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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협 좋은 사람 렌즈 분석.

자씨의 영화에서 고정 장렌즈의 카메라 위치, 광축, 초점 거리는 모두 고정되어 있으며, 렌즈는 대부분 직접 보는 것으로 관객의 시선과 일치한다. 관객에게 주는 시각적 경험은 조용한 생활로 객관적인 기록과 정적 환경에서 주체의 상태와 변화를 반영하는 데 도움이 된다.

한 편의 영화는 거의 모두 긴 렌즈로 촬영되었기 때문에, 줄곧 자의 영화가 다큐멘터리라고 생각했다. 영화는 처음부터 뱃머리에서 선미까지 놀라운 긴 장면을 촬영하여 선저 백성의 생활을 생생하게 보여 주고, 더럽고 지저분하며 속속, 속속, 속속 등을 선보이며 주인공이 나타날 때까지 스스로 즐겁게 놀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영화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화명언)

긴 렌즈는 일종의 미적 방법이다. 그것이 나에게 주는 영향은 문화에 대한 반성, 자신의 문화 환경, 문화 습관, 문화 체험에 대한 반성, 기술 수준이나 구체적 처리 수준의 변화가 아니라, 일종의 대문화 의식 수준의 빗질이다.

삼협 좋은 사람' 이야기의 발생과 발전은 긴 렌즈의 단락으로 생명의 자유를 보여 주고, 자각한 현실주의 스타일로 시대 변천 중 사람의 운명과 힘을 보여준다. 우리는 밑바닥 시각과 인문적 배려를 핵심정신으로 하는 영화가 독특한 예술 스타일과 깊은 문화적 내포로 점점 더 많은 관객을 감동시켜 더 넓은 사상 윙윙거리는 소리를 낼 것이라고 믿는다.

확장 데이터:

삼협 공사를 건설 중인 충칭 봉절현이 산서인 두 명, 남자 한 명, 여자 한 명을 맞이하고 있다. 한삼명 (한삼명), 펀양인, 충직하고 성실한 탄광 노동자가 봉절에 16 년 동안 보지 못한 전처를 찾아왔다. 그의 전처는 과거에 돈으로 샀는데, 아이를 낳고 봉절로 뛰어갔다. 전처를 찾는 과정은 일파만파로 한삼명이 남아서 전처가 나타날 때까지 쿨리로 남아 있기로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처, 전처, 전처, 전처, 전처, 전처)

태원 여자 심홍 (조타오 분) 은 과묵한 간호사로 여러 날 연락하지 않는 남편을 찾으러 왔다. 남편과의 관계는 이미 환상이었다. 비록 그녀는 이 점을 잘 알고 있지만, 여전히 남편에게 면전에서 그녀에게 한 가지 말을 해 달라고 부탁하고 싶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조홍의 찾기 과정은 순조로운 것이 아니었고, 그녀의 남편도 무심코 그녀를 피했다.

한삼명과 심홍은 서로 알지 못하지만 상대적인 의미에서' 소유' 와' 포기' 사이에서 선택을 해야 하기 때문에 그들 사이에는 신비로운 연관이 있다.

영화 상영이 끝난 후, 감독은 백년 포럼에서 삼협 좋은 사람들의 창작 영감과 고달픔에 대해 이야기하고, 북경대학교 학생들과 얼굴을 맞대고 교류했다. 자씨는 촬영의 초심과 그의 사촌 한삼명, 이 영화의 스타에 대해 이야기할 때 두 번 눈물을 흘렸다.

이러한 형제애에 대해 제이는 이렇게 회상합니다. "우리는 형제와 소년 시절에 매우 친밀했다. 18 과 19 이후 우리는 집을 떠났다. 그는 탄광에 가서 일하다가 점점 멀어졌다.

그러나 나는 모든 감정이 그의 마음속에서 용솟음치는 것을 안다. 집에 갈 때마다 우리는 거의 말을 하지 않고, 소외되고, 낯설어서 가끔 보고 웃는다. 이 영화를 생각하면 나는 그의 얼굴이 생각난다. 그의 얼굴을 볼 때마다 나는 무슨 말을 해야 할지 안다. ""

지아 (Jia) 는 이것이 그가 이런 종류의 영화를 촬영 한 이유이기도하며, 10 년 동안 그런 얼굴에서 카메라를 제거하고 싶지 않은 이유라고 말했다.

바이두 백과-삼협 협곡 좋은 사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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