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고용으로만!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 우한 골목문화는 베이징 골목만큼 유명하지도 않고 우한 간식도 없어 인상적입니다. 그러나 그녀는 무한인을 키우고 양성하는 책임을 지고 무한인의 성질과 기질을 길렀다. 아마도 우한 사람들 자신만이 우한 농당 문화를 이해할 수 있을 것이다. 대대로 길고 구불구불한 골목에 사는 사람만이 이런 문화의 내포와 정수를 진정으로 체득할 수 있다. 말할 필요도 없이, 조용하고 시끄러운 골목마다 자신의 이야기, 시대의 이야기, 그리고 시대가 변하면서 생기는 이해할 수 없는 정서가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그곳의 사람들은 조용히 바라보며 이 모든 것을 느끼고 있다. 우리 집은 조상 대대로 골목에 살고 있다. 나는 여기서 살았다 19 년. 그녀는 나의 어린 시절, 나의 성장, 나의 꿈, 나의 모든 감정, 심지어 나의 고통과 슬픔을 짊어지고 있다. 사람은 감정화될 때 늘 느낌에 의지하는 것을 좋아한다. 왠지 골목을 택했고 우한 같은 골목이 나를 선택했어요. 정확히 말하자면, 그것이 나를 이루어 냈기 때문에, 내 마음이 골목에 대한 사랑과 감사로 가득 차 있다 해도 ... 동갑내기 많은 사람들처럼, 내가 태어났을 때 그 문화는 현대 상업경제의 박해와 충격을 받기 시작했지만, 나의 초기 기억 속에는 산산조각 나고 또렷해 보이는 장면들이 차분히 묘사될 수 있었기 때문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인생명언) 우한 사람들은 우한 () 를 크게 자랑스럽게 여기며, "3 일 동안 한구 () 를 나갈 수 없다" 는 말이 있다. 그러나 입만 있으면 갈 수 있다는 말도 있다. 이것은 다소 우한 지형이 복잡하고, 도로가 많고, 종횡으로 엇갈리는 것을 반영한다. 오래 전, 사람들이 외출할 때 이 골목을 누비고, 이 골목으로 들어가, 질문을 하고, 몇 모퉁이를 돌고, 다른 골목으로 들어가, 질문을 했다고 상상하기 어렵지 않다. 아마도, 나는 이미 각 골목의 이름을 기억하지 못하고, 얼마나 많은 사람을 지나갔는지, 길을 인도한 사람을 기억하지 못할 것이다. 난 그냥 천천히, 해마다, 나는 모든 골목에서 하나의 생활방식을 배웠고, 많은 습관을 길렀고, 골목은 이렇게 안전하게 이 사람의 생활에 녹아들었다고 생각했을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우한 여름은 항상 덥다. 그 해 여름 밤, 대나무 팬, 대나무 침대, 대나무 의자는 항상 골목으로 가득 찼다. 바람, 웃음, 코고는 소리가 골목을 활기차게 했다. 그들은 오후에 줄곧 서늘하고, 가장 좋은 서늘한 곳을 선점한 후, 가족들은 조용히 날이 어두워질 때까지 기다리며 수박과 매실탕을 기다렸다. 결국 골목이 좁아서 사람의 활동 공간이 크지 않다. 이 때문에 그런지 우한 골목은 베이징의 골목처럼 활력이 넘친다. 우한 사람들은 시끌벅적한 것을 좋아해서 골목과 밀접한 관계가 있을 수 있지만 골목은 결국 골목이 아니다. 그녀는 각 가정을 더욱 긴밀하게 연결시켜 매일 얼마나 많은 이야기가 상연될지, 평범하고 간단하거나 감동적이라고 상상하기 어렵다. 알 수는 없지만 인사와 관련된 모든 것이 골목에서 연결될 수 있다는 것은 분명하다. 골목길은 생활을 싣고 생활과도 연결되어 있다. 우한 아침은 늘 조용했다. 우한 사람들은 야간 활동을 좋아하기 때문에 아침에는 이불 속에 숨어 있을 수가 없었다. 이때 골목에서 가장 조용했고, 가끔 낭랑한 울음소리가 곳곳에서 메아리치며 부스럭거리는 발자국 소리가 어렴풋이 들려왔다. 모든 먼지가 가라앉았고, 골목은 모든 경솔함과 불안을 떨쳐 버리고, 그녀의 가장 여성스러운 냉염한 면모를 다정하게 보여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사람이 그녀의 아름다움을 사랑할 수 있다는 것은 아니지만, 여기서 나온 작가, 시인, 화가들이 모두 이 순간을 기다리고 있다고 확신한다. 