고자 하는 것은 역사적 사실이다. 야악은 중국 역사에서 3 천 년 동안 이어져 중화민족의 지혜와 창조정신을 결집시켰다. 한당 시대부터 일본, 한국, 베트남, 라오스 등으로 전해졌는데, 현재 일본, 한국에는 모두 아악 연구센터가 있다. 2003 년 베트남야락은 인간의 구두와 무형문화유산에 등재되었지만, 야락은 고향 중국에서' 벙어리' 를 한 지 2003 년 100 년이 넘었다. 참고 자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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