누가 낙엽 몇 조각을 기억하고, 낙엽의 순간에 인생을 부르고, 끝없는 슬픔을 두터운 겹겹으로 쓰고, 시화만 기억하고, 아름다운 영혼은 유유풍과 함께 떠다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골목길은 그 독특한 감정으로 한 무리의 독특한 사람들을 낳았다. 우한 간식은 종류가 다양하여 원근이 유명하다. 이것은 우한 사람들이 음식에 대해 특별히 신경을 쓰는 것이 아니라 우한 사람들이 천성적으로 음식에 대해 사소한 것에 구애받지 않기 때문에, 우한 음식 문화가 특히 발달하고, 외래음식 흡수를 더하면 우한 사람들이 잘 먹고 즐길 수 있다고 할 수 있다. 사실, 골목에 사는 사람들은 항상 밥, 벤치 몇 개, 테이블 몇 개를 가지고 나가는 것을 좋아합니다. 물질이 낙후되고 정신이 발달한 시대에는 시끌벅적한 우한 사람들이 오랫동안 모여서 먹으면서 이야기하는 것을 좋아했다. 음식 문제를 언급하지 않고 어떻게 소통합니까? 남자들이 탁자를 둘러싸고 카드놀이를 할 때, 아이들이 놀 때, 노점상들은 사람이 많으면 기회가 있을 것이라고 생각하여, 장사꾼들은 각종 옷을 입고 골목으로 몰려들고, 일부는 아예 여기에 뿌리를 내리고 창업을 하고, 한 두 개, 그래서 각종 맛있는 간식을 제공하는 골목과 거리를 갖게 되었다. 여러 세대의 발전을 거쳐 일부 지방의 특색 있는 음식들이 점차 유명해지고 있으며, 잘 알려진 골목 이름도 동반된다. 무창호부 골목은 유명한' 조숙' 거리이다. 우한 간식이 너무 많아요. 음식과 골목의 일화에 대해서는 이미 기억이 나지 않지만, 골목 문화와 우한 음식 문화는 서로 침투하여 서로 융합하고 있다. 문화는 독립적이지 않다. 각종 문화가 완벽하게 융합되어야 우한 문화가 조화롭고 빠르게 발전할 수 있다. 골목문화는 우한 문화의 중요한 구성 요소로서 우리 세대를 낳고 있으며, 지금도 우리 세대의 생활에 영향을 미치고 있다. 아마도 이런 문화는 경제의 번영에 따라 퇴색하고 소멸될 것이다. 우리는 여전히 그녀가 우리에게 준 모든 것과 그녀가 남긴 영감을 기억하고 감사해야 한다. 문화에 대해 이야기할 때, 항상 부정적이거나 나쁜 면이 있다. 사실, 나는 또한 문화가 지역 감정, 지역 특성, 베이징 도처에 "베이징 저주" 가 있는 것처럼, 우한 곳곳에 "한 저주" 가 있다고 생각하고 싶지 않다. 우리는 결코 이것을 자랑스럽게 여기지 않지만, 이 땅에서 우리는 강한 흥미를 가지고 그것을 받아들였다. 그것의 존재는 우한 골목과 무한인의 존재만큼이나 자연스럽다. 여기까지 말하자면, 어쩔 수 없이 한 가지 화제를 불러일으켜야 한다: 무한족의 성질. 아마도 우한 여름의 날씨가 너무 더워서 우한 사람들은 항상 초조해 보이고 화를 잘 내는 것 같아, 항상 무자비하고 여지를 남기지 않는 기세를 준다. 확실히 우한 사람들은 악수를 좋아한다. 무한인은 조금이라도 고생을 두려워한다. 왜요 집집마다 골목길에 막혀서 부딪히고, 오해하고, 다투는 일이 불가피하기 때문일 것이다. 모두가' 고개를 들어 고개를 숙이고 고개를 숙이지 않는다' 는 이웃이 평화를 중시한다고 생각하지만, 사람은? 항상 나쁜 습관이 있다: 성실한 사람을 괴롭히는 것을 좋아한다. 따라서 모든 무한인의 마음속에는 모두 일치한다. 다른 사람이 성실하고 속이는 것으로 여겨지지 마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정직명언) 그래서 무한족의 문제 해결 모델은 언제나' 중국의 저주' 라는 말로 상대를 겁주는 기세를 보였다. 마치 상대방에게 말하는 것 같다. "봐라, 봐라, 내가 건드리기 쉽지 않으니, 너는 먼저 패배를 인정하는 게 좋겠다." 우한 인으로서, 나는 우한 사람들이 성질을 잃고 마음을 흔드는 것을 좋아한다는 것을 잘 알고 있지만, 우한 사람들은 더 솔직하고 열정적이며 화기가 빨리 사라진다. 오늘 싸우는 이웃들은 내일 골목에서 그들의 생활을 시작하고, 서로 웃으며, 옳고 그름을 가리지 않고, 싸움을 옥보로 만들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이것이 바로 우한 사람들이 정말 귀여운 면이다. 단지 그들이 함께 골목에 살고 있기 때문이다. "하늘의 아홉 마리 새, 지상의 호북놈" 은 단결하여 같은 목표를 위해 함께 모일 수 있도록 노력하였다. 하지만 그것이 도착했을 때, 그것은 목구멍이었습니다. 이 특징은 우한 사람들에게도 나타난다. 나는 깊이 체득했다. 좀도둑은 내가 사는 골목에 자주 나타나는데, 늘 큰 무리이다. 모두들 대책을 의논하고 밤에는 조용히 기다린다. 그들은 범행할 때 함께 잡을 것이다. 그리고 솔직히 나는 이렇게 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다. 그들이 도둑을 처벌할 방법을 강구하는 것을 보면서, 나는 항상 그들이 다른 사람의 몸으로 자신의 불쾌함을 터뜨리고 있다고 생각했지만, 자신의 양심은 오히려 비난을 받았다. 골목에 있는 사람들은 아주 작고 어리석은 행복밖에 없어서 더 넓고 먼 곳을 볼 수 없다. 마음이 넓지 않고 명랑하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어쩌면 골목길이 그들에게 소속감을 찾아 방향감을 잃게 했을지도 모른다! 어쩌면 골목은 감정적 교감이 없는 삶을 연결할지도 모른다! 도둑도 우한 사람이고, 영혼이 병든 우한 남자일 뿐이다. 골목에 사는 우한 남자는 병적인 영혼이 없을지도 모르지만, 적어도 그는 불완전하다. 골목은 결국 골목이다! 나는 내가 골목에서 자랐다고 생각한다. 골목에 대한 나의 감정은 분명하고, 밋밋하고, 감동적이고, 불만스럽고, 그리워하는 것이다. 나 자신도 잘 말할 수 없다. 지금 나는 대학 캠퍼스에 살아서 더 이상 그녀에게 다가갈 수 없다. 나는 점점 멀어져 흐려지고, 기억은 점점 멀어진다. 그때 완전히 잊어버릴지, 아름다운 동네에서 잊어버릴지 모르겠다. 오래된 집은 철거해야 하는데, 욕설 속에' 더럽고 어지럽고 나쁘다' 는 소리가 들려온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환호성에서, "뜯어라, 뜯어라, 우리 새집에 살자." 한숨을 내쉬며, "여기서 여러 해를 살았으니, 곧 철거할 것이고, 동네도 고쳐야 한다." 골목길이 떠나고 있다. 나는 그녀가 조용히 왔는지 모르겠지만, 그녀는 분명히 조용히 간 것이 틀림없다. 정말로, 그녀는 조용히 우리를 떠났다. 아마도 대부분의 사람들은 새 집을 사려고 대출을 하느라 바쁠 것이다.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이것에 대해 걱정하고 단념하지 않는가? 아마도 노인들의 눈에는 아직 눈물이 있을 것이다. 아마도 내가 제기한 것은 비교적 서두르는 것 같다. 아마도, 아마도 이것은 정상적일 것이다. 오래된 문화는 점차 새로운 것으로 대체되고 있다. 전국 각지의 급속한 경제 발전과 도시 건설의 대파 속에서 최근 몇 년 동안 우한 들은 자신의 부족과 낙후를 분명히 느꼈다. 그래서 하드웨어 시설의 변화가 우한 시민들의 자질 향상을 이끌고 싶다. 효과는 있지만 특별히 좋은 것은 아니다. 그래서 최근 몇 년 동안 뒷골목을 대대적으로 정비하면서 철저한 돌파구가 있기를 바란다. 우한 사람들은 골목에서 물건을 함부로 던지고, 건물을 마구 짓고, 등 문명화되지 않은 습관이 깊이 뿌리를 내리고, 이미 습관이 된 것은 바꾸기 어렵다. 그래서 우한 사람들은 우한 사람들의 자질이 낮다고 욕하지만 잘 지키지 못한다. 규칙은 무한족에게 이득이 크지 않고, 장기적인 이익은 눈앞에서 작은 이익만 생각하는 무한족에게 매력이 없다. 공익이 더욱 가엾고 가련해서 나는 밉다고 생각한다. 。 일반적으로 우한 사람들은 너무 게으르다. 새로운 사상은 궐기하기 어렵지만 실력을 형성하려면 아직 갈 길이 멀다. 이번에' 골목가산' 을 납부하면서 마음 속 썩어가는 폐단을 완전히 없애고 우한 신입생을 얻을 수 있기를 바랄 수밖에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마음속에 있기를 바라지만, 여전히 많은 달갑지 않은 느낌이 있다. 오염되지 않은 세속적인 감정들, 나는 포기할 수 없다. 나는 영원히 잊지 못할 것이다. 뼈에 사무치고 잊을 수 없다. 만약 내가 지금 뒤돌아보지 않는다면, 어제를 세세히 셀 수 없다면, 나는 그렇게 많은 골목이 마음속에 묻혀있는 것을 발견하지 못할 것이고, 하마터면 마지막 순간을 놓칠 뻔했다. 나는 떠나는 것이 두려웠다. 특히 폐허 위에 서서 갑자기 솟구치는 슬픔이었다. 어떤 사람은 좋아할지 모르지만, 나는 살 수 없다. 그래서, 한 번 더 보고 다시 생각해 보고 싶다.' 청풍야우오동나무', 나는 시인이 아니다. 읊조리지 않을 것이다. 뒤돌아보고 가볍게 "안녕히 계세요, 안녕히 계세요!" 라고 말하고 싶다. " ".
그것을 받아들이